[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Posted by 마리쉐
2018. 2. 28. 06:48 카테고리 없음


가라는

나의 이별은 잘 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러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내게는 천금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위로 바람이 분다 눈물이 흐른다 -바람이 분다/이소라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그땐 잘 가라는 그 한마디가 왜 그리 쉬운지
전화하고 다른 영화감독들 있으니 얼굴 비추며 술이나 따르고 가라는 둥 이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중국 유학생들한테 그랬다는 얘기도 들음. 안그래도 나랏돈 횡령해서 뒈져버리는줄 알았는데 어떻게 잘처먹고 잘산다. 진짜 돼
(낯짝도 두꺼운지 제가 손을 잘근잘근 밟고 있던 형사에게 웃으며 잘 가라는 인사까지 한다.) 검사님 보러 왔죠, 왜 왔겠어요?
빨리 회장한테 가보는 걸 추천한다. 이러다 너 여행 내내 혼자 놀아야 할 걸? (어서 가라는듯 너의 등을 민다.) 다른 애랑 대화하는 것도 네 말만 잘 안 들려.
창천까지만 해도 던전가라는게 너무 많아서 싫었는데 홍련은 던전을 잘 안보내서 너무 좋아😁
나의 이별은 잘 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러진다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나만 혼자 이렇게 달라져 있다 내게는 천금같았던 추억이 담겨져 있던 머리위로 바람이 분다 눈물이 흐른다 /이소라, 바람이 분다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OnlyEustass_ATM

나의 이별은 .. 잘 가라는 .. 인사도 .. 없이 ..
ㅋㅋ ㅋ 큐 ㅠㅠㅠㅠㅠㅠㅠ레지아 친젏헤 사랑해ㅠㅠㅠㅠㅠㅠ 헤이즐 힘 다 빠져서 자기는 틀렸다구 먼저 가라는 둥ㅇ 평소에 잘 안하는 장난ㄷ두 치고 진짜 막 프로질척러 된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잘 가라는 말 해야겠네요. 다들, 이제 슬슬 안녕이야.
사거리가 짧아서 포지셔닝이 어려운 편이긴 한데 그러니까 Q 가라는 거지 난격만 자제해도 잘 안죽어
(늘어진 그대로 눈동자만 힐끗 돌려 바라본다. 초방전을 한 손에 팔랑거리며 어서 가라는 듯 손을 내젓는다.) 난 한숨 더 잘거다. 정말 약 한번 잘 듣는 것 같은데. 지금 또 졸리기 시작했거든.
#지정 그냥 서로 즐기기 위한 만남을 가졌는데 졍귻이 아무것도 모르고 사랑으로 느껴버린 그런 관계가 돼 버렸다 제가 착각한 거네요, 죄송합니다 그만 가 볼게요 잘 가라는 뻔한 인사 하나 없이 뒤 돌아버린 즴읹에 결국 즴읹이
또 두고 갈 거잖아. 또.. 잘 가라는 말 이제 듣기 싫어. 몇 번을 보여줘야 속이 시원할 건데요!

프랑 생각보다 말 잘 듣는거같아 말빨이 그래서 그렇지 (?) 벨 밍크 설명 노트에 적어서 직접 읽어주기도 하고 벨이랑 같이 가라는 임무도 이러쿵저러쿵하면서 가고...
어린딸이랑 누가 엄마(안즈)랑 같이 잘건지 가위바위보하는 리츠보고싶다 아무리사랑하는 딸이라도 안봐주겠다는 리츠와 아빠는 저기 쇼파나 가라는 딸의 치열한 가위바위보...결국에는 안즈가 그러면 내가 쇼파에서 잔다?해서 리츠안즈딸 셋이서 침대에서 자는걸로.
(누운채로 손만 까딱까딱....잘가라는듯....)
옥타비아/티타니아는 설계도를 입수하려면 최소 오퍼레이터를 구해오는 '두번째 꿈' 퀘스트(해왕성까지 뚫어야 함)를 뚫어야하구여... 가라는 그 오픈필드 맵에서 의뢰받아 하는건데 이쪽은 저도 잘 모르겟습니다(긁적
숙소에 도착해 도어락 풀고 공주님안기로 침대에 눕힌 뒤 이불 덮어줌. "약 먹었어?" "어..가끔 이래 신경쓰지말구 가" 바로 가라는 말에 삐진 잰 고맙다는말도 없냐며 툴툴대며 나가는데 속으로 잘 참았다며 무슨 짓이라도 할까 문을 빠르게 닫음
훊이 차를 다 마시고 그가 잘 가라는 인사를 하면 꿈은 언제나 끝이 났다. 한 번도 이 장면은 바뀐 적이 없었고 암묵적인 규칙처럼 그 누구도 다른 행동을 할 생각은 없어 보였다.
ㅋ ㅋ ㅋ ㅋ ㅋ이거 잘까 라는의미로적은건데 웰케 잘가라는거같ㅈㅣ..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apugetta

(알아서 잘 가라는 말을 돌리고 돌리고 또돌려서한 말)
안 가도 된다는 새럼도 있고 출석체크한다고 가라는 사람도 있어서 잘 모르겠다만 전화가 와서 간다했어...흙흙....
.... (잘가라는듯 훠이훠이 인사를 한다)
화련님 안녕하세요 저 바쿠입니다 제가 나래님하고 상의해봤는데 오해하신것같아서요 그 메인트윗 알티하고가라는거 저 아니에요 잘못아신것같아요 읽으시면 저하고 내나님께 디엠 보내주세요.
아 좀 권사님 같아 보이더라도~ 저는 병원 가자고 격려하는 사람들의 말이 소중하고 더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돈 들고 시간 드는 거 알지 아니까 무조건 병원 가라는 말 나도 잘 못 꺼내는데, 몸의 다른 곳이 아프면 병원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나의 이별은 잘 가라는 인사도 없이 치러진다
갑작스런 유학을 가라는 부모님의 말씀에 정국은 혼란스러워 했다. . . . . . -띠링 "Benvenuto. di nuovo venire. Bene socio?" 어서오세요. 또 오셨네요. 잘 지내셨어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잘 가라는 말이 목에 걸려서, 기침을 하듯 고맙다고 했어.
우리 소라 비설은... 그니까... 실은 행동 하나하나 다 계획된 엄청난 계획가라는 겁니다 외로움도 잘 타고 주위사람들이 떠나는거 엄청 싫어함 근데 이거 다 하이드놈 때문에 생긴 거임..... 맨날 떠날 각 재는 애비라서.........
개세팔ㄹ 그러면 아침에나와서 사녹보고 본방보고 팬싸가라는거냐?? 근데본방보면 팬싸못갈듯(ㅋㅋ) 사녹보고 집에서잘래
응-.. 테츠도 얼른 들어가요 ( 잘 가라는 듯 꽉 껴안아 )
하.. 아침 일찍 일어나야 하잖ㅇ아... (딥ㅂ 빡..) 마리 축축한 채로 학교를 가라는건가.. 그냥 안 감고 갈래.. 안 죽어... 잘 보일 사람도 없구


홍진영

[#홍진영] 오늘 인기가요는 12시 40분 부터 방송됩니다! 상큼 폭발!!! 과즙미 넘치는 홍진영의 #잘가라 무대는 11번째로 방송되니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180225 인기가요 #홍진영 #잘가라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exel_ler

180223 뮤직뱅크 - 홍진영, 잘가라 2-2
[#무뜬금라이브] 타조는 흥을 참지않긔 (Feat. 갓떼리 #홍진영) 행사여신 홍진영도 최초 시도한 동물(?) 앞 라이브 #잘가라 in 파주 타조농장 그녀의 프로정신에 박수를 보냅니다 👏👏👏
( + 아리 — ) 🌸 홍진영 - 잘가라 Goodbye #홍진영#잘가라
이거는 정말 도그허니라서 편집모음. 홍진영이 부르는 “엄지척”, “잘가라”, “따르릉” 영어 버전. 😂😂😂 singing English versions of her songs “Thumb Up
180225 열린음악회 #홍진영 #잘가라
180225 전국노래자랑 #홍진영 #잘가라
머릿속에서 홍진영 잘가라 무한반복중

홍진영님 잘가라 중독성 쩔어요 어느 순간부터 흥얼거리고 있음 .
긐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이 베그하면서 킬할때마다 잘가라!~~!~!하는 영상있는ㄴ데 존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잘가라 -사랑의 배터리
J'aime une vidéo  "HONG JIN YOUNG - GOOD BYE, 홍진영 - 잘가라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20180213" à
홍진영 이번 노래 넘 좋은 듯 가사 완전 맘에 듦 잘가라~~
아갑자기 홍진영언니 잘가라생각남 탈빠 잘가라
그런데 룸메이트라서 아 머 어케든 친한 척은 해 보겠다 싶어서 ㅋㅋㅋㅋ 좋니 좋아 홍진영 잘가라 추가해 주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 들으면 허전한 그런 거죠. . .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hong_melody

[#주이] 따르릉 ~ ☎️ 홍진영 선배님의 신곡이 나왔어용 ~ 바로바로!!  잘가라 🤚🏻🤚🏻 노래 진짜 진짜 중독성 최고 👍 #잘가라 많이 들어주세요 ㅎㅎ 쭈이의 "잘가라" 댄스 ▶
홍진영의 잘가라
Podoba mi się film 《EXCITING》 HONG JIN YOUNG(홍진영) - GOOD BYE(잘가라) 인기가요 Inkigayo 20180225 w –
#트로트 #여왕 의 귀환! #잘가라 애절한 보이스에 지금 흐르는 건 내 Tears...☆★ #홍진영 #THESHOW
홍진영 잘가라가 머릿속애서 자끄 맴돔
트로트 요정 #홍진영#잘가라 가 잠시 후 6시 30분부터 SBS MTV에서 생방송되는 #더쇼 에서 17번째 무대로 방송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
180207 #홍진영 #갓떼리 #잘가라 홍심사💜

180227 더쇼 #홍진영 #잘가라


GOOD

자홍 Good 뜻이 뭐에요. 원맥 좋은 자홍 Bye 뜻은요? 원맥 잘 가 자홍 Say 뜻은? 원맥 말하다 자홍 그럼 say good bye 는 무슨 뜻일까요? 원맥 어...음...좋은 말
에덴오늘은 영어를 공부해보려고! 스승님, bye는 무슨 말이지? 레이지잘가라 에덴그럼 good은? 레이지좋은 에덴good bye는? 레이지좋은말로 할때 꺼져라 에덴:
미즈키 Say good bye무슨 뜻인지 알아? 타카 물론이죠!♡ 미즈키 Say 타카 말하다! 미즈키 good 타카 좋은!!♡♡ 미즈키bye 타카 잘가!!!♡♡♡♡♡ 미즈키 합치면? 타카 좋은 말 할 때 잘 가라
🐨 Good 뜻이 뭐게요 🐹 좋은 🐨 Bye 뜻은 뭐게요 🐹 잘 가 🐨 Say 뜻은 뭐게요 🐹 말하다 🐨 그럼 say good bye 는요 🐹 좋은 말 할 때 가라...? 🐨
마틴 "벨져 경. 'good'은 무슨 뜻인가요?" 벨져 "좋다." 마틴 "그럼 'bye'는?" 벨져 "잘 가라." 마틴 "그럼 'good bye'는?" 벨져 "좋은 말 할 때 곱게 꺼져라." 마틴 " "
당신은 잘 가라 말하고, 나는 안녕이라 말해요 안녕, 안녕 당신이 왜 잘 가라 말하는지 모르겠어요 [The Beatles / Hello Goodbye]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Roasted_Almonds


손을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다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나의 인생도 [이정하 / 절정]
어, 잘가라. (오랜만에 웃으면서 손을 흔들며 배웅해준다)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다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나의 인생도 /이정하, 절정
"잘 가라. 좋은 밤 되길 바라지. 다음에 또 보자." 손을 들어 마주 인사해주곤 하늘로 날아간다.
잘 가라. 나는 이제 그만 살게. 손을 흔들어 주진 못했지만 그 순간 너를 향한 마음이 절정이었음을. 절정이 지난 다음엔 모든 게 내리막이었다. 내 삶도, 내 인생도. 절정, 이정하
아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 ㅋ ㅋㅋ 호덕님 머리를 치면 어케요 !!! 호덕님 머리치는 순간 화유진 제 손을 떠나는 거예요 잘가라 이놈샛기... 조아요 그럼,,, 결과를 기다려봅시다,,,


안녕

그나저나 올림픽 진짜 끝났네 평창해피 영원히 안녕이다 잘가라

ㅋ ㅋ ㅋ ㅋ ㅋ ㅋ 뚜두. 안녕. 잘.가라.훗
네이트쪽은 그냥 하나걸러 하나 pdf용이넼ㅋㅋㅋㅋㅋㅋ 안녕 잘가라 #Olympics_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ki스 jㅜㄴ 드라마보고부터 좋아했고 the유nit에서도 응원했는데 최근 더u닛 방송에서 철구따라한행동으로 논란생김 안녕잘가라빠이짜이찌엔
또 열두 시네 오늘도 안녕이로구나 잘가라 #HIXTAPE_D4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해다원 은림이가 죽인거다 진짜 땅땅땅이다 은림아 안녕 잘가라 (목쪼름)
잘가라 안녕
녹스 잘가라~~~! 나 너 지울 거야~~!!!! 뽀또카드 잘 가삼~~~!! 안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LeeDoha_sky

이제 진짜 갈게툐 엄마가 또 뺏어요; 잘가라구 해조여 (찡찡 내일 다 답해줄거야 진자루 ...💗 안녕 현청꿈 궈여 🌙💓


EXOL

100. 니베아 잘못사섴ㅋㅋㅋ 진주펄 사서 조퇴용으로 쓰는 거 보고 싶네욬ㅋㅋㅋㅋㅋ 안색이 후지다 가라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래 그렇게 떠들고 경찰서 잘가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가라 이새기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No Mercy다 싹 다 고소야~~ 고소미 잘 먹구 오시지요 기분 째져 ㅋㅋㅋㅋㅋㅋㅋ 자비 없어 잘 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제 이런것도 고소돼ㅠㅠ? 라는 제목의 글파티가 열리겟지ㅋ 잘가라 멀리 안간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 가라 바이바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dnqks1568


집에

아깐 아빠랑 같이 보고 있었는데 폐막식 시작부터 거북이 날아다니고 그러니까 아빠가 '집에 잘 가라'가 아니라 '저승으로 잘 가라'고 보내버리면 어떡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 권이랑 키스 한번 하려고 단추 풀었다가 잠갔다가 머리 넘겼다가 깠다가 이쁘게 보일려고 온갖짓 다하는데 권 맨날 뽀뽀만 해줘서 나중에 권이 황 집에 데려다 주면서 잘 가라고 뽀뽀 하니까 까치발 들고 두손으로 권 얼굴 잡고 혀 넣어버리는 황
황 권이랑 키스 한번 하려고 단추 풀었다가 잠갔다가 머리 넘겼다가 깠다가 이쁘게 보일려고 온갖짓 다하는데 권 맨날 뽀뽀만 해줘서 나중에 권이 황 집에 데려다 주면서 잘 가라고 뽀뽀 하니까 까치발 들고 두손으로 권 얼굴
6년이나 되었지만 아직도 머릿속에 또렷하게 있음 목소리도 또렷하게 기억함 나도 모르게 항상 품고사는 말인듯 나는 항상 친구한테 목매는 성격이였는데 성격파탄 걔한테는 오라가라하면 오라가는 말잘듣는 개였음 그냥 집에가니 엄마가 싫어 니가와부터 가르쳐주셨다
나는 카페에서 차마시며 수다를 잔뜩 떨고 오늘 너무 잘놀았다 하는 여자들만의 그 특유의 즐거움이 좋다. 그리고 집에 초대되어 밥먹고 가라며 해주는 계란후라이에 하트를 그려 내어오는 소소한 센스가 정말 귀엽다. 여자들
목표를 이루지 못한 남쥰은 집에 가겠다며 나갈 준비를 했다. 배웅을 해주려 현관까지 쫒아간 섟진이 사랑스러운 얼굴로 웃어주며 잘가라 인사했다. '하.. 나도 이렇게까지 하기 싫었는데..."
너무 미워 내가 아무리 취했어도 난 내가 생각할 수 있고 내가 자제할 수 있는데 이제 가게 그만두고 안 나오는 오빠들한테 잘가라고 인사도 못 했는데 취했다고 개정색하고 집에 가라고 해서 아무 말도 못하고 와버렸네 집에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SongsOfDoyoung

캐잘못내서그래 망캐 짐싸서 집에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잘 알겠습니다^^ 집에 좀 가라


자라

너 계속 안 좋으면 내일은 꼭 병원 가라. 어엉, 어여 푹 자. 잘 자라. 좋은 밤, 좋은 꿈.
너희들이 왜 여자 관객들을 무시하고 조롱해댔는지 이제야 좀 파악이 된다. 너희들이 일하는데서는 마음대로 다루어도 되었던 여자라는 존재가, 관객이 되어서 너희한테 이거해라 저거해라해서 존나 기분 나쁜 거지? 생각이 투명하게
도와줘요:(이것도 딱히 말하진 않는다) 고마워요:고마워,고맙다. 피곤해요:(딱히 말하지 않는다 젠장 왜케 말 안하는게 만아) 잘가요:잘 가라. 잘자요:잘 자라. 제젠장(데일ㄹ팍ㄱ침
피곤해요(야근에 찌든 얼굴로 옴) 잘가요잘 가라. 잘자요자라. (이불 말아버림)
피곤해요:(마찬가지다 딱히 말하지 않는다 하품만 함) 잘가요:잘 가라. 잘자요:잘 자라. 아 데일 너무 말 짧게해서 죄송한.. .....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hong_melody

잘자라해 당신. 돼지꿈꾸고 내일 한번더 가라해~!!~!!
피곤해요:(하품) 잘가요:잘 가라. 잘자요:잘 자라.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아파요:안 아파. 도와줘요:(딱히 도와달라는 말은 하지 않는다) 고마워요:고마워, 고맙다 피곤해요:(하품) 잘가요:잘 가라. 잘자요:잘 자라. 쟌 늦어서 죄송합니다~!!~!
저야 뭐!!! 자라면 24시간도 잘 수 있었지만.... 학교가라고 어무이가 깨워서....그래도 잘 자긴 잘 잤죠...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잘자라 우리 코부~ 꿈나라로 가라~ 어서 빨리 자라서~ 왕이 되거라↗️아↘️아↗️아↘️


피곤해요

도와줘요야..근...살...려줘.(↑이거랑이어집니다) 고마워요감사. 피곤해요(낡아서 드러누워있음) 잘가요잘 가라. 잘자요자라. 좀. (이불뒤집어씌움)


수호랑

수호랑 잘 가라.. 보고싶을거야 반다비도..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moon___g

수호랑 반다비 잘가라 역사속으로
잘가라 수호랑
이제 반다비의 시대가 시작되는건가.... 잘가라 수호랑
수고했어 수호랑 잘가라 이젠 내 차례다
잘가라 꼬질꼬질 수호랑👋🏻


BTSARMY

36 // 베이징에 잘가라 올림픽기 ㅠㅠ KOOKIE KOOKI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야엑소앨들아 느그오빠폐막식무대선다는 반응에 ^차라리 방탄이나가라^ 이런 반응 방탄팬이 썼다고 일반화시키지마 그게 대중들 반응이거든ㅜㅜ 우리가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hong_melody

나보고 잘가라 해주심 그 매장 집 근천데 앞으로 거기 자주 애용해야겠음 참고로 도넛은 살찌는 맛임 다들 뭔맛인지 공감하실거라고 믿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BTS26F
너무 기대되는데ㅠㅠㅠㅠㅠ그날 개학인데 못잘거같아,,3일남았다고오 금방가라 삼일아 #HIXTAPE_D3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잘가라 2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사람

아미계 트친 ,,, 탈방까빠하는 사람 많아졌다고 패고 싶다고 했던 그 트친 ,,, 잘가라 블락이다.
윤제야. 넌 어떻게 나보다 우리 형 마음을 그렇게 더 잘 아냐. 어. 너 정신과 가라. 정신과 가서 사람들 마음 좀 들여다보고 치료 좀 해주라고. / 준희남의 마음은 잘 보는데... 내 마음은 잘 몰라서. 내 마음부터 정리하고.
죽은사람은 말이없지..그럼 잘가라..(산으로 끌고가며
항상 나오는 이 논란 진짜 너무 지겹다 갈사람만 가라고 넣어준 선택적 하드컨텐츠에 준비도 안하고 나머지 파티원들한테 민폐 끼쳐놓고 잘못인줄 모르는 사람 왜 이렇게 많음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schlierendays

전성격파탄자에...암흑의자식이구... 잘때소리나면 짜증나는사람..:. 제가해리포터랑 룸메엿으면 작작나가라구 이 xxx야 하면서 당장주문을날렷릀거ㅛ...
한슼은 키를 가졋지만 양심도 인마도 트친도 없다 일단 내가 없다 저 사람 탐라에 잘 가라 한슼 (뾱)
다시 읽어보니 이상한 사람 같아서 블락함. 잘가라...
이런 사람들 바로 신고요~~^^잘가라
ㅡㅡ? 날 왜 살인마로 만드니?????? 난 사람 그렇게 죽일생각 없어!!!!!!! 내가 무슨 씌익 킥.. 이제.. 신샤를 죽일 수 있겠군.. 킄크킄크캬캨컄캬캬캬캬 잘가라.. 멍청이. 할 줄 알어????
유이토를 더 이상 그릴 수 없는 사람이 되었다 잘가라
내가 진짴ㅋㅋ 억울하면 고소하지 왜 안하냐는 사람은 봤는데 걔들은 진짜 조또 관심없어서 소식이 중간에 끊긴거라고 애써 생각하겠는데 혐의일부인정은 어디선 나온 뇌피셜임ㅋㅋㅋㅋ 경찰서 잘가라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sims_yummi335

작중에서 가장 말이 심한 사람은 명희이지만 (일단) 킬각을 잘 재는 건 공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전까지 명희가 마치 샤로다의 그 눈빛처럼 알아서 가라고 정리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명희의 평소 말투는 쏘아댈 수 있는 한계치의 반의반도 안 되지요)
나는 영업하는 사람 잘 이해안갔는데 진짜 불한당은 영업안하곤 못배겨... 한번만 잡솨봐 미슐랭 저리가라라니까? 내가 수저질도 해줄게 떠먹여줄게ㅜ제발
어쨌든 난 견뎌내 볼테니까 라고 말하는 걸 보면 마냥 괜찮지만은 않은 것 같다. 자기는 아무렴 상관 없으니 가라고 가라고 등떠미는 가사들이 많지만 그게 사실은 떠나고 싶어하는 사람이 잘 떠날 수 있도록 마지막 배려일
내가 사람들 너무 좋아해서 캐입에 충실하지 못하는 고것이 있는지라... 라즈는 한낱 개그캐일 뿐이지 잘 가라
(나는, 동문들의 피를 딛고 서 있나. 이 부실한 몸뚱이로 잘도 살아있는건, 누군가의 핏물 위에 서있는 까닭인가. 배웅할 사람도, 잘 가라 말할 이도 없다. 나는 그들의 밤을 영영 이해할 수 없음에.)
그래..다 죽자...... 사람은 다 무로 돌아가는 법 아니겠습니까? 잘가라


평창

오늘로 어메이징 평창 언급은 줄어들겠지 잘 가라 내 웃음지뢰와 울음지뢰 그리고 내 고삼 전 마지막 방-학 고삼 싫어 노잼 싫어 고삼 안 할 거야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_luv_hara

아 아수워 성화꺼지믄데 왜케 아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올림픽 너무 존잼ㅇ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뭉클하도했구ㅠㅠㅠㅠㅠㅠㅠ잘가라 평창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짓말하지마 싸이가 나와서 잘 가라고 할 때까지 평창 안 끝나
개폐막 그리고 모든 메달 상황 탐라로 잘 보앗습니다 잘가라 평창
잘가라 평창 나는 잔다
아이스하키 단일팀 눈물의 작별인사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릅니다. 북한 선수들이여~~ 잘 가라~~~~~ 또 만날 수 있기를 빕니다. 그대들의 기억속에 평창이 아름다운 추억으로 살아 숨쉬고 있겠지요.
평창 올림픽 해단식 하는 날 하늘에 예쁜 리본 구름이 떴다고 함 예쁜 아이들이 아랑선수 잘 가라고 배웅해주러 왔나보다


올림픽

잘가라 올림픽기야~ 이제 중국으로 가겠구나! 그 동안 즐거웠다.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solt417

잘가라 내나라올림픽ㅠㅠ
올림픽 끝났다고 다들 가시네..나뻐 잘가라!! 다신오지마!
나라가 제의하면 기꺼이 수락하고 최선의 무대를 보여주는 게 진짜 애국이지 뻑하면 군대가라 웅앵웅 조잘대는 게 애국이냐 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마나 바쁘면 그 자리를 거절해.. 그래서 어제 올림픽 무대 대신 뭐하셨는
팀 킴 뉴스 기사 댓글중 추천 1500개 받은 댓글이 이거였다 '이제 시집 잘 갈 일만 남았네'ㅋㅋㅋㄱㄱ올림픽 챔피언한테 시집을 가라고?ㅋㅋ얼탱


잘가라

미안하다 우리는 너무 오랜동안 이런 사기에 당해왔다... 나는 절대 인정 안한다~ 잘가라~
우리학교 대학 잘 보내기로 손꼽히는곳인데 오티때 쌤이 ‘터무니 없이 busan대 간다는 학생이 있어요’ 저기가라고 공부시키는거 아닙니다. 이럼...
잘가라 콩콩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kora_0803

ㅋㅋㅋㅋㅋ그러게 말이에욬ㅋㅋㅋ짜식들아 잘 봐두고 가라!!🔥🔥
형규씨가 미안할 일 아니니까 사과하지 마요. 가라고 하면 가고 오라고 하면 올테니까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 나도 유치한 짓 그만하고 재촉하지 않을테니까 천천히 잘 생각해주면 좋겠는데. 그 정도는 부탁해도 되는거죠?
너 뭐 잘못먹은거 나한테 꼬장부리지 말고 딴애한테나 가라! 다른애들 많잖아~!!!!!(사무라이의 쯔요이한 힘으로 꾹꾹 밀어낸다....)
세렌계정마지막이냐 ,,마지막인사좀 ,,잘가라 ..,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choinanna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BlessingLHJ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neeed921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ma_potential

잘가라 가라는 홍진영 GOOD 손을 안녕 수호랑 ge_longg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