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Posted by 마리쉐
2018. 2. 28. 19:18 카테고리 없음


이브

아담과 이브의 자손 중에 우리는 없겠지. 신이 아니라 과학이 우리를 만들었으니.
[아담]내 이름은 사실 이브야 24살 여자. 원래이름으로 불리고 싶은건 아니야. 편한데로 불러줘.
아담과 이브 해조야한다
에덴동산이 [한국]땅에 있었다면...일단 뱀이 [이브]를 유혹하기 전에 [이브]가 뱀을 잡아 [아담]에게 끓여 먹였을테니까 그리고...[이브]가 뱀의 유혹에 넘어가더라도 [아담]은 타락하지 않았을 것이다. 왜냐면 "한국 남자는 여자말을 잘안들으니까~"
퇴폐미 철철 넘치는 탬니 사진 보다가도 얘 집가서 아담이브 간식이 주고 손! 한다 생각나서 너무 뽀짝커여움..
(선악과를 깨물기 전, 아담과 이브는 그것이 죄악이라는 걸 알았을까. 알았다한들 거부할 수 있었을까. 다가오는 네 뺨에 콧잔등이 스쳤다. 살짝 입술이 닿았던 것도 같다. 기울어버린 천칭, 무너지는 지축.) 이벨린..
왜ㅐ 이브와 아담은 안ㄴ대냐ㅑ 타교라고 안되는ㄴ거니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Avon_A2

아담과 이브가 뱀의 감언에 넘어가 스스로 죄악을 저질렀던 것처럼, 아무것도 바라지 않던 키레이도 길가메쉬의 회유에 동화되어 무언가를 바라고, 죄악을 저지르며 타락하지 않을까싶네요...
한스타 출시 안된 친구들 너무너무ㅜ 궁금하다 발키리는 앙스타 파기 전부터 워낙 많이 봤고 내가 찾아본 정보도 있고 해서 친숙한데 스위치랑 마다라랑 이브랑 아담은 진짜 누가 누군지도 몰겟고 심지어 첨보는 애들도 잇어••• 소라라는 친구 진짜 기엽던데
사탄에게 속아 선악과를 먹은 아담과 이브는 벌을 받는다. '노동'과 '고통' 그리고 '죽음'. 중요한 사실은 아담과 이브만 벌을 받는다는 게 아니다. 그들의 복된 자식들까지 대대로 쭉, 영원한 벌을 받지. 왜? 피를 물려받았다는 이유 하나로.
사과는 필요업자나 우린 아냐 아담과 이브~~
세계적인 디자이너 가브리엘이 아담과 이브 컨셉을 놓칠 리가 없음 이브 모델로 마리네뜨 주세요
아담이랑 이브 향수도 더 사고 싶지만 참자
절대 그럴일 없겟지만 앙스타 애니에 이브랑 아담도 나오게해주세요 제 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코&쿠라 아담과 이브 캡쳐 짤 타래💚
진짜 이제야 듣고 나 혼자 뒷북 뽕참ㅋㅋㅋㅋㅋ 가사 너무 에덴/아담/이브여서 진짜 너무 조아서 다들 감상해주셧음 좋겟다ㅠ ㅠㅠ ㅠㅠ ㅠㅠㅠㅠㅠ ㅠㅠ ㅠㅠ Eden, Adam, Eve 유닛송 독음 및 해석
아담과이브를 유혹한 뱀이 인간으로 변신한거같음
171009 오디션 총막공 병태 役 강찬 - [아담과이브]의 키보디스트로 변신한 찬병태 :D
아담버스같은거 없나... 아담:갈비뼈 제공자. 자신의 갈비뼈로 만들어진 이브에게 굉장한 소유욕을 느낌. 진짜로 갈비뼈를 주는게 아니라 갈비뼈에 표식이 생김. 이브:아담의갈비뼈로 됨. 몸 어딘가에 아담과 같은 표식있음.
나 마무랑 에덴이브아담 메인컬러라 캐야하나 그거모르겟어
우와ㅏㅏㅏㅏㅏ아담이브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kchess_twt

출신이 에덴이네요 사이버가수 아담이 바로 이달의소녀 마지막 멤버였습니다 이브 츄 고원을 이어 4번째 에덴유닛의 멤버로 활동하게 됩니다 새멤버이자 마지막멤버인 이달의소녀 아담에게 큰 사랑 부탁드립니다
아담과이브 PV랑 메이킹 꼭 보세요ㅠㅠ 보신분은 두번 보세요ㅠㅠ 12시넘었으니까 요코쵸 야바이 한거 보고가새오ㅠㅠ.....
구매 가능하세요~ 클리어파일은 양면으로 1종이예요! 앞 뒤가 각각 아담 이브고 밑에 그림이 펼친 모습이예요~
앙스타 애니 나올때 스위치 발키리 아담 이브 마무 다 출연시킬거죠 그쵸
?? 아니아니 ㅠㅠㅠ 저 클리어파일이 에덴 전체로 1종만 있는거예요!!! 접히는 클파요!!!! 앞에 아담 뒤에 이브 이렇게 있고 열면 밑에 그림처럼 있는거요!!! 디엠 드릴게요~!
저는 아담이에요. 선악과를 먹은 아담이자 동시에 뱀도, 이브도 돼요. 죄란 죄는 저로부터 시작됐어요.
ㅋㅋ ㅋ ㅋ ㅋ ㅋㅇㅋㅋㅋ 아나 왜요 꽃분이가 뭐가 어때서요 ㅋㅋ ㅋㅋ 그그그그쵸 편지청년 아담 , 하와 이브 너무... 좋아... 제가 이름에서부터 연결고리있는거 좋아해서...^//^ (아무도 안 물어봄)

아담과 이브 .. 태초의 맨몸이 어울리는 션원
새로운 세상의 아담이 되어 자신의 이브를 쟁취하고자 했던(야 너 그러지마라) 뫄뫄가 뱀의 꼬임에 넘어가는 거 좋은거같아요 실방뛸땐 몰랐는데
아 안대ㅜㅜㅜ 소듕한 금초님 머리ㅜㅜㅜ(머리꼬오오오옥 헤헤 출근전에 호다닥 올렸었찌여어ㅓ 저 본격적인 아담이브 너무 오랜만에 그려봣꽄ㅋㅋㅋㅋ 후 금초님의 연성들로 뽕이 채워졌따입니다ㅏㅏㅏ
흑흑 뽕차는거 좋다 입니다. 제가 얼마나 아담이브를 사랑하는지 우리 공오님이 최고다에요 ㅠㅠㅠㅠ 흑흑 공오님 대사보면 하나하나 넘 좋고 매력적이고 진짜 아담이브만의 형제 캐해석이 확실히 있으신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허흐흐으ㅡㅇㄱ 그그렇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ㅜㅜㅜㅠ 서로의 온도차 너뮤 좋은것같아요 아담이브 흥해라ㅜㅜㅜㅜㅜ 전 금초님ㅇ이 그려주시는 아담이브의 잡아먹을듯한 느낌이 너무 죠아여 막 으르렁하는것갘이 뻐뻐하는것 같ㅇ아서ㅠㅜㅜ
#앙스타_유닛별_최애 👇🏻‼️ 트릭스타호쿠토 피네토리 홍월소마 언데드❤️코가❤️ 트윙크유우타 유성대시노부 라빗츠시노농 나이츠이즈미 발키리미카 스위치나츠메 마무마다라 아담나기사 이브히요리
ㅜㅜㅜㅜㅜㅠㅜㅠ 그리구 발키리두없구 아담두 이브두ㅜㅠ 그래두 마다라 나왓다고 하더라구요ㅠ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2194772

뻘생각인데 벨라랑 걔랑 아담과 이브같은거면 어떡하지....................
신화를 모티브로 따면 이야기가 식상해진다고 생각했지만 그것도 다 각본가의 능력이구나... 누구나 다 아는 아담과 이브, 그리고 금단의 과실 이야기를 모티브로 사용했지만 굉장히 새로운 이야기가 된 가이무.
약간 아담이랑 이브 옷 닮았다 캐디상 그런데 아니겠지
아아 하구루마여 할때 갈레 비춰주니까 막 갈레가 기어같고 글찬어 차라리 아담이브를 비춰주지
너무 이브 복장인데? 이브랑 아담임? 아님 이브랑 세트? 너희 뭔데 카가미네즈에 있니
rt약간 부부 가몬갈레 자녀 아담이브의 단란한 가정 같아서 기분이 이상하다
아니 그대로라기엔 소설에선 저때 아담이브는 옆에 없었지만 아무튼...

아니 미친 캡처본봤는데 아담이브가 왜 금발이나
아담 이브는 마스헤브에서 쌍둥이로 전생했을때 금발이었나 아니면 청ㆍ녹발이었나
네 4일전에 제가 가진 의문이 그겁니다 아담 이브가 신의 쌍둥이로 환생했는데 그럼 금발인가요? -) 골---든정답
아담이브요
아 지금 보니까 저 금발 남매 옷이 아담 이브잔어 머리깨야지
그럼 "더 이상 이 애들은 필요없어."라는 대사는 이브 대사인 거야? 헨그 버리자고 주장한 건 아담이 아니라 이브로 확정난 거?
꼬맹이 아담이브 귀여워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BTS050701

이브 지키겠다는 아담의 진지한 표정 좀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정말로 그 악덕의 저지먼트에서 미친 포스 뿜뿜 하던 사람인가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담이브 몇 살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기저귀 찰 나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이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태초의 인간 아담과 이브 같지요....(자폭) 제가 인간이 아닌 건 인정하는 바 입니다......앞으로 개집에서 자겠습니다.. 😇
아담 이브 너무 귀여워!
그건 기저귀 찬 아담이브의 아빠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아담또 이브노 도라마~

아 나 며칠 전에 퇴근하는데 아담 노래 듣고 있을 때 캬아...아담 최고다...하고 노래 끝나서 다음 곡 뭐냐 했는데 이브 노래 나와서 나도 모르게 퇴근하다가 어깨들썩였어...아 너무 신난다구
아담 이브 보고싶당
신승성경에 아담과 이브 이야기가 있잖아... 금지된 과일만 안 먹었어도 계속 에덴에서 살았을텐데. 재현이제 편식하지 말자해놓고 토마토 보면서 그 소린 왜 해여
시간의 저편에 놓친 모든 기억이 이브를 놓쳤던 아담에게 흘러들때,비로소 시간은 눈물을 불러오겠지.
위의 두 줄 아담, 밑의 한 줄 이브일 거예요.
사실 저거 소설 대사랑은 미묘하게 달라서 뭐가 누구 대사인지 명확하지는 않은데 아무튼 아담이브 대사예요
인형관장은 이브와, 아담의 영혼을 받아들여 쌍둥이를 완전하게 출산합니다. 릴리안느가 영화관에서 가몬과 갈레리안, 그리고 그 옆에 금발의 어린 쌍둥이 아이들이 있던거 보셨죠 그게............. 아담이브임. (침착.)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fondant_OS

"그의 입은 침묵하나 그의 손가락에서 유려하게 피어나는 문장들은 설탕으로 만든 인형처럼 사랑스럽고 아담과 이브가 베어물었던 금단의 과실보다 위험한 황홀경을 가지고있다." 라고 평가함. 사실 호루스는 내가 아무리 숙부님에 대한 사랑을 곱씹으면 뭐하나
쟤네들은 인형관장이 임신하고 있던 이레귤러 쌍둥이(알고보니 렌 혼자가 아니라 쌍둥이였던 모양이더라고요;)에 아담이브를 융합한 애들이에요. 따지자면 카이토/미쿠 캐릭터인데 나이 바꾸고 금발벽안으로 바꾼 거죠...?
그럼.....새로 시작된 세계엔 아담이브가몬이 없는거....?
아담은 땀을 흘려야만 먹고살수 있다는 저주를. 이브는 출산의 고통.
아담은 목이 매달린 채로 멀미가 날 정도로 춤을 췄어. 이브는 구역질이 나올 정도로 웃었고 노을은 피에 젖었다.
기저귀 아담이브........
태민(아담과 이브) 저의 형제같은 동생들인데요.. 이제 할아버지가 돼서.. 형이라 불러야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아담 이브야? 미친게 아닐ㄲ
헐ㄹ이미진데 아 이미지가 아니구나 사자님은 음 순정순정한 느낌? 그러면서도 귀여운느낌 키는 아담하고 저는 왠지 단발웨이브?


작고

정 작고 아담한 캐릭터가 좋다 하면 바바 코노미 같은 사례도 있고 말이지.. 방법이야 얼마든지 있음. 굳이 미성년자 캐릭터를 만들게 아니고.
스승님과의 신혼집 마련하고 싶다 새벽 힘을 써달라 알라미고 어디쯤에 작고 아담한 부지를 마련해라 내가 신룡도 잡아줬는데 이정도는 약과 아니냐
(블루 하와이를 만들어 네 앞에 내려둔다) 작고 아담해서 꽤 괜찮더라고요.
정령이 모두 작고 아담하다는 선입견을 버리십시오
일억 천만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하는 고급스러운 개그야 재미없는 의사양반. 작고 아담한 거미가 방금 웃고 갔다니까 ?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flower_daybreak

내 유머는 나름 세상에 잘 먹히는 스탠스를 취하고 있거든. 작고 아담한 거미가 깔깔, 웃고 갔는지, 피식, 코웃음 치고 갔는지 어떻게 확신하는게야.
천안 36통통시디입니다. 예전에 홀몬도했었구요..키도작고 아담해요 라인이나 톡아이디 알려주실수있나용
자는 이 카페 정말 너무 사랑해요. 작고 아담해 조용하고. 고양이가 있고. 힘들 때는 산책할 공간도 있고. 그리고 무엇보다 메뉴판이 애플 컴퓨터에요. (중요)
아니고든ㅡㅡ 전래 작고 아담함ㅡㅡ
제가 모르는 사이에 아담귀엽의 뜻도 바뀌엇나보네요....샴록님 에드 완존 작고 귀여운 소년 에드 그자체인데요
율리시스는 1층 살 것 같다 밖에 정원도 있을 듯. 2000년부터 쭉 렌트해서 살다가 어느 시점에 아예 집주인한테서 건물 사서 자기가 세주기 시작했을 것 같다. 작고 아담한 집.
앙스타에서 나오던 안즈는 나름 확실한 캐릭터성이 있었던거 같은데 서핑보드 하나도 혼자서 못들고 작고 아담하고 연약하고 귀엽게 생긴.. 머 그런거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lodeur0506

작고 아담해서 귀여운 잔물결
어깨들 사이에 있으니 상대적으로 작고 아담해 보이는 쌍흑. 아직 꼬맹이들 같은데 마피아 놀이 그만 하고 집에 가서 고칼슘우유에 핫초코 타 마시고 숙제 하라 입 털었다가 직후에 돌려차기로 카운터 맞고 오른다리에 총 맞아


사이버가수

보컬로이드 시유,유니랑 사이버가수 아담의 세대차이.. 아담도 97년생이긴 한데 90년대에 나왔고 세대차이 느끼는거 보고싶어서 걍 그림
그리고 사이버가수 아담 진자 사랑스럽게 생김 솔직히 개 잘 생 김
사이버가수 아담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닮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닼ㅋㅋㅋㅋ 오늘 슈가맨 사이버가수 아담임ㅋㅋㅋㅋㅋ
슈가맨에 사이버가수 아담이 나왔다고여? [이세상 요요가 아니다]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flower_gae

왘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 슈가맨보는뎈ㅋㅋㅋㅋㅋ 사이버가수 아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ㅔㅋㅋㅋㅋ 아담 노래 부르신분 나옴ㅋㅋㅋㅋ 아.. 세상에
지금 티비에서 사이버가수 아담 나옴 (?
슈가맨재방보는데 사이버가수 아담나와ㅋㅋㅋㅋㄱ
미치겟네 머리 얼른 잘라야됨 지금 사이버가수아담머리
이미 죽을때를 알고 태어나 아름다운 사이버가수 아담~
사이버가수 아담 에덴에서 왔대 시켜줘 이달의소녀


슈가맨

슈가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하다 아담 데려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SR_prpr

슈가맨 보다가 아담오빠가 모델이던 레모니아 광고나와서 너무 반가웠네 ㅋㅋㅋ
🤯🤯🤯🤯🤯🤯 야 아까 유툽으로 슈가맨 봤는데 아담.을 알겠더라 ㅋ 옛날사람 마저 ㅋ
아담 의문의 V3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 슈가맨 얘기중에 역대급으로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맨에 아담나왔었네 캬.. 진짜 오랜만이다 제로 앨범만 고딩때부터 몇년을 들었는데.. 요즘도 가끔 듣고.. 일본에서 활동하는 분이라 거의 노래를 못찾는데.. 반갑다..
크....음악 아시내요(허세를 부리며)(미침) 지금 슈가맨 보는데 아담 나와서 그 시기의 노래들 생각하다보니 바로 나왔어요 저도 노래는 잘 못하지만 락발라드 너무 좋아해섴ㅋㅋㅋㅋ
미친 지금 슈가맨에 아담나와 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쇼발 ㅋ ㅋㅋ ㅋㅋㅋㅋㅋ 슈가맨에 아담나왓어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ㅋ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nagi_0827

미친ㅋㅋㅋㅋ 슈가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슈가맨 보고 계셨군요! 아담은 존재만 알고 잇었는데 최근에 슈가맨에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락발라드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잘 듣지는 않지만.. 아마 더크로스도 락발라드겠죠..? 흑흗 좋은 노래들 넘 많아요..
나참ㅋㅋㅋ 살다보니 아담이 슈가맨 나온것도 보곸ㅋㅋ 아이걸 왜이제 봤짘ㅋㅋㅋ 문득문득 생각나긴 했는데 진짜 나올줄 몰랐엌ㅋㅋ
슈가맨 아담ㅋㅋㅋㅋㅋㅋ보고있는데 너무 기분이 심오해진다
우와 슈가맨2 재방 보고있는데 아담이 나오다니... 아담 보카로 팔때 전설로만 들었던 사이버 가스였는데
슈가맨에 아담 뭐임 ㅋㅋㅋ ㅋㅋㅋㅋㅋ바이러스 걸려서 주근 아담..ㅠ
어제 슈가맨 보면서 아담 나올때 류시아 사이다도 있었다고 하는데 정말 세기말의 감성네임 류시아...류준하...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blossom_monde


귀엽고

안즈 매력있어요 사슴같이 아담한 체구의 아이가 힘이 좋고 옷도 잘 만들고 시크하고 귀엽고 상냥하고 은근 개그캐고..
말도 너무 예쁘게 하고 귀엽고 아담하고 무엇보다 목소리!!
아담님!! 너무 귀엽고 아름다우셔요..ㅠㅠㅠㅜㅠㅠ💕💕💕💕💕
알티 일러 후타쿠치 키도 큰 애가 눈 치켜뜨는거랑 시라부 아담한게 아래 내려다보는거 넘 귀엽고 성격 보인다. 근데 저 조합은 차기주장인가 했는데 타나카..흠터레스팅..🧐
아니....아닌데....각시님이 얼매나 이뿌신데...후... 부정 못하시게 그럼 이제 앞으로 제가 아는 멧돼지는 요기 아담하고 귀엽고 앙증맞은 이런아입니다...
나보다 키큰 애들 많지만 아담한 것도 귀엽고 키는 상관없지
170212 길가던 귀엽고 아담한 고딩한테 부탁해서 발냄새를 맡았다... 양말도 적당히 때타고 냄새도 좋아서 너무 좋았던ㅋㅋ 벗겨보고싶었는데 그냥 발냄새맡으면서 흔들다 찍ㅎ 처음엔 엄청 당황했는데 하고나올때 물어보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love_u_bhd

왜 그런 눈이십니까? 초점이 약간 흐려지신 것 같습니다... (걱정스러움) 신사분은 밥 씨와 어울리는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귀엽고 아담한 점이... (수줍은 189) 키링은 괜찮은 생각이네요. 은밀하게 귀여워하기 좋겠습니다.
다음엔 따뜻한 곳에서😃 정말 예쁘고 멋진 예술가들이 참 많은 것 같다. 키키구팔 작가님 진짜 귀엽고 예쁘고 아담해..❤ . photo_wyw_kiki98 hair&makeup_xoxov3
11 . 경상도 남자라서 성격이 츤데레적이고 너무 아담하고 귀엽고 뽀짝하다 ㅠㅠ 그냥 임효준 자체가 자랑이다


귀여워

비버님 안녕하세요~민석이의 겨울 잘 받았습니다 자르고 넘귀여워서 자르고나서 친구한테 엄청 자랑을 했네욬ㅋㅋ 크가도 아담해서 먼슬리칸에 딱! 예쁜스티커 넘 감사드리고 파후큥도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오늘의
아담하고 귀여워 ㅎㅎ
. oO((헉 또각님도 아담해 귀여워 요정이신가))
ㅋㅋㄱ.ㄱㄱ.ㄱ ㄱㄱㄱㄱ ㄱㄱㄱㄱㄱㄱㅋ맞습니다 우리아담 무슨소리를 내든 다 귀여워!!!!!!!!!!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JS_DLF

어 젠장... 생각해보니까 아담이 자는 모습 리리가 잘 못볼것같아서 슬퍼졌어 근데 아담이 리리가 자는모습 보는건 귀여워...(?)
(하쿠 나랑 평생 친구할래요..? 아담하고 귀여워서 좋아해요..)(꾸와압..)
아아니ㅠㅠㅠ 아담님 가오나시...아담님 가오나시!!!!! 귀여워요ㅠㅜㅠ!!!💕❤💕❤
아담님이 넘 귀여워서 귀여운척하나봐요ㅠㅠ 아담님두 날아가시지 않게 꼭 잡을게요ㅜㅜ
아 ㅠ겨그랑이 ㅠ ㅠ아 어걱ㅎ해요 커피님아담귀여워서 심장아파요 ㅠ ㅠㅠ ㅠ아 아;;;
맞아요! 아담하고 귀여워서 장식용으로 써도 될꺼같아요
아담한 아가씨가 너무 귀여워요. 제 품에 쏙 들어오는 크기. 껴 안기 좋은 크기.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YUU_ATM_Mika

에이미 아담스 딸 태권도 배우나봐 귀여워ㅠㅠㅠ 옆에서 송판 잡고 있는 에이미도ㅋㅋㅋㅋㅋ


귀여운

멍멍이랑..소라게..?(상상을 하며 멍멍이 84호를 쓸어주다 푸핫 웃었다) 굉장히 아담하고 귀여운 싸움이었을것같아!
아담 드라이버 메소드 연기해가지고 카일로 렌 연기할 때 세트장에서 말도 안하고 혼자 앉아있었는데 그때마다 존 보예가 오며가며 아담 드라이버 한 번씩 꽉 안아줬다는 이야기 너무 좋아함..... 건강하고 귀여운 존 보예가쨔응...
그치. 귀여운 아담.(쪽촉
아담한 키에 헤실헤실 웃는게 귀여운 짐읹은 턔형의 노련미와는 다르게 뭔가 어설퍼 귀여운 면이 있었다. 다들 그런 어설픔을 좋아해 짐읹도 나름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하고 있었다.
휴 진짜 아담하고 소중하게 귀여운데 180ㅇㅣ라는 게 말이 안 되는 것 같음 ㅋ ㅋㅋ지미가 윌은 요만해요! ㅋㅋ하는데 진짴ㅋㅋ 요정이라 죠그맨한거얏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근데 지금도 막내로 보일 것 같아요 제일 작아서 ㅋ ㅋㅋㅋ큐ㅠㅠㅠ 연장자인데 제일 아담하고 귀여운 니쨩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cangeouTTT


드라이버

아담 드라이버 가끔 뭐하는 사람인가 싶어짐
채닝 테이텀, 아담 드라이버, 다니엘 크레이그 출연,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의 영화 '로건 럭키'가 3월 14일로 국내 개봉 확정. 15일 개봉에서 하루 빨리 개봉한다고...
아담드라이버... 음탕한 몸을 헐벗고 내놓다니...
그리고 존 보예가가 안아줄 때마다 결코 마주안지 않고 그냥 나무토막처럼 안겨있었다는 아담 드라이버........
헐 저는 아담드라이버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담 드라이버가 좋아져 버렸는데 이상한 말이나 사건에 휘말리지 않았으면 좋겠다 벌써 휘말린건 아니기를!
나무토막 갓은 아담 드라이버 ☜☜ 너무....귀엽다..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som0019

난 아담 드라이버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가 좋음 ㅋㅋㅋ 텍스트로 표현하니까 좀 웃긴데
아담 드라이버 뿐만 아니라 배우들이 가지고 있는 각각의 에너지? 분위기가 좋은듯


레이첼

레이첼 맥아담스, 레이첼 와이즈 주연 디서비디언스 (Disobedience) 레이첼과 레이첼이라니..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크리스파인 크리스 헴스워스 콜린퍼스 존조 스칼렛 요한슨 레아 세이두 레이첼 맥아담스 다니엘 헤니 톰 히들스턴 앤 해서워에
?????????구글링하다 봤는데 누미랑 레이첼맥아담스라고요????????
레이첼 맥아담스랑 레이첼 와이즈랑 레베카 퍼거슨이랑 이름 헷갈려
누미 라파스와 레이첼 맥아담스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paori_q

아 그리구 진짜 어떻게 레이첼 맥아담스 데려다 놓고 이런 거 밖에 못 시키냐 진짜 무능력하다
츄 정말.. 사람 어쩔줄 모르게한다.. 레이첼 맥아담스 보면 막.. 어떡해.. 웃는거 너무 이뻐.. 이러는데 그런 느낌


아담

아담 프로필 정말 커뮤캐플필같다 플필짜신분 혹시 취미로 커뮤하셨나요? 성격키워드부터 비설까지 펄펙임.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yeonny21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mong0113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um5U0U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buddy_marvel

아담 이브 작고 사이버가수 슈가맨 귀엽고 헤헤 lmlthepig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