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Posted by 마리쉐
2018. 3. 1. 01:28 카테고리 없음


BTSARMY

해주세요••• 한때소년단-싼남자로 데뷔했는데 빅히트에 허락은 맡고하는건지 약간 애들을 조롱하는느낌이드네요 퍼뜨려주세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방탄소년단이 오마주라며 영감을 얻어 어쩌구 저쩌구 하시는 한때소년단분들의 싼남자 누가 뭐라해도 표절 빨리 빅히트 움직여주세요 #iHeartAward #BestFanArmy #BTSARMY
한때소년단 싼남자 댓글가서 욕하지 마세요 팬덤 이미지는 가수의 이미지입니다 그냥 신고만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가 한때소년단이여서 뭐야 이건 ,,하고 들어갔는데 미친거가틈 .. 뭘까 이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때소년단으로 싼남자라는 곡으로데뷔한사람들인데 약간 애들 조롱하는걸?로 보이는데 이것좀 퍼뜨려주세여••• 지금은 멜론 실검1위에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이거 뭐냐구여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이름은 한때소년단에 노래 제목은 싼남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짜증나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한때소년단 싼남자??? 처음 들었을땐 웃기려고 하신건가 했는데 멜론에도 등록되있는거 보면 이걸로 수익이 있는거 아닌가요? 빅히트랑 예기하시고 만드신건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ga6488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모든아미분들께 알립니다 이거 무슨상황이죠 이런거 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상 남자-)싼 남자 방탅소년단-)한때소년단 가사는 똑같은부분 있고 곡이
한때소년단...이요....? 싼남자 ....? 무슨생각으로 노래낸거지 ...?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한때소년단을 빅힛이 허락할리가 없는데 지금 빅히트 뭐하고 계신지... 그냥 고소각이던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한때소년단 뭐야? 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금 멜론에 '한때소년단'이라고 일부러 이름도 그러고 가사도 비슷하게 써놓은 가수가 있네요 어이가 없어서 진짴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발 빅히트 서치하다가 한때소년단 좀 봐주세요 진짜 실화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누구세요? 이건 패러디가 아니라 걍 조롱수준인데...; 빅히트한테 허락은 받았나몰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때소년단 #싼남자

한때소년단이고 뭐고 아재들 고마 곱게 발닦고 처주무세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한때소년단 싼 남자?? 존나 슈스니까 이런 표절도 있네 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뭐라는 것임...??한때소년단.....???? 신속히 마이크를 내려놓길.....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한때소년단이 뭐죠...그거 막 빅힡에 허락도 안받고 그러는거라는데요..? 1=1투표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근데 한때소년단? 그 사람들 뭐하는 사람임? 원래 가수야? 잘 모르겠음... 뭐하시는 분들임..?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한때소년단 k’es entertainment입니다. 메일 계정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것으로 보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때소년단 싼남자 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웃ㅋㅋㅋㅋㅋㅋㅋㅋ미쳣나밬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IXTAPE_D2 #방탄_한대음_올해의음악인_축하해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FKzQTw2GxmtegYr

한때소년단 싼남자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어이가없어서 진짴; 장난함? 진짜 개더럽고 보기 역겨움ㅋ; #BTSARMY #BTSFanArmy #iHeartAwars


싼남자

제발 이거 다들 보세요ㅜㅜ 한때소년단으로 아재돌이 싼남자라는 곡명으로 데뷔,, 심지어 멜론에도 있음 애들 조롱하는걸로 보이고 빅히트가 이딴걸 허락해줬을리가 없는데 케이팝가수 후려치기도 지림 #iHeartAwards #B
멜론에 현재 한때소년단의 싼남자라는 앨범이 등록돼 있습니다. 일단 멜론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놓은 상태입니다만, 빅히트 측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하신 후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BigHitEn
오마주라뇨^^ 누가봐도 그룹이름 갖다 쓰고 노래제목 갖다 쓰고 배고파 너의 오빠,싼남자라며 조롱하고 비하하는 듯한 노래가 빅히트 허락도 안 맡고 나왔는데 영감을 받았대,,,,;;;;;,, 아재그룹 한때소년단 HTS 퍼트려주세요
뭐하는 인간들인지...; 노이즈 마케팅으로 멜론에서 조회수로 돈 좀 만져보려고 하시나 본데, 할거면 제대로 하시던가ㅋㅋ 정말 웬만하면 어르신들께 뭐라하지 않으려 했으나 싼남자에 한때소년단..ㅋㅋ 아무리 봐도 조롱으로 밖에
ㅊㅁ) 완전표절이네요 / 아니 근데 싼남자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 한때소년단이래 ㅋㄱㅋㅋㅋㅋ (혼잣말입니다)
젊은 시절의 꿈을 잃어버리고 삶의 무게에 짓눌린 채 하루하루를 떠밀리듯 살아가고 있는 수많은 '한때 소년'들에게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일깨워 주고 싶었으면 방탄소년단)한때소년단,상남자)싼남자 이렇게 하면 안되지 대체 누구랑

오빠들 한때소년단이라는 그룹이있어요...... 곡이름도 싼남자에요ㅜㅜㅜㅜ 꼭알아줘요😂💞
한때소년단이라고 HTS 라 써놓고 싼남자라는 노래냈는데 가사는 배고파 너의오빠 빅히트한테 허락받은거같진않은데 대놓고 패러디(?해도되는건가
한때소년단 싼남자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겨 ㅋㅌㅌㅌㅌㅋㅋㅋㅎㅋㅋ 아나
한때소년단 싼남자라는 곡이 멜론에 나왔다 패러디면 패러디에서 멈춰야지 음원이 나왔다. 우선 팬입장에서보나 다른사람이봐도 조롱까진 아니더라도 기분나쁘다. 노래도 비슷한데 빅힛허락도안받았댄다.. 우리가 그렇게 만만한가? 라는
아미분들 HTS라고 한때소년단이라면서 ‘싼남자’를 발매했는데요 본인 말로는 방탄이 잘나가는 거 보고 애들에게 희망을 주고싶어서 낸 거라는데 가사는 방탄 조롱이구요 상남자랑 음 똑같아요 #iHeartAwards
한때소년단 ㅋㅋㅌ뭐니 ㅋㅋ노래 이름도 표절 싼남자??ㅋㅋㅋ배고파 너의 오빠??가사도 표절이니 싼남자 뜻 뭔지 알겠다 한때소년단은 싼남자 진짜 미친거 아니니 1개만 표절하면 뭐 그남아 낫지 무슨 그룹 이름 노래 이름
피독님 한때소년단이랑 싼남자 보셨어요? 합의 하에 나온 노래들인가요?ㅠㅠㅠ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nochu_bts0613

한때소년단이라고 얼마전에 데뷔했는데 상남자→싼남자 이런식으로 패러디했는데 아미 입장에서는 좀..그래서.. 문제시 삭제합니다. #한때소년단
빅히트가 이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만. _한때소년단 싼남자
한때소년단 ㅋㅋ 뭐냐 ㅋㅋㅋ 상남자 말고 싼남자 ㅋㅋㅋ 돌겟네 ㅋㅋㅋㅋ
음원은 멜론, 빅히트에 문의를 해야할거 같아요ㅠ #한때소년단 #패러디곡 #상남자 #싼남자
이 새끼들 뭐임? 한때소년단 싼남자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하자는거임...?어그로끌어서 관심끄려는거야 뭐야 ㅋㅋㅋ 존나 인기많으니까 여기저기서 딴지를 거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bts_


빅히트

아니 왜 우리 애들 상남자를 싼 남자로 편곡해서 불럿음ㅋㅋ 싼 남자 장난 하나ㅋㅋ 빅히트와 방탄과 얘기는 햇나요 이름 봐랴 여러분 이거 보세요ㅠㅠ 싼 남자가 뭐야 이름도 한때소년단ㅋㅋ 장난하시나여? #iHeartAwards
솔까 싼남소년단? 한때소년단? 걔네 별로 ,, 빅히트한테 얘기했어요? 이것도 엄연한 저작권 침해임 ,,


멜론

그 방탄소년단의 노래와 춤에 빠진 아재?들이 모여서 만든거라는데 진짜...뮤비도 그렇고 심지어 멜론에 음원이 올라와 있어요.. 트위터에 한때소년단 이라고만 서치하셔도 많이 나오실꺼예요 얼마나 화가나는지..


아재들이

한때소년단이란걸 아재들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나이가 많던 적던 이런 짓 하는 건 아닌거임요 ;; 팀명 , 곡명 따라한 게 그게 표절밖에 더 되나요 ? 곡 내용도 조롱하는 내용이잖슴 사과해 해명해 #iHeartAwards #
아재들이 한때소년단이라는 그룹명으로 대뷔햇는데 데뷔곡명이 싼 남자애요 에바쌈바
대한민국이 낳은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노래와 춤에 매료된 아재들이 모여 그들에 대한 헌정의 의미를 담아 아재돌 그룹 ’한때소년단(HTS)'을 결성하여 화제다.한때소년단의 데뷔곡은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어제 한때소년단이라는 그룹이 데뷔를 하셨더라고요. 싼 남자 라니 뭔가 조롱하는거 같아요.상남자랑 완전 비슷하고 저게 뭐야 진짜 ㅡㅡ 아직 많이 모르시는거 같아서 어후 아 화나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올리지 말아야 할 거 같았는데 봐도봐도 방탄 저격하는 거 같기도 하고 방탄을 비꼬는 거 같기도 해서 올립니다. 내려 달라고 하시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방탄소년단-한때소년단 상남자- ㅆ 남자 방탄을 비꼬는 거 같아요


방탄

진짜 한때소년단... 아미로써 화나고 짜증나고 슬프다ㅠㅠㅠ 진짜 방탄이랑 다른 작곡하시는 분들은 열심이 노력하고, 잠 대신 곡작업을 택하면서 만들어서 얻은 성과인데 빅키트 허락도 없이 이러고ㅠㅠㅠㅠ 음악하는 사람이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ONCE_A_DAY_Suga

한때소년단 ... 딱봐도 방탄 조롱이자냐 ? 나이먹고 그짓거리하니까 조아 ?


슙국

슙국스타그램 한때소년단으로 복잡한 탐라에 슙국 인스타 뿌리기 🐱❤️🐰 #슙국 #슙국인스타 #슙국연성 #슙국스타그램 #슙국인스타그램


뭐하는

와 진심인데 한때소년단 존나 더러워 아재가 나이값 못하고 뭐하는짓인지


더러워

한때소년단은 또 누구야 조롱 오지게 하네 더러워


데뷔

몰라뇨 잉잉 ㅜㅜㅜ 아미 단톡에 한때소년단 누구냐구 물어보길래 패러딘 줄 알구 봤더니 진짜 데뷔 햇나바ㄷ여;; 어이 없슬 무,,,


한때소년단

이게 바로 노이즈마케팅? 한때소년단분들 나이 많은 아재분들이라 뭐라 못하겠지만 패러디는 퍄러디에서 끝내세요 스타병 걸려서 느물느물 아이돌보다 낫다 뭐 이런식으로 말씀하셨던데 모든 아이돌들 후려치기 오졌고요 #iHeartAwards
한때소년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거 약간 웃음지뢰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때소년단 머야 쟤네 짜가야 짜가 불법이양 한때소년단 사과해^^
한때 소년단 이뭐죠..?
저 한때소년단 보니까 보덴이 진짜 인기는 인기인 모양이다 엄청 예전에 이재수인가 김재수인가 하는 서태지 패러디하는 가수도 있었는데 저것도 다 인기가 있으니까 저러는 거겠지.... 신기함 그냥
아 한때소년단은 뭐 하는 새끼들인데
한때소년단
ㅊㅁ ))) 한때소년단이 아니라 한때아재단 아닌가 ,,, 그리고 이 정도면 돌려까는것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
한때소년단이 뭐임?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NJNL1013

한때소년단이래ㅋㅋㅋㅋㅋ 아 돌았나 진짜
한때소년단같은소리하네
이걸.....과연 오마주라고 부를수있을까??내가 보기엔 이건걍 패러디도 아니고 충분히 기분나쁠만한 가사에 제목...한때소년단이라고? 장난까냐 갑자기이런이상(?)한거 생기니까 기분이 썩좋진않
한때소년단은 또 뭐야
한때소년단때문에;;
한때소년단 아니 뭔 이런 개 어이 털리는 경우가
한때소년단 서치하면 보셈 아재들아 지금 아미들이 관심가져주는것도 한때고 한계니까 담부터는 그러지마 응..??

한때소년단 뭔데 ;;;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Ireallylovebts7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nundeep_04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pcw2548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J_blossom613

한때소년단 BTSARMY 싼남자 빅히트 멜론 아재들이 HTS STARAM_93_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