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Posted by 마리쉐
2018. 3. 1. 20:07 카테고리 없음


3집

너는 지금 기억할 수 있는지 우리 처음 만나 그 연습실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날 버리겠죠 그렇죠 몽땅 쓸어버리겠죠 한심한 꼬라지들 구제불능아라고 자기들 같이 잘난 사람되라고 어쩌고 저쩌고 지지고 짜지고 떠들어대는 껍데기들 (H.O.T. 3집 - 열맞춰!)
첫째 내가 간다고 어머니 서러워 마십시요 둘째 친구들이 낙심할것 없다 (H.O.T. 3집 - Monade)
12월 31일로 모든 것을 청산하고 새 출발의 의미로 1월1일을 택하노라 (H.O.T. 3집 - Monade)
그때 뿐이야 그대 억울함 그대 쓰라린 가슴 목숨 그대 목숨 파리 목숨 (H.O.T. 3집 - Monade)
그래 널 찾아야만 했어 태어나서 처음 만나본 인연이라 생각했어 하지만 거기까지였어 넌 마음을 열어주지 않았어 (H.O.T. 3집 - Techno Love)
짜놓은 각본대로 그렇게 어디한번 잘되나 지켜봅시다 (H.O.T. 3집 - 열맞춰!)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water_nine

변하지 않는 서로에 대한 사랑 굳은 맹세 아름다운 날들이 영원할 거야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나 좋으려고 만드는 H.O.T. 자작곡 목록] 장우혁 3집소년이어 신화가 되어라 4집Do or Die 5집My Mother, Good Bye 이젠 타래)
[나 좋으려고 만드는 H.O.T. 자작곡 목록] 강타 3집빛, 우리들의 맹세(일부), Techno Love, Wedding X-Mas 4집나의 너(My Girl), 축복(Celebrate), 환희, 고마워 미안해(To
알고 있어 영원할거란걸 언제나 해왔던 약속 우린 모두 기억할테니까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이렇게 끝이난건가 다시는 돌아갈수 없는건가 이래도 하나도 없어 이젠 니 곁을 떠나가야 되겠어 (H.O.T. 3집 - 투혼鬪魂)


에쵸티

[#연습실노래방] X 에이스 - #빛(원곡 H.O.T.)🎤🎶 #에이스 꽃이 피었습니다🌸 세상 힐링되는 에쵸티의 명곡을 에이스가 움직이는 코인노래방에서 완벽커버✨ 멤버별로 한 번씩은 봐줘야 한다면서요,,?(광광) #ACE of
오빠는 천사지? #무한도전 #토니 #토니 #H.O.T. #에쵸티

기습윙크!!!! 부와 명예를 거머쥔 토니 ㅋㅋㅋ #토니 #무한도전 #캔디 #윙크 #단지널사랑해 #에쵸티 #H.O.T.
유물짤2갑니닼ㅋㅋㅋㅋㅋ현망진창 조낸 조쿤ㅜㅜ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에쵸티 #고미사영 #우린하나 #기다릴께 #Forever_H.O.T.
#강타 #에쵸티 #에이치오티 #H.O.T. #리드보컬 축가는 H.O.T. 강타가 쵝오🖒
초딩때부터 H.O.T. 오빠들의 하얀 쌀알들로 발현된 나의 덕질LIFE는 인생디폴트가 확실한것 같다 돌고 돌아 휴덕 입덕 재입덕 휴덕 입덕 의 무한 반복에 국경불문에; 클럽에쵸티로 팬클럽비낼때가 행복했다니.. 슴제발.엑소엘 유
살다보니 소주대신 맥주따르는 막냉이를 보는 날이 오는구나 #무한도전 #에쵸티#이재원 #리스타일 #토니 #H.O.T.
H.O.T. 에쵸티 노래 중에서 팬 리퀘스트가 제일 많았던 4집 환희. 응원과 안무와 가사와 멜로디와 컵셉의 완벽한 조화:라고 생각한다. Why you set me free
H.O.T. 데뷔 했을 때는 핫이라고 부르면 나이든 사람이라고 했는데 요새는 나이든 사람이 에쵸티라고 한다더라... 눈물통곡 😭😭😭😭😭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ono_tn

옛날 구일팔 에이치티같은 팬질하는공간있으면 넘나 좋겠댜ㅠㅠㅠㅠㅠ일팔이 글 진짜 만개 넘게썼었는데 그립다... #H.O.T. #에쵸티 #구일팔 #에이치티 #엔티카 #팬질 #추억
팬아닌 친구가 #강타 오빠 이 사진 보고 기절 우린 어떻겠니? ㅋㅋㅋ 서른마흔다섯번쯤은 환생함 ㅋㅋㅋ #안칠현 #리즈시절 #팬들은매일쌍코피출혈사태 #오빠때매빈혈걸린듯 #에쵸티 #H.O.T.
진짴ㅋㅋㅋ 지금 십몇년지났으니까 에쵸티 에쵸티하지 나 어렸을때는 H.O.T. 이렇게 대문자에 점 꼭꼭찍고 핫이라고 읽으면 큰일나는 줄 알았는데 세상.... 17년이 지났다니..... 까마득하다 까마득해
긔요미들 요새 유물들 다시 구하는중ㅋㅋㅋ #H.O.T.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강타 #안칠현 #이재원 #자격지심 #옛날유물들꺼내는중
에쵸티라고 줄여쓸 수 있는건 Club H.O.T. 뿐이다
이제 이날이 더이상 마지막으로 봤던 완전체가 아니란걸... 아직도 꿈같긴 하다.. #H.O.T.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다같이 인사🙊 #H.O.T.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H.O.T. 방송해줘서 또 보는데 난 클럽에쵸티도 아니고 국내 아이돌은 팬이 아니었는데 그말이 생각나네 클래스는 영원하다
이 모습을 보자고 여지껏 살았나봅니다ㅠㅠ #H.O.T. #에쵸티
저 대신해서 H.O.T. 반사슬로건 총대를 매주실 분을 구합니다! 도안은 이미 제가 다 짜뒀고 총대분께서 와주시기만 한다면 도안 수정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제발 와주세요ㅠㅜㅜ 슬로건 만들고싶어요.. #HOT #에쵸티 #문희준


강타

H.O.T. 강타 라고 불리니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문으로 H.O.T. 입덕했지만 최애 멤버가 생겨서 지금의 활동닉을 만든 계기가..문방구에서 강타오빠가 캔디 의상 중 하나를 입고 바게뜨를 들고 찍은 엽서를 본 순간이었음ㅋㅋㅋ 진짜 뜬금포로 문방구에서 최애가 정해져버림ㅋㅋ
토니 담와서 자리 잠시 비우자 쪼르르 자리 옮기는 H.O.T #❤️ #섹션티비 #장우혁 #문희준 #강타 #이재원
H.O.T.에게 곡을 주고 싶어 작곡가가 되셨다는 조준영 작곡가님과의 포옹, 그리고 어릴적부터 강타 닮았다는 말을 들으며 꿈을 키워오신 순천강타님과 톤타오빠들의 H.O.T. 무대는 짧지만 참 뭉클했다. 톤타오빠들에게도 팬들에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nine_tree_two

아 강타,,, 아니 어 H.O.T 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 너무 좋잖아요ㅠㅠㅗㅠ
H.O.T의 리드보컬 강타입니다 #리드보컬 #안칠현 #강타


토니안

판도라 연김에 내 유물짤 털어볼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안 #안승호 #고미사영 #우린하나 #H.O.T.
H.O.T. 의 #룸메즈#장우혁#토니안 언 20년전 콩트시절 #톤혁 의 한 장면 숙소생활하던 #칠팔즈 아이고 너무 이쁘다 어쩜 얼굴도 둘다 다르게 #냉미남 #냉미남장우혁 #온미남 #온미남토니안 잘생겼는지 얼빠
최애곡인 환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희못잃어 진짜ㅠㅠㅠㅠㅠ #토니안 #안승호 #H.O.T.
무한도전 H.O.T편 봤는데, 관심도 없었고 취향도 아니었는데 (캔디)에서 클라이맥스 토니안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좀 영업당함...당황스럽넼ㅋㅋㅋㅋ;; 옷도 기엽게 입혔더랔ㅋㅋㅋㅋ 팔락팔락 힘들어 죽다가 자기 파트 오면 밝은 척
#토니안 #안승호 #H.O.T. #캔디 윙크로 입덕부정기 끝냈다^^

서랍을 뒤지니 고스란히 나타나는 팬심~ 근데 토오빠 갤린더에 양세형씨 싸인을 받았었네 멘트가 "토니짱" ㅋㅋㅋㅋㅋㅋㅋ #H.O.T. #토니안
H.O.T에서 미국인을 맡은 토니안입니다 #안승호 #토니안 #영어랩


무한도전

하늘 아래 두 개의 태양은 없는 법 . . . #커버댄스 #최강자 #세기의대결 #그들만의리그 H.O.T.를 커버한 #무한도전 #We_Are_The_Future 토미오카 고교댄스부를 커버한 #셀럽파이브 #셀럽이되고싶어 - #
아까 무한도전 H.O.T 특집 자막에 갓띵언나왔다 ' 누군가의 팬이 되었다는것은 누군가의 편이 되었다는것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무한도전 멤버들도 맹연습 했어요!! #쩌렁쩌렁 누구와 많이 닮아있는 재석형 #누구라고는 #말안했어요... #사전영상 #장우혁_편 #참고 #그냥_참고만 #인트로_복붙 #H.O.T. #We_are_the_future #유재석 #
저도 H.O.T 좋아해서 무한도전 보면서 펑펑 울었는데 ..!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네요!😀
(무한도전 토.토.가.3) H.O.T.편 이번 방송엔, 별밤의 모습도 살짝- 등장했습니다📻🙌 춤바람난 #별밤 #DJ 그가 바로 타야 타! . 귀로는 별밤을 듣고 눈으론 무도를 본다는 사연이 많이 왔어요~ 변함없이 별밤과 함께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_jooing_

아 나 무한도전 H.O.T회 보고있다 아 나 눈물 날것 같애 어떡하지 그전에 무한도전의 제기 회도 엄청 울었는데 ㅠㅠㅠㅠ


장우혁

H.O.T. 성덕은 그누구도 아닌 장우혁이였다....
이 사진 넘 좋다 ㅠㅠ 귀엽 ㅠㅠ #장우혁 #H.O.T.
아.. 난 어떠케 ㅠㅠㅠㅠㅠ 장우혁 오빠한테 반했어 ㅠㅠㅠㅠ 안되는데... 사람이 너무 멋있고 귀엽고 너무나 좋은 사람이라 반할 수 밖에 없어 ㅠㅠㅠㅠ 진짜.. 내가 10년 빨리 태어났으면.. H.O.T팬 될수도 있겠다 ㅋㅋ
H.O.T. 장우혁


우리들의

슈주가 원곡이 아닌 노래들 리메이크한 노래 1. 우리들의 사랑 (슈퍼주니어 2집) ↔ 원곡 유재하 2. 행복 (07 Summer SMTOWN) ↔ 원곡 H.O.T 3. 좋은사람 (슈퍼주니어 4집) ↔ 원곡 토이 4.
14.H.O.T - 우리들의 맹세 무슨 노래인들 명곡이 아니겠냐마는 우맹은 특히나 더 포풍감동이어찌... 천계영 작가님 캐릭터 디자인에...하씨 지금 들어도 울컥함 ㅠㅠㅠㅠ

180224 우리들의 콘서트 in 부산 #비투비 MOVIE 지진주의 무비 응원하랴 찍느랴 멀미주의😂😂😂
자신의 이득에 집착하지 않은 채 민족과 자손의 평온를 위해 기꺼이 목숨을 아끼지 않으셨던 우리들의 선조, 그들의 투지에 감사하며 부디 부끄럽지 않은 우리가 되기를... (신념-talk) H.O.T. 4집 I Yah!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m적 제목의 정수같다


1집

그들은 날 짓밟았어 하나 남은 꿈도 빼앗아 갔어 그들은 날 짓밟았어 하나 남은 꿈도 다 가져 갔어 (H.O.T. 1집 - 전사의 후예)
시계추처럼 매일 같은 곳에 같은 시간 틀림없이 난 있겠지 그래 있겠지 거기 있겠지만 나 갇혀버린건 내 원한바가 아니요! (H.O.T. 1집 - 전사의 후예)
오늘은 귀찮아 얼굴은 부어 있고 내 목소리는감기가 걸린것 같아 일어나 세수하고 출근해야해 어쩔수 없는거야 (H.O.T. 1집 - 오늘도 짜증나는 날이네)
단지 너에게 미래라는 건 알 수 없는 불투명한 꿈이라고 쓴웃음 짓던 네게 중요한 건 꿈보다 오늘을 살아간다는 것 (H.O.T. 1집 - 내가 필요할 때)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kattunexobts397

팍팍해 모두 팍팍해 내 인생은 절말로 팍팍해 (H.O.T. 1집 - 전사의 후예)
남자들은 알 수 없지 여자들의 마음을 사랑한다 말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야 여자들도 알 수 없지 남자들의 마음을 믿으라고 말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야 (H.O.T. 1집 - About 여자女子)
하얀 웃음과 슬픈 눈물이 만나 그댈 느꼈지 (H.O.T. 1집 - 노을 속에 비친 그대 모습)
머리 위로 비친 내 하늘 바라다보며 널 향한 마음을 이제는 굳혔지만 왠일인지 네게 더 다가갈수록 우린 같은 하늘을 아래서 있었지 (H.O.T. 1집 - Candy)
여자들은 한편으로는 우아하며 연약한 양 같기도 하지 신기하며 아름다운 그대들은 장미꽃에 가시 같으며 고양이같이 날카롭지 (H.O.T. 1집 - About 여자女子)


이재원

2018224 퇴근길. 싸인하는 #이재원 오빠 #H.O.T. #롱다리 #천사
[나 좋으려고 만드는 H.O.T. 자작곡 목록] 이재원 3집You Got Gun? 4집Pu Ha Ha, 다시 시작해 5집Time Will Tell, 버려진 아이들

H.O.T. 이재원
안녕하세요 H.O.T의 막내 이재원입니다 #영원한막내 #이재원 #막둥이


문희준

오물조물 동공지진 ㅋㅋㅋ 아 귀여워 #토니 #문희준 #카컬링 #H.O.T. #수호랑 #반다비 도 있었네 ㅋㅋㅋ뻘하게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로빠는 핫젝갓알지 시절에 문희준과 토니에게 H.O.T.의 사회비판적인 노래들과 컨셉이 너무 부러웠다고 말하는데 그게 사실인게 134-14를 보면 알 수 있지 앨범 컨셉과 1도 안어울리는 자작곡 뙇 사회비판적인 힙합곡 뙇
'뚱땡이?!우리엄마가 워너원고 보고 있을텐데?!' 이거ㅋㅋㅋㅋH.O.T 문희준님이 따라 한거였어??? ㅋㅋㅋㅋ런닝맨 나오길래 그냥 보고있는데ㅋㅋㅋ갑자기 나와서 빵터졌잖아ㅋㅋ 아ㅋㅋㅋㅋ
안녕하세요 H.O.T의 리더 문희준입니다 #문리다 #문희준 #위트가이


캔디

부코 무대 나루토나 은혼 삼젯으로 H.O.T 캔디 깨발랄하게 추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부코 아니면 8부코나 10부코때 ~~~!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BLACKLINE_BP

H.O.T 캔디, 빛, 행복 번갈아가면서 듣다가 새로운 영상 시나리오 초고를 완성했다. 이렇게까지 정리해서 만들 영상은 아니었는데...:-)
작곡가 장용진 님의 명곡들 - UP '1024', '뿌요뿌요', '바다' / H.O.T. '캔디', '행복' / 태사자 '도' / 최창민 '짱' / 사준 ' 메모리즈' / OPPA '그대야 미안해'
남편 비번에 너와나, 행복, 캔디 있기에 그런갑보다 했는데 무도 보면서 H.O.T노래 들으며 노래를 완곡 부르는것을 보고 이해가되었다.
님들 H.O.T 캔디에 나루토 캐릭터가 더 잘 어울릴까요 은혼 삼젯이 더 잘 ㅇ어울릴까요? ¿ 전 둘다 깨발랄하게 이쁘게 잘 어울릴거 같아서 ㅜㅜㅜㅜ 도저희 못 고르겠삼 ㅏ.....


오빠들

요즘 H.O.T. 이야기로 자와자와한거 보면 내가 막 다 자랑스럽고 뿌듯하구 그래 ㅠㅠ 울 오빠들이 이렇게 잘생기고 멋있고 요정같고 천사같아여 ㅠㅠㅠㅠㅠ
이벤트))) 흐엉😭😭😭 내 유일의 아이돌, 우리 오빠들😭😭😭 17년만에 다시 만나 너무행복해서 하는 알티이벤트😭😭 트친한정은 아니지만 우리오빠들 노래나 영상 봐주신분만😭😭😭 사랑해요 H.O.T. 영원해요 H.O.T.
다른것보다 오빠들이 인사 할 때 안녕하세요 뫄뫄 입니다 하는게 아니라 오빠들 입에서 H.O.T. 입니다 하는걸 다시 듣는게 너무 기쁘고 행복해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stay_3578

오빠들 개개인도 좋지만 오빠들이 H.O.T. 이고, H.O.T. 멤버 누구입니다 하는게 제일 행복해 오빠들이 다시 H.O.T. 라는게 너무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
오빠들 이제 밖에 나가면 어? H.O.T. 뫄뫄다! 가 아니라 H.O.T. 뫄뫄다아ㅏ아아악!!! 오빠아아아아ㅏ악!! 하면서 예전처럼 돼 버릴지도 모른다구요!🤣
H.O.T 다시봐도 미쳤다.. 엉엉 초딩 시절 오빠들ㅠㅅㅠ 엉엉 오빠/ㅠㅅㅠ/
오빠들 울지만 말고 콘서트 해줘요ㅠ 해주란말예요ㅠㅠ 경기장 젤 큰거 빌려서 2회공연 뽝 해줘요ㅠㅠㅠ 티켓값 20만원 해도 갈거니까 그 돈으로 무릎 허리 주사 맞고 약먹으면서 해요 해줘요ㅠㅠㅠㅠ 나 오빠들 한번 보고 죽어야겠어ㅠㅠㅠㅠㅠ #H.O.T.
토오루와 H.O.T. 오빠들 봤다😍😍


2집

바보처럼 기다리지 말아 날 잡아줘 난 널 사랑하니까 (H.O.T. 2집 - 열등감)
양들의 모든 가족들은 사냥감으로. 늑대 빌어먹을 짐승같은 놈들! (H.O.T. 2집 - 늑대와 양)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bowwowsub

아직까지 우린 어른들의 그늘 아래 있어 자유롭지 않은데 이런 저런 간섭들로 하룰 지새우니 피곤 할 수 밖에 (H.O.T. 2집 - We Are The Future)
하지만 난 마음을 열어두고 너의 우정을 생각해 날 위로해준 너의 따스함이 모두 거짓은 아니었는데 (H.O.T. 2집 - 열등감)
기쁜날 기분 좋은 날 사랑하는 너의 생일 오늘 난 너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H.O.T. 2집 - 12번째 생일)
너와 함께 할 수 있는 건 너무 어렸던 날들의 작은 꿈이었어 (H.O.T. 2집 -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


4집

[나 좋으려고 만드는 H.O.T. 자작곡 목록] 토니 3집홀로서기(All Alone) 4집Korean Pride 5집One Last Love, Natural Born Killer


행복

본가에서 챙겨온 예전 활동 직찍들 알음알음으로 어디서 직찍 전시회랑 판매전 한다 하면 냉큼 달려가서 고르고 고르고 샀던 사진들 요즘 직찍들에 비해 화질도 낮고 흔들린 사진도 많지만 가진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했던 지방팬시절 #
44-1. EXO - 행복 (feat. 김연아) [part.1] (원곡 H.O.T) ( 150815 KBS2 나는 대한민국 2부 ) #엑소_음악에_빠진날 #행복 #엑소 #exo #iHeartAwards #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itsyou_luv


전사의

H.O.T. 1996 전사의 후예 아침까지 고개들지 못했지 맞은 흔적들 들켜 버릴까봐 어제 학교에는 갔다왔냐 아무일도 없이 왔냐 어쩌면 나를 찾고 있을 검은 구름 앞에 낱낱이 일러 일러봤자 안돼 안되리 안돼 아무
방탄소년단의 반항 컬렉션☆ 1. 젝스키스 - 학원별곡 2. H.O.T - 전사의 후예 3. 방탄소년단 - No more dream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160.. . ..으로 알고있으나 재본지 2년인가되서 확실하지않다. 나름 160~😗 2, 981129 3, 데학교 2학년 4, 없다. 애인 안태어난듯 5, H.O.T. 오ㅃ,,,삼촌들 전사의 후예 존나 삘찻음 집에서 존나 인트로 발안무함
전사의후예 #H.O.T. #그들의음악은 아직 끝나지않았다 보고싶다~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SM_프로듀서_Paul_Thompson_공론화 사과는 언제쯤 받을까요,두 그룹 다 젝스키스님들 H.O.T 님들 쯤 돠면 받을 수 나 있을란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SM_프로듀서_Paul_Thompson_공론화 사과는 언제쯤 받을까요,두 그룹 다 젝스키스님들 H.O.T 님들
소년단도 H.O.T 나 다른 옛날 그룹들처럼 10년 20년 콘서트나 해체한 후에도 모여서 콘서트 해주면 좋겠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baefirstsurname

🗞 헤럴드경제 [아이돌X캐릭터] (1) H.O.T 부터 방탄소년단까지 세월따라 진화하는 캐릭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저희

[#워아이니]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
[#낸시]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래용 키
JTBC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하면서 H.O.T. 토니 선배님을 뵈었는데, 저희가 H.O.T. 커버한 영상을 보셨다는 거예요. “그게 너니?” 하시는데 정말 기뻤어요. 무대에 같이 선 안무팀 분들도 저희 영상을 보고 안무
엑소엘 저희 추이 차이가....심각하네요. 이제는 보이는 족족 알티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 저는 1등 주고 싶어요 😢 I EXOL plz join with us we don't have enough time.
조사계H:하아...너무 뜨거운거같아요. 그래서 그런데 저희 시원하게 ICE가 되는건 어때요? 조사계O:앗, 좋아요! 조사계T:...?


마음을

태어난 날을 축복하며, 널 곁에 두고 싶은 마음을 담아 목걸이, 그리고 짧은 편지와 함께 보낸다. 부디 기뻐하길 바라. / 하신 분들에 한해 자신이 태어난 달에 맞는 탄생석이 배송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Juni_Jun2ee


H.O.T.

SM 덕후의 시작은 H.O.T. . 17년 만에 다섯명이 모인 모습을 보자마자 감동이 몰려왔는지 눈물을 보인 와이프님 . 나는 왜 울컥하지??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 . From 아내가 시우민 팬인 남편 . #
” free pancakes. ㅤㅤㅤ ㅤㅤㅤa t ㅤㅤㅤI H O P ! ”
[#워너원데이] 올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워너원의 에너제틱과 활활, 그리고 H.O.T. 선배님들의 ‘We Are The Future’ 무대로 추운 겨울이 후끈 달아올랐어요🎉 우리 워너블도 따뜻한 연말 보내요😘 🎅🏻메리
MelOn — Daily Average Update (2018-02-24) 1. H.O.T. (+76,209) 2. 아이유 (+75,536) 3. 방탄소년단 (+70,616) #BestFan
H.O.T. 점 잘못 찍어서 6학년 언니들한테 혼났던거 기억난다 세상에서 젤무서웠는데 그래봤자 개초딩이었음을....
180227 한국관광공사 홍보대사 위촉식 비투비 이창섭❤️ 창섭대리님....👍🏻💕
[#젠니💃🏻] H.O.T 선배님의 We are the future!! 커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아무 때나 볼 수 없는 #블랙 #시크 #도도 #비장 #박력 #제인 새로운 매력꾸♨️☺️ 잘 어울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gagmanjun

신주쿠 가부키쵸에서 김건모 스피드랑 샾 텔미랑 H.O.T. 아오캐 이노래가 들릴 일?? 😂😂😂 한국인줄 ㅋㅋㅋㅋ
언론만 모르는 SM의 위대함 H.O.T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 NCT 이 그룹 다 엣셈이 배출함^^ 니들은 소속 아티스트가 평생 대상 받아야 성공인거야? 위기 기준은 도대체 무
와!와! 머저리 같던 유별나게 바보처럼 두드려 맞던 모든 것을 잃고서 방황했으니 난 이제 퍽하는 소리와 쇳소리와 숨소리와 이미 님이 내곁에서 떠나가 버린 맘도 아팠어 친구를 잃어버린 나의 맘도 아팠어 (H.O.T.
거긴 너 거긴 너 같은 녀석들이 많이 아주 많이 살고 있다 (H.O.T. 3집 - Monade)
어제 이어서 내 옛날 얘기 하자면, H.O.T.를 잃고 꽤 오랫동안 맘 둘곳 없어 방황하던 내 맘이 늦게나마 정착한 곳이 지금 여기 방탄💜 ❣️저는 최고만 좋아합니다❣️ #iHeartAwards #BestFa
조만간 블로그에서 봐요~ #JHOPE_practice #JHOPE_Poppin #HopeOnTheStreet #H.O.T.S
이거 H.O.T의 “너와나” 에용!ㅎㅎㅎ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optimushuni

"h.o.t" 검색해보셔요(소곤)
180225 섹션TV연예통신 H.O.T 워너원 가요대전 'we are the future' 무대 언급
와이프의 과거를 알게 됐다 . 옷장 정리하다 계상님을 만났다 과거 자신은 빠빠라기 - club H.O.T. - fan god - 신화창조 활동 후 한동안 쉬다가 지금은 EXO-L 이라며 덕질 is my life
앗.. h.o.t.였군요... 큰따옴표에 넣어 검색하면 그래도 좀 나오는거같던데요..!
단지 널 사랑해 이렇게 말했지  이제껏 준비했던 많은 말을 뒤로한 채  언제나 네 옆에 있을게 이렇게 약속을 하겠어  저 하늘을 바라다보며  | Candy, H.O.T
옛날에 진자 웃겻는데 신년즈음이었는데 HOT 그룹 뜻이 High-five Of Teenagers 여가지고 HOT 멤중에 20대 되는 멤버가 있는데 10대가 아닌데 H.O.T 활동을 계속해도되는걸까 이런걸로 뉴스에 나왔었음
일어나라 클럽 H.O.T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soonotsue

악ㅋㅋㅋㅋㅋ 옛날엔 H.O.T.를 핫이라고 읽으면 아재. 요즘 핫이라고 안 읽고 H.O.T.라고 읽으면 아재래ㅋㅋㅋㄱㅋ 핫이라고 읽는건 우리 부모님 세대와 요즘 애들이라고ㅋㅋㅋ
공연당첨소식 전화 돌리던중 H.O.T. 팬분의 스웩 너무 멋지다 "그럼요 제건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나한테 H.O.T. 아냐고 물어보네.. 지금도 컴퓨터로 스트리밍 돌리고 있어요..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다함께 손을 잡아요 그리고 하늘을 봐요 H.O.T빛
하... 과거짤들은 보고있노라면 난 다시 돌아가도 H.O.T.야 ㅋㅋㅋㅋ 존예롭고 황홀해 ㅋㅋㅋㅋㅋㅋ
한 뉴스 진짜 구구절절 공감이 된다. H.O.T. 다섯이 함께 무대에 서는 게 오래 걸린 것 뿐이지, 멤버 전원 모두 지속적인 활동을 하고 있었던 가수들인데...
H.O.T.입니다.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BTS_twt

참 미운데...... 여전히 참 미운데...... 그래도 4명뿐인 H.O.T.는 상상을 해본 적이 없어서 여전히 상상이 되지 않는다. 맘같아서는 단체사진에서 지우고 싶지만, 지워놓고 보면 어색해서... 나도 참, 이런 기분을
💎 so get чour hɑnds up . 자 깨어나서 눈을 봐 벗어날 수 없어 чou’re ɑll up ιn mч zone // I’m ɑ blɑck blɑck wιdow | ♡ blɑckwιdow ‧ 🌹
[♤ H.O.T 이 벤 트 ♤] ●$€고소장 당첨 기회!€$● ~*₩고소파티 고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대박 은정ㅜㅜㅜㅜ한손으로 받아서 아,땡큐 하고 쿨하게 가는거 넘 멋있어ㅠㅠㅠㅠ 영상 출처는 Lauren yap님
너네 X 너희 O 밤 새다 X 밤새우다 O 미안해 하다 X 미안해하다 O 물어 볼게 X 물어볼게 O 함께 하면 X 함께하면 O 예쁜 척하다 (원칙) 예쁜척하다 (허용) 다칠 뻔 하다 X 다칠뻔 하다 X 다칠 뻔하다 O
H.O.T. 좋다.. 난 왜 이리 옛날 가수를 좋아하는건지...
나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친언니가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덕질하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본진 god / 부본진 H.O.T. ) jtL 이었엌ㅋㅋㅋㅋㅋㅋ 지금도 구렇고ㅋㅋㅋㅋ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130hyunsoopt

H.O.T해체한지 17년이 지났는데 17년동안 팬들은 H.O.T의 이야기를 멈춘 적이 없습니다.. 원하는 말을 내뱉는데 누구도 비난할 권리가 읎음
우리 엔ㄴ젤 ㅠ ㅠ ㅠ ㅠㅠ ㅠ
삼님저엔젤사랑해요..............................
오빠가 자막쓰면서 얼마나 신나셨을지, 알고보면 H.O.T. 최고 덕후님😂 덕분에, 22세 안승호씨 반가워요🤗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SamdugSamdug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naru2030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evanha1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Key_visual91

H.O.T. 3집 에쵸티 강타 토니안 무한도전 캔디 lechat_t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