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Posted by 마리쉐
2018. 3. 2. 02:17 카테고리 없음


이효리

JTBC ‘효리네 민박2’가 오는 3월 중순 2차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아가 다시 만난다.
‘효리네 민박2’가 오는 3월 추가 촬영에 나선다. 20일 OSEN 취재결과 JTBC ‘효리네 민박2’가 오는 3월 중순 2차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아가 다시 만난다.
이효리(애타게 나를 찾으러오고 그런개 너무 좋았는데) “오빠는 애타게 고생시키고 싶지가... 않더라... 이상하게...결혼하고 싶었던 사람이라 그런가?” 이상순“(아니 그게 아니라)계속 같이 있었어. 그냥...”
푸른 바다와 더불어 눈까지 하얗게 덮인 제주! 잘 먹이기가 목표인 #이효리 회장님과 잘 재우기가 목표인 #이상순 사장님 소길리의 새로운 만능 일꾼 #임윤아 까지★ (효리네 민박) 겨울 영업을 시작합니다😁 ▶ 2월 4일(
드디어 첫 번째 손님을 맞은 '효리네 민박' 귀엽고 듬직한 다섯 명의 첫 손님들을 위한 #이효리 사장님 & 직원 #윤아 의 잘 먹이기와 #이상순 사장님의 잘 재우기가 시작됩니다😆 ▶ 오늘(일) 밤 9시 #효리네_민박2
방송은 3주째이지만 실제로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윤아가 만난 지 이틀째라는 것을 생각하면 훨씬 더 자연스러운 모습이었다. 시청자에게 이 과정을 그대로 담아내고 싶었다" "왜 윤아가 눈물을 흘렸는지 묻는 것이 당연하다고
효리네 민박2를 보면서 느낀 건 이효리도 이상순도 윤아 앞에서 아이유 얘기를 쉽게 꺼내지 않는다는 거다. 누구는 이랬는데 너는 이렇구나 하는 언행을 아직 듣지 못했다. 무의식적으로든 의식적으로든 비교하는 듯한 말을 하지 않으려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Lucete_B

방송에서 생리통이란 단어를 언급하며 그 통증으로 무기력하고 힘든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고, 그런 이효리를 이상순이 어떤 식으로 챙겨주는가..... 이거 남성분들 많이 봐야 한다 ㅇㅇ
효리네 민박 제작진 이상순님 이효리님 감사합니다!!!ㅠㅠ
님 말대로면 이효리의 밸류로 이상순이 변해갈 수도 있는건데요 그쪽기준에서 배우자의 밸류는 부인이 남편따라가는 건가봐요?
두분다 너무 좋아. 이효리ㆍ이상순 부부♡
김숙이 자기 꿈 이효리라니까 송은이가 그럼 자기는 이상순이래
오늘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효리가 예전에 애인에게 전화해서 나 여기 어딘지 모르겠어 하고 전화 끊으면 애인이 막 애타게 자기 찾으러 다니고 찾으러 오고 그런게 너무 좋았다던데 막상 이상순한테는 한번도 못 그랬다
이효리, 신혼여행 당시 이상순 모습 공개.."암스테르담...

진짜 이효리이상순이 왜 그렇게 잘 지내는지 솔직히 이해못했는데 언니를 보고는 진짜 그럴 수 있겠구나 함. 평소의 직장인 언니였으면 집 들어오자마자 머리카락이 많다부터 시작해서 온갖 씅을 내는데, 언니가 일 관둔지 3개월째. 요근래 잔소리를 못들음
아 울할머니 이효리랑 이상순이랑 결혼한거 못믿는다 존나웃김 둘이진짜부부냐고 계속 물어봄
이효리 이상순은 진짜 민박집 주인들같다
이상순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 너무 조타 이효리나는 상순 오빠가 착해졌우면 좋겠어 아이;(전달하러감) 빨간색쓴 이모가~(이효리) 착해졌음 좋겠대요 상순:노력할게
아이유 때도 느꼈지만 윤아도 이효리 이상순이 평범하게 사는 걸 너무 안쓰러울 만큼 부러워한다. 너도 나중엔 자유로워질 수 있다고 그때 다 하면 된다고 다들 말하겠지만, 나중이 아니라 지금 하고 싶은 거고 나중엔 지금 원하는 사람이 곁에 없을 테니..
아이유 때도 느꼈지만 윤아도 이효리 이상순이 평범하게 사는 걸 너무 안쓰러울 만큼 부러워한다. 너도 나중엔 자유로워질 수 있다고 그때 다 하면 된다고 다들 말하겠지만, 나중이 아니라 지금 하고 싶은 거고 나중엔 지금 원하는 사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Youame__

노래 너무 좋다 이효리님 이상순님 능력자
지누 진짜 웃기넼ㅋㅋㅋㅋ이효리가 이상순이랑 사귄다고 하자 뭐요 누구요 왜요 라고ㅋㄱㅋㅋ했다니 ㅋㅋㅋㅋㅋㄱ아악
드림주랑 드림캐가 걀혼하면 이효리 이상순 같은 사이였음 좋겠어,,,,,(효리네 민박 보고잇음
4. 이효리 어디 아픈 거 숨기는 거 아닌지... 보다 보면 이상순에게 많은 사람을 만나게 하기 위해 이 방송을 하는 게 아닌가 싶어서.. 아픈 거 잘 참는 사람 같은데 한번씩 못 일어나는 걸 보면 걱정된다. 노파같은 내 노파심이기를ㅠㅠ
4. 이효리 어디 아픈 거 숨기는 거 아닌지... 보다 보면 이상순에게 많은 사람을 만나게 하기 위해 이 방송을 하는 게 아닌가 싶어서.. 아픈 거 잘 참는 사람 같은데 한번씩 못 일어나는 걸 보면 걱정된다. 노파같은 내 노파
나 재밌자고 올리는 이상순 이효리 얼굴 바꾸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효리 이상순 한혜진 전현무....그리고 이런 커플 길거리에 오백쌍씩있음 한국 조팔싫다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ㅋ ㅋ ㅋ ㅋ ㅋ 이거 내 웃음 지뢰임... 이효리 미래 딸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진짜 예쁜듯 이상순 바뀐 얼굴 봐 개잘생겼어...
남자 투숙객이 등장하자마자 꺼버림. 그전에 이상순이 이효리에게 죽여버린다고 장난으로 말하는것부터 너무 헉해서-_-;
음식점에서 민박집 지난 방송 나오는데 이효리 애교가 "드러워 보인다"는 이상순 발언에 보던 사람들 다 동시에 "드러워 보인대" "무슨 말을 저렇게 하냐" 함-.- 나만 거슬린 게 아니었구나....
저 이상순 다정함에 크게 데여버렸어요 이효리 말 하는 것도 멋있구 ... 저번주 민박도 진짜 짱짱이에요 뚜비 님 꼬옥 보셔야대 ;ㅅ; !!
저는 이상순은 상관없고.. 독보적 존재 이효리의 이미지의 영향 미칠까봐.... 조마조마... 그래도 안심이 되는게...이효리는 정말 어느 경지에 오른거 같아요. 배우고 싶은게 많아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 생활이 균형 있어 보이는 건 적당한 거리에 도시적인 기반 시설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
효리네민박 요즘 재방을 자주해서 보고 있는데 이상순 이효리한테 너무 자상하더라 배울 점도 많아 보여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Real__Story

ㅋㅋㅋㅋㅋㅋㅋㅋ이효리님을 취재하고 왔나봐욬ㅋㅋㅋㅋ 이상순님에 대한 애정을 보이는 모습을 취재했나보군욬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이상순 부부 보고 있으면 참 부러울 때가 많다
이효리랑 얘기하다 이상순이랑 만난다고 얘기하니까 자기가 너무 놀라서 질문세개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TuT 더 크게 꿈 꾸자면 효리 님처럼 저런 집에서 행복하게 살고 싶구... 이효리 님이랑 이상순 님 보면 저런게 사랑이구나 싶어요 (。•́ - •̀。)


효리네

JTBC '효리네 민박2' 윤현준 CP는 20일 TV리포트에 "부족해서 추가 촬영을 하는 게 아니고 원래 예정된 촬영이다"라고 말했다. 윤 CP는 "시즌2를 기획했을 때부터 제주도의 겨울부터 봄을 담기로 했다. 정확한 시점은
‘효리네 민박2’에 겨울 뿐 아니라 봄이 시작되는 제주도의 풍경도 담길 예정이다. 특히 지난 1월 촬영종료로 아쉬워했던 ‘효리네 민박2’ 신청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3월 추가 촬영이 있어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민박
효리네민박, 여자가 돈 많이 벌어놓고 상황자체가 여유있으니 이상순이 저런거다하는 사람들 보면 하고픈 말. 똑같은 포지션에 넣어놓으면 더 찌질하고 못나게 구는 남자들 천지에 깔렸다. 그건 그 사람의 기본적인 인품성품에서 나오는 거지.

의리파 vs 스윗남 발렌타인 데이를 함께 보내고 싶은 캐릭터는? #넷플릭스 #마블제시카존스 #효리네민박 #제시카존스 #이상순
효리네 민박으로 돌렸더니 이상순이 EDM연습한다 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효리네 민박에서는 이상순이 EDM 심취중ㅋㅋㅋㅋㅋ 대한민국 EDM의 나라였으요🤦🏻‍♂️
슬픈마음으로효리네민박 틀었는데 이상순이 이디엠 하고있음..
마침 효리네 민박에서 지금 이상순이 디제잉해서 생각난건데 아빠가 폐회식 디제이 이상순 부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창에서 EDM과 LED로 번쩍번쩍한 폐막식이 열리고 있을 때, 동시간대 효리네민박집에서 미러볼을 개시하고 이상순씨가 마침 디제잉을 시작하시는 재미있는 대한민국 티비 저녁
효리네 민박에서 왜 이상순님 만두 잘 빚으신다고 이상순 어머니 호칭 붙이는거지..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dlwlrma0515

효리네 민박을 보니 이상순 노래가 듣고 싶어 듣는중
효리네 민박 힐링 코어는 이상순이네.
효리네민박에 손성제의 굿바이가 소개되고 그의 음반 비의 비가를 알게 됐는데 하림 이상순 조원선 등등 의 뮤지션의 조합으로 너무너무 좋은 곡들이 많다. 이상순이 부르는 천국의 아침은 정말 가사가,, 좋아서 행복해지는곡.
효리네 민박에 나오는 손님들 오자마자 하는말 이상순 잘생겼다임 ...
효리네민박 이상순 만두 잘빚는데 왜 엄마포스라고 자막도 엄마..! 이런거 함 걍 만두 잘빚는 사람이지 개빡친다
독일 클럽에서 유행한다는 춤 전수중 ㅋㅋ #YOONA #윤아 #이상순 #효리네민박2


민박

나도 사실 민박집1 때 사람들이 이상순에 열광하는 것 보고 의아했다.......... 민박집2는 별로 보고 싶지도 안코

횰네 민박 보는데 이상순 좋다 ㅋㅋ조곤조곤


이디엠

폐회식도 EDM 세계로 떠나더니 지금 이상순 사장님도 EDM의 세계로 떠남 이디엠 대통합이네
핫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널 돌렸는데 이상순이 이디엠 하고 있다는 트윗보고 갑자기 웃었다가 건조해진 윗 입술 찢어질 뻔
히치하이커의 디스코그라피를 고려한다면 이상순이 이디엠 작업 하는 것 역시 이런 장르로 진입한다는 건가 싶고


윤아가

이상순씨가 난 너만 있으면 돼 하는데 질겁하는 효리님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난 윤아만 있으면 돼~ 윤아가 다 꺼내줄거니까~" 하는데 효리님 등에 붙어서 애교피우는 연하 윤아 넘 조하 ㅠㅠㅠ


사람

지누가 롤러코스터고 롤러코스터에 이상순이 있다는걸 아는 사람은 드물테지 거기에 조원선.. 막..
나도 이상순처럼 괜찮다고 말하는, 품이 넓은 사람이 되고싶었어. 하지만 현실은 누가 달래주지 않으면 나 하나 건사하지 못하는 불안인간 우울인간.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N0TMER0NA

문태일은 이상순같은 사람읻 ㅚㄹ거야
이상순... 엄청 부지런한 사람.. 대단해..


조원선

롤러코스터로도 활동하는구나 조원선 이상순 지누


사장님

노래 좋다. 이상순 사장님 능력자


얼굴

이상순씨...하필 얼굴바꾸기로 한 거 냐구 왜... 두려워 프사
아 내가 이상순얼굴을 갤러리에넣을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순은 얼굴로도 열일 안 하는데 자꾸 윤아한테만 얼굴로 열일한다 ^칭찬^ 함

ㄷㅂ 히치하이커가 이상순이랑 같은 밴드였던거 이제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치하이커 얼굴 여기서 첨보네..와우내..


김세령

갑자기 든 생각인데 김세령 이상순 닮음
김세령? 약간 이상순 닮았다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김세령 이상순 닮았다고


사귄다고

횰언니가 이상순이랑 사귄다고 지누한테 얘기하니깤ㅋㅋㅋ 뭐요? 누구요? 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순

#Now_playing 천국의 아침 by 손성제 (Feat. 이상순) 바스락 바스락 달그락 달그락 나를 깨우는 작은 소리 혹시 그 어딘가에 천국이 있다면 그곳은 아마 이런 곳일 거야
ㅋㅋㅋ이상순은 대단한 남자죠.. 남자 눈엔 안보임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moyeoyo

차준환선수 누구 닮았나 했더니 이상순이랑 존똑이다8ㅅ8
이상순 말투 넘 다죵해. 닮고 싶다. 무뚝뚝하고 정색하는 못된 닝겐이라...
나 어저껜가 꿈에 이상순 나왔오
전에 이상순씨가 얘기 했었는데 고실이는 그때그때 자기의 생각대로 들어오고 나가고를 자유롭게 한다 그랬나 했었어요. 원래 다른 집 애였는데 자세한 사연은 모르겠지만 상처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고실이를 그냥 방치하는 건 아니었었어요
엄마가 허수봉선수 사진보고 이상순님 닮았다는데 어떻게 반응해야하지 당황스럽다
10. 근데 이상형이 갑자기 너무 바뀌었는데 ㅋㅋㅋ 연예인으로 뽑자면 이상순님?
계속 내가 얘기하잖아 많은 걸 바라는게 아니야 이 조그만 걸 왜 몰라주니 넌 지금 나의 모습은 꺼진 거품 같아 커피 잔 속의 (이상순+오지은, 또 왜 그래)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ange_dh

이상순애가좋음
김생민이랑 이상순 심하게 띄워주는거 너무 절망적이다 남자가 그정도도 못하면 아예 처음부터 사겨주질 말아야 하는데 ㅉㅉ
ㅋㅋㅋㅋㅋ아 그래요 이상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누구 닮았다고 생각 했는데 이상순 ㅠㅠㅠㅠㅠㅠ
잠원 이상순 용납 안되지만
고백 "다들 벗었길레 나도 벗었다. 이상순은 수영복 고수"
이상쓰이상순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lootfo

이상순?
29. 이상형. 성격으로 보면 이상순..? ㅇㅇ
계속 내가 얘기하잖아 많은 걸 바라는 게 아니야 이 조그만 걸 왜 몰라주니 넌 지금 나의 모습은 꺼진 거품 같아 커피 잔 속의.. (이상순&오지은-또 왜 그래)
이거 뭔가 이상순 닮음
이상순 겁나 단호하네ㅋㅋㅋ
이상순 노래 좋네 ..
이상순 노래 진짜 잘만든다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GOD_ZZANG

이상순 노래 짱잘써
이상순 노래 완전 좋네ㅜㅜ
히치하이커 원래 이상순이랑 다른 분이랑 그룹이였던건 아는데 저기서 나올줄 몰랐네
이상순 스타일 참 좋다 근데 울집 아저씨도 저런 스타일인데 그림 보러가자고 그말에 속아서 사귀었는데
홀 롤러코스터가 이상순 잇는 그룹이넛네요 이것도 놀랍ㅋㅋㅋㅋㅋ
이상순이 만든 노래 좋아서 손으로 계속 박자 맞추면서 들었다
아까 지누는... 이상순한테 디제잉을 가르쳐줬을 것이다...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FrostDestroyer

이상순씨 발매될곡 기대돼
짱구 존나이상,;이상순
이상순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컄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순ㅋㅋ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상순 저 사진 존나.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상순한테 도깨비 비지엠 깔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처럼 이상순 꿈나무 급으로 기를 줄 알았으면 저 때 더 열심히 사랑할걸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mynameis_Je

이상순을 보면 굳이 한마디씩 덧붙이지 않아서 좋더라. 가만히 들어주는게 얼마나 좋은 일인가
우린 아직 뜨거운 가슴이 뛰고 다를 게 없는데 뭐가 이리 어려운 걸까 김동률 - 청춘 (feat.이상순)
넉살? 이상순?
메이 너... 이상순이야?
근데 티찰라 왕 이상순씨랑 겹쳐보이는 건 나만 그런가? 크크 이미지가 비슷해.
#베란다 프로젝트-어쩐지/김동률과 롤러코스터 이상순의 프로젝트 그룹 베란다 프로젝트! 담백담백하고 산뜻산뜻한 두 보컬의 어우러짐이 정말 듣기좋은 봄같은 노래입니다.
*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닿지 않는 천장에 손을 뻗어보았지 #NP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feat. 이상순) - 요조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jack_dog7H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IUtoPIA_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jtbclove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instiz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NetflixKR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민박 이디엠 윤아가 얼굴 yang0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