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Posted by 마리쉐
2018. 3. 2. 08:26 카테고리 없음


TOGETHER

together . 카더가든
Songs played during Haknyeon’s vlive radio show 1. Location - Khalid 2. 절반- 문형서 Kevin Moon 3. Together - 카더가든 4. 제주도의 푸른
주연이 추천곡 카더가든 - Together
카더가든 together
(카더가든 - Together) 아시나요? 달달은 아니지만 잔잔 차분한 노래요!
흐곡 나도그곡 조아해!!!! 카더가든 together도 들어조~-~-~-
카더가든 Together 들어조$$$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flatwhite_boy

나는 그리워해볼게 시간을 기억할게 어쩌면 그때 -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못-클로즈, 신해경-명왕성, 카더가든-섬으로가요 저는 조아해요(๑)◡(๑)
안녕하세요 무낙님..!! 카더가든 - 섬으로 가요 (( 정말 좋아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카더가든 - 섬으로 가요
카더가든 - 섬으로 가요 인데 저 부분 자꾸 내 이름은 진중권~ 내 이름은 진중권~ 일케 들려
5. 셉 노래 빼고 카더가든 - 섬으로 가요
5. 카더가든-섬으로 가요 (feat.오혁) 넘 조은대 할 말이 읍내 ,,, 아니근데 저 제대로 올리고 잇는거 맞죠 ? 뭔가 타래가 꼬인느낌이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추천곡

이주연 취향 나랑 진짜 비슷한거 ㅋㅋ 추천곡 다 원래 조아하던 곡들 카더가든 곡중에서도 하필 그곡인게 ㅜㅜ
📎카더가든 추천곡 📎라이징 아티스트 맥거핀 / 씨피카 📎신보소식 JY LEE, 박소유, 까망스테레오, 상작 📎이 달의 추천공연 (벨로주 10주년 기념공연) 📎Zoom 人 COMPANY F 김선미 📎K-I


어떻게든

Mother 인생이란 왠지 열어보기 두려워만 져요 Mother 답이 내려지면 어떻게든 또 살아갈까요 /카더가든, Mother
조금 허탈해 하다가 곧 아무렇지 않아할 것 같다. 그러다 나중엔 엘의 모습으로 접근해서 엘뤼엔을 드디어 열 받게 할지도 모르겠군. 어떻게든 반응을 보이니까 카노스는 더 그럴 거고. 이렇게 병들어 문들어지는 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
의대생까뮤랑 미대생히카보구십다. .. . 히카가 아는건 자기도 알아야한다 생각하고 일부러 시간표 더 채워서 히카네과 수업까지 듣는거 보고싶내 그나마 이론으로 들으니 어떻게든 쉽게 이해할듯 ㅋㅋ ㄱㄴㄲ 까뮤는 히카는 알고있음


투게더

카더가든 투게더
카더가든 투게더 들으며 주연 생각하는 오후 10시경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zzaduyam

뻥 아니고 이주연이 카더가든 투게더 트는 순간 눈에서 물이 약간 촉촉..랄까


고민해보자

다행이다 말 안 했구나 좀 더 고민해보자 왜냐면 넌 넌 좋은 애니까 /카더가든, 간단한 말
결국 눈을 떠보니 다행이다 말 안했구나 좀 더 고민해보자 왜냐면 넌 넌 좋은 애니까 • 카더가든- 간단한 말中 •


GARDEN

Car, the garden(카더가든)이라는 가수의 APAMENT라는 앨범 한 번만 끝까지 들아주세요. 후회 안 할거예요..


O3OHN

우린 선을 그어 버릴까 생각만 해버렸지 매일 토해내는 젊음을 누군가 알아주길 /카더가든, Beyond(Feat. O3ohn)


갈게

난 두고 갈 테니 기억하지 않아도 돼 문만 닫아 줄래 /카더가든, 갈게
헉.. MOT, 잔나비ㅠㅠㅠㅠ 저도 좋아해요 취향에 맞으실진 모르겠지만 카더가든 - 갈게, LITTLE BY LITTLE // 새소년 - 새소년, 파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들이에요🙋~!!💕


들으며

카더가든 들으며 빗속을~~


좋아요

ㅜㅜㅜㅜ최고죠ㅠㅠㅠ 오존님 진짜 나만 알고 싶은 아티스트에요,,,, 진짜 노래 전부 명반... 근데 또 믿고 듣는 카더가든,,, 이노래 너무 좋아요ㅠㅠㅠㅜㅠ 뭔가 듣고나면 마음이 따뜻해지는거 같아서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에요,,


간단한

mostostom 카더가든-간단한 말


맘에

나카하라 츄야 음각성 #노을빛_화꽃 이게 더 맘에 든다... 아가가 웃고있오..
ㅋㅋ 아 진짜 애니판의 츄야와 만화판의 나카하라는 완전 다른 사람인데 개인적으론 만화판의 사납고 포악한 마피아 나카하라가 더 맘에 든다ㅋㅋ 역시 마피아 간부(=조폭)쯤 되면 저래야지ㅋㅋ 애니판은 너무 귀여워졌어(??


카더가든

오빠~~어디가든 제 꽃단송이플카가보이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표정으로 웃어주세요~비록 제가 이쁘지도 않고 오빠 이상형이 아니지만 오빠를 좋아하는 마음은 누구보다 더 많이 좋아하니깐요♥
점점 눈이 감겨 올 때 울컥 든 마음에 사랑한다 말해볼걸 좀 더 얘기 해볼걸 그냥 안아 볼걸 🎶카더가든-Home sweet home #석진 #JI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woongang_slow

아 미친 탐라에 엑소 폰카 사진 들어오길래 예전에 짤 줍 했던거 올림 알티 하세요 엑소는 폰카가 더 쩔거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휘성X카더가든 이태원놈팽이2인조적모먼트ㅋㅋㅋㅋ
홍차도 인류의 수호자라는 존재로써 인류가 만들어낸 방어장치라는 설정이고 리츠카도 인류 최후의 마스터니까 뭔가 서로 통하는 게 있지 않을까. 저들이 원했든 원하지 않았든 어쩌면 다른 이들보다 더 무거운 인류라는 것을 책임지고 있는 거잖아...
이 노래도 들어주세용 카더가든 노래 다 조음
카더가든 6to9 이짱인데..ㅎ (므흣)
아 나도 살 찐 거 알아요 ㅆㅂ 내 알아서 잘 뺄 거임 관심 가지지 마세요 ㅠ 내가 살을 더 찌우든 살을 빼든 무슨 상관 아 이제 살 좀 뺄라 카는데 존나 스트레스 받아 ㅋㅋ 응 나도 알아요 즉당히 좀
막 か도 들어보면 카랑 가 사이정도 되는것같구.. ぱ도 파-빠? 같은늒김이고 머 어케든 발음만 하면 되겟지( 같은늑김으로 생각하는중이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발음다른말 넘무실어!!!!

너의그늘-카더가든..!!
카더가든놈좋당
택의 우린 정말 빛났어랑 카더가든 노래중에 하난데 제 기억이 소멸됐어요..영어제목이었는데..ㅎㅎ
카더가든 노래 혹시 대충 기억나시나요 ...?
카더가든 노래 중 flash랑 발음 비슷한 영어제목이면 bushwick인가 ㅋㅋㅋ
눈,,,이오믄 더 좋았을텐데 거기 근처 오챠노미즈라고 있거든여 설정상 오토노키자카가 있는 곳인데 거기서부터 ost들으믄서 도쿄역앞 스노하레 무대까지 걸어가보능거여용 충문히 갈수잇는 거리임,,
#푸른밤 #고독씨클럽💫 단발머리도 아름다운 #선곡여신 #나인 씨!💕 #나를움직이게하는노래🎧 #샘김&로꼬 #라이프앤타임 #KatyPerry #카더가든 #Quadron #Avicii #샤이니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Ria5124hr

암튼 파다완 레이에 마스터 카일로면 레이가 카일로를 스승님~^^ 하고 따르는 건 내 취향이 아님ㅜㅜ 난 포스 배워야 하니까 빨리 가르쳐봐 너가 선생이라며 느낌의 레이가 좋음 더 친해지면 아예 카일로를 자기 손바닥 위에 둔다든가..
내일 큡카못가는 대구인들 인더가든에서 만나요!!((인더가든 창섭옵 컵홀더 서포트?하는곳입니다!!
그린플러그드랑 카더가든 예매해버렸고 돈없어 음악있어맨 되었다
섬님 ㅡㅡ 부러우니까 카더가든 노래 듣지마삼
카더가든 노래 듣다보면 뭔가 그 .. 바람에 흔들리는 커튼처럼 하늘하늘.. 살랑살랑..? 해야할거같음 먼주알죠
장얼 카더가든 오혁 다 좋은데 다 친한거 존나 더 좋은걱이다
ㅡ이거 내 카든데 왜 네가 갖고있냐!!! ㅡ이게 왜 니꺼냐? 엄연히 나랑 공동소유지. ㅡ내 돈이 더 많이 들어가 있잖아!!!

아 쉬 어이업구만; 이보쇼 내가 님한테 반모하자 햇ㅅ슬때 님이 조아요^^ 하길래 내가 03이라고 알려줬더만 그때 님 편하게 반모하면 대겠네^^이카고 끝냇거든?????
아 여러분 아무나 나 태그? 언급? 해서 뭐 쨌든 오전 원호시 좀 챙겨주세요 제발 나 그 때 못깨있어요 도와주세요 진짜 사랑합니다 나 울어요 광광 제발 해주세요 그 분 내가 젤 사랑해줄게 아 나 찐따라 이카면 더 해주는 사람없을것같아 망했어
그에 비해 남주인공들은 입체적인 캐릭터로 그려져서 더 아쉬웠다 후반부에 갑자기 셀프 심리카운셀링을 줄줄하며 "난 내가 제일 힘들어야해 그래야 내가 제일 특별한 것 같거든" 하고 고백은 중2병을 통찰하는 일침이라고 쓴 대사같은데 글쎄..
11. 카더가든 - 홀리데이 (그냥 근래 많이 들은 곡으로..)
믈론 화흑은 카가미가 더 잘할것이다 뭐든간에...
내가 카나데 대사를 한줄이라도 더 듣고 싶어서 모바마스를 시작했지만 모바마스를 하지 않는 카나데 담당에게 모바마스 왜 안해??? 그런건 모바마스에도 나오거든???? 하면서 무안주고 싶은 생각 1도 없는데 참 희한한 심리들이다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mychestmen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nojigamgyul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bluuuuish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singme1ikechoir

카더가든 TOGETHER 가요 섬으로 추천곡 어떻게든 갈게 jalsengkim_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