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Posted by 마리쉐
2018. 3. 2. 14:36 카테고리 없음


하이라이트

#양요섭 X #눈의꽃❄ 무슨 말이 더 필요함? (무조건 닥본사🙊) #해피투게더 #내_노래를_불러줘 #하이라이트 #EXID #박완규 #길구봉구
티비없어 이렇게 본방사수! #하이라이트 #exid #해피투게더 #길구봉구 #박완규
#해피투게더 #내_노래를_불러줘 #하이라이트 #EXID #박완규 #길구봉구 본방사수~~~ 와 벌써 퇴근이라니... 아쉽
#해피투게더3 #박완규 #EXID #하이라이트 #길구봉구 #박완규 본방사수중~사인 CD 받고싶어요😊
본방사수 가즈아~! 퇴근 가즈아~! #해피투게더 #내_노래를_불러줘 #KBS2 #하이라이트 #EXID #박완규 #길구봉구 #본방사수 #본방사수이벤트 #양요섭 #이기광
#해피투게더 #양요섭 #하이라이트 #EXID #박완규 #길구봉구 본방사수인증합니다😍미녀와야수특집 꿀조합입니다❤
하이라이트 넘나 짧으아ㅠㅠㅠㅠ 그래도 핵꿀잼 #본방사수이벤트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 #EXID #하니 #정화 #길구봉구 #강길구 #이봉구 #박완규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3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akasirb

연예인병 다시 가지고 ㅋㅋㅋㅋ #해피투게더3 #내노래를불러줘 #하이라이트 #길구봉구 #EXID #박완규 #이기광 #양요섭 #카페인 #해피투케더3_본방사수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인증 #인증#하이라이트 #EXID #길구봉구 #박완규 당첨되게 해주세요🙏🙏
#해피투게더 #내노래를불러줘 #본방사수이벤트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 #exid #길구봉구 #박완규 1등 추카추카추~🎉🎉🎉
기숙사에서 노트북으로 본방사수 인증합니다!! #해피투게더 #해투 #본방사수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 #박완규 #길구봉구 #EXID
#박완규 앞에서 천년의 사랑 원키로 부르는 #길구봉구 클라스👍 #차트괴물 #하이라이트 #EXID #해피투게더3 #선공개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합니다❤ #해피투게더 #해피투게더본방사수 #해피투게더3 #하이라이트 #exid #길구봉구 #박완규
#해피투게더본방사수이벤트 #해피투게더3 #내노래를불러줘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 #길구봉구 #EXID #박완규 #본방사수 MyloveKBS 사인시디 원해요 ㅠㅅㅠ 본방사수

오늘 엔딩요정은 길구봉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완규님이 할줄알았는데 의외였다👍🏻👍🏻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내노래를불러줘 #해피투게더3 #노래방습격 #하이라이트 #EXID #길구봉구 #박완규
해피투게더 본방사수햇어요!! 하이라이트 못찍었지만 하이라이트 앨범 너무 갖고싶어요ㅠㅠ진짜 팬입니다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본방사수이벤트 #해피투게더본방사수 #하이라이트 #EXID #박완규 #길구봉구 #하이라이트앨범


박완규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합니다👍🏻 #해피투게더 #본방사수이벤트 #KBS예능 #KBS #양요섭 #이기광 #EXID #길구봉구 #박완규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했쪄염!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내_노래를_불러줘 #길구봉구 #EXID #박완규 #미녀와_야수_특집
#해피투게더 #내_노래를_불러줘 #EXID #하이라이트 #박완규 #길구봉구 2등해떠ㅜㅜ아쉽지만 체고체고체체고ㅜㅜ♥️👍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이벤트 참여합니다! #하이라이트 #해피투게더 #길구봉구 #EXID #박완규 #내_노래를_불러줘 #노래방 #이기광 #양요섭


해피투게더

[NOTICE #길구봉구] 과연~길구봉구는 퇴근에 성공했을지?! 잠시 후 오후 11시 10분 KBS2 (해피투게더)에서 확인하세요‼️ #길봉이구봉이의_퇴근_안_해도 #방송_출연이_그저_좋은_순간들을 #모두_함께해요📺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dudu__power


NOTICE

[NOTICE #길구봉구] 길구봉구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라이브🎶 잠시 후 오전 11시 5분 arirang TV (I'm Live)에서 함께 들어요🎧 #보고_듣고_즐기는 #길구봉구의_오감만족_라이브 #함께_들어요🎧 우


뭐임

갑자기 치임. 길구봉구 뭐임? 길구 왤케 귀요미임?


착한거가툼

길구봉구 진짜 착한거가툼 순수해..


한삼식이

한삼식이 최근에 빠진 노래 top3 눈사람- 정승환 이 별- 길구봉구 Come and get your love- the star-road's


무한

길구봉구의 “이 별” 곡 좋네~ 무한 반복^^


길구봉구

길구봉구노래 너무 좋다
웃는 얼굴이 아기 같아요 우는 모습도 천사 같아요 화난 모습은 악마 같아요 농담이에요 /바버렛츠, 하얀이불(Feat. 길구봉구)

나 오늘 약 사고 집 오는 길에 지나가는 차에서 길구봉구 노래 나와서 따라갈 뻔;
길구봉구 이 별!!
울 엄마 사람 이름 진짜 못 외우는데 엠카 재방송 보다가 엔시티 도영 이름 물어보시길래 동영이라고 알려드렷더니 동구라고 부르고 다님 길구봉구도 아니고
개웃기네 유재석 이야기하고 있다가 전 사라지니까 자연스레 길구봉구 의심함
길구봉구 겁나 귀엽다ㅏㅋ ㅋ ㅋㅋ ㅋ
와 길구봉구 꼴지 진짜 의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구봉구 형들이 마지막이야 ㅠㅠ ㅋㅋ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Lovelyhooni529

진짜 솔직히 길구봉구가 먼저 퇴근할줄
길구봉구 넘나 귀여운것
길구봉구 너무 귀여우시다
이 별 길구봉구 ㅠ노래 져타
4. 아스트로 노래도 좋아하고요.... 길구봉구에 이별도 좋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ㅇㅑ 우리학교 길구봉구온대 누군지도 모르갯는데 미친거아닐까
#더스테이지빅플레저 오늘은 #다비치 #길구봉구 #신현희와김루트 와 함께 했습니다. #sbsmtv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young_4013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JUNBI1016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dbswnp0813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seebr_2

길구봉구 하이라이트 박완규 해피투게더 EXID 본방사수 11시 sin7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