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Posted by 마리쉐
2018. 3. 2. 21:06 카테고리 없음


필요하면

! 필요하면 말해... 내 거 빌려줄게...(소곤
YRHS_YC_ ... 생긴걸 보면 과금해도 안 나올 것 같이 생겼는대 .. 뭐 , 우린 동지구나 - 돈 필요하면 빌려줄게 ! ( 토다기 )
9ㅅ9 나중에두 필요하면 언제든지 얘기해조!! 빌려줄게!!!
....천......추천할게.......너가...매우 엉키는....머리를 하류종일 빗고싶지 않다면....필요하면....내가 빌려줄게.....ㅎ....진심이야.....천으로사.....
오빠가 불이니까~💜 *웃음 급하게 불 필요하면 빌려줄게~? 대신 대여료는 받을거야~💜
후후 감사합니다 (방패 쬽ㅂ!) 우리 방패 말걸기 필요하면 말해요.. 빌려줄게 (;)
거울? 이거? 필요하면 빌려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95z12

역시 아무리 나라도 그런것 까지는~♡😌 (필요하면 빌려줄게..?)(속닥속닥)
어, 아, 그. (순간당황한 눈되다 급히 제 가방 뒤져봐) 혹시 필요하면, 내거 빌려줄게. 아직 여유는 있으니까....
나 11일 전에 렏북 재관할인 티켓좀 빌릴 수 잇을가?ㅠ 너 필요하면 내거 빌려줄게
아직은 쌀쌀한 편이니까...크루즈에서 나눠주는것도 있지만 혹시 근처있을때 필요하면 내가 빌려줄게. 그다지 추위 안타는편이기도 하고... 그래도 이제 따뜻해졌다니까 다행이다!


아이디

마틴 개릭스! 내가 멜론 아이디 빌려줄게 펜타곤 고릴라 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직 두번 남았으니까 잘 해봐,, 아이디 빌려줄게,,
되는거 찾으면 dm으로 애기해줘 그러면 구글 아이디 빌려줄게 형 사랑해

뻘건밈 스팀 아이디 빌려줄게여 듀오해여
갓글 아이디 빌려줄수이썽? 현질좀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꾼프사도 프산데 이 시간 맞춘게 어휴 내새끼 아이디 잃어버린거면 디엠주라 아이디 빌려줄께
결제 안 하신분 있으면 말하삼 아이디 빌려줄게 지금 쓰는건 칭긔꺼고 담달에 내가 살거니까 그때말하면 비번 갈쳐드림 저만 행복할순업자나요
포스타입 성인아이디 좀 빌려줄사람 진짜암것도 안하고 떡썰만 읽을게...
... 눈물이다 아니면 나중에 나한테 말해 아이디 빌려줄게
재방송 보는게 일주일 단위라 그런 것 같아ㅠㅜ 혹시 모르겠으면 디엠 해용 내 아이디 빌려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Esther_88_

우정1기 아이디 내꺼 빌려줄게 좋은 자리 너가 가지고 안좋은거 나 줘라


빌려줄까

약도 하지 말고, 라니. 꼭 내가 약이라도 하는 것 같잖아. 남들이 오해하니까 그런 말 하지마. 더 악질인 소문 내버리기 전에.(눈을 가느다랗게 뜨고선 못마땅한 척 바라본다.)빌려줄까? 버릇들었다간 폐 끝장나겠지만.
따따끈하게 있어.발이 시리다며 아니면 나 수면양말 빌려줄까?
내 세계관 빌려줄까 지금 짜고있는데 용하고 인간하고 전쟁벌이는 세계관! 용은 드래곤 같은게 아니라 인외의 괴물을 말함
님 그러고보니 저번에 그 베이킹 책 오늘 결제 되었다는데 어떻게 빌려줄까
(가만히 너를 바라보다 네게 말을건내) 머리카락 불편하지 않아? 머리끈 더 있는데, 빌려줄까?
"담요라도 하나 가져오는게 어때? 아니면 내 망토라도 빌려줄까?" 조금 장난스레 웃으며 제 망토깃을 살짝 들어올린다

오.. (동물을 사랑한다고 했던 윈스턴 대체 너 어디갔니..) 휴게실 카우치에서 잘거지? 담요 빌려줄까? 웬디는 음, 캘리씨가 대리고 잘게. 블레이크랑 같이.. 그렇지, 캘리씨는 안 변했으니까...
그런가. 담배라도 빌려줄까?(어깨를 가볍게 으쓱인다.)...대체 어떤 머저리인지. 궁금하기는 하네.
짖궂을 생각까지는 없었지만 말이야~ 지금 처럼 세수할 때도 웃어 넘기게 될 꺼라고 생각해~ (무언가 뒤적거리더니 퍼ㅍX위X를 꺼내보인다) 나 가지고 있는데- 빌려줄까~?
너무 얄미워서 무릎 안 빌려줄까 했는데 웃는 게 예쁘니까 한 번 봐줄게요. (또다시 나른히 웃음 흘리다 네가 잡은 제 손에 시선을 향해) 그냥. 간지러워서?
ㅋ ㅋ ㅋㅋㅋㅋㅋㅋ아니 진짜..넘ㅁ.웃기다....코디 적어서 할게 없어서 스캔 못하구있나 싶어서 빌려줄까여 하고 말한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다하고 가려는데 코디 줬어...거절했지만...


어깨를

네가 슬플 때면 내 어깨를 빌려줄게 내가 기쁠 땐 함께 웃어줄게 콘서트에서 듣고 싶었던 노래,파트,6개월만에 만난 창섭오빠를 보게되어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고 더 좋은 건 오빠가 이세상에 있어줘서 오빠의 웃는모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네가 슬플 때면 내 어깨를 빌려줄게 네가 기쁠 땐 함께 웃어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zltlwhs1329

네가 힘들때면 내 어깨를 빌려줄게 네가 기쁠땐 함께 웃어줄게 이 가사가 멜로디의 마음이란걸 잊지마요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요💙창섭오빠 생일축하해요💙
180125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비투비 네가 슬플 때면 내 어깨를 빌려줄게 네가 기쁠 땐 함께 웃어줄게 Blue, 내겐 사실 의미 없던 Color 너희를 만나서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네가 슬플 때면 내 어깨를 빌려줄게
실리... 힘들다면 억지로 괜찮은 척 하지 않아도 좋아...~ 울고 싶을 때는 참지 않고 우는게 좋다고 우리 형아가 그랬는 걸...~ 그러니 실리가 견디지 못 할 만큼 힘들 때가 오면...~ 에게가 어깨를 빌려줄게.
180224 우리들의콘서트 in 부산 #비투비 #BTOB 네가 슬플 때면 내 어깨를 빌려줄게 네가 기쁠 땐 함께 웃어줄게 비투비!!!!!!! 영원히!!!!! 사!!!!!!랑!!!!!!해!!!!!!!!!!!!!
빛을 줘, 그림자를 빌려줄게 어깨를 빌려줘, 목을 내줄게 너는 끝내 말이 없다 이미 둘로 나뉘었으므로 / 김선재, 바람이 우리를
순순히 불면 내 어깨를 빌려줄게.


빌려서

바로 아래층 빌려서 위로 기어올라자가. 랩터는 내가 잡아줄게
내가 그거 어케안줄암? 양재에서 촬영하고 배고파서 김천갓는데 어디서 통으로 빌려서 장사 안한다구 ㅋㅋㅋ 근데 주말에 거기 통으로 빌릴데가 코삼밖에 더잇음?
바로 아래층 빌려서 위로 기어올라가자. 랩터는 내가 잡아줄게
내가프로불편러인건가 오빠들생일날마다우리가와르르가는거나만좀그래?줄엄청길어지고나눔한다고자리잡고오래있고나눔이나짜가는게아니라그리고혹시진짜팬이아니고거기서약속있으셨던분들이못들어갈거라는생각도들고우리끼리카페빌려서즐기는게나은듯내 갠적인생각ㅎ
내가프로불편러인건가 오빠들생일날마다우리가와르르가는거나만좀그래?줄엄청길어지고나눔한다고자리잡고오래있고나눔이나짜가는게아니라그리고혹시진짜팬이아니고거기서약속있으셨던분들이못들어갈거라는생각도들고우리끼리카페빌려서즐기는게나은듯내 갠적인
잭쟝의 몇 안 되는 단점은(객관적인거 아니고 내가 프렌 잭쟝 빌려서 써보면서 느낀거임) 퀵보구라 멀린의 버스터뻥을 발라줄 수 없다는 거 빼면... 그래서 버뻥 안 되는 애들은 공명이랑 데려가는 게 더 좋을 때도 잇음 특히 크리딜하는 애들
아! 이거 말하려고 했다! 3월에 폴라로이드 카메라 빌려서 가자. 허락 받으면 셀카 대신 둘이 한 장 찍어. 찍어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good__hwan

뭐 어디 스튜디오라도 빌려서 찍은줄 알았더니....연습영상이랑 다를게 뭐임...도대체....
기내이벤트이런거말고 공식1기 모집해라니까 우리가 돈 준다고!!!!!!! 저딴 이벤트말고 공식ㅣ기 모집해 제발 공지뜨면 바로 입금해줄게 10만원이든 만원이든 주변에 빌려서라도 넣어줄테니까 저거 아니라고해 제발 #EXOL
민석아 생일선물로 휴게소 하나 빌려서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다 사줄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할무니댁에서.. 할짓도 업꼬.. 해서 네살짜리 사촌동생 색연필 빌려서 그렸서.. 미안.. 다음에는 더 좋은 색연필로 평평한 책상에서 그려줄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빌려줘

'흠.. 응! 재밌다!! 난 이런게 있는 줄 몰랐어! 응! 몇 권 빌려줘. 집에 가서 보게...'
강2만 원 정도 빌려줘 주싫어! 강이따 줄게 주싫어! 강이따 가서 줄게 주싫어!
임젯 내가 옷을 빌려줄게! 잭 아니!!! 줘! 마지막 파티잖아! 그냥 줘!! 임젯 ..? 그래..!!! 줄게!!! 휘핕 제이슨 나 이 옷 빌려줘! 아니다 나도 그냥 줘!!!!!

어떻게 해서도, 안될까? 기대하고 있는 아이들이 있어, 『유성대』의 신인들을 보여줄 기회이기도 해! 내가 할 수 있는 거라면 뭐든지 할게, 힘을 빌려줘!
슬기야 잠깐 여권 좀 빌려줘 정글 끝나고 줄게
훉지 한정 한 없이 다정한 구짅이랑 그런 다정함을 당연하게 받는 훉지로 친구이상 연인 미만 청게물 짹윙 보고싶다. - 니 졸리나? 대줄테니까 잠깐 잘래? - 어... 좀 빌려줘봐.
명절이면 졸라 비싼 한정판 희귀 건프라들 모셔두는 장식장 통째로 민여니네 자취방에 옮겨두는 건연빈.. 그덕에 사촌동생1/2/3/../n의 형 나 저거 빌려줘/보여줘/만지게 해줘/그냥 줘 으앙 으로부터 건프라 사수에 성공!


빌려줄사람

"전생의 부하를의지할필요는없어. 네친구는지금여기있잖아! 뭐든혼자짊어지려하지마! 너를무서워하는녀석이나,널귀찮게하는사람들이있다고해도! 그래도힘을빌려줄사람들은반드시있어! 그러니다른사람과마주하도록해용기를내서우릴의지하도록해!"
나 딱 5500원만 빌려줄사람ㅠㅠㅠㅠㅠㅠㅠ 카드에 돈이 업성.......... 내일 아침에 바로 보내줄게여ㅠㅠㅠㅠㅠㅠ 제바ㅠㅜ
이거사게 백억만 빌려줄사람 다음세기에 갚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seop_said

ㅇㄴ 이만오처넌만빌려줄사람 ㅠㅠ 낼 뱅기에서 내리고 집가면 바로 줄게 ㅠㅠ지금 여기에 은행 열린 곳이 없음 ㅠ(?
퓨ㅠㅠㅜㅠㅠㅠㅠㅠ진자너무입브지 전에 행앗해서 자컾 빌려줄사람찾길래 냅다 잡앗는데ㅠㅠㅠ 조렇게 입브게 그려줫셔ㅠㅠㅠ
데레스테 가챠하게 내 통장에 480엔만 빌려줄사람
신커스터마이즈 확인좀하게 베코 잠시 빌려줄사람 있나요
결정햇다 광시나 담요사기로 근데 누가 500원만 좀 빌려줄사람...계좌만들면 바로 500원 넣어줄게 ㅠㅠ
이어폰 빌려줄사람 급히 구함 제홉 믹테 19940218번만 듣고 돌려줄게여


잠깐

내 운 잠깐 빌려줄게. 뽀쨕!

굳이 네게 빌려줄 수 있을 거라곤 잠깐일텐데도, 괜찮겠나.
그날부터 정꾸는 매일매일 왔다 딸기아저씨라고 민윤을 부르면서,, 맨날 딸기사이다를 마시러 왔서,, 납품을 따로 안받아서 애 줄 게 자기가 만들어주는 음료 말고는 없어서 주말에 서울 잠깐 다녀온 김에 쿠키 가져와서 주기도 하구,,
잠깐만 가현이 이레한테 빌려줄게여😀 충격적인 연성을 만들어야해서😀😀
그럼 누한테 물어보면 되죠, "있잖아 누.. 나 왠지 줄로 묶여있고싶은 기분이니 잠깐 나이스한테 묶여있다 올게.." 아니면 "있잖아요 누! 잭이 잠깐 묶여있고싶다는데 내가 잭을 빌려가서 포박했다 돌려줘도 될까요?" 하고 말에요.😄
뭐... 뭐야... 우리 오빠 빌려줄게.... 잠깐 써....


힘을

유미치카, 난 너를 참백도로서 너를 귀도계의 정상에 올려놓겠어. 자,내 힘을 빌려줄게!
여러가지 단어들이 있더라구! 나중에 빌려줄게!(붕방거린다!)서로 있음으로서 즐거워지고 힘을 얻는거같아.(방긋 웃어보이다가)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는거,일 말고도 사적으로 되는건 처음인거같거든.그래서인지 더욱.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IDGAS_IDGAF_

케이토한테 보여줄게 현실의 무서움을 이라고 말하자마자 배신때리던 레이...레이는 그래도 저때까지만해도 케이토한테 기대를 걸고있던게 아니었을까...근데 케이토는 자기한테 왜 이러는거냐고 제발 힘을 빌려달라고 라고 하는거 보고
텐마들은 그런 녀석들과 싸우고 있었구나, 이번엔 나도 힘을 빌려줄게!
타르라크의 이야기라기보다는 여신의 이야기겠지. 아름다운 여신을 구출한다면 내게도 뭔가 여신이 보답해주겠지? 자! 가자구, 타르라크. 내 힘을 빌려줄게!


빌려줄래

있지, 올리버? 저기저기~ 전기톱 좀 빌려줄래? 아무것도 안할게. (웃음)
“잠시만 빌려줄래? 하루랑 같이 부적에 다시 한 번 마음을 담아 주자고 하던 참이거든.” “하루랑?! 고... 고맙지만... 오늘 밤엔 필요해서...” “오늘 밤이라고? 알았어. 꼭 돌려줄게!”
애솔님 마이쮸 떨어지면 지우개좀 빌려줄래? 하세요! 저희땐 이게 친구되자는 암호였던..
여주 모드, 나 책 좀 빌려줄래? 모드레드 응. 무슨 책? 여주 아무것도 없던 여자가 과거의 행복에 미련을 못 버리고 얼굴 하나로 돈 많은 남자를 잡아 신분상승하는 책. 모드레드 아아, 신데렐라구나!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Bismarck788

어... 드립을 치면서 친해져봐요..! 예를들어 옆에있는애한테 나 풀좀 빌려줄래? 짝궁 왜? 나 너한테 말좀붙이게...☆
짝궁한태 나 풀좀 빌려줄래 ? 너랑 말좀 붙히게 햇삼요


말해

돈 빌려 달라고? 왜? 누가 달라고 했어? 누구야? 같이가자. 안된다고 대신 말해줄게.
필요한거있으면 말해 빌려줄게
응. 너 좋을 때까지 손 빌려줄게. 진정되면 말해, 하른.
-그은데, 징짜 마이써. -다 먹고 말해요. 여기 물. -으응. -맛있어요? -응! -다행이다. -안 피곤해? 이거 만들고 잤으면 얼마 못 잔 거 아냐? -사실 지금 좀 졸려요. -일단 먹고 자. 내가 어깨 빌려 줄게.
오늘은 창고에 가보기로 해서 방송실에는 못 따라갈 것 같아... 내 휴대폰은 아직 멀쩡하니까 방송실에 가는 사람들 중에 휴대폰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말해줘. 빌려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grim_edena

그걸 곧이 곧대로 말하니. ( 특이점이 온 눈. ) 솔직히 말해. 영화관 빌려줄게.
어떻게 할지 말해주면 좋겠어 계정 빌려달라면 빌려줄테니


때면

네가 슬플때면 내 어깰 빌려줄게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내꺼

내꺼 빌려줄게...ㅋㅋㅋㅋㅋㅋ(2쌍씩 들고다니는 새럼...
애들한테 문자로 물어봐 어떻게 해줄까 하고.배터리없으면 내꺼 빌려줄께.죽음이 애들이 원하는 사과방식은 아니고 그로써 잘못이 사라지는것도 아니잖아?
(껴들기) 이오 꾸취향할때 내꺼 검정시스루빌려줄게^❤^
나 포스가발 샀어 내꺼빌려줄게 같이가주라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doongG_WR

ㅋㅋㅋㅋㅋㅋ 제작해서 판매하는거면 데이터 못ㅅ빌려주는데 님꺼 하나 제작하는거면 빌려줄 수 있어 나도 어차피 내꺼 하나 제작할거라서 개인제작 하는거면 빌려줄게
그그럼 어떡하지 내꺼빌려줄게..빨강 줄무늬랑 리본땡땡이랑 뭐가좋아요?


유우호

미코토아프면 손을 들어줘 유우호아프지 않을 때는 어찌하나? 미코토손을 내려줘 유우호행복할 때는? 미코토박수를 치자 유우호곤란할 때는? 미코토손을 빌려줄게 유우호괴로울 때는? 미코토손을 맞잡고 가자 유우호미코토!


어때

너도 읽어보는 건 어때? 나 책 많으니까~ 네가 관심있다면 빌려줄게. (하아품) 날 터트릴 셈이야? 터지면~ 그것대로 컵에 담겨서 주스가 된다거나...? 죽고싶진 않은걸..(시무룩)
. . . . . . ( 곰곰히 생각에 잠기어 ) 달의 마법과는 별개로 내가 가진 달의 마법서 한 권을 빌려줄게. 당신이 오기 전까지 필사본으로. 어때.
로제야 테루시마 어때 가발은 내가 빌려줄게 집에 테루시마 가발 두 개나 있어
(그럼, 안 보여주려는걸 억지로 보진 않아!) 으으으으으음 다음 방학에도 이안교수님이랑 지내게 되면, 같이 한번 가보는건 어때? 마법사 돈은- 내가 빌려줄게! (안 돌려받겠단 투)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nyannya_sho


집에

우시지마 아빠 「감기로 결근한 날. 평소 없던 시간에 집에 있는 것이 기뻤는지 "와카토시꺼 이불 덮어도 돼." "와카토시가 제일 아끼는 책 읽어도 돼." "와카토시 바보쨩 인형이랑 오늘만 같이 자게 빌려줄게." 등 갖
우시지마 아빠 「감기로 결근한 날. 평소 없던 시간에 집에 있는 것이 기뻤는지 "와카토시꺼 이불 덮어도 돼." "와카토시가 제일 아끼는 책 읽어도 돼." "와카토시 바보쨩 인형이랑 오늘만 같이 자게 빌려줄게." 등 갖은 이유를 대며 방에 들어온다.」
톄형 술기운 때문에 벌게진 얼굴로 땅바닥만 어물어물 쳐다보다가 대답함, 그거,,,우리집에서 빼고갈래? 화장실 빌려줄게 기상천외한 톄형대답 너무 어이없어서; 졍극 황당하게 되물어본다 저 방금 형한테 고백했는데요? 그랬더니


무릎

졸려? 그럼 어깨나 무릎 빌려줄게.
구조대 기지도 조용해지고 있는 세 시야~ 아직 안 자고 있는 친구가 있어?! 얼른 자~ 블랑쉬가, 무릎이라도 빌려줄게!
원래 잠은 자면 잘수록 느는거야! 게다가 청소년기에는 다 졸리다잖아! 많이 자도 뭐라고 할 수 없어! 그럼 무릎 빌려줄게, 내 무릎 완전 짱 잠 잘 온다!
난 동죽이 한표 내가 무릎빌려줄게!! 시간당 5억 되시겠습니다👌🏻👌🏻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hashtagmina0324

뭐 필요하다면 내 무릎 정돈 빌려줄게. 원래 리이쨩한테만 빌려주는건데.


네게

맞아-..그건 있어.그래서 이렇게 네게는 이야기 해주고있잖아. 하지만 동반자가 되는 짐은 안돼.싫어.내가 싫어. 분명 손 하나 빌려줄때 나는 그것이 필요없고 그저 곁에만 있어준다면 그걸로 되었다고 확실히 말했어.
응! 지금 만들어! (후드 주머니에서 닌텐도를 꺼내더니 네게 내민다) 너 심심할 때 빌려줄게, 우리 마을 과일을 다 따버려도 화 안 낼게!
안 줄건데. (고집스레 제 담요를 꾹 쥐었다가도 나른히 웃으며 네게 한 쪽을 내밀어) 반은 빌려줄 수 있어요. 특별히.


빌려줄게

자 내 옷을 빌려줄게 네 옷을 입게 해주면 좋겠어
밴드 음악에 관심 있어? 테이프 몇 개 빌려줄게.
엇, 어.. 흠... 흐음... 이상하지는 않지만... 원한다면 빌려는 줄게..? 원래 머리끈은 잃어버린거야?!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sowon429

눈물주륵이다 허현준너도찍자 반다비빌려줄게
내 어깨 빌려줄게가 여기나오는거였구나
(손 빌려줄게 내 손 써)(?)
초멘) 헉 어떡해요ㅠㅜ 제가 들은 얘기로는 일부러 전남친한테 계속 돈 빌려달라고 하고 (ex.ㅇㅇ아 나 돈이 없어서 그런데 천 만원만 빌려줄 수 있어?) , 뭐 사달라고 하고 그러면 정 떨어져서 그
내일 서울가서 만천원 빌려간 친구한테 오늘까지 줄 수 있냐고 물었더니 오늘 돈을 너무 많이 써버렸다고 다음에 갚겠대 어떻게 생각함?
여기서 이걸 써야 할 일은 없을거야! 대련을 하고 싶으면 연무장에 있는 무기를 빌려줄 테니까 너무 아쉬워하지 말아요!(무기를 잘 받아 들고 한 켠에 놓인 상자 안에 곱게 모셔둔다.)
여기? 푹신하지 않으니 별로일텐데, 윗층 침대라도 빌려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som_i_dolls

ㅡ 의웅이의 재료가 탐나는 형섭이 (댓글에서) 슬쩍하라고 지금 어떻게 하지? 펜! 안 빌려줄 거 가태 음..... 안 빌려줄 거 가태...
ㅎㅎㅎㅎㅎ 영원할겁니다...^^(눈물) 심심하면 호 호 나중에 작은 섬 하나 빌려줄거래요 하가 둘이 오붓하게 여행다니라는데요
울오빠 빌려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쉿. 그건 이야기 하지 않아도 돼. 알아. 네 마음 잘 아니까 속마음 꺼내지 마. 내 품을 빌려줄게.
갤럭시에 맞는 얼굴이 있는것같단 얘기중,, 신비가 자긴 얼굴이 길어서 안맞는것 같다니까ㅋㅋ 은하야 내 앞머리를 빌려줄게❗ . . 은하내 눈엔 다 괜찮은데? 너도 괜찮아, 미안한데. 예린그게 왜 미안한건데? 신비
...이불.. ...은 무거워서 잘 걸을수가 없잖아. ...내 하오리 빌려줄게. 하츠도리 씨.. ..응. 오늘은.. 같이 못 가줘서 ..미안해.
언니가 코스할때 빌려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1x9i9u0m3i2n6

애화가잡아다준물고기먹을수있어? 태긔창빌려줄게 작살처럼써바...
슬기야 내가 저번에 산 무인양품 종이 분쇄기 빌려줄게 고장내도 괜찮아 얼른 여권 조사버려 ,,
나도 빌려줄게-!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너 그 다른 여자분 라이터 빌려준게 젤 웃겻음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성냥에 불붙히는줄
내 거 빌려줄게 담에 만져 (측은)
장갑? 빌려줄 수 있다면 상냥하게 쓰다듬어줄게-(그저 즐거움
옷이 더러워졌으면 내 거 빌려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doumm_DWCN

도랏내요 조 사실 글씨 예쁘게 쓸 줄 아는대,,, 애들이 자구 스스로 할 생각은 안하고 필기 빌려달라하는개 넘 화나서 악필이 대엇음 그러니가 안 빌려가더라고요 개웃겨 지금보니가 넘 하찮은 이유야
로움친구한테 돈 빌려줄 땐 받을 생각 하지 말라던데. 그렇게 받기 어렵나? 혁100% 돌려 받았는데. 로움엣 어떻게??? 혁메신저 상태 메시지에 '양태양 20000원' 같이 갚을 때까지 쓰니까 주더라.
love_yourhan 필요할때 손 빌려줄게. 온몸이 따뜻하가지고 말이야.
빌려줄가... . . ..아니면 사줄게 컴션받아(여기
국아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ㅜㅠ Little star,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네버엔딩스토리,눈사람,one call away,rain drop,시간을 걸어서,빌려줄게 내 커버소취곡들 ㅠㅠㅜㅠㅜㅜㅠㅜㅜㅡ #iHe
쌀거잇러?? 잠옷빌려줄게 몸ㅇ만와
빌려줄게 어짜피 안하고있어서 ㅋㅋ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YEONJO9

❤️❤️잠시 날 빌려줄게 기대도돼 주저말고 내게와 길었던 그 하루가 힘들었을테니까 그대 아무말 안해도돼❤️❤️
슬퍼해도 좋아요. 아무도 자기가 덩달아 우울해지는게 싫다는 하찮은 이유 따위로 당신이 슬퍼하는 걸 막을 수는 없어요. 걱정 말고 속상한 만큼 울어요. 그동안 품 정도는 빌려줄 수 있으니까.
테니스 같이 칠래? 휴무날엔 테니스치곤하는데. 공치는거 정말 재밌어. 라켓도 빌려줄게.
가는길에 ATM있으면 뽑아서 빌려줄게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puhehe_17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hwegolgye2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BR_0112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mooncrystapower

빌려줄게 필요하면 아이디 빌려줄까 어깨를 빌려서 말해 _U_Z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