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Posted by 마리쉐
2018. 3. 3. 03:26 카테고리 없음


하늘을

아.. 미친 또시작됬어 감수성풍부시간이 또찾아왔어...쇼타 멜로디아 노래듣다가 갑자기 눈물이핑돌아서 눈물날뻔했는데 다행히 참았어ㅠ흑흑 쇼타진짜 내가 마니아껴요ㅠ 그러니까 언제까지고 아름다운 밤하늘을 수놓는 수많은별들중 쇼
그러나 우리들 날지도 못하고 울지만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고운 그대 손을 잡고 밤하늘을 날아서 궁전으로 갈수도 있어 (마마무 - 깊은 밤을 날아서)
[테리] 새들은 노래하고, 꽃들은 피어나고.... 오늘은 아름다운 날이야. 칠흑같은 어둠이 하늘을 덮고 보석마냥 반짝이는 별이 하나둘 고개를 내밀 시간인데, 아직도 옥구슬이 굴러다니는 소리는 여전하구나.
노랑풍선이 하늘을 날면 내마음에도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네 !
꾸엇지 노오란풍선이 하늘을 날면 내맘에도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빨간 풍선이 하늘을 날면 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풍선(New ver.) - 동방신기]
#유타 #YUTA #NCT127 노란 풍선이 하늘을 날면 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nono_ming415

사랑한 날 시간이 움직여 지금까지의 날들은 멈춰 숨을 내쉬며 하늘을 바라볼 뿐 세상은 당신이 있는 것 만으로 아름다운 색이었어요 세상은 당신이 있는 것 만으로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지나~가버린 어린 시절엔 ~ 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노~란 풍선이~ 하늘을 날면~ 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지나가버린 (지나가버린) 어린 시절엔 (어린시절엔)  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노란 풍선이 하늘을 날면  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지나가버린 (지나가버린) 어린 시절엔 (어린시절엔)  풍선을 타고 날아가는 예쁜 꿈도 꾸었지  노란 풍선이 (노란 풍선이) 하늘을날면 (하늘을날면)  내 마음에도 아름다운 기억들이 생각나~


생각나

현 하랕 구 비스트-이분들 띵곡많음..12시30분,픽션,비가오는날엔,하우투럽,얼굴찌푸리지말아요,미드나잇,아름다운밤이야..생각나는제목 이정도 인피니트-그해여름(집착송 아닌거 같음) 샤이니-Odd앨범 핵띵반입니다..


않았다

가장 아름다운 날들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 -윙파콘 vcr 中
미세먼지로 잔뜩 흐린 날, 그럼에도 사람들은 도무지 걸어다니지 않았다. 마치 차를 타고 다니면 안전하다는 듯. 이러다 인간들은 지구를 버릴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지금도 누군가는 스스로 망쳐놓은 아름다운 이곳을 떠

가장 훌륭한 시는 아직 씌어지지 않았다. 가장 아름다운 노래는 아직 불려지지 않았다. 최고의 날들은 아직 살지 않은 날들. 가장 넓은 바다는 아직 항해되지 않았고, 가장 먼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가장 훌륭한 시는 아직 쓰여지지 않았다 가장 아름다운 노래는 아직 불려지지 않았다 최고의 날들은 아직 살지 않은 날들 가장 넓은 바다는 아직 항해되지 않았고 가장 먼 여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짐 히크메트, 진정한 여행 中


사람들

다시 내 눈에 널 담을 수 있는 가장 행복한 날 가장 행복한 표정으로 네 이름을 부르며 손 흔들게 그때까지 항상 건강하고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넘치는 사랑을 받길 너처럼 예쁘고 아름다운 꽃 길만 가득하길 지효야
세상에서 제일 빛나는 나의 아름다운 사람들이 어쩌면 내 생에서는 다신 없을 가장 평화롭고도 열정적이었던 세계인의 축제의 마지막 날을 장식한다는게 벅차고 가슴 떨린다 자랑스러운 내 별들 #Olympics_EXO #iHe
가족들에게 관심 없이 언제나 차갑고 고독하게 지내던 맹오 어느날 집에 아름다운 말 한 마리를 데려오고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 낯설 정도로 맹오는 정성을 다해 그 말을 애지중지 기름. 맹오와 나이 차 많이 나는 소년 맹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당신의 얼굴에 웃음꽃 필 날만이 가득하기를 당신이 걸어가는 길이 아름다운 꽃길이기를 당신이 꽃처럼 생각하는 이들이 당신을 꽃처럼 생각하기를 당신을 꽃피워주는 사람들이 늘 당신 곁에 함께하기를
기회야 다시 시작할꺼야~ 과거는 잊고 다시 설꺼야~ 안녕 날 무시했던 사람들, 안녕 날 거절하던 세상아~ 새로운 세상, 새로운 인생, 오! 아름다운 새 인생! 뉴~라이프~♬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DDeUDDOgaDDo

도를 닦아온 노인이 있었다. 어느 날 눈부시게 아름다운 여인이 그의 앞을 지나가자 “허허, 아름답구나”하고 탄식했다. 이를 본 주변 사람들 “아니 도 닦는 분이 여자에도 관심 있으세요?” 이에 도인이 말했다. "단식한다고 메뉴도 안봅니까?"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당신의 얼굴에 웃음꽃 필 날만이 가득하기를 당신이 걸어가는 길이 아름다운 꽃길이기를 당신이 꽃처럼 생각하는 이들이 당신을 꽃처럼 생각하기를 당신을 꽃피워주는 사람들이 늘 당신
나도 만나서 너무나 반가워요. 이렇게나 많은 사과들과 이렇게나 많은 예쁜 사람들을 만나서. 난 침 바르지 않고도 거짓말 잘하거든요. 죽기에 아름다운 날이예요, 그렇죠? 사랑하는 사람들.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좀 다르게 느껴 좀 다르게 봐 사람들 속에 겉도는 듯 해도 날 사랑해서 내가 나다워서 이 시간들이 더 아름다운 거야
사람들속에 걷도는듯 해도 날 사랑해서 내가 나다워서 이 시간들이 더 아름다운거야 가사 무슨 여름 옅은 빗방울마냥 예쁘다
오늘도 용국이처럼 아름다운 날이 되기를! 용국이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 늘 행복하고 고마워요 큰 선물하지는 못했지만 항상 응원하고 오빠웃는모습만 보길 바랄게요! 오늘도 같이
도를 닦아온 노인이 있었다. 어느 날 눈부시게 아름다운 여인이 그의 앞을 지나가자 “허허, 아름답구나”하고 탄식했다. 이를 본 주변 사람들 “아니 도 닦는 분이 여자에도 관심 있으세요?” 이에 도인이 말했다. "단식한다고 메뉴

초롱언니 생일축하해요 🎁🎉 당신은 아름다운 마음씨를 가진 아름다운 사람이에요. 우리에게 더 나은 사람이 되는 방법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해요. 바쁘겠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좋은 날이 되길 바래요. 사랑해요 ✨💗


새들은

정말 아름다운 날이에요! 새들은 지저귀고, 꽃들은 피어나고... 이런 날엔 . . 리그를 돌아야 해! *리그 갱신 시간 6시 11시 16시 21시
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새들은 지저귀고, 꽃들은 피어나고... 이런 날엔, 너 같은 꼬마들은... 지옥에서 불타야 해.
샌즈:정말 아름다운 날이야 새들은 지저귀고 꽃들은 피어나고....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새들은 걱정없이 아름다운 태양속으로 음표가 되어 나네 향기나는 연필로 쓴 일기 처럼 숨겨두었던 마음 기댈 수 있는 어깨가 있어 비가 와도 젖지 않아 어제의 일들은 잊어
heh heh.... 아름다운 날이야... 새들은 노래하고 꽃들은 피어나고... * 잠깐, 잠깐 그거 아니야.


꽃들은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있었네만....허나 꽃은 늘 혼자였다네 풀밭에는 그녀와 같은 아름다운 꽃들이 있었다네 허나, 그 꽃들은 그녀와 친구가 돼어주지 않았네 그런게 말이야,어느날 벌 한 마리가 나타났지 드디어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Sound_start_


날이

[#라키] 180225 HAPPY BIHDAY ROCKY❤ 세상은 아름다운 것들로 가득해! 마치 너처럼 말이야~ 네가 마음 속으로 원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특별한 날이 되길 바라~~ 생일 축하해, 민혁이 💕 off
* 시간은 또 소리없이 계절을 데려와 어느새 난 그대 손을 놓쳤던 그 날이죠. 아름다운 봄날에 핀 한송이 벚꽃처럼 아름답던 그대와 나 이제는 사라지고 혹여 우리 만남들이 꿈은 아니었는지.
180224 #비투비 우리들의 콘서트 부산 혁수니라 민혁 하곱지만 오늘은 섭이의 날이니 오늘만큼은 섭수니😉 섭아💙 태어나줘서 너무 고맙고 니가 비투비라서 또 고맙고 너의 이쁜 목소리로 너무나 아름다운 노래 들려줘서
천 년에 한 번, 도깨비들의 왕은 인간계로 내려가 본인의 신부를 찾아온다지. 신부를 맞이한 자는 진실된 왕이 될 수 있으리라. 뱩현은 4영토 중 설(雪)국의 황자였다. 이듬해 봄의 꽃이 찬란히 피어나던 날이었어. "안녕, 나의
한때는 눈물로 얼룩졌던 날들이 나중에는 아름다운 이야기로 바뀌는 날이 온다 그 언젠가 그 이유를 알게 될 날이 올 것이다 #하정유진 #ㅈㅌ
한때는 눈물로 얼룩졌던 날들이 나중에는 아름다운 이야기로 바뀌는 날이 온다. 그 언젠가 그 이유를 알게 될 날이 올 것이다. 이유는 나중에 알아도 늦지 않다. 「김병태=흔들리는 그대에게」중에서
팬질하면서 이렇게까지 힘든 날이 올 줄이야ㅜㅜ 그래도 준면이 말대로 아름다운 우리들!! 기억해야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삶이란 본디 그런 것 더없이 아름다운 날들이 어쩌다 오기도 하지만 아무리 아름다운 날이라 하여도 언젠가는 황혼 속에서 사라져가기 마련이니까요
여러분 이거 진짜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닌 제사랑 저의갓커플 아름다운 💙카나비비💜 를 탐라에 두고 천사같은 은비언니와 함께 덕질할 수 있는 기회 진짜 거짓말안하고 은비언니 탐둬하면 행복해지니까요ㅠㅁㅠ너무너
귀공이 행복했다고 말 할 수 있는 나날이었다면 더할나위없이 기쁠 것이라오. 앞으로도 계속 귀공과 함께하여 행복하고 아름다운 날들이 되었으면 좋겠구려.


어린

아름다운 것을 보면 내 마음 깊은 바닥에 깔려 있는 아름다운 영상들도 잔물결을 일으키며 일렁인다. 어린 날, 엄마는 봄이면 딸기를 뭉근하게 끓이며 달콤한 딸기쨈을 만들었고 여름이면 수박을 애써서 각진 큐브모양으로 잘라 주었고
홈스쿨링하는 두 아이들과 함께 시간날 때마다 캠핑 여행을 다니며 아름다운 대자연과 어울려 사는 법을 함께 보고 느끼며, 어린 천사들이 앞으로 살아갈 미래가 아름다운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주고 싶은 강한 소망을 안고 살


어느

카이의 춤, 그 열정 오랫동안 마음에 담고 싶다. 몸이 상하지 않을 수 없는 날들, 티나지 않는 작은 실수에도 속상하여 눈물을 보이던 그. 늘 아름다운 추억, 힘이 되는 말들을 선물해줘서 고마워. 네가 어느 길에서 어떤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가기를  힘겨워한 날에 너를 지킬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이기에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bts_lover_dust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되는 어느 영화와 같은 일들이 이뤄져가기를 힘겨워한 날에 너를 지킬수 없었던 아름다운 시절속에 머문 그대이기에 - 부활, Never Ending Story
쿤톗스로 괴물올레와 헌터쿤보고싶다;; 헌터들은 괴물의 심장을 캐는게 목적인데 왜냐면 괴물의 심장이 굉장히 아름다운데다 만병통치약이기 때문(특히 불임치료는 거의 직빵)쿤은 이름 꽤 날리고 있는 헌터인데 어느날 꽤 거물이 이 근방


고마워요

축하해요 고마워요  나에게 내가 말해요 나의 가장 아름다운 날들은 이미 지났어도 나를 웃게 나를 울게 하는 모든 것들과 잘 버티어준 날 기념하는 나의 기념일
축하해요 고마워요 나에게 내가 말해요 나의 가장 아름다운 날들은 이미 지났어도 나를 웃게 나를 울게 하는 모든 것들과 잘 버티어준 날 기념하는 나의 기념일 (이이언 / 나의 기념일)
용국이 한국와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해줘서도 고맙고 그냥 존재자체만으로도 고마워요💘 오늘 생일 정말 축하하고, 앞으로 꽃길, 아름다운 날들 보내요💕


나다워서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날 사랑해서 내가 나다워서 이 시간들이 더 아름다운거야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날 사랑해서 내가 나다워서 이 시간들이 더 아름다운거야


생일

🎂 너 때문에 이날은 많은 의미를 부여한다, 찬열아 생일축하해! 너의 커다란 재능에 꿈이 이루어지고 니가 하고 싶은 모든 일들 다 성취할 거야! 우리도 늘 널 위해 응원하면서 미래에서도 더 많은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거야! 찬열이 제일 좋아! ❤
아름다운 그 모든 것들보다 훨씬 더 찬란히 빛나는 후니 오빠 #HAPPY_HOONYDAY 생일 축하드려요! 함께하는 그 모든 날들이 우리에게는 생일 항상 행복만 가득하기를.
#지성베이스 #윤지성_당신이_좋은_날 #아름다운_너의_그길이_꽃으로_만개하길 #윤지성 #3월의성탄절인증 합정역 지성투어 완료💗👀💗 광고가 다들 너무 이뻐요 😂 지성아, 따스한 봄날 너의 생일을 축하해 !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 제 개인 트위터를 열어보니 아름다운 풍선들이 날아 올랐습니다! 🎊💖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 삼겹살에 맥주를 마시며 후식으로 짜장면을 먹으니 아주 맛있고 든든합니다.^^ 🎆✨


기념일

나의 가장 아름다운 날들은 이미 지났어도 나를 웃게 나를 울게 하는 모든 것들과 잘 버티어준 날 기념하는 나의 기념일


우리들의

180224 우리들의 콘서트 in 부산 #비투비 #BTOB #정일훈 #ILLHOON 언젠가 날 울렸던 아름다운 모습으로 오늘 밤 꿈속에 다시 나를 찾아와 /짙은, 고래
가사가 다 주옥같다 진짜... 오빠들 발라드 다 좋아함 특히 널사랑한만큼 . 내가필요할때. 너와나 자유롭게날수있도록. 우리들의맹세 하나라는 아름다운느낌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Dangan_ChanAh

변하지 않는 서로에 대한 사랑 굳은 맹세 아름다운 날들이 영원할 거야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행여 간혹 어떤날은 지치고 굉장히 안좋은 일이 벌어지잖아요. 그럴때. 아시죠 이제. 다 괜찮은거 아시죠. -신재평의 아름다운 우리들의 라디오


아름다운 날들

우리 사랑둥이 민혁아 #HappyRockyDay ! 듬직한 바위 위에 너의 재능과 열정으로 이토록 아름다운 꽃들을 피워온 지난 날들, 그리고 앞으로 네 앞에 새로이 펼쳐질 모든 시간들을 사랑하고 응원해💜 더없이 행복하
행복을 찾아~ 아름다운 날들을 위해~ 2018-2-25 12:13 Sun
먼 날(81년 후 쯤..?) 돌아보았을 때 더욱 예쁘게 기억될 소중한 오늘을 만들어주신 라이트 여러분 고맙습니다♡ 쇼크를 불러줄 81년 후의 하이라이트를 기대하며! 늦은 시간, 보다 아름다운 밤 보내시길:) 81년후
사랑하기 좋은 계절... 아름다운 날들이 계속 되길...~~~^^
繁花(각양각색의 꽃) 꽃피는 그 날만을 위해 지금까지 기다려왔어 스치듯 지나가더라도 후회하지 않아 너의 희노애락을 나는 다 알아 아름다운 꽃들도 너를 그리워하고 있어 자주 안나오는데 좋아하는 OST ㅠㅠ

2월 28일 수요일 (#홍키라 초대석) with JBJ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들! 컬러풀하고 조이풀한 매력을 가진 남자들! JBJ와 함께 합니다 :) 홍기랑 제비제 초면인가 ㅎㅎㅎ뭔가 잼날 삘이야
행복을~ 아름다운 날들을 위해~ 2018-2-25 13:44
아름다운 날들이에요~~~ㅋㅋ 18:43
어케..나 너무 두근거려 우리 별들 정말 자랑스러워. 이렇게 아름다운날 멋진무대라니.. 떨려..기대된다. #2018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ClosingCeremony #閉会式 #EXO_Olympics
우리에게 머물렀던 아름다운 날들, 그 시절을 기억하며. 21:43
"비올라의 아름다운 선율은 날 빠져들게 해" 1학년 서양악기반 이 현. 비올라 전공자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그 아름다운 날들이 지나가죠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Hoonki_0529

아름다운 날들 ost 그 가수인가????
헐 아름다운날들 오스트 저분이네 대박.... 존좋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아름다운 날들 존잼이엇는데,,,
#겨울과봄_틈_사이에_피어난_창섭꽃 미소가 아름다운 섭오빠, 더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들이 오빠의 생에 가득 했으면 좋겠어. 세상 모든 사람이 오빠로 인해 가득하길 바랄게 오빠의 스물 여덟, 가장 아름다울 거야.
악 아름다운 날들 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아,,류시원=제로 란건 알았는데 사이버 가수였구나 헐...아담 목소리 가수인 박성철씨가 제로 노래 부른거였구나..저 노래 인기 존나많았어 아름다운 날들이 미친인기였음..
오 소름 아름다운날들 OST부른분이여써!!!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notedrawing

아름다운 날들 드라마 재밌었었는데
사이버가수 아담의 실제 목소리 가수 박상철씨. 활동 당시 계약조항에 본인 정체를 절대 드러내면 안된다는 조항이 있었다고. 이후 [아름다운 날들]OST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며 ‘제로’라는 이름으로 건너가서 활동하게 됐다고 한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송곡을 들려주겠어/새로운 내 집이 망에 들거야 짓이겨지면서,/그때야 넌 모든 걸 깨달을지 모르지만/모든 끝장은 단호한거야 난 네게 빚없어/(놀랍지 않아? 날 키운 건 너야) /김선우, 관계
"그날, 별들이 쏟아지던 날. 그건 마치, 마치 꿈속 풍경처럼.. 그저 한없이 아름다운 광경이었다." #자동트윗
고마워, 네가 있어 모든 날들이 환하다 #겨울에_태어나_아름다운_석진
와... 좋은날 레전드죠 대박이다 진쟈 너무부럽고 선생님과 그 형님과 많은분들께 아름다운분을 아름답게 담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름다운 교향곡도 날 감싸는 여인들의 살결앞에 아무 소용 없어... 난 누구인가, 난 알고 싶어!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poetone78

살아 숨쉬는 날까지만 사랑하자 이름을 불러 들을 수 있는 날까지만 이 사람의 이름을 불러보자 그래서 내가 이 사람 생애의 가장 아름다운 부분이었음을 그리고 이 사람이 내 사랑의 전부였음을 느낄 수 있을때 만큼만
빅토르 위고가 한 말이라던데, 어쨋든 제 일기장 첫 페이지에 적어 놓고 힘을 많이 얻었어요.'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날들은 우리가 아직 살지 않은 날들이다.'. 몸조심하세요,조나단 아저씨.
아름다운 남자들이 마음껏 끼를 발산하고 있잖아요 눈물이 날꺼 같아
i miss you guys ㅠ ㅠ 나는 그들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오늘 아름다운 날을 보내십시오 ♡
여러분~~ 오늘이 일본에서의 마지막날입니다 ㅠㅜㅠㅜㅜ 너무너무 이쁘고 아름다운것들을 보고고가는것같아서 기분이좋네요 ㅎㅎ 오늘 한국이 많이 춥다는데걱정이되네요ㅜ 이따가 한국에서뵈요~💕
미사와 행렬을 위한 그 종소리. 신의 축제를 위한 그 아름다운 소리. 새로운 한 해를, 예수의 성혈을, 우리가 기억해야 할 많은 날들을..
💎 2017. 10. 30. 찬란하고 아름다운 우리의 날들, END.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onset2033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내게 있어 가장 아름다운 날들은 줬다
세상을 떠난 분들을 위해서라니...로미오와 줄리엣처럼 떨어진 분들도 이어주는군요!어쩐지 눈물이 날것같아아- 로맨틱한걸 정말 좋아한답니다- 사랑이란 세심하고 아름다운것이에요-
아름다운ㄴ....반바지 소년ㄴ....얘들아 날 죽여
이런저런 기사 찾아보고 화가 났지만 올림픽 중이라 이승훈에 대한 트윗은 자제를 했었다. 기사를 종합 해 봤을때 이승훈은 연맹과 전명규의 특혜를 받은게 분명하다. 그런데 매스스타트 경기를 보고 아, 저건 아닌데 하고 채널을 돌려
날도 따뜻했고 애들도 평화롭고 흑흑 아름다운 하루였당 ㅠㅠ
청소년 미혼모들을 위한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날' 프
더 랩 선정 2017 최고의 영화 1.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2. 레이디버드 3. 셰이프 오브 워터 4. 아름다운 날들 5. 겟 아웃 6.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 7.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 & 마이어로위츠 스토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TheUNIT_KBS2017

액자가 깨진 날의 아침. 여자는 너를 독毒하게 사랑하고 있음을 비참하게 인정해야했다. 너의 말들로 녹록치 못한 병을 앓을 것임을 예감했다. 참혹하구나. 그래, 당신. 밥 먹어, 너의 아름다운 병도 밥을 먹어야지. 나는 너를 삼키고 이미 병이 들어있었어
음...아주 아름다운 사람. 손끝 하나 닿는 것마저 조심스럽고, 이름에서 마저 향기로운 냄새가 날 것 같은, 생각하는 것만으로 시들었던 별들이 살아날 것만 같은, ...그렇게 예쁜 사람이야.
생각하기만 해도 너무 아까워 네가 나한테 했던 모든 것을 잊게되는 날 그 정말 아름다운 사소한 일들 한숨 내는 것밖에 아무것도 못해서 난 그냥 나한테 미안한다는 말 했다
옥천 행. 아름다운 재의 날들.
아름다운 날들이여~~~~ 사랑스런 눈동자여~~~~ 오 오 오 오! ★오란씨★ (비타민씨!)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그럴듯한 날들도 불안했던 날들도 결국에는 아름다운 하모니 울어버린 순간도 잃어버린 인연도 아름다운 내 인생의 멜로디
그렇게 6월 13일 왠지모를 예쁜 숫자들. 아름다운 날. 둘에게 잊지못할 아름다운 날. 벛꽃길처럼 항상 예쁜 날 만 있기를 바랬다.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SmurfBts

오버더월헬로베이비퓨쳐~~~마음속의그곳벨이울리면~~~~아름다운날들서로의손 잡고프리즘무지개 일곱빛꿈
내가 널 담기엔 난 너무나 작을지도 몰라. 너에겐 앞으로 수많은 우주가 기다리고 있겠지. 그 우주를 마음껏 보고 와도 좋고 또 시리도록 아름다운 별들에 잠시 넊을 놓아도 좋아. 그 대신, 날 잊지 말아줘. 그거면 돼.
물속의 공기 방울에게 거짓 맹세를 했다. 더 이상 어제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아침은 어제보다 조금 늦게 왔다. 금붕어는 죽고 없었다. 아름다운 날들이구나. 나무를 떠난 자두만큼 아름답구나. 이제니 (나선의 감각 ―검은 양
와~아름다운 나눔이네요~😂 아미들은 마음씨도 고와요!!💞💞💞 감동받은 또 한명의 아미가 직접만든 쿠키를 🐰 보고 오늘도 좋은날 되세용~😜 #iHeartAwards #BTSARMY #
그러나 우리들 날지도 못하고 울지만~~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날 싫어하는 사람을 같이 싫어하세요 그게 서로 윈윈이자 배려이자 완벽하고 아름다운디 십새들아
이게 아티스트와 팬들의 아름다운 동행을 상상하나본데 아직도 모르나? 거길 누가 갈거 같음? 사생이 별거야? 사진한장이라도 더 찍으려고 별 수를 다 쓸걸? 말 안듣고 질서 안지킨다고 날으는 비행기에서 떠밀거임? 걍 같이 열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joyful_guni

사이의 사이 - 아름다운날들 님 #판윙
사랑하는 종대야 네가 3월에도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길 바라. 항상 노래해줘서 고마워. 봄이 되어 피어날 예쁜 꽃들보다 더 아름다운 네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음에 나는 오늘도 감사해. 엑소 첸 종대야, 함께 다정한 봄을
난 너로 채워져 가 날 비우면 비울수록 내가 겨울을 닮았을 때 마치 넌 봄을 닮았었어 난 너로 채워져 가 사랑에 빠지던 날에 그 모든 순간이 아름다운 날들이
아까 율 인스타에 올라온 이 영상 보고 바로 표 잡으러 들어갔다 왔는데ㅠㅠ오케반주는 커녕 엠알도 없이 그냥 배우들끼리 맞춰보는건데도 어떻게 이렇게 풍성하고 아름다운 소리가 날 수 있지? 레드북 사랑하고....사랑하고...
#3월_누구보다_빠른_최애_선점 1225 태주시. 사랑해. 이제 봄이다, 긴 겨울이 끝난만큼 조금 더 따뜻하고 아름다운 날들이기를. 너를 만나고 내가 그랬으니까.
따라라라 따라 ~~~ 🎶 지짜 이 자리에 있기까지 마니 기여움 코치를 주신 저의 선생님 사혜선생님 너무 감사드리고 귀여미로 거듭날수있기까지 옆에있어준 코타로 .. 가족들 .. ( ??? ) 에게 이
기억속에 있어 더욱 아름다운 날들...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2966_9755

카게야마 오이카와상, BL이 뭡니까? 오이카와 그런 건 어디서 들었어? 카게야마 그냥 여자애들이... 오이카와 뷰티풀 라이프의 약자야! 아름다운 삶! 오이카와 ...다음날 토비오가 BL♥이라는 글씨가 써
더 유닛 첫 녹화 현장📷   아름다운날들이여 사랑스런눈동자여 이이이이이정하씨비타민씨   #더유닛 #TheUnit #첫녹화 #이정하
친애하는 댑님 :) 밝은 하늘이 내리쬐던, 그리고 많은 넋들이 찬란히 빛나는 날에 세상에 나시었군요! 오늘 하루 아름다운 하루가 되시길, 충분히 빛나는 댑님의 기쁨이 충만한 하루가 되시길 바라요! :)
함부로 찍어낸 나의 선율은 뒤틀려잇으니 연인이 될 수는 없겟으나 다만 이 고상하고 아름다운 날들의 여흥을 위해 악역을 자처하노라 ~~~ 어~~
방탄이들 골고루 카메라에 담고 싶은 저이지만..이날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지민나비만 한번 졸졸 따라다녀봤어요^^ 마지막에는 날개가 돋아 짐니의 블라우스를 뚫고 나왔다죠! 헿
27 "...이 몇 달은 마치 꿈속의 섬처럼 여겨졌다. 나비가 꿈을 간직한 꽃에 달라붙듯 아름다운 날들에 꼭 달라붙었다. 그것은 나의 행복의 시대였다. 내 생애 최초의 실현이며 동맹에 받아들여진 일이었다."
날 만든 신의 전지전능함이 당연한드시! 네가 내 실력보단 살아가는 삶에대해 증오감을갖드시 아름다운 이시간을 나는 이곳에 부정적 에너지에이 집중하지않아 내가 원하는 것들만 내 머리속에 그!!!리네 리스펰ㅌ~~~~~~ 97점나옴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byoridari2

그리고 나서 공연 시작하고 보는데 그냥 평소에 잘보던 장면들에서 울컥했다. 첫 등장이랑 왈츠씬에서 춤출때라든가, 아름다운 전쟁터, 트랄랄라 등등 굉장히 자주 울컥했어. 아 물론 오늘도 역시나 날 시험할 순간-내일로 가는 계단 오열...
절망적이야. 보는 순간 눈물이 날만큼 너무 절망적이고 비참해. 난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살아. 낭만을 위해 살아 하지만 낭만이 죽은 것들은 정말 비참하고 절망적이야.
#지성베이스 #윤지성_당신이_좋은_날 #윤지성 #3월의성탄절인증 #아름다운_너의_그길이_꽃으로_만개하길
난 아프게 흘러갔던 지난 날들이, 내 마음의 하구(河口)에 얼마나 곱고 아름다운 모래로 이루어진 삼각주를 만들어 놓았는지를, 너무 많은 것을 한꺼번에 잃고 나서야 겨우 깨달았다. 그것이 내 불행의 전체였다 - 이응준, 느릅나무 아래 숨긴 천국
우선,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날 사랑한다고 해둘까. 그리고 날 화려하게 꾸며주는 드레스, 보석, 등등-...(제 귀걸이가 잘 박혀있는 귓볼을 만지작거렸다.) 그런것들.
날아보아요~~~아름다운 나만의 꿈들 이 모두 이루어져요 코미코밋~~~
#윤지성 #3월의성탄절인증 #윤지성_당신이_좋은_날 #지성베이스 #아름다운_너의_그길이_꽃으로_만개하길 다들 넘 예쁜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인증 합니다!!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WekiMeki

좀갠찮았다니 다행이네 이번엔 쫌 아름다운 짤로 너와 미래??의 남자 와 함께 아름다운 날들을 위하여...
선생님은 부디 너희들이 이 아름다운 날에 아름다운 만남을 가졌듯이, 헤어질 날에도 너희의 솔직하고 아름다운 감정을 나누기를 바란단다.
일부 머저리들의 발언은 신경쓸 필요 없어요. 제게도 제 아버지의 혈통을 어머니가 망치고 말았다는 헛소리를 하기에 다음날 그들의 얼굴에 아름다운 종기를 만들어주었죠. 아직까지 그들은 그걸 제가 했다는 걸 모르지만요.
알아 사랑은 언제나 이별과 함께란걸 잘가. 우리가 사랑한 아름다운 날들아 / 이비아 - 일기장
너는 이렇게 달이 크고 아름다운 날에, 월식이 온다면 어떤 생각이 들 것 같아? 궁금해서 물어보고싶어졌군.
로이님 사랑해요!! 눈물날만큼 아름다운 사진들 정말 감사했어요. 잘 지내셔요!!💖💖🌈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BornSinger_YUTA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soren0614

아름다운 날들 하늘을 생각나 기억들이 날면 않았다 피어나고 1day1Seok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