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Posted by 마리쉐
2018. 3. 3. 22:05 카테고리 없음


무대

도라이같은 소꿉친구 공수..ㅋ.. 대학 새터 장기자랑 나가서 상금 타겠다고..가위바위보 해서 진 사람이 여장하기,, 둘이 같이 트러블메이커 추기,, 더 강력한 게 필요하다며 올라가기 직전에 술 마시고,, 무대 위에서 ~
#부탁드려요 #rt부탁드립니다 #무대팀코_모집 9월 코코페 하이큐 [하이큐OP+썸+트러블메이커+우리에게 내일은 없어] 춤 무대 하실분들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에 설명 되어있으며 질문은 디엠,멘션 자유
1. 전설의 2013 마마 트러블메이커 무대 장현승 김현아의 비주얼합 보컬합 최고치 찍었고 트러블메이커때 비즈니스적 리액션만 하던 현승이가 각성해서 무대연기하는 세상에 다시 나올수 없는 무대이고 아마 없을것 은발장현승과
트러블메이커 5월 며칠이지 뮤직데이? 무대 존나 사랑합니다
문호스트레이독스 춤무대 잇습니다!!! 언가님 로로님 꼬희님 계시구 트러블메이커 도원경 등 춰요!
(콘서트 무대 염원하는 것) Believer 시대유감 수아 Anaconda Dance practice 2 Wake Up 뱀파이어 버전 Sleep-walking Intro 안무 (웰컴투드림,마이토이즈,비포앤애프터) 듀엣 무
봉선아 너 이번 아육대 나가니? 응! 이번에도 나가야지! 너는? 나두 나가~ 우리 자판기 앞에서 만나자 #아이돌 #상황극 #연애조작단 #비밀연애 #무대위 #눈빛교환 #트러블메이커 - #셀럽파이브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Manduu_P


추는

쇼이치 검은 하이힐신고 알렉스랑 트러블메이커추는거 보고싶음
팬서비스로 트러블메이커추는 사요리사보고 덜그럭거리는 미 나 도 육 기 나
윤영화랑 고판돌 트러블메이커 추는 거 보고싶다 물론 판돌이 현아 포지션 ㅎㅎ 그냥 저번에 송님이랑 풀었던 아이돌 윤영화 고판돌 연장선으로 걍 둘이 콘서트나 아님 연말 음방에서 트메 추는 거 보고싶다고... 고판돌 남색쓰리피스 수
트러블메이커 추는 장로 키로 보고십다
댄스부공연으로트러블메이커추는 리사아코보고 거품무는토모에랑유키나
카오루랑리사트러블메이커추는거 넘어울릴거같내
미도치아 트러블메이커 추는 게 보고시퍼서... 근데 유성대 이런 컨셉 절대 안해줄 거 같음ㅋㅋㅋ(쥬륵 치아키는 그래도 유매노사키에서 3년 굴렀으니 시키면 잘하는데 미도리는 엄청 어색해할 거 같다...

트러블메이커추는 자컾


장현승

나 고1쯤인가 트러블메이커(장현승 현아) 찍고 싶어서 아마 현아분 구하는 글 올렸던것같은데 더럽게 30대 후반 아재가혹시 나한테 현아하고 자기가 장현승하면 안되냐면서 자기 얼굴사짐보내옴
장현승 앨범 팝니다. 트러블메이커 앨범 미니1집 2집 장현승 솔로 앨범 + 비스트 시절 공식 굿즈+ 포카 + 포스터 각 앨범 당 (+각 관련 포카 + 포스터) 3000(착불) 찔러봐주세요 상태좋아요


얼굴

참 어이없는 얼굴을 한 어이없는 인사들입니다. 나라 바로 세우라고 국개의원 뽑아주니 매일 트러블메이커에 국가신인도 떨어뜨리는데 매진하는 매국노 국개의원s.
트러블메이커 추다가 여주가 상콤한 표정으로 도발하는거 보고 얼굴빨개지는 세란이보고십다 부끄세란
아 ㅁㅈ ㅋㅋㅋ 얼굴보면 딱 말 못걸게 생기지 않았나? 애들 왜 시비걸지싶다 ㅋㅋㅋㅋㅋㅋ 오늘만 살고싶나봐 내일은 없다 트트러블메이커ㅋㅋㅋㅋㅋ
ㅇ ㅏ 히츨 그런ㄴ 얼굴 갖고있으면 트러블메이커 그런것좀 추 ㅓ달라구. (건들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KKong_kkuo

요번에 사온 많고 많은? 샵사 중에 트러블메이커 쇼쨩 사진은 꼭 자랑하고 싶었다.... 쇼 얼굴 우주 뿌셔😭❤
생리때문에 얼굴 뒤집어졌다 평소보다 훨씸심해!!!!!! 트러트러터트러블메이커~ 뚜루뚜루 뚜루뚜루뚜루/^
솔직히 좀 울뻔도 햇음 조켓다 비척비척 돌아가는데 이제 얼굴 어떻게 봐야할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다음번에 다시 만나겠다는 전제 하에 생각하는 자기가 너무 한심했음. 훈련이고 트러블메이커고 지금만큼은 다 때려치고싶었음
야마다 유키 레오 가시나도 오졌구 죠지 루이 내일은없어랑 트러블메이커도 오졌고 카케루 타이가 카즈키 히로 신의 얼굴을 찌뿌리지말아요 보고 죽었어요


MAKER

🔊 트러블메이커 (Trouble Maker) - Trouble Maker 🎶
#유에리온 #아키나_유에 #하츠세_리온 니 곁에 서면 난 Trouble Maker 조금씩 더 더 더  갈수록 더 더 더  이젠 내 맘을 나도 어쩔 수 없어 | 트러블메이커, Trouble Maker ✿.。


서면

니 앞에 서면 난 트러블메이커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네 곁에 서면.. 난 트러블메이커~~ (어떻게든 남녀 혼자 다 소화중;;)


얘기하는

기내식한테 걍 자고가라고 되게 가볍게 얘기하는 데먄 보고십어.,.... 기내식 트러블메이커니 뭐니 생각많아져서 좀 기운 빠져있던거 그 얘기듣고 너모 놀라버리기
초조해 하지마 이렇게 얘기하는 나도 사실 불면증 답답해 하지마 이렇게 얘기하는 나도 사실장 트러블메이커 어디로 가는지 여기가 맞는지 여전히 우리는 모르지 / 인턴, 옥상달빛


아라시

음 .. . . . 이거 노래 엄던 순서로 할까 뮤직 - 트러블메이커 - 해피니스 - 힙합부기 - 것츠! - 볼레로 - 아모레 - 디스코 스타 - 바즈리나잇 - 아라시 일케 해볼가
ㅠㅠㅠㅠㅠㅠㅇㅈㅇㅈㅇㅈ오늘도 한사람을 영업햇습니다 그 아라시 - 트러블메이커 도 들어보세요
아라시 트러블메이커 졸아좋음
역시 운동할때는 트러블메이커-어택잇-아라시-볼레로-스키야넹오사카-비스트-카리-킹구오브 오토코 등등등 신나는 라인으로 들어야해ㅋㅋㅋㅋㅋㅋ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P_COCK_


영상

오엥 영상 트러블메이커 ...
헐 나 왜 트러블메이커 영상 올렸지
love game노래의 춤 트러블메이커 춤생각하며 이러지않을까하고 떠오는 이미지 있는 데 영상 만드는 데 얼마나 힘들고 지구력이 필요하지알기에 죽은 눈되었다. 그럴말한 기력은 없어


앨범

구비스트, 트러블메이커, 방탄소년단 앨범 판매합니다 (타래)


아무도

이미집이애요... 아무도데리러올사람이업기에... 도로에위협을가하며들어왓답니다... 도로위의트러블메이커...
재기비 트러블메이커라도 하고싶어서 발악즁인데 안재효 아무도 몰라서 실패
아니 왜 아무도 나에게 풍경콘 돔콘 트러블메이커에서 오노몰이를 보여쥬지 않암ㅅ죠ㅠ 오노가ㅠ니노 간지럽탸워서 반격한다눈것을 알려쥿지 않은거죠ㅠ 대괴수짤보고 어탹잇보러갔다가 못ㅂㅎ고 씹덕사 할뻔했쟈나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유선호

🐯관린수호랑×선호반다비🐻 이 포즈를 기억하시나요?ㅋㅋㅋㅋ 트러블메이커~♪ #라이관린 #유선호 #수호랑 #반다비 #판섢 #팬아트
171028 #가장선호하는시간 #유선호 🎵 트러블메이커 😆


자크레이

트러블메이커들을때마다 이건 정말 자크레이 잘어울리겠다는 생각밖에 안듦
자크레이 막 갈라쇼 준비한 곡 트러블메이커고 그럴거에여


섭한

서동재랑 황시목 둘이 무서워하는 사람이 다른 것도 웃김 ㅋㅋㅋㅋㅋ 서동재는 이창준 무서워하고 강원철한테는 거의 황시목급으로 개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은수만 있으면 트러블메이커 3인방 딱인데. -무슨 그런 섭한 소릴. 부
에이, 무슨 그런 섭한 말씀을.. 부장님 포함 4인방이죠, 트러블메이커.


레오

ㅋㅋㅋㅋㅋ이즈미랑 카오루 트러블메이커 생각해버림... 앉아있던 레오 레이 (덜ㅋ컹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01x923


RUN

내가 좋아하는 현아의 음색 모음🎶 • 트러블메이커 • Run & Run • 평온 • U&Me • Dart • 나팔꽃


시절

그리고 이건 마틴 트러블메이커 시절(쎨님제가 말한건 이거 아닌데요;;;)


보고싶음

트러블메이커 타이다이 버전으로 보고싶음


평온

우리애들너무가족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 ㅠㅠㅠ ㅠㅠ ㅠ ㅠ 멀고먼땅에서모여서 새로운 가족이 생긴 기분이엇음 물론 하니엘은 그중의 트러블메이커였지만 (평온


너모

보쿠와히토구치카지츠카짓테 와루쿠나잇테카이인쟈나이~~ 트러블메이커 춤도 노래도 너모 기여워요ㅠㅠㅜㅜ


트러블메이커

ㅋㅋㅋㅋㅋ 그러나 강원철 국장님도 다른 기관에서 볼 때는 트러블메이커 일부 ...ㅋㅋㅋ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빨래방에서 빨래하고 와서 피얼룩 안빠지는데 빠져있어서 겁나 신나서 막ㅋㅋㅋㅋㅋ 트러블메이커 부르면서 춤췄는뎈ㅋㅋㅋㅋㅋㅋ 여기 방음 안됐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집? 웃는 소리도 다들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트러블메이커였당
한량하고 약간 트러블메이커 양호쌤
유명한 늑대부부 찬백....둘다 슈스인데다 최중종이고 한쪽은 배우, 한쪽 가수. 웃긴건 누구하나 피볼때까지 서로 지지고 볶고 싸우는 데도 그 흔한 이혼설 한번 안나옴. 게다가 관종력도 어마어마해서 언제나 실트를 장악하는 트
호타루 공식 트러블메이커아닙니까?
(아무래도 신 선배가 트러블 메이커다. )(BGM- 트러블메이커 틀어줌)
( 나는 옆에서 트러블메이커 배경음악 깔아줘야지... )
난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01x923

트러블메이커 사쿠라이 진짜 존나 씝알개잘생겼다 너무잘생겨서 침흘리면서봄
헉 어디서 트러블메이커 노래나왔어
개인적인 박지연 직캠 레전드 150411 인위에 V차트 어워드 1분1초 150620 난징콘서트 ORGR 남주긴 아까워 161109 티아라 쇼케이스 TIAMO 170513 타이완 콘서트 효민X지연 트러블메이커 171104 베트남 콘서트 나쁜 기집애
히트메이커 아니고 트러블메이커아님?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하앗! 트러블메이커♬
첫인상이 갱스터 트러블메이커 같았던 형한테는 도움 필요하면 언제든지 물어봐!라고 하고(쏘큩ㅠ) 본인도 엄청 긴장한 엠씨 첫방 날에는 실수한 형 토닥토닥 해주는 마크 어떻게 안 사랑할 수 있는지
레나가 신청곡으로 트러블메이커 신청래5아

어쩌구 저쩌구 난 트러블메이커,, ㅈ
당연하죠 트러블메이커와 내일은없어 두 곡은 춰야 해요 누군가 트레해주시겠죠!
트러블메이커&내일은없어 신룡백매 왜! 왜 없을까!
아직 많이 살지도 않았는데 도댕의 트러블메이커를 보게 되다니 흑흑 , , , , , 렬루 죽어도 여한이 없다구요 따흐흑 , , , , , , , , ,
🤔.. 세란여주 트러블메이커....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그냥 트러블메이커
역시 히삼 존나 트러블메이커새끼들 일 똑바로 안하나요?????????????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Dalbi95

뭐지.... 딘딘 노래 너무 트러블메이커
그럴까? 트러블메이커네. 하다 완전. (키득이면서 웃다 네 토닥임에 슬며시 네 손 덮었고) 그러니까 잠 오네.. 하다 나 재우러 온거였냐?
유툽 자동재생 틀어놓다가 올만에 트러블메이커 들어서 카클로 트러블메이커~ #whouffaldi
ㅁㅊ 트러블메이커래 천재신가요.. 우리애가 버블팝이긴 하지
판섭이랑 성민이로 트러블메이커
아개웃겨요피콕님 ㅋ ㅌ ㅋ ㅋㅁㅋㅌㅁㅁㅋㅋㅁㅋㅁㅋㅁㅋㅁㅋㅁㅋㅁ 반박하는사람이존재하긴할가요?진심트러블메이커듣고저키3센치크고눈이뜨이고몸이가벼워졋잔아요 트러블메이커ㅡ의 기적;
태텐 듀엣이라고 눈물짓고있었는데 존나 기대이상임ㅋㅋㅋ 둘이먼가 차이나타운 같음 쟌텐듀엣이었으면 트러블메이커찍엇다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oru_yjmom

갑자기 트러블메이커 노래 생각나서 흥겹네 ,, 그런의미로 유즈나 트러블메이커 함 해죠라.... 니가 나를 잊지 못하게 자꾸 니 앞에서 또~ 이거 윶우가 하든 읂하가 하든 아무나 좋으니까,,,
아윌 두 네벌 스탑! 날 멈출수없어~!!~!! 난 트트트러블 트러블 난 트러블메이커~~~~~~
헛 끈적한 춤... (기대)아 엄청 보고싶네요 엄청...어우 보고싶엌ㅋㅋㅋ 이 기분을 뭐라고 해야하나욬ㅌㅌㅋㅋ 연성오명 잘 받아먹을수 있는데ㅠㅜ 언젠간 연성되엤지..? (힐끙ㄴ)진이는 누님한테 배워서... 트러블메이커정도 할려나?
아싸 앙디님눈물 제 휴지에 보관해야지 야호야호~~~ 듑님이 좋아하는 눈물휴지 완성‼️ 통온때 저랑 트러블메이커 춰주시면 앞으로 태그해드리겠읍니다🐰(도도
제가 도로위의트러블메이커인 이유가잇쪼~! * 이제일년뎃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탠툥 에스엠의 트러블메이커가 되어줘
5. 유레카,wiggle,thunder,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vntja1211

* 빡치니까 오늘 넣을 커미션 신아유 유닛복 - 트러블메이커 자세
중독님이 날삿으로 트러블메이커랑 피카부 트레해주신대요!!!!!!
Rt 그르게...보통 그렇게 살아간다면 분명 스느스로 관종에 트러블메이커가 됐을거같은데 헤이든 진짜 성불이다,...그것만으로 인성이 어떤지 논할순없지만 어쨌든ㅠㅠㅠ
트러블메이커와 위선자가 판치는 곳에 터 잡은 우리들
트러블메이커 1집 0.5 트러블메이커 2집 0.6
근데제생각인데 만약 루펫님 음원 나오면 아티아랑 상성 오지게 좋을것같다고 저만생각함...?? 저 두분 음원으로 트러블메이커 듣고싶어요:;;;;;
어제부터 계속 트러블메이커가 귓가에서 맴돌아,,,,,,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which_is_switch

이야기 전개나 남자들이나 좋아할 것같은 씬을 위해 한 캐릭터에게 트러블메이커 요소를 있는대로 때려박는 거에서 제작진의 악의와 안일함을 느낀다...
인성도 좋고 외모도 휼륭하고 실력도 좋은 애들이 소속사 복도 없고 팬덤 복도 없고 같은 멤버 중 한 명이 트러블메이커라 너무 짜증 난다. #강동호_활중 #강동호_활동_반대 #강동호_기소의견_검찰송치 #강동호_송치중
트러블메이커 추고싶다
주피새턴 트러블메이커
깽스터 트러블메이커...
세뱃돈소녀vs학가이 트러블메이커 불럿는데 오진다 ...
티엔티 트러블메이커를 춰라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remember1996

요즘 계속...장이 트러블메이커 8ㅍ8
오랜만에 트러블메이커 들으니까 흥남
우리아빠 트러블메이커 듣고잇서 ㅋㄱㅋㄱㅋㄱㅋㄱ존나 읭스럽다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 ㅋㅋ 모니터 사쿠라이가 트러블메이커 출때도 감탄했는데 그앞에는 씨지가 춤을 추고있엇잖아욬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직도,,,,멀엇내요,,,,저희나라,,,^^
시연이는트러블메이커에요?ㅋㅋㅋㅋㅋ
트러블메이커도 예능에서 한번 보여줄법한데 애가 별루 안조아하낭 ㅠㅠㅠㅠ
토니안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js_bapury

「그녀... 트러블메이커예요...」「그러니까 괜찮은겁니다 ~. 크레이머에 트러블메이커. 잘 어울리잖아요?」
♡♡♡우리영혼의메이트♡♡♡ 나중에만나면트러블메이커추자♡♡♡쏘울메이트인정♡♡
왜ㅠㅠ 트러블메이커 실어?? 선택해출까??? 마이스토리?? 킹스맨더하기뎃츠왓아이라잌???
30회 디쿠 오세요 언가님과 제가 다자츄로 트러블메이커 춤
생각해보니까 작년 수련회에서 남자애랑 같이 트러블메이커 해서 인기상받았잖아??? 제기랄 내 3학년 첫인상은 그런거구나....
네 눈을 보면.. 난 트러블메이커~
왜갑자기 생각낫는지 모르겟는데 존나 춤 오지지안ㄴ나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godhyunas

트러블메이커 인트로만 들어도 흥이나서 어쩔수업수ㅏ~~!!~!~!~!!
난 트러 어 어 어 블! 트러블! 난 트러블메이커~ (뒤돌아서 등짝 맞붙고 앉았다 일어나서 스윽 쓸음;;;)
트러블메이커 초회 샀어욤 행복맨
#2p_드림주와_1p_드림캐 하지2p 골드1p랑 지슷비슷해서 둘이 잘맞을거같은데 약간 세기에 없을 트러블메이커.,..........
아무리생각해도 혈기왕성한 10대남자애 둘이 트러블메이커를 췄다는건 ㅜㅜㅜㅜㅜ
당연히 헤어졋지 저 일 말고도 존나 무슨 트러블메이커엿음
그럴수만 있다면 트러블메이커까지 이어서 추겠습니다 (아님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Arashi_in_There

와 트러블메이커에 러브 래인보우부르는데 진짜 잘어울려ㅠㅁㅜ
늠님의 트러블메이커 쇼쨩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ㅠ_ㅠ!!!!!🍎
ㅋㅋㅋㅋㅋ트러블메이커 춤,노래 다 귀여운데ㅜㅜㅜ쟈포콘에서 보면엄청 헷갈리는 춤이 되어버리지만 진짜 ㅜㅜㅜㅡㅜ너무 짱짱 입니다ㅜㅜㅡㅠ트러블메이커...
ㅋㅋㄱㅋㅋㅋㅋ맞아요ㅋㅋㅋㅋㄱㅋ진짜 트러블메이커 발랄...?? 하고 진짜 ㅜㅜㅠ 잘 때 들으면 들썩들썩하느라 잠이 다 깨어버리는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방금 전에 샄쇼 솔로곡 Sunshine 에다가 지금은 Miles away 끝나가고있어요ㅋㅋㅋㄱㅋㅋ아 다음곡 트러블메이커인데 진짜 저 오늘 글렀어요... 마로님과 함께 글러볼가요... (?
ㅋㅋㅋ와일드앳하트랑 트러블메이커 너무많이불러서 친구가 제발 그만부르라고 욕함 ㅠ
357.관린이랑 선호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gamma_hy

ㄹㅇ요 럽라노래는약간뽕맛으로들어야댐 트러블메이커인가 하여튼그것도 졸라 뽕짝같은데 조와요
트러블메이커로 데뷔했는데 진짜 트러블 일으키고 대국민 사과 후 은퇴
오늘은트러블메이커그려야징^-^)0
비비는 뭐 잠버릇이나 습관업나오 ㅈㄴ귀엽겟다ㅠ우...우우..(우가맨) 장기자랑 함 가자 비비 큐티댄스춰주자....1등해서 고기꿔먹자...트러블메이커이런거함쳐조야함
아악 트러블메이커..ㅜㅠㅠㅠㅠㅠ
휘파람부터 트러블메이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큡즈팬은 내일 귀에 트러블메이커라고 속삭여주세요 ,,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myo_rin123

이거 트러블메이커 로그 그렸을 때 사실 미래는 바지 입힌게 아니라 미니스커트 입혔어요....
카일이랑 스탠 트러블메이커 부르면좋겠다....
최고내요,,트러블메이커도춰조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효효
잠깨려고 트러블메이커 틀어놨어,,
1기에선 넘 트러블메이커라 으아아 했는데 진심 2기에선 배려심+짠내+털털 다 보이니까 넘 좋다 ㅠㅠㅠ 다시 주섬주섬 좋아하늨 캐 목록에 넣기
옌안앞에 존나병약하게 생겨서 트러블메이커 생각나게 하는애는 누구임 시강오진다
세븐즈씨부터 알아본 트러블메이커 타입 플레이어. 하지만 간쟈님보다 안정적인 느낌. 폭약과 뇌관을 분리하는게 이렇게 중요합니다. 그 안정성에 8점.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SHT_0128

나 트러블메이커인데😂
빨리 일해 바보야 멘션하는구 다 보인당 👀 트러블메이커 금봉
난 트러블메이커와 정상인의 경계에서 줄타는 것 같다 도대체 어쩌다 이렇게 된 거지
심해씨는 트러블메이커에요?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jhsalbumpala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KPOP_chupal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kuanlin3411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hyominidot

트러블메이커 무대 추는 장현승 얼굴 MAKER 아무도 wantyourdebutK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