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Posted by 마리쉐
2018. 3. 4. 04:34 카테고리 없음


허정민

대박... 허정민이 문차일드엿구나...
문차일드 테이프도 샀는데 흑역사 된 거니 ㅋㅋ 허정민 귀여웠는데
허정민 문차일드 시절 끔찍했으면 제발 언급 그만해라 트라우마 같은 곡이니 C+ 등급이니 뭐니 듣는 문차일드 팬 기분 나쁘요 그렇게 끔찍하고 싫다면서 인터뷰마다 문차일드 언급하고 달 드립치고 으 너무 싫으네 정말로
나 문차일드 허정민 좋아했었는데,,,전 그때부터 그런 얼굴을 좋아했거든요
나 문차일드 허정민 좋아했었는뎅 ㅋㅋ 그때 에버랜드에서 동물 예능 찍어서 친구랑 문차일드 볼라고 에버랜드 가자가 갔는데 그때 문차일드 풍선색이 상아색이었는데 지하철 타고가다가 상아색 고무장갑 팔아서 ㅋㅋ 친구랑 고무장갑 사가지고갔는데 결국 못보고
$bay 가 좋은 흐름을 타고 있네요. 앞으로도 전해드릴 좋은 소식이 많이 있습니다. #가즈아 #삼일절 #워라밸 #손흥민 #로타 #서신애 #허정민 #현계옥 #추리의여왕 #해피시스터즈 #토트넘 #문차일드 #탁수정 #김
나 문차일드 허정민 참 좋아했는데... 탈색해서 순간 몰라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그대로시다잉..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Rinascita__


BTSARMY

네 시 준이 랩 진짜 오져 아 콜 유 문차일드 부분부터 진짜 대박이야 ㅜㅜㅜㅜㅜㅜ 준이만의 그게 너무 좋고 설레 ㅠ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문차일드 #2018Hopeday #HIXTAPE_D3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BTS27F
#2018Hopeday #HIXTAPE_D3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BTS27F 문차일드
문차일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나스타샤

✧༚ 아나스타샤 문차일드 ✧༚ 발색 잘됨. 펄크기는 조금씩 다른듯? 개인적으로 연두펄이 제일 좋당
아나스타샤 문차일드 팔레트
아나스타샤 문차일드 다음에 꼭 사야지ㅠㅠㅠ


시절

문차일드 2집 띵반인데 저렇게 그 시절 후려쳐버리면 듣는 팬들이 맘아프겠다


잘지내고

주기적으로 언급되는 문차일드. 문차일드는 나에게 잊을수 없는 첫 가수. 정민오빠도 이젠 잘지내고, 이수/민혁/제이 오빠들은 물론 잘지내고...... 그리고, 월아지기 잘지내나요?


언급

본인이 언급 안 하면 자기 문차일드 였던 거 기억 하는 사람 거의 없을텐데 😊😊😊😊


부탁드립니다

문차일드 메이크업 상세사진이 Etsy에 추가되었습니다. 곧 국내 쇼핑몰에도 추가될 예정이오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한정 문차일드 헤드 및 본체를 재발매합니다. 주문기간은 2월 19일부터 4월 초까지이며, 통상의 주문과 마찬가지로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갔는데

주부이신 일본분과 노래방 갔는데 문차일드의 이스케이프랑 스가 시카오의 소나기 부르는거 보고 뫄뫄 나보다 차분한 옛날 노래 더 잘아네 라고 들음(ㅋㅋㅋㅋ)


30호

야!!!!!!!!!! 49깼냐????????? 어 깼다!!!!!!! 49 30호 문차일드!!!!!!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mymunge


팬픽이반강부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션동성애 뒤집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차일드 연성한거 보면 알페스도 진득허게 발담가본 팬픽이반강부치ㅜㅜ


쳐졌고

문차일드도 원래 30배드 왔다갔다했는데 발광들 다 잘 쳐졌고. .요즘 열심히 한 보람이 있나봐 아아아아아아아ㅜㅜㅜㅠ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


바랬다고

문차일드 좋아했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 바랬다고.........


엠씨더맥스

아니 그런데 엠씨더맥스 살아있는데 웬 문차일드 재결성 떡밥


문차일드

세이렌, 문차일드는 그렇다 치고 다른애들은 왜저래요..????????? 너무..잘하시는.....
원모어러블리 큰개 문차일드
문차일드 1100콤보 ㅋㅋㅋㅋ 좀설렜다

문차일드...세상에...
! 홍해님 케이스 문차일드 넣으시면 꼭 보여주세여...예쁠거가타여...
문차일드맞앜ㅋㅋㅋㅋㅋㅋㅋ 또해영이랑 고백부부도 나왔어
문차일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 아 기억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홀 문차일드
헐 문차일드
쟤는 문차일드?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little_f_orest

문차일드
꽃문차일드 업둥차일드
각트..... 문차일드 밖에 생각 안나는 자
어디서 봤다 했더니 문차일드 였구나
문차일드 노래 개오랜만에 듣네.......
헉 라스에 문차일드(ㅋㅋㅋ 나왔엌ㅋㅋ
어우 실검 보고 깜짝 놀람.. 난 주인공들 비주얼만 남긴 그 문차일드인줄...

#희준짱짱 멜론에 문차일드 올라와있는거 보니까 이노래가 생각남 ㅋㅋㅋㅋ 이 앨범은 다 좋지🤔 insanity도 좋아.. 나중에 함 들어봐~~!
저새기문차일드연네 좀만더버텨슴 엠ㅅ시더맥스댄느데
매니저가 혜안을 가졌네 문차일드 사장 원래 광수였잖아
49 동다이아 3호!!!!!! 문차일드!!!!!!!!!!!!!!
체크해보았다 메달체크는 다 까먹어서 귀찮 특이사항:린가나쿠 문차일드 증기소녀 하고싶다
트리데카 945 문차일드 962 팝픈클래스 98.68!
문차일드 우주전쟁 하드클. 오늘 잘된당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g118_suri

태양은 가득히 처음 나올 때만 해도 사람들이 문차일드야 뭐야 했는데 명곡인 걸 모르고
아아아..... 문차일드 5배드 하셨으면 갔을텐데..... 정말 아쉅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일은 꼭 가ㄴ겠습니다...ㅜㅜㅜㅜ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Naraemaru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disjukr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pluto_dolls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Boxgraphick

문차일드 허정민 BTSARMY 아나스타샤 HIXTAPED3 시절 스가 Mofun7Sool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