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Posted by 마리쉐
2018. 3. 4. 11:24 카테고리 없음


TWICE

봄이 사람으로 태어났어 ㅠㅠㅠ #트와이스 #다현 #팬아트 #TWICE #DAHYUN #FANA
#8YearsWithJeongyeon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우리 정연이❣️ 입사 8주년 축하해❣️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171109 mcd 미팬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가끔 이런 말도안되는 온도차로 팬들 심장에 무리가게하는 미나야 💕
180221 김포공항 (GMP) #출국 #SANA #사나 #サナ #湊崎紗夏 🐹 #とにかく可愛い湊崎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180214 가온레드카펫 #사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SANA #サナ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180226 GMP 설렌다 아프도록 설렌다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とにかく可愛い湊崎
171202 MMA 멜론 뮤직어워드 모모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MOMO #모모 #モモ #โมโม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onec1214

유정연귀엽지않아여?,,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180203 김포공항 입국 2pic 보고싶었어😢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ミナ
171106 GMP 출국 3p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어떻게 이런 귀여움과 이런 우아함이 공존할 수 있을까..
170619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미나는 이 날이 기억 안나겠지? 내가 미나보러 공항 처음 간 날 😶
180111 GDA 레드카펫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Te echo de menos..
180221 GMP 김포공항 출국 우아하게~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when I look at you ❤️ #트와이스 #미나 #채영 #미챙 #TWICE #MINA #CHAEYOUNG 보고싶어 ㅜㅜ

※ 새 멤버가 왔어요~ 귀여워진 Cheer UP 미나와 뮤비만큼이나 상큼하고 예쁜 브랜뉴걸 나연 팬아트! 22번째 멤버나맏내() 님이십니다! #TWICE #트와이스 #나연 #Nayeon #미나 #M
180226 GMP 입국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180226 #김포공항 입국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180302.너목보.#트와이스(#TWICE) 증거 영상
트와이스 캔디팝 완성!! #트와이스 #TWICE #캔디팝 #CandyPop #FANA
TouchDown in Japan 토레카 스캔본 4p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정연 #JEONGYEON #모모 #MOMO #사나 #SANA
친구를 만나느라 Shy Shy Shy🎶 #펜타곤 #키노 #PENTAGON #KINO #ペンタゴン #キノ #HAPPY21STKINODAY #VioletKinoDay #춤추고노래하는키노의보랏빛생일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tzuyuusas2

오늘 다현이 어땠어요? 어딜가더라도 대본만 보면서 오늘을 준비했었던 둡! 다현이에게 큰 마음을 담아서 응원해주셨던 원스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TWICE(트와이스) "TT" M/V 300,000,000 VIEWS ❤ ONCE❤️TWICE #TWICE #트와이스 #TT
묘한 그 표정과, 우물쭈물했던 나를 생각 해 봤지만, 그댄 알고 있었을까요. ✏️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1128 김포 HQ 🌸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171214 별밤 정연선배의 라디오 크러쉬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When I think of you I don’t feel so alone ❤️ #트와이스 #정연 #미나 #채영 #TWICE #JEONGYEON #MINA #CHAEYOUNG 나는 지금
노잼 ❤️ #트와이스 #정연 #채영 #TWICE #JEONGYEON #CHAEYOUNG

171110 최파타 출근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나는 이 날을 잊을 수가 없어. 여러 이유가 있지만. 제일 큰 이유는 미나가 기분이 너무 좋아보였는걸 ♡ 특히 출근 때 혼자 회
180214 가온차트 #나연 #모모 #쯔위 #TWICE #트와이스 #TWICE #NAYEON #ナヨン #MOMO #もも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171214 별밤 귀여워 ☺️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180214 가온차트 #사나 #트와이스 #TWICE #SANA #サナ #トゥワイス
원스 여러분들 덕분에 뮤직뱅크에서 1위 했어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내일 또 만나요! 원스가 짱!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KNOCKNOCK2ndwin
[HD] 171228 가요대축제 출근길 1P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トゥワイス #もも #平井桃
171126 고양 팬싸인회 #나봉쓰 / 얼른 또 만나고 싶어요ㅠ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みんなの姉さんイムナヨン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island_JY_diary

내 맘속에 저장 👇👆 #사나 #나연 #트와이스 #TWICE
짱짱걸 !!! 트와이스 #더쇼 #TWICE
TWICETAGRAM MONOGRAPH📷 🍭정연 ⓷ 「완전 심쿵💚」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ジョンヨン
171030 #LIKEY 쇼케이스 #쯔위 / #TZUYU #子瑜 #ツウィ #จื่อวี #つうぃつうぃ目がいくツウィ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듑듑 다현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トゥワイス #ダヒョン
#TWICEmemories #트와이스의추억 동물잠옷 원스와의 약속! #TWICE #트와이스
과거의 자료) 'TIME' - 3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CHAEYOUNG #채영 #TZUYU #쯔위

과거의 자료) 'TIME' - 2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JIHYO #지효 #MINA #미나
170303 뮤직뱅크 중출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누군가의 뮤즈 그 열세번째.
170303 따스함의 정의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이 미소가 죽을때까지 지켜줄거야 #나연 #트와이스 #NAYEON #TWICE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GOT7 #갓세븐 #INFINITE #인피니트 #THEBOYZ #더보이즈 #TWICE #트와이스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180214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쓰담쓰담~~👯‍♀️🙆‍♂️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180221 GMP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보고싶어 지효야ㅠㅠㅠㅠㅠ😢😢😭😭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onetwothreesana

180214 가온차트 채영아 보고싶당-! #트와이스 #채영 #TWICE #CHAEYOUNG #彩瑛 #チェヨン
180214 가온뮤직차트어워즈(HQ) 나연이 토끼🐰앞니 너무 귀여웡~❣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나연 #NAYEON #ナヨン
모하냐~?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내 마음이야!!!!!!
171110 Likey 신촌 팬싸인회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0525 상암 팬싸인회 눈빛 달달한거봐ㅠ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0503 사나 너가 웃으니까 나도 행복해진다ㅠㅠㅠㅠㅠ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TWICE ☞ 트와이스
[18.02.26] 김포공항 TWICE 다현 #TWICE #트와이스
❥ 트와이스 — twice。
161001 아앙 우리 존귀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고생했ㅅㅓ열~~~ 8ㅂ8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고생해쏘여 집에 조시미~!!!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으컁컁😆😆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JYPETWICE

161002 주간아이돌 홀맨나연,,,,,😣😣😣 오늘 첫스케줄,,,!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61002 구로...아시아 뭐지...하루 3탕,,,, 고생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촛불 야광봉 닮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멀 뿌시고싶은데 머 뿌셔야대짘ㅋㅋㅋㅋ #twice #naye
넘 오랜만에 무대보정 ;-; 보정하는 법 까먹음 흑흑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나는... 급식단이 너무 좋다... 너희는 왜 이렇게 귀엽고 예쁜데 웃기기까지 한 것이니...? 사랑해 급식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영 #쯔위 #다현 #TWICE #트와이스
161008 디엠시~!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61008 수고했ㅇㅓ🙆🏻💕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61009 아송페 화장 웨ㅇㅣ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아송ㅍ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웨 이러구 들어가는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잘자긩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티저 기다립니동....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16 나여니 ㅋㅋㅋㅋㅋㅋ 늦어서 개뛰감😵🏃🏻🏃🏻🏃🏻🏃🏻🏃🏻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예판특전 포토카드 특별공개! PRE-ORDER BENEFIT SELFIE CARD! 이제 일주일 남았습니다! 7 DAYS LEFT! #TWICE #트와이스 #PREORDERBENEFIT #예판특전포카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DC_Jeongyeon

151019 인기가요 첫 사전녹화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51020 1년전 나여니💘 일주년 축하해🙆🏻✨😭 #TWICE1stAnniversary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그저 반포지구 여신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여왕피구 여왕미🏐🙌🏻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2 롯데 패밀리콘서트🤗🤗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3 BOF 곧 음원🙈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4 쇼케이스 아악 나연 사랑해((~~~~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TWICE_SCHY

한장만 올리긴 섭하니ㄲk..같은사진 다른버전들,,여러장^^,,, ^^;;;; (양심업음.,,,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5 최파타 부어써요 하면서 드가써여😵😵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고생해쪙 조시미가셔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5 잠실 플옵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나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7 우런니 사복천재셔요 건대패피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7 제주 도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TwiceOnceLand

다리떨ㄹ려,,,,, 일단 서울가야하니 한장만....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서울 도착...... 넘넘 수고했음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좋아하면알티누르기 #Mwave_vote_TWICE 트와이스응원하면알티누르기
161029 오늘도 고생😣😣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TWICE x SNL8 원스 여러분! 조금 이따 저녁에 1st 팬싸인회에서 만나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161030 신촌팬싸 아앙 토끼 넘 기여옹😩😩😩😩😩😩😩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베이베베베이베 안무는 얼굴을 이케 찌부찌부시키며 해야하는 안무랍니다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Arang0220

161101 ASC 출퇴근 출근할 때 졸려서 눈도 못뜸 8ㅂ8 맴찢,,,,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101 에펨,,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난못생김근데트와이스는이쁨 #Mwave_vote_TWICE 트와이스이쁘잖아그러면투표해아무말
161102 스피커런칭행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피커 머리위에 올리구 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둠칫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쇼챔듀 힘내새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 꽃처럼 하루 틈에 걸려 있는 새벽 별처럼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JYPETWICE

161103 컬투쇼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이잉 기엽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아 기여워서 세상 다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타자마자 먹느라 바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는거 다 머그세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어제부터 구르미 보기 시작했는데 지금 10회여요,, 나머지 보러가야지,,,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과거의 자료) 'TIME' - 1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JEONGYEON #정연 #MOMO #모모
[딴사람이랑 얘기하지말랬지!!!] [아이코오..미안 ㅎㅎ ] [=_=] #230즈 #forever #SANA #JEONGYEON #TWICE #트와이스 #정연 #사나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ForMyMuze

넘 기엽구 존예세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체고의라디오 디제이하셔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넘 기여워 8ㅂ8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조명이 ㄴㅓ모스레기여요 고생해쑤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여러분이거총공하려면앞뒤10글자띄어쓰기없어야한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Mwave_vote_TWICE 임나연유정연모모짱사나짱박지효미나짱김다현손채영조쯔위원인어밀리언세상에단하나뿐인트와이스단상으로가즈아~!!!!!!
161111 제주도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제주공항에서 정여니가 나연이찍는거 보더니 가리고 자기가 뿅 나타나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 나정영원해😁💕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hoohahuh

넘ㅍ 기엽지여 푸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 ㅠㅜㅜㅍ퓨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퓨ㅜ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ㄷㅏ음팬싸..... 제발 자리 잘뽑게해주세요,,,,, 뽑았다하면 맨날 80번대ㅎㅎ,,,,,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껴안고있는 인형이 계속 바뀌는 모습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총공이러케하면되는건가여 #Mwave_vote_TWICE 맞나여알려주세욯ㅎㅎ트와이스
트와이스보고싶다보고싶다 #Mwave_vote_TWICE 나정모사지미다채쯔보고싶다아
트와이스멋지다예쁘다짱이다 #Mwave_vote_TWICE 알티해주세요알티알티투표투표
트와이스잘하자잘하자 #Mwave_vote_TWICE 원스도열심히투표하자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S_TUTELARY

하트쉐이커트와이스쵝오 #Mwave_vote_TWICE 트와이스는사랑입니다
트와이스가최고야트와이스짱이다#Mwave_vote_TWICE원스되길잘한거같아너무잘했어
난트와이스가너무좋아하하하#Mwave_vote_TWICE트와이스정말로사랑해요
헤더 #트와이스 #TWICE
제가 3월23일에 한국에 갈건데 혹시 이거 갖고 싶은 한국원스분들 계시나요? #트와이스 #TWICE 알티 부탁합니다~
171022 김포공항 입국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누나가 일본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었다니까 좋아요😄💕
171225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김 다 현 언 니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S_TUTELARY

171103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댄브하기전후 😭😭😭😭 온둡냉둡다있구요 😭😭😭😭😭
171202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기분좋으니까 😃😃😃😃😃😃
아재 감성) '트와이스' '여름안에서' 이 둘은 서로 너무 잘어울린다. #TWICE #트와이스 #여름안에서
BB크림 파파파🤦🏻‍♀️ #Jeongyeon #정연 #JIHYO #지효 #TWICE #트와이스
원스와 함께한 Saturday!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KNOCKKNOCK
171126 고양스타필드 팬싸인회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예-쁨
170708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싸인을보내 시그널보내=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S_TUTELARY

180226 김포공항(GMP) #입국 #JEONGYEON #정연 #ジョンヨン #定延 #JIHYO #지효 #ジヒョ #志效 #CHAEYOUNG #채영 #チェヨン #彩瑛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여러분들 우리원스분들???? 투표합시다ㅜㅜ 울 트둥이들 상줘야지요!!! #Mwave_vote_TWICE #원스 #트와이스_트와이스_잘하자
180226 김포공항(GMP) #입국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 #DAHYUN #다현 #ダヒョン #多賢 🦅 #CHAEYOUNG #채영 #チェヨン #彩瑛 🐯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RUANN 너무 귀여워용❤️❤️사랑해😜 한국에서 언제 라이브에 갈 수 있을까요? 너무 답답해서 빨리 만나고 싶다🙈😽 그 소녀는 RUANN 이라고 해요🤖 #RUANN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twice #b
170226 어서와 예쁜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사나 만나기 8분 전 #TWICE #트와이스
170619 머리자른거넘예쁘구 귀여워ㅜ😂😂ㅜ조심히다녀와💕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과거의 자료) MAFIA. #TWICE #트와이스 #MAFIAgame #마피아
180115 아육대 출근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잘 다녀와. 보고 싶을 거야.🙋‍♂️
171126 고양팬싸 💗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원스원스잘하자투표해 #Mwave_vote_TWICE 힘을내돈깁업트와이스
과거의 자료) 정신줄을 놓고 만들었었나 보다.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찌릿찌릿찌릿찌릿
TWICE (트와이스) - 내 얘길 들어봐
아~오늘의 주말이 넘 짧은것 같아요. 트와이스분들 어떡해 생각해요. 주말 너무 짧죠. 자는데 순식에 토욜이됐어요.ㅠ트와이스 사랑해요. 많이 좋아합니다.ㅋ잘자구 좋은 꿈꿔요.😴 TWICE_S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180214 가온차트 K-POP 어워드 #사나 #SANA #サナ #TWICE #트와이스
잘자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171126 Likey 고양 공개 팬사인회 고통받는 유정연🤣🤣🤣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トゥワイス #ジョンヨン
171126 Likey 고양 공개 팬사인회 #트와이스 #정연 #TWICE #Jeongyeon #トゥワイス #ジョンヨン
171228 KBS 출근 2pic "Gorgeous"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ミナ #heartshaker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지효 보고싶다아아
⭐️트와이스 콘서트 나눔 공지⭐️ (With 원스력 발전소) 많이들 받으러 오세요-! #TWICE #트와이스 #콘서트 #슬로건 #부채 #나눔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170303 뮤직뱅크중간외출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
헐 여러분 이거 총공하려면 #Mwave_vote_TWICE 앞뒤로 열자넘게 써야된대요... 트와이스트와이스잘하자!! 챙이 양갈래ㅠㅠㅠ 난 이미 죽었따
171110 나 믿어 신촌사나 믿어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미나 #MINA #名井南 #ミナ #트와이스 #TWICE 오늘은 미나가 보고싶다
《TWISTAR》🎞 Season's Greeting 2018 年曆Japan🇯🇵 어디선가 어젠가 너를만나 사랑하다♥️ #2yeon #JeongMi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ジョンヨン
180221 GMP 출국 지구 반대편에 네가 있다 해도 언젠간 만날 거니까 괜찮아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지효 눈 웃음 너무 매력적ㅜㅜ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더쇼 #TWICE 트와이스 화이팅
180218 GMP 김포공항 입국 드...드라마 찍고 있는겁미나??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정연 #손그림 #팬아트 #색열필 꽃정연
161227 트와이스 삼성병원 공연 쯔위 여신님... ㅠ I'm like TT #TWICE #트와이스 #쯔위
160706 트와이스 네이처 컬렉션 팬사인회 쯔위 🎀🎀 #TWICE #트와이스 #쯔위
🐧미나야💝💖💗💘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180214 가온 뮤직어워드 반짝이는 보석처럼 아름다운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진짜 미침.... 사람이 이렇게 예쁠 수가 있는건가요ㅠㅜㅜㅜ??!?!?!?!?!! #TWICE #트와이스 #나연 #임나연 #LIKEY #라이키
뭘로 하시겠습니까 흠..? 하루도 더 밝아지길 바래 봄이 곧 온다 ᇂᇂᇂ 항상 춥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나연씨가 당신을 많이 돌봐 주고 있어요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나도 나여니 보고싶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한결같은 각도 ㅋㅋㅋㅋㅋㅋ 기여옹 ❤⃛῍̻̩✧(´͈ ૢᐜ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입술 바른거 안바른거 다 예뻐(๑o̴̶̷̥᷅﹏o̴̶̷̥᷅๑)꒳ᵒ꒳ᵎᵎᵎ 잘쟈 조은꿈꿔 ♡( ૢ⁼̴̤̆ ꇴ ⁼̴̤̆ ૢ)~ෆ♡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트와이스

180201 지효 1440 x 2560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미나 쯔위 Cherrycokk_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