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Posted by 마리쉐
2018. 3. 4. 17:34 카테고리 없음


토니안

부리🐤 #토니안 #안승호
2016년의 토니가 1996년의 토니에게.. #안승호 #토니 #토니 #시그널 #H.O.T.
"(옆에) 있어주면 돼!"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크으으 참우정ㅠㅠㅠㅠㅠ두 분 다 말과 눈빛이 너무 따뜻해ㅠㅠ썬샤인들,,, #안승호 #토니 #토니 #에쵸티 #H.O.T. #젝키 #젝스키스 #김재덕 #덕톤 #현대판
해머 다시 팔아주세요 매일 해머만 먹을게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H.O.T.
오빠는 천사지? #무한도전 #토니 #토니 #H.O.T. #에쵸티
턱선 베인다 조심 #토니안 #안승호
강타오빠 몰캌ㅋㅋㅋ인성갑 치려닝😣 해체따윈 없지 Forever H.O.T.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에쵸티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kkangray

이게 지금 장우혁 웃음 소리라고?????? 으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ㅇ어어어엉엉ㅇ어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좋다 오빠가 이렇게 웃으미까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갓우혁 #갓승호 #갓칠현 #갓재원 #장우혁 #토니안 #강타
최애곡인 환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희못잃어 진짜ㅠㅠㅠㅠㅠ #토니안 #안승호 #H.O.T.
저난 핫한 5인조를 좋아합니다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안승호 #강타 #안칠현 #이재원
원조 비글돌입니다. 우혁오빠 희준오빠 손 좀 잡아줘요 😣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에쵸티 #빛 #비글돌


이재원

긔요미들 요새 유물들 다시 구하는중ㅋㅋㅋ #H.O.T.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강타 #안칠현 #이재원 #자격지심 #옛날유물들꺼내는중
잠옷에 사과머리조합 누구 아이디언지 아무튼 적게일하고 많이버십쇼 #이재원
오늘 무도에 깨알등장하신 재원오빠ㅎㅎㅎㅎㅎㅎ #H.O.T. #에이치오티 #이재원


강타

강타 개잘생겼다고...?H.O.T..ㅎ


장우혁

H.O.T. 성덕은 그누구도 아닌 장우혁이였다....
무도 H.O.T 공연 부분 다시 볼 자신이 없어서 계속 미루다가 일주일 넘겨서 겨우 다시 보는데 롬곡파티,, 장우혁아ㅠㅠㅠㅠㅠ


안승호

세종콘서트에서 발표한 안승호의 10년 후 가상일기 내용. "나와 우혁이는 여전히 같이 살고 있다. 몇 번 따로 살아봤지만 결국 서로를 잊지 못하고 다시 뭉치게 되었다. 우혁이는 지금 우리나라 최고의 안무가가 되었다."


FUTURE

[#워너원데이] 올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워너원의 에너제틱과 활활, 그리고 H.O.T. 선배님들의 ‘We Are The Future’ 무대로 추운 겨울이 후끈 달아올랐어요🎉 우리 워너블도 따뜻한 연말 보내요😘 🎅🏻메리
난 내 세상은 내가 스스로 만들거야! 똑같은 삶을 강요하지마. 내 안에서 꿈틀대는 새로운 세계 난 키워가겠어! (H.O.T. 2집 - We Are The Future)
[#젠니💃🏻] H.O.T 선배님의 We are the future!! 커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아무 때나 볼 수 없는 #블랙 #시크 #도도 #비장 #박력 #제인 새로운 매력꾸♨️☺️ 잘 어울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BARcusDONAld

아직까지 우린 어른들의 그늘 아래 있어 자유롭지 않은데 이런 저런 간섭들로 하룰 지새우니 피곤 할 수 밖에 (H.O.T. 2집 - We Are The Future)
Wanna One Kang Daniel, Ong Seongwoo, Hwang Minhyun, Ha Sungwoon, Park Woojin - We Are The Future 2017 (H.O.T.) Part 2 2017 SBS


에쵸티

"저 에쵸티예요. 이러다 H.O.T. 하면 어쩌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혁 오빠의 우혁우혁함에 무릎꿇었다 진짜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습실노래방] X 에이스 - #빛(원곡 H.O.T.)🎤🎶 #에이스 꽃이 피었습니다🌸 세상 힐링되는 에쵸티의 명곡을 에이스가 움직이는 코인노래방에서 완벽커버✨ 멤버별로 한 번씩은 봐줘야 한다면서요,,?(광광) #ACE of
키워주세여 #H.o.t.#에쵸티


무한도전

셀럽파이브 vs 무한도전 셀럽이 되고 싶은 커버댄스 최강자들! #토미오카_고교_댄스부 #커버 #셀럽파이브 #H.O.T. #융드옥정 #이박사 #현미_선생님 #토르 #커버 #무한도전 - 오늘 저녁 6시 25분 #무한도전 #송은이


ARE

H.O.T 복장 (아님 #PS4share


우린

머리 위로 비친 내 하늘 바라다보며 널 향한 마음을 이제는 굳혔지만 왠일인지 네게 더 다가갈수록 우린 같은 하늘을 아래서 있었지 (H.O.T. 1집 - Candy)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우린 여기 서서 이렇게 말하고 있어  우린 H.O.T. Let's party ! -3집 후속곡, 빛


선배님들의

[#워아이니]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
[#낸시]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래용 키


귀여워

H.O.T.도 솜뭉치 20cm인형 만들어줘요😭 꼬마젝키 완죤 귀여워 부러웡♥
형!!! 나 어때 귀여워? 내가 더 귀여워


무도

아니 진짜 무도 H.O.T. 편 여운 겁나 길어.. 와..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noru_mom

김신영 진짜 너무 웃긴 사람이다 ㅋㅋㅋㅋ 무도 멤버들이 H.O.T 따라하면서 치명적인 척 할 때마다 진심으로 혐오스럽고 짜증스럽다는 눈으로 봄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한 마음이네...


3집

너는 지금 기억할 수 있는지 우리 처음 만나 그 연습실 (H.O.T. 3집 - 우리들의 맹세(The Promise of H.O.T.))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굳은용기 일어설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어 눈물을 닦고 밝아오는 빛을 맞이하여 높이 우뚝 선 모두들의 행복한 미소를 (H.O.T. 3집 - 빛)


베어

2018.02.24(토).. 뮤지컬 베어⛪️ 베어 삼연 섭젯 막공 후.. H.O.T 춤추고 있는 원영배우보고 빵터진 배우님..😆😆😆 #베어 #섭제이슨 #섭젯 #성두섭


1집

시계추처럼 매일 같은 곳에 같은 시간 틀림없이 난 있겠지 그래 있겠지 거기 있겠지만 나 갇혀버린건 내 원한바가 아니요! (H.O.T. 1집 - 전사의 후예)
다신 너 혼자 아냐 너의 곁엔 내가 있잖아 (H.O.T. 1집 - Candy)


2집

한번도 난 너를 잊어본 적 없어 오직 그대만을 생각했는걸 (H.O.T. 2집 - 행복)


싶은

무대 향해서 물건 던지지 마세요. 물건을 전해주고 싶은 마음은 알아요. 하지만, 안전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가벼운 물건이어도 멀리서 힘을 가해서 던지면 아파요. 제발 무대 향해서 물건을 던지지 말아주세요. ✔Please d


H.O.T.

[ ] ❤💛💚💙💜💙💚 💛생일 축하 합니다!!❤ 💜💙💚💛❤💛💚 H a p p y B i r t h D a y T o Y o u !! 1년에 한 번 뿐인 당신의 생일을 위해 제가 나타났습니다! 저는 매달 한
해외팬분들께 부탁드립니다 공연중 무대위로 그 어떤 물건도 던지지마세요.멤버들이 다치는 원인이됩니다. To the fans overseas, do not throw any of stuff to the stage.
H.O.T. 가 오빠들 이름 앞에 붙으면 너무 좋음. 뭐랄까... 자부심? 그런 게 느껴짐 ㅋ....
H.O.T. 재결합! 재결합! 재결합! 이렇게 외쳐봅니다~
조아요 ~!~! 먼저 말 편하게 해주세요 !!
민혁이 H.O.T야...?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iteya_jt

SM 덕후의 시작은 H.O.T. . 17년 만에 다섯명이 모인 모습을 보자마자 감동이 몰려왔는지 눈물을 보인 와이프님 . 나는 왜 울컥하지??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 . From 아내가 시우민 팬인 남편 . #
어제 이어서 내 옛날 얘기 하자면, H.O.T.를 잃고 꽤 오랫동안 맘 둘곳 없어 방황하던 내 맘이 늦게나마 정착한 곳이 지금 여기 방탄💜 ❣️저는 최고만 좋아합니다❣️ #iHeartAwards #BestFa
20. H.O.T. N.B.K 5집 앨범 중 내가 좋아하는 베스트 5에 드는 노래
시히발 님들 H.O.T 캔디들ㅇ삼~~ 노래 조아욯~^^
내가 유일하게 덕질? 하던게 H.O.T. 인데 애틋하고 무슨 감정인지ㅜㅜ
98년 국가픽 아이도루는 H.O.T. 였고, 공중전화 카드까지 나왔던.
(탐라너머로 잘보고있어요) O o (저도요)

강아지들이 차탈때 창문밖에 얼굴 내미는 이유가 자기가 빨리 달리는것 같다고 느낀다고.. 내가 시방 이세상에서 쥬낸 빨리 달리는 댕댕이라 이말이여~~~!!!! ٩(๑•̀o•́๑)و
앚ㆍㄷㄹ
H.O.T. 노래 좋아
대왕졸려!!!!!!!!!!!!!
오늘은..날이 흐리네
리사유키 ㅡ(좋 더 라)
저 예요..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from_H_O_T_

자라서 오목천재가 되는 마러블리보이
갑자기오목진거생각나서모니터빠개버림..저질러버렸네..
아진짜오목잘하는사람들열받아
아어케저게가능하지?!?!?!?!?!?!?!?!?!
와진짜어떻게이렇게되는거지진짜로???????
루드베키아 씨앗 성장 속도를..못따라가겟어..
녜...?진짜루 11월에 온다고요?

그날 할로윈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엄만 천살보고~~~~~~~~~~~~~~~~~~~~~~~~~~~~ 난널 봤 어~~~~~~~~~~~~~~~~~~~~~~
글고보니 최후진술 결국 놓쳣어ㄱ-
날이 맑앗으면 좋았을텐데...싹이 지금 잘 자라고있는건지 아닌지를 잘 모르겠어
애들 너무 사랑하고 벌레 너무 무서워서 농약 살 생각밖에 안하고있어 지금
사랑해요 H.O.T. ❤️
아졸려!!!!!!!!!!!!!!!
반도리 쫌만하다 자자..ㄱ-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_wanza_

H.O.T.는 여러모로 대단한게 방송국 PD님들이 책도 내주셨다. 제목은 즐거운 반항, H.O.T. 까는 내용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기가 막히던지 헛웃음 나왔던 기억이 나면서 기분이 급 나빠졌다ㅡㅡ
대체 이렇게까지 좋아할 일인지ㅠㅠㅠ
나 그러고보니 플텍아니야(으아악~)
갑자기 머리아파..
갑자기 자기싫어졋다면 차라리 자는게 나은 상황에 이입해보자 (근데잘수잇을까?)
의도한거 아닌데일케 된것도 웃기고 다들몰랏다가 알게되니까 엄청 욜라리 놀리는것도 너무 엪포스러워서 웃겨미치겟어ㅜㅋ ㅋ ㅋ ㅋ
자자..나는 케첩이고 내옆엔 엡러가 쪽쪽하고잇고 그옆엔 라니가 까똑까똑하고잇다 자자...(다신눈뜨기싫어진다)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s__o_h_o_t

기야워
엪쓰리 러브레터 함가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EXO XIUMIN SUHO LAY BAEKHYUN
ㅡ o t h e r ♡
구남친한테 헤어지자 했을 때 그는 부엌에서 식칼을 꺼내 나한테 칼부림을 했다. 정신이 들고 나니 자기가 무슨 짓을 했는지 깨닫고 사과를 시작했지만 내가 더 힘들었던 건 사과한답시고 우리 집 문 밖에서 몇 시간이나 꿈쩍도 않고 있
술자리에서 내 볼에 뽀뽀하고 내 허벅지 쓰다듬던 선배를 만났는데, 우연히 미투 얘기가 나왔고 본인은 대기업 오래 다녀봐도 그런 현장을 본 적이 한 번도 없어서 어리둥절 하단다. 이런 사람들이 우리가 싸워야 할 대상이다.
미친님들 h.o.t.너무 좋아 노래 진짜 취향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kkangray

뇌진탕 영어단어 외우는 법
유튜버 보겸이 누구냐면 헤어진 전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 비제이 방에 별풍선을 쐈다고 여자친구를 멍이들때까지 때리고 쐈던 별풍선 두배만큼의 돈을 갈취해간 데이트 폭력범입니다 본인이 직접 인정하고 웃으면서^^ 사과방송 했는
앜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구단을외자ㅋㅋㅋㅋ존나 격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ㅋㅋㅋ
웅앙 만차니 🙈
흐흐 혹시 내가 언니라구 불러야 할까?ㅅ? 나는 공사년생이얌 \(//∇//)\
저랑 H.O.T.는 음악적 길이 달라.
움냐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cocci722

긴 시간을 돌고돌아 다시 H.O.T.의 막내로
(그리움 속의 H.O.T.)라는 제목의 글...가슴에 와닿는다ㅠㅠ
#자캐의_어릴적_일기장을_꺼내보자 이거너무너무너무너무귀엽져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kkangray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s__o_h_o_t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s__o_h_o_t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kkangray

H.O.T. 토니안 이재원 강타 장우혁 안승호 우린 s__o_h_o_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