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Posted by 마리쉐
2018. 3. 4. 23:44 카테고리 없음


이걸로

중2 여러분 형돈이와 대준이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가사 외우시면 ㄱㄲㅋㅋ수학 잘하싥듯ㅋㄱㅋ나 중2때 이노래 나왔어야 됬는데
와 중2분들 형돈이와 대준이의 중2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들으셈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김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나왔길래 가사 봤는데 진짜 수학얘기네 나 중2니까 이걸로 공부해봐야지
여러분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 새로 나왔는데 가사 보고 그냥 한참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가 이렇게 될 수도 있구나 . . 공부합
J'aime une vidéo  "[MV] Hyungdon & Daejune(형돈이와 대준이) _ The King of Math(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à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가사 상태좀 보세요....
헐 님들 형돈이와 대준이가 미친 노래를 냄 노래 제목이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현재중2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thsu0078948

나온지 2시간 된 따끈따끈한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입니다^^ 제목보고 뭔가싶어서 들었다갘ㅋㄱ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
님들 진짜 뮤비도 이렇게나옴 대혼란 형돈이와 대준이-중2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형돈이와 대준이님 중1 수학은 이걸로 끝낸다 이런거는 안돼나오 중1수학도 만들어주시면 절 해드리겟습니다..
중2수학 집약체 오늘자 중2수학은 이걸로 끝났다-형돈이와 대준이
아닠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인뎈ㅋㅋㅋ 제목이 중2수학은 이걸로 끝났다랰ㅋㅋㅋㅋㅋㅋ
이제 중2되시는분들 ,,,, 형돈이와 대준이 "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 수학이 헷갈린다 하시는 분들 한번만 들으면 끝납니다 물론 정신이요
형돈이와 대준이님들 ㅠㅠㅠㅠㅠ 중2 과학은 이걸로 끝났다도 만들어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ㄱㄱ중2여러분 이거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중2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인데 가사 완전 재치 터짐요ㅋㅋㄱ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eoneE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ㅋㅋㅋㅋㅋㅋㅋ 가사가 수학공식임ㅋㅋㅋㅋ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 카톡에 떠있길래 책 제목인가 하고 몬 소리여 하면서 넘겼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제목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 2수학이 어려우신 분들은 형돈이와 대준이의 중2 수학은 이걸로 끝났다를 들으세요... ....
여러분 이 노래 들어보세욬ㅋㅋㅋ 앜ㅋㅋ 진짜 수학숙제 할 때 들어보세욬ㅋㅋㅋㅋ 노래는 형돈이와 대준이-중2수학은 이걸로 끝났다 입니닼ㅋㅋㅋㅋㅋ


중2

형돈이와 대준이 중2 수학 랩 교육청에서 돈받은 거 아닐까?
ㅇㄴ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아까 확인했는데 제 탐라의 중2 여러분둘 요고 듣고 외우면서 공부하세요ㅠㅠㅠ 형돈이와 대준이 분들이 노래내셨길래 봤는데 너무 대박적입니다.. 이고 외우면 체소 중2 수학 마스텈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yurebi

형돈이와 대준이 오늘 신곡 나한테 완전 필요한 곡이얔ㅋㅋㅋ 부진반 가기 싫어서 중2수학 다시풀엇는데 딱 그 가사에서 멘붕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셈공식이 뭐시여,,,,
형돈이와 대준이 내가 중2였을때 내줬음 외우고 다녔을텐데.....
멜론 갔다가 깜짝 놀랬삼ㅋㅋㅋㅋㅋㅠㅠ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나왓는데 이게 내가 중2였을때 나왓어야댐ㅜㅜㅜㅜ


신곡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이래욬ㅋㅋㅋㅋㅋ 제목 보고 뭐에 이끌린 듯 재생 ..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인뎈ㅋㅋㅋㅋㅋ 가사에 곱셈공식밖에 없음ㅋㅋㅋ 뮤비 문제푸는게 킬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쌉웃기네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실화냐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평범한 노래를 듣질 못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ㅂㄱㄱㄱㄱㄱㅋ형돈이와 대준이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신곡 가사 개미쳣닥ㄱㄱㄱㄱㄱㄱㅋㅋㅋ수학공식이 가사여ㄱㄱㅋㄱ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가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들어보세욬ㅋㅋㅋㅋ괄열에이쁠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님들 이번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들ㅓ봄?ㅋㅋㄱㅋㄱㄱㅋㄱㅋㅋ존나 힙해


가사

형돈이와 대준이의 노래중....그 가사
와 진짜 형돈이와 대준이 요 두 분은 랩 가사 쓸 때 온 정신과 뼈를 다 갈아 쓰시는 것 같음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olinar_s

형돈이와 대준이 이번노래는... 듣다가 지친다 ㅋㅋㅋㅋ 가사가 ㅋㅋㅋㅋㅋㅋ


EXOL

형돈이와 대준이 수학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 #bestfannarmy #EXOL


BTSARMY

아닠ㅋㅋㅋㅋㅋ이거 뭐냐곸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는 다 이런건데 쓸데없이 다 팩트야 ㅋㅋㅋㅋㅋ 부탁드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려운

형돈이와 대준이 - 한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따라부르기 어려운 노래
여러분 이제 그 어려운 곱셈공식은 이노래로 외우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돈이와 대준이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해

아 형돈이와 대준이 감성 존나 힙해


형돈이와 대준이

짜증나는 감정 버리고 보면 나름 형돈이와 대준이 같은 느낌도 든다. 나중에 셋이서 협업 한 번 했으면 좋겠는데.

형돈이와 대준이 보고싶다
형돈이와 대준이 컨셉은 이제 부르기 힘든 노래냐;
주간아이돌 새엠씨 보미일훈이면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스트 안모시고 둘만 나와도 재밌을듯 차차 큡라(였던) 가수들나오고 특별화에 형돈이와 대준이 모시기
고민이 많은 깊은 밤에도 떨어지는 별을 주워 웃어도 내 머릿속의 얼음들을 해에 걸어 보내기로 꼭 약속해요 형돈이와 대준이 - 결정 (Feat. IU)
저ㅠ갓셉 그걸로 알앗어요 머지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제조기
#형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 아니 그거 아니고...형이라고..
형돈이와 대준이 ㅋㅋㅊㅋㅊㅋㅊㅌㅋㅋㅌㅌㅋㅊㅋㅌㅋㅋㅌㅌㅋㅋ 개오져따 아 오늘 수학공부 다했다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moment2shine

앜 형돈이와 대준이 ㅋㅋㅋ 라이브 벅차하는거 이미 상상되는데요
형돈이와 대준이 돌아왔다! 🤫
형돈이와 대준이... 당신들은...ㅋㅋㅋㅋ
내가 지금 얼마나 공부가 하기. 싫냐면 내가 지금 그 형돈이와 대준이 무비에 나오는 문제를 풀고있음. 근데 이런거 풀 줄 안다고 수학천재 안됨 시방새..''ㅡㅡ
ㄹㅇ 오졌닼ㅌㅋ형돈이와 대준이 짱짱
형돈이와 대준이 팬될듯..
헐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수학.........

형돈이와 대준이 슨상님 고2수학도 해주세요
오늘부터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꾸준히 들어야지
대체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의 끝은 어디...
아 존나 듣고싶다 이거 뭔데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ㅅㅋㅋㅋ형돈이와 대준이ㅜㅜㅜㅜㅜㅋㅋㅋㅅㄹㅋㄹㅋㅅㅋㅅㅋㅅ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junhoe_0915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reyoung_treeeee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gktha_hs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CHEW_Nine

형돈이와 대준이 이걸로 끝났다 중2 수학은 신곡 들어보세욬 Gangstar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