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Posted by 마리쉐
2018. 3. 6. 01:03 카테고리 없음


토니안

이렇게 이뻣던 아이들을 떨어트리다니..요새 덕질 복습하다보면 H.O.T.가 서로를 얼마나 아꼈고 사랑했는지 보이는데 맘찢😭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에쵸티
귀여운 곰안는 귀여운 승호씨 #안승호 #토니안
무한도전 H.O.T편 봤는데, 관심도 없었고 취향도 아니었는데 (캔디)에서 클라이맥스 토니안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좀 영업당함...당황스럽넼ㅋㅋㅋㅋ;; 옷도 기엽게 입혔더랔ㅋㅋㅋㅋ 팔락팔락 힘들어 죽다가 자기 파트 오면 밝은 척
앞에 0.1초는 도련님이다가 순간 강아지로 변하는거 와 #토니안 #안승호
해머 다시 팔아주세요 매일 해머만 먹을게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H.O.T.
눈 위에 톤댕이 #토니안 #안승호
후..H.O.T.때의 문리다는 부정할 수 없지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에쵸티 #잔망잔망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_theapark

호두과자 (와앙) #토니안 #안승호
"(옆에) 있어주면 돼!"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크으으 참우정ㅠㅠㅠㅠㅠ두 분 다 말과 눈빛이 너무 따뜻해ㅠㅠ썬샤인들,,, #안승호 #토니 #토니 #에쵸티 #H.O.T. #젝키 #젝스키스 #김재덕 #덕톤 #현대판
2016년의 토니가 1996년의 토니에게.. #안승호 #토니 #토니 #시그널 #H.O.T.
오빠 괜찮아 자연스러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안 #H.O.T.
오빠는 천사지? #무한도전 #토니 #토니 #H.O.T. #에쵸티
이거 돌잡이잖아 #토니안 #안승호
빛 톤옵도 너무 좋아 최고야 #토니안 #안승호

#토니안 #안승호 #H.O.T. #캔디 윙크로 입덕부정기 끝냈다^^
최애곡인 환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환희못잃어 진짜ㅠㅠㅠㅠㅠ #토니안 #안승호 #H.O.T.
H.O.T. 의 #룸메즈#장우혁#토니안 언 20년전 콩트시절 #톤혁 의 한 장면 숙소생활하던 #칠팔즈 아이고 너무 이쁘다 어쩜 얼굴도 둘다 다르게 #냉미남 #냉미남장우혁 #온미남 #온미남토니안 잘생겼는지 얼빠
냥냥펀치&솜주먹 #토니안 #안승호
내 기준 무대 컷 중 Top5 안에 든다 '그대 나 보이나요' 프로아이돌 #토니안 #안승호
H.O.T. 우리 멜론 아지톡 앱깔고 인기가요 투표합시다 갑자기 1위후보에 뜨면 오빠들이 기뻐하지않을까요?!?! #에쵸티 #HOT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안승호 #강타 #안칠현 #이재원
다같이 인사🙊 #H.O.T.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from_H_O_T_

백구다 백ㄱ....인줄 알았지 사실 박력오빠 #토니안 #안승호 끝까지 보기
H.O.T에서 미국인을 맡은 토니안입니다 #안승호 #토니안 #영어랩
이거 약간 주유소 풍선인데 잘생긴 풍선 #토니안 #안승호
판도라 연김에 내 유물짤 털어볼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안 #안승호 #고미사영 #우린하나 #H.O.T.
내맘속엔 오빠가 춤 1등👍 #토니안 #안승호 #H.O.T. #에쵸티
오늘도 열퉆!! 귀차니즘을 이기고~ㅋㅋ #H.O.T. #기승전빛 #안승호 #토니안
안대를 벗었는데 남신이 나오는건 반칙 아닌가요,,, #토니안 #안승호


안승호

ㅋㅋㅋㅋㅋ제일 열심히 고개 끄덕거리는 안치랭과 거의 미동도 없는 안승호ㅋㅋㅋㅋ #같은안씨다른춤사위 #우리승호힘들어쪄 #5959 #치랭이는언제나열심춤멤 #위아더퓨쳐 #위아퓨 #H.O.T.
세종콘서트에서 발표한 안승호의 10년 후 가상일기 내용. "나와 우혁이는 여전히 같이 살고 있다. 몇 번 따로 살아봤지만 결국 서로를 잊지 못하고 다시 뭉치게 되었다. 우혁이는 지금 우리나라 최고의 안무가가 되었다."


에쵸티

"저 에쵸티예요. 이러다 H.O.T. 하면 어쩌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혁 오빠의 우혁우혁함에 무릎꿇었다 진짜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O.T. 에쵸티 노래 중에서 팬 리퀘스트가 제일 많았던 4집 환희. 응원과 안무와 가사와 멜로디와 컵셉의 완벽한 조화:라고 생각한다. Why you set me free
되게...H.O.T 같다...대문자로 점 찍어가며 제대로 쓴 느낌의 그시절 에쵸티...몬지알조...
[#연습실노래방] X 에이스 - #빛(원곡 H.O.T.)🎤🎶 #에이스 꽃이 피었습니다🌸 세상 힐링되는 에쵸티의 명곡을 에이스가 움직이는 코인노래방에서 완벽커버✨ 멤버별로 한 번씩은 봐줘야 한다면서요,,?(광광) #ACE of
기습윙크!!!! 부와 명예를 거머쥔 토니 ㅋㅋㅋ #토니 #무한도전 #캔디 #윙크 #단지널사랑해 #에쵸티 #H.O.T.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from_H_O_T_

긔요미들 요새 유물들 다시 구하는중ㅋㅋㅋ #H.O.T. #에쵸티 #문희준 #장우혁 #강타 #안칠현 #이재원 #자격지심 #옛날유물들꺼내는중
베이비에쵸티 시리즈 첫번째 배이비강타 시안❤️ #강타 #HOT #에쵸티 #아이돌인형 #베이비에쵸티 #베이비강타 #베이비인형 #커밍순
나도 #H.O.T. 제대로 해시태그 하고싶다 hot쓰면 다른의미로 핫한것들이 나온다 #에쵸티


강타

토니 담와서 자리 잠시 비우자 쪼르르 자리 옮기는 H.O.T #❤️ #섹션티비 #장우혁 #문희준 #강타 #이재원
H.O.T의 리드보컬 강타입니다 #리드보컬 #안칠현 #강타
오늘도 감상하였다! 어째 내 취향은 초등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그대로인가, 강타오빠♡♡♡ 진짜 콘서트 해주면 좋겠다 H.O.T.ㅜㅜㅜㅜ


장우혁

아 해사해 #장우혁 #우혁


문희준

h.o.t 그니까 문희준이요
이 기자와 신 팀장의 야매아이돌 Ep 45 - H.O.T.특집(1) '문희준 칼머리, 그리고 마지막 앨범':


그대

그대 내 손 잡았죠 일어날꺼야 함께해 준 그대에게 행복을 (H.O.T. 2집 - 행복)
난 그게 싫어 하나도 보고 배울 것이 없는 그대들 재미없어 없어 (H.O.T. 3집 - 열맞춰!)
약속된 시간이 왔어요 그대 앞에 있어요 두려움에 울고 있지만 눈물을 닦아 주었어요 (H.O.T. 2집 - 행복)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눈 감고 그댈 그려요 맘속 그댈 찾았죠 나를 밝혀주는 빛이보여 영원한 행복을 놓칠 순 없죠 그대 나 보이나요 나를 불러줘요 그대곁에 있을거야 너를 사랑해 함께해요 그대와 영원히💕 - H.O.T. 빛 -
우린 그렇게 서로의 모습을 가슴속 안에 널 처음 보았던 그댄 아무런 말도 못했어 (H.O.T. 1집 - 노을 속에 비친 그대 모습)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3IRpbCbO11OHXsr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돌입한 H.O.T. 멤버들! #아이돌1세대 #H.O.T. #안무연습 #연습실 #행복 #함께해요 #그대와 #영~~~~~ #원히! #영원히 - ※ 올림픽 중계로 편성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오늘 밤 10시


행복

음식점에서 H.O.T 행복 틀어줘서 듣고있는데 오케힛소리 무지 잘 들린다 뭔가 웃게되네 빰빰빰빰빰빰빰
Q. SM엔터테인먼트 전설의 그룹 H.O.T.의 히트곡을 5초 안에 다섯 개 이상 읊어보시오. A. 행복! 캔디! 전사의 후예! 아이야! 빛! 열맞춰!! ('14 텐아시아 - SM 모의고사)


FUTURE

[#워너원데이] 올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워너원의 에너제틱과 활활, 그리고 H.O.T. 선배님들의 ‘We Are The Future’ 무대로 추운 겨울이 후끈 달아올랐어요🎉 우리 워너블도 따뜻한 연말 보내요😘 🎅🏻메리
180225 섹션TV연예통신 H.O.T 워너원 가요대전 'we are the future' 무대 언급
[#젠니💃🏻] H.O.T 선배님의 We are the future!! 커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아무 때나 볼 수 없는 #블랙 #시크 #도도 #비장 #박력 #제인 새로운 매력꾸♨️☺️ 잘 어울
유영진이란 분이 보아 girls on top 곡 가사도 그렇고 h.o.t. we are the future 곡 가사도 작사하셨네 가사들을 보면 진보성이 돋보여 정말 좋다


캔디

팬분이 선물해주신 걸로 추정되는 캔디오빠의 염주팔찌..H.O.T. 심볼 너무 이쁘고 이거 공구하고 싶다 ༼;´༎ຶ ۝ ༎ຶ༽
❤🎉H.O.T. 캔디 직캠 100만뷰 달성🎉❤


멜론

#H.O.T. #멜론 #팬맺기 #별표 화력좀 부탁해요 ㅠ.ㅠ
인기가요 투표에 H.O.T.의 빛이 올라왔습니다. ^^ 완벽한 #역주행 #빛 멜론 아지톡 어플을 다운 받아 멜론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 쉽게 투표 가능합니다. ^^ 투표 gogo!!!!
12시 지났으니 멜론 아지톡가서 인기가요 투표하고오기!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엑소 EXO XIUMIN SUHO LAY BAEKH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동생 음악교과서 21쪽에 엑소나왔대요!!서태지와아이돌 H.O.T 보아 싸이 👉🏻EXO!!👈🏻 와 진짜 이 책은 몇100년후에 박물관에 전시되야된다 역시 엑소 짱짱‼️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_kingkazma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동생 음악교과서 21쪽에 엑소나왔대요!!서태지와아이돌 H.O.T 보아 싸이 👉🏻EXO!!👈🏻 와 진짜 이 책은 몇100년후에 박물관에


젝키

이들은 H.O.T.가 아닌 젝스키스 입니다..... #H.O.T. #젝키
고등학교 올라와서 매년 담임쌤한테 의도치 않은 덕밍아웃 했었는데 ( ... 1학년 때 담임쌤은 H.O.T 팬이시면서 콘서트도 따라다니셨다고ㅋㅋㅋㅋ 2학년 때 담임쌤은 젝키 팬이셨다. (????? 3학년 때는 과연 담임


함께해요

주저앉아 슬퍼만 하고 있을 때가 아니란 걸 아는걸 우리모두 일어나요 손을 내밀어요 모두 다 함께해요 (H.O.T. 3집 - 빛)


후예

좋아하던 오빠 앞에서 'H.O.T - 전사의 후예' 불렀던거 다음으로 쪽팔렸던거
친구들 뮤비보더니 h.o.t 전사의 후예 생각났네


에이스

[연습실노래방]🌵에이스(A.C.E) '빛'(원곡 H.O.T.)🌟 #에이스 와 함께 만들 세상을☁️하늘에 그려봐요🎶눈부시고 아름다워요❤️마주잡은🤝n손으로 우리 모두함께 만들어가요🌵 연닷님사


선배님들의

[#워아이니]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
[#낸시] 메리들~~ 저희 모모랜드가 H.O.T 선배님들의 많은 히트곡들을 커버한게 올라왔어요!!! ㅎㅎ 꺅 ㅎㅎㅎ 다들 보셨나요? ㅎㅎ)__( 저의 짧은 양갈래...핳하하👧🏻🙈 Ps:긔요미 낸시도 옆에서 올려달래용 키


저희

조사계H:하아...너무 뜨거운거같아요. 그래서 그런데 저희 시원하게 ICE가 되는건 어때요? 조사계O:앗, 좋아요! 조사계T:...?


H.O.T.

[ ] ❤💛💚💙💜💙💚 💛생일 축하 합니다!!❤ 💜💙💚💛❤💛💚 H a p p y B i r t h D a y T o Y o u !! 1년에 한 번 뿐인 당신의 생일을 위해 제가 나타났습니다! 저는 매달 한
2018.02.24(토).. 뮤지컬 베어⛪️ 베어 삼연 섭젯 막공 후.. H.O.T 춤추고 있는 원영배우보고 빵터진 배우님..😆😆😆 #베어 #섭제이슨 #섭젯 #성두섭
그냥 눈물 그렁그렁만 해도 충격이었을 건데 오열하면서 마이크 잡는 오빠는 정말.........ㅠㅠㅠㅠ다시 봐도 너무 마음 아파....너희 셋이 뭘 할 수있냐. 너희는 이제 H.O.T. 가 아니지 않냐.....너무 모진말 아니냐..진짜..
조만간 블로그에서 봐요~ #JHOPE_practice #JHOPE_Poppin #HopeOnTheStreet #H.O.T.S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zerozero__

H.O.T. 너무 좋다ㅠㅠ 그냥 너무 좋다ㅠㅠ
별밤에 H.O.T. 완전체 나오면 진짜 울지싶다
SM 덕후의 시작은 H.O.T. . 17년 만에 다섯명이 모인 모습을 보자마자 감동이 몰려왔는지 눈물을 보인 와이프님 . 나는 왜 울컥하지??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 . From 아내가 시우민 팬인 남편 . #
단지 널 사랑해 이렇게 말했지 이제껏 준비했던 많은 말을 뒤로한채 언제나 니 옆에 있을게 이렇게 약속을 하겠어 저하늘을 바라다보며 (H.O.T. 1집 - Candy)
무안해하기는, 고마울 땐 고맙다고 말하는 거예요 클라우드 어린이? 배우지 못한 것 같으니까 이제 알려줄게요? 따라해 보세요! T-H-A-N-K-Y-O-U
나는 나이 좀 있는 나름 젠틀하다/ 스마트하다 라고 약간 자부하는 중년 남성들이... 여성들이 있는 자리에서 웃으면서 부드럽고 엄살 섞인 말투로 "어쿠! 요즘에는 이런 말 하면 안 되죠? 성희롱으로 걸리죠?" 하면서
똑같이 만들었다.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remember1996

💎 so get чour hɑnds up . 자 깨어나서 눈을 봐 벗어날 수 없어 чou’re ɑll up ιn mч zone // I’m ɑ blɑck blɑck wιdow | ♡ blɑckwιdow ‧ 🌹
버스 기다리고 있는데 아주머니가 튀김 떨어졌다고 알려주심ㅌㅌㅋㅋ ㅋㅋㅋ 키링이에요....
H.O.T. 그건 너 이거 처음 보는거 같아... 어머...
두아리파 사행시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리 투나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영원해요. 우린 하나 H.O.T. 4집 마지막 활동곡이였던 '환희'의 응원법. 그때 그 시절, 우리는 참 많이 미안했다. 사랑할 수 있는 만큼 다 사랑했지만, 더 사랑하지 못해 미
4. 노래방가면 일단 시작은 무조건 자우림 팬이야, 끝무렵엔 H.O.T. 환희 부릅니다. 요즘은 야다랑 이브에 빠져서 그쪽 노래 자주불러용
H.O.T. 노래에 꽂혀서 열일중이지요 아이약!!!!!!!!!!아이야아아아아악!!!!!!!!!!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friday0115

H.O.T. 원탑에, 공유, 이동욱, 엑스재팬 히데, 라르크앙시엘 하이도, 웨스트라이프 마크, 이브, 야다, 얀, 김경호, 박해진, 박기웅, 김종현, 강다니엘, 최다니엘, 로다쥬, 조니뎁 등등....
11. 일단 노래는 셉틴노래중에서는 글쎄 / 만.세 / 바람개비 / SIMPLE ?? 사실 셉틴노래는 가리는거 없,,, 셉노래말고는 요즘은 H.O.T 빛이랑 멜로망스분들이 커버한 YOU에 꽂혔슴당..!
ㅤ ㅤㅤ「ㅤO t h e r s ㅤ」 ㅤ
엔시티드림 이번 뮤비 되게... H.O.T때부터 이어진 에셈피의 과거와 현재를 전부다 섞은 그런 느낌...
# A n o t h e r. 바다는 모든 생명의 근원이라고, 누군가가 말했다. 그러니 바다에서 깨어난 너도 결국에는 생명이라고.
마크 랩파트는 얘기하면 손아프고. 가사는 엑소보다 H.O.T. 에 더 가까운 듯하고.유이사님의 손길이 가장 강력하게 느껴지는 트랙인데. 해찬은 얼마나 이런 멜로디를 부르고 싶었을지 또 다른 야망이 느껴짐.
슈가맨 콜라 데뷔후 그뒤에 다만들어놓고 준비해놨다가 H.O.T 젝스키스 아이돌이 나왔네ㅋㅋ동료가수들은 당시너무 인기많았고 지금 콜라노래들 들어도 질리지는 안은데 클럽가서 들으면 미치게할 사운드ㅋㅋ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Junguhri

슈퍼주니어 은혁은 어릴 적에 꿈이 축구선수였지만 초등학교 6학년때 H.O.T의 춤을 추면서 댄스가수로 꿈이 바뀌었다. #WelcomeBackHyukjae
오전수업,,,,, (최고 나쁜욕)
s__o_h_o_t 저도 좋아요~
H.O.T.도 SM이었다는 사실
H.O.T.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초신성 샤이니 엑소 엔시티
여러분 제가 내일 을마나 망했냐면요 월요일 오전수업 한시간밖에 없는데 출석해야되고 저 통학러라 가는데 2시간 걸림 결론:7시 기상
s__o_h_o_t 당 근빳 따지요 저두할래요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baefirstsurname

아... 월요일 오전....
통학 2시간,,,,,(더 나쁜욕)
왕복 4시간인가요,,,? 제가 나쁜 사람이었습니다,,, 죽여주세여,,,
십수 년 전에 H.O.T.에 막 빠져들어 좋아하던 내 모습이 어렴풋이 생각나서...
아....내 방 너무 h.o.t해서 찜질방 온 것 같다 .... 당당하게 창문열기에는 밖에 비가 미친듯이 오고 .. 무섭고 . . .
잉ㅠㅠㅜ 너모 무서움ㅜㅜㅜㅜ
ㅤ ㅤㅤㅤㅤ┏━━━━ • ━━━━┓ ㅤㅤㅤㅤ ‘you're lucky’ ㅤㅤㅤㅤㅤ they said ㅤㅤㅤㅤㅤㅤㅤbut ㅤㅤㅤㅤㅤthey actually ㅤㅤㅤㅤㅤ ㅤ know ㅤㅤㅤㅤㅤ n o t h i n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bossgods1

하 아직도 잠이 안와여 죽을까요,,,,,,,,,,
2. P.O.P (Piece of Peace) Pt. 1 { f a v , l y r i c s , a e s t h e t i c } 현실에 평화를 꿈꾸지만 불가피한 전쟁 중 (in reality we dream
방귀만 뀌고 가야하는 화장실.jpg
비혼 무주택 얘기 나오니까 생각나는데 지금 돈 좀 있는 맞벌이 신혼 부부들도 경기도 구리, 용인같은 외곽으로 빠짐. 차 있으니까. 신혼부부 임대주택, 65세 이상 노인 임대주택은 나와도 비혼여성 임대주택은 없어요.
비혼에 대한 트윗들 좀 찾아보고 하면서 얼마 전에 친구랑 한 이야기 생각남. 30대 중반 된 전문직 아닌 회사원 비혼여성들 다들 진짜 진지하게 자기 커리어 수명 얼마 안 남았다고 느끼고 40부터는 버티기 싸움, 정치력 싸움인
H.O.T. DNA 목걸이 😂 두개뿐임 톤혁ㅋㅋㅋ
H.O.T. 에이치오티 ~1996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BTS_twt

골클필 작가님 쵤영중에 이렇게 멋있으시면 .. 오예입니다( ˃̣̣̣̣o˂̣̣̣̣ ) #BestBoyBand #BTS #iHeartAwards
예전 잡지들도 스캔해야 할 텐데 시간이 없네
폰으로 찍어서 엉망진창;
2018.03.08 6:00PM #정일훈 1st Mini Album #Big_wave 정일훈 솔로 대박나자!
못자ㅠㅠㅠ 거실에서 자야지ㅜㅜㅜㅠ
드림 컨셉 왤케 H.O.T처럼 됨?? ㄹㅇ 노래 리메이크 햇다고 그래도 믿는다
그 유명한 고미사영 응원ㅠㅠ H.O.T. (x2) 고마워요 H.O.T. H.O.T. (x2) 미안해요 H.O.T. H.O.T. (x2) 사랑해요 H.O.T. H.O.T. (x2) 영원해요 H.O.T. 우린 하나 H.O.T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lechat_tony

아이고 데이고! 간뎅이 부은 놈이 또 시작인가 부다! 비극의 시작일 뿐 곧 나서 유치하던 모든 게임도 끝났어. (H.O.T. 3집 - You Got Gun?)
30세기에도 H.O.T. 다섯명보고싶다 어쩄든 다섯명이 H.O.T.은맞으니까 (말앞뒤개안맞음 주의
H.O.T. 팬에서 이젠 방탄에 빠져버린 사람으로써... 우리 탄이들은 신화같은 그룹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20년후에도 각자 솔로활동도 열심히 하고 방탄이란 이름으로도 꾸준히 활동
따라면 따올게요 누가 나랑 H.O.T. 쓰알 합작 해주세요 흑흑..
미친 ㅠㅠㅠㅠㅠㅠㅠ 이번곡 ㄹㅇ 소년미 쩔꺼같음 애들 옷 매번 달라지면서 쁘띠빠띠한 옷 입고 이노래에 왁킹 비슷하게 춤추면 진짜 코피 질질 쌀듯
나 펑키한거 존 조아해,,,,,,,,,,
이거 알고 계셨던 분들?? 저는 알게 된다 꽤 됐는데 모르시는 분들 많은 거 같아서...(혼잣말) #신화 #shinhwa #에릭 #문정역 #H.O.T #아이야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wind__wi

다시 봐도 진짜 H.O.T. 잠실 주경기장에서 콘서트 한 거 진짜 띠용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다내,,,,
어릴때부터 잡덕의 기운이 충만했어서 H.O.T,젝스키스,신화 중 열렬하게 파는 것 보다는 각각 최애가 있었고ㅋㅋㅋ노래는 다 좋아했지만 신화노래를 제일 많이 들은 것 같근. TMI로는 ㅌㄴ.ㄱㅅㅎ,ㅁㅇ오빠들이 최애였습니다. 흑흑흐ㅡ흫
나 H.O.T. 1도 모르는데 팬들 인터뷰하는거보고 펑펑울었어
♔︎ B T S ❥︎ 정 국 . 지 민 ♔︎ L o v e l y z ❥︎ 케 이 . 수 정 ♔︎ I N F I N I T E ❥︎ 엘 . 우 현 ♔︎ S N S D ❥︎ 유 리 . 윤 아 ♔︎ S H I N e e ❥︎ 민 호 . 키 ♔︎ R
H.O.T. 20180215 빛-2
Bonus baby (보네스베이비) Cover H.O.T Candy
hot (x) h.o.t (x) h.o.t. (x) HOT (x) H.O.T (x) 핫(x) . . . ))) H.O.T. ((( 가 옳은 표기입니다.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onefineday0808

당신은 천재 엑소엘(^o^)b 칼같이 오전중으로하트 3개 보내드립니다. 칼같이 저녁10시까지 하트 3개를 받고 싶어요 10시되면 폰하기 힘들고 자야해요(T
다신 너 혼자 아냐 너의 곁엔 내가 있잖아 (H.O.T. 1집 - Candy)
으어어어ㅜㅜㅜ밤마다 뽕이 차올라 H.O.T.ㅠㅠㅠㅠㅠㅠㅠㅠ
조사계 H.O.T! 조사계의 스타 HOT입니다! 여러분 안녕~~ 핫하게 조사하는거에요! 모두들:((((뭐?)))
아ㅋㅋㅋㅋ나 초딩때 꿈에H.O.T.오빠들 나오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잤는데 진짜 꿈꿨었는데ㅋㅋㅋㅋㅋ
승호 형 차 좀 빌린다~ 토니 :어~ 토니 ...어???? 안돼. 승호 치
아니 이 글의 의도가 h.o.t 분들을 칭찬하려는 글이던 엑소를 까던 글이던 일단 둘이 붙여놓은거 자체가 이상한건데 여기서 뭘 부들거리지말래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iHeartAwards #BestFanA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SZR4WXRxLIgm09s

학년이 생일 총공을 응원하기 위해 슬로건 및 포카 이벤트를 작게 준비해보았습니다❣ 2분께 슬로건 및 포카와 투명포카를, 10분께는 투명포카를 나눔해드려요🙊 🐷참여 조건 본 트윗 알티+ 당첨시 당첨계정 타임라인에 3월
인성.ㅋ..ㅋㅋ.ㅋ.ㅋ.ㅋㅋ....... 아마... 흑삼이가 막..찌풀한 상태로 소환햇스니까(?) 한성격하지않을까.... 마법보다 물어뜯기를 잘해줄거같은...벙클이...하지만 잘렷지... 실직햇지...(아련)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OK_JUNGKOOK_NET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from_H_O_T_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lechat_tony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Diana_7707

H.O.T. 토니안 안승호 에쵸티 강타 장우혁 캔디 foreverever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