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Posted by 마리쉐
2018. 3. 6. 07:13 카테고리 없음


남아

아 내가 미쳐 아처를 구원해주지 못해서 홀로 남아 슬퍼하는 린
이제는 나의 기억속에 희미한 너는 점점 내게 멀어져만 가 너의 슬픈 미소만이 나의 마음속에 가슴 깊은 곳을 지나 흐르고만 있는데 이렇게 슬픈 비가 오는 밤 또 홀로 남은 나 아무도 없는 밤 그 날의 네가 즐겨듣던 그 노래 내 귓가에 아직 남아 있는데
고3트친들 다 떠나고 오숭이 홀로 트위터에 남아있는데
자잘한 상처, 느껴지는 통증, 모든게 다 선명하게 온 몸에 남아있다. 손에 쥔 돌까지도 완벽하게. ...빠져나왔다, 그 공간에서. 홀로.
* 너를 닮아 닿을 수 없는지 너를 닮아 날 울게 하는지 오늘밤도 차갑고 처량한 아아, 나 홀로 남아 있네. 빛이라도 남을 수 없는지 나에게 말을 해줘. 나 이제 쉴수 있게.
대학생때 쓰기시작한 계정이고 친구들 다들 탈대학햇는데 나만여기홀로남아
우주는 정말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죽었어야했는데 할아버지며 장각이며 너무 많이 남아버려서 이렇게 비참하게 살고 있지만 언젠가 홀로 비참하게 스러져서 일어나지도 못하고 제기불능이 되는 게 목표입니다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S2__BOM

「그 녀석은 너무 머리가 좋은 어린 아이일 뿐이야. 어둠 속에서 우리가 보는 것보다 훨씬 더 아무것도 없는 허무한 세계에 홀로 남아 계속 울고만 있는 어린 아이.」
네가 남기고 간 자리에 나 홀로 남아. 네가 남기고 간 흔적에 나 홀로 남아. 이런 식의 문장은 어디서 본 거 같은데 기억이 확실치 않네. 나 혼자 생각했다기엔 너무 날 뚫고 지나간 문장이야.
이 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홀로 살아 남아 복수의 각오를 다지듯 약속을 말하는 옹
#HR 약간은 변덕스럽지만 전혀 거슬릴 것 없었던 소나기 삐끗거리며 맞추어 가던 이 추억의 조각은 미완성 넌 떠났고 난 홀로 남아 고집부리다가 그걸 더 망쳐놨어 (긱스 - Wash Away)


깊은

깊은 밤 검은 우산이 홀로 떠 있는 명령을 내린다. 그냥 떠 있는 것을 사랑해 우리는 일제히 비예요. 우리는 비의 형식이면서 동시에 비의 배경이다. 우리는 세계를 채운다. 우리는 이전과 구분되지 않는다. 이수명, 비의
숲 속 깊은 곳에서 생겨난 바람이 들판에 홀로 선 느릅나무에 후-욱 스치며 지나간다 저건 바람이 지나가는 길
깊은 산 속 홀로 성 지어놓고 사는 뱀파이어 백작 윥기.. 친구랑 산 놀러왔다가 나무 뿌리 잘못 밟아 나뒹굴다 발목 나가고 일행 잃어버려서 울면서 절뚝거리며 길 찾다가 1000년만에 잠에서 깨 뜨신 햇빛 쬐던 윥기의 눈

심연에 빠져든 기분이 들었다. 점점 깊은 곳으로 가라앉을 거야, 눈을 떴을 때는 대답 대신 어둠이 내려앉은 곳에 홀로 남겨졌다. - 01 00
깊은 숲 속,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깜깜한 길을 그저 걸어 가면 그 곳에 무엇이 있는 지. 앞에도 뒤에도 웃음 짓는 사람이 없는데. 낯선 그림자가 있었던가. 외로운 길을 홀로 걸으면 돌아 온 이는 아무도 없네.
엄마 혼자 깊은 산 중에 가족없이 홀로 요양원을 지키신다는게 얼마나 외롭고 힘든 일인지를... 이빠가 빨리 병원 정리하시고 엄마랑 같이 음성에 계셨으면 좋겠다. 그냥 다들 뿔뿔히 흩어져버리니까 불안하고 조마조마하고 그렇다.
한산섬 달 밝은 밤에 수루에 홀로 앉아 긴 칼을 옆에 차고 깊은 시름 하던 차에 이과애들 존나 패고싶다. (by.Lemonade_03)
천년의시간에홀로서서~~~~~~깊은밤을깨운노래~~~~


아무도

"경찰이 2인 1조로 움직이는 것을 여기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수사를 홀로 하다보니 이렇게 된 겁니다. 황경일 사건, 처음부터 믿어줬다면 오늘같은 일이 일어나지도 않았을겁니다."
마음 한 켠이 저려올때마다 눈물이 똑똑 흘러내린다 작고 약한 눈물은 떨어지자마자 금방 흩어져서 찾을 수 없다 아무도 나의 눈물을 찾을 수 없기에 나는 홀로 아무도 찾을 수 없는 눈물을 흘리며 마음의 상처에 슬퍼한다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baekdarams

진심 탐라에 아무도 없다 홀로 과제타임,,
[0305] D+8 잠깐 일이 있어 집을 비웠다가 마을로 돌아왔습니다. 아무도 없는 집에 홀로 들어서려니 쓸쓸하더군요. 밤에는 마을에서 진행하는 작은 이벤트에 참여 하였습니다. 무척이나 재미났어요. 게임은 게임일 뿐 ... 다들 오해하지 마시길.
세상의 중심에 서도 끝없이 외로움에 사무쳐 질식할것만 같고 아무도 없는 길을 홀로 걸어도 가득 찬 감각에 숨이 막혀오기만 한다


푸른

홀로 자려고 눕는 그 순간부터 나의 천장은 널 담은 액자였다가 푸른 바다가 되고 꽃내음 가득한 들판이었다가 한 편의 영화를 담는 스크린이 된다 그리곤 생각한다 보고싶다 | 엄지용, 천장
홀로 자려고 눕는 그 순간부터 나의 천장은 널 담은 액자였다가 푸른 바다가 되고 꽃내음 가득한 들판이었다가 한 편의 영화를 담는 스크린이 된다 그리곤 생각한다 보고싶다 /엄지용, 천장
홀로 자려고 눕는 그 순간부터 나의 천장은 널 담은 액자였다가 푸른 바다가 되고 꽃내음 가득한 들판이었다가 한 편의 영화를 담는 스크린이 된다
홀로 자려고 눕는 그 순간부터 나의 천장은 널 담은 액자였다가 푸른 바다가 되고 꽃 내음 가득한 들판이었다가 한 편의 영화를 담은 스크린이 된다 그리곤 생각한다 보고 싶다 /엄지용, 천장 #iHeartAwards #BestFan

청춘이 어딨겠니. 청춘은 만물이 푸른 봄이라는 뜻이라는데, 좋아하면 한 겨울에도 나 홀로 봄일 텐데. 공기가 다 꽃 향으로 가득할 텐데.


자려고

사실 차돌이는..아빠 맞이를 하느라 잠이 깼고 우린 다 자려고 누웠고...거실에서 홀로 으르렁거리며 뛰어다니는소리가 다 들린다....ㅎ 잠이안오니 아가야..


남은

23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1YearOfSpringDay JIMIN CHIM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홀로남은 설국열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살육의 천사』 4컷 만화, 「살천!」의 한글판을 보내드립니다! 소란스럽기 짝이 없는 두 사람이 휩쓸고 지나간 자리에, 홀로 남은 그레이. 하지만, 왠지 신경쓰이는게 있는가 봅니다
ㅋㅋ네 저 맨날 넘어져서 구른바람에 부모님이 좀 오래 보내셧는데 다 날아가고 홀로 남은 낙법만...제 목숨을 부지해줍니다...


집에

나홀로 숨바꼭질 일화 중에 제일 웃겼던 건 그건데. 집에 인형이 없어서 종이로 허접하게 만들어 화장실에 뒀는데 깜빡하고 문을 잠궈서 인형이 안에서 울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에 물기가 없었는데 인형 눈가가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970415_51244

홀로 집에 있으면 말할 일이 없으니 대사 없이 조용한 컷이 많다. 각자의 공간에서 홀로서기하는 여자들은 쓸쓸해하거나, 불현듯 불안에 빠지거나, 밝은 아파트를 멍하니 바라보기도 한다. 그러다가도 뿌듯하고 후련한 듯 혼자 시간을
집에오는길에홀로🤟🏻
(엄청 뜨끔해) (들킨건가..!) 에이, 설마, 아니.. 당..당연하지!! (동공지진) 릴리는 집에서 홀로 하이힐신고 모델놀이 해봤지♬?!
깜깜한 어둠 속에 홀로 남겨지는 것이 싫어, 언제나 이른 퇴근을 재촉하는 박즴읝을 누구보다도 잘 아는 젼졍극이지만, 오늘만큼은 그의 뜻대로 일찍 집에 들어갈 수 없었다. 본가에 들러 전회장을 만나야만 했다. 계획에 없던 만
171119 성탄 추카추카 님들 즐크하세용 그럼 방콕하고 나홀로 집에 보러 총총,,,, #샐리 #미미 #SALLY #MIMI #刘些宁 #정미미 #구구단


BTSARMY

제자리에 도돌이표 마침표 그어진 악보 위에 나 홀로 돌고 있어 BASE LIN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렛미노...ㅜㅜ 마무리 된 이 선율 위에서 나홀로 버티고 있어... 미련이 마침표 앞에서 버티고 있어.... 가사 진짜 너무...너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추가) Awake short film _ 석진은 방안에 홀로 갇힘 봄날 뮤비 _ ‘오멜라스를 떠나는 사람들’ 지하에 갇혀서 나가지 못하고 고통받는 어떤 이의 희생 #BTSARMY #BestFanArmy #iHea


앉아

현수 죽으면 그 언젠가처럼 마중 나온 한재호 머스탱 운전석에 기대앉아 기다리고 있는 상상만 했었는데 오늘 문득 조현수가 운전석에 앉은 머스탱 조수석으로 슥 올라타며 왔어~?ㅎ 하는 한재호 천연덕스럽게 웃는 거 불쑥 생각나
그리고 나의 바다, 나는 여기서 조용히 당신의 영원을 빌겠습니다. - O, 엉덩이가 아픈 것을 감수하고 돌 위에 홀로 앉아 독백하다.
Hsanghyuk 모두 떠난 사무실에 홀로 앉아 한숨 쉬며 늦게까지 끙끙대나요 사랑은 언제 해봤는지 외로움에 답답함에 오늘도 그냥 버텨내나요 내 속삭임으로 행복의 주문 걸어 그대 맘을 밝혀줄게요 행복해져라
(빈 자리-1996임재원)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은 총4명 이중 3명의 남자가 탁자에 앉아 화면 밖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명의 남자만 홀로 서서 화면밖에 시선을 두고있지 않죠. 길게 늘어진 그림자 그리고 인물
올림픽공원에서 만나요. 누구보다 밝고 사랑스러운 옷을 입고, 편안한 운동화도 신고. 찾으러 가는거예요. 나홀로 나무를요. 사람이 바글거리는 나무를 보고 피식 웃다가 언덕을 따라 올라가요. 잔디에 겉옷을 깔고 앉아서 준비한
땅이 막 녹을까 말까한 쌀쌀한 날 횡한 밭에 홀로 앉아 도라지캡니다. 3년근 도라지 (2015년파종분) 1kg에 큰 도라지 15000원 작은 도라지 9000원. (택비 3500원 별도) 유기인증 네이버에서 지리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Huchewinggum


탐라에

탐라에 홀로 쉬는날ㅠ 열심히 쉬겟습니다 ^^,, 제 유일한 낙인 저닌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고마워💗💗
하루사와, 료사와도 맛있어요...잡숴보새툐...(텅 빈 탐라에 홀로 외로이 외쳐보는,,,
아이구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 ㅜㅜ아쉽게 낙선이 되었지만 진짜 너무 잘 그리셨고 루나의 홀로서기 때의 그 특유 분위기도 예쁘게 잘 나온거 같아요!ㅜㅜㅜㅜㅜㅜ 새벽 탐라에 예쁜 꾱님 그림 대박적 모먼트.. ..ㅜㅜㅜㅜ❤


속에서

뭔가 2차원 공간 속에서 홀로 3차원을 깨달은 존재의 느낌이네요 ㅎㅎ
찌통짠내나는 톦늬를 부르짖는 홈오의 홍수 속에서 홀로 우혘짠내를 외친다
저지금 어둠속에서홀로 라면먹고잇어요? ㅠ ㅠ ㅠㅠ 자다가아사할거같아서
근데 나름 머글이였어서 쏠쏠때까지 트위터도 생각도 못하고 나홀로 무떡밥속에서 한참을지내다가...ㅠ 쏠쏠때 네캐에서 진짜 거의 살다싶이하다가, 순얼방음 이란 말을 보고 네이버에 검색, 유일하게 나온 게시물이 끄듀2 디c 걜러리..

다 살기 바빠 빨리 돌아가는 공간 속에서 난 낙오된 듯 작은 방에 홀로 갇혀버렸지


그대를

우릴위한 가사같다 ㅜㅜ #유노윤호 보고싶겠죠 그건 어쩔수 없겠죠 하지만 힘들진 않게할게요  한동안 많이 아파 울다 지쳐 그대를 찾겠죠 신경쓰지 말아요 난 잠시 뿐일테니까  그래요 나 바보같지만  우리 지난 기억들  간직하
♪보고 싶겠죠 그건 어쩔수 없겠죠 하지만 힘들진 않게할게요 한동안 많이 아파 울다 지쳐 그대를 찾겠죠 신경쓰지말아요 난 잠시뿐일 테니까 오 그래요 난 바보같지만 우리 지난 기억들 간직하며 홀로 지키고 있을게 TT 얼마나 좋은 노래인가요😭
(인형-이지훈with신혜성) 보고싶겠죠 그건 어쩔수 없겠죠 하지만 힘들진 않게 할게요 한동안 많이 아파 울다 지쳐 그대를 찾겠죠 신경쓰지 말아요 날 잠시뿐일테니까 워~ 그래요 난 바보 같지만 우리 지난기억들
그대를 편히 해 주고 싶습니다. 더 이상 홀로 모든 것의 앞에 내던져지지 않도록. 나는 당신을 아주 좋아하니까요. 제가 아는 저의 방법으로.


없겠죠

최상층에 네가 홀로 흔들리는 환영이 줄곧 줄곧 줄곧, 우리의 사랑은 더이상 찾을 수 없겠죠


홀로

무화과 a타임 합석을 구합니다아.... 저를 살려주세오.. 저는.. 합석을 구하지 못한다면 무화과가서 쩌리처럼 나홀로 쭈구리하게될거 같아요...끄흡(주륵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TAEM_n_TAEMs

찬열이는 우리 큰언니가 좋아한다 나홀로 연애중 때문에 아직도 찬열선배라고 부름 동갑이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대기업에 맞서 홀로 5년을 싸우고 결국 대법원에서 승소한 직장 내 성희롱 피해자 박모씨가 ‘올해의 여성운동상’을 수상했다. 박씨가 이끌어낸 판결은 ‘성희롱 2차 피해’에 회사 측 책임을 인정하고, #미투 외친 피해자를 불리하게
나 홀로 악몽 속에 있는 기분이란 |새빨간 거짓말
말을 끝낸 감독관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홀로 오두막으로 들어가버렸다.
어렸을 때는 답답하기도 했어. 내가 틀렸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그들의 낮은 눈높이에 맞춰 살아가 주려고 노력해보기도 했어. 지렁이들의 세상에서, 홀로 날고있던 새가, 주위의 지렁이처럼 기어보려고 했던 거지.
홀로 행하지 말고 게으르지 말며 비난과 칭찬에 흔들리지 말자 소리에 흔들리지 않는 사자처럼 거물에 걸리지 않는 바람처럼 진흙에 더럽히지 않는 연꽃처럼 남들을 이끄는 사람이 되자.
모든게 끝이나고 홀로 서있은 네 뒤에는 항상 내가 있다. 어서와라.. 마지막의, 끝의 도달한 아해야.

호섟이 미술관 도슨트로 일하는데, 어느 날 예기치 못한 브아피 방문으로 당장 내일 아침까지 자료 준비할게 있어서 갑작스레 야근을 하고, 뻐근한 목 주무르며 홀로 나오는 중간에 완전 무장을 한 남자를 만나게 됐어. ㅡ
횬이 안기쁜(?) 와중에도 저 웃음 선배웃음미 낭낭해서 홀로 설렌 1인(?)
180227 넓은 우주 안에서 홀로 춤추던 너 산타붐붐때도 알아봤지만 원우 최애안무 아닐리 없잖아~ #원우 #Wonwoo #세븐틴
홀로님 안녕하세요 흔적잡으러 왔습니다 🤗🤗 잘부탁드려요!!
탐라가 다양한 컾링으로 활기찰 때 홀로 꿋꿋하게 늍맂 앓는 덕질이란😊
우리둘이 홀로아름답도록 이세상에
부족들과 함꼐 지냈다면 확실히 홀로 지내는 시간이 드물기는 했겠군. (작게 웃음을 터트렸어) 혼자 지내는 편이 네게는 더 편안한건가?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mykorea01

홀로 학교 복도를 걸을 때마다 뒤에서 수근수근 거리는 소리가 들려왔음. 딱 봐도 짐읹, 자신에 대한 말들이다.
홀로 불멸을 살며 사랑하는 이들의 죽음을 지켜보아라. 그 어떤 죽음도 잊히지 않는다. #자동
나는 바란다. 모두가 멈추지 않고 바라보길 사람이 아플 수 있다는 것은 상상이상, 홀로 견뎌야하는 모든 것들이 있다는 걸. 모두 피하지 말고 봐야한다. 악마는, 정해져 있는게 아니라, 누구나 될 수 있고, 내 삶에 파고
그래서 저는 세라맨스를 마법사 라벨란으로 하고말것 나홀로 라이벌리맨스
저 존나 안목 똥인데 토모야 으르렁 ㅅㅇㅁ분위기라고 홀로 생각했어요 ㄹ죄송합니다 근데 너무 귀여워서
(나홀로)연휴의 마지막 날을 이렇게 보낼수 없어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놓지 말아라 감추지 말아라 이 내 몸은 홀로 살아가지 않으니 ㅠ ㅠ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SugaRooo___

음 진짜 여행 나홀로 가고싶네
나 어렸을땐 저 나홀로 숨바꼭질 엄청엄청 무서워했는데.. 저렇게 활자로 된 후기 보는것도 무서웠었다
봄이요....? 봄이왔군뇨.......어흐윽.....봄...(홀로 욺)
유병재 케이스vs 아익곤 홀로글앰 케이스
부탁이 있다면 사실을 공정하게 국민께 알리는 보도는 국민과 같이 할 것이다. 허기진 배 움 쿠려 잡고 남의 것에 탐내지 말고 간다면 결코 홀로 서 있지 않을 것이다. 당신들 곁에 국민이 있거든. MBC.
이리저리 치이면서 알게 되는 건 사람으로 배우는 깨달음이 아니라 그렇게 홀로 짊어질 무뎌짐이라서 - 남는 것 -
집 에서 홀로 조각케익 사서 할려구요ㅠㅅㅠ 학교 망했으면♡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STNAME_SVT

초딩때 남들다 운동계부활할때 홀로 십자수부 들어간 길게이야.....
❤️ 감사합니다❤️ 123파밍 4층 트라이 공대에서 🎇근딜🎇님을 모십니다! 이젠 만나고 싶어요, 운명의 근딜님을..!😍 홀로 심심한 공팟을 다니신다구요? 그렇다면 늘 웃음을 안겨드리는 저희 공대로 오세요! 같은 사람과의
님 왜 홀로 대화하고이써요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유산균을 먹을까 말까 유산균을 먹으면 장이 싹 비워지는 기분이지만 하루종일 언제 화장실 갈지모르는 나홀로 관장ㅠ 놀이 하는 기분이고 안먹으면 계속 배아파
저거 긁으면 내 목도 날아가겠지. 그 생각으로 먼저 슬슬 피하는 차들이야. 중고차들 사이에 포르쉐가 혼자 달리는데 비켜줘야지, 암. ㅡ넌 여기서 기다려. ㅡ많이 심각해? 어디가 아픈데 ㅡ인마..나 아직 청진기 안들었잖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개강한 새내기 일기 문득 학식먹다 나홀로 연애중 찬열선배가 생각났고 주위를 둘러봤다. 찬열이가 보고 싶어졌다. 찬열선배ㅠㅜㅠㅠㅠㅜ
유비덥 살짝 틀어서 홀로 남고 아처 그리워하는 린 모먼트 조아해요 ㅠ ㅠㅜㅜㅠㅜㅜㅜㅜㅠ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026X132

영원히 홀로
홀로 비추...
그거랑 비슷하게 나홀로집엔가 악당들 당할때마다 어디가 맛이가는지 영상있었던것같은
나 홀로..
밤을 좋아해. 어둠을 홀로 비추는 달이 있으니까. 정확히는 달을 좋아한다고 해야할까.
너를 부르는 일, 너를 바라보는 일을 멈출 수 없어 홀로 끝나지 않은 숙명의 굴레에 갇힌 착각이 든다.
모든 걸 끝내고 실험실 내에 숨겨진 방에 홀로 있던 연구원.그는 이제 모든 것이 처음으로 돌아갔다며 안심해한다. 하지만 프로젝트 엘도라도의 연구원이었던 그는 이것이 현실인지, 환상인지 자각하지 못하는 상황에 다다른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___X_6678

가끔은 그냥 눈물이 흐를 때가 있다. 바람이 차가워서, 길가에 꽃이 피어서,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 아래를 홀로 걷고있어서, 별 시덥잖은 이유를 이유라 대며 그저 흐르는 눈물에 의미를 부여하려 한다.
나는 죽이지 않았어. 그 애가 저 홀로 죽어버리던걸. 죽지 않고 살아 있던 나는, 그 한마디에 비로소 죽었다. 명백한 타살.
털많은 남자가 취향인 가운데 홀로 아도니스인 헤이든 크리스텐슨이란 얼마나 무맨님의 취향을 조져놓았는가....
(...홀로 지내는것이 몸에 익었다. ...당연하듯 오늘도 홀로 밤을 보낼 것이다.)
나홀로야자할뻔 분위기는 디게좋았음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어요.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홀로 있으니 더 고와서.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lee_kf_

내가 이렇게 홀로 외로운건 내 탓이 아니야. 내 부모가 나를 이렇게 만들었어, 보다시피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그저 듣는 것뿐이다. 피해자가 광장에서 홀로 외치는 게 아니라고 믿게끔 지지할 뿐이다. 그런데 추가폭로를 '기대'한다고 말하는 자들이 있다. 피해자들은 심심한 너의 삶에 팝콘을 튀겨주려 폭로하는 것
어짜피 늙어죽을 때까지 홀로 살건데 뭐 난 냥이들만 있으면 된다
천지만 홀로 찍힌 사진 올린 게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아아, 나는 그를 따라가지 못하고 홀로 다시 끌려들어가는 유리디스가 되어도 좋아. "안녕히! 나의 친구여! 이 눈물은 자네에게의 축배!" *꿈이 끝났다.
흥나홀로독수공방시키는걸료 히히덕거리겠지
남들이 예스를 외칠때 홀로 노를 외치자 !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02_58_

가야할 길 모르는 채 나홀로 남겨졌구나 숨소리도 빛 한 줄기도 없는 공허에
홀로 남겨진 공포를 알아버렸어도 괜찮아
ㄷㅣ코 나홀로 노래방이 언제부터 이곳만이 내세상으로 바꿘거조?세상 맘에 듬니다
아직 홀로 서지 못하는 우리 애는 아빠 손가락을 잡고 스쿼트?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중간중간 잡는 손가락을 바꾸게 하는데도 마지막에는 모든 손가락이 아프다.
청주에서 홀로 보내겓슴당
이제 나는 당신이 없는 곳으로 떠나려고요 홀로 더 존재하기 위해서 말예요. _오은, 0.5
넘 축하드리고픔 맘에 지금 저 짤처럼 내적댄스 오조오억번 췃다니깡ㅇ여 홀로로롤ㄹ로로 맛있는 거 많이 드새용!!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SOM__st

진심이라.... 그리운 단어네요. 역시 전장에 너무 오래 홀로 있던 탓인지, 인간성을 조금 잊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으아 아냐..... 모두 떠나가고 나 홀로 남았다네~~~ 뭐 것보다 거점이 이제 한국이 아니니꽈...ㅎㅅㅎ
엄청난 준비를 하고 내일 나홀로 여행 [홍대편] 했는데 또 없으면 어떡해
밑에서 박아주면서 오나홀로 장난치고싶음ㅁ임니다 시로 죽ㄱㅔ요.. 아.. 예버..... . .ㅜㅜㅜ
저만 홀로 꽌 외쳣으니까 꽌을 그려조야죠 소수니까!
조금씩 눈이 감겨간다. 그렇게 서서히 나는 나락으로 떨어진다. 모두가 앞을 향해 나아갈 때, 나 홀로 이곳에 머물러 있다. 나의 이 두 눈은 언제쯤 다시 떠질 것인가. 나는 이곳에서 언제쯤 다시 앞을 향해 나아갈 것인가. 벗어나고 싶다. 이곳에서.
술집 테이블에서 홀로 쓸쓸히 안주를 집어먹던 쟤홚은 까톡, 하고 울리는 알림음 소리와 휴대폰 화면에 반짝거리는 [정섀운 거의 죽음]이라는 알림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LiuXiening_kr

나를 찾고싶다면 서쪽 하늘을 봐! 누군가 얘기했지 한 번쯤 날개를 펴라고! 홀로 날고있지만 나는 자유로워 이제는 너무 멀리 와버린거야! 이 오즈의 그 누구도 어떤 마법사도 나를 끌어내릴순없어 이젠!
ㅋㅌㅋㅋㅋ초컬릿안에가나슈가 술이래~~~아ㅏ ..홀로엠엔엠즈우적우적..
님들 우리 요정님 돌아왔어요!! 홀로ㄹ롤로논ㆍ롤ㄹ롤론!!! 생일추카추카!
이러지 말아야지...하면서도 여전히 난 그대에 대한 사랑과 미움으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 세상 모두가 관심두지 않는 곳에서 홀로 폭발하고 가라앉기를 반복하며...
( 행동이, 말이, 거짓이. 무 인하다웠다는 결코 칭찬따위 되지 못 한다. 뻔뻔하고 그래, 네 말대로 홀로 고고한 척 들었던. ) 애정표현하나. ( 손가락 구부려 네 입술 건들인다. 그 틈새에 제 손 끝 맡기어. )
(어느 작은 항구에 홀로 서있는 소녀)
악장이 긴장 풀렸다고 연주회 다가오는데 제대로 좀 하자고 공지를 했다 그제서야 홀로 고민이 많아 보이던 뒷모습이 이해가 됐어 그냥 끝나자마자 빠져나올걸 뭣하러 계속 붙어있었니 피했어야 했는데..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voylagaan

어쩌면 너는 성급하고 체할 것 같은 복잡한 관계로부터 달아나 홀로 겨울의 심장에 이르는 것도 썩 나쁘진 않을 거라 생각하지. 응시할수록 점점 희미해지는 사랑을 향해 나쁜 말을 퍼부으면서 말이야.
누가 홀로 가는가
겸업이고 뭐고 됐어 차라리 너 홀로서기하는게 나을거 같어
공식 집돌이 배우 베켠 나홀로산다 나온다길래 팬들 재미있을까 하다가도 기대하는데 예고편에 모자이크 된 남자 나오는 거 보고 다들 누구지?함 본방에서 밝혀진 모자이크남 탑모델 찬이라서 다들 '둘이친해?' 라는 반응들임
적막보다 쓸쓸한 사람들의 지껄이는 소리와 의로받을 사람 없는 사람들의 뒤틀린 발걸음도 차차 끊기면 홀로 다같이 외로워할 헐벗은 가로수들.
아 어쩌지 나 진짜 울것같아......... 사랑해 정말...... 생일날 해금해주는거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그때는 현생 다때려치고 진짜 케잌 사서 나홀로 파티해야지....
그래요 ....... 혼코노나 해야겟삼....... 나홀로 하는...... 이십주년 P A R T Y•••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DOyourBEST_1214

우리들을 홀로 내버려 두셨지만, 동시에 우리 자신들을 자랑스러워 할 시간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날 울리는 널 버리는 슬픈 얘긴 하지 마요 우리 둘이 홀로 아름답도록
어린아이라, 가끔 주위에서 그런 이야기를 하지만, 역시 그건 잘 모르겠어. 그보단 목소리를 들어준다, 라는 거지? 환영이야. 후후, 감동인걸? 사실 지금 조금 외로웠을지도 모르겠네. 오늘 밤만큼은 어둠속에 홀로 침식되지 않아 다행이야♪
3월되서 그런가 덥다 더워(홀로 열대야중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hanitweet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Alpenglow_p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bloomingboy0510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Wheeba0619

홀로 남아 깊은 아무도 푸른 자려고 속에서 OhSungY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