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Posted by 마리쉐
2018. 3. 6. 19:32 카테고리 없음


TWICE

180214 가온차트 #사나 #트와이스 #TWICE #SANA #サナ #トゥワイス
170915 나하! 임꾹꾹이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롯데패밀리페스티벌
170915 나하! 오랜만!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ナヨン #롯데패밀리페스티벌
170820 ICN 입국 preview #트와이스 #정연 #나연 #2yeon #TWICE #Jeongyeon #nayeon
170226 어서와 예쁜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71110 최파타 출근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나는 이 날을 잊을 수가 없어. 여러 이유가 있지만. 제일 큰 이유는 미나가 기분이 너무 좋아보였는걸 ♡ 특히 출근 때 혼자 회
노잼 ❤️ #트와이스 #정연 #채영 #TWICE #JEONGYEON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mainvocaldyo

When I think of you I don’t feel so alone ❤️ #트와이스 #정연 #미나 #채영 #TWICE #JEONGYEON #MINA #CHAEYOUNG 나는 지금
원스 여러분들 덕분에 뮤직뱅크에서 1위 했어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내일 또 만나요! 원스가 짱!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KNOCKNOCK2ndwin
180214 가온차트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MOMO #모모 #モモ #โมโมะ
180214 가온차트 #나연 #모모 #쯔위 #TWICE #트와이스 #TWICE #NAYEON #ナヨン #MOMO #もも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180214 가온차트 채영아 보고싶당-! #트와이스 #채영 #TWICE #CHAEYOUNG #彩瑛 #チェヨン
171030 #LIKEY 쇼케이스 #쯔위 / #TZUYU #子瑜 #ツウィ #จื่อวี #つうぃつうぃ目がいくツウィ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 트와이스 — twice。

[HD] 171228 가요대축제 출근길 1P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トゥワイス #もも #平井桃
제가 3월23일에 한국에 갈건데 혹시 이거 갖고 싶은 한국원스분들 계시나요? #트와이스 #TWICE 알티 부탁합니다~
내 맘속에 저장 👇👆 #사나 #나연 #트와이스 #TWICE
171214 별밤 귀여워 ☺️ #쯔위 #트와이스 #TZUYU #TWICE
170619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미나는 이 날이 기억 안나겠지? 내가 미나보러 공항 처음 간 날 😶
[딴사람이랑 얘기하지말랬지!!!] [아이코오..미안 ㅎㅎ ] [=_=] #230즈 #forever #SANA #JEONGYEON #TWICE #트와이스 #정연 #사나
171126 고양 팬싸인회 #나봉쓰 / 얼른 또 만나고 싶어요ㅠ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みんなの姉さんイムナヨン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thanksalot_ny

171126 고양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171028 GMP 입국 안경챙 ㅠㅠㅠㅠ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정연 #손그림 #팬아트 #색열필 꽃정연
171202 MMA 멜론 뮤직어워드 모모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MOMO #모모 #モモ #โมโมะ
180214 가온뮤직차트어워즈(HQ) 나연이 토끼🐰앞니 너무 귀여웡~❣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나연 #NAYEON #ナヨン
과거의 자료) 'TIME' - 2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JIHYO #지효 #MINA #미나
효토북 단체 스캔본 3p #트와이스 #TWICE #효토북 #나연 #NAYEON #정연 #JEONGYEON #모모 #MOMO #사나 #SANA #지효 #JIHYO #미나 #MINA #다현 #DAHYUN #채영 #CHAEYOUN

180115 아육대 GIF 맏내와 실세의 장난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TZUYU #쯔위 #ツウィ #子瑜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미보싶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과거의 자료) 'TIME' - 1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JEONGYEON #정연 #MOMO #모모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JBJ #제이비제이 #TAEMIN #태민 #TWICE #트와이스 #HIGHLIGHT #하이라이트 *답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과거의 자료) 'TIME' - 3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CHAEYOUNG #채영 #TZUYU #쯔위
170430 ICN 입국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171109 mcd 미팬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가끔 이런 말도안되는 온도차로 팬들 심장에 무리가게하는 미나야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once_1101

180221 GMP 김포공항 출국 우아하게~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TWICETAGRAM MONOGRAPH📷 🍭정연 ⓷ 「완전 심쿵💚」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ジョンヨン
🐧미나 보고 싶다 뭐하고 있니?😭😭😭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180221 김포공항(GMP) #출국 #TZUYU #쯔위 #ツウィ #子瑜 🐶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나도 나여니 보고싶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ナヨン
170611 #트와이스 대구 팬사인회 - #쯔위 팬싸 경험담 쯔위야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TZUYU #지효 #정연 #나연 #JIHYO #JEONGYEON #NAYEON
170527 #트와이스 강남 팬사인회 - 크으으으으으으 #TWICE #쯔위 #지효 #TZUYU #JIHYO

170226 #트와이스 상암 사인회 - 보컬팀(?)의 '봄이 좋냐??' 보컬팀#정연 #지효 #채영 #TWICE #JEONGYEON #JIHYO #CHAEYOUNG 4K Full Ver.
🐧펭귄쪼아! 미나쪼아!💘💝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171218 GMP 출국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미나 모해 ¿¿
밖에 비온다네요☔️ #비맞지말기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171015 ONCE BEGINS 표정ㅋㅋㅋㅋㅋㅋㅋ귀욥...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180226 GMP 입국 #TZUYU 2pic 🖤ㅠㅠ #쯔위 #子瑜 #ツウィ #트와이스 #TWICE
180226 GMP 입국 어서와요 쯔위님💗💗 #TWICE #트와이스 #쯔위 #Tzuyu #周子瑜 #ツウィ #子瑜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9miracle_ny

180226 GMP 니트다 니트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もも
when I look at you ❤️ #트와이스 #미나 #채영 #미챙 #TWICE #MINA #CHAEYOUNG 보고싶어 ㅜㅜ
180214 가온레드카펫 #사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SANA #サナ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180302 너목보5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너목보
우산으로 연습했던 사나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171214 별밤 정연선배의 라디오 크러쉬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TWICETAGRAM MONOGRAPH 📸 우린 여기가 너무 예뻐요 ♡ #TWICE #트와이스 #TWICETAGRAM

짱짱걸 !!! 트와이스 #더쇼 #TWICE
180221 김포공항 (GMP) #출국 #SANA #사나 #サナ #湊崎紗夏 🐹 #とにかく可愛い湊崎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듑듑 다현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トゥワイス #ダヒョン
#TWICEmemories #트와이스의추억 동물잠옷 원스와의 약속! #TWICE #트와이스
170303 뮤직뱅크 중출 #트와이스 #TWICE #사나 #Sana 누군가의 뮤즈 그 열세번째.
170303 따스함의 정의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이 미소가 죽을때까지 지켜줄거야 #나연 #트와이스 #NAYEON #TWICE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9miracle_ny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GOT7 #갓세븐 #INFINITE #인피니트 #THEBOYZ #더보이즈 #TWICE #트와이스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180214 가온차트 뮤직어워드 쓰담쓰담~~👯‍♀️🙆‍♂️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180221 GMP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보고싶어 지효야ㅠㅠㅠㅠㅠ😢😢😭😭
모하냐~?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내 마음이야!!!!!!
171110 Likey 신촌 팬싸인회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0525 상암 팬싸인회 눈빛 달달한거봐ㅠ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70503 사나 너가 웃으니까 나도 행복해진다ㅠㅠㅠㅠㅠ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180302.너목보.#트와이스(#TWICE) 증거 영상
트와이스 캔디팝 완성!! #트와이스 #TWICE #캔디팝 #CandyPop #FANA
TWICE ☞ 트와이스
[18.02.26] 김포공항 TWICE 다현 #TWICE #트와이스
오늘 다현이 어땠어요? 어딜가더라도 대본만 보면서 오늘을 준비했었던 둡! 다현이에게 큰 마음을 담아서 응원해주셨던 원스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161001 아앙 우리 존귀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9miracle_ny

고생했ㅅㅓ열~~~ 8ㅂ8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고생해쏘여 집에 조시미~!!!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으컁컁😆😆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61002 주간아이돌 홀맨나연,,,,,😣😣😣 오늘 첫스케줄,,,!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61002 구로...아시아 뭐지...하루 3탕,,,, 고생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촛불 야광봉 닮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멀 뿌시고싶은데 머 뿌셔야대짘ㅋㅋㅋㅋ #twice #naye
넘 오랜만에 무대보정 ;-; 보정하는 법 까먹음 흑흑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peach_1109_

나는... 급식단이 너무 좋다... 너희는 왜 이렇게 귀엽고 예쁜데 웃기기까지 한 것이니...? 사랑해 급식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채영 #쯔위 #다현 #TWICE #트와이스
161008 디엠시~!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61008 수고했ㅇㅓ🙆🏻💕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161009 아송페 화장 웨ㅇㅣ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아송ㅍ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웨 이러구 들어가는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잘자긩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9miracle_ny

티저 기다립니동....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16 나여니 ㅋㅋㅋㅋㅋㅋ 늦어서 개뛰감😵🏃🏻🏃🏻🏃🏻🏃🏻🏃🏻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예판특전 포토카드 특별공개! PRE-ORDER BENEFIT SELFIE CARD! 이제 일주일 남았습니다! 7 DAYS LEFT! #TWICE #트와이스 #PREORDERBENEFIT #예판특전포카
151019 인기가요 첫 사전녹화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51020 1년전 나여니💘 일주년 축하해🙆🏻✨😭 #TWICE1stAnniversary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그저 반포지구 여신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여왕피구 여왕미🏐🙌🏻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LUKA_Momorin

161022 롯데 패밀리콘서트🤗🤗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3 BOF 곧 음원🙈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4 쇼케이스 아악 나연 사랑해((~~~~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한장만 올리긴 섭하니ㄲk..같은사진 다른버전들,,여러장^^,,, ^^;;;; (양심업음.,,,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5 최파타 부어써요 하면서 드가써여😵😵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고생해쪙 조시미가셔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5 잠실 플옵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pekox777

나욘,,,,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7 우런니 사복천재셔요 건대패피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027 제주 도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다리떨ㄹ려,,,,, 일단 서울가야하니 한장만....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서울 도착...... 넘넘 수고했음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좋아하면알티누르기 #Mwave_vote_TWICE 트와이스응원하면알티누르기
161029 오늘도 고생😣😣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9miracle_ny

TWICE x SNL8 원스 여러분! 조금 이따 저녁에 1st 팬싸인회에서 만나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161030 신촌팬싸 아앙 토끼 넘 기여옹😩😩😩😩😩😩😩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베이베베베이베 안무는 얼굴을 이케 찌부찌부시키며 해야하는 안무랍니다 )(!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101 ASC 출퇴근 출근할 때 졸려서 눈도 못뜸 8ㅂ8 맴찢,,,,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101 에펨,,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난못생김근데트와이스는이쁨 #Mwave_vote_TWICE 트와이스이쁘잖아그러면투표해아무말
161102 스피커런칭행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피커 머리위에 올리구 모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Nayeon_Citrus

둠칫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쇼챔듀 힘내새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 꽃처럼 하루 틈에 걸려 있는 새벽 별처럼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103 컬투쇼오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이잉 기엽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아 기여워서 세상 다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타자마자 먹느라 바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는거 다 머그세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firstrabbit922

어제부터 구르미 보기 시작했는데 지금 10회여요,, 나머지 보러가야지,,,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161104 재출근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넘 기엽구 존예세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체고의라디오 디제이하셔요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넘 기여워 8ㅂ8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조명이 ㄴㅓ모스레기여요 고생해쑤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여러분이거총공하려면앞뒤10글자띄어쓰기없어야한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Mwave_vote_TWICE 임나연유정연모모짱사나짱박지효미나짱김다현손채영조쯔위원인어밀리언세상에단하나뿐인트와이스단상으로가즈아~!!!!!!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itskrads

161111 제주도착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제주공항에서 정여니가 나연이찍는거 보더니 가리고 자기가 뿅 나타나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ㅋㅋㅋㅋ 나정영원해😁💕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넘ㅍ 기엽지여 푸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 ㅠㅜㅜㅍ퓨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퓨ㅜ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묘한 그 표정과, 우물쭈물했던 나를 생각 해 봤지만, 그댄 알고 있었을까요. ✏️ #트와이스 #사나 #TWICE #SANA
🍳............. 임계란후라이,,, 임달걀 임계란 임노른자,,, 어제 그 구데타마 제가 줬는데,,,, 이건 넘 기발하네유 #twice #nayeon #트와이스 #나연 #TT
트와이스보고싶다보고싶다 #Mwave_vote_TWICE 나정모사지미다채쯔보고싶다아
트와이스멋지다예쁘다짱이다 #Mwave_vote_TWICE 알티해주세요알티알티투표투표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itskrads

트와이스잘하자잘하자 #Mwave_vote_TWICE 원스도열심히투표하자
하트쉐이커트와이스쵝오 #Mwave_vote_TWICE 트와이스는사랑입니다
트와이스가최고야트와이스짱이다#Mwave_vote_TWICE원스되길잘한거같아너무잘했어
난트와이스가너무좋아하하하#Mwave_vote_TWICE트와이스정말로사랑해요
171022 김포공항 입국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누나가 일본에서 맛있는거 많이 먹었다니까 좋아요😄💕
171225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김 다 현 언 니 🙌🙌🙌🙌
171103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댄브하기전후 😭😭😭😭 온둡냉둡다있구요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natel522

TouchDown in Japan 토레카 스캔본 4p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정연 #JEONGYEON #모모 #MOMO #사나 #SANA
아재 감성) '트와이스' '여름안에서' 이 둘은 서로 너무 잘어울린다. #TWICE #트와이스 #여름안에서
BB크림 파파파🤦🏻‍♀️ #Jeongyeon #정연 #JIHYO #지효 #TWICE #트와이스
원스와 함께한 Saturday!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KNOCKKNOCK
171126 고양스타필드 팬싸인회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예-쁨
170708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싸인을보내 시그널보내=
180226 김포공항(GMP) #입국 #JEONGYEON #정연 #ジョンヨン #定延 #JIHYO #지효 #ジヒョ #志效 #CHAEYOUNG #채영 #チェヨン #彩瑛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TWICE_MZS

여러분들 우리원스분들???? 투표합시다ㅜㅜ 울 트둥이들 상줘야지요!!! #Mwave_vote_TWICE #원스 #트와이스_트와이스_잘하자
180226 김포공항(GMP) #입국 #NAYEON #나연 #ナヨン #娜璉 🐰 #DAHYUN #다현 #ダヒョン #多賢 🦅 #CHAEYOUNG #채영 #チェヨン #彩瑛 🐯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8YearsWithJeongyeon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우리 정연이❣️ 입사 8주년 축하해❣️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171215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名井南 좋은 아침이야. 벌써 월요일이네. 날씨 다시 잠깐 추워지니까 감기걸리지 말고 따뜻하게 입고다니기 😉
171225 가요대전 모모 모모 웃을때가 정말 좋아😍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MOMO #모모 #モモ #โมโมะ
180304 제보영상 제발요😍 #쯔위 #트와이스 #TWICE
180214 가온차트 #정연 #사나 💕💕💕 (1) #트와이스 #TWICE #JEONGYEON #ジョンヨン #SANA #サナ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_chaeng_chaeng

다혀니 이 사진 맘에 들어서 그렸다^^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예뻐요
「 TWICE 」 ; 트와이스 jyp entertainment
난 문을 열고 올 때가지 기다리는 트와이스가 아닌 문을 열고 먼저 다가가는 트와이스가 보고 싶다....그림은 이상하지만...... #트와이스 #나연 #모모 #TWICE #nayeon #momo #knockknock
TWICETAGRAM MONOGRAPH📷 🍭다현🦅🐇 두부~두부😗 Dahyun ⓶ 「米粒鏡頭」也GOTCHA❕ Camera eye contacts📸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ダヒョン
#TWICE #트와이스 정쯔지모나사다미챙 jeongyeon/tzuyu/jihyo/momo/nayeon/sana/dahyun/mina/chaeyoung
TWICE 인스타 모모 영상 소리와 그림의 동기화 버전 ~~~~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トゥワイス #平井もも #平井桃
170509 청담초등학교 나연 이것은 만화입니까? #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olmaneegee1020

170509 청담초등학교 나연 프리뷰 그거알아? 나 어릴때 너 좋아했다 #나연 #트와이스 #nayeon #TWICE
【2018 Mina Birthday Project Part.1강남 지하철역내 LED스크린 응원】 서울에 계시는 모든 여러본 많은 인증샷을 부탁드려용 키키~ #미나야나누워쪄 #TWICE #트와이스 #미나
171022 GMP 샤보싶...ㅠㅠ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とにかく可愛い湊崎
2018.02.14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무대 아래에서도 귀엽지만 무대 위에서는 더 반짝거리는 정연이.. 5월에 다시 그자리에서 만나~~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180214 가온차트 Black and White #TWICE #트와이스 #다현 #Dahyun #ダヒョン
원스 여러분! 트모닝! 항상 감사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Have a good day! ONCE♡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WICE x KAKAO TWICE와 카톡친구가 되어 보아요! 친구검색에서 'TWICE'로 검색해주세요! #TWICE #트와이스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tzuyuusas2

오늘 저희 컴백무대 어땠어요? 많이 떨렸지만, 원스분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TT 활동 기대해주세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
오늘 뮤직뱅크 무대 어땠어요? 오랜만에 뮤뱅에서 원스 만나서 너무나도 즐거웠어요! 내일 또 만나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오늘도 감사합니다! 원스 원스 원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오늘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TT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MLB 나정모🧢 #트와이스 #TWICE
데뷔 후 처음으로 더쇼에서 1위를 했습니다! 원스 여러분이 주신, TT 첫 1위 트로피에요! 언제 어디서나 저희 TWICE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이따 또 만나요! 추우니까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트
오늘은 KBS2 뮤비뱅크 스타더스트2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 하세요! TWICE 나옵니당! #TWICE #트와이스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louis02132

어제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오늘은 M COUNTDOWN에서 원스 여러분들과 만나네요! 이따 만나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
항상 곁에 있어줘서 감사해요. 원스 여러분이 주신 뮤직뱅크 1위 트로피! 원스가 있어 오늘도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 #TT4thWin
왁스 선배님❤️과 함께! 가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너를 너를 너를'..너무 좋습니다TT 트와이스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왁스 #TWICE #트와이스
원스 여러분들이 주신, 인기가요 1위 트로피와 함께^^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원스 여러분이 주신 1위 트로피! 감사합니다TT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트와이스가 될게요! 항상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6thWIN
감사합니다 원스 여러분! 이 모든 행복한 순간들을 만들어주셔서요! 늘 함께 해요 우리!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7thWIN
오늘도 원스 여러분들과 함께해서 즐거웠던 트와이스! 벌써 3주가 지나가고 있네요..TT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또 만나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BeyondWords1020

오늘도 맛있는 음식 잘 먹었습니다! 1위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원스 여러분! 싸랑합니당!❤️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8thWin
원스 여러분 덕분에 2016 Asia Artist Awards 에서 BEST AIST AWARD를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원스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2018.02.14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정연이가 사랑한대여~~~~~~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TWICE를 ONE IN A MILLION으로 만들어주신 ONCE 여러분들! ONCE 여러분들이야말로 ONE IN A MILLION 입니다. 이렇게 큰 상을 받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함께 울어요 TT #원스
원스 여러분들 덕분에 SBS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 했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TT 이제 TT 활동 5주차! 함께 해요 원스 여러분! #TWICE #트와이스 #TT #TT10thWin
오늘도 트와이스는 원스 여러분들의 사랑에 활짝 웃었습니다! 말과 글로는 다 표현을 못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11thWin
5주 동안 참 즐거웠다. 그죠 원스 여러분? 하지만, 아직 활동이 끝난 것이 아니라는거! TWICE TV4도 있고, 스타캐스트도 있고, V도 있고, MAMA도 있고..추운 겨울을 트와이스와 함께 따뜻하게 보내세요! #ON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flower_mina0324

원스 여러분! 오늘 저녁 5시! KBS2 뮤직뱅크에서 산타 트둥이들과 함께 하세요! 전설의 레전드 산타 트와이스 TT 무대를 본방사수 하시길! #TWICE #트와이스
오늘 오랜만에 뮤직뱅크에서 원스 여러분들을 만나서, 트와이스는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내일 또 만나요^^ #TWICE #트와이스
끝까지 웃음을 잃지 않았던 트둥쓰👍 #TWICE #트와이스
TWICE special dance 직캠 트와이스 파워풀한 춤출 때 진짜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
오늘 TT 무대가 LEGEND라고 생각하시는 원스분들! ! ! #TWICE #트와이스
171109 노잼형제 #채영 #CHAEYOUNG #チェヨ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노잼형제
180221 GMP출국 다현 Que sera sera💕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トゥワイス #ダヒョン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onetwothreesana

원스 여러분, 감사합니다! 비도 많이 왔는데 TT..늘, 항상,언제나 트와이스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TT9thwin
161002 DMC 페스티벌 미나 아아 나의 여왕님.. #MINA #TWICE #미나 #트와이스
171011 주간아이돌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트와이스 랜드 콘서트티켓 교횐구해요ㅠㅠ 저:첫콘 B200번대 님:막콘 B구역 비슷한 번호 천사님 부탁드려요ㅠㅠ #트와이스랜드 #twiceland #twice #트와이스 #콘서트 #콘서트티켓 #교환 #천사님 #dm #
170804 한 순간도 멈추지 않고 내 모든 게 다 너를 향해 있어💗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161016 잠실 야구장 출근 미나 프리뷰 기대할게요 😄😄 #MINA #TWICE #미나 #트와이스
171030 #Likey 쇼케이스 #JEONGYEON #정연 #ジョンヨン #定延 #TZUYU #쯔위 #ツウィ #周子瑜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JYPETWICE

180115 #아이돌육상대회 #아육대 #양궁 ″조📣쯔📣위📣″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180221 GMP 출국 #사나 "사나 너무 귀여워~~!!!😍😍" #TWICE #트와이스 #SANA #サナ #とにかく可愛い湊崎
180306.Pops in Seoul.#트와이스(#TWICE) 일본 커리어
아육대 폴라 묵쯔는 사랑임 ❤️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180221 GMP 샤샤 본지 얼마나 되었다고 벌써 또 보고싶당...ㅠㅠ 사이다 넘 귀엽고 좋당 ㅠㅠ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とにかく可愛い湊崎
170520 치즈김밥😍 #사나 #트와이스 #TWICE
180226 GMP 입국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DC_Jeongyeon

🐧🐶미쯔미쯔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TZUYU #쯔위 #ツウィ
[18.02.26] 김포공항 TWICE 모모 #TWICE #트와이스
180226 GMP 입국 😂😂😂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もも
180226 GMP 입국 미사모쯔 기사 사진 #모모 #사나 #미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171126 스타필드 [2P]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定延
※새 멤버가 왔어요~ 너무 사랑스러운, 귀여운, 아름다운 트와이스! 정말 이분의 그림은....도덕책.... 25번째 멤버깨떵() 님이십니다! #TWICE #트와이스 #FANA
🐧 너를 그리워하다 그리워하다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TWICE_SCHY

171126 고양 🐧간절한 그리움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180226 김공 입국 preview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モモ
191225 가요대전 모모는 정말 천사가 아닐까👼 #TWICE #트와이스 #MOMO #모모 #モモ #โมโมะ
180110 다현 ㅎㅎ❤️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多賢 #金多賢
180306 틋스타그램 지효 TWICETAGRAM JIHYO 원스안뇽-👋 #TWICE #JIHYO #트와이스 #지효 지혀도 안뇽👋💓
하얀 눈이 내려올 때면 🎶 온 세상이 물들을 때면 🎶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미나 (*ฅ́˘ฅ̀*)♡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BDS_MyoiMina324

저 첫콘 A구역 12n번 😇 막콘 A구역 비슷한 번호대 교환 찾습니다 ㅠㅠㅠ DM 주세요 ㅠㅠ 일단 막 찔러봐주세요 저보다 뒷번호여도 괜찮아요 #TWICELAND #트와이스 #교환 #FantasyPark
트와이스 첫콘 돌출 11구역 14열 막콘 스탠딩A 320번대 적당한 가격에 팝니다 !!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콘서트
2018.1.18 인공출국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고생했어~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곱다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쿠앤크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ダヒョン
171216 노량진 팬사인회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TWICE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TwiceOnceLand

ㅂㄷㅂㄷ... #트와이스 #모모 #TWICE #MOMO #MLB
저트와이스 콘서트 토요일 스탠딩 B구역 18n번대 (중콘) 😇트와이스 콘서트 토요일 2층 11, 13, 14, 16구역 1~3째줄 or C구역 15n번대 이내 # #TWICE #TWICELAND #TWICELAN
)해주샤요( #TWICE #TWICELAND #트와이스 나 19일 중콘 C구역 14x 번대 극초반 😇20일 막콘 C구역 15x번대 후반까지 교환 구합니다앙
180226 입국 엄청 어두웠는데 정연이만 환하더라❣️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더쇼 #TWICE 트와이스 굿굿굿


트와이스

지금 바로 탑스타매거진 팔로하고 내 최애에게 투표를 빵야빵야👉 💕 #슈퍼주니어 #은혁 #세븐틴 #민규 #블락비 #유권 #엑소 #세훈 #펜타곤 #진호 #홍석 #트와이스 #채영 #인피니트 #성규 #NCT #제노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TWICE_MM1020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1_1_0_1_twice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ForMyMuze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itsnajeong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TT 원스 다현 peach_1109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