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Posted by 마리쉐
2018. 3. 7. 08:02 카테고리 없음


EXOL

염력까지 마스터 해버린 찬열 ㅇㅍㅇ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303 엘리시온 싱가포르 #찬열 #CHANYEOL 눈빛에 장꾸끼 장난아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싱가포르 프리뷰 #TheElyXiOn #CHANYEOL #찬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덮찬미모저는그만정신을잃고말았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The ElyXiOn in Singapore #찬열 #CHANYEOL 팔 문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맞지 나 긔염사하라구 그러는 거 맞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오늘 왜이렇게 엑소카이 잘 생긴거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sweetongong

180303 백현이 형아 뭐하는지 유심히 보다가 빵 터졌옼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The ElyXion in Singapore 내 사랑은 바로 너야❤️💓 #SEHUN #세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180303 볼따구 사랑ㅎ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엘리시온 싱가포르 찬열 CHANYEOL 오늘 정말 고생많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엘리시온 싱가포르 😏😏 #찬열 #CHANYEOL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สวัสดีครับ 싸왓디-크럽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엔알지

[PHOTO]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 . .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천재일우
[ #유민 ] 사무실에서 안무연습 끝내고 NRG 포스터에 싸인중~ 형들도 해야될껄~?ㅋㅋㅋㅋㅋ 👅 #NRG #엔알지 #노유민 #뮤직팩토리 오늘은 정말 #팩토리
[PHOTO] 매일 매일 리즈 갱신😍 미모 열일하는 NRG 막내 보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NRG #엔알지 #노유민
[V Live]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NRG 히스토리 시리즈 2탄》 ♩ NRG의 탄생 💥 잠시 후, 15시 30분에 시작합니다. .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1세대 아이돌의 위엄! 제대로 놀 줄 아는 오빠들이 #더쇼 에 떴다! 두근두근 분홍 풍선들고 강제 추억 소환! 그치? 맞지? 엔알지? NRG! #NRG #통화#THESHOW
[PHOTO] 두 멤버가 흔들려서 올릴 수 없었던 사진 😢 하지만... 그냥 버리기엔 너무 예쁜 명훈 😘 #NRG #엔알지 #천명훈
[미리보기] 드디어 내일 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NRG 완전체 예능 💖 3월 6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하세요 :)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김환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ansaram_NRG

[PHOTO] 3월 6일은 언제오나... 많이 기다리셨죠? 드디어 왔습니다!! 기다리던 3월 6일🤣 오늘 저녁 8시 30분! MBC every1 비디오스타 본방사수 해주세요❣ #NRG #엔알지 #이성진 #천명훈 #


노유민

'비스' 노유민 "포스트 NRG? 방탄소년단퍼포먼스 비슷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NRG 파이팅 ☆☆☆☆☆ (다섯개의 별 이성진 천명훈 노유민 문성훈 김환성) 영원히 너희는 다섯명이다


찬열

180303 #ElyXiOnInSG #TheElyxioninSG #EXO #CHANYEOL #찬열 귀여워❤️❤️❤️❤️❤️❤️❤️❤️❤️
팬 핸드폰으로 영상 찍어주는데 끝에 입술 뽑뽑뽑 해주는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스윗해 박찬열😭❤😭❤ 박다정 박스윗 박낭만ㅠㅠㅠ 찬열이는 진짜루 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


CHANYEOL

#CHANYEOL ㅋㅋㅋㅋ #ElyXioninSG


이성진

미모여전하신 김상혁(클릭비)과 이성진(NRG) 얼굴만 봐도 배부르다.... 공식 인스타 사진들보며 엄마미소 짓는중ㅎ 아참... 이젠 사고치지말자 얘들아...?(싱긋)

비디오스타에서 NRG 이성진씨가 최장수아이돌은 자기들이라고(해체한 적 없다고함) 증명하겠다고 전진에게 전화했는데 안받음.. 그러다가 강타씨랑와 전화연결됐는데 강타씨에게 최장수아이돌은 누구냐니까 신화라고 답함ㅋㅋㅋ


대작전

[#1%퍼센트의우정-#김희철 첫방 준비 대작전] 파트너가 무려 #주진우😈(지못미ㅠㅠㅠ) ★오늘 밤 10시 45분, KBS 2TV 첫 방송★ #NRG #보아 #레드벨벳 #구구단 #프로미스9 #전략_불가_클라쓰 #어서와_악마기
MyloveKBS[#1%퍼센트의우정-#김희철 첫방 준비 대작전] 파트너가 무려 #주진우😈(지못미ㅠㅠㅠ) ★오늘 밤 10시 45분, KBS 2TV 첫 방송★ #NRG #보아 #레드벨벳 #구구단 #프로미스9 #전략_불가
[#김희철 첫 방 준비 대작전 – #NRG X #프로미스나인 편] 파트너가 무려 #주진우😈(지못미ㅠㅠㅠ) #전략_불가_클라쓰 #어서와_악마기자는_처음이지#1퍼센트의우정 밤 10시 45분, KBS...
[Update Chara] MyloveKBS[#1%퍼센트의우정-#김희철 첫방 준비 대작전] 파트너가 무려 #주진우😈(지못미ㅠㅠㅠ) ★오늘 밤 10시 45분, KBS 2TV 첫 방송★ #NRG #보아 #레드벨벳 #구구단


엘리시온

180303 엘리시온 싱기포르 너 왜 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 #ElyXiOnInSG #ElyXiOnInSingapore #백현


준비

성우로 가득찬 공간을 만들고 싶다는 설레임과 잘 해내고 싶다는 부담감을 안고 준비했습니다. 부족한 점도 있었겠지만 좋은 기억 안고 가셨길 바랍니다. 시작전에 그치고 뒷정리를 다 마친 지금에야 다시 내리는 비도 고맙네요. 주말동안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NRG_official_


MINHYUN

180303 머리 넘기는 게 이렇게 분위기 넘칠 일😢 #민현 #황민현 #minhyun
180303 좋은주말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안뇽뇽👋🏻👋🏻
180303 좋은주말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청순 존잘 잘생김😭😭
180303 좋은주말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Minhyun 귀엽구 잘생긴 민현이❤️


싱가포르

[#형원] 오늘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 또 보자!싱가포르 몬베베!


워너원

[#워너원데이] 세상 사람들 음악중심 MC옹 좀 보세요📢 깔끔한 진행과 겸디한 모습은 덤! 청남방으로 훈남선배미 뿜뿜 하잖아요(๑˃̶͈̀o˂̶͈́๑) 💕 오늘 성우에게 825% 더 반한 사람 너야 너🙈
171125 봄철에 우리는 또 만나다 #옹성우 #OngSeongwu #워너원 #WANNAONE


NRG

#NRG선배님!!! 오늘 만나서 정말 영광이었어요!!! 사랑해요~~ Was SUCH an honor to meet [1ST GEN. KPOP. 😱😱] + give them our album.
1102 엠카547회 출연진/골든차일드/다이아/The Rose/RAINZ/마스크/BTOB/아스트로/SF9/NRG/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이예준/IN2IT/JBJ/주니엘(JUNIEL)/GATE9/태민(TAEMIN)
호비형 촬영장에서 📷 #JIMIN #jhope #HopeWorld #Daydream #백일몽
날씨좋다 #디스패치화보 #🐯❤️
세훈 만수무강 빌고 또 빕니다🙏🏻🙏🏻
어쩜이리 빤닥빤닥할까 ✨✨✨✨✨
악개 등판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NRG_official_

잘자요
[#원호] 여러분!! 생일축하도 너무 다 고마워요 사랑해요! 오늘도 행복하게해줘서요
[#김동한😬] 생일축하한다능 부라더!❤️.❤️
[#김상균😲] 현빈이 왜 생일이야 왜왜 오늘 태어났으니까요 Baby 생일 축하해요❤️
지인이 NCT 판다고 들었을때 1. 엔시티...? 호스팅계정 서비스 2. NRG...? 천명hoon의 그...? 눈이 어디까지 낮아진거야 햇다가 첨 알음...아이도루엿단걸...ㅎ..(할매)
투샷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은 불행해요
NRG라고 치면 나올겁니다...

밍 발가락 겁나게 길어부러
술 먹지도 않으면서....ㅡㅡ
뭐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민윤기#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
고민하고 있죠?
진짜 충격적으로 예뻤던 대만옹
선생님 그런데 고화질 영상을 못찾겟읍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혹시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아시는지요,,,,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NRG_official_

ㅠㅠ ㅠ ㅠ ㅠㅜㅠㅠㅠ ㅠㅜㅠ ㅠ 비스 제작진 일해줬으면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ㅓㅜㅠㅠㅠ ㅠ
벌써 욕으로 배부른 기분임니다
일해라 일... 네이버 캐스트에 과질 올려라....,,,,!
예 ^-^,,,, 넘나 뻔한 것~ ㅎㅎㅎㅎㅎ 익숙하잖아요? 흐윽.....ㅠ
욕먹고 오래 살아여ㅎㅎㅠ 내오빠가 잘못한걸 어찌하리,,,,,,,(해탈
^-^,,,,천재일우들 멘탈 튼튼데스네......^_^
에날지 최강 도른자를 부정하셨다니,,!

도테모 죠부데스네~~~ ~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 아 진짜 그간 제가 어리석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스고이 천재일우,,,,~
^_^ 아 골프장 영상 생각난다,,,,,,
디쓰 이즈 쏘오 뷰우리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비스 오늘 안함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NRG_official_

잘못된 올인도 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 그만해!!!!!!!!!!!!!!!!!! 갸악!!!!!!!!!!!!!!!!!
이름을 만들지 않으면 만들 수 없네요💦
에령닷컴
애초에 에령이 먼 뜻이야..? 급궁금
ㅋㅋㅋ비디오스타에 nrg 나온대서 기다렸는데 내일이래 ㅜㅜ ㅎㅎㅎㅎ
되게뜬금없눈데 ehryun’r’g 어떤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에날지 끼어넣기(....)
ㅋㅋㅋㅋㅋㅋ정 참신한게 없으시면 약간의 조미료로서 참고하세여헤헿ㅋㅋㅋ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BTS_twt

갑성훈 비쥬얼 훠우.. 문성훈 끼부려서 덕후 후려치는 실력 어마어마한데 왜 안연예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윙크 뭐냐고 입술 뭐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 이 오빠야ㅠㅠㅠㅠㅠㅠ
위클리 에브리원 . 봄이 스멀스멀! 금주의 에브리원 라인업! . 🌸화요일 8시 30분NRG 특집 🌸수요일 6시주간아X마마무 🌸수요일 7시쇼!챔피언 🌸수요일 11시 20분뮌헨 뇌섹남들의 대결! 🌸목요일
인용으로 모셔왓읍니다 ! !
흘흙 1세대 처음 파봐서 고인물 심하겟지,,,,, 했는데 알못 반겨주시고 넘 조은분들ㅠㅡㅜ 잘부탁드림다 선생밈,,,,, 에날지 얘기 많이 해조요,,,
물론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님 대체 아니 님 멈춰주새요
ㅅ ㅏ 사 사 사랑함니다,,,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1995_8259

이 악개야!!!!!ㅋㅋㅋㅋㅋ
제가 괜한 말을 하였읍니다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옙... 고정하시옵소서,,,,,,, 콩가를 집어넣으소서,,,,
1세대는 아닌거 같아,,,,자중하자,,,, 하다가 일주일만에 계정까지 파고 이러고 있네욬ㅋㅋㅋㅋㅋㅋ 핑크옷 사랑만들기를 본 순간부터 이렇게 될거였던것 같고,,,
왕인정합니다,,,, 윰은 맞는말을 (((솔직하게))) 햇을뿐,,,
나믿윰믿 😭
헉 메신저ㅠㅜㅜㅜㅡㅜㅜㅡ 너무 조아여 성진햄 그때 만화주인공 같고,,, (순정만화 아니고 무협만화,,,,늬낌,,, 투디캐릭터 같고 흑흑ㅠㅜㅜ 졸라 날라댕기고 멋있지 않나여ㅠㅠㅜ 메신저 넘 조아해여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boilingpoint92

사랑만들기는 좀 결정적인 입덕계기 였어여 예능땜에 첨엔 에날지가 아이돌 느낌은 아녔는더ㅣ사랑만들기 보고,,,,잘생긴거 째고,,,,,,,
헉 슨생밈,,,,, 첨보는 사진인더 주워갑니다,,,,, 흑흙 오빠 세기말 헤어스타일 넘 잘ㅇㅓ울리고,,,, 착붙이고,,,,개머싣고,,
헉 오빠,,,,,,,,,,
요새 옛날 가수들이 컴백하고 뭉치는 모습이 자주 보인다면서 H.O.T, 젝스키스, SNS, NRG 이야기를 하셨다.. SNS가 아니라 S.E.S 입니다만... 진짜 속으로 백번 외침..SES 라고 #iHeartAwar
해외팬도 같은 입장입니다 ㅋㅋㅋ
팬들의 입장도 좀 헤아려주시길...ㅋㅋㅋㅋㅋ
비스에 NRG 나왔어........... 환성아.........ㅠ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meanit_mh

NRG는 어쩌다 망한 거지? (거의 문맹 수준 about ㅇㄴㅇ 이전의 한국 아이돌 역사) 애들만 놓고 보면 망할 수 없는 스펙인데 진짜 미스터리 호옥시 소속사 문제...? 궁금하지만 알아볼 시간 없어서 패스
미모 너무나,,,,,, 너무나,,,,,,
NRG 완전체 컴☆백 기념으로 ♧메신저♧ 들으면서 뽕 차오르는중
NRG 재결합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김환성 님 1981-2000 기억합니다.
"NRG가 아니라 신화." 👍
내가 본 기사가 맞다면... NRG님 님들은 그레잇입니다 하지만 방탄은 비교불가입니다 방탄짱 포스트는 없어요 방탄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exokai_kr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fruit_yeol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dearmyspring_sh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meanit_mh

NRG EXOL 엔알지 노유민 찬열 천명훈 지못미 meanit_m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