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Posted by 마리쉐
2018. 3. 7. 20:52 카테고리 없음


배워

수학 공부할때마다 생각하는거 중1:이걸 왜 배워 중2:이걸 왜 배워 중3:이걸 왜 배워 고1:이걸 왜 배워 고2:이걸 왜 배워 고3:이걸 왜 배워


GO

헐랭 그런 애들 너무 싫어요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PdoggOutproduced #THOSFansBTS28F #HIXTAPE_D4 #iHeartAwards #BestFanArmy #B
WE'RE SO YOUNG WE'RE SO FREAKY 우리들은 틀을 벗어나 진짜가 되지 WE BE SCREAMING GO GO GO WE BE SCREAMING GO GO GO
We're so young We're so freaky 우리들은 틀에 갇힌 채 진짜를 잊지 We be screaming go go go 반항은 그들을 불태우고 우린 열정에 완벽히 미쳐가고 We're so young W
WE'RE SO YOUNG WE'RE SO FREAKY 우리들은 틀에 갇힌 채 진짜를 잃지 WE BE SCREAMING GO GO GO #제노 #JENO #NCTDREAM_GO #GO
2018 SUGA B-day support by fistbump #THE_YOUNG_GOD track.03 홍대입구역 9번출구 인근에 슈가의 생일을 기념하는 가로등배너 광고를 준비했습니다.
2018 SUGA B-day support by fistbump #THE_YOUNG_GOD track.05 gift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REFUL_twt


EXOL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웃음만개사진과 진지한 표정의 사진첨부하고 10명의 트친 지목하고 해시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munan040
17. 경수는 연습생 때 댄스 B반이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ㅜㅜㅠㅡ 어느쪽으로 절을 할까요?ㅜㅜㅡ 감사합니다ㅜㅜㅜㅜ 꽃길만 걸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밳사님 앞에 꽃길이 펼쳐지려나 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 꿈에도 백현이가 나왔으면 싶어요...´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are one (푸른봄님 사진)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교수님

아니 교수님 언제오냐 11시 시작인데

이러고 5시까지 뻐겨야하는게 너모 싫다.....ㅎ.....우주공강 시러욧...교수님도 시러욧,...
아까 교직수업 교수님 말이 너무 빨라서 잘 들을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듣기는 잘하는쪽인데 이교수님 리얼 말하는게 아웃사이더급임;;
7과목중에 6과목을 들어야하는거라....ㅎ....교수님 말이 겁나 빠른거 말고는 갠차나....이거저거 따지면 못들을것같기도하고ㅠ
나는 교수님과 트친인걸 보통 잊고 사는데 가끔 이상한 글을 알티해가실때마다 흠칫흠칫 놀란다...
걍 수업 다 땡겨졌음 좋겟다..... 교수님 우리 비영이 집좀 보내주세요~~!
아니 미친 강의실에 구루마가 있길래 어떤사람이 구루마를 가방으로 들고다니지 미대인가 했는데 교수님 가방이였음 지젼...
교수님 개힙해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REFUL_twt

교수님은 늘 어렵다
카카오톡 교수님 잠시 나좀 보게
오늘 첫 강의 오티한다는 말 없던데 수업하겠지....?교수님 나빠요...
오늘 수업 과목에 교수님이 자료를 안올려준거 실화...? 이래놓고 오전에 올려놓고 인쇄 안해왔다고 하면 진짜 수강정정한다


WERE

어렸을때.... ㅎㅎㅎ When we were young 🎵


사람

ㅋㅋㅋㅋㅋ맞은편에 컴 앉으신분 계속 한숨쉬길래 머지 하고 슬쩍 보니까 수강 정정하고있음...우주세상불행한 사람이군...측은
개강후 강의실 앞 풍경 -야 강의실 여기 맞아? -아닌거 아니야? 안에 사람 없는데;? -맞...지않음?..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라는 영화에는 이런 대사가 나온다. 너와 내가 만난것은 우연도 아니고 그렇다고 운명도 아니다. 그것은 네가 한 선택들과 내가 한 선택들에 의한 만남이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 대해 이토록 명료
웃겨서 입술 존나 꽉 깨문 사람
님들 어퓨도 그렇고 미미박스도 불매운동 해야 할 거 같은데요. 이런걸 광고로 쓴 사람들 머릿속에 대체 뭐가 들었지
자신의 그림체와 비슷하다는 이유로 )))) 잘 그리는 짭 좀 쓰지, 그림을 너무 못그렷어요(못 그렸어요임ㅋㅋㅋㅋ), b.....t,)s인데 돈 좀 쓰지, 그린 사람 재능이 1도 안 느껴져 실화냐
이런광고 너무 싫다, 내가 공부를 하는 이유는 단순히 누군가의 아내가 되어 내조하려는 것이 아닌 나 스스로를 발전시키고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함이다, 내가 서울대까지 나와서 겨우 전정국이랑 결혼해야함?
"우리는 페미니스트들을 '페미니스트'라고 부르는 것을 그만두고, 페미니스트가 아닌 사람들을 '성차별주의자'라고 불러야 한다. 왜냐하면, (성차별주의자가 아닌) 나머지는 그냥 평범한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 메이지 윌리엄
고딩시절 새파란색으로 염색했을때 자다 일어나서 내 머리를 만지며 "자연이야?" 라고 묻던 친구 가끔 생각난다.. 편견없는 사람..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LQ_DEEP


눈물

시우민이 가장 눈물이 없는 멤버로 지목됐다 "멤버들 중에서는 없는 편이다. 잘 참는다고 해야하나" "눈물이 나는데 참는 거다. 나도 감정이 있다. 표현을 안 할 뿐이다. 표현력이 서툴러서 그렇다" /2013 newsen 시우민
원래는 이런데....첫날 오티라서 우주공강이 되었읍니다...(눈물
ㅎ.......뭔가 당연하게 내가 액면가가...되...어...서...(눈물
내 눈에 저런게 남아있었다니 (눈물
화양연화 영포에버 (young forever) 앨범 눈물을 머금고 투표를 위해 무료 이벵해요,,,, 주의할 점은 택배비 제가 부담 못할수도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배진영

탐라에 안주무시는분 계시면 제 잠금 봐주세요(tmi 배진영 개잘생김
새삼 진짜 잘생겼어 배진영ㅠㅠ

사랑해,좋아해💜 #배진영


겁나

배그 버그? 겁나 신기함 구조물 안으로 슉하고 들어감
겁나 겹당


NCTDREAM

180304 We're So Young teaser photo - #Mark 패션 정보 (Mahagrid) #마크 #이민형 #이마크 #NCT2018 #NCT #엔씨티 #엔시티 #NCT_Dream #nctdream #N


앨범

바라는김에 앨범 구성도 클린하게 오게 해주세요
으리으리한 의리ㅋㅋㅋㅋㅋ 친구 앨범 홍보해주면서 본인꺼까지 일타쌍피 ㅋㅋㅋㅋ 정준영 솔로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여 아니 근데 그와중에 됬...됐......
43년 전 오늘 발매된 데이빗 보위의 9집 'Young Americans'. 글램록에서 벗어나 R&B와 소울을 선보인 앨범이다. 보위는 이 앨범을 통해 영국인 팝 가수 중 최초로 블랙뮤직을 도입. 이러한 특징은 이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pom_kimmango


생일을

[ ] ❤💛💚💙💜💙💚 💛생일 축하 합니다!!❤ 💜💙💚💛❤💛💚 H a p p y B i r t h D a y T o Y o u !! 1년에 한 번 뿐인 당신의 생일을 위해 제가 나타났습니다! 저는 매달 한


대체

이거 대체 ㅓ뭐 야 ,,
아니 대체 뭘 보내길래.....?


시간

시간이랑 날씨만 좋았다면 시키는건데요...크...
아 솔직히 집다녀와도 될 시간인데 ㄷㄷ
나도 오늘 오티만 하고 마쳐서 걍 친구 자취방옴... 공강 세시간잼~~
동기언니가 시간되면 밥먹자고해서 생각없이 ㅇㅋ했는데 언니 수업은 1시부터 1시간이고 나는 2시부터 2시간이다...우리 볼수있어,...?

저기요 그림 그리는 것도 1초 만에 뚝딱 그릴 수 있는 거 절대 아니고 진짜 시간내서 공들여 해야되는 거예요 돈 받고 커미션처럼 하는 것도 아니고 제가 그리고 싶을 때 그린다는데 왜 그러세요ㅠㅠ?
저도 시간만 아니면.....학교만아니면....
🌸🍓 05:06 PM 🍓🌸 딸기우유 같은 백현이의 시간♡ iwantB
비영님 오는 시간?
시간 이제 좀 맞춰와야겠다 강의실에서 시간 뻐기기도 귀찮다


FOREVER

알티 후 답멘으로 팬덤 해시 투표를 해주시는 한 분께 지민이에게 제작해서 선물로 보냈던 'forever we are young' 모자를 보내 드립니다! 1개씩만 추가로 제작할 예정이라 당첨자 발표는 3월이 될 것
YOUNG FOREVER J I N 인장, 배경화면) SAVE = #리풀작업 #iHeartAwards #BTS #BestBoyBand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_young___b


맞아요

맞아요 천둥번개치고...ㅠㅠㅠ 전..담주에 먹어야겟어요😭😭 벌써 입에 침고여요 으앙ㅠㅠㅠㅜ
맞아요 여러분 그 어떤 잘생김이 유혹해도 역시 이발팡이 진리인 것입니다..
이거 진짜 방송나간거 맞아요 선바릠이 말해주심 저 말도 진담이 아니라 웃길라고 드립친건데 진지하게 나간거라곸ㅋㅋㅋ


교환

🌟뉴이스트W콘서트 3/16 금요일 첫공 교환 구합니다 첫공 저:스탠딩 B구역 20번대 님:스탠딩 A구역 비슷한 번호대 교환 하실분 디엠 주세요💓 #뉴이스트W #DoubleYou #콘서트 #교환


3월

3월 10일 ACCA 촬영 가능하신분 계신가욤 :D 부산에서 촬영 예정입니당
Rt 이벤트 합니당! 250ml 펩시를 하나씩 총 두분께 드릴게요d( •̀∀•́ )b! 당발은 3월 17일에 하겠습니당 펩시 많이 드셔주세요 *ฅ´ω`ฅ*♡ +) 사실 350ml 뚱땡이펩시를 이벵하려고 했는데 기
국민 10명중 6명이 평창패럴림픽이 언제부터 하는지 모른다는 조사. 언론 기레기들 정말 확. 가족 주변 분들에 아무때나 한마디씩 툭툭 던지세여. 평창패럴림픽 3월9일 - 3월18일

=♥️ 3월 25일 일요일 [합천 영상테마파크] 에서 러브라이브 선샤인 해피파티트레인 풀팟 촬영하실 요우, 루비 코스어분 모십니다! 의상은 대여 가능하며 루비➡️s사이즈 44~55 (만원) 요우➡️m사이즈 55~66 (


Young B

아닌거같은데
동생이랑 리모컨때문에 ㅈㄴ싸웠는데 무엇 ....
다들 봐주세요.. 한번쯤은 기자를 꿈꾸게 하는 영상.. 토롯코 타고 돌면서 귀여운 율동하고 안녕안녕 인사하고 웃다가 기자분들 보곤 키보드 촤르르륵 타닥타닥 엄지척 최고최고'ㅅ')b 예의와 귀여움을 동시에 보여주는 천재아이돌
스포대로라면 테리우스라는데 .. 일단 기다린다
저분 모델 한ㄴ횬민 그분 맞으시면 스포 믿어도되는걸까
3조 1부에 하는지 2부에 하는지 아시는분 ,,,, 아니 복가 본적이 있어야지 ㅠㅠㅠㅠㅠㅠ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KINGOD_GUIN

나 알바 맨날 몇분씩 늦는데 맨날 늦다가 오늘 일찍가서 다짜고짜 복가 틀어달라하면 어이없ㅅ으시겠지 ..? 그래도 한다
2부에서 하는거ㅏㅌ은데 2부 편성표상 50분 시작이더라구여 그쯤 하지않을까여 ..???
미년이 맞나여 ...???? 아 오자마자 손님오셔서 주글래 ㅜㅜㅜㅜㅜ
# + #팔로우 어떤 알계가 저한테 이벤트 당발을 안 한다고 그러드라구요 ㅎㅎ😭😭후기 완벽하게 남겨주시고 택배비 부담 가능하신 분들만 참여 부탁드려요 2017 시그 A,B 버전 각각 한분씩 두 분 뽑아요🧡
복면가왕 황민현으로 추정되는 테리우스 풀무대 1/2
복면가왕 황민현으로 추정되는 테리우스의 누나야 애교 시박 귀엽다!!!!!!!!
테리우스님 손가락이 되게 짧뚱하시네여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KINGOD_GUIN

그 뭐냐 낮춰봤는데 ..
명견만리에서 제일 충격이었던건 “학교와 어른들에 대한 비판의 주제는 유행지난거 아니냐” 라는 의견에 대한 답변. 자신들의 이야기를 하라는 모토를 추구하던 피디님이었고 멤버들이 그 당시 학생이었기에 할 수 있는, 해야하는 이
집가서 ... 봐야지 흑
깁스한미츠루붕대에 낙서해대는1b(드실)
- 윤진영 - 생일 8월 11일 키 176cm 발사이즈 255mm 혈액형 B형 인스타그램 clloudouble9 - 돼지국밥, 막국수, 돈가스를 좋아한다 배그를 잘 못한다 하지만 랩은 잘
파워페미니즘 플로우 a:여성의날 행사 권해효 사회 b:여자한테 사회 맡겨야 하는거 아니냐 a:권해효는 진정성있는 남페미다 b:그래도 남자보다 여자가 하는게 낫다 a:여자가 자리를 차지하는게 중요하냐 b:중요하다 a:
,,,,,, ▷2차배송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KIM_GAL_BI

오분만에 만든거같음
즤희 팬미때 볼수있는건가요오??
탐라에 60키로 그 광고 봤는데 네 제가 그 유명한 6nkg입니다 뒷자리 안알랴줌
아마도... 그럴거 같아요 ㅋ
아까 배고픈데 일본 맛집 찾아봤음...배고파죽는줄
아 밖에 천둥 개무섭다구
헉 다들 카페 많이 하시네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ilovesobi

지금도 천둥 쳐? 이쪽은 이제 소리 안 들리는데....
교촌 허니콤보 먹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컷인지 아닌지는 내가 보고 판단할테니껜 일단 다 풀어보라구!!!!!!!
으앙 저두요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교촌치킨 먹고싶어요....
아 학 교 싫 어
남들은 2시수업이라는데 나는 웨 11시...웨 교직...웨....
아 그냥 뒷계에 적어야지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_young___b

뇌가 있을리가?
! 그렇군
일욜에 배드민턴 생각보다 시설도 좋고 전체적으로 좋아서 주1회 배드민턴치자고 했는데 벌써 건강해지는 느낌이야 그래봤자 주1이지만...
와 2주동안 50만원 가까이 씀 말이 돼???? 나 진짜 후드리찹찹 맞아야돼 돈 아까운줄을 몰라...돈 나갈일 더 많은데 ㅠㅠㅠㅠㅠㅠ 이제부터라도 먹는거 줄이고 옷 안 사고,, 하 ㅠ 후회된다
학교가기싫다
바나나우유 먹고싶다 단지우유
오디맛우유도 먹고싶어요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B_to_young

EVERY DAY6 FINALE CONCE [THE BEST MOMENTS] , Young K. 매일의 행복이 되어주는 너의 미소💕 #영현 #강영현 #YoungK #영케이 #데이식스 #Day6
진짜 둘다 너무 예쁘지 ..
머리 이렇게만 해줘도 너무 좋으니까 깔거면 예뿌게 까주세요 고데기 좀 많이 써조 제발
이번 컴백 바라는게 있다면 예쁜 스타일링과 파트 많이 ... 그 파트가 킬링이면 더 조쿠,, 넘 욕심인가요
본인이 한 말은 지켜주실거라 믿어요
HD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워.......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baseliin

아침에 듣는 테리우스 최고최고ㅜㅜ 특히 화음 진짜 사랑해 ,,,, ㅠㅠㅠㅠㅠㅠ
음원 나왔으면 좋겠는데 1라도 음원 나오나 내주세요ㅜㅜ
넵 잘 부탁드려용 ㅎㅅㅎ
크인싸
💖Memory gan sample💖 샘플을 생각보다 빨리 받게 돼서 후딱 가져왔습니다! 기다려주신분들 넘넘 하트😍 멀리서두 짱짱 잘 보이구 반사력 최고에요 ^^b 진짜 실제로 억만배 더 이쁜데 저가 사진을 너무
배드민턴치고 밥먹음 근데 좀 많이먹음
근데 생각해보니까 경수 배우인맥 쩐다...b 일단 저번 '순정'시사회에서 증명됐던 '조인성모임'부터가 대박임... 대한민국 톱스타 배우들(+최정상아이돌 엑소멤버 경수)가 다 모여있는 친목이잖아ㅠㅠ(감격) 그래서 타래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B_to_young

팬싸 가시는 콘희님 참 부러워요ㅠ 가보고 싶은데 갈 수 없는 ㅠㅠ
손 꼼지락 꼼지락...
한살 강아지의 신남 오랫만에 망고 아빠 카메라 들었음 ㅋㅋㅋ
아니 이게 ㅜ무슨 일
일단은 틀었다 복가 ...
화장하기 귀찮아
짠내투어 싱가포르에 간다는데 벌금이 세서 무섭다고 껌뱉고 침뱉고 무단횡단에 벌금이 있다니까 정준영이 무단횡단은 원래 하면 안되는거에요 라고 하네 원래 전부 하면 안되죠라고 하네 그나마 정준영이 제정신(?)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_young___b

깨알같이 나왔던 준영투어 피알들 ㅋㅋㅋㅋ
드라마에서 정준영만 보이게 연출한 것 같다
예에ㅔㅔㅔ 뮤비 촬영 끝났구먼 둑근둑근
잠깐사이에 방법 생각해내는거 쩔어 진짜.. 똑똑.. 종민형ㅋㅋㅋ 우와! 야 너 진짜 똑똑하다! 야~ 진짜 똑똑하다 이야~ ㅋㅋㅋㅋ 반응 ㅋㅋㅋ 중간에 속도도 줄여주고,, 잘해,,, ㅋㅋㅋ
와 일바기 최고시청률 21퍼 찍었었대 ㄷㄷㄷ
신입생이 길물어봄...좀 현타온다😫
나는야 딱봐도 고학년...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_young___b

아 새내기 진짜 새내기 티가 나더라....
2시수업인데 그까지 뭐하지 공부하긴싫음
흑흑 아싸는 광광 우럭요
님덜 저 충전기도 없음 다스케테
오늘 챙길까말까 하다 냅뒀는데 따흑
ㄹㅇ 저 후리스 세탁 한번에 끝부분 보풀같은거 일어났어요 세탁망에 넣어 돌렸는데ㅡㅡ
사고친 한남이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fxxkuvapp

캬 실드치려고 애쓰는거봐린
우주공강 너무 시러욧
야 그래도 친구자취방 간거 개부럽다데스...난 지옥의 보조배터리도 없는 인간임...
(-내가 생각하는 고전 / 탐라에 뜨는 고전-)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__looking3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sailboat0221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wooyeon523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izle_xo

Young B 배워 GO EXOL 교수님 WERE FREAKY itazuranakiss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