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Posted by 마리쉐
2018. 3. 9. 17:54 카테고리 없음


지코

쫌 더 고화질ㅜㅜ 오빠 너무 멋있어😭 최고 멋쟁이야 진짜... 깐지코 쵝오 #지코 #ZICO #우지호 #스케쳐스
180221 BLOCKBUSTER in JAPAN 도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ㅠㅠ아엠유! 유어미 하는데 인이어 빼구 듣고서는 심꿍!!! 포즈 너무 기여워😭💕 #지코 #ZICO #우지호 #우지코 #지아코
171116 몽타주 신나라 용산 팬싸 ㅠㅇㅠ우리오빠 힙콘 하나 더 뜬 기념,, 내가 좋아하는 섬섬옥수핏줄 턔튜보이는 사진,, 안 좋은거? 응. 없고 😭😭😭👍🏻♥️ #우지호 #지코 #zico #지아코 #블락비 #BlockB
박원순 시장님과 했던 인터뷰 책이 발간 되었네요! (아이돌 그룹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뮤지션) #지코 #ZICO #몰라서물어본다
180215 MONTAGE in JAPAN 나고야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80218 MONTAGE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zicogram

굶주린 죠수니에게 단비같은 사진 ㅠㅜ 😭😍 #지코 #우지호 #ZICO
180221 MONTAGE in JAPAN 도쿄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왕자님 등쟝😍👑 이 날 오빠 등장하는데 너무 멋있어서 오열ㅠㅠ #지코 #ZICO #우지호
180308 보고싶어.....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70528 #스카페스티벌 기분좋다고 얼굴에 써있네ㅋㅋ 웃는얼굴 보는데 나까지 기분좋아져서 트친 님들이랑 같이 공유하고싶어서요,,😊 #ZICO #지코 #우지호
지호야, 언제까지 잘생겨질꺼야? ㅠㅜㅡㅠㅜㅜㅠㅠ응?ㅠ #ZICO #지코 #우지호 #Skechers #스케쳐스
끄적거림이 풍년...지호 보고프다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지코 #ZICO #우지호 #끄적임 #보고싶다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마치 회화 같아요ㅠㅠ 너무 예뻐ㅜㅜㅠㅠ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자리가 가까우면 얼박을 찍어오라 배웠습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늘도 또또 많이 보고싶고!! 지호 최고 ♡.♡ #지코 #ZICO #우지호
180215 BLOCKBUSTER in JAPAN 나고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214 BLOCKBUSTER in JAPAN 나고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분신에 지아코. #지코 #zic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untitled_PO

180218 MONTAGE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80214 MONTAGE in JAPAN 나고야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너무 멋있어요😭👍
180222 입국 #블락비 #지코 #ZICO 진짜진짜 수고 많았어❤️ 얼른 푹 쉬어주세요😭🙏🏻
지코 귀여워! 하는데 아무표정 없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웤ㅋㅋ 과자도 냠냠 맛있게머거🍪 #지코 #ZICO #우지호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쫀득쫀득🐱
160403 콘서트 퇴근길 #블락비 #지코 #ZICO 귀염터진다ㅠㅠㅠㅠ

귀여워😭❤️ 보고싶다아ㅠㅠ #지코 #ZICO #우지호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냐냐냥🐱
곡 하나 끝내니 이쁜 본인 사진이 배경으로ㅋㅋㅋㅋㅋㅋㅋ 쓰윽 확인 후 "사진 빨리 바꿔주세요" 민망해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귀여워ㅠㅠㅠㅠ찌호왕창 보고시퍼ㅠㅠㅠ 💗💗💗💗💞💞💞💞 #지코 #ZICO #우지호
160728 BlockB SHOWDOWN "S" 토쿄 #유권 #지코 #블락비 #ukwon #zico #blockb #ゆぐ #じこ
170527 서울재즈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지호 춤추는 거 넘 죠아서 어쩐담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ROZE92_

[preview] 180213 Block B Centrair Airport 나고야공항 입국 #BlockB #블락비 #지코 #ZICO #ジコ
우왕 에뛰드와 지코 조합 (•̤̀ᵕ•̤́๑) 막 여기가면 핑크핑크한 지호시 볼수있으려나 ㅠㅡㅠ
[#RunToYou] 전시회에서 작품 감상하는데 살아있는 작품 #지코 등장ㄷㄷ 아티스트 지코가 부르는 #Artist 라이브! 최고의 명작 👏👏👏 #ZICO #런투유
171116 몽타주 용산 팬싸 ♥️지호시ㅜㅡㅜ보그찌포♥️ #우지호 #지아코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몽타주 #떠나지마요
예쁘게 물마시다가 물이 죠르륵.. 흘러버렸지.. 당황하지 않은 척 손가락으로 닦아도 보고.. 휴지로 꾹꾹하는데.. 귀여워서 나는 주거버려따.... x(-(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60422 용산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오랜만이에욤.. (*´꒳`*).... 아직 밀린 사진 이따시만큼인데.. 나중에 다시 고화질 더 들고 올게욤.. #zico #지코 #우지호 #지호 #170717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가사 곱씹어 들으려고 자막버전 - PA 1
내 심장에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혼자 복에 겨워서 브라보 브라보 일분일초가 행복이자 기쁨인걸 룰루루 라라라 감사해요 Thank You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스케쳐스 진짜 다하세요 ♡.♡ 넘예뻐 😂😂💗💗💗 #지코 #ZICO #우지호
화보찍는거 보면 꼭 모델같다 어떻게 저런 표정과 포즈를 소화해 낼 수 있을까 #ZICO #지코 #우지호 #skechers #스케쳐스


우지호

160417 여의도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 웅 ㅠㅠㅠㅠㅠㅠㅠ 졸귀탱 ㅠㅠㅜㅜ
180112 한남동북파크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워😭😭😭


블락비

180307 슈퍼맨닷컴 커튼콜 프리뷰 어제 공연도 수고했어 😃 오늘 공연도 화이팅 !!! ( 어제도 오늘도 너가 좋아하는 비오늘날 🌧🌂☂☔) #슈퍼맨닷컴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Unique_ZICO

180307 슈퍼맨닷컴 커튼콜 프리뷰 오늘도 성공성공 대성공 🤣 #슈퍼맨닷컴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180307 슈퍼맨닷컴 퇴근 프리뷰 모자 다시 쓰고 🎩 #슈퍼맨닷컴 #BLOCKB #블락비 #바스타즈 #피오 #표지훈 #PO #ピオ
180113 엠투유 누리꿈몰 팬싸 예전에 올렸던 사진 지금보니까 보정 다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손댐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좋아하는 모먼트 모음.,, 말안해도 아실거라고 믿어요..후 #블락비 #BlockB #리몽타
170122 #블락비 #박경 #NOTEBOOK 인천팬싸 ❤️


슈퍼맨닷컴

슈퍼맨닷컴 교환 구합니다 나 3/20 3/22 1열 👼3/21 3/25막공 1열 or 2, 5, 6열 통로 #슈퍼맨닷컴 #교환 #슈닷 #극단소년 #1열


사진

솔직히 고백해보세요 탐라에 계신 여러분 이런류의 사진 좋아하시죠🤔
히히 죠옵is뭔들 이지만 저런 분위기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 꽤 계시더라구요ㅎㅎ

널리 퍼졌으면 하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지인이 초등학생한테 성희롱 당했는데 내용은 사진에 나와있고 지금 지인이 당한 일에 너무 화가 나서 어떻게 해야 이 초등학생한테 패널티를 줄 수 있을질 모르겠어요 얼굴은 찍어놓은 상태고요.


표지훈

앜ㅋㅋㅋㅋㅋ 기여어ㅠㅠㅠ 표지훈 아니고 표지훈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서 웁니다ㅠㅠ


스케쳐스

스케쳐스 사는 동안 많이 버시고 진짜 번창해서 1위 하셔라 정말 참된 브랜드시다


이정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wzc914

이정오빠 보고싶다'-'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헐 존나 대단하다 이정도면 샬이님 급 아니냐;;


사람

사람은 4가지 '호'로 나뉜다 호인 일을 잘하고 성격도 좋은 사람 호랑이 일은 잘하는데 성격이 안좋은 사람 호구 일을 못하는데 성격은 좋은 사람 호로새끼 일도 못하고 성격도 안좋은 사람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_아는_한마디 보고싶었어
난 논리 앞뒤 안 맞고 아무것도 모르면서 자기 자신이 최고라고 교양있는 척 지식인인 척 우쭐대는 사람을 정말 싫어하는데.. 이제 얜 지 바닥을 보였다고 생각함. 더 이상 화도 안 난다.. 그냥 웃겨.. 너 책 안 읽죠


슈가생일

#슈가생일ㅊㅋ #GeniusYoongiDay #윤기의_시작과_삶의_끝에_함께하리 생일 축하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가생일ㅊㅋ] 🍬0309🍬 〜경🍭설탕절🍭축〜 🎤365일중가장달콤한날🎤 #슈가민윤지AgustD #민피디천재짱짱맨뿡뿡
ㅋㅋㅋㅋ #슈가생일ㅊㅋ
아따 춤 잘춘다 #JIMIN #슈가생일ㅊㅋ #윤기댄스


1열

앗 정말요ㅠㅠ?? 그럼 1열 1.2번 보다는 3.5번이 훨씬 낫겠죠??!!


그림

응응 그래! 아직 안물어봐서 모르겟는데 걔도 원강그림 그리는데 진짜 심장저겨ㄱ..♡)
원맥강림 글로는 못쓰나 난 그림 못그리는데! 글만쓸줄아는데!
헉 안녕..! 좀 뜬금없지만 맨날 그림그리는거 봣는데 진짜 잘그리더라..!(///)낯을 가려서 말을 못붙엿...) 잘부탁해!!!♡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wzc914

진짜 그림체 취적ㅠㅠㅜㅜ난 그리다가 관둔 케이스라 방사능손인데 진짜 잘그린다...,..!
아 누가 짘경 그려주라 소재는 내가 줄테니..(끄윽) 짘경보고싶다 짘경 글보단 그림 그나저나 글 써야되는데 졘쟝
예술이란 저마다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지요. 그 어떤 다른 목적도 아닌.. 그저 순수한 아름다움이요. 저의 목표는 순수하게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 유튜브 조회수를 오지게 뽑고 돈을 왕창 버는거에요 햐ㅑ햐햐햐
☄미술(그림) 관련 소소한 팁 모음 -미술재료라든가 -그릴때 포인트라든가 -주요색(32색) 외의 쓸만한 색이라든가 -재료의 또다른 사용법이라든가 . . 이것저것 대충 정리해 두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디자인전공 입시미술인지라


ZICO

( LIT! HIPHOP CONCE ) • 일시2018. 4월 7일 (토) 오후 6시 • 장소장충체육관 • 티켓 오픈2018. 3월 14일 (수) 오후 6시
( PINK PLAY CONCE ) • 일시2018. 4월 14일 (토요일) • 장소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알림 1관 • 티켓 응모기간3/12(월) ~ 3/31(토) • 에뛰드하우스 공식 앱은
ㄱㅋㄱㄱㅋㄱㄱ그럼 난 나부터 싫어해야됨ㅋㄱㄱㄱ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1theK

님님 우리 반에 원강파는애잇다!!!!내일 먹을꺼들고 찾아온댘ㅋㄱㅋㄱㅋㄱㄱㄱㅋㅋ너도 같이 와
네^^250든에서 100오름!!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22:38
넵ㅋㄱㅋㅋㄱㅋㅋ 아아 그리고! 우리반에 원강파는 애 또 있다!♡♡
어..몇번이더라..? 너가 앉은 그 분단 맨끝자리! 배구부!
고1분들 모의고사 영어 팁 알려드릴게요 40번문제는 98% 확률로 답이 1번 아니면 2번임 그리고 그래프 문제는 98% 확률로 답이 4번아니면 5번입니다
윽ㅋㅋㄱㄱㅋㄱ아냐..내가봣어!(...) 나느은 탑뇽을 파..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_914z

응응 진짜 잘그료..ㅠㅠㅜㅠㅜ♡ 그럼 내일 학교에서 보자ㅋㅋㄱㅋㅋ!!! 아..아는척할께..!(..?)(///)
밖이니까 삽입은 죽어도 안 된다고 해원맥이 사정사정해서 강림 벤치 뒤에 몰아넣고 스마타만 하는데 하다보니 해원맥이 더 꼴려서 존나 느끼는 거
내 개그를 이해하지 못하다니 미개한 신경망녀석
에..에이 설마..
그치..? 그렇겠지...? 아직 안만들어진 걸꺼야,,,,,,ㅎ,,,,,,,,,,
ㅋㄱㄱㅋㄱㄱㄱ응응!!내일 아는척(?)해볼께!!!
그럼그럼!!!!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netgo0125

헉 좋아.. 구경하러 가께..!(♡
구래,,, 고마워,,,,,,,,,,(왈ㅋㅏㄱ
엄청난 과제맨이 되기전에 알티 한분 뽑아서 아래 퀄리티로 흉상 그려드려요... 뽑는건 토요일...아무때나
대장..! 아, 으응.. 진짜.. 안된다니까요..... ..알았으니까 잠깐만. 뭘 또 잠깐ㅁ, 흐읏! 누구 지나간다고요.. 이렇게만 하자. 강맥 야~외~스마~타~
아이 뭐..강원도 좋지만..그래도 난 원강이..
반톡 마지막 톡이 내가보낸거야 어떡해 졸나 부담스러워
잘생겻따..!!....(ㅇㅁㅇ..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egg_0412

내일 학교에 가야한다니 말도안돼
오...? 애니인가? 한번 차자볼께!!!
혁재
헐 지금님 독심술사이신가벼,,,, ㅠㅠㅠㅠㅠ 맞아요 당연하죠.... ㅠㅠㅠㅠ ㅠㅠ 끄허허헉 ㅠㅠㅠ(사실 지금님 보정 다 제 취향이에요 진짜로요 진짜요ㅜㅜ... 히힣😉)
윌리엄 카캄..뭐 어쩌고.. 저거 싫다 수행이라니.......ㅠ(정신가출
션멘데스!!!!!!!♡
탐라에 계신 현재 중3분들.. 제 얘기 잘 들으세요.. 솔직히 중3 중요하다 하는데 공부 앵간히 하면 특목고 아니고는 다 갑니다. 인문계 다가요. 중3때 수학 다찍고 막 23점받고 그랬는데 51.3프로로 인문계 입학했습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p2nki

배고파..수학숙제 언제함.....
아 배터리 1퍼센트 졘쟝
지후니가 쓰는 미스트는 바로 이것
오늘 알게된건데 세계 주니어 컬링 선수권대회가 스코틀랜드에서 열리고 있고 몇시간 전에 우리 여자팀이 스코틀랜드를 상대로 8:5로 이겼다. 현재 3승 3패로 한국을 포함한 무려 다섯팀이 공동 3위로 초박빙!! 남은 경기라도
차배우님 Zico 마시면서 연기하실 수 있는거 레알 리스펙.....
[ 이벤트] 🙆오늘의 잔업 - 하얀리본 뱃지🙆 오늘(3.8) '세계여성의날'을 맞아, 여성에대한 폭력을 막고자하는 국제적 캠페인 (하얀리본캠페인)을 알리기위해 '오늘의잔업'이 만든 (하얀리본뱃지)를 소개합니다. *
트친들에게 항상 고마워요 ! 쪽지도 날리고 에스크도 해요~ 친해져요웅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bleuciel_yui

다들 희망데이!! 🍀💚
마침 배경 뭐 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ㅠㅠ
덕분에 살았어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음하하하하 윤기야 생일축하한다
좀 아프긴한데 볼 만해요! 근데 이번엔 무대높이?도 있고 그래서 극싸보단 중간을 더 추천해요! 무대랑 좌석이랑 가까워서 다 2-5열이면 충분히 잘 보여요ㅠㅠ
네네!!
감사합니당 혜정님💙💛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Everyday_Zico

아닙니당❤️ 재밌게 보고오세요).(
아닛 어떻게 알았죠!!!!!!
리밋계도 팔로해줘
ㅠㅠ....
대박 진짜 예쁘게 생기셨어...
생일축하해 형🎉 -호석이-
ㅤ ㅤㅤ ㅤ ㅤㅤ❍ Zico 一 Block B. ㅤ ㅤㅤ #pj_αpαrtado ㅤ ㅤ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gunangingan

멋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The Last) 이 좋네요 자극 받음!!! #AgustD
부럽긔.....
춤 잘추네 왜 웃냐 ㅡㅡ 작업하다 놀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GA-
완전 라뷰라뷰임니다...흑흑ㅠㅠ
다들 예쁘다고해주니까 기분좋강ㅠㅠㅠㅠ 근데 진짜 예뻐ㅠㅠㅠㅠㅠ ! !
언니도 푹 자자 😭😭
은지시 1009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Plan_ZICO

'대한체육회,메달 딴 봅슬레이팀 해체' 대한체육회는 올림픽 직후 봅슬레이의 적은 선수단과 예산 부족 이유로 상비군 해체를 결정했다 ''이런내용은 묻히면 안된다 생각합니다 많이알려주세요''
현재 아이링은 제작 완료되었으며, 특전 제작 중에 있습니다. 다음 주 주말에 포장하여 배송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언니만 맛있는거 먹구...😭
학원?
힝구힝구ㅠㅠㅠㅠㅠ떡보끼먹짜 돼지야
힛 오늘퇴근하면 3일쉬어^^망ㄴㅏ니처럼 놀아야지
부럽다....ㅠㅠ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hamiz92

아직 한참 더 올려야해ㅠㅠㅠ
저도 성운이 예능 나가는 거 보고 싶어요 그래서 매일매일 열심히 노동해요 제가 이 계정을 소통하고 마음대로 성운이 앓는 계정에서 노동계로 바꾼 이유도 이것에 있어요 팔로우가 적지 않은 계정이라서 조금이라도 독려를 하려구요
아 개부럽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이제부터 이거 믿기로 함. 토요일에 속는셈 치고 알티 해봤는데 일요일에 전시회 가서 맨마지막에 당첨되서 액자받음ㅎㄷㄷ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l2dlamp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WOOZlH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BTSorbit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Zico_Square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아코 스케쳐스 bts_big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