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그대가 따라닷따 떠날질

Posted by 마리쉐
2018. 3. 10. 00:28 카테고리 없음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그대여 따라닷따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ㅇ암여ㅕㄹ맨 암욜맨!~!/ ㅓㅏㅏㅡ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땃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난 오늘도 그대만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닥 오늘도~ 난 ㅇㅗ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욯맨 암욜맨 그대여~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암욜맨 암욜맨 그대여...따라닷따 오늘도....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ㅎH....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그대가 따라닷따 떠날질 20l60808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톤업)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그대가 떠나지 않아 암 욜 맨
암욜맨암욜맨그대요다라닷다오늘도오늘도난그대만생각해암욜맨암욜맨그대요다라닷다오늘도그대가떠나지않아암욜맨암욜맨거리를또해매죠어딘지도몰라요혹시라도또그대가나타날까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닷다오늘도그대가떠나지않아암욜맨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암뇰맨그대여다라닥다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오늘도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
진짜개넘하네왜1위아니야 #아동청소년_성착취_아웃 암욜맨암욜맨그대여따라닷따오늘도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다라닷닷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혜~
암! 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가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마빙의)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땃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그대가 떠나질 않아 암 • 욜 • 맨♪ (누워서 아주 작게 중얼 거리면서도 좋다며 흥얼댄다.)
암열맹암욜맨그대여다라닥다오늘도오늘도그대만생각나암욯맨
암 욜맨 ㅇ망욜맨그대여 다라닷닷오늘도 난 그대만 암 욜맨 암욜맨그대여 다라닫삳삳ㅅ 오들도 난 그대만 암 욜 맨
암욜맨암욜맨그대여다라닷다오늘도난오늘도그대만생각해

오늘도 그대만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그대가 따라닷따 떠날질 1013_hongsi5

암욜맨!!!!암욜맨 그대여!!!!! 따라랏따 오늘도!!!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닷닷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따라닷따 그대여 따라닷따 오늘도 오늘도 난 그대만 생각해 암ㅁ욜맨
아 대박 탐라분들 자러 가실시간이니까 이거를 좀 심어야겠다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따따 오늘도 난 오늘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2~ 따라따따 오늘도 그대가 떠날질 않~~아~~ 암욜맨~~ 암욜맨! (트친분들뭐야 ㅆㅂ;
아 대박 탐라분들 자러 가실시간이니까 이거를 좀 심어야겠다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따따 오늘도 난 오늘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2~ 따라따따 오늘도 그대가 떠날질 않~~아~~ 암욜맨~~ 암욜맨! (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욜맨 암욜맨 그대여


그대여

암 욜맨! 따라닷닷 그대여~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암 욜맨~ 따라닷닷 그대여~ 난 오늘도 그대만 암 욜맨!!! 따라닷닷 그대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따라다따

따라다따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그대를

사랑할수없는 그대를 보면 너무 아픈 가슴 나 쓰러져만 가는데 안되나요 나를 사랑하면 조금 내 마음을 알아주면 안되요..그대만 내게있으면 그대만 있어 준다면..🎶 나만 사랑하면 안되나용? ㅠㅠ 내가
아무 말 못한 채 오늘도 그대만 바라봐요 가슴에 맺힌 못다한 얘기들이 그대를 기다리죠 한 걸음 다가서면 가슴 깊이 참았던 눈물이 흐를까봐 혹시 그대도 나와 같다면 조금씩 다가갈게요


따라닷다

따라닷다 오늘도~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프로젝트

9 타디스 프로젝트 - 오늘도 그대만 , 우효 - 청춘 이거 두개 많이 들어요 ! !
[탈통하고 십다곡? 이 곡을 들으라곡] 빵님재생리스트 박원-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슈가볼-농담반 진담반 (이거 듣고 오열함) 샤이니-방백, 너와 나의 거리 이준호-지워볼게 타디스프로젝트-오늘도 그대만 무감각-너를 비
혹시나! 성우가 이 글을 볼 수 있다면, 나중에 타디스 프로젝트 - 오늘도 그대만 (feat. 정동원) 이 노래를 한 번 불러줬으면 하는 마음. 노래도 좋고, 무엇보다 이 노래가 성우 목소리에 너무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오늘도 그대만

암욜ㄹ맨 암욜먄 그대ㅇㅕ 따라따땃 오늘더~~~~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20180224 showcase phototime💋 오늘도 내 가수는 그대만🎤💘 멋진 모습을 보여줭~🌹홧팅✨ #LIVE #DRAMATIC_NTB #東京 #NTB 💓🤝💓 #NSIF #엔티비 #エヌティービー #엔시프 #Jae
나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나는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오늘도 그대만 들으셈 슬퍼 죽어
난 오늘도 그대만 생각해 얌 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