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Posted by 마리쉐
2018. 3. 10. 07:18 카테고리 없음


EXOL

누가 그러캐 미남이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선생님들 제가 돈을 벌고 있읍니다 공방은 주말바께 못가지만 충성충성 하겠읍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쉽발 갑자기 까여서 가루가 되어도 출근헤야겟다는 의지 존나 오졋다 이게 바로 엑소뽕인가요 그래 출근 더 성실하게할게 첸백시 첸백시 한국단콘소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티저 뜨면 저 태그해주세요...오늘이든 내일이든 평일엔 언제든 태그해줘야해 알겠어? 제발 나 폰못본다구 이제....알앗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백현 쪼아 쪼아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잖아!!!!!!!! 첸백시!!!!!!!!!!! 컴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uv_cqc

40분만에 일 하기 싫어쟜다... 아냐 열심히 해야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사양은 제발 예판 올릴 때 같이 올리고 예판 기간은 2주 잡아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데뷔팬분들 모여보세요 ~!!~!~ 알티해보세요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짴ㅋㅋㅋㅋㅋㅋ 국민알바생 최태영 맞지😄 관련 이야기에 꼭 빠지지 않는 스틸컷🐧 (cr.attractive_DY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집 오자마자 찾은 나의 현금 봉투 .. 적어논 말이 졸라 쐐기를 박네 ㅋㅋㅋㅋㅋㅋ응 이거 다 첸백시꺼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일 소곱창이랑 대창 머근다 야미야미 여기갈꼬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그거 같다 집 비운사이 아가곰 막 집안 난장판 만들어 놓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이러케 예뿐데, 화낼꺼야?

🐻니니니이즈 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울 작고 소중한 강지 괴롭히면 가만두지 않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울 백현 모태 귀염둥..'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즘 1일 n번씩 꼭 보는 백현이 글 너무 힘들어 하지마~ 금방 지나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2집활동을 위해 도토리를 모아줘야겠어 (침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생술집 시우민 예고편 ㅠㅠ 같이 적셔볼래요 ? 네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uv_cqc

김민석이 적시라면 쒸이벌 내방이 바로 워어터 파아크다 ~!~! 조온나 적셔적셔(랜선취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누가 술을 마셔 ~~~~~ 민석이가 술을마셔!! 이슬 방송이라니 적셔 라니 꿈이 아닌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 나 오늘 찬열이가 댓글 달거같다고 그랬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세훈이 인스타에 찬열이가 댓글 달았는뎈ㅋㅋㅋㅋㅋㅋ어떤분이 노인정 노인정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개그 제 스타일이시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큥이가 안머거써'ㅅ'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적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세훈에게 보고싶다를 듣는 삶 박찬열에게 금방간다며 하트를 받는 삶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오자나 다음주 인생술집 시우민ㅠㅠㅠㅠㅜㅜㅡㅠ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감이 얼마 안남았는데 유령계정이 된 상태라서 문의를 넣어놓았습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 트윗을 쉬어야 할 것 같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볼빨간 민서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생일 나눔 인증 방법은 역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아이하트 화이팅할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 이제 출근 좀이따 만날 트친들 쫌따 카몽에서 만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첫출근 진짜 에바쌈바 회사 막내 존나 에바다 진짜로 자꾸 물어봐야해...따흐흑 나만 헤매는거가타(나만 신입이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uv_cqc

🌸🌸🌸🌸첸백시 벚꽃컴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몬나 백현이 보고싶당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도 어빠 따라서 볼두 발그레... (술마시면 창백해지는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야아아아 적셔적셔 다죽자~!~!~!~!(주량두잔등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이냐 에스엠 미남들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누가 3월부터 사람을 적시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슈밍의 유혹에 넘어가 버려따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점심도 젤루 맛있는거 먹구 행복한 오후 울 백현이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대구에 미인이 많다고 들었다는 서울 미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규칙적인생활이 피곤한 이유는 그 생활에 야근이껴있기때문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우유김치콜라라면을 먹어봤다 1 = 1VOTE 선 후 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곰인하다가 산 구찌 ㅂOㅂ// 오늘들어왔다해소.....다음달 내가 힘을내겠지 오랜만에 나에게 크게썼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힝 딸기(´・ω・`)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이번엔 첸백시 분기상 꼭 받아요 진짜 열심히 해야돼요 설마 유닛이라고 안하는 사람들 아직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ShalE_7

야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울 백현이는 비요뜨 조아할까 'ㅁ' ? 요거트 푸하푸하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선배 멋있고 설레고 난리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라이더 라이더 내일 라이더 입을래 울 배켠 라이더도 찰떡 ´ㅅ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단독] "엑소의 귀환"..첸백시, 4월 전격 컴백 '1년 6개월만'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iHeartAwards #Bes
8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엑소 첸백시가 4월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첸백시는 4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단독] "엑소의 귀환"..첸백시, 4월 전격 컴백 ˙1년 6개월만˙ (출처 O
나는 원해 첸백시 2집에 ✔ka-ching (Korean ver.) ✔살다가 (CBX studio ver.) ✔Diamon Crystal (Korean ver.) ✔Cry (Korean ver.) 못해도 이 4

첸백시 컴백ㅠ
하잖아 첸백시 컴백😭 4월 내내 행복 할 저를 상상하며 행복을 전파해봅니다 알티만 해주시고 가시면 아웃백 외식상품권 10만원 쏩니당 첸백시 컴백날 당발할게요🙈 지뢰 다 거릅니다 사랑해 엑소 사랑해 첸백시 ㅠㅠㅠㅠㅠㅠ #
3/9-수호 슴스테 실례해도 될까요 3/10-수호 슴스테 DINNER 3 중순-시우민 인생술집 4/2-카이 우리가 만난 기적 4-첸백시 2집 5-수호 리치맨 7-디오 백일의 낭군님 여름-디오 신과함께 ☆-첸 슴스
8일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엑소 첸백시가 4월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다. 첸백시는 4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첸백시는 4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iHeartAwards
첸백시 이번에 한국 컴백이 맞는 것 같고 면스테는 티저만 봐도 그냥 분위기 와 이거는,,,(말잇못) 그러니까 제가 할 일은 음원 공개 뒤에 열스밍 하기 맞죠~~? 이제 본격적인 시작이네요. 모두 이번 한 해도 파이팅 해보


GOT7

180309 소방청 홍보대사 위촉식 😭😭😭😭😭😭😭 #GOT7 #Jinyoung #갓세븐 #진영
GOT7(갓세븐) 소방청 홍보대사 위촉식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Doosing_UV

180309 소방청 홍보대사 위촉식 눈물이 멈추질 않아오😭😭😭😭😭😭 #갓세븐 #GOT7 #진영 #JINYOUNG #EYESONYOU #LOOK #너하나만
[PRE] 180309 소방청 홍보대사 컷팅식 #갓세븐 #마크 #GOT7 #EyesOnYou #MARK :넘 머시따꾸요ㅜㅜ😍💘
🅱️ 180224 꿈에서 만나자이앙 잘자잉 #GOT7 #BamBam #갓세븐 #뱀뱀 #EyesOnYou #EyesOnBamBam
[HQ] 180309 소방청 홍보대사 위촉식 그냥 너무좋아💘 #GOT7 #Jinyoung #갓세븐 #진영 #Eyesonyou #LOOK
[HQ] 180309 소방청홍보대사위촉식 #갓세븐 #마크 #GOT7 #MARK #EyesOnYou :고급진 얼굴 무엇😍❤💛👑💎
180309 테이프 커팅식 #YOUNGJAE #영재 #GOT7 #갓세븐
180309 소방청 위촉식 💚 우리 뱀이 미모는 ... 날이갈수록 업그레이드구나😭😭 능력도 미모도 겸비한 존잘러❤️ #GOT7 #갓세븐 #EyesOnYou #LOOK #너하나만 #뱀뱀 #BamBam

계급장 다는 재범 멋있당😊 #GOT7 #JB #갓세븐 #제이비 #재범
[PRE] 180309 소방청 홍보대사 컷팅식 #갓세븐 #마크 #GOT7 #EyesOnYou #MARK :제복이라뉘이 ㅠㅠ괘멋짐 😭❤❤❤


소방청

180309 소방청 홍보대사 위촉식 #유겸 #Yugyeom ​​​ 손가락 몬 대 기 여 워 ㅜ ㅠ ㅠ


엑소

아 근데 엑소 술광고 안하는 이유 알 것도 같아 알코올중독 환자 급증할까봐 그런거 아님? 다 사재끼고 적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슴오빠들 과자씨에프에 사랑하는 만큼 드세요~처럼 사랑하는 만큼 적셔요 하면 전국 방
작곡은 레이형이 했어요 작사는 첸이 했어요 랩메이킹은 찬열이가 했어요 부르는건 엑소가 불렀어요 듣는건 엑소엘이 들었어요 그래서 우리는 하나예요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아는_한마디 #BestFanArmy #iHeartAwar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서뷰첫날 엑소안와요 #
오전 10시를 기준으로 122.66M 격차로 아이하트 2위입니다. 이제 마감까지 5일 남았어요. 국내 엑소엘분들과 해외 엑소엘분들의 단합력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한마음으로 함께해주세요. #iHeartAwards #Be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SYSTEM_uv

존나 대표님이 엑소 조아하는거 알았어 뒤질까 가방속 배꾸랑 눈마주침...


컴백

왐마????????? 일본투어 떴을때 컴백 좋고 투어성공 기원할 테니 한국에서도 하고 가면 안 되냐고..초치는 것처럼 보일까 봐 진짜 소심하게 중얼거렸는데..기대는 해도 희망은 없었는데 이뤄질줄이야! ㅠㅡ 그럼 또 꿈꿔


루비님

루비님...;-; 밥은 제대로 드실수있는거죠...?
루비님......맛난거 잔뜩 드시구! 쌓아두지마시구 그냥 우시는게 나아요....;-;
루비님..화이팅...;-;
루비님하면 원피스죠 17
저도 원피스가 루비님처럼 찰떡같이 어울러쓰면 조켓다...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gomphrenaa

루비님 넘햇따요....
루비님하면 꽃이라 17번...!!
(´-`).。oO(루비님 졸리싱가뱌..
루비님 17!!
ㅋㅋㅋㅋㅋ역시 루비님의 꽃사랑!!
루비님 통장 ?
루비님 멋쟁이처럼 입을것 같아서요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B__UV


인생술집

인생술집 예고편 !!!
3월 15일 인생술집 예고편 #최강창민 #심창민


느낌

피곤해ㅐㅐㅐㅐㅐㅐㅐㅐ 모든 생활을 학교에다 쏟아붇는 그런 느낌이야
침대에 묶여있는 김영수를 그려주세요 라는 슼팸리퀘를 받고서... 끄작끄작 거려봤는데 똑같이 울고 묶여있어도 홍차랑은 다른 느낌이라 ㅋㅋㅋ;; 죄책감 느껴져서 황급히 중단함 ...
(넌붐님 중년 제 취향이여서 한번 탐라 스텨지나가며 보는거라도 기본적으로 제 심장을 치고가는 이 느낌적인 느낌)
우와 짱 머째이 느낌이군뇨
오오오오 5번 첨나왓는디 오오오오 몬가 새로운 느낌....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EXCEPTION4L_

뭔가 꾸밀듯 안꾸밀듯 그렇게 다니실것 같아여.. 저으 느낌적인 느낌
인정할거 인정합싀다 몸매가 저기서 두배정도 뿔어서 그러치 저는 보통 1위. 17번 2위. 14번 3위. 12번 이런 느낌으 사람입니다...치마치마치마치마 뇽뇨녀녀뇸
아카아시는 교양있는 집에서 차분하고 격식있게 자란 정치인 집안 보쿠토는 여유롭고 자유로운 집에서 걱정없이 자란 기업인 집안 이런 느낌... 후쿠로다니 학원 다들 어디어디 가문의 자제분들만 다닐 듯 #보쿠아카 #아카보쿠 #후쿠로다니


이유

내가 위장자를 계속 본 이유...
커피믹스가 대세가 된 이유 외환위기때 여성을 많이자름 -) 커피탈 사람이 없어짐 -) 남자들이 직접 타게되자 귀찮아서 -) 믹스커피 대란
저 사는 이유 머죠,,,네,,,? 디질까요,,,?
너무 어이 없어서....아이유 이짤이 필요하다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SYSTEM_uv


똑같이

제 초등학교 동창인데 진짜 개 똑같이 생겼음ㅋㅋㅋㄱㅋㄱㅋㅋㄱ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ㄱ 차은우 웃는 얼굴이랑 걔 웃는거랑 싱크로율 백퍼라니깐요
아 진짜 똑같이 생겼는데 보여주고 싶다 아
아 진짜 똑같이 생겼음ㅋㅋㅋㅋㅋㄱㅋㅋㄲㅋ 보여주고 싶은데 아쉽네요ㅠㅠ


4월

으..악... 역시 레진공예 돈 너무많이든다.. 여태까지 햇빛으로만 말려가면서 했는데 시간 너무오래걸려서 4월에 결국 UV램프 구매하구... 글리터펄까지 구매해야겠ㅅ다....응아악ㄱ 내돈(와장ㅈ창)


친구

유튜버 보겸이 누구냐면 헤어진 전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 비제이 방에 별풍선을 쐈다고 여자친구를 멍이들때까지 때리고 쐈던 별풍선 두배만큼의 돈을 갈취해간 데이트 폭력범입니다 본인이 직접 인정하고 웃으면서^^ 사과방송 했는
(카노님과 카노님 친구분들 귀여우시다)
감자탕 동덕여대쪽 감자탕이엇나도 마싯던데..말뚝이 맞나...(탐라에 동덕여대 업게찌 모) 고3때 야자튀고 친구 집근처라서 뻐스타고 맨날 먹으러감 아 그건 뼈해장국인가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Artome87

친구수호 신곡 나온다며!!! 나웅 마니 들어조 친구제목 되게 귀엽더라 실례 좀 하겠습니다 맞나? 아니야 아니라고 이 기억력에 결함있는 친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
옷가게 정리후 재주있고 아까운 타투친구들과 함께 해외떠돌아다닌지 2년차.. 매니저란이름으로 스케줄관리며 통역을하다보니 호주라는곳이 진짜 타투 선진국이더라 18~60이넘은 할아버지까지 나도첫타투가 생겼다 UV 타투 마스터
그친구는 밍쇼기 꺼잔아
친구들이 생일선물로(드디어 ㅋㅋㅋㅋㅋ uv램프 사줘서 이제 레진공예를 할 것이당 꺄ㅑ륵 앙스타 컨셉 귀걸이 만들어야지ㅣ
님들 제 친구 차은우 닮음


시우민

시우민 또 한껏 매력 뿜뿜 하고 왔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ㅡㅡ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ㅡㅡㅡㅡ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ㅡㅡㅡ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


8일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길래 오늘 8일 6시 준면 슴스테 티저 공개 오늘 8일 6시 준면 슴스테 티저 공개 오늘 8일 6시 준면 슴스테 티저 공개 오늘 8일 6시 준면 슴스테 티저 공개 오늘 8일 6시 준면 슴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baekhyuntown


생일

✨HAPPY BAEKHYUN DAY ✨ 생일 홈 오픈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올해 큥일 모금 특전은 #아시아발라드왕자 #콜라보남신 백현이의 노래 모티브 뱃지입니다 'ㅅ'
[#슈가생일ㅊㅋ] 🍬0309🍬 〜경🍭설탕절🍭축〜 🎤365일중가장달콤한날🎤 #슈가민윤지AgustD #민피디천재짱짱맨뿡뿡
Hey gentleman Wait a minute 넌 내가 망하길 기도하지 1-UV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가생일ㅊㅋ #Gen
이 분의 생일 리액션이란.. #슈가생일ㅊㅋ
음하하하하 윤기야 생일축하한다
움............조은거가타....카이를 위해 저장해놔따가 내년 곰도리 생일에 조온나 쩌는거 해주자


얼굴

하지만 뽀뚜라면? 멍곰이라면? 새죵이라면? 둘이서 탕비실애서 벌건 얼굴로 나온다면?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BitingJJARI

아 왕님 디자인 얼굴 가리는거 투구로 할까
))일단 너희들이 잘 안보이고 내 얼굴이라도 잘 안보여야해! 같은거니...
말 나온김에 임산부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자면. 산부 등록해서 이 고리를 받았는데 지하철 임산부석은 마크를 달고 있어도 양보 받기가 힘듭니다. 하지만 트위터에서 얼굴 사진까지 찍어 조리돌리던 중년 남성이 가장 양보를 잘해
그냥 17에서 님 얼굴이 보여요
저얼굴로 경아야 춤추러갈래 'ㅅ'
우움 너가 구거를 팬싸때 사며는 또니니한테 가면쓰고 갈수익떠 너 당첨되며는 내가 꼰도이 인형탈응 사주께 네발로 올라가서 받구와 너 얼굴보여주는거 북그럽담서
내얼굴 지지야...앙대.....뷰3뷰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Yu_fish62


UV

내 삶은 어디갔나요
오늘아침에도 엄마랑 개판싸웠는데 알바하면서 혹은 돈벌면서 공부하면되지 라고하는데 공부하는게 그렇게 쉬운일 아니거든 물론 노동보다는 쉬울수있는데 노동이랑 병행하는건 이도저도 아니라고 난 조용하게 하루종일 공부하고시퍼 진짜 개서럽다
이렇게 내가 돈 모아서 몇개월 다니다가 짤리거나 관두고 또 하루종일 자격증 어학 컴활 같은거 준비한다고 그러면 또 뭐라고 할거잖아 난 내가 이력서에 빈칸이 너무 많아서 빨리 채워서 떳떳하게 제출하고싶다고..지금 가진게 아무것도 없는데
에효...그래 지금 일하는거 다 실무경험이다...((이렇게 합리화 하려고 해도 그게 되냐고...솔직히 경력으로 쳐주지도 않을거잖아 매번 면접때마다 이거 왜했어요 저거 왜했어요 이건 경력이 아니라 경험이지 호호 쓸모없는뎅 이런소리듣는데
탄생석 목걸이 너모 이쁘다.. 이걸루 자컾굿즈 하구십음 ㅠ
존나 사람 피말려 죽일라고 사방팔방에서 칼빵을 놓는다 진짜 사회에선 나보고 부지런하게 안 살았으니 낙오자라고 하고 부모는 갑자기 키워줬으면 값어치를 해라 이러질않나 먼저 잘된애들은 어머 아직도? 이러고 다 족가라 증말...현타와 진심
악 미친 존나 어캄 나 오늘자 업무보고서 파일 잘못올림....죽자죽자 내일 선임한테 한소리듣겟다 업로드도 못하냐고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gananii_langya

앞으로 당분간 리맨물 못보고 못쓴다 정말로
UV.) ㅡ TFJ! 💕🍦
알져 뽀뚜는 이사X비서 멍곰은 대리x회장 아들
인정인정....적게 일해...제발...
적게 일하고 많이 잤으면
많은 잣잣 소취....
탕비실 잣잣 저 애아빠 백 유치원 교사 도 보고싶어요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ninini_hospital

복고시픈사람이 쓰기
애들 점심시간에 재우고 화장실에서..
아 세상...하지만 현실을 알기에 차마...근데 좋긴좋다
막 입 막구 하는데 깬 어떤애가 화장실 똑똑 떤땡님...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always_with_uv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dari40506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eclair_0921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bts_bighit

UV EXOL 첸백시 GOT7 갓세븐 소방청 루비님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