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Posted by 마리쉐
2018. 3. 10. 19:48 카테고리 없음


VROMANCE

해요 티비님~ 브로맨스 (VROMANCE) 다시 초대 해주세요~🙏 너무 보고싶어요....
아리랑TV #팝스인서울#브로맨스 가 출연합니다! 콜리들! 잠시후 3시 30분에 만나요~♬ #VROMANCE
180307 NCT의 나잇나잇(녹방) 별 There's Nothing Holdin' Me Back #브로맨스 #VROMANCE
#브로맨스(#VROMANCE) 오라~ 이!층버스 (39.9MHz) 예매 오픈 안내📣 잠시 후 6시부터 아래 링크에서 티켓팅이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하나투어 티켓
180221 팩트인스타🎤 #브로맨스 #VROMANCE #이현석
잠시후 6시 KBS1 #열린음악회#브로맨스 가 출연합니다! 콜리들 채널 고정~🎶 #VROMANCE
콜리들 #팩트인스타-#스타인터뷰 방송 잘 보셨나요? 다음주 수요일 오후 여섯시 스타인터뷰에서 다시 만나요! #브로맨스 #VROMANCE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momochan1417

180310 두시탈출 컬투쇼 (180307 녹음분) 별 Bang Bang #브로맨스 #VROMANCE
오늘 #브로맨스 가 부를 #불후의명곡 은 과연..! 어떤 노래일지 콜리들 궁금하시죠? 잠시후 KBS2 채널고정! #VROMANCE
브로맨스야 축하해😆💐❤️⭐️‼️ #브로맨스 #VROMANCE #불후의명곡 #붉은노을


메디컬

사실 저 써보고 싶은 내용들이 많은데 계폭 전까지 최대한 다 쓰고 갈거에요 *예상중인 장편* 메디컬 브로맨스2 (민감독x박배우) - 슈짐온 (일부공개) 메디컬 브로맨스3 스푸키 로맨스 (아고물) 짝사랑캠게물 부디
슈짐러에게 추천하는 글들 짐데님 오버로테(연재중) 비꽃님 메디컬 브로맨스, 냉이꽃 녹분님 Thirteen(연재중) 팝콘님 나선의 굴레, 나의 ps파트너 연달쨘 Dear. J(연재중), 사랑이 잘(연재중) 랜마님 키스트레이닝,
메디컬 브로맨스
보덴RPS 글개인적레전드 슈짐))) 오버로테이션 위험한 동거 메디컬브로맨스 국민))) 비욘드클로젯♥♥♥♥♥♥ 비환상 문학♥♥♥♥♥♥

메디컬 스릴러 브로맨스요!^^ 보셔도 후회 안 합니다 진짜진짜루~~~
헉 메디컬만 듣고 두근댔는데 스릴러 브로맨스라니 혹하네요ㅋㅋㅋㅋ 어디서 볼 수 있어요?!


재현

~브로맨스 팀명 및 뜻 설명 후~ 재현실제로도 멤버들 사이에 브로맨스같은게 있나요? 쟌 실제로 있어도 말하기 좀 민망할거같아요 나 얘 좋아해 이렇게
[속보] 민아분, 배그 게임 좋아한다고. 재현저 마니하거등요... 브로맨스 분들은요? 치킨 드셔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혀니야 너 시간도 없으면서 게임을 하면 얼마나 한다구 배그얘기만 나오면 신나가
브로맨스 화음인사를 음방에서 듣고 가까이에서 들어보고 싶었다는 재현, 개인적으로 민서씨의 좋아를 너무 많이 들어서 직접 뵙게 되니까 좋아요! 하는 재현(라임!ㅋㅋㅋ)


학교

울 학교 사탐 선생님 두분 브로맨스 넘나 쩔어서 맨날 혼자 찬백으로 대입해서 끙끙 앓다가 도저히 안 되겠어서 올리는 윤리과 X 지리과 찬백
학교 오티하는데 브로맨스 옴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withMBC

이거보면 미국 상류층 학교 진국.... 한국인 자기 둘이라고 똘똘 뭉쳐서 다니는데 겉으로는 브로맨스 뒤로는 불 꺼진 동아리실 락커 벽 삼아서 질척하게 놀았으면...


아이돌

배우 륜기랑 아이돌 디민이 대중들이 응원하고 좋아하는 둘 우정 브로맨스로 포장되는 정의 사실은 그냥 연애고 사랑인 거 보고 싶다 둘 케미 하도 인기 좋으니까 이제는 공개 연애 수준으로 대놓고 연애하고 다닐 수 있지
예전에 뮤/뱅에서 우결찍던 케미터지는 두 MC 영상을 보고나니 브로맨스가 유행이라고 음악방송 MC를 남남커플로 만드는데 그 자리에 아이돌 보쿠토 코타로랑 신인배우 아카아시 케이지가 들어가는거 보고싶다. 그리고 본
으 아이돌 그룹명이 브로맨스야? 이름 누가 붙였어


꽃미남

꽃미남브로맨스 1년전 방송인데 다시봐도 울컥한다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가 되어줘서 고맙고 #하이라이트_오래보자 “힘든 일은 다같이 겪은 거 같아요” “멤버들도 마음에 들어하고 팬들도 좋아하고” “저는 우리끼리 하고 싶어요”
📅 2016.12.12 🌞 11:09 📷 디스패치 🌸 꽃미남 브로맨스 🌸 너 한입, 나 한입 #VERNON #버논 #세븐틴_버논 #세븐틴 #디에잇
📣아미들의 선택💘 복면가왕 정국 VS 꽃미남 브로맨스 정국 아미들의 선택을 ❣베스트 팬덤 해시태그❣와 함께 10분안에 답멘 350개 1300개로 알려주세요! 달성하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JIMIN C

바바님 꽃미남브로맨스에서 꾹이가 "어른이니까 아메리카노 드시겠지" 하는것도 그려주세요
내가 가보려고 만든 방탄 덕후투어 -학동역 7번출구 올리브영 -유정식당 -학동공원 -케이스타로드 -더민스 -런드리피자 -형도(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독지리)(봄날 뮤비 촬영지) -DA DOG(꽃미남 브로맨스 촬영지) -정
꽃미남브로맨스 지수남주혁편 #불라방매모


못해

아까 알티했었는데 에스엠의 퀴어인척아닌척 은근히 숨겨놓는 행위 자체도 퀴어혐오라는 트윗에 공감함.퀴어를 퀴어라고 쓰지 못해 브로맨스/걸크러쉬같은 숨김단어가 만들어진 것처럼,퀴어면 퀴어라고 드러내던가 퀴어인척 해놓고 대답은
눈 마주치는데 새훈이 평소랑 다를 바 없이 꾸벅, 인사하니 그제야 정신이 돌아와. 형, 나 못해, 못해! 하는 줌면이 말에 매니저형 결국 터져서 호되게 혼내지. 새훈이가 이곳에 있는 이유. 브로맨스 컨셉의 촬영이었기 때문이
끄듀할때 영희가 복성 브로맨스로 존나 밀엇잔아요 친구분을... 이해합니다....(사실못해)


했다고

정쟤현이 옛날에 브로맨스가 있었을 수도 있어요 라고 했다고?? 도재????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_Dear_deer

그건 충분히 그러실 만 했다고 생각하고, 사실 이렇게 여캐들끼리 이것저것 다 하면서 찐한 감정 나누면 그게 사랑으로 보이기도 하고 뭐 그런 거 아니겠습니까 그 반대인 남탕 창작물이 브로맨스 어쩌구로 소비되는 것처럼...


한국

보수적인 한국의 분위기에서 어케 브로맨스가 흥하냐도 같은 맥락에서 해석하는데 기본적으로 퀴어에대한 가시화가 안되어있는 나라라 더욱 게이서사를 그렇게 포장하고 알탕우정으로 치환하는게 익숙해서가 아닐까 싶음
이희재 선생님 존경합니다. 이게 바로 한국 쾌남만이 할 수 있는 여자들이 못하는 진정한 우정이죠. 영어로하면 브로맨스? 여자 만화가들도 교수가 되고 남자 제자들에게 맛있게 생겼다고 말해도 안잘려야만 여자들도 이런 우정을
퀴어베이팅조차 성립하지 못하는게 한국 알탕영화지만 그 내부에서는 기이하게도 브로맨스가 흥함. 이건 철저하게 주 서사에서 여성을 배제함으로서 생겨나는 기이한 현상인데ㅋㅋ 그들만의 알탕카르텔이 여성들에겐 너무 이질감 쩔고
한국 ㅈㄴㅈㄴ 동성애강국임 한국미디어에서는 동성 간의 모든 애정행각을 브로맨스 ~~친목다지기 ~~로 대수롭지 않게 넘겨버리는데 얘네가 돈벌려고 일부로 그러는 건지 아니면 뼛속까지 십헤테로라서 진짜 모르는 건지 판단이 안 섬


불후의명곡

브로맨스란 그룹 노래는 잘하는데 붉은 노을은 선곡 미스 아니냐 (이영훈 선생 특집이라길래 난생 첨으로 불후의명곡 본방 보는 중)


대체

(뭐야 이건 또. 어떻게 로코에서 액션으로 갑자기 장르가 튀어. 뭐야, 에로야? 브로맨스야? 어씨, 대체 뭐야, 장르가아~!) / 오리진, 1화

뭐야, 에로야? 브로맨스야? 아이 씨, 대체 뭐야 장르가.


그런의미에서

그런의미에서 요즘.. 브로맨스와 걸크러시 라는 단어가 가지는 색이 비슷하다고 생각해 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지워지는 게이와 레즈비언...
아앗 . . .. 그런의미에서 도경선모는 브로맨스인가요 퀴어인가요?


드라마

아. 드라마 촬영할 때, 그때 눈 맞아서 사겼으니 꽁냥거림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을 때. 브로맨스, 해서 비하인드에 나왔던, 서석우가 박리환 머리 쓰다듬는게 인사였으니 사람들은 그렇게 알고 있겠구나. 그제야 자각한 리환이 자
데뷔1년차베우x데뷔1n년차배우로 찬첸보고싶다. 데뷔작의 대박으로 스타덤에 오른 챤과 아역시절부터 연기경력 착실히 쌓은 죤이 같은드라마 공동주연으로 동시캐스팅 된 뉴스는 일주일내내 핫토픽이였다. 대놓고 브로맨스로 언
설경구는 "임시완이 드라마 때문에 도저히 칸에 올 상황이 아니었다. 그런데 '시완아, 칸은 꼭 가야돼'라고 했다"고 말했다. 까마득한 후배 임시완을 생각하는 설경구의 진심이 묻어난 조언이었다. 칸을 휘감은 '불한당'의 브


무대

어제 브로맨스 무대 봤음 삑사리 나는 그 부분에서 단체로 눈빛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삑사리 하나 안하나 지켜보고있음ㅋㅋㅋㅋㅋ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chan100married

이제 곧 브로맨스 무대 시작한다!!! 응원준비완료 우리 브로맨스 화이팅!!!❤


남자

브로맨스팀 브로맨스 뭐라고 설명했을까 섭텍스트에 흐르는 호모로맨틱한 감정? 모국에 돌아가면 남자끼리 결혼할수 있는 미국사람한테 어떻게 받아들여진걸까 ㅋㅋ
티비보는데 남자 발라드 그룹 이름이 )))브로맨스(((라서 존카개놀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브로맨스

조권♥호석 브로맨스탄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브로맨스 있겠죠 쟌디 그렇게 재디에게 마음을 어필해보나요
존나 웃긴다,, 시리어스하게 브로맨스가 무엇인지 개념을 정의하고 토론하고잇는 심야라디오
브로맨스를 말 그대로 로맨스로 해석하는 서쟈니 진짜 짱 되고..

퀴어혐의 나라 디나이얼의 나라라지만 브로맨스가 팀명이라니 너무하지 않나요.
브로맨스 걸크러쉬의 용례에는 진의가 전혀 쓰이지 않잖아요.
그냥 러브를 하고있는 쟌재 입장에서 브로맨스는 웃기지않을까
브로맨스 보고 있을께용〜👀👀
브로맨스는 무슨 불장난 댄스다 이것드라
저리액션보면.. 숲은 뱃한테 눈치보긴함 일적인상황도 사적인상황처럼 대우하는 그린애로우는 뱃에겐 일적으로보다는 사적으로 둘만의 브로맨스를 만들고싶어하는듯 플은 뱃한테 동생같은 사고쳐도 뱃이 짜증정도만 내는사이 플이 추우기하면
우주최고 브로맨스는 에일리언❤페이스허거로 끝내라고 좀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P0TAT0_TWT

둘이 브로맨스 찍으렴...
맞아요 솔직히 그런거같음 너무하네 그럼 좀 어때서 브로맨스는 잘만 팔아주잖아
'이정신♡서지훈' 위험한 브로맨스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달달주의 #심멎주의 매주 월/화 밤 9시 OCN 너에게 인생을 두 번 걸었다 첫사랑 원상복구 로맨스 (애간장) #OCN #애간장 #이정신 #이열음
그런점에서 브로맨스가 날이갈수록 애처로워지는게 아닐까요.. 솔직히 미혼자들로 대놓고 퀴어베이팅하면 보는 내가 비참할 것 같음 저렇게까지 서로를 사랑하고 위하는데 정체화는 커녕 잘포장된 헤녀우정이라면ㅠ 그냥 여자투톱 나와서
묘참귀 x 묘천왕 브로맨스
브로맨스를 찾아야 되는데 부로맨스를 검색하는 내손에 순간 이상함을 느끼지 못함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마스 브로맨스 보러 가실분~~

#rt당_스토리를_이어간다 🌌11살에 꿨던 꿈 기반임,, 🌌브로맨스 요소 다수 🌌조직힐링물 예상 🌌유혈 다수 나올듯 🌌땡길때마다 그림 🌌기억상실 요소 및 트리거요소 존재 # 00 10년 전에 영원히 잠들었던
브로맨스 어디서 개마니들어봤는데 기억이 안나 노래 목록 봐도 기억안나 내가 이 이름을 어디서 들었었더라ㅏㅏㅏ
짓짜 둘이 저거 하면서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 서로.. 코 앞에 잘생기고 예쁜 사람이 있고 지금 그 사람과 브로맨스 포즈를 취한다는게,, 나같으면(둘중 누가 돼도.. 심장떨렷을듯.....
딱딱퐁♡ 시안 X 승재의 세상 스윗한 5짤 브로맨스 #이_우정_칭찬해 #대인배들 #슈퍼맨이돌아왔다
요즘 브로맨스 노래 좋아
3월 24일 이층버스의 단독공연의 게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밴드 MAS와 브로맨스 분들인데요 벌써 반해버렸다ㅠ 호옥시라도 안하신 분들은 하나티켓으로 부릉부릉 달려가자구요~! #이층버스 #MAS #브로맨스
양아치 권연빈 황 만나서 공부하고 모범생 되는 거 .. 8대 전교회장X9대 전교회장 브로맨스물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_Dear_deer

참고워맨스는 브로맨스의 여자버전
게스트들이 다 떠나고, 혼자 남아 "외로워~"를 외치던 스페셜 디제이 #곽동원 #동디 에게 온 사랑둥이 #박보검 씨의 깜짝 문자 💕 #브로맨스 #이영 #갓병연 #같이_있는_모습_보고싶다 #어디에서_홍키라에서
아내가 워맨스를 먼저 찍고 남편이 브로맨스라고 홍보한 삐에루 영화를 찍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두 사람 너무 웃겨
브로맨스공화국에서 이 둘의 화보가 아직 없다는건 있을 수 없다
★(저스티스 리그) 특별 영상 '브로맨스'★ 혼자서는 세상을 구할 수 없다! DC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확장, 최강의 히어로들의 첫 만남 (저스티스 리그)의 블루레이/DVD가 3월 14일 출시됩니다....
애네 둘, 스타일도 비슷하고 입도 건게 전생에 형제 같아. 모쪼록 이번 만남으로 절친 먹고 브로맨스 해라~
그안에 본인들은 자각하지 못할 브로맨스적 서사가 개입할 타이밍이 종종 있었을테지만 그게 당사자가 모르면 무슨의미인가요? 둘 관계성에 대한 성찰은 그전까지 이루어지지 않다가 한도경이 박성배 밑으로 문선모를 꽂아넣고 난 뒤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_Dear_deer

브로맨스나 해라
노스코리아 봄버보이와 남한의 미중년의 브로맨스(?
[#브로맨스] 고백 Trilogy Part.2 - #별 개인 Teaser #박장현 #박현규 #이찬동 #이현석
하.... 돈 많이벌어서비즈니스브로맨스(ㅋㅋ)시켜버리고싶다
이병재 김하온 브로맨스 하이팅..!
안돼 이 발언으로 브로맨스라는 이름의 네이버캐스트 클립과 수많은 ㅎㅇㅂㅈ 연성이 생겨버렷
도깨비의 특급 브로맨스 공유×이동욱 깨비저승 애정해💜❤💛💚💙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U_PPon_

혜성홍시 사랑해요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 제발 과거ㅠㅜㅜㅜㅠㅜㅜ 요즘 웹툰 브로맨스많다ㅠㅡㅜㅜㅜㅜㅠㅜㅜㅠ성준나루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ㅠ
관짝 브로맨스 각?
콩아~ 브로맨스 끝났다~ㅠㅠ 다음에 날잡고 한번 여행가자!!🙌🙌
꾸준히 영업하는 브로맨스의 별 들어보세요.
쎄보이고 싶었던 더덕이 쿨하게 스루하는 두릅이 지금은 껌딱지 브로맨스 진행중
안되겠다 브로맨스 라이브 영상 보고와야겠음
남길 ♥️ 반도 은근 잘어울리는 커플~~ 뜻밖에 탄생한 브로맨스 ㅋㅋㅋㅋㅋㅋㅋ 베스트 커플상 노려볼만하닼ㅋㅋㅋ #고백부부 #정남길 #장기용 #최반도 #손호준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FourVROMANCE

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크라울리도 수년간 수많은 기회가 있었음에도 난 널 죽이지 못햇고 물렀었다며, 이젠 받아들인다고, 너와 나 사이에 많은 일들이 있었고, 브로맨스라고 인정해버렷고.. 정작 본인인 딘은 응?하는 표정이구
브로맨스가 판치는 군대이기에 스텔스모드가 가능했지
브로맨스...최애 ㅋ ㅋㅋ ㅋㅋㅋ
오예 브로맨스~~!! 와썹 브로~~!!!!!!!
악!!!!!브로맨스💕감사합니다! 맹목적사랑도 잊으시면 안대오!!ㅠㅠㅠ저 기대립니다✊🏻
[판윙] 브로맨스 - 브로 버린 거냐고ㅠㅠ 하신 분들ㅠㅜ 안 버렸어용!! 그럴리가요♡ 가장애정하는 친구입니다 흑 - 잊지 않아주신 여러분들을 위하여 다시금 힘을 내어 다다다!!! -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브로맨스라니 빙글빙글~~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RBW_VROMANCE

👍👍브로맨스쵝오👍👍
노을과 노을보고 자란 브로맨스 친구들이라니
이거다 이거 브로맨스 스토리 연예인 둘이 트위터에 도는 지네들 브로맨스썰 읽고 노는 만화
이어폰 끼고 노래듣다가 우연히 TV화면에서 브로맨스 박현규님 보여서 바로 이어폰빼고 감상...
30. #사랑의온도 나는 이 브로맨스 찬성한다,,,,
나른한 오후에 빵빵 터뜨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브로맨스 별 오빠들 목소리로 들어보고 싶어요ㅋㅋㅋㅋㅋ 미세먼지 장난아니고 날씨도 쌀쌀한것 같던데 목 조심조심 하세요~
하오니랑 병재 왤케 브로맨스적으로 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김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RBW_VROMANCE

고깃집에 불명틀어져 있는데 브로맨스 나오네
불후의 명곡 브로맨스분들 나오넹
뭐냐 브로맨스네
브로맨스...였구나...
브로맨스 401점으로 1승 성공👍👍
보이스퍼가 아니고...브로맨스엿네여...미...안...
멜론 실시간 금상승 ⇧ 브로맨스 👍🏻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liqueur_forflu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B1A4_gongchan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cakebba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forsune12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pwswim_

브로맨스 VROMANCE 메디컬 재현 콜리들 학교 한국 nosso_lin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