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Posted by 마리쉐
2018. 3. 11. 02:18 카테고리 없음


사랑을

다들... 수홒의 이루어질수없는 사랑 민의 일방적인 사랑을 좋아하시는구나.......넘 마음 아프지만 사실 수홒은 이래야 재밋지요 힝구힝구
지킬 자기의 소원은 정의를 지키는 것이니까 똑같이 정의를 지키려는 마스터인 타츠미한테 소환된 순간부터 소원은 이루어졌다고 말하는게 너무 오져서 머리가 아프다...왜...사랑을 하지 ..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사랑에 대한, 사랑을 대하는 영화의 태도에 대한 영화다. 사랑의 열병을, 바로 그 관계 사이의 축소되듯 확장되는 감정의 파고를, 영화가 취할 수 있는 최대치의 예의로 조심스럽게 쌓아간다
- 해원맥? 해원... 맥? 그 많고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아직 해원맥이 잘 보인다는 사실이 강림은 아프리만큼 괴로웠다. 지난 3년 동안 두 사람은 뜨거운 사랑을 나누었고, 뜨거웠던 사랑은 거울이 깨지듯 어느 날 갑자기 식어버렸다.
[#은빈] 오늘 승연언니랑 같이 홍석오빠가 출연하는 (내게 남은 사랑을)시사회에 다녀왔어요! 정말 감동적인 영화였는데!!다들 건강 꼭 챙기시구 건강검진 정기적으로 해보셔야돼요!아프다구 참지말구!!!!오늘도 빈타민💛이건 가장늦은
그래도 요즘 울 자기 만나서 그런건지 구토도 안하고 위도 안아프고 소화도 잘된다. 저혈압고 괜찮아졌는지 아침 빼고는 정말 괜찮아. 사람은 사랑을 해야하나봐. 맨날 토하고 밥도 못먹고 잠도 못자고 힘들었는데 정말 살거 같다.
동물을 좋아하고, 주위사람들을 지켜낼 줄 알고, 여자와 어린아이를 먼저 생각하고 보호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누구보다 자신의 신념을 믿고 꿈을 향해 가는, 널 좋아하고 있어. 사랑을 주기만으로도 우리 인생은 너무 짧으니..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7056_1bun

누구나 사랑을 하고 누구나 헤어진다. 하지만 겪는 본인은 언제나 특별하고 아프다.
언젠가, 사랑을 잃었을때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 가슴에 아프게 새겼던 말.. "미련을 추하다 여기지 말것, 기꺼이 아파하고 마음껏 울을것." - Mad Clown, 이별은 [Mad Clown vs Crucial Star(Single)]
결론.. 허리가 너무 아프다ㅠㅠㅠㅠ 단키리+에무같은 느낌의 썰인데.. 이건 V시네마가 나빴다. 어딜봐도 감독은 빻았지만 배우들 연기는 너무 쩔었고 키랴가 너무 예뻤고 에무랑 키리야는 사랑을했고 단쿠로랑 키리야도 사랑을했어.((
네에~ 그러셨군요? 정말 누야님의 깊은 사랑을 받고있는 우리택은 너무나 행복한 사람입니다 근데 애가 얼굴살이 너무 빠진것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도 잘생김은 여전하지만요ㅎㅎ 집에 잘 도착하셨는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네에~ 그러셨군요? 정말 누야님의 깊은 사랑을 받고있는 우리택은 너무나 행복한 사람입니다 근데 애가 얼굴살이 너무 빠진것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도 잘생김은 여전하지만요ㅎㅎ 집에 잘 도착하셨는지 정말
좋아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해서 다신 눈물 흘리지 않을 거야 그 기억은 아직도 힘들어 헤어 나오지 못해 네 소식 들린 날은 더 좋아 참 그 사람 한없이 날 이해해줘 넌 날 몰라도 정말 몰라줬어 내 아픔의 단 십 분의 일만이라도 아프다 날 잊어줘 /좋아


아프지

항상 예쁜사진 좋은노래 많이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폭풍업뎃은 사랑입니다♥ 방탄 노래 매일매일 잘듣고 있어용 아프지말고 건강챙기세용ㅇ♥ 변화하지만 변하지않는 방탄소년단되었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몸의 상처들이요? 이 흉터들은 폴로를 하다가 생긴 것들이랍니다. 없앨 수는 있지만 그 시간동안 병원에 있어야 하는데 날 못봐도 괜찮겠어요? 하하 이래서 못 지운다니까, 걱정마요 내 사랑. 지금은 하나도 아프지 않아요.
프레이에 대한 감정이 사랑은 아니지만, 사랑이 아니라고 하기엔 너무 이 감정이 아프지만..다들 프레이를 울부짖는것은 절절한 사랑이라고 말하기엔 애매한 그 무언가...
으으 진짜 부끄럽게... 왜 그소리 하는지 모르겠어요 으깨버리고싶게... 살 붙으셨다구 해두 마양님은 정말 예쁜 분이구 사랑받으실 분인데 지가 모라구 그런걸 논하는지두 모르겠네요.. 아프지 않을 정도로만 빼셔요!
사랑인지 호감인지 덕질인지 느끼는 사람은 다르겠지만... 좋다고 말할 수없을 관계나 뒤로 숨기듯하는 사람과 상황과 사랑 요거는 그만두는게 이롭다. 예쁘신분들 마음 아프지 마시고 더 좋은 사람 만나시길...
망꼬 를 위한 '힘들때 들으면 좋은 노래'((감성노래 이하이-한숨 에일리-저녁하늘 블랙핑크-stay IOI-소나기 어반자카파-위로 젝스키스-아프지 마요 워너원-이자리에 슈가-so far away
우리는 아프지않아도 빛나는 법을 알것이다 그토록 비극이사랑받았던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아팠기때문이다 비극이 그렇게 찬란한것이 아니라면 나의 고통은 의미가 없는것이되니까. 우리는 아프지 않아도 찬란할수있다. 언젠가는 그렇게 될테지
진짜 히카와 둘다 애착형성도 제대로 안되고 정서에 결핍 구멍 뻥뻥뚫려있어서 남들한테 사랑받거나 긍정적인 상호작용하려고 해도 전부 그 구멍으로 줄줄 새고있는거 남들이보면 아파죽겠는데 지들은 아프지도않고 그냥 이상하구나싶어서 필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9977H77H


아프고

사랑은 사람을 아프게 한다. 시작할 때는 두려움과 희망이 뒤엉켜 아프고 시작한 후에는 그 사람의 마음을 모두 알고 싶어서 부대끼고 사랑이 끝날 땐 그 끝이 같지 않아서 상처 받는다. 사랑 때문에 달콤한 것은 언젤까...
은지원은 내게 언제나 최고야 그의 실력과 외모에 실망한적 없고 팬사랑은 말하기 입아프고 함께한 시간은 많지 않지만 앞으로 함께할 시간이 더 많기에 후회없이 은지원 하고싶다 지금 이시간에도 은지원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내겐 넘
혼자인 게 좋은데 싫고, 혼자인 게 좋은데 외롭고, 혼자인 게 좋은데 아프고, 혼자인 게 좋은데 사랑하고 싶고, 혼자인 게 좋은데 사랑받고 싶고, 혼자인 게 좋은데 누군가 곁에 있어주면 좋겠다. - 좋은 글 중에서
나도 내가 이러는거 인성 별로인거 알아. 그치만 적당히 아프고싶어. 그리고 마지막은 좋으면 좋겠어. 이건 다 내가 불안한 애정을 받아오는데에 익숙해져있었기 때문이야. 다른 경우는 접한 적조차 없었는걸. 사랑받는거 너무 불안하고 자꾸 안심받고싶고
혼자인게 좋은데 싫고 혼자인게 좋은데 외롭고 혼자인게 좋은데 아프고 혼자인게 좋은데 사랑하고 싶고 혼자인게 좋은데 사랑받고 싶고 혼자인게 좋은데 누군가 곁에 있어주면 좋겠다. - 좋은글 중
그리스신화 공부중인데 신들의 애틋한 사랑이라고 해봤자 신들은 맴만 아프고 신들이 사랑한 인간은 다 죽고 저주걸리고 짐승이나 나무로 변하고 불구되서 하나도 안 애틋하닼ㅋㅋㅋ
강아지를 분양받은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정이 너무 많이 든다 정말루ㅠㅠ 강아지가 힘이 없으면 나두 힘이 빠지구 설사를 하면 내가 더 눈물이 나구 차라리 내가 더 아프고싶은 기분이야 우리 댕댕이는 귀여우니까 금방 회복할수있을거야 사랑으로 키워줄거야

Le_YOLAENG 속도 안아프고.. 맛있고.. 족국수 조합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벽은 믿을 수 있는 만큼 아프고 믿을 수 있는 만큼 헤어진다. 벽은 언제나 넘치거나 모자란다. 벽이 벽을 실토하는 사이 벽은 어디로 갔나? 그리고 사랑은.


사람

지진희와 김남주의 목소리의 하모니가 참 좋다. “세상 사람들이 다 손가락질하고 나쁘다고 욕해도 내가, ​그 사람 옆에 있어 줄 겁니다. 손가락질도 같이 받을거고, 욕도 같이 들어줄거예요. 난 그 사람 남편이니까요” -세
"그러나 정확하게 표현되지 못한 진실은 아프다고 말하지 못하지만, 정확하게 사랑받지 못하는 사람은 고통을 느낀다."
누구의 강요가 있어서도 안 되고 누구의 참견이 있어서도 안 된다. 일도, 사랑도, 사람도 꼭 원하는 대로 마음이 가는 대로 하길 바란다. 항상 모든 일의 처음이 너이길 바란다. /처
내 입은 상처를 입어 아프다 그 사람에게 입맞췄기에. 내 몸은 병들어 차다 그 사람을 따뜻이 녹였기에. 내 마음은 헛되이 죽는다 그 사람을 사랑했기에...


아프게

ㅇㄴ 지금 사랑후애 존나 3천번 돌려듣고있음 모두다 거짓말이야 다 거짓말이야 네 사랑 은 다 거 짓말이 야,,,,,이토록 아프게햇어,,,,날 슬프개헷어,,,,울리고 간 사랑 이잖 아 아ㅏ,,,,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kookv_15

첫사랑이 찬란하다는 것은 거짓이다. 빛바랜 사진처럼 남은 너를, 나는 흉터처럼 간직한다. 너는 내게 첫사랑이었다. 이리 아프게 남은 너를 내가 어떻게 찬란하다 말할 수 있겠어. ... .... 하지만 내 마지막 사랑은 찬


아픈

너 없는 나는..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도 모르겠는데.. 너는 참 잘 사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ㅎㅎ.. 근데 좀 아프네..? 쿠로오 아프다.. 사랑은 원래 아픈 걸까..? 이렇게 아플 줄 알았다면 사랑하지 않는 건데..
너 없는 나는.. 이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도 모르겠는데.. 너는 참 잘 사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ㅎㅎ.. 근데 좀 아프네..? 쿠로오 아프다.. 사랑은 원래 아픈 걸까..? 이렇게 아플 줄
사랑은 하고 싶은데 하기 싫다. 사랑은 나누고 싶은데 더이상 아프기 싫다. 애초에 사랑이란게 이렇게 아픈 감정이었다는 걸 알았더라면 시작조차 하지 않았을텐데. 괴롭다. 외롭다. 힘들다.


행복한

사랑은 참으로 변화무쌍하여 안타깝고 아프거나, 혹은 즐겁고 행복한 천 가지의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돌아보면 결국 다, 아름답습니다. 꽃처럼 아름답습니다. -이수동 ‘오늘, 수고했어요.’


사랑이

왜 실패한 사랑은 다 첫사랑이라고 부르고 싶어질까요. 첫사랑은 원래 아프다는 속설에라도 기대고 싶어서인가. 한 번쯤 묻고 싶어요, 당신에게 나도 그런 식으로 첫사랑이었는지.
어제는 내가 나인 것이 너무 무거워서 몇 정거장을 지나쳤지요. 늦은 것이 있다고 후회하면서 바람 속에 얼굴을 묻고, 증오보다 사랑이 조금 더 아프다던 당신을 생각합니다. (천양희, 추억을 통해 인생은 지나간다)


하나도

있지, 혼자하는 사랑은 엄청 마음아프다? 내가 그랬어. -지금은 어때? 너랑 이렇게 있으니까 하나도 안아파.


사랑입니다

잠은안오는데몸이아프다웃프네 #나의별_강형호_생일축하해 포레스텔라는사랑입니다


사랑도

으흐흐흑 으흑 햅삐-나이트 다음날 도원이는 일어날수 없게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프다구 못일어난다구 끙끙거리기... 도원이는 인혁이꺼니까 모든것은 인혁이것이다!! 다가져!! 내 사랑도!!


순간에도

저 때문에 말라비틀어질 듯 울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슬픈 순간에도 좋은 순간에도, 저 때문에 아프셨으면 좋겠어요. 저 때문에 억울하고 부당하다고 한 백번쯤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저 때문에 사랑에 겁먹으셨음 좋겠다구요. 아무도 좋아하지 마세요.


사랑은 아프다

큰아이가 사랑늬가 난다. 양쪽 모두 나고 있다. 머리전체가 아프다고 한다. 입이 벌어지지가 않아 급식도 못 먹었단다. 사실나는 사랑늬가 날 때 전혀 아프지 않았다. 솔직히 이해가 안 된다. 하지만 사랑은 못견디 게 아프다는 것은 안다.
사랑참아프다 오랜만에 듣는데 예느 세상 슬프게부른다... 사실은 세기의 사랑을 해본건 아닐까
실패는 쓴나물처럼 쓰고 죽음은 캄캄하고 아프다. 그러나 성공은 실패 너머에 있고 부활은 죽음 뒤에 있다. 믿음과 순종과 감사, 그리고 소망과 사랑은 행복의 필수요소!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7056_1bun

ㅠㅠ최근에 릴루미노라구 나온 단편영화?잇는데 이거 분위기 너무 너무고ㅠㅠㅠ약간 이런 명수 생각하면 넘 심장 아프구요? 벽엨ㅋㅋㅋ최영도 사랑햇다 이런건라욬ㅋㅋㅋㅋㅋ
등 돌리고 누워있어서 얼굴 못 본다.. 그래도 색색 자는 숨소리 듣고 위로받는 중. 아프다고 마지막 카톡 보내놓고 잠들었던데 좋은 꿈 꿔야해 내 사랑.
[프랑스어 표현 - 사랑♡] '사랑은 당신을 꿈꾸게 한다'고 '에디트 피아프'는 노래했는데요, 여러분도 동의하시나요?
음악 앞에 사랑은 같은 무게를 지녔던 시간들은 다 흘러갔다. 실금을 손끝으로 어루만졌다. 생각만큼 아프질 않아 말없이 시선만 미끄러뜨렸다.
내가뭐라고 이렇게 사랑해줬어 예쁜 내동생 내가뭐라고 사랑한다고 아낀다고 늘 말해주고 표현해줬어 속이 곪아터지고 그렇게 아프면서 바보같이 속상하게 나도많이 사랑해 정말많이 참예쁘고 마음씨도 고
생일 춬하해요.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좋은시간 보내세요 사랑 ❤️아프다 하지마라😊 ปู่มีความสุขมากน่ะ ดูแลสุขภาพด้วย #HappySUGADay 🎉🎂🎂🎊🎉🎉💗
나 요리 잘해. 어디가서 못 먹겠다거나 먹고 배아프다거나 그런 말은 못 들어봤거든? ...먹어. 집에서 쫓겨나고 사랑 잃은 거 맘 아프니까 준다.

사랑은 아프다더니. 그럼 사랑안할거늬라. 나는 우주나지켜야겠다 로키.
힘들어 보이는데, 어디 아프시거나 그래서 그런건 아니죠?" 라고 해 주셨다. 새로 갖다주신 깍두기는 내 예상을 넘어 접시 하나가득 이었다. 그리고 그 직원분은 쉬운말로 내 스타일 이시다. 그러니 오오, 이거슨 아마도 사랑-.- # 아니 그거아냐
이젠 사랑하지 않는다, 우린 서로에게 서로가 최선을 다했는데도. 뼈아프다. 내 사랑 두 번이 이렇게 떠났는데. 처음은 처음이라 많이 아팠고 두번째는 처음이 아닌데도 많이 아프더라.
미운놈도 사랑은 하는지 울면서 신발도 구겨 신고 달려와서 얼마나 아프길래 그러냐고 형 진짜 더 밉다고 소리치는 톰 보고싶다...
(히소카 미안...) 그래도 졸업하고나서 살면서 깨닫겟지 자기가 아는 사랑받으면 아프다는건 아니라고.... 웅앵야웅야...........결론은 히소카는 하야시랑 행복하자 (?)
레벨업프로젝트 제작진님들에게 고마운 점 - 숙소 안 쳐들어가고 자는데 카메라 안 들이대기 - 미션은 없거나 너무 쉽거나 - 늘 왕처럼 대접 - 사과 잘하기 - 아프면 쉬게 해주기 - 하기 싫은거 안 시키고 하고 싶은거
사랑은 아프다 어제 처음 들었는데 노래 너무 좋고 ㅠㅠㅠ 취저임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yoongqt

아프다 몹시 문란하지 않으면 사랑은 탄생할 수 없다 _밤에 뜨는 여인들, 김민정
사랑은 아프다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panbee_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9977H77H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7056_1bun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9977H77H

사랑은 아프다 사랑을 아프지 아프고 언제나 사람 하나도 7k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