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Posted by 마리쉐
2018. 3. 11. 21:17 카테고리 없음


EXOL

첸백시 컴백 T_ T 하니까 다들 의상 최고에다 변백현 귀신같이 카메라 찾아내는 천재 아이돌 모멘트 가득한 음중 더원 보고 가세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더원 보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 영상이 5000 가 넘으면 작년 드림콘서트 in 평창 더원 직캠을 가져 올게요 💝 ^ㅅ^77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더원에서 춤추러 갈래 다음으로 도입부 젤 좋아해 봐봐 마술같이 한순간 빨려들어 마치 부분 개깐지남 정말 보는 사람을 빠져들게 만드는 큥술사 파트('ㅅ')ノ✧˖°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노래 듣고 싶다... 중며니 노래 리스트에 15개 해놓고 듣고 싶두..헤이마마랑 더원도 리듬 에프터 써머도;ㅁ;
내가 분명 더원도 편집한게 어디 묵혀 있는데 못찾겠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연히 뉴욕 코리아타운 영상을 봤는데 가게에서 첸백시 더원이 흘러나온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ZER0_YA

유아더원 야하싶 영앤프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아더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난 힘들때 더원뮤비본다.... 존나귀여워서 수니사망.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아 어떡하지.... 컬러링 한곡 할수있는데 뭐할까요? 이런거첨해서 뭐할지모르겠구.... 밍소기생일있으니 유아더원할까? 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아더원~~사랑을 하고 싶은 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끙....탐라 내리다가 더원 백현이 도입부분 봤는데 도입부 넘무 좋아;ㅅ; 저음 착 깔리구 춤도 너무 좋구;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171001 코뮤페 첸백시 더원 엑소 첸 달콤한 네 목소린 예쁜 멜로디 'w' 종대 멜~로~디 하면서 본인 목젖 톡톡 'w' 치는 제스쳐 미쳐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종대 목소리 왕왕 이뿐

첸백시 컴백할 때 그 케베스 더원이랑 똑같은 의상이랑 헤어해도 나는 모른 척 할 수 있어......
첸백시 더원 종대 나의 최애 파트 ㅠㅠㅠㅠ 달콤한 네 목소린 예쁜 멜로디~ (_)💕✨ 멜로디~ 제스쳐 음악요졍가루 뿌리는거가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조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이앱
첸백시 더원 스타일링 너무 좋아 각자 개성 잘 살렸어


세실리아

세실리아 비더원은 미소라가 아니었어
사와상 진명 세실리아 비더원
세실리아 비더원이 사와상이었어
세실리아 비더원 ㅋ ㅋ ㅌㅋ ㅋㅌ ㅌㅋ ㅌㅋㅋㅌㅋ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0minng9

야마래빗 센토와 세실리아 비더원 사와씨
딱히 세실리아 비더원의 서사를 넣어줄것같진 않고
흑흑 세실리아비더원 제 웃음지뢰야
사와상이 세실리아 비더원이면.. (이하생략)


영앤프리

2015 베스트송 유아더원 2016 베스트송 야하고싶어 2017 베스트송 영앤프리 반박은 2018 시우민 솔로곡으로 받음(*´ー`*)
예전에 나눔했던 전차스지만 3월25일날 받으실 분들 계실까요 한 50장 정도 있어요! 유아더원 혹은 영앤프리 5000번 스밍정도 볼꺼같은데,,,받고 싶으신 분들은 조건되면 멘션부탁드려요(없으면 사라질게요 #iHeartAw


구두

흑발큥/핑크큥 노래/춤 럭키원/커밍오버 카칭/더원 구두/운동화 소맥/걍 소주 맥주 따로 프랑스/미국 백현솔로노래/백현솔로춤 한 번에 맞추는 사람 설마

흑발큥 춤 럭키원 더원 구두 소맥 프랑스 백현솔로춤 ......🤔
흑발 춤 럭키원 더원 구두 소맥 프랑스 노래.....


평창

[방송예고] 세계인의 축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D-1 콘서트 _ 3월 8일(목) 낮 1시 30분 많은시청 바랍니다. _ #MBC #MBC나눔 #2018평창동계패럴림픽 #반다비 #BAP #더원 #울랄라세션 #소나무 #


틀어놓고

아 미친 더원 틀어놓고 춤 출려 하는데 손님 들어와서 개민망쓰 파워 나왔는데 따라 부르신거 보고 흠칫함
오늘 길에서 한남 두명 암더원 틀어놓고 그루브타는거 본 후로 시력 회복이 안된다.. 집가서 씻고 직캠 무한시청해야겠어..


봐봐

더원 봐봐 마술같이 제일 좋아하는데 특히 그 쇼케에서 한 거 대박


좋아해

다들 담배 독한 건 안 좋아해서 순한 것만 피고... 더원 블루가 깔끔하대요 아빠가 그랬어 우리 아빠 저거 피거든요 담배 끊으세요 좀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Apink0419_11

나 진짜 암더원 활동때 임영민 오렌지 머리 너무 좋아해 ..


파트

암더원 정도 아닐까 대신 없었던 고음파트가 생기고


백상예술대상

38. 더원, 정은지 - 겨울사랑(1) (130509 백상예술대상) 그겨울 보면서도 믕 버전으로 들어보고싶다 생각했는데 이렇게 불러주다니 감격스러웠던ㅠㅠㅠㅠ
38. 더원, 정은지 - 겨울사랑(2) (130509 백상예술대상)


담배

율이가 피는 담배는 더원 블루 리아가 피는 담배는 에쎄 체인지 1mg
아 아니요 그 ㅋㅋㅋㅋㅋ방금 깔깔지병(?) 썼는데 담배가 영 안빨리는것이 더원을 피운 것은 아니었을까...하는 뜻이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더원 더럽게 안빨리더라는...
손님이 담배 전부 달라해서 드리는데 비밀알려줄까 하시면서 알려주셨는데 단종된 담배라하시네 더원말랑 몰랐네 ㄷㄷ


엑소

180224 EXO SEHUN Airport FUR HEAVY JACKET (BLACK) 엑소 세훈 입국 검정 블랙 EXCEED 양털 퍼 자켓 공항패션 정보 OVEHEONE (오버더원)


더원

다시보는 쇼케 백현 더원♡♡♡
그러고보니 아무도 더원을 사가지않앗다 띠용
비더원,,비더원,,,
이런날씨에 실례해도될까요 - 바래다줄게 - 유아더원 - 두근거려 는 설렘폭격기이다.....
힘들땐 슈아더원...
듀아 비더원 시절부터 좋아한 나를 봐둬....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Apink0419_11

빨간 더원 뱩현 짱이고
아 누가 2년전 밍알더원 공개한다는걸 알티했는데 그거 시오민 생파로 잘못 보고 심장 떨어짐 근데 생파 안하나벼
흠흠, 많이 기다렸겠소- 여기있소- 양이 부족하면 더원해도 된다오. (그대에게 케찹으로 올빼미 얼굴이 그려진 오믈렛을 건넨다.)
ㅠㅠ 벌써 담주야 아까 암더원부터 하나하나 노래 다 다시듣고 그랬는데 얼마나 좋던지 😭 담주에 봐 민아 도뇨나
암더원은 진짜 들을 때마다 너무 좋아 상쿰하구 청량하고 ➰
언더원때 말씀이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는 가스터여서....!!
언니 여기 제 목이요 더원하시면 팔하나쯤은 드릴수있습니다..!

4. 소나기 나의사춘기에게 암더원 이자리에 트왈라잇 네버(내가안부를땐 브랜뉴퍼트만부르고사라짐)
암더원 응원 연습해놔야겠지..?다 까묵...
한번더원모어타임
으...에...더..더원하지만....너무 많은걸원하면 다친다고...크하아앙...ㅜㅠ
(치명적 골반튕김) 나룰나로 존재하게헤~~~ 내세상은 오직욜더원 욜더우ㅓㄴ~~~~~~
나도 하... 암더원때보다 안나오면 나중에 우째되련지..
아마도 더원 핀 거 아닐까 병갑이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GKisTHEONE

아 더원 뽕찻어 지금
더원 직캠 훑고 와야지 흑흑 ㅜㅜ
그쵸 ㅠㅠ 위아더원 ㅠㅠㅠㅠㅠ 춍춍님두 만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GQ.노력파라는말은어때요? 태민음괜찮아요 어쨌든내가고생했다는걸남이알아주면힘든게덜어지는거잖아요 제가일부러더원하고바라는평가는크게없어요 사람들이저에게서노력파가아닌다른모습을발견했을때,그때진심에서우러나오는한마디를해준다면그말이참
욜더원인마이라이프헤이 #빅뱅신곡_0313 지지않는별들처럼뷰리풀걸
탐라 조용해졌다.... 더.... 더원해...
더원해.... 미틴.... 핵설레..... 나 죽어.....

아 대박이야 ㅜㅠㅜ오빠 더원해여ㅜㅜ퓨ㅜㅜㅠ
네!!!!!!!!!더원해여!!!!!
더원이 나을걸요 넹...
어떤 더원말하시는거예요
네!!!!!!!!더원헤여어🐶🐶🐶
걍 더원화이트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댈듯 다르지만...
암더원은 .. 노래 분위기도 분위긴데 그때 생각나면서 먼가 벅차는 그런 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confusedCS

저두욤...,암더원 최고
아캔비더원~^^
더원 에바 쎄바 개 좋아
빌드의 비더원 들으면서 취한척 노래부르고있는데 뭔득 드는생각 이제 빌드와 루팡패트하고 익제 하네
챈백시 더원이나 체리쉬 가사도 예뿐거 마나욤
4.버즈 가시랑 더원 사랑아
암더원 들을때마다 너무 벅차오름...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dal_ran_luv

더원이가 팔로찍으면 내가캡해야겟다
아쿧비더원~~~
캔뉴피!비더원~~~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엠엑셈 암더원이랑 다이아몬드걸 듣는중
므엑므 앨범 듣는데 생각보다 너무 취향이고 좋아서 당황중 ㅋㅋㅋㅋㅋㅋ 좀 처지고 그렇긴 한데 그래도...잘 생각한듯 다야걸이나 암더원보다 이게 낫다...그런거는 나중에 대히오고 퀄리티 좀 올릴 수 있을때 해...
오늘은 더원 6주년 입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우리 기광이 올해도 즐거운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괴수가 비더원을 이뤄줄거야!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asphodel_921

솔직히 암더원 응원법중에 최고는 나야나야나야다
차녈... 암더원후해즈브로큰헐트다
좋다 암더원 보고온다!!
워우더ㅜ우더원
강의실에 위아원 적힌 텀블러 들고 갔다가 외국인 교수가 너는 4학년이 위아원이 뭐냐 위아더원이지 ㅎㅐ가지고 죽고싶엇다
유니버스 부르고 또 유아더원 부르고 하면 되낭 신나신나
엣!?? 더원럐 기훈없떴나혀!??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hwi_mooon

1년 후에 미소라 혼자 텅 빈 나시타 앉아있는데 밖에서 이누카이 아츠히로 목소리로 비더원 부르는 거 들리면서 끝날듯
전설의 김동현 안 더워? 암 더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현실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더원만큼 고음천지인곡 없지않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비더원 흐흑
비더원의 후지캠스러운 색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노래랑 잘어울리고
호블레스 호블리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그걸로 된겁니다! 홀리는 홀로가 아니라 같은 음식을 먹음으로써 항상 호원과 위아더원이라는게 중요하지요^^
#물뽕 홍대에서없어서 못파는 물뽕 🔫카톡:cad8🔥 텔레그램:vtr8949 ️라인:ksd8949⛄ 작업필수아이템 여자들이 더원합니다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DR9ood

유얼더원 넌나의구원
슈아더원~~
아 은돼 !!! 같이 해야돼!!! 갠플 없음 의아더원
립스딱기다려줘암더원이얼얼 #하잖아_영동포팡_데뷔 디에이와이완벽흐게완벽해다이아몬드걸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btobisback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BTOBCEREUS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0minng9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xiumincoffee

더원 EXOL 첸백시 세실리아 멜로디 영앤프리 목소린 inzong_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