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Posted by 마리쉐
2018. 3. 13. 05:57 카테고리 없음


어쿠스틱

묘해 너와 - 어쿠스틱 콜라보요 !!
나는 행복한 채로 두려워져 어쿠스틱 콜라보 - 묘해, 너와
묘해, 너와/어쿠스틱 콜라보
묘해 너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쿠스틱 콜라보를 사랑하게 된 노래
나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묘해, 너와 라는 곡이 연애 감정을 가장 잘 표현한 곡 같다고 생각한다. 가사가 공감이 너무 잘 돼.
🎤묘해 너와 - 어쿠스틱 콜라보🎤 이 노래도 너무 좋아!! 이노랑 잘 어올릴거 같아!! #인투잇 #IN2IT #황인호 #인호 #이노 #INHO #ENO #インホ #イノ
아무 일도 없는 저녁 집 앞을 걷다 밤 공기가 좋아서 뜬금없이 이렇게 니가 보고 싶어 🎧|어쿠스틱 콜라보 - 묘해, 너와

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likey_0705

#오후지성시 #지성시 #지성시 #고마워지성씨 #지성씨 #쿠쿠시간 [ 모든 시간 모든 공간 내 주위엔 온통 너뿐인 것 같아 묘해 💚] 어쿠스틱 콜라보 - 묘해 너와🎶🎵🎶
4. 박효신-눈의꽃, 어쿠스틱콜라보-묘해너와,다비치-행복해서 미안해 5.
어쿠스틱콜라보 - 묘해, 너와


묘한

근데 여태 내가 레이를 파던거 보던 지인들이 직접 레이를 보니 원래 묘한사람인데 한글화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아니 너 이런애를 좋아한단말이니? 같은 피드백이라 어어 응 이럼 근데 내가봐도 와 이건 의아해할거같음ㅋㅋㅋㅋ그런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아이씨(벽부숨) 자꾸 그런 일상이 반복되니까 이와이즈미도 묘한 기분 느껴가지고 여김없이 같이 돌아가는 길에 오이카와가 또 이와쨩 정말 좋아해! 하니까 이와이즈미가 이상한 눈으로 오
참 묘한 일이야 사랑은 좋아서 그립고 그리워서 외로워져 이게 다 무슨 일일까 내 맘이 내 맘이 아닌걸 이제와 어떡해 모든 시간 모든 공간 내 주위엔 온통 너뿐인 것 같아 묘해
너와 나 사이의 단 한 칸 텅 비어있지만 날 가로막는 칸 이 묘한 틈엔 많은 뜻이 담겨있어 볼 수는 없지만 넘어보려해 한 걸음 우리라는 괄호 속으로


노래도

126. 구구단 미미 묘해,너와 커버 영상 처음보고 정미미 노래도 잘 해서 너무 놀랐다고 너무;; 애 노래실력도 덕후모르게 하는 젤피 제발 와이지따라하려는지 자꾸 보석함에 숨기려하는데 컴백좀 시켜ㅜㅜㅜ


옛날이야기

4) 나의 옛날이야기 한숨 술한잔해요 묘해, 너와 ,,?


오세여

4. 음 좀씩 바뀌는데 묘해,너와? 5. 악뮤!!! 그리고 뒤가 깨끗한 잘생긴 남자 배우? (있나) 6. 냄님이 본인 아니냐구 했으니까 냄님 + 모든 트친님덜 심심하면 주말에 두시에 신촌 오세여 7. 하이큐 계정이 하나 있긴 한데 동결중~


환불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애들 볼라고 아이하트 표 산 외국팬들 우째.. 환불도 안된다묘 ㅜㅜ 와.. 아이하트 너 양아취니..?????????


기다려씀

조 내일 밴드부 보컬 오디션이에요...(작년에 4위로 떨어져서 1년 기다려씀) 전 묘해너와 부를고에요...


묘해, 너와

묘해,너와 따라부르고 준환선수와 모자 바꿔쓰고 핸드폰으로 자기모습 체크✔ 세상 ㄱㅇㅇ❤ #황대헌
묘해애애애애 너와

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RoughGF

묘해 너와 All of my life
나 묘해 너와 이거 노래 짱 조아하는데 목소리 대박 짱조으시가
묘해 너와 듣던 시절이 있었는데 (시름시름
묘해 너와 부르는 한주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남자를 몰라, 빨래, Replay, 밤편지, 스토커 최근에는 묘해 너와
도영아 묘해, 너와 불러주라...




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yammarmy08132

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jumpingnct

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hamikozzang717

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R_nd_zvous

묘해, 너와 어쿠스틱 콜라보 묘한 너뿐인 공간 옛날이야기 Lockheed_j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