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Posted by 마리쉐
2018. 3. 14. 00:45 카테고리 없음


빌려줘

드레이코 돈 좀 빌려줘 가챠돌리게... 보수는 야 내가 너 런던도 구해줄게(막
질할줄게 7분만 빌려줘....
빛을 줘, 그림자를 빌려줄게 어깨를 빌려줘, 목을 내줄게
'흠.. 응! 재밌다!! 난 이런게 있는 줄 몰랐어! 응! 몇 권 빌려줘. 집에 가서 보게...'
너의 목소리를 빌려줘 마음으로 노래해줄게
그러게. 나도 신기하다. 사실 난 내가 다칠 줄 알았거든. 근데 보시다시피 멀쩡하네. 폰 덕분에 가검도 두개나 찾았어. 빌려줘서 고마워. (옆에 자리 잡고 서더니) 너도 고생 많았어.
임젯빌려줘야지 약속했는데;; ㅋㅋ 찬핕(더화난ㅋㅋㅋㅋ) 그럼 나도 이 옷 빌려줘(레이브티 꺼냄) 임젯ㅋㅋㅋ..그거 내가 아끼는 건데.. 빌려줄게 찬핕그리구...! 오늘 밤 네 모든 것을 빌려줄래? ㅋㅋㅋ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D2AY6W

님들아.. 마스터카드 있으면 한번만 빌려조라.... 3200엔만 빌려줘,. 바로 토스로 삼먀이천원 보내줄게..
강2만 원 정도 빌려줘 주싫어! 강이따 줄게 주싫어! 강이따 가서 줄게 주싫어!


빌려서

바로 아래층 빌려서 위로 기어올라자가. 랩터는 내가 잡아줄게
바로 아래층 빌려서 위로 기어올라가자. 랩터는 내가 잡아줄게
와 진짜 미쳤다 하루종일 시험 치고 3주동안 빡공하는게 이렇게 체력적으로 무리를 줄 줄이야 어제는 지치는데 잠이 안와서 술기운 빌려서 잠
용기사 설정 너무한게 나는 너무 당연하게 용의 힘을 빌려서 어쩌고 아니면 용을 통해서 어쩌고저쩌고하는 그런 용(의)기사 인줄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용을 사냥하는 기사였음 ㅁㅊ 다시생각해도 너무하다 너무좋으니까 창천 다시하고싶다
진짜 수시끝나고 미친듯이 알바해서 카페 하나 빌려서 트친들 정모하고싶다 ㅠㅠㅠㅠ 내가 프로필 사진찍어줄게 예쁘게 해서와 ㅠㅠㅠ

헉..죠아!!뀨꺄처럼 든든한 친구 있어서 좋다😂😂💕💕나두 뀨꺄 힘들땐 대서양 같은 엘닉 품 빌려서 보듬어줄게!!:)


말해

있을까? 필요할 때 말해. 빌려줄게.
성적... (제 필기노트를 생각하다 웃으며 가볍게 말해) 내 노트 필요하면 말해, 빌려줄게. 요약 열심히 하거든~ (너와 눈이 마주치자 베시시 웃어) 안 그래보이지만 진짜다?
돈 빌려 달라고? 왜? 누가 달라고 했어? 누구야? 같이가자. 안된다고 대신 말해줄게.
응응 그랭 계정은 빌려줄수있은데 암호는 너가 말해 그걸로 바꿀게
뭐에요 디칸님! 왜 이렇게 얇게 입었어요! 아직 초봄이라 아침에는 쌀쌀한데 그러다 감기걸리면 어떡하려구요! 오...오해하지 말아요. 그냥 저까지 감기걸리면 안되니까 말하는 거에요!! 하여튼 추우면 말해요. 제 가디건 빌려줄테니까!
그건 그렇지... 나중에 이기게 된다면 말해, 빌려줄게.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ZHE_HRN

생리대 지금생각하면 조따 빡쳤던게 중학교때 공학이였는데 애들 조용히와서 뫄뫄야 혹시 생리대 있어? 하고 물어보는데 그땐 생리한다는게 왜 남자애들 눈치봐가면서 말해야한다는게 어이없다. 심지어 빌려줄때도 특수요원 빙의해서 건내줌...ㅇㄴ
남친이 네 말 안들으면 말해 머글의 지팡이를 빌려줄게 우린 자없빨동맹이잖아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야 다말해 다빌려줄게


힘을

텐마들은 그런 녀석들과 싸우고 있었구나, 이번엔 나도 힘을 빌려줄게!
"전생의 부하를의지할필요는없어. 네친구는지금여기있잖아! 뭐든혼자짊어지려하지마! 너를무서워하는녀석이나,널귀찮게하는사람들이있다고해도! 그래도힘을빌려줄사람들은반드시있어! 그러니다른사람과마주하도록해용기를내서우릴의지하도록해!"
유미치카, 난 너를 참백도로서 너를 귀도계의 정상에 올려놓겠어. 자,내 힘을 빌려줄게!
내 왼팔을 빌려줄테니 힘을 받아가 써라 (정신으로 교감시도해봄...)(쓰리랑 원이 빌려다가 쏠쏠하게 썼었다구...)

타르라크의 이야기라기보다는 여신의 이야기겠지. 아름다운 여신을 구출한다면 내게도 뭔가 여신이 보답해주겠지? 자! 가자구, 타르라크. 내 힘을 빌려줄게!
유우마, 나로는 아스트랄의 대신이 되어주지는 못하지만 저 자들과의 듀얼에 나도 힘을 빌려줄게. 전에는 너와 목숨을 걸고 싸웠었던 나지만 지금은 동료로서 힘을 합쳐 싸우자!


빌려줄테니까

설명하긴 진짜 어려운데 내 꿈 빌려줄테니까 볼래? 이렇게 귀여운 에스카를 나만 볼 수 없다고ㅜㅜ 존잘님들 꿈에 있었으면 예쁘게 보정된 움짤, 사진으로 탐라 도배될 듯 귀여워ᕕ( ᐛ )ᕗ
[ 생각 비우기엔 좋다고 하길래. 빌려줄테니까 마음껏 찍어. 그리고 네가 찍은 사진.. 처음치고는 괜찮게 찍었더라. ]
일단, 매일 맛있는걸 먹어줘야해. 달콤한 음식은 기분을 좋게 해주거든. 그치만 걱정하지마, 내가 같이 먹어줄테니까. 그리고-, 매일 머리를 쓰다듬어야해. 부드러운걸 쓰다듬는건 심신의 안정을 주거든. 그치만 그것도 걱정하지마, 내 머리를 빌려줄테니까.
...무서우면 돌려줘. 내가 갖고 있을게. 혹시, 나중에라도 괜찮아지면... 그때 다시 살펴보고 싶어진다면 또 빌려줄테니까. ...네가 아직 좋아하잖아.


빌려줄사람

나 팝팀에픽 트레하게 드림주나 오너캐 빌려줄사람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handsome_gaara

이메레스하게 캐 빌려줄사람 (양심 x)
2천만원만 빌려줄사람 담생에 갚을게
한 2억만 빌려줄사람(급기야임) 바니 팔거 바로 갚을게여 쉭쉭 생각없이 또 레압덕질해서 돈이업더
ㅠㅠㅠㅠ망해써 나 학원어케가ㅜㅜㅜ돈없는데????ㅜㅜㅜㅜㅜ 나 만원만 빌려줄사람 ㅠㅠㅠㅠㅠㅠ돈받으면 바로 드릴게요 ㅠㅁ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저 학원못가여ㅠㅠ 돈없어서ㅜㅜ
님들 나 캐빌려줄사람 네코미미메이드복그리게


빌려줄까

(등을 가볍게 토닥이며) 온기가 필요할 때가 있죠! 내 커다란 인형 빌려줄까요?! 내가 자주 끌어안고 자는 인형인데!
괜찮아손 빌려줄까? 안 울었어이번에는 손만 빌려주면 부족하겠딘. 아무것도 아니야네가 그렇다면, 믿어줄게. 사랑해어, 아주 선수야(ㅋㅋㅋ) 정말 싫어해자기, 성환씨는 너무 슬퍼 ;-;)

나아 빨래 어케 널지 지인건조대 빌려줄까? 나ㅋㅋㅋㅋㅋ이젠 하다하다 건조대를 빌리곸ㅋㅋㅋㅋㅋ 부탁드립니다(정중) 지인ㅋㅋㅋㅋㅋㅋㅋㅋ가져가라 급기야 이지경
추우면 안되는데. 담요 빌려줄까? 합숙한대서 집에서 이것저것 들고왔거든....(느리게 등을 토닥여준다.)
오. 현우 준비성 철저해. 현우 몸이 차서 어떡해. 겉옷이라도 빌려줄까?
사랑이 나오는 건 좋은 꿈이에요? 꿈에서 내가 나쁜 말을 하면 어떡하지이.. 그러면 무릎을 빌려줄까.


괜찮아

네프기어 앗, 장갑 놓고왔다 넵튠 정말... 내 장갑 반쪽 빌려줄게! 네프기어 괜찮아~ 언니의 손이 차가워지잖아. 넵튠 벗은 쪽은 이렇게 하면 따듯해지니까! (네프기어의 손을 잡는다) 네프기어 으앗?! ///
여, 기서 듣고 있어..! 나라도, 괜찮아..? 울, 면...내,가 제일 아끼는 트리케라톱스, 인형..! 빌려줄게..안,고 있어..!
#오열했다를_자신의_문체로 어떻게 웃었는진 기억이 나질않아요. 비가 와요. 주륵주륵. 이 비가 다 쏟아져버리면 분명 괜찮아질거라고요?!맑아질거라고요?!그러니 잠시만 당신의 어깨를 저에게 빌려줄수있나요.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BountyHunter_kr

... 이것저것 덮고 계시는게 조을 것 같씀미다... 쩨 코트는 덮으셔도 괜찮아여.(상태를 보자니 누구라도 옷을 빌려줄 거 같다...)
괜찮아! 빌려주는 게 아니라 주는거니까! (엄지 척!) 게다가 내가 안 말하면 엄마가 알 리 없잖아 하핫 (찡기쁨) 검은거랑 하얀거 둘 다 줄게 (크하학)
아냐. 괜찮아. 나도 굳이 손을 빌려줄 필요도 없는데 어쩐지 이래야 할 것 같고 이게 편한 것 같아. 아론 수발을 너무 들어줬나?(한 웅큼 집어 본인 입에 넣곤 와작)


유우호

미코토아프면 손을 들어줘 유우호아프지 않을 때는 어찌하나? 미코토손을 내려줘 유우호행복할 때는? 미코토박수를 치자 유우호곤란할 때는? 미코토손을 빌려줄게 유우호괴로울 때는? 미코토손을 맞잡고 가자 유우호미코토!


어깨를

빛을 줘, 그림자를 빌려줄게 어깨를 빌려 줘, 목을 내줄게 /김선재, 바람이 우리를
실리... 힘들다면 억지로 괜찮은 척 하지 않아도 좋아...~ 울고 싶을 때는 참지 않고 우는게 좋다고 우리 형아가 그랬는 걸...~ 그러니 실리가 견디지 못 할 만큼 힘들 때가 오면...~ 에게가 어깨를 빌려줄게.


한번만

[딱 한번만 빌려줄게.]

동혁아 내 엠와오비 바지 특별히 너한테는 빌려줄게 한번만 입어봐...
입 헤 벌리고 반짝거리는 눈으로 구경하다가 그.. 너 쉴 때 한번만.. 하는데 절대로 안 빌려주고 치사하다고 시무룩해지는거 볼거야 흑흑 대신 나중에 새 걸로 선물해줄게 대수야..


그림자를

빛을 줘, 그림자를 빌려줄게 /김선재, 바람이 우리를
빛을 줘, 그림자를 빌려줄게 /김선재, 바람이 우리를


달라고

쌤한테 탬퍼라 필터 빌려달라고해, 원두 가루 좀 하고. 그리고 그거로 연습해. 도징은 내가 나중에 또 알려줄게
아니 프린트 못뽑아서 복사좀하게 빌려달란걸 왤케 당당하게말하지? 자기 달라고?!? 뭘믿고 누구신줄알고 제가 막 드려요 이제 다시 뽑지도못하는 프린트를 ㅋㅋㅋ


계정

필요하면 그것만 있는 계정 빌려줄게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ricejisung

내 계정 빌려줄게....
이거짐슦팬픽대사...내가만나면회지빌려줄게 나이거읽고계정살림 꼭봐야대
오 앞 두명은 나 가지고 있어!!! 궁금하면 계정 빌려줄게!


언제든지

혹 파티를 할 생각이니? 그럼 빛은 언제든지 빌려줄게~ (우슴)
언제든지 눕고싶으면 무릎 빌려줄게. ( 당신의 이마를 쓰다듬어. )
당신이 원한다면 언제든지 내 품을 빌려줄게.


있으니까

슬퍼해도 좋아요. 아무도 자기가 덩달아 우울해지는게 싫다는 하찮은 이유 따위로 당신이 슬퍼하는 걸 막을 수는 없어요. 걱정 말고 속상한 만큼 울어요. 그동안 품 정도는 빌려줄 수 있으니까.

아, 아냐. ....보통 식사때에 까지 단 걸 먹진 않.... 아. ....감자빵, 정도면 괜찮겠다. ....나가기 전에, 몸도 덥히고.... 배도 든든히 할 수 있으니까. 목도리도, 계속 빌려줄게.
앗 나 7교시니까 빌려줄게¡¡ 나 까먹을 수도 있으니까 우리 반으로 와주라 ㅠㅁㅠ...
냥똑은 메아리해 나 가발이랑 의상있으니까 빌려줄게


빌려줄게

잠시 날 빌려줄게 기대도되 주저말고 내게 와
이런 애들이 나한테 와서 미남 셋우리 새학기에도 잘 지내보자 ! 이런다면 나당연하지 !! 나랑 같이 짱친먹지 않을래 ?? 내가 맛난것도 사주고 준비물 같은거 안가져왓을땐 준비물도 빌려줄게 그
나 하고 젤다도 빌려줄게 젤다도 하자(영업
하아아아아 다행이다 지갑 놓고 왔거든(이마 팍팍팍팍) 진짜진짜진짜 미안한데 혹시 올 때 내 회비도 빌려줄 수 있니... 너만 된다면 지금 즉입해줄게....ㅠ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Fate_Moony_1230

음.........코요 빌려줄게 해볼래 ...?
리스포입을래? 빌려줄게)(
흰바지 빌려줄게 만나자 (??
ㅡ그러니까 그 과목 들으면 좀 여유로울 거야. 책은 언니가 빌려줄게. 학교는 다닐 만 하지?
-하는 수 없지, 이거 빌려줄게. 그 대신 오늘은 엔간하면 참아 봐. 집에 가면 사건 이야기 쫙 들려줄테니까.
ㅇ..어떻게빌려줄가?!
나헌테 400만원만 꿔주면 내가 바로 빌려줄게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ANDAD922

누가그랫어 내 빵칼 빌려줄게
ㅋㄱㅋㄱㅋㄱㄲ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ㄲㄱㅋㄱㅋ 웅 어서와..^^ 내가 교복 빌려줄게😃😃
ㅜ민아 카스멤놀??.. 언니가다음.아이디빌려줄게 언니랑만나줘
내가 빌려줄게 내 시간 니가 다 써 원태연 (시간 없다고) #호시
그래 친구야 4만원빌려줄게 믿는다... 니가 거하게 뭘 떼먹은걸 알지만 빌려줄게..
그래 적당히 어깨 빌려줄게
스투코프. 군락을 빌려줄테니 배양액 전신욕좀 해 보자는 내 부탁은 어떻게 됐지?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dreaming_Lotso

빌려주지않고 줄게!
레ㅃㅣ야 책 빌려조서 ㄳㄳ 빨랑 읽구 갖달\줄게
츠카사 레오 가발 빌려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됏오 100년 만기로 빌려줄게
내 핸드폰 빌려줄게..ㅋㅋㅋㅋㅋ 노래틀고 춤추는것만 봐두 좋았었는뎅
코디빌려줄게 우티죠(파들파들.. .가랑이붙잡
❤️❤️잠시 날 빌려줄게 기대도돼 주저말고 내게와 길었던 그 하루가 힘들었을테니까 그대 아무말 안해도돼❤️❤️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sebitnamgo4rang

술 때문에 생긴 갈증일까, 아닐까? (마주 웃으며 뒷목을 만지작 거린다.) 좋아. 따뜻한 물에 들어가서도 어깨 빌려줄게.
비진님 이거 빌려줄게
4. 노래방 애창곡 ! 포티-듣는편지 신용재-빌려줄게..,,,?0?
힐도 신어주라...내 힐 빌려줄게...사이즈 맞을 거야....
" 추워? 이거 빌려줄게. "
한번 빌려줄게여 😆😆 언제주지!!
므응...부족할거 같으면 빌려줄게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qkrrudWhsrnl

정말로 귀엽네. (자신의 무릎을 툭툭 치며) 자. 귀여운 녀석에게는 나의 무릎을 빌려줄게!
구조대 기지도 조용해지고 있는 세 시야~ 아직 안 자고 있는 친구가 있어?! 얼른 자~ 블랑쉬가, 무릎이라도 빌려줄게!
그러게...아, 손 좀 빌려줄래? 여전히 바라볼때 목이 아파서.
뭐? 너 양아치야? 어떻게 학우가 고통받고 있는데 그깟 립밤 하나 못 빌려줄 수가 있어? (뺀질)
댓가는? ( 저는 철저한 사업자였다. 무언가를 내주는 대신 무언가를 받아야지. 네가 제게 줄수있는게 고작 무엇이라고. 결국은 빌려주지 않겠다는 생각이었다. )
나는 교복버전같은게 아니면 거기다가 대여 돌릴때도 아니면 거의 모든, 대부분의 내 가발과 의상들에 애착을 가지고 있고 소중히 쓰는데 당연히 빌려줄꺼라고 아는게 너무 좀... ㅠㅠ
아니 미친 그냥 와 내거 빌려줄게;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Chunsam73

고등학생 창궁 보고 싶다 매점 자판기에서 주스 뽑고 싶은데 10엔 모자라서 그냥 우유 마실까 하는 순간 빌려줄게 라든가 안 갚아도 돼 같은 말도 없이 슥 10엔 넣어주고 지나가는 옆 반의 얼굴만 아는 그 아이
...이불.. ...은 무거워서 잘 걸을수가 없잖아. ...내 하오리 빌려줄게. 하츠도리 씨.. ..응. 오늘은.. 같이 못 가줘서 ..미안해.
안구해지면 내 따봉 빌려줄게 ㅠ
쉿. 그건 이야기 하지 않아도 돼. 알아. 네 마음 잘 아니까 속마음 꺼내지 마. 내 품을 빌려줄게.
내 어깨,,, 빌려줄게,,,,,,
커밍순 뜬 날, 리허설도 보고 앞에서 3번째 줄 통로에 앉자마자 위너 잘 보겠다고 안경 닦다 안경 부러져서, 테이프 빌려 대충 고정하곤 애들 기분 다들 좋아서, 함께 신나게 놀다가 앵콜 공연 때 무대 내려 온 승훈
뭐 필요하다면 내 무릎 정돈 빌려줄게. 원래 리이쨩한테만 빌려주는건데.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flRkd_

솔아 빌려줄 수 있어? 꼭 다시 가져올게.
죽고싶군 이동역 그 누구한테도 안빌려주는 져지를 마끄에게는 손쉽게 빌려주고 마끄가 3줄중에 하나 뜯어서 머리끈으로 써도 아예쁘다 해줄거같은게 바로 동맠이야
아항? 나 모든 순간이 너였다 샀눈데 이거 너무 조아 ..... 읽으면서 니생각ㅁ나써 빌려줄게읽오봐
내 어깰 빌려줄게
안리 여러분 제가 저 원단을 어떻게 구현했는지 아십니까 흰검 스트라이프 원단 사다가 초록색으로 한줄한줄 칠했슴다... 양말 만들어야 하니까 신축성이 있어야겠는데 쭈리원단도 프린팅이 될거란 확신이 없었음... 되나? 그리고 저
내 척추 빌려줄게
5. 빌려줄게/눈 떠보니 이별이더라/1000/김녜림 버전 이야기/알 수 없는 비밀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d6yk22

거 내일 몇신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빌려줄게
치요야 내 거 빌려줄게~~~
겉돌 오는 사람중에 콘배트 빌려줄 수 있는 사람,,, 뭐라도 챙겨줄게여•••
내 운빨을 빌려줄게 다 따고와!
빌려줄게 뭐가 문제야
빌려줄게 데려가
4번째 스킬은 다른직업 스킬 빌려올수있는데 자주 쓰는게 에로우레인 클리어올 아머브레이크 이 3개임 트레저헌터라는 드랍률 올리는 버프도 있긴한데 그건 남들이 걸어줄거라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You_JiHae

앗,내가 옷 빌려줄게!
ㅌㅐ오야 우리 만두 네가 데려가서 키울ㄹㅐ....?흑흑흐흑......내가 빌려줄ㄱㅔ 내 만두....... ((만두:
잘했어요. 노노. 이제 한 발자국이네요. (잽쓰게 입맞추고 떨어지는 당신에게 그리 말하며 눈꼬리를 가벼이 휘었다.) 내 얼굴은 얼마든지 빌려줄테니, 걱정말고 연습해도 돼. 노노. (수줍은 소년같은 느낌에 잘게 웃음을 터트리었다.)
보고 싶었어. 태희 바빠? 코하자 도도 침대 빌려줄게.
새벽두시에 만화책 빌려왔다 이러케 독립생활이 졸라게 재밌을 줄 알았다면 진작 출가할 걸 그랬죠
손은 빌려줄 수 있는데 나도 내 인생샷은 내가 찍은게 아니라....^-^ 그냥 우리 만나 봄에💕
[그대, 혹시 감각약을 하나만 빌려 줄 수 있을까요? 확인하고 싶은게 있어서요.]

빌려줄게 빌려줘 빌려서 말해 힘을 빌려줄테니까 어깨를 puhehe_17

좋아좋아, 라이터는 빌려줄게! (초록색 라이터를 건내고)
와아 내가 빌려줄게 하자니 나도 없서....
칭구가 빌려줄 수 있다하면 빌려야게따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님 만화책은 담주에 빌려줄게 ^.^!
얘들아 나 적금하나 들으려고하는데 한달 만원 자동이체 신청할까? 혹시 돈없으면 님들이빌려줄거지? 알겟어 신청할게 고마워
빌려줄게 오디쓰
내일 내가 노트북 빌려줄게. 연락 없어서 불안했는데 ㅠㅠ폰 우짬? 새로 사야되니?
구만원 빌려줄게 천천히 갚을래?
불은 무섭지만 아름답지. 삶도 그와 같구나. 두려워하고 열망하는 소녀야, 불티로 하늘에 오르기에는 이르지 않니. 사그라지기에는 아직 아름답지 않니. 하늘에 닿고 싶다면 날개를 빌려줄게. 어제처럼.
헉 덩말??? 히히 고마워❤ 다음에 빌려줄수 있으면 빌려줄게!! 기장이 좀 길긴한데, 아라가 원한다면-!😍😍💕
그래. 남는 구닥다리 함대 빌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