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Posted by 마리쉐
2018. 3. 15. 01:48 카테고리 없음


사랑을

옛날부터 너무x900001 하고싶었던 말이었다 제발 졍국이 공카 그거 그만 보고싶어....또보면 슬퍼서 죽을지도 모름 애는 이미 다른방법으로 충분히 사랑을 표현하고있었답니다 한번올때 열몇줄씩 쓰고가는데 단어도 고심해서 쓰고
나는 좋은 쪽의 감정을 밖으로 표현하는게 서툴고 거의 하지 않는 타입이었는데.. 주변에서 사랑을 서슴없이 퍼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조금씩 말하기 시작했다.
단 한번이라도 사랑을 느꼈다면, 그의 반만큼의 감정이라도 가졌다면, 이번 한번만 애원토록하겠다. 그래. 사랑이었다고, 그의 반만큼이었다고.
달이 뜬 당신의 눈 속을 걸어가고 싶을 때마다 검은 눈을 가진 올빼미들이 레몬을 물고 레몬향이 거미줄처럼 엉킨 여름밤 속에서 사랑을 한다 당신 보고 싶다, 라는 아주 짤막한 생애의 편지만을 자연에게 띄우고 싶던 여름이었다 - 허수경, 레몬
달이 뜬 당신의 눈 속을 걸어가고 싶을 때마다 검은 눈을 가진 올빼미들이 레몬을 물고 레몬향이 거미줄처럼 엉킨 여름밤 속에서 사랑을 한다 당신 보고 싶다, 라는 아주 짤막한 생애의 편지만을 자연에게 띄우고 싶던 여름이었다
이미 커져버린 사랑을 알았을때는 나는 그 사랑의 크기만큼 크지 못했고 인정해버린 사랑의 크기만큼 아파했다 어쩌면 알지못했던 시간이 그리울 만큼의 큰 사랑이었다 -햄져 (고수알러지)
43. 사랑을 한 것이다. 그런 일은, 참으로 처음이었다. -다자이 오사무, 다스 게마이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Meung_EJ

세상 만사에 지쳐서, 나는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ㅋㅋㅋㅋㅋㅋ아 그런 헉을 사랑합니다,, 분명 맞짝사랑이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맞짝 삽질하는 허클베리 너무 귀여울 거 같ㄴㅔ요 우리 형 예쁜 사랑을 해라(죤
사랑은 집착이었다. 집착하지 않는 사랑은 어쩌면 사랑이 아니었다. 집착을 버릴 때 사랑은 사랑이 될 수 있다고 사람들은 말했지만, 집착을 버리면서 사랑은 사랑을 버린다. - 눈물은 힘이 세다中
됴야님의 썰 중 제일 무서운 이는 황후...진짜로 성정이 착해서 안타깝고 사랑을 지켜주려는 마음에 권유하는 도망이잖아....만약에 저 계획이 음해를 위한 것이었다면 너무도 무섭다구....황후가 적이 아닌 게 감사한 상황...
뿐만 아니라 사랑은 일시적이기도 했다. 금방 타올랐다가 금방 식는 그러한 감정이었다. 미친듯이 사랑을 속삭인 주제에 몇 년 만에 한계를 맞이한 연인들을 이아나는 많이 보았다. 쌍방통행이던 사랑이 일방적으로 변하는 건 순식간이었다.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그럼, 텔레니를 알기 전에는 사랑을 해본 적이 없나요?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저는 제 감정을 이해 하지 못했죠. 나중에 돌아보면서, 이미 오래전에 사랑의 자극을 흐릿하게 느끼기는 했다고 결론지었지만, 늘 동성이 대상이

남자는 버림받으면 휘청거리는데, 에디트는 그렇지 않았다. 그녀는 자신의 직업에 대한 열정으로 타오르는 여자였고, 야망이 큰 여자였다. 그녀는 명예를 걸고 사랑을 지켰으면서도, 헤어질 때면 인정사정 없이 돌아섰다. 그러면 상대는 속수무책이었다.
세상만사에 지쳐,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셰익스피어 소네트 66
세상만사에 지쳐서, 나는 그저 사라질 작정이었다지. 다만 내가 죽으면, 내 사랑을 홀로 내버려두게 되어서.
하나 하나 다 기억나. 눈을 감지 않아도 생각나고 눈을 감으면 더 잘 생각나고 비가 오면 더 그렇고.. 특별한 사람이었지만 꼭 그런 것 때문에 사랑했던 건 아니야. 그냥, 그냥 많이 좋았어. 사랑을 말하다 #speaklove
나는 사랑을 하면서 나의 이기적인 성격을 내려두었고 항상 그 사람에게만 맞췄으니 더욱 아팠던 사랑이었을지도 모른다. 행복보다 슬픔과 상처가 더 많았던 사랑이었다.
과거로 두기엔 너무 소중한 사람이었다 -아이콘/사랑을 했다-
그는 내가 페미니즘 얘기를 해주기전까지 완벽히 한남이었고, 나를 사랑하진 않지만 여자친구가 없는 상태는 싫었기에 나를 붙잡고 있는 사람이었고, 내가 이 사실에 대해 우회적으로나마 이야기를 꺼내면 자기 사랑을 의심하느냐고 되려 화를 내던 사람이었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Montage_KANEZ

수능특강에서 지겹게 본 사랑을 잃은 슬픈 여성일 뿐일줄 알았는데 엄청난 인물이었다;;;
당신은 한때 칼날 같은 사랑을 품고 있었다. 사랑 같은 칼날이었는지도 모른다. 당신이 내게 내민 것이 사랑인 줄 알고 품었으나 칼날인 적도 있었고, 칼날인 줄 알고 피했는데 사랑인 적도 있었다.
재벌 2세와 가난한 대학생의 인터넷 소설에나 나올 법한 신데렐라 스토리.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다. 그리고 나는, 그 삼류 드라마의 악역이었다. 사랑에 의해. 또 사랑을 위해 스스로를 버려버린 악역. #짐슈 -걔 말고
너무 커 버렸지. 몰라도 될 것들을 너무 많이 알아 버렸지. 우린 단 한 번도 얼룩진 사랑을 갈망한 적 없었는데. 결국 손에 쥐어진 건 헛된 순정이었고, 곡절 없는 아픔이었고, 메마른 슬픔이었고, 덧없는 비참이었다. #릴레이94
그때 알았다. 우린 정말 아무 사이도 아니었다는걸. 사랑이었는지도 모른다. 사랑받았을지도 모른다. 모른다. / 서문다미, 그들도 사랑을 한다
사랑을 했다. 시작도 끝도 빌어먹을 짝사랑이었지만, 여전히 사랑한다. ( 이시미는 과연 유빈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님들 도화원기 흥주식 잇음 해운유빈이시미
벽안들이 사랑을 만이 받아서 기쁩니다 (반이상이 벽안이었다

사랑을했다우리가말야 #제비제_다시_만들_기적 지우지못할추억이됐다 볼만한멜로드라마 괜찮은결말 그거면됐다널사랑했다 우리가만들러브시나리오 이젠조명이꺼지고 마지막페이지를넘기면 조용히막을내리죠 괜찮지만은않아 이별을마주한다는건 오늘이
셰이프 오브 워터 보러 가기로 했는데 포토티켓 뽑으려고 포스터 찾아보니 안 예뻐서 ㅜㅜ 블레이드 러너 2049로 뽑기로 했다. 기내에서 봤는데 전자여친과의 사랑을 다룬 정말 좋은 작품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아아아악 ;ㅅ; ;ㅅ ; 막걸리님 취향이엇으면 조켓다(방방 ㅋㅇㅋㄴㅋㄴ ㅋ ㅎ ㅔ헤 , , 말하면 ㅓ거시기라 일ㄹ단 둘이 사랑을하고잇음(?
그러죠. 사진을 제대로 배운 적은 없지만.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준비를 많이 한 것이 보이는 퍼포먼스였습니다. 인상적이었다고 할까...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물은 이미 한계까지 차서 질식하기 일보 직전이었고 그냥 다 될 대로 되라는 심정 밖에 남지 않아서 나는 이태성의 손을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절정에 오르길 바라니까 절정의 사랑을 줄 것이다. 다른 누구도 아닌 언니에게.


사랑에

내게는 사랑에 대한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박연준, 하필, 이라는 말
린도는 '마음이 통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깨달았다. 가볍게 전설이 실현되었다 넘길 것이 아니엇다. 둘이 '같은' 마음을 가져야만 서로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이었다. 그리고 서로의 마음이 같다는 것은이 남자도 자신만의 사랑에 미쳐 있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haruaki0000

그는 꽃이 피는 것보다 달이 피는 것을 보면 마음이 이상했다. 그래서 남들보다 자주 마음이 간지러웠다. 비가 오는 날만 아니면 달은 밤마다 떴으니까. 그는 사랑에 가장 가깝지만 먼 사람이었다. 달을 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 그게 9번째던가 하여간 디게 여러번이었죠? 번번이 다른 거 시켜보고 번번이 사랑에 빠졌다든가... 아 진심 으 해버립니다
내가 사랑에 빠진 순간은 무대를 마친 소년이 잠깐 웃음을 지은 순간이었다. 콧등의 주름이, 날카로운 송곳니가 내 안을 찌르고 들어왔다. / 이희주, 환상통
근데 매일 주인공을 보고 자꾸만 잊어버리는데 그러다보니 자기도 모르게 자기가 기억할 수도 없는 남자에게 사랑에 빠진거임. 너무 사랑하는데 그게 누군지는 매번 망각하고 그러다 다시 주인공보면 사랑에 빠져서 아 이 사람이었구나 하고 웃어버림
급 생각나서 찾아보고 있다가 교양책 안 버린 과거의 나에게 칭찬했다...프랑스문학과 사랑에 대한 수업이었는데, 트리스탄과 이졸데 이야기가 급 궁금해져서였음 (커뮤 신청서 쓰다가 대체)
내 사랑에 빠져 숨을 멈추면 그곳은 아마 나의 전부이자 일부분의 너일 것이었다.
심란하다 자꾸 끝난 사람에 대한 기억을 붙잡고 있는 걸 보면 한심해지고 처량해진다 언제부터 내가 이렇게 사랑에 목을 매는 사람이었지 언제부터

그리고 페트라르카가 라우라와 미친 듯한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는 보클뤼즈의 언덕에서 내려다본 꽃가루와 먼지, 바람 속을 달리는 고운 머리카락의 열두 살 님펫이었다. 아름다운 광야 속을 나는 한 송이 꽃이었다.
사랑이 유일한 믿음이 되었을 때 독즙처럼 흐르는 것은 사랑에 지친 두려움이었다 - 박소원, 나를 울리는 사람은 너밖에 없었다
그것을 뭐라고 불러야 할까. 다만 사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사랑에 가장 가까운 감정. 우리 몸에도 마음에도 그것이 들러붙어 있었고 그것은 죽어서도 사라지지 않을 것이었다.
이 역시 천만의 말씀으로서, 내가 쪼꼬를 선택했다는 건 착각이었다. 냥냥공을 모셔왔는데 사랑에 빠지지 않을 도리가 없는 것이었다. 선택권 없음.
심사위원이던 알보트 크림러가 내 옷과 컨셉에 사랑에 빠져 아크리스Akris에 데려갔다. 칠년 동안 그의 오른팔로 일하면서 꿈에도 그리던 파리 프레타포르테 패션위크 쇼에 내 디자인들을 걷게했다. 일요일 12시 지방시 다음
시간이 각기 다른 속도로 흐르는 나루사스 보고싶다. 나루토가 태어났을 때 사스케는 12살, 나루토가 겨우 사스케의 시간을 따라잡았을 때 사스케는 여전히 14살. 그들은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다. 사실은 아주 오래 전의 삶에서부
중학교 국어시간에 국어쌤이 그때 한창 봄봄? 봄봄 김유정이었나 암튼 거기 진행할때 사랑에 빠지면 날씨가 좋은 것도 다 날 위해 좋은 것 같고 새가 지저ㄱ기ㅟ면 날 위해 우는 것 같다는 소리 했는데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_DAYDREAM1

뮤지컬(닥터지바고) 프레스콜 하이라이트 "사랑에 대한 깊이와 가치에 대해서 한 번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뮤지컬닥터지바고 #닥터지바고 #ZHIVAGO
내게는 사랑에 대한 첫 독서가 당신이란 책이었고, 행복했고 열렬했어요 어느 페이지는 다 외워버렸고, 어느 페이지는 찢어 없앴고, 어느 페이지는 슬퍼서 두 번 다시 들여다보고 싶지 않았지만 어쨌든 즐거웠습니다
죽을 각오까지 하고 들어온 곳이었고 결혼생활이었으니 임신이야... 0.01프로의 확률이라도 그 확률에 당첨되면 어쩔수 없단 각오의 옩이었지만 두려운건 자기 마음이었다. 사랑하지 않을수 있을거라, 사랑에 빠지는 일은 있을
내가 어떻게 재능을 보여줄 수 있었는지 알아요? 내 삶에서 일어나리라고는 결코 상상도 못했던 어떤 것 때문이었어요. 그래요. 난 어떤 여자와 사랑에 빠졌어요. 내 곁에서 날 이끌어주길 간절히 바라는 사람이에요. - 승자는 혼자다
파리에 돌아온 나는 내가 얼마나 지독한 사랑에 빠졌는지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런 사랑은 구한다고 해서 얻어지는 것이 아니었다. 그냥 닥쳐오는 대로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 것이었다.
악을 써서라도 곁에 존재하고 싶어 짝사랑의 종말을 바라는 찬. 어쩌면 외사랑에 가까운 것 아닐까. 여전히 혀 끝을 맴도는 회한과 알콜의 씁쓸함에 양치질로 거둬내는 찬이지. 물론 양치질로 해결할 수 없는 회한이었지만. 바짝
내가 불한당을 보게된 계기중 하나가 튓터에서 누가 재호가 회상하는 재호와 현수가 회상하는 재호의 표정 태도가 다르다는 감상때문이었다 그튓을 봐서그런지 형나경때의 표정은 정말 사랑에빠져버린 표정이었어

봄빛이 만연한 그 날, 뱩은 제 사랑에 이별을 고했다. 혼자만의 짝사랑이었다.
반면 늰기는 사랑에 아주 신중한 타입이었으면 좋겠다. 왜냐면 늰기는 뭔가를 좋아하게 되면 그게 무엇이든 간에 기복의 변화없이 길게, 질기게 이어나가는 사람이라서. 금방 끊어질 거면 받는 것도 그닥 달갑지 않고 주는 건 더더욱 쉽지 않겠지


사랑의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최영미, 사랑의 시차
그의 병원을 방문한건 그 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고, 바로 그게 이 사랑의 시작이었다
"왓슨, 괜찮아? 제발 다치지 않았다고 말해 줘!" 그것은 가치 있는 부상이었다. 그의 차가운 표정 뒤에 숨어 있는 우정과 사랑의 깊이를 확인한 나는 몇 번을 다쳐도 좋을 것만 같았다.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 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나의 아침이 너의 밤을 용서못하고 너의 밤이 나의 오후를 참지 못하고 안녕이란 말도 없이 우리는 헤어졌다 - 최영미, 사랑의 시차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to_baekhyunee

받기만 할 때는 몰랐다. 그 사랑이 그렇게 아프고 큰것 이었는지. 받기만 할 때는 모르지만 단 한 번 이라도 마음을 주는 입장이 되어보면 그 사람이 내게 줬던 사랑의 가치를 실감할 수 있다. 소중한 것은 소
몸이 굳어버릴정도의 충격은 아니었지만 에엑? 이정도? 정말.. 신선한 충격이었다. 역시 겉보기가 다는 아니구나.. 그김에 궁금해서 꽃말도 찾아봤다. (사랑의 고백)이라고 한다.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최영미, 사랑의 시차
사랑의 온도 같은 원챙션 보고 싶어졌다. 웒은 카페 사장이자 셚의 친구. 채는 웒의 카페 단골 그리고 셚의 출판사 소속 작가. 셚은 출판사 대표이자 웒의 친구. 먼저 연이 시작된 건 원챙이었다. 4년도 훨씬 지난, 채가 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메조신곡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랑의 조각 최애곡이었는데 흔들린다 노래 너무좋아...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김인육/ 사랑의 물리학
최초로 여성 무용가가 여역(女役)을 연기한 것은 1681년이었어요.그전까지는 젊은 남성이 그 역할을 했죠.이상하죠?륄리의《사랑의 승리》에서.라 퐁텐이란 제1무용수가 처음으로.앙상블의 리더로 출연하여 대성공을 거두었다고해요.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나의 아침이 너의 밤을 용서 못 하고 너의 밤이 나의 오후를 참지 못 하고 안녕이란 말도 없이 우리는 헤어졌다 / 사랑의 시차, 최영미
저번에 머지 발렌타인데이때 커플이 10컾이었는데 죨라 그림 10개 다그렸었음 미친사랑의힘...
여담이지만 저 진짜로 실팔찌 안사려고했ㄴ는데 돌아갈까? 하고 답 오는순간 카르탈이 생각나는거예요 의미가 너무...좋아서 행복해졋으면 해서 산거였어요 (사랑의 의미도 끼어잇엇지만...조금의..사심이었다)
DJ가 야당 시절 보여줬던 공의와 평화에 대한 몸부림, 그야말로 사즉생의 표본이었다고 여긴다. 민주평화당 또한 그런 자세로 나아간다면 국민적 신뢰와 사랑의 폭과 넓이가 확대 심화되리라 믿는다.
길은 미래를 향해 뻗어 있지만 그 길을 만든 건 추억이었다 .. 실연의 신발은 속도를 갈망하고 사랑의 신발은 정지를 찬양한다
내가 이토록 거만하게 갈테면 가라고 외쳤던건 그 사랑의 파워를 넘나 잘 알기때문이었다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첫사랑이었다 - 사랑의 물리학, 김인육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eun_M7110

마술적인 순간이었다. 금실로 가장자리에 수를 놓은 커튼이 쳐진 침대, 그리고 사랑의 제물이 된 여인의 마른 핏자국이 아직도 말라붙어 있는 장식 끈이 달린 경이적인 침대보가 그곳에 있었다.


사랑은

(사별한 부인을 잊지 못해 그녀를 뒤따랐다는 아버지를 생각한다. 사랑은 염병. 그건 그냥 광증이었고 아버지는 광인이었다.)
덧없음이여, 나는 나 이외에 아무도 사랑하지 않았다 내가 날아들었던 당신이라는 불꽃 오랫동안 나는 알지 못했다, 실은 그 눈부신 불꽃이 나를 비추는 거울이었음을 유하, 나의 사랑은 나비처럼 가벼웠다
소멸의 형태는 가학적이었다. 사랑은 시간이 지나자 세월을 닮아 무거워졌다. _조혜은, 짐승
내가 알바는 아니지만 홍상수 김민희 헤어졌다네 그 진위는 알수 없고 그래 그런 사랑은 애초에 하는게 아니였어 좋게 말하면 사랑이고 Fact 는 불륜이었어 이루어 질수없는 사랑은 많은 사람의 가슴에 상처만 남긴 전쟁같은 사랑이
(폐에서부터 독한 알콜냄새가 새어나온다. 사랑은 내 몸속에 집을 짓는다. 그러나 결국 모두 빈집이었지. 술기운에도 감각은 무뎌지기는 커녕 점점 또렷해진다.) 왜 그 망나니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거지?
사랑은 그렇게 매일을 네게서 물러나는 것이었다. 서덕준, 고요한 침식 中 예쁜 사진은 Made in 1997님 ❤️( )감사합니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Adorable___X

어느 쪽이든, 또 어떻게 포장해 봐도 예쁘지 않은 사랑이었다, 이 사랑은.
열아홉의 나는 무수히 많은 말들을 보냈다. 나는 네가 두려운데 혹시 네가 내 스물이 두렵다면 영영 꽃피지도 않을게 말 사이 사이로 수많은 무참이 서려 있었다. 그건, 내 사랑은 어쩔 수 없이 뚜렷했다. 늘 명
지금껏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댕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레리무 모멘트 나에게 사랑은 있으면 좋은 것보다 필요한 것이었다. 나는 항상 사랑해 목이 말랐다. 그리고 내게 그것을 줄 수 있는 것은 오직 당신뿐이었다.
사랑은 지고, 다시 피리라 생각했던 마음은 연모가 아닌 단순한 호감이었다. 기필코 사랑으로 변모하지 않으리라, 직감이 속삭이고 있었다.
054.로미오와 줄리엣의 뜨거운 사랑은 (겨우 5일) 동안이었다(★★)(여담:로미오와 줄리엣 모두 미성년자였다)
사랑은 사고처럼 왔지만 사랑해선 안 될 사랑이었다. 사랑하지 않고 헤어지는 것은 고통이었다. 사랑하고 헤어지지 않는 것은 더 큰 불상사였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Ongpoint825

내 사랑은 진심이었다... (사랑은 아니...?)
어떻게 포장해 봐도 예쁘지 않은 사랑이었다, 이 사랑은.
그런데 나도 둘의 로맨스가 깊이 와닿지 않아서 좀 어리둥절했다. 사랑은 둘의 문제니까 내가 매력을 못느껴도 맞는건가 했는데 그 생물의 시점에서 본 여주인공이 나오지 않고 표현이 일방적이었다는 글을 읽고 좀 이해됐다.
지금껏 나의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서서히 젖을 새도 없이 젖어 세상 한 귀퉁이 한 뼘 처마에 쭈그려 앉아 물 먹은 성냥에 우울한 불을 당기며 네가 그치기만을 기다리던 -폭우, 이창훈


그는

가까이 있어도 멀리 있어도 그는 이미 당신 사랑이었다.
지독한 열감기였다. 아처는 차라리 그렇게 치부해버리기로 했다. 그저 한 순간 불타올랐던 사랑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준의 휘발성 감정이었을 뿐이다. 그래, 그렇게 생각하자 조금 더 편해졌다. 그는 그날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내가 밤일 때 그는 낮이었다 그가 낮일 때 나는 캄캄한 밤이었다 그것이 우리 죄의 전부였지 나의 아침이 너의 밤을 용서못하고 너의 밤이 나의 오후를 참지 못하고 안녕이란 말도 없이 우리는 헤어졌다 - 최영미,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mnmnm_ans

그는 외톨이었다 단하ㄴ의 충성 단 하나의 으리 단 하나의 사랑.... 야..... 우리도 이제 그런거 잘 안써.....물론 가끔 나오는거같긴하던데...일단 안봐....안본다구....왜 나타나서 내 기분이를 잡치게해....
지독한 열감기였다. 아처는 차라리 그렇게 치부해버리기로 했다. 그저 한 순간 불타올랐던 사랑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수준의 휘발성 감정이었을 뿐이다. 그래, 그렇게 생각하자 조금 더 편해졌다. 그는 그날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외국에 나가있는
루시오 가지 마. 제발. 차마 너의 손을 잡지 못하고 그는 시선을 바닥으로 떨궜다. 차가운 시선이 모두 그를 탓한 까닭이었다. 그는 너를 사랑했기에 너를 만났고, 그는 너를 사랑하기에 너를 보내었다.
인간의 몸은 익숙하지 않은 것에 쉽고 빠르게 취약해진다. 그렇다면 15년 간 사랑과 우정이라는 것에서 멀어져버린 나카아키 미라이라는 사람은 어떨까? 그도 평범한 인간에 지나지 않는다. 그는 곧 무너질 예정이었다.
그는 참 순수한 사람 이었다 그리고 애정을 떠나서 인간적으로 내가 참 배울게 많은 사람 이었다 날 참 편안 하게 해줬고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나를 깨닫게 해준 사람 참,생일도 같았지 처음에 그 사실 알고 서로 놀랐는데
가장 사랑하는 소년이 인간이었기에, 그는 인간을 사랑하게 되었다. 은은한 온기가 인간, 소년의 것이었으므로. 이런게 사랑. 나의 사계, 나의 동화. 이 모습 그대로 남을 나의 것.
그는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의 얼굴에 떠오른 악의가 그를 위협하고 깜짝 놀라게 했다. 그는 그녀에 대한 자신의 연민이 그녀를 자극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가 그에게서 본 것은, 사랑이 아니라 자신에 대한 동정이었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yon_kyu_


것이었다

돌고 돌아 정착한 가장 큰 감정은, 사랑이었음을, 황은 깨달았다. 단순한 우정이 아닌,영화속 주인공들의 뜨거운 우정이 아니라 사랑이었던 것이었다. 친구라는 이름으로 꼭꼭 숨겨두었던 것들이 다 사랑이었음을 미친듯이 소리치고
내가 태초였다. 내가 있기 전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는 어떤 사랑도 없었고, 또 없어야 했다. 나의 사랑이 있기 전에 있었던 어떤 사랑도 실체가 아니었다. 실체가 아니므로 인정할 수도 없는 것이었다. [이승우, 식물들의 사생활]
앙겔라는 깨달았다. 그래 어쩌면 누군가 말했듯 정말 가까운 곳에 답이 존재한다는 것 처럼. 그녀는 멍청하게도 그런 단순한 의문을 품지않았던 것이었다, 만약 그것이 사랑이라면? 그녀를 향한 욕망이라면? 충분히 빠르게 답을 찾아내고도 말았을 일이었다.
결국 그 애가 걱정했던 건 나의 사랑고백이 계속 닳고 닳아 그 무게가 깃털만큼 가벼워지는 것이었다. 말의 무게는 마음의 질량과 비례한다. 그 사실을 이해했기에 나는 그 애 앞에서 섣불리 내 말의 중량을 깎아내리지 않았다.
어제 내 사랑이 운전하는 차를 타고 집으로 가는데 라디오 방송에서 스무살 재수생의 사연을 읽어주는 것이었다 재수생은 공부가 안되고 힘들다며 여성인 라디오 디제이에게 힘내라고 말 좀 해주세요 라고 써놓고서는 이왕이면 '애교'를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일은 그런 것이었다. 요컨대 나라는 거울을 통해 매 순간 상대를 찾고 그리워하는 일 이 바로 사랑이었다. 또한 상대를 통해 나라는 존재를 찾아내는 일이었다. (윤대녕/반달)


그것은

아주 잠깐 너를 꽉 안아주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 구현우, 드라이 플라워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1228o_o6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 드라이플라워, 구현우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아주 잠깐 너를 꽉 안아주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_구현우, 드라이플라워
🌸 2차 홍보 .. . . 아주 잠깐 너를 꽉 안아 주었다 .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 / 구현우 , 드라이 플라워  🌸 02 | 일상 , 힐링 | TWT | 12금 | 그림인장 only | 복합 | ALL
저는. (동경하고 기대하는 것은 사실이었다. 허나 그것은 사랑하는 이를 만나는 것에 대한 것이라기보다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가지고 누군가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릴 각오를 하는 그 마음에 대한 부러움이었다.)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나는 네가 아름다운 채 살아 있길 바란 적은 없었으나 아름다웠던 채 죽기를 바란 것은 더더욱 아니었다. _구현우, 드라이플라워
그것은 치사량의 사랑이었다 /구현우, 드라이 플라워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gomin_and_gomin

[아닌것같지만 스바호쿠.....] 그것은 나에게 너무나도 쓰라린 사랑이었다.
두식 선배의 글씨였다. 그것은 선배가 좋아했던 시의 마지막 구절이었다. - 가엾은 내 사랑 빈집에 갇혔네.


병명은

병명은 사랑이었다 노믹싱으로 부르는법 노래는 코만님( )
XYZ 발렌타인 공연 감사했습니다! AtR로 『초콜릿과 비밀의 레시피』, 솔로로 『병명은 사랑이었다』『혜성 허니문』, 콜라보는 이것저것 해볼 수 있어서 즐거웠어!(´,,•﹏•,,`) 풀이 죽어 계시던 소라루 씨께
2월2일 금영신곡 44236 VS (은혼 포로리편 OP) 44237 Be The One (가면라이더 빌드 OP) 44238 병명은 사랑이었다 (보카로) 44239 여행의 노래 (암살교실 OST) 44240 미래의 우리
려토님 근 한달내내 병명은 사랑이었다만 듣고있다
병명은 사랑이었다 듣고 생각난 건데 노래 한 곡 정해서 그 곡을 듣고 자기가 느낀 감상을 주제로 그림이나 글 쓰는 합작 열고 싶다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TTOKI_M

아유무가 사랑해줘 부르는거 보고싶어 사쿠가 캔버스와 너 부르는것도 보고싶고 샤를이나 병명은 사랑이었다 도 보고싶어 그거랑 사쿠랑 아유무 둘이 불렀으면 좋겠다고 생각한거 있었는데....
병명은 사랑이었다(ㅋㅋ
병명은 사랑이었다 부르고싶은데 너무 어렵다....으..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걸_적어보자 가지마 뇌내혁명걸 도쿄테디베어 롤링걸 멜트 병명은 사랑이었다 심해소녀 아이러니 지구최후의고백을 천성의약함 키사라기어텐션 테러 판다히어로 해피신디사이저
오ㅁ마이..설마 병명은 사랑이었다인건가요 정녕 다즈비님께서 이 곡을 커버하시다니ㅣㅣ 벌써부터 설레네요
헐헐 다즈비님 병명은 사랑이었다!!!! 대박대박


만든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김재환 #김재환_사랑해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Rose_teon_B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옹성우 #워너원 #OngSeongWu #WannaOne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드디어 온 인드키세 커미션! 심해님께서 작업해주셨어요. 구도는 탐라에 유명한 사진으로.. #인드
참 눈물이 난다 한창 활동할 당시에 이런 이별을 생각하고 만든 노래를 선물로 받고, 팬의 상징이었던 노란 뱅봉이 사랑 넘치는 빅뱅으로 인해 꽃이 됐단게 넘 예쁘고 예뻐서ㅠㅠ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이사( yls226_415 ) 님 커미션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너한테만 사랑이야.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skyun49

나는 펩시파다ㅏ. 나는 코카를 시러한댜. 내가 코카를 시러한건 바야흐로 5살...산타의 정체를 알게 된 때다...그때까지만 해도 나는 코카를 아주ㅜ 사랑햇서...코카가 산타 집인줄 알았ㄲㅓ든. 하지만 산타는 코카가 만든 구라
우연을 운명으로 만든 너였다. 그리고 너는 나의 세계가 되었다. 사랑이었다. /조유미,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 / #시라세프 🏐예쁜 그림은 덤 님 커미션 입니다!


그것이

교도관, 죄수. 정말 그것이 우리의 현실이라면 어땠을까, 그때도 사랑이란 말을 지껄일 수 있을까. 쓸데없는 생각이 들었던 적이 있다. 하지만 우린 실제 교도관도 죄수도 아니었다. 어찌 됐든, 너는 온시루였고 나는 강우현이었다. 서로가 어떤 지위에 있든
시네표현한다. 생각한 것은 밀고 나가는 스타일. 그것이 좀 무리가 있다하더라도 말하고 표현해보고야 마는 아이. 사랑이었어. 진짜로. 아마 내 캐를 통틀어 가장 답이 확실한 아이가 아닐까 싶다.


어느

세계는 결코 천국이었던 적이 없다. 옛날은 더 좋았고 지금은 지옥으로 된 것이 아니다. 세계는 언제 어느 때에도 불완전하고 진흙투성이어서, 그것을 참고 견디며 가치있는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사랑과 신념을 필요로 했다. /헤
함께였었던 너 지금 어느 별에 있니 난 아직도 이별에 있어 시간 지나면 다 없었던 일 잠시 미쳤다 생각했는데 사랑이었다 네가 그립거나 보고프거나 그런 쉬운 감정이 아니야 난 그때의 우리가 세상에 우리밖에 없었던 그때가 그리울 뿐
전생에서도 사랑했고 현생에서도 사랑한 진국. 근데 형은 이번 생에서 전생의 기억을 다 갖고 태어났으면 좋겠다. 형은 우의정의 장남이었고. 국이는 역모죄로 도망다니기 바빴던 그저 어느 변두리 양반의 아이. "다시 만난다면 제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bSOUPd

#별핓 리맨물로 온냴보고싶다. 냴은 회사에서 만인의연인. 디자인팀 포함 관련부서 사람들까지도 싹삭하고 일잘하는 냴을 좋아한다. 그렇게 냴 기쁨주고 사랑받으며 만족스럽게 사회생활 하고있던 어느날 6개월동안 공석이었던 팀
츄야가 습관적으로 다자이에게 장미를 주면 좋겠다. 다자이의 탄생화라는 이유로.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겠지. 다자이도 익숙하게 그걸 받았고, 츄야도 습관처럼 주었어. 어느 날은 빨간 장미, 어느 날은 파란 장미, 또


너였다

-경수야. 너는 나 왜 좋아해? -너라서. 변벡켠, 너라서. 그냥, 그 뿐이었다. 내 사랑이 너이기 때문이었다. 나에게 사랑이란, 변백켠 너였다.


아름다운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데이비드 존스, 사랑과 우주 먼지
너를 사랑하는 것은 가장 아름다운 자멸이었다 | 사랑과 우주 먼지, 데이비드 존스 진짜 이 문구.. 너무 히스다... 매일매일 마음 죽이기.. 자멸하는 히스


사랑이었다

피조물이여, 이리 상처만 남기고 피 흘리는 것이 사랑이냐 하였지. 나는 사랑이었다. 절절하게도 사랑이었어. 내 관 위에 빈 관들을 줄줄히도 쌓는구나. 이렇게 죽였는데 못 나오겠지 하고 무수히도 묻는구나.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_yong_forever_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yeriromanticism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Oliver_fPride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P_olove486

사랑이었다 사랑을 사랑에 사랑의 사랑은 그는 어느 rgq0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