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Posted by 마리쉐
2018. 3. 15. 07:58 카테고리 없음


앙스타

레이안즈 또 실트넴 아깐 아라시 언니가 실트더니 앙스타 인기가 엄청나구나 예상한 것보다 더
볼로님이 언데드에게 치였다니 왜 제가 다 기쁜거지..!!!😍...!!!왠지 하시면서 점점 더 레이의 매력에 빠지셨으면하는..바람이..!( 볼로님 해피앙스타하시길^p^
레이코가 레이안즈 등등 언데드 위주로 먹는 앙스타계정 만들려고 하는데 계정 만들면 맞팔하실분 그분도 앙계면 더 좋치 요
앙스타 굿즈 팝니다!! 중스타 달력 운미1.3 (한번 펴봤습니다!) 토모야 아니메이트 카페 아크릴 스탠드 운미 0.8 카나타, 레이 스쿨 스페셜 데이즈 아크릴 각각 운미 0.5 츠카사 반역 클리어 아크키홀더 운미 0.7 스
미친 앙스타 일일퀘에서 레이가 왤케 기운이 넘치냐 그래서 잘 먹고 잘 자서 그렇다니까 눈을 뗄 수 없어서 태양보다 더 곤란하다는데 겁나 스윗맨.....나 이제 좀 상냥한 애한테도 끌리는 건가...
앙스타야 툭하면 캐해석 바뀐다고는 거 듣긴 했지만 내 안의 레이 오늘 일스타 화데대사듣고 진짜 캐해석 바뀜(생각보다 더 자신감 넘치잖아
헉 코가 산책시키는 레이 ㅠㅠ!! 저한테 앙스타 최애가 레이라서 레이가 더 ㄴ눈에 들어오네요 ㅠㅠ 인플릭님 백만번 감사절 올려요💗💗 오늘도 인플릭님 그림 체고 입니당 헷헤ㅔㅅㅠㅠㅠ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doogoodugu

Rt♡ 앙스타 굿즈 판매합니다! 리츠 구매시에 다른 캐릭 굿즈도 같이 데려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치용 리츠/미츠루/스바루/케이토/언데드/레이/히나타/유우타/나이츠/나즈나/호쿠토 색지/키홀더/잡지/매거진/클리어파일
에... 토모야, 시노농, 미카, 쿠로, 테토라 성우님 레이 배우님 일케 앙스타 하시는건가...¿ (더 잇으신건 같은데 깅가밍가...)
좀 더 애정이가는 캐릭터의 리스트,,☆ 히로아카 신소 하이큐 보쿠토 듀라라라 이자야 앙스타 레이(아마?) 데레스테 프레데리카 보석의나라 볼츠(아마..) 이영싫 다나 아이나나 타마키,가쿠 마블 토르,로키,블랙팬서,아이언맨 또머잇찌,,


브이

브이루트 레이랑 리카가 훨씬 뭔가 여유가 있다고 해야 하나. 레이 바쁘긴 한데 플러팅할 시간도 많고 나중에 침대에 누워서 딩굴거릴 시간도 좀 있구, 리카는 레이한테 연애 조언도 해주고, 애들이 더 걍 사이좋아 보임.
브이레이 엪터와 벤더우드루트 시급합니다 어서 일해라 체리츠
일단전에쓰던모델링중에쓸만한거모아둬야겟음 🤔 브이레이로 할때는 렌더존나오래걸렷는데 그때가 더빡일한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리츠 신작......? 나 오늘까지만 해도 수메 브이 에프터랑 레이 에프터랑 밴더우드여사님 루트 추가 언제되냐고 대화했는ㄴ데 신작....?

아니 시박 그래서 레이루트 브이리카 어케 댄 건데..... 세븐이는???????? 벤더는????????
아니ㅋㅋㅋㅋㅋㅋㄱㄱ🍒츠 아니ㅋㅋㅋㅋㅋㅋㅋ브이 애프터랑 레이 애프터랑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리카랑 벤더우드 루트 달라고 리카 어? 리카 좀.. 좀.....
아아 체리츠.....에프터엔딩 준비하고 있었군요.......ㅠ이왕이면 에프터엔딩 이후에 브이랑 레이 발렌타인데이도.....그리고 다음은 리카언니랑 벤더우드 루트를 해줄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리카아아아아앍ㄱ!!!!! 벤더우드으응ㅇㄱㅇㄱㅇ윽ㄱ!!! 브이랑 레이 애프터어아아아어어어억ㄱ!!!!
))브이(( 루트에서 레이랑 리카한테 더 치인 사람 존많문인데 이거 솔직히 역량부족아님?ㅠ
아제발...손 놓을거면 드라마씨디 올캐러 다키 올캐러 해피엔딩 브이레이애프터 발렌타인 벤더우드루트 여행DLC 데이트DLC 첫날밤DLC 만우절계정바꾸기DLC 집사카페DLC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피드백 내주고 놔라
아제발...손 놓을거면 드라마씨디 올캐러 다키 올캐러 해피엔딩 브이레이애프터 발렌타인 벤더우드루트 여행DLC 데이트DLC 첫날밤DLC 만우절계정바꾸기DLC 집사카페DLC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피드백 내주고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Shine9000s

제 서러움 최대포인트가 저것입니다ㅠ 브이루트인데 레이한테 더 치이게 만들었다는것 ㅠ 레이가 무슨죄가 잇겠냐
기다리며 무료하실까봐... 잠깐 말동무할 친구.. 60 일짜리 미연시... 음 레이,브이 애프터 더 썸 나오고 60일후에 나오니?
나 브이 앺터랑 레이 앺터 나온뒤 벤더우드나 그 프롤로그 초반에 레이가 자신이라고 구라까서 사진 보낸 얘 루트나 떡밥 안풀리는 이상 수메 덕질 휴덕하거나 탈덕해야하려나,,
아아니.. 마왕의 힘으로 브이레이 애프터를(?) 선물 하나만 더 주세요..
싫어!! 난 수메애들 조아할고야!!! 나 너네들 시러!!!! 수메에 있는 유성이 젠오빠 제희언니 주민이사님 세븐이 세란이 언노운 레이 벤더우드 브이 리카만 조아할거야!!!!
아니근데 진짜로 체리츠 생각이 잇으면 좀 수메에서 안 풀린 스토리들을 풀고 신작을 내줘야하는거 아닌ㄱ ㅏ솔직히 브이 엪터도 아직까지 안나오고 레이도 안나왓고 벤더우드 루트나 리카 루트도,,,내죠야지.......솔직히..
브이루트 실트 떴길래 가보니까 체리츠가 신작을 낸다고??? 야 신작 낼꺼면 브이 레이 애프터랑 리카 벤더우드 루트 뚫어놓고 가라. 인기 많았던 게임에서 돈만 빼가는 느낌 들어부럿......

솔직히 다들.넘 잘생겻잔아 지수지해지은지연지우 유리란스연호레드태이 주민젠세븐유성제희브이레이리카벤더
게임 궁금하긴 하지만.. 브이랑 레이 에프터가 더 보고싶어여...............
브이루트 10일차때도 우울했는데 레이루트 기쁨도 잠시 또 우울해짐 근데 애프터 발렌없이 신작.... 무료하실까봐.... 그멘트가 더 감정상하게해ㅜㅜㅜ
ㅋㅋㅋ아니... 이봐요 신작 낼 시간 있으면 브이랑 레이 애프터랑 어나더스토리애들 델씨랑 벤더우드랑 리카루트나 내 줘.... 뭐하자는거야 진짜ㅋㅋㅋ 어이가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레꼬 데이트 끝나고 밤 되면 코가 집에 보내기 싫어하는 레이 보고 싶다. 늘 헤어질 땐 코가 자취방 앞에서 꼬옥 껴안고 코가 들어보내는 편인데, 그날 따라 유독 코가 보내기 싫어서 계속 안고 있는 레이라던지... 괜히 코우가
치키타구구 au 코가 살리려고 기꺼히 인간을 벗어난 레이 보고싶었당 하나 더 있는데 그건 천천히..
한스타나오고 레이코가 레이안즈더 메이져된기분이라 좋군.....(우주메이져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s_orsonkrennic

아...코가레이도 좋은데,,,레이른,,,뭔가,,,더 엄청난,,,컾링이잇을거같아,,
레이코가 좀 더 ㅁ나이먹고 그러면 찰싹붙어잇는게 익숙해지지 않을가 레이의 요시요시를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는 코가 레이한테 꾸물거리면서 앵기는 코가 연성해주세요 제발
드레해리 저주받은 아이에서 드레이코가 내가 더 곱게 늙었지한거 보고 혼자 폭소햇다고 왜 철이 안드니!!! 드레이코!!!! 그리고 또 지팡이 결투할때 해리 다치게 하고 싶다고 그러고...
[레이코가] 이번 이벤트 컨샙 역시 레이는 모노클 코가는 뭔가 메이드복이 더 어울리지 않을갘
레이 코가 치아키 시노부 유닛복 토모야 교복 소마쿳츠키 만 사고 누이판을 떠나겠습니다 더 사면 내가 개다 멍멍 할꺼임
행복하다 이제 레이코가 연성 더 만이 벌 수 잇다
#최애컾으로자동완성글쓰기 레이코가 연성 더 주세요

스레드에 코가레이 썰플고잇었는데 졸아버였고 임시저장더 안돼있네...
레이👉코가👈리츠 도 너무 좋지 않냐? 형제ㄷㅓㅍ밥....
난....ㅠㅠ.... 속으로 코가를 더 많이 좋아하고 아끼는 레이가 좋아....둘의 애정도야 따지면 비슷하겠지만 표현은 역시 코가가 더 많이 할 것 같아서ㅠ......그렇게 일어나는 맞관삽질은 빡치지만 더 좋다 뭐지? 내 멘탈 마조인가? (가슴퍽퍽)


리츠

원본에 비교하면 레이카는 리츠카에 비해 정신도 나약하고 ... 신체는 잘 모르겠네요 드림 소설의 칼데아는 현실에서 서번트를 유지하기 위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 자체도 상당히 힘들 정도로 피해가 더 심해진거라서 ...
여보야는 나보다 레이리츠를 더 조아해 근데 문제는 사실 나도 레이리츠를 조와해 ... ...
난 왜 형제레이가 좋을까... 역시 좋은거 더하기 좋은거는 더 좋은거여서 그런걸까...? 황제 모브로 모브레이 잠자리에서 잠자리 시중드는 왕제 리츠 보고싶다. 말이 좋아 시중이지... 불타는 눈으로 뚫어져라 레이겐 내려보는거 였으면... 빻빻
은발 사쿠마 형제니까 오리지널 형제랑 공존하다 치면 둘은 아이돌과는 아니고 아마 레이2P는 연극과 리츠2P는 음악과가 더 어울린 것같아 은발형제 뮤지컬이랑 피아노.. 근데 늘 리츠가 끝나고 밥은 무조건 형아랑 먹을거라면서 늘 연극과 가는거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Miri_Producer

난 왜 형제레이가 좋을까... 역시 좋은거 더하기 좋은거는 더 좋은거여서 그런걸까...? 황제 모브로 모브레이 잠자리에서 잠자리 시중드는 왕제 리츠 보고싶다. 말이 좋아 시중이지... 불타는 눈으로 뚫어져라 레이겐
뭔가 마오랑 리츠랑 있을때 마오를 청춘!!남고생!!이란느낌으로 해주고 리츠는 그래도 연장자의 느긋함~이란느낌인거같은대 리츠랑 레이랑있을때는 레이가 유메노사키 최강 연장자답게 느긋하지만 브라콤이란느낌이고 리츠는 더 엣되고 어려보이게되는거같음
소설이 너무 좋아 .... 소설이라 더 좋았다 ㅠㅠㅠ리츠레이 소설 많이 써주세요........
알티 타는데 앙계니까 영업할건 달리 없고 예쁜 레이&리츠 몇 권 더 보시고 레이리츠 파주세요.................
체리츠,, 아 제발 수메로 천년만년 돈 벌라고ㅜ 존나 레이루트로 돈 존나 벌었을거 뻔히 보이는데 왜 레이 컨텐츠를 더 안 내줘 왜 ㅠㅠㅠㅠㅜㅜㅜ 아악
으음....미도치아....미도리...치아키........어려워;차라리 레이리츠가 더 쉬울......은 무슨...
사실 레이가 더 조아...... 리츠 미안..... 넌 너무..너무... 퉁명스러워...힝...


뭐가

감상이랑 토론 문화가 중요한 것 같아요! 특히 한남문학 같은 거 읽고 나서 뭐가 잘못됐는지 따져보는 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고요ㅋㅋ뽀레이님 말씀처럼 BJ 같은 미디어가 백배 더 해로워요 정말ㅠㅠㅠ
세상,, 뭐가 뭔지 아직도 잘 모르지만 더 귀엽내요 레이 그 머가 설정이 되게 많은 거 같더라구요 알아가는 중입니다 . .
저 DS9 안봐서 뭐가 뭔지는 모르는데 페더레이션 미군정이란 말 넘 싱숭생숭하네요 스페이스조국근대사....
프흐흐흐, 뭐가 다행이야 - ? 이 오니의 걱정보단 레이뿅이 잘 지내는게 더 다행이라고 생각하는걸 ── 그런 의미에서 잘 지냈어 ?


해리

해리드레이코, 너 소방차게임 알아? 디키아니. 해리지금부터 손가락이 내려갈 거니까 위험하다 싶으면 빨간불을 외쳐. 알았지? 디키알겠어. 해리(목) (가슴) (허리


그치만

하울의 움직이는 성 707두......... 사실 이건 레이가 더 잘 어울리긴 해 머리색 돌아오는 것두... 그치만 세븐이 반지끼고 마벚쓰는 거 보고십어...
으응, 그래요? 그치만 그럼 점점 더 무기력해지지 않을까요...? 아, 형아는 레이가 있으니까 괜찮나? 으응...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지자 몸의 빛이 점점 더 강력해진다.)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_hanama_ru__

체스는 잘 모르겠는데 일본 장기기사는 한 달에 먹고 살만큼 벌고도 저축도 하고 위로 갈 수록 더 많이 벌던거로 기억하는데 체스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그치만 알바하는 메이토 넘 귀여울 것 같아요 레이 구경삼아 매일 손님으로 가라....
체스는 잘 모르겠는데 일본 장기기사는 한 달에 먹고 살만큼 벌고도 저축도 하고 위로 갈 수록 더 많이 벌던거로 기억하는데 체스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그치만 알바하는 메이토 넘 귀여울 것 같아요 레이 구경삼아 매일 손님으로


수메

아.. 레이 앺터까지 뜨면 수메 업데이트 더이상 없는건가
[=💖] 수상한메신저 최세란(레이/언노운) 천사님을 모십니다! 수메 레이루트 뛰고서 세란이가 더 좋아져서 천사님을 모시고싶어요ㅠㅠ 아래 사진들에 적어놓긴 했지만 오시면 더 자세히 얘기해서 정해요! 천사님 오신 후 3주


중요한

중중요한장면 위주로 훑듯이 읽어버려서 다시 버녁기 끼고 읽어야함^^;; 배경이 되는 시점부터가 슬플수밖에 없는 얘기긴 한데 그걸 직접 보니 더 슬픔 레이도...케이토도... 우선생님..정말 완급조절도 잘하시고 제가 페이지마다 발버둥쳤는데요...
? 너는 몰라도, 적어도 나보단 레이가 더 중요한 게 당연하잖아.


그러고

레이.. 소매 쫌만 더 걷어주겠니 아니 잠깐만 그러고 보니 원작에서 민소매 차이나 입은 남자였어 아 너무 무섭다

시릴에게도 굽히지 않는 것도 그러고 터진 언쟁도 좋았고 두 남매의 충고 맨스 플레인에 매번 아무것도 안 듣고 있는듯한 어쩌라고 싶은 알마 표정도 좋았음. 레이놀즈 버려두고 혼자 눈 덮인 산도 오르고 혼자 새해 무도


루트

레이루트 보기 전까진 GIS 좀 약간...그쪽 업계에선 중상급 정도 되는 작은 회사로 봤는데 레이루트에서 벤더우드가 "우리 정보원들은 다 탑클래스야."라고 하는 모습을 본 이후 내 안에서 어마어마한 정예 부대로 탈바꿈한 것이다...
???????벤더우드인가???????레이루트까지 나왔지????아니면..맨 초반에 노운이가 보여준 이미지의 남자???
아니.. 레이루트에서 떡밥을 더 던지셨..으면.. 애프터..를.. 빨리.. 내주셔야함이.. 아닙니까..?(혈 압)


탐라에

레이안즈하자 도옹 탐라에 셋 이상이면 메이저랬어 이제 한명만 더 구하면 됨
탐라에 레이 많아서 행복해... 더 줘..
탐라에 레이안즈 보이길래ㅐ 읽고있는데 맘아파서 여기서 더 못보겟어ㅜ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Hatszen

탐라 너머의 모님 탐라에서 자주 보고 언급되는 것도 자주 봐서 친근한데. 최근에 레이 잡으신 것 같아서 친근함이 더 올랐다.


세븐이

행아낙서 정보원au 정보원즈.,,,, 못 알아보실까바 얘기하지만 왼쪽부터 세븐이 레이 벤더우드 입니다,,.,,.


않습니다

* 이 계정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레이 계정은 로 옮겼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 계정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레이 계정은 로 옮겼습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언팔 대신 블락후 해제 부탁드립니다.


눈으로

아 내 이전 버닝장르(레이아크)에도 한스와 르네가 있었는데 생각해보니 발할라에도 있는 이름이잖아 더이상 과거의 한스르네 썰을 정상적인 눈으로 볼 수 없게 되어버렸다


생각하면

정말 레이한테 미안하지만 1년만 더 유급해줄 수 없을까 하고 물어보고 싶다. 내가 진짜 네가 졸업한다고 생각하면 슬플 것 같아서 그래..
초반에 존잘님한테 치여서 이게 나에게 맞는컾링!!했다가 나중에 자아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며 곰곰하게 생각하면 그냥 다 잘먹는데 이게 더 좋아!!!가 되어버립니다,,,,,,,후,,,,,, 레이사마 야하게생겼어,,,,,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Ame_ggun

그래도... 더 오래 있으면 그 시간이 길어지는 만큼 이별이 괴롭지 않을... 까요... ...떠나보내는 건 늘 레이페이의 몫이었으니까 이별은 괜찮아요. 하지만... 레이페이가 먼저 떠난 뒤에 남겨질 사람들을 생각하면 계속 조바심이 생겨버려요.


설정이

만화 너무 어려워,,, 생각 한 거 보다 트튁이 별로 놀라지 않아서 크레이그가 더 놀랐다는 숨은 설정이,,,
핑발좋죠...! 사실 꼭 ㄱ금발 아니여도 되는데 자끄 금발 찍게 더ㅣ더라구욬ㅋㅋㅋㅋ 언데드에 레이?도 좀 이쁘다고 생각은 햇는데 설정이...! ㅋㅋㅋㅋㅋㅋ


유독

에이치 본인도 진짜 다른 사람들한테는 괜찮은데 왜 유독 레이한테만 이러는건지 몰라서 더 화날듯.. 날 자극하는 것도 모자라 이런 욕구를 저 사람한테 느껴야한단 말이야? 하면서 오히려 날세우고 피해도 해소할 곳 없이 억누른 욕구가 결국 터지면 좋겠다
앗 근데 유독 엔딩부분만은 안즈가 절대 양보 안 했음 좋겠다 양보 안 하는 이유도 엄청 사소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워야함(ㅋㅌㅋㅌㅋㅌㅋ) 그리고 그 이유듣고 레이가 안즈야말로 더 귀엽고 사랑스럽다, 라고 저도 모르게 생각해서 혼자 음?¿ 해야함


나츠메

나츠메 「키가 더 커보이는 방법을 알아냈어. 내 키는 1.68m야 라고 말하면 돼.」 레이 「오, 그럼 이 몸의 키는 1.79m구먼.」 나츠메 「말 걸지 마」 레이 「」
나츠메 「키가 큰 사람은 머리를 쓰다듬어지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사기를 떨어뜨리는데 효과적이라길래 레이 형의 머리를 한 번 쓰다듬어 봤는데, 그 이후부터 계속 날 졸졸 따라다니며 머리를 들이밀고 있다. 더 귀찮아졌어.」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where_farm_ppio


키가

#본_사람_다하기 한 사람을 1년 이상 좋아해 봤다 맞아!! 지금 애인이 있다 레이코쨩♥♥♥ 친한 이성 친구가 있다 내 눈에는 레이코쨩 뿐이야!!!! 키가 크고싶다 좀 더 크면 좋긴 하지만 만


더 레이

#살육의천사 #殺戮の天使 잭레이는 남녀페어 게임속에 늘 있는) 은근한 스킨십(이 나올법한 분위기마다 와 장 창((인게 넘웄 기고ㅋ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그래서 더 매력적인 커플인것,,,😂😂bb
사이마스 애들이 거의 다 오레라고 부르더라고~ 보쿠라고 하는 애들도 있는데 나오라든가... 특이한건 와가하이, 오레사마, 아타시(와타시랑은 다르게 여성스럽고 예쁜 느낌), 와레 머 이런 것들이 잇네 근데 레이도 와가하이라고 쓰지 않나?
레이장은 아이야보다 투지때 의상이 더 쩌러주는 것이니 투지를 파세요,, 마이너스취향이긴한데 파다가 48옵 파게됨
레이의 거울씬은 ESB의 스포일러씬의 정반대라는 설명인데, 난 이 얘기 듣고 너무ㅠㅠㅠㅠ내얘기라 헉했다; 스포 안당하고 5편 봤을때 베이더 정체 알고는 충격적인게, 그때까지 나한테 선인-)선인으로 내려오고 악인-)
레이가 여자라서 너무 좋은데 남자여서 카일로랑 브로맨스 탔으면 더 흥했을거란 말 얼척없네 ... 난 이래서 bl 안좋아한다.. 원작파괴망붕이 너무 심해
히나타가 사쿠마 선배는 히비키 선배랑 친하니까 사인좀 더 받게 도와주세요! 라고 해서 레이가 은근슬적 와가하이의 사인은 필요하지 안누?? 햇는데 히나타가 순간 그런게 왜 필요하지..?? 라는 눈빛을 보내는 바람에 레이가 오이오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DuDuyell

어허. 귀찮게.. (가슴을 더 꽈악 움켜잡았다.) 진짜로 맞고싶어, 레이? 이 어린 꼬맹아?
한이랑 레이 조합도 보고싶고 레이랑 루크도 더 보고싶고 콰이곤이랑 레이 제발.. 제. . . 발. . . 그리고 콰이곤 제자 아나킨도 제발 . . . ㅋ 콰이곤 이영감아...! ㅠ ㅠ
마자용 ㅠㅠ 레이두 오랜만에 보구~ 역시 울애들은 모아놓아야(?) 더 빛이 나요~!! 흐흐흐
모지 난 진짜 진심으로 루크가 벤에게 특별히 더 죄책감을 가진 이유가 레이아에게 가진 복잡한 마음도 있다고 생각해서 ... ㅠㅠ
내부; 레이건 스티로폼만 있고 스티로폼을 박스에 붙여 고정시켜놓진 않았는데 판매자가 신경을 더 써준거같다.
한스타 들어오고 부터 레이안즈 파는 게 한 오억배 정도 더 즐거워짐 꿈이라면 평생 꿈에서 살겠습니다
카오루랑 레이는 원래 하나씩 더 데려오려고ㅠ했었구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_sugarS2rune

10분 2성채보다 프로에서 레이너가 더 미친듯; ㅎ
더 이상 디모나 레이아크를 덕질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덕심도 너무 식었구... 그렇지만 게임은 간간히 할 것 같네요 불편하신 분들은 블언블 부탁드릴게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스트레이키즈 데뷔 쇼케이스 Stray kids UNVEIL에서 창빈 렌티큘러 포카 나눔합니다! (아래 사진 도안) 장소장충 체육관, 당일 공지 일시3월 25일 수량50장 (더 늘릴 수도 있어요 !)
안즈를 거둘 당시였던 몇백년전 레이는 오레이 버전이고 지금은 와가하이 레이였으면 좋겠다 왜냐면 둘다 소중하니까 내 레이안즈 망상에 나왔으면해(단순) 안즈 세월 체감하면 좋겠군..반면 안즈는 거의 변한거 없었으면 ㅋㅋ
"헉그거내버디버디아뒤아냐 레이야 인터넷으로나찾아본거맞지그지 나한테관심있는거맞지 우리예식은봄날에야외에서하는게좋을것같아꽃장식은파랑과보라가적절히섞였으면좋겠는데네가분홍이더좋다면나도좋아"
-앞으로도 더 만들고 싶은 게임이 너무나 많다. 레이아크는 하나의 작품을 냈을 때, 그걸로 어떤 걸 남길 수 있는가를 가장 많이 생각하는 편이다. 물론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10년 전에 한 게임이 있는데 아직도
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ㄲ 하나 더 보구 가세요... 레이겐... 맛있어요...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gogoomacream

I can take whatever I want Don't be afraid I feel it too 얄딱꾸리한 대사가 머리 속에서 떠나지 않는 레이...자기위해 침대에 누웠을 때 왠지 더 생각나는데...
저는 레이카오 그걸봤읍니다.. 어떤 누군가분께서.. 일스타의 카오루관련 스토리를 말해주셧서요... 맨날 여자만나러다니는 카오루가 졸업할때쯤엔 언덷에 열심히 있으면서 졸업하고 언덷 데뷔하자고 레이한테 그랫ㅅ다고... 아이건완벽
알게쑵니다 ... 후 만약 1인말구 더 죠은 2인 이상 이메레스 찾으면 레이만도죰 데려가겠습니다 (유괴예고)
먹어봤습니다😆 우핫 정말 맛있네요. ㅋ후레이ㅋ의 바삭함과 달달함과 산들딸기말랭이의 젤리 같은 몰캉함과 새콤함이 잘 어울립니다 :) 사실 ㅋ후레이ㅋ 없이 우유에 딸기만 넣어 먹는 게 더 맛있긴하네요. 우유에 넣어서 좀 불려
복면가왕 오고무(더 레이) - 가시나 #선미 #가시나
빙속성 활세팅. 이쪽은 레이펀라이크가 낫냐 이쪽이 낫냐 말이 아직 분분하던데. 둘다 비교해본 바로는 이쪽이 세팅하기 좀 더 편하고 크리에 과의존 안해도 되는거 같아서 이쪽으로 함. #PS4share
누이"호오마루~ 왜 너랑 나랑은 피부가 색이 달라?" 레이"그건 태생입니다." 누이"그럼~ 왜 안경을 쓰고있는거야?" 레이"이건 라교님의 아름다운 모습을 조금이라도 더 보기위해서입니다" 누이"그럼 왜 심장은 이렇게 두근두근 거려?" 레이"왜일까요"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sonne_err7

다른 분 글로 인해 뇌피셜이 엉망이 됐다..ㅜㅜ 트윅 마저 속일 정도로 사랑에 빠진 연인 연기를 해왔던 크레이그.... 나중에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다른 도시로 가게 되자 기차역에서 배웅해주는 트윅에게 크레이그가 이제 더 연기
ㄴㅐ가 뭐랬어요!! 주식 사두면 건물산다구 했지???(주식을 더 사며) ㅇㅣ건 성공할 수 있다 이게 성공하지 못한다면 아니 그럴일은 없다 레이안즈 채고야..ㅁㅇ님 레이안즈 오졌고 지렸고 알파고
ㅈ조아요 레이아도 감미다 ㅈ저는 사약따위 업는 올라운더
중애니도 더 많이나왔음좋겠다 아는게 오빠를고칠약은없다 사랑의초컬레이팅(?) 뿐
... (눈을 번쩍 뜨고 너를 올려다보며 몇번 깜박거렸다.) ..너무 자버렸나. 요즘은 레이시프트를 갔다오면 바로 방에 들어가버리니, 단조로워서 더 피곤한 것 같군. (입을 크게 벌려 하품하면서 몸을 일으켰다.)
각궁님이 1초 더 빨랏는데 죽고 싶어요 왜 레이
장미는 뭔가 더 레이한테 어울릴것같았는데... ((설마뒷배경이 장미라서인가))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goddessgrayfrui

그거 아직 기억하니-? 그건 좀 더 진지하고 연구자같은 얼굴이라고 해 줘- 꽤나 레이무와 마리사를 창조한 것 같은 모습이잖아?
리퀘박스 (레이얼굴이 유일하게 안즈에게 안 먹혀서 더 예쁘게 안즈에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레이와/ 안즈는 사실 그런 레이가 귀여워서 온 방에 레이굿즈랑 포스터로 도배를 해둔걸 레이에게 들켜버리고 해명하려다가 도키도킷 되어버리는
지금은 레이님이 더 위험해요! 자, 자- (도착 후 어린이 용 잠옷을 건넨다)
4.레이징 스피릿츠 360도 롤러코스터 360도 돌아간다고 무서워하지마세요 적당한 속도감! 조금 더 길었음 좋겠지만 재밌었음!
키 드레이번의 눈빛은 그가 바다에 수장시킨 무수한 원혼들의 것보다도 험악했지만 슈마허는 도리어 더없는 환희를 느꼈다. “뭘 원하나.” 제국의 공적 1호와의 타협이라, 짜릿한데. 하지만 나는 스스로의 협상 능력을 높게 평가하지 않
안녕하세용 존댓말좋아하는 사롬이궁 시우민 수호 첸 레이 쪼그미 더 아끼는 엑소엘이에욤 !
어제 레이 호감도 10 찍은 기념으로 레이안즈 좋은 센빠이 만화 얘들아 얼른 더 친해지렴😹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jc_hb316

대박미친존맛! 럼 드링큰 레이즌! 이번엔 럼주 엑스트라로 더 넣어 향기도 두 배. 맛도 두 배! 건포도 씹을 때 터지는 오렌지 럼의 향이 아슈크림 요정의 한 수! 곧 드실 수 있게 해드릴게요! Fucking amazing
생각해봤는데 할인은 아깝지만 좀 더 모았다가 레이 핫토이를 빨리 사야할것같음 아크투 레이 한정판이래서 되게 맘 급해짐
제이드 옥 이류힌 이류힝 세이우친 세이우찐 본콜드 뼈콜드(👈각성한정) 히카르도 히칼도 클리오네 클리오 네 남자 더 콘스테레이션 더 별자리
그뉵그뉵이 없어서 한손으로 잡으면 후덜덜함 이걸 한손으로 휘둘휘둘하는 레이는 얼마나 강한것인가 한층더 실감을 했구요
레이ㅠㅠㅠ아 레이ㅠㅠㅠㅠ넘 다정한듯 능글맞고 ㅠㅠㅠ연상남의 표본이랄까,,, 달달함 끝판왕입니더,,,
한스타 나오고 레이안즈 더 흥하더니 실트 만이 오르네 근데 왠지 모르겟음
어나힐레이션 재밌네 ㅋㅋㅋㅋ 딱 엑스마키아 정도인데, 장르가 이쪽이 더 취향이라서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irim__01

6장 끝나고 돌아오고 나서 레이카 엄청 고통스러워할 것 같아 마술회로가 퍼져가는데 감각은 차단되기 시작하고 마술회로 기동할때 느껴지는 고통은 더 심해지는데다가 다른 때에도 멋대로 기동하고 ... 킨토키 앞에서는 어
우상연습생에서 저스틴이 좀 좋은데 레이가 더 좋다 잘 컸어. 심사위원이지만 ㅋㅋ 잘 큼 ㅋㅋ
뭐야 왜하나더잇어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젠장 살인미소가아니고 ㅅ살행성미소같아요 레이카너무멋잇어 저울엉요
아나킨의 라이트세이버가 루크에게 전해지고 그게 레이에게로 전해진 게 넘 좋다 프리퀄부터 시퀄을 이어주는 느낌임과 동시에 마지막에 그걸 쥐는 사람은 스카이워커와 아무 관련 없는 사람이라는 게,, 우주의 희망은 더이상 스카
😂😂😂😂😂으악 ㅋ ㅋ ㅋ페더레이션 더욱 너무 미국같아요...
이렇게보니까 더야해요 ㅋㅋㅋㅋㅋ 아놔 ..... 레이 ....... ...카오루 . . . . . . . . . .. . . . . . .아 뭐지 벨은 저쪽계정에서 파야하나? (급갸
안즈가 이거 제 꿈 아니에요? 하고. 레이가 뭐 아무렴 어떤가. 이리 만난 것도 인연인데 본인이 아가씨한테 여기를 좀 더 안내해줘야겠구먼. 하고 같이 돌아다녓음 좋겟다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Lucky_lemon_95

레이시 선배가 더 이뻐요!(하트)
1년째 떡밥도없는 레이안 이럴때라도 연명하게 올해는 작년뺨치는 읽는것만으로 각막이 녹을 더 달콤한 대사로 오네가이시마스ㄱ-
내가 아이클레이 심장이라는게 너무 화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그때 드랍했던게 더 화가 나ㅠ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ㅠㅜ
아 레이로 입덕했는데 어째 연성들 보면 볼수록 까오루한테 더 호감생기고 있어 안즈만의 쟈근 노란 댕댕이 하카제 카오루군..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headman00811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mlyu37422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exolasting_jp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DUDUCHUU

더 레이 앙스타 브이 신작 코가 리츠 그러고 MBC_entert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