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Posted by 마리쉐
2018. 3. 15. 14:08 카테고리 없음


리셀링

이야~~ 리셀링 패는 분위기니까 잘못생각했구나 안해야겠구나가 아니고 비밀로 한다?
팬싸 가려는 기회비용으로 구매를 했으면 그걸로 끝이지. 왜 그걸 리셀링해서 본인의 기회비용을 타인으로부터 충당하죠? 양심 없네 정말
리셀링 홈마들 하지마세용~♥~♥ 음반이랑 팬싸컷 박살나니깡ㅎㅎ
리셀링 하는 홈마들 정말 명박쓰같다. 자기는 억울하다고,,증거 다 있는데,, 아니라고,,,어휴,,,팬싸는 가고싶은데 내 돈은 쓰기싫고,,싫으면 탈덕해야지 뭐 누구는 돈 많아서 앨범사냐
진짜 눈뜨고 지켜볼거야 리셀링👀서타쉽은 진짜 리셀링 처리 좀 해라
시크릿 팬싸이트 돌았나 리셀링 하지 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판 뜨자마자 리셀링 하는 팬덤이 어딨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forthright_mine

제발 리셀링 하지 마세요 양심 조짐
트윗떠는 나빠 되팔이는 팬싸는 가고 싶고 돈은 내기 시른데 리셀링 외 패는고야 서러워서 페북에서 초동 조질랭8ㅅ8 #몬스타엑스 #THE_CONNECT #리셀러들사과환불계폭해
리셀링 하는 홈마들 대가리에 뇌 안녕하시냐...... 내 말에 화난다면 당신은 리셀러! 계폭해
리셀링 하는 몬스타엑스 홈마년들 제발 좀 탈덕해ㅜㅜ
비밀로 리셀링하셔서 마음 너무너무 편하시겠다.... 정의구현 당하기는 싫고 애들은 보고싶고 돈은 없어서 애들 초동 깽판치고 보러간다니.... 저였으면 너무너무 미안했을듯ㅜㅜ... 애들을 향한 마음이 대체 뭔지 해석 할
난 진짜 이번에는 공구하고 리셀링 안 할 줄 알았는데..
가뜩이나 이번에 쟁쟁한 아이돌들 많아서 다들 예민할텐데 이와중에 리셀링이 그렇게 하고싶나? 그러고도 팬이라고 그러는 건가? ㅋㅋㅋ

덕질 n년차 하년서 리셀링이라는 단어를 이판에서 처음들었다고...심각성 좀 알자... 그리고 제발 이 판에서 신속히 나가주면 고마울꺼같다
초동이 중요한지 몰라서 그러시는건가? 이번이 드람람에 유입된 팬들 코어로 돌릴수 있는 기회고 1위까지도 바라볼수 있는데 리셀링때문에 말짱 도루묵 될지도 몰라요 제발 리셀링 작작해
리셀링 검색하면 ㅁㅇ만 나온다 어떻게 할거냐😠 이 미친 작자들아 이 계정에서 나 욕하게 만들지마😤😤😤
팬싸가면 남 싸인 받을 때 멤버 이름 크게 쳐부르면서 팬싸 화보스케쥴로 만든 게 다 이유가 있는 거자나~ 늬들은 몬엑 좋아서 싸인 받으러 간 게 아니라 갖다팔 사진 찍으러 간곤뎅~ 첨부터 몬엑을 생각했음 리셀링해서 팬싸
솔찍히 리셀링하는 홈마들은 팬 아니라고 봐 몬엑이라는 컨텐츠 가지고 돈벌 궁리하는 한낱 장사치일뿐 그니까 좀 나가주라
개웃겨... 탑시드들 대부분이 다 리셀러인데 비밀로 리셀링 해서 나의 명예를 지켜내겟엉~ 하는 모습 보면... 진짜... 너무... 어이없고... 안타깝다... 돈을 벌기 위한 발악... 풉키풉키 ^^ㅋㅋ
진짜...징하네... 이판들어와서 리셀링이란 단어도 첨들어보고 그렇게 욕이란욕은 다쳐먹어놓고 또다시 리셀링은 하는건...뭐지진짜? 당신들 팬맞아? 팬의 탈을 쓴 장사꾼아님? 아니 돈이없으면 안가면되자나!!!!!!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pledis_17

돈없으면 팬싸가지마 진짜 구질구질하다 그 어느 판에서도 본적 없는 앨범 리셀링도 기가 차는데 그와중에 예판 구성 올라오자마자 리셀링 글을 미친 구질구질 하지 않냐.... 애들의 노력을 시작도 전이 망치고... 돈없음 애
다들 뭐라하냐 인장밑에 쓰는거 암튼 그거 뭐 뫄뫄야 오래가자 너와함께 어쩌구 니가가는길 저쩌구 니세상 어쩌구 ㅋㅋ뒤에서는 리셀링ㅋㅋㅋㅋㅋ애들이랑 가지말고 혼자가세요
리셀링하면서 #기현 #아이엠 특전 준다는 되팔아~~ 나 지금 좌투표우축하 생각나는데 이거 혹시 데자뷰?????? #몬스타엑스 #THE_CONNECT #리셀러들사과환불계폭해
크러쉬온 crush on이 숨어서 비밀로 리셀링했다고?크 러 쉬 온 크러쉬온 그 기현아엠홈?크러쉬온?거지야?
리셀링 홈마들 진짜 얘들 얼굴 미안하고 쪽팔려서 어케 보냐고 할 필요가 없음 왜냐면 멤버들한테 미안한 감정이 없기때문에 하지말라고 계속했던 리셀링을 또 하는거고 쪽팔리지 않기때문에 지들이 찍은 사진에 멘트 쓰고 팬싸가서 순수
리셀링 하는 거 너무 자기 가수 우습게 보고 팬덤도 우습게 보는 거 아닌가. 나는 계타는 것보다 음원성적이나 1위가 더 간절해
리셀링이란걸 여기 와서 처음 보는데 양심 재기했냐? 그걸로 판 한 번 엎었으면 안 해야될거 아니야 근데 공지뜨자마자 리셀링한다는 글을 올려? 찔리니까 홈 이름은 비공개? 돈이 없으면 팬싸를 가지마ㅋㅋ

이제 홈마들 언팔해야겠다 입덕당시 틔터도모르고 하니께 사진도 볼겸 홈마란홈마는 다 팔로했었는데ㅋㅋ알고보니 리셀링이래~~소오름 내가수 앞길막는 홈마 필요없어 탈빠해주라ㅜ
공구라고 이름 붙여 리셀링하지 말고 공카 자료 외부이동 금지 규칙이 있으니 좀 지키고(왜 회원 전용 자료까지 다 퍼다나르면서 남의 혜택을 공유해주는지) 맛보기 정도면 모를까 음원,dvd 풀버전 다운 링크 올리는거 불법


워너원

[독점] 화이트데이니까, 황민현2 #황민현 #워너원 #MINHYUN #HwangMinHyun #워너원 #WANNAONE #화이트데이 #디스패치 #디패
#라이관린 X #플레시아 지금은 라이관린시🕓‼ 워너원의 냉미남, SWAG~넘치는 내추럴민트🤭 #라이관린 의 취향 플레시아 베이직케어 #내추럴민트 와 스웩 넘치는 치카 댄스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다음영상힌트 0308 #
복면가왕 피디님 [워너원 리더 윤지성] 노래는 물론이고 음색 지인~짜 좋고 예능감까지 끼가 넘치는 아이돌이예요! #윤지성_복면가왕_소취 #윤지성 #복면가왕 #소취
멕시카나 워너원 퍼즐 다 맞춘 사람 손~~~🙋🙋🏻‍♂️ #워너원퍼즐 #멕시카나치킨주문시증정중
관린이도워너원멤버로써소중한데왜차별을받아야되는거죠 #우리의_소중한_막내를_지켜주세요 정말열불나서참을수가없네요피드백좀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pledis_17

워너원이쉽게된줄아니 #우리의_소중한_막내를_지켜주세요 죽도록노력해서워너원이된건데지금뭐하는건ㄱ
171225 SBS 가요대전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널 세상이 볼 수 있게 날아 저 멀리 ♪ #김재환 #재환 #KIMJAEHWAN #jaehwan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도워너원의멤버입니다 #막내를_보는날까지_약속해요 와이엠씨는멤버수납금지하라금지하라느낌표
180311 안녕하세요 출근 화이트데이에 제가 드릴건 없고 ( ⁎ᵕᴗᵕ⁎ )♡ 솜사탕 같은 떵우 사진을 드리겠슴미다 #옹성우 #성우 #OngSeongwu #WANNAONE #워너원
노래해줘서 고마워 민현아! 데뷔 6주년 축하해💕 #WANNAONE #워너원 #황민현 #민현 #HwangMinhyun #Minhyun #뉴이스트 #NUEST
180214 가온차트 레드카펫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WANNAONE
180207 롯데리아 팬싸인회 배진영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너를 생각하면 세상 살 용기가 생기고 하늘이 더욱 파랗게 보인다 너의 얼굴을 떠올리면 나의 가슴은 따뜻해지고 너의 목소리 떠올리면

170930 피버페스티벌 세상에 와서 내가 가진 생각 가운데서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 싶다 나태주, 너를 두고 #라이관린 #LAIKUANLIN #赖冠霖 #賴冠霖 #워너원
180207 롯데리아 #워너원 #박우진 우진아 볼에 숨긴 거 다 알고있어 도토리지 맞지 도토리 뺏어갈래ㅜㅜㅠㅠㅜㅜㅜ🐿
180315 광동제약 비타500 × 워너원 울 겸댕잉,,, 하고 보고있는데 갑자기 티나온 큰 손 보고 넘 좋아서 울엇음 ,, 그 자리에서 한강 3개를 새로 파버린고야
[사진] 앳스타일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영상] MBC 뉴스 - 투데이 연예톡톡 #민현, '복면가왕' 출연 영상 화제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옹성우 #김재환 #강다니엘 #박지훈 #박우진 #배진영 #이대휘 #라이관린 #워너원 #WannaOne
180214 가온차트 너가 아주 많이 그리운 밤. 설레이는 너의 시간.. 지성시..❤️ #윤지성 #YoonJiSung #워너원 #WannaOne #GAONCHA
#황민현 X #플레시아 지금은 황민현시🕓‼ 워너원의 COOOOOOOL미남, 청결 황제님에게 딱! 깔끔 베이직 무불소😍 #황민현 의 취향 플레시아 베이직케어 #베이직무불소 와 쿨한 치카 댄스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다음영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ToHeavenU

🐺180315 아는형님 출근 #배진영 #진영 #워너원 교복진영 출근완료👌🏻 오늘도홧팅
180315 아는형님 출근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싱그러움 물씬...🌼🌸🌼🌸 봄 시즌 배경화면은 너로 정했다🖥 #멕시카나 #워너원월페이퍼 #워너원배경화면
180315 앳스타일 워너원 화보 대휘 컷
180228 보고싶다 #박우진 #워너원 #Wannaone


GOT7

GOT7 "Look" 뮤직비디오 1300만 돌파!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아가새7ㅅ7 GOT7 "Look" M/V hits 13 million views! IGOT7 turns dreams into reality 7ㅅ
GOT7 "Look" 뮤직비디오 1400만 돌파! 아가새에 대한 사랑 140자로 절대 못담아7ㅅ7 GOT7 "Look" M/V hits 14 million views! 140 characters are never en

[HQ] 180313 최파타 출근 #GOT7 #갓세븐 #MARK #마크 #EyesOnYou #Look
#아이돌스무고개 정답 공개! (Idol Quiz Answer) 갓세븐 #잭슨 (GOT7 #JACKSON) 입술만 봐도 (L👀K) 울 스니죠
180313 열린음악회 출근 Eyes On You #JB #재범 #GOT7 #갓세븐 #Look
주간아이돌┃GOT7 . 진영이 청순한 얼굴 속 숨겨진 괴력 🌸💪 무뽑는데 설렐 일인가요..? 👀 __________ #주간아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GOT7 #갓세븐 #EyesOnYou #Look #LookGO
아가새 보고 있어요? #뱀뱀 군은 오늘 아가새 만날 생각에 엄청 설렘설렘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하루하루 레전드 갱신하는 뱀뱀 군의 미모!! 그 미모 두배로 빛내주는 #GOT7 #Look 뱀뱀군의 파트!! 얼마
올 때 마다 소장각 사진 남겨주는 #GOT7 #잭슨 군!! 눈 마주치면 눈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한 멋찜!! 아가새 설렘주의보 ㅠㅠ 요 사진 보고 활짝 웃으시고!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GOT7 #Lo
까리함이 인간으로 태어나면 그것은 바로 #GOT7 #JB~군 아닐까요? 여러분이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Look 최초공개 무대 본방사수에 와 주신다면 이분이 작곡하고 작사하시고 무대까지 하는 그 레전드 무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daeim0119

여러분 #GOT7 #영재 군이 달라졌어요. 자연스러운 미소와 제스처!! 멋진 사진 남겨준 영재군!!! 아가새 생각하면 저절로 웃음이 나오나봐요 ㅠㅠ 이 사진 #Look 또~룩!! 하시면서 맛점 하시고 오늘 저녁 6
오늘 따라 어른어른 치명치명 멋쁨미 뿜뿜 중인 #GOT7 #유겸 군!! 한 없이 해맑게 웃다가도 무대에만 올라가면 따악!!! 카리스마 피톤치드급으로 꿈어내는 유겸디군~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Look 무대!


WANNAONE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힝힝 보고싶어 진영아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물 마시는 게 이렇게 멋있을 일이야? 마시고나선 또 그저 기여오 ꈍꈊꈍ
180315 오랜만의 교복착장! 멀었지만 기럭지가 다했다👍 #황민현 #민현 #wannaone #아는형님


앨범

솔로앨범하나하나주옥같다..풀박사기엔 파이루사마콘도 가야혀서....걍 소소하게 논엘린정도만일단사야겟삼 어흐가룩 내가 너무 밉다
세븐틴 SEVENTEEN 일본 데뷔 앨범 (5/30발매) (WE MAKE YOU) 대리구매 구매대행 진행 공지입니다 ! 저도 혐생이 있는 지라, 3월 14일~3월18일까지만 받습니다! 50분 한정, 입금순으로

#SEVENTEEN #캐럿 💎 #CARAT 안녕하세요 #세븐틴 의 일본 미니 앨범 1집 #WeMakeYou 한정 공구 실시합니다 오늘부터 딱 2주간 다른곳과 비교할 수도 없는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 앨범 버전 뭘 사야 하는 거야
내가 설마 이 계정을 다시 쓸 날이 올까 생각했지만 이렇게 앨범 사양 뜨자마자 들어와야하다니 대단하다 정말ㅋㅋㅋㅋㅋㅋ
리셀링 앨범 구하는 해외 팬들 뭐야 진짜 몬엑은 해외 팬 만나겠다고 월드투어 여기저기 다니는데 앨범 하나 정가 주고 사는게 그게 그렇게 아까워? 너네들만 그지야? 나도 그지야
그렇게 돈이 아까우면 쟈철역 앞에서 씨디 틀어놓고 머글한테 영업판매라도 좀 하든가~ 음판 도움되는 줄 알고 사는 해외팬통수는 왜 쳐~ 리셀링 앨범이 한터에 집계된다고여? 왜 니맘대로 집계 기준을 바꾸세여ㅋㅋ? 되팔이 한터
그리고 조금만 봐도 아시잖아요 멤버들 얼마나 쉴 틈 없었는지. 전 이렇게 쉴틈없이 달려온 몬엑이 앨범 작업하고 녹음할 시간이 있었다는게 신기할 정도거든요. 비단 이번 앨범 뿐 아니라 모든 앨범이 다 그렇구요. 그러면 최소한의
《세븐틴 일본 발매 앨범 구매 재공지》 JAPAN 1ST MINI ALBUM "WE MAKE YOU"5월 30일 발매 앨범 구매 대행은 내일 저녁에 올리겠습니다 오늘 밤새 포장 마무리해야 내일 출근할때 배송 맡기고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neupnya

#몬스타엑스 #THE_CONNECT 5:14 앨범 공동구매 앨범 장당 가격은 13000원 (공구가 12700원+총공비 300원) 입니다. 해외 거주 몬베베의 공구 참여 시에도 동일한 가격이 적용되며, 배송비는 별도입니다. 해외
4.4일!!!!드디어 정규앨범!!!!!끄아아아아
👏벌써 903.8%?👏 #더로즈 미니 앨범 제작 프로젝트가 900%를 달성하였어요! (다음 스트레치골을 열심히 생각 중이었는데 말이징...😅) 🎉#TheRose Mini Album Project reached 900


사람

생각보다 살다보면 이사람 사회성 진심인가 싶은 오타쿠많음
아니 이 사람이 너무 자기 취향 소개하고 앉았네 흠름. . 이번에는 챠누의 제군들을 모아보았다
리셀링 홈마들 제발 공구 하지 마세요!!! 팬싸 안 간 사람들도 좀 갑시다! 그리고 카메라 셔터 소리로 응원하지 말고 말로 응원 좀 하시고 팬싸를 갔으면 멤버들 말에 대답 좀 해주세요!
트친이었던 피터 파커 겹드림 분의 썰을 복붙해가고 들키니까 “썰이 너무 좋아서 메모장에 저장하려고 했다가 제가 푼 건 줄 알고 올렸어요” 라는 요지의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절대 이해할 수 없게 엄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19970330vV

경찰이 쏜 물대포에 사람이 죽었던 게 얼마 되지 않았는데 왜 우린 경찰의 시점으로 시위대를 보도록 드라마를 통해 강요받아야 하는지. 경찰도 소시민일뿐이야 라기엔 아직 해결해야 할 게 많지 않나 우리. 나이브함을 넘어 폭력
차별할만한이유도자격도없어 #우리의_소중한_막내를_지켜주세요 그누구도차별받을만한사람은없어
아니 정말 이과는 그렇게 살아야하는 거야 고2때부터...?!?! (주변의 90%가 이과인 사람)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매순간 좋아할 순 없는 거라고 사람들은 말했다. 그러나 나는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매순간 좋아했고 매순간 바라보고 있었다. -조경란, 혀 이거 내가 우류 좋아하는 심정하고 같잖어...
“사랑하는 사람이 살고 있지 않다면 우주는 대단한 곳이 아닐 것” 스티븐 호킹이 남긴 마지막 말을 기억해야지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사람 그이름은 릭 톰슨
생각보다 여자들끼리도 미투운동이 과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서 적잖이 놀램. 다 포기하고 거부했으면 되잖아? 넌 그러지 않았자나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치만 나는 그런 선택의 순간에 서야한다는 것 자체가 불공평하다고 느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JBJtwt787

일코... 일단 어피치는 다 사는 사람 코스프레인가요?
허잉 7때 자기보다 낮은 사람한테도 존댓말이어서 그런 이미지였는데 엠파 와서는 또 반말하네 흠...
이장면 넘 웃겨버림 저 물줄기 뿜으면서 아무문제못느끼고 여기까지 걸어온 핀이랑 와중에 다른 저항군들은 두사람 신경도 안쓰고 지나가는거랑 아래위로 훑고 더듬고 난리난 포 (아님
얼음을 나르는 사람들은 얼음의 온도를 잘 잊고 대장장이는 불의 온도를 잘 잊는다 너에게 빠지는 일, 천년을 거듭해도 온도를 잊는 일, 그런 일 - 허연, 얼음의 온도
ㅋㅋㅋㅋㅋㅋ우리아빠ㅋㅋㅋㅋ화이트데이 선물ㅋㅋㅋㅋㅋㅋㅋ안본사람ㅋㅋㅋㅋ없게해야함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닐 걸요. 나는 아이스크림 하루에 하나만 먹는 사람이니까...
한국인인데 시위에 참가하겠다는 트윗에 한국사람들이 “거길 왜 가냐, 외교 문제 생기면 책임질거냐”라는 멘션이 두 개 달렸다. 이런 사람들은 우리나라 촛불집회에 순 한국인만 참가한 줄 아나보다. 많은 외국인들이 흥미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sidnie_1223

파밍실패했는데 보급먹은사람을 주겼다 mine~! mine~!mine~!
아름다운 사람 눈을 둘 곳이 없다 그렇다고 아니 바라볼 수도 없고 그저 눈부시기만 한 사람 /나태주, 아름다운 사람
왜 물마시면서 한손은 주먹꾹쥐고있냐,,, 귀여운사람ㅁ
나는... 유튜브 레드 무료체험 이미 한 사람... 하지만 애들을 안볼 순 없지... #방탄소년단 #BTS
내가 태형이를 좋아하는 수많은 이유들이 존재하지만 그 중 상대방을 배려하고, 예쁘게 말하는 걸 좋아하는거 같다. 내가 워낙 남들이 하는 말에 상처도 잘 받아서 그런지 저렇게 예쁘게 말하는 사람을 보면 나도 모르게
최필립 혹시 디키도 싫어하는 사람 있어요? 딕 하하, 자기. 싫어한다는 것은 그만큼 신경을 쓴다는 거고, 그건 그릇이 작은 사람이나 하는 짓이야. 최필립 (싫은 사람 엄청 많구나)
오늘 동물농장 노견 특집이라 생각났는데, 배우 김승수 씨가 아주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된 계기는 강아지 공장 출신 10살 노견을 입양하는걸 보고서였다. 심지어 로로는 심장사상충 치료중에, 한번도 치아관리를 받지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sidnie_1223

이 질문 눅쏘님 말고 다른사람 에스크에서도 봤어요 어떤새끼가 장난질하고 다니냐
그건 그렇고 영화 보면서 이런 장면 나올 때마다 너무 공감이 어려운 사람,,,, 왜 립스틱으로 글씨 써요,,, 싫어하는 색이신가요,,,,? 그럼 왜 갖고 다니죠,, 좋아하는 립스틱이면 누가 그걸로 글씨써,,, 알 수 없는 유
사람이 토치로 얼굴을 지져서 다친 고양이 나리 치료비에 적게나마 보탰다. 사진이 너무 끔찍해서 리트윗은 못하겠네. 동물 학대하는 인간들...니들은 꼭 지옥가길 바란다.
은열 매미는 밖에 나오면 왜 일주일 만에 죽어버릴까? 불쌍하게. 은렬 6년동안 방구석 백수였던 사람이 갑자기 아르바이트를 하면 며칠이나 버틸 수 있겠냐? 그거랑 비슷한 거라고 보는데.
몬엑이 리셀러들 있다는 사실 진짜 몰랐으면 좋겠다 매 팬싸와주고 또 머 멘션에는 뫄뫄야 뭐 사랑하고 어쩌고 예쁜말만 한가득 써주던 사람이 알고보니 해외팬들 등쳐먹고 그 돈으로 팬싸오며 초동은 조져놨단 사실을 알게
쩨알아 하하버스 알아? 종현이 정말 잘생겼고 귀엽고 뽀짝하고 사랑스럽고 인기쟁이여서 사람들 난리나는데 종현만 “나는 몰라” 이런거.. 종현만 모르는 어리둥절한 그거.. 종현 하하버스야.. 종현 매력 읊으려면 오늘 밤
)진짜로 제가 양심에 너무찔려서요 혹시 워너블중에 골드랑 부메랑 음원 유출된거 양심있게 안들은사람들 리트윗해주세요 한 분 덕모티콘 보내드릴게요. 당발은 19일 음원나오는 날 할겁니다. Ps.들은사람들이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sidnie_1223

:하여간 사쿠라이 목소리 존나 충성 안할 거 같은 목소리인데 왤케 사쿠라이 목소리로 충성 시키고 싶어하지 사람들 생각하는 거 참 (존나 미친 지금 강의중인데 존나웃겨서 환장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비존나오고 한시간째 차는안오고 개심심해서 사람들한복판에서 셀카찍고잇음 그래 내가예쁜데 사람들도 이해해주지않을까..
탱커로 전장서 밥차리기 너무 잼다... 으뮤 처치 먹을사람!!(앞에나온 으뮤 방패로 머리치고 1달기) 기공 처치 먹을사람!!!(치고 1달기) 백마 처치 먹을사람!!!!(치고 1달기)
님들 근데 ㄹㅇ 학교에서 우울증 테스트 같은 거 할 때 자살 생각 했었냐는 질문에 했었어도 했다고 체크하지마셈 ㄹㅇ 이거 체크 햇다가 위클래스 불려가서 상담 받았는데 상담 해주는 사람이 모두 내 탓으로 돌리고 존나 다 내
오늘 자주 가던 카페의 강아지가 안 보여서 어디갔어요 했더니 사람 보고 너무 반가워한 나머지 꼬리를 세차게 흔들다 꼬리뼈가 부러져서 집에서 요양중이라고 했다 얼른 나아서 보자
오리 패션쇼라니 대체 이런 사랑스러운 이벤트는 어떤 창의적인 사람들이 생각하는 걸까
주변사람들 눈치보여서 알티조차 못하는거 건강한 관계 아닙니다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6sec_mark

오늘 패딩 입은 사람과 반팔입은 사람이 같이 걸어갔다 같은 온도 그러나 다른 세계관의 사람들
DM에 대해 새로 알았어요. 읽지 않은 디엠이 많이 있었네요 그동안 읽을 줄 몰라서 못봤어요^^ 어쩌면 다행이었는지도.. 모든 메시지를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제가 팔로한 사람 메시지만 받을 수 있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냐그럼그냥... 새전신이나..(???) 그냥요즘 겜이 재미없어졋어 그림이그리구싶다구 ...나는그냥 이브뉴짤을 받고싶은사람
아 진짜 화난다 내 소중한 사람들한테 뭐하는 짓이야
브루스 - 고담시엔 아직도 선을 믿는 사람들이 많아. 조커 - 천만의 말씀. 얼마 못 가 하비 덴트의 이중성을 목격하고 그가 한 짓들을 보면?
ㅠㅁ ㅠ 첨에 욕먹더니 중간에 정신차렸나 ㅠㅠ ㅠㅠㅠ 서치하다가 여신 코스튬 입은거 봤는데 완전 발키리자너ㅠㅠㅠ 탱 안해본사람이 탱잡을까 고민하게 하는 캐다 엉엉(미아주캐
강한 사람은 작고 구체적인 것들과 싸운다 (린다 웨스트, 나는 당당한 페미니스트로 살기로 했다 중)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lovehand_mj

님들 원피스 광대 버기 업적보실? 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긴데 전부 트루라서 반박불가인데 왠망하게 원피스 본사람 다공감할수있음ㅌㅌㅌㅋㅋㅋ팩폭 존나 처맞아버려서 머리통이 띵함ㅋㅋㅋㅋ
펜스룰 진지하게 논의하는 사람들 보면 정말 그 마이크 펜스가 만든 룰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건지 되묻고싶어짐..


JBJ

보고 싶다 #현빈 #권현빈 #jbj
[HQ] 171018 JBJ Debut Showcase Media #JBJ 절대 멈추지 말자 우리💛💜 #절대멈추지말자_787
[HQ] 171018 JBJ Debut Showcase Media #용국 #김용국 #JBJ We are star 항상 널 밝힐게
[HQ] 180204 JBJ 정말바람직한콘서트 #용국 #김용국 #JBJ 언제나 너를 사랑한다면 바랄게 없어 너만 있다면 너와 나 아닌 우리로 네 곁에 있을 거야
[HQ] 171024 #동한 #김동한 #JBJ 더 많이 아껴주고 더 많이 사랑할래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jaemin_archive

꽃이 피고 지고 다시 피고 계절이 바뀌어도 우리 사랑은 영원할 거라고 #jbj #사랑해 #나의_처음과_끝은_항상_너희야 #절대멈추지말자_787


LOOK

주간아이돌┃GOT7 . 덩어리들의 2배속으로 뭉쳐버리기~😍 대박이라는 말 밖에 안나오는 안무.. ✌️💖 __________ #주간아 #주간아이돌 #수육주돌 #GOT7 #갓세븐 #EyesOnYou #Look #Loo


배진영

배진영!!!!!!!!!!!!!!!!!!!!!!!!!!!!!!!!ㅠㅠ


세븐틴

[17'S] 캐럿💎과 세븐틴의 달콤한 화이트데이🍭 #사탕_셀카로_사랑_충전 😍 #SEUNGKWAN #VERNON #DINO
석민이가 가는 그 모든 길을 언제나 함께 갈게❤ #도겸 #석민 #세븐틴
뭐해 부석순 안하고? #세븐틴 #도겸 #부석순 #거침없이_데뷔하지
오늘 오후 12시 세븐틴 승관의 마더 OST '어떤 사랑' 발매☝️☝️☝️ #승관 #세븐틴 #seventeen #부승관_했잖아_OST #부승관_마더_OST_어떤사랑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Nozomi_is_mine

눈 똑바로 뜨고 승관 지켜보면 돼~~✨✨✨✨✨✨❣️✨❣️❣️❣️❣️❣️❣️❣️❣️❣️❣️#승관 #세븐틴 #seventeen #부승관_했잖아_OST #부승관_마더_OST_어떤사랑
180210 강릉 K-POP 월드페스타 우리석민이 너무 예뻐요😭😭❤❤ #세븐틴 #SEVENTEEN #도겸 #DK


6주년

소중한 6주년을 축하합니다🎉 데뷔해줘서 정말 고맙고 사랑해 계속 응원할게💖✨ #showtime_NUEST_time
너의 시간들은 결코 헛되지 않았고 만날 수 있게 해준 소중한 시간들이어서 고마워 6주년 축하해❤️ 넘겨 왔던 시간보다 앞으로 더 많은 날들을 좋아할 수 있으면 좋겠어
데뷔 6주년 축하해❤️ #showtime_NUEST_time
뉴이스트 6주년 너무너무 축하하고 지금까지 어려운 길 잘 버텨줘서 고마워 웃는 날이 많은 뉴둥이들 될 수 있게 뒤에서 열심히 응원할게 항상 고마워💕 #showtime_NUEST_time 잊지마요 난 네편이야
너의 모든 시간이 헛되지 않았음을.. 섣부르게 널 좋아하게 된 게 제일 잘한 일인 듯해. 6주년 축하해♡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jaemin_archive

와줘서 너무 고맙고 부끄럽지 않은 그런 팬이 될게 고마워 민현아 고맙고 정말 많이 좋아해 #황민현_데뷔6주년_축하해
가장 밝게 빛나는 내 별 종현아💙 데뷔 6주년 너무너무 축하해. 내 사랑둥이 고맙고 사랑해🙆🏻‍♀️💖 #김종현_데뷔6주년축하해 #showtime_NUEST_time
누구보다 열심히 달려온 너의 지난날을 알게해줘서 누구보다 빛나는 너의 지금을 응원할수 있어서 행복해 늦어서 미안하고 있어줘서 고마워 민현아 데뷔 6주년 축하해 앞으로 60년 더 응원할게 #황민현_데뷔6주년_
#showtime_NUEST_time 지금은 떨어져 있어도 민현이의 모든 순간을 응원해 💪🏻💕 6주년 너무 축하해 ! #뉴이스트 #NUEST #MINHYUN #황민현
함께한 시간은 밤낮이 없었다. 아름답게 아름답게 지나갔던 시간보다 더 아름답게. 앞으로도 더욱 더 빛날거야 6주년 축하해 종현아♥ 뉴이스트 데뷔 6주년 축하해♡3♡ #showtime_NUEST_time


Mine

[저 여자같지만 남자입니다..!]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Moon_in_mine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jmxjeno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Nozomi_is_mine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Nozomi_is_mine

Mine 리셀링 워너원 GOT7 WANNAONE 앨범 6주년 Nozomi_is_m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