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kboy] SHAME 노래를 좋아요 우연의 해외아미들이 화랑형

Posted by 마리쉐
2018. 3. 16. 02:58 카테고리 없음


SHAME

Shame (Feat. 죠지) by Peakboy
잘 들어볼께~~ shame #peakboy
김태형이 올린 Peakboy-Shame 가사 찾아옴,,, (타래에 두장 더 잇삼
Peakboy(직보이 )Shame #Shame #Peakboy #フォローしてくれた人全員フォロー #フォローしてくれた人全員フォローする
🎶Shame (Feat.죠지) Peakboy (픽보이)🎶 #THOSFansBTS15M


노래를

오빠 peakboy의 노래를 자주 듣나봐요! 항상 노래 추천해줘서 고마워요💜
peakboy님 노래를 많이 추천해주네요 이런 노래를 좋아하나봐요 어떤 노래든 저는 좋아요 당신이 듣는 노래를 앞으로도 많이 알려주세요 누군가의 노래가 저에게 특별한 의미가 되게 해주세요💜

Peakboy SHAME 노래를 좋아요 우연의 해외아미들이 화랑형 nanigawaruiii_

저는 이 노래를 어제 막 들었어요 🤩 정말 이 노래 좋아요 🖤 #peakboy #빅보이 ∘⋆⋅✯⋅⋆∘


우연의

한숭 , 우연의 일치인가? #peakboy #화랑형 #🐯


해외아미들이

peakboy 노래가사가 어떤의미로 전달되길래 해외아미들이 갸우뚱 하는거지?....'-'?...


부끄러운

태형오빠인가... 태형오빠죠? 아닌가.. 부 끄 러 운 #peakboy ㅎㅎ 부끄러운 태희에요!!ㅎㅎㅎ 누구든 싸랑해요!! 제 사랑을 받아주세요!!❤️


PROMOTING

The 'Hawarang Bros.' promoting #peakboy , that's cute!😄👍 내 사랑하는 사람 V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너는 내 말을들을 수 있니?


공카에

아니 분명 테횽이 이모팈인데 공카에 올려진거보고 peakboy 도데체 무엇....이러고 잇엇어


이분도

뭐야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이분도 저 절친부대의 일원같아 ㅋㅋㅋㅋㅋpeakboy님👍🏻


Peakboy

좋은 노래 👏#peakboy




Peakboy SHAME 노래를 좋아요 우연의 해외아미들이 화랑형 etaerealkookie

Peakboy SHAME 노래를 좋아요 우연의 해외아미들이 화랑형 z3078NEgTDNazTn

Peakboy SHAME 노래를 좋아요 우연의 해외아미들이 화랑형 kellycocoball

Peakboy SHAME 노래를 좋아요 우연의 해외아미들이 화랑형 Fake_lynnn

Peakboy SHAME 노래를 좋아요 우연의 해외아미들이 화랑형 PHSThai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