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Posted by 마리쉐
2018. 3. 16. 09:18 카테고리 없음


레퀴엠

레퀴엠음. 왔군. 언터쳐블오! 어서오게! 옆에 앉게나! 갓파더날 기다리게 하다니... 패스파인더자네 왔는가?
레퀴엠 ) 감정을 죽이고싶어함 언터쳐블 ) 감정에 솔직하지못함 갓파더 ) 의외로 감정적임 패스파인더 ) 자기 감정을 받아들임
패스파인더가 아니고 갓파더엿군 중앙에 쌩뚱맞게 뜨는 각성기를 본 기억이 있는걸 보니.. 아직도 언터쳐블이랑 레퀴엠 구분 못해서 홀딩인줄 아는 할망굽니다 지나가세요
거너총검 마주보고앉았다가 거너가 테이블밑으로 다리얽어오면 총검사..뭐하는겐가(당황) 레퀴엠구두코로 정강이한번 툭 참 언터쳐블음?뭔가? 하다가 같이 밀고땅기기 장난 갓파더아무일 없는척하면서 뭐하는지 가만히지켜봄
내애인이 제일이쁘다 손들어보세요 라는질문에 젤먼저 당당하고아무렇지도않게 갓파더가 손들거같고 그담엔 패파가 푸흐흐 웃으면서 부끄럽게 손들고 그담은 언터쳐블이 팔짱끼고 혼자 멋쩍게 웃으면서 눈치보다가 천천히 손들고 레퀴엠은 동공


EXOL

모두 날 두려워해 쏘 암 언터쳐블공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두 날 두려워 해 쏘 암 언터쳐블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TS_Enter

모두 날 두려워해 쏘 암언터쳐블맨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세글자 새까맣게 못된남자 oneday ,,, 번외로 바람과 함께사라지다 언터쳐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갓파더

딜러들한테 주라고 얘기들었는데 여지껏 키운게 아이올로스 언터쳐블 갓파더 세라핌이라서 부랴부랴 딜러키우는중_(:3」∠)_


두려워해

모두날두려워해 쏘암언터쳐블캣
요 췍췍 모두 날 두려워해 쏘암 언터쳐블 맨


웃으면서

레퀴언터 떡치다가 침대부숴지면 민망하게 웃으면서 수리비 치룰 언터쳐블 귀여워죽음................
커맨언터... 갑자기 얀데레 커맨더 보고싶다; 생글생글 웃으면서 할말 다하는데 안대씌워지고 입에 테이프붙여져서 포박당해있는 언터쳐블....


청주

안녕하세요? TS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입니다. 3주차 (청주) 1차 합격자 안내입니다. 감사합니다. 청주 지역 1차 합격자 김*원(01년) 여 김*림(03년) 여 유*연(01년) 여 박*영(01년) 여 #전국투어 #공


SLEEPY

20180221 HAPPY BIHDAY to 슬리피(SLEEPY) #슬리피 #SLEEPY #UNTOUCHABLE #언터쳐블


찬열이

1. myeon + dandelion 면들레 언터쳐블걸은 찬열이 몬스터 파트 쏘암언터쳐블맨 을 걸로 바꾼..
쏘 암 언터쳐블맨 하는 찬열이 모음.. 빠져든다..빠져들ㅇㅓ..


신인개발팀입니다

TS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입니다. 2월12일(월) 이프아이컴퍼니에서 내방오디션이 진행됩니다. 외부지원도 가능하오니 여러분들에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이프아이컴퍼니로 문의 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


홀딩

공대 들어왔는데 여기 홀딩 전부 언터쳐블이넼ㅋㅋㅋㅋㅋ
언터쳐블 홀딩 10보면 한 8할이 홀딩이 엉망임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uixylnoym


터미네이터

심슨이 패러디한 영화-케이프 피어, 사탄의 인형, 가위손, 환타지아, 그린치, 007골드핑거, 죠스, 로스트 보이즈, 나이트메어, 사랑과 추억, 위험한 청춘, 양들의 침묵, 터미네이터, 새, 환상특급, 언터쳐블, 34번가의 기적, 뮤직 맨,(계속)


폭탄들을

인크레더블 스킬 컨셉이 미리 설치해둔 폭탄들을 터뜨리는 건데 언제 나타날지도 모르는 이계에도 다량의 지뢰와 초 거대 폭탄을 설치하는 언터쳐블의 실력


게임에서는

와타츠키 자매는 구문구수에서 언터쳐블한 존재라고 언급되었습니다. 특히 동생인 요리히메는 순수한 능력으로 치트캐릭터에 너무 강해서 게임에서는 져야하기 때문에 만화가 아니고서는 낼 수 없다는 발언이 나왔습니다.


요원

지금 언터쳐블 그리고 있는데 보니까 던파에 올백남캐들 은근 많다 워로드 , 저스티스, 요원 등등


언터쳐블

바야흐로 시대정신은 "너 아니라도 대신할 사람은 많다"인 듯. 생각해보면 국민들은 이미 20여년 전부터 그런 세상을 살아왔는데 정치권이라고 언터쳐블의 대상이 있을리가. 적어도 휴먼리소스에서 대마불사는 이제 없다
언터쳐블 생각이 안나서 구글에다가 휠체어, 영화 이렇게 검색햇다구요..
배우 진경님이십니다! 천만요정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암살, 베테랑,마스터 등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보유하고 계십니다! 요즘 드라마 언터쳐블에서 열연중이십니다! 연극계에서도 열심히 활동중이십니다! 오늘의_중년

암 쏘 언터쳐블 ㅁㅐㅁ !!
아 언터쳐블?
저 언터쳐블걸이랍니다,, ㅠㅠ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제가 아니,,,언타처블님 아이고,,아니 제가 며니 사라아시는 분들 아이디 다 외웟다 생각하는 사람인데,,,제가 이렇게 멍청해요 언터쳐블님,,,벌 달게 받겟습다,,,
미스타 언터쳐블 온더씨디
언터쳐블 한다음에 뽁하는거ㅠㅠㅠ
커즈유어ㄹ언터쳐블~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000__s2

잘사는중임 솔직히 언터쳐블이랑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완결되고 볼거없어서 안보는고임
언터쳐블고양이
모두 날 두려워 해 쏘 암 언터쳐블 맨 이 부분 제일 젛아
물론 던파 언터쳐블 말하는거 ㅇㅇ
미친거야진짜,,..,...,....,,,, 골클필은,,.,,.... 즌씸..,.,,.... 걍 알페스명예의전당 개꼭대기층에 오함마랑 다이아 나사로 꽝꽝꽝 박아놔야돼.,.,.,.. 언터쳐블,,.... 뽀에버.,....
그렇다면 나머지 한 곡은 언터쳐블
언터쳐블

아뇨, 언터쳐블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ㅠㅠ 정말 이벤트 끝나고 만렙찍어서 무기가 없대요
이거 완젼 쏘암어언터쳐블맨 모먼트 자나여 ㄱ흑흑 전 안티노미 같은 오디 할래여ㅕ 엑소럽포에버우정해여ㅠㅠㅠㅠ
나르샤 솔로 짱.... 오에스티 불럿습니다 언터쳐블 피쳐링... 흗흑 나 너모 옛날사람
쏘 암언터쳐블맨~~~~~~~~~~~~~~!~!!~~~!~!~!!~~!!~!!!!!~~~!~!~!~!~!~!~~!~!! 왕짱 멋있어 찬열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터쳐블 도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터쳐블이 따먹는다!
비역슨 신드라는 북미에서는 정말 언터쳐블이다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long___cy

아 언터쳐블 미챸ㅋㅋ
언터쳐블맨 입모양 ㅇωㅇ 이렇게 되서 씹덕인거 나만 볼 수 없다...
아 자꾸 언터쳐블을 언차티드라고 하네ㅠ
락싸 눈팅하면 케인만 언터쳐블이래요...ㅋ 뭐 어쩔 수 없죠....그들 눈엔 ㅎㅎ스탯 들이밀면서 왜 손흥민이 경쟁해야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분들이라...;; 그나저나 다음 시즌엔 에릭센 백업도 있어야할텐데 말이죠...
쏘암언터쳐블맨
언터쳐블한 존재. 그렇게 표현하니 뭔가 멋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현실이 언제나 언터쳐블이에요...!

읍시장 결국 경선 나오는거야? 이사람 무슨 언터쳐블이야?
언터쳐블 너무 혼자외로움
모두 부러워하는 언터쳐블맨 'ㅅ'
언터쳐블 1%의 우정 너무 재밌아 ㅜㅜ
언터쳐블도갠찮았음 인터스텔라, 쇼생크,타이타닉 아가씨도좋았고 ... 머볼까 부다페스트랑 라라랜드랑 레미제라블 볼까하고있는데.. 더있나?ㅋㅋ쥬만지새로나온것도궁금하긴함
황무지같은 마음에도 햇볕이 드는 영화가 몇 개 있다 언터쳐블 블라인드사이드 그리고 마이티
언터쳐블 배인 너무 즇다;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_tree408

그날선 말들에 억울하고 짜증나고 분노하고 제멘탈은 뭔순두부처럼 부서졌는데ㅋㅋ 상황모를리 없는 딴니는 하이텐션인 모습으로 나타나 열심히 응원해달라고 자기가 이상황에서 할수 있는 최선의 말과 행동을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juljulgueni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XCastorX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Fathance76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BD_0506_0112

언터쳐블 레퀴엠 EXOL 갓파더 두려워해 웃으면서 패스파인더 forreallove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