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Posted by 마리쉐
2018. 3. 16. 22:08 카테고리 없음


한세

[Preview] 180310 강남 버스커링 회의중~~~ #세준 #승식 #한세 #승우 #병찬 #수빈 #빅톤 #VICTON #SEJUN #HANSE #BYEONGCHAN #SUNGSIK #SUNGWOO #SU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발레리나 한세~~~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오늘의 귀여미는 한세이다~~~ 🤗🤗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Preview 🍁 180311 동대문 버스커링 멋지다~~~ ♥️😭 #빅톤 #도한세 #한세 #VICTON #HANSE
🍁HQ🍁 180310 강남 버스커링 Happy White Day 🍭🍭 한세 빅키봉이랑~~~ 😍 #빅톤 #Victon #Alice #엘리스 #도한세 #한세 #HANSE


벚꽃엔딩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 저작권 갖고싶다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Gangstar0622

아 노래 의인화를 까먹었군요! 벚꽃피는 계절이면 다시 찾아오는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인 벚꽃입니다. 인장과 헤더는 전부 제가 쓰고 그렸습니다.
3월은 삼월이다 라디오에서 버스커 버스커 노래가 그렇다 여수 벚꽃엔딩
나중에 내 자식 세대에 우리나라에 '봄' 이라는 계절이 사라지면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을 들려주면서 이게 봄이라고 말해줄것이다.
버스커 버스커 - 벚꽃엔딩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에ㅔ 자장노래 어떤가요 ~~(( 이 가사 나올 떄마다 갑자기 벚꽃길 걷다가 짜장면이 마이크 잡고 노래 부르면 옆에서 짬뽕이 기타치고 만두가 마라카스 흔드는 장면 떠올라서 집중 안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ankYouiLovelies 날씨 좋다아 ~~~!!!!!!!! 어제 대구동성로가니까 버스커의 벚꽃엔딩흘러나옴 ㅎㅎㅎ역쉬 ㅎㅎ
봄 노래 추천! 봄인가봐-웬디, 에릭남 봄날-방탄소년단 봄봄봄-로이킴 꽃송이가-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버스커 버스커 봄이좋냐?-10cm 하늘바라기-정은지 봄 노래 들으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봄 보내세요~ #iHear

드디어 버스커 버스커 꽃송이가를 들을 날씨가 왔다! 슴살 봄부터 벚꽃엔딩보다 먼저 듣는 노래😌미세먼지는 비록 개쩔지만 창문 열고 마스크 끼고 옷 정리를 할 것이다 겨울옷 집어넣고 봄옷 꺼내고~~~ 봄이다 봄~~~🌸
근데 버스커 꽃송이가 안뜬건 초콤 슬프다생각함 벚꽃엔딩도 좋지만 벚꽃데이트땐 꽃송이가 더 잘어울린다 생각해ㅠㅠ 벚꽃엔딩은 커플 벚꽃데이트 못하게 벚꽃지라고 생각하며 글썼다던드😂😂
ㅇㄴ 버스커들이 벚꽃엔딩 부르기 시작핶자뇨아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 들으면 작년 이맘쯤에 혜화동에서 연극 보던 날들이 생각난다. 교양 수업 과제로 연극 보고 레포트 작성을 했어야 해서 멀어서 잘 가지 않던 혜화동에서 또 봄이라고 벚꽃엔딩 반복재생으로 엄청 들었었는데


뉴트

어제 술마시묜서 잠님이랑 홍대버스커 장잰슨×홍대병말기 뉴트 연성한거 실화인가
흐어어어어~~ 하는 홍대 버스커 장잰슨이랑 홍대병 말기 인디덕후 뉴트 주세요(?
진짜 저건 된다 홍대 버스커 장잰슨×홍대병있는 장잰슨 일호팬 뉴트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0KukNamJa

9일에 잠님이랑 취트로 이야기하던 홍대 버스커 장잰슨이랑 홍대병 말기 뉴트가.. 오늘 네페님이랑 이어기하다가............... 지금........ 이상태야...(벜벜노래에서 못 헤어나옴
님들 그러지말고 홍대버스커 장잰슨×일호팬 뉴트 해줘라
님들 잰늍+홀 하세요 뭐로 하면되나ㅑ면 홍대 버스커 장잰슨을 알게된 날부터 일호팬 해오던 뉴트ㅇㅇ 근데 점점 유명해져서 불안쓰 한데 와중에 장잰슨은 어떤 남자랑 진짜 친한거야 그래서 꿍한데 갑자기 묻오 나간대서 아 스펄


홍대

보스 정우부분 개신나서 길거리 걸음서 무대중 오늘 난 홍대버스커다 내 허세를 말리지마
[버스커윤창민] 생방송_3/10 홍대 공연 리뷰_노래워치_니달리 랭커 브실골 양학 방송:
오디션충 무명은 버스커x2 홍대광 배수정 저스틴김 등을 좋아했었답니다 ㄷㅇㄴ에 작곡가로 배수정씨 나올 때 너무 놀램


장범준

예전에 트위터에서 본... 장범준 씨나 버스커 버스커 앨범 틀어 두고 허어어 나올 때마다 소주 한 잔 마시기 게임 해보고 싶다...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 1집이 끝나기 전에 거나하게 취해서 다 죽음에 이르기...(?)

4버스커나 장범준 노래
조금만 있으면 장범준...! 장봄준의 노래가 거리에 울려퍼지겠구나!!! 너무좋다아ㅏ!! #장범준 #버스커버스커


THEUNIT

#버스커버스커 님들의 #처음엔사랑이란게 를 부르는 #임팩트 #제업 입니다💕 #투나잇보이 #더유닛 #노랭이조 #비주얼팀 #THEUNIT #THE_UNIT #TheUnit #The_Unit #IMFACT #JEUP


노래가

버스커 노래가 연성하기 참 좋쿠나!!


노래를

버스커 음악을 듣고있노라면 이 노래를 듣던 그때의 내가 그립고, 그때의 내가 안쓰럽고, 그때의 나를 다시 떠올리기 싫어서 눈물이 나올거같다.
버스커 노래를 듣고 있나여?
집앞 카페에서 버스커 버스커 노래를 틀구있다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ohmygirl_chef


첫사랑

님들 관통났을때 첫사랑 들어보세요 버스커 버스커 ㅋㅋ
이제 숨쉴 때마다 네 모습이 너무나 커져 이젠 나의 사랑은 항상 너와 웃으며 이 밤을 그리워하며 하루를 아쉬워하며 또 너를 기다리겠지 버스커 버스커, 첫사랑
버스커버서커 첫사랑


노래는

4. 한국 노래방 기기 기준으로 한국 노래는 버스커 버스커의 "여수 밤바다" 일본 노래는 이키모노가카리의 "조이풀:
버스커보스커 노래는 안좋은개 없어 ㅠㅠ
봄에 버스커 노래는 10년 후에 들어도 어울릴거같다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만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동 하나 아픈 추억 되가요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버스커 버스커


BUS

버스커 버스커 bus big bus big 어엌ㅋㅋㅋㅋㅋ


필요했다면

버스킹을 나가지만 비트감이 필요했다면? 젬베, 카혼같은 타악기보다 색다른 타악기가 필요했다면? 이런 버스커들을 위해 버스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세계 각국의 타악기를 영상에 모두 담아보았습니다!


버스커 버스커

4. 마인드유, 정준일, 버스커x2 노래들
ㅋ ㄱ ㅋ ㄱ ㄱ나 알오버스커 신청서 잊엇어 또 인생모야
토니모리버스커치타
그것들도 상황에 따라 언제든 바뀔 수 있지요 하지만 이곳 버스커빌에선 그렇지 않아요
울랄라 세션~달의 몰락 존박~취중진담 포맨~못해,U 버스커 버스커~골목길 어귀에서,그마힘 포스트맨~신촌을 못가 닥터 심슨~이리도,새벽 슈프림팀~너 때문이야,땡땡땡 Mc몽~사랑범벆 이후에 생각나면 또 추가해야지. .더 있던 거 같은데 ㅇㅅㅇ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love__u__right

뭔가가 있다고 생각해요 버스커힐에서 탈출한 무언가가
형이 버스커빌에 대한 보고를 받고는 날 감시하기 위해 당신을 보냈겠지
버스커 버스커 밤 조아 ~~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길래 버스커x2 1집 듣는데 눈물난다 ㅜㅜ 트랙 1번 간주만 나와도 심장 울렁거림,,,
버스커빌인지 다른 곳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버스커 버스커의 계절이 온다
앞줄 읽고 이안성현이네 ㅎ 하다가 뒤에 쭉보면서 ㅇ허엉..허어엉..허어어엉..(하면서 후회공됨(버스커 버스커가 부릅니다 잘할걸

버스커&투개월 줄리엣
버스커 노래 스무살때 엄청 들었었는데 다시 들으니까 감회가 새롭네,,
4. 골목길 어귀에서 -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가 부른 동경소녀 너무 조아 다들 들어줬음 좋겟다 ..
아침알림으로 버스커노래 틀어주네 좋아
버스커빌에 가서 정확히 알아봐야겠어 어떻게 할껀데?
아무것도 안 듣고 있구만! 버스커빌이라고 들어봤나?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splendidm2_blpk

그렇지만 박사는 버스커빌에서 일하잖아요
노래방 가서 버스커 노래부르는 문선모 ㅠ 허어어어...
2차대전이 끝난 다음부터 버스커빌에서는 전쟁에서 쓰일
전 한국노래 부르라면 버스커충이 되버립니다 . ..
아 정국이 버스커랑 아이유 좋아하는거 나랑 취향 너무 겹친다 진짜..
그렇지만 그는 버스커 빌에 대해서 말하고 다녔군요, 그렇죠?
ㅇㅇㅇ 그럴걸 내칰구가 버스커팬이엇어가지구

버스커^2 다 혼자나왔는데 느낌없어서 주최측에서 셋이 묶은거란얘기도 잇엇자너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처음엔 사랑이란게/버스커 버스커
졍귝아 나도 그 노래좋아해....버스커껀가..제목이 기억안나네...
세번째 주제 생일 입술 벚꽃 엔딩 -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빌은 군사기지야 내 생각엔 그곳에 보통 사람이
이곳에 왔습니다. 스테이플턴 박사님 버스커빌에서 어떤 연구를 하고 계시죠?
버스커몬...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Gangstar0622

[모집정보] 버스커들과 함께 릴레이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여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공감 할 수 있는 서울로 버스킹 봄파티 축제를 진행하고자 '서울로 버스커즈'를 모집합니다! ⇒
버스커하트 넘이버
오늘은 신나는 버스커 버스커 노래 틀엇어 행앗하자
블레시드 부케 버스커
5.연예인..엄본진님..? ㅋㅋㅋ 연예인이시니까ㅋㅋㅋ 글고..가수 본진..버스커..넹..
왜요, 농담하신 건가요? 제 아버지는 그들이 버스커빌에서 실험하고
버스커빌의 의미는 행정적으로 터무니 없는 것을 없애기 위해서 입니다!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aeta___

근데 왜 나는 네게 찾아가 너에게 너무 많은 걸 뺏고 /버스커 버스커, 잘할 걸
4. 향수 (똑같이 버스커) ㅎㅎㅎ 부른지는 꽤 되서 하이라이트 흥얼거리려는데 리듬 까먹음....
고스트 버스터 버스커즈
봄이 왔구나(-버스 라디오에서 버스커 들림
ㅠㅠㅠㅠㅜㅜㅜ버스커버스터 꽃피면 들을라구햇는데 버스에서 들어버린것
레니 버스커 사랑해ㅐ ! ! ! ! !
버스커 하트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jhsong1106

나 연옌 이렇게 좋아하는거 버스커 이후로 처음.. (버스커는 음원 좋아하는거지 직캠찾아다니진 안앗다,,,
[ 011 - 180311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 « 벚꽃 엔딩 - 버스커 버스커 »
버스커??
봄 야 나 알람 좀 맞춰줘 버스커 ㅇㅋ 이제 일어나겠네
뭐임진짜...뭐임....행복해...아...우..아...워우워...허어어ㅓ어~~~~(버스ㅓ버스커임)
5 좋아하는 ㅇㅕㄴ예인 마이클 잭슨 짱짱 사랑합니다... .(((마음에 안식처 국내에서는 로이킴하고 버스커... 버스커,혁오,10c.. ....m,하현우 님 노래 짱 사라ㅏㅇ합니다
시켜줘 금잔디 명예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HAM_VAG

미성년 성매수남 ㅇㅅ가 버스커 옆에서 끼어들어 같이 노래했을 때, 저런 식으로 말한 사람 아무도 없었다. 깝치려면 일관성있게 좀 깝쳐라.
벌써 버스커가 사방에서 들려와
나두 센티넬버스커 전신이미팟거든 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나를생각해.. 내가 버스커st로 입으면 둘이 구별못할듯ㅋㅋㅋㅋㅋㅋ
ㅇ0ㅇ 괜챃아 내일 1획 돌아오니까 한번 더 해바야지 ㅇ-ㅇ 버스커.. 버스커..
웬 ㅌ1R 하시는 유명세 잇으신 분께서 버스커 ㅌ1R룰 알티하셔서 계정 잠갔읍니다...
다음주 부터는 버스커 버스커 인 것입니다.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Sillverbullet_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요란하게 노래하고 춤추는 다른 버스커들과는 다르게, 그저 마이크 하나 들고 덤덤히 노래 부르는 년 셩우는 그런 미년을 뭐에 홀린 듯 한참을 바라보고 서있다, 볼을 타고 흘러내리는 눈물에 화들짝 놀라 도망치듯 자리를 떠난다
날이 따뜻하긴한가보다 2위가 버스커 버스커인거보니까
4월에 탐푸에 넣고 5월에 씨엘커에 넣고 6월에 고버스커에 넣는다 (비장
버스커 버스커의 병폐 ㅋㅋㅋ
ㅏ 진짜 버스커 하트 너무 예뻐ㅠㅠㅠ 하
근데 진자 버스커 노래중에 벚꽃좀비랑 동경소녀 들을때마다 좋아서 못참ㅁ고 계속 듣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와일드바디맛잇죠..커피맛....버스커 첨에좋앗는데요즘 활동한다나요....그 보컬 솔로앨범두내고 다른사람들은 모하는지...벚꽃연금타쓰는지....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xeno_wolf

엄마가 자꾸 버스커버스커보고 버스커버스래 심장에서 꽃터지는 아나버스 철마다 돌아오는 버스커버스
어,, 밖에서 무슨 버스커 공연 하고있는건가 :0
버스커코인 가즈ㅏㅏㅏㅏ
4.노래방 자체를 안좋아한다 그래도 간다면 버스커 부름
봄엔 ㅠ역시 버스커노래지
노을이 예쁜 오늘은 한강에 사람들이 많이 모였겠지 버스커 버스커 노래 트는것만 빼면 참 귀여운 풍경
하이고 투썸 노래 봄맞이로 변경되서 버스커가 열일하네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BLACKLINE_BP

에이참 실사라케도. 약물 무기에 오그라진걸. 풀어졌을때도 여러번 참고 해놓곤. 버스커~ 버스커~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얘 내일열리는 케이크버스커에 재탕할거야 ㅎㅎ;
원래 내가 좋아하는 건 리버스커플로 한 번 자고 아홉번은 메인커플로 자는 걸 조아하는...데 배덕함이 넘 넘쳤다
봄 메들리 듣고 있다. 10cm - 봄이 좋냐 로이킴 - 봄봄봄 버스커 버스커 - 벚꽃 엔딩 에피톤 프로젝트 - 봄날, 벚꽃 그리고 너 아이유, 하이포 - 봄 사랑 벚꽃 말고 로꼬, 유주 - 우연히 봄
어 센티넬버스커 내일이에욤
곤더버스커 - 세잎클로버
4. 좋아하는 아티스트는 버스커(범준) 악뮤 만듀 윤딴딴 오왠 정도 좋아하는 얼굴은 많은데 1탑은 우리 족장님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BADBOY0925_

이거 버스커 버스커 가사 맞죠
전 버스커목소리가 별로이므로....(너무들어서 진절머리가...)
버스커 버스커-여수 밤바다
버스커 버스커 정류장 부르는데 눈물나네 ㅎ (눈물닦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2_gang_5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hideonhome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nakwonmusic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byeoru15

버스커 버스커 한세 빅톤 VICTON HANSE 벚꽃엔딩 동대문 ekek6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