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Posted by 마리쉐
2018. 3. 17. 11:39 카테고리 없음


IU

180315 데이즈드×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아이유() 샘플 by.배말 #IU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80315 #아이유 #IU _ 극한 #플레시 세례 _ #포토타임 #PhotoTime _ #뉴발란스574 그레이 #런칭파티 _ 강남 #데이즈드코리아 #DAZED #NEW_BALANCE
"아이유가 꽃 보다 아름다워..." 달달한 근황 공개 "IU is more beautiful than the flowers..." Haha I like this news title!! It's so true!!!
🌈부탁🌈 현재 #배우자 배우 순위_여자👭 1위 #아이유 #이지은 #IU 2위 #박신혜 #ParkShinhye 3위 #임윤아 #Yoona 4위 #김소현 #KimSohyun 5위 #송혜교 #SongHyekyo -
20171124 홍콩 윈저하우스 기자회견 아이유 () 직찍 by vinecy 👋🏻 안녕~ #아이유 #IU
171126 홍콩 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by Vinecy #IU #아이유 #이지은 #지은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CJnDrama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직캠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나의_아저씨 #3월21일 나의 지안이....🙊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직캠 프리뷰 by.아기곰 #아이유() #IU
180315 뉴발란스 574 런칭 파티 #아이유 #IU 레드퀸(?
#IU-아침눈물,미아(acoustic ver.),라망/나이치고 성숙하고 깊은 음악을 들려주는 아이유는 아이돌의 냄새가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는, 뭔가 음악하는 가수 같은 느낌이에요. 아이유 너무 좋아요.
한발 앞으로 성큼 다가온 봄🌻 다가오는 주말 나들이는 이 노래들과 함께! ㅤㅤ ㅤ #에브리싱 #everysing #아이오아이 #IOI #벚꽃이지면 #방탄소년단 #BTS #봄날 #아이유 #IU #HIGH4 #봄사랑벚
IU(아이유)
보고싶어 🌼💕 #아이유 #IU

ㅡ march 16 ♡ #아이유 #이지은 #IU
#IU #아이유 💘설레다
180315 데이즈드 뉴발란스 574 그레이 런칭 파티 프리뷰 by.배말 #아이유() #IU
드라마_아이유 자작곡♩ 앵콜콘 없나'-' #아이유 #스물넷 #콘서트 #드라마 #IU
#아이유 #IU #보정 저장시 나 마음 부탁드려요💕
뉴발란스 보정 (2) 이번에는 프사용으로만 보정을 했습니다. 예쁘게 사용해 주세요, 사용하실 때 따로 출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유 #IU #뉴발란스 #보정


뉴발란스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행사 포토월 직찍 프리뷰 by.윤민후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uuuandi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행사 포토월 직찍 샘플 by.윤민후 #아이유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행사 퇴근 프리뷰 by.jieuninus
🍶 소주는 참이슬 ☕ 커피는 심플라떼 🍩 과자는 몽쉘 👕 옷은 뉴발란스 💄 화장품은 차앤박 💊 진통제는 그날앤 🎧 이어폰은 소니 🎮 게임은 카카오 덕후로운 생활😁🤘 #아이유
180315 아이유 뉴발란스 런칭 포토월 아이유() 프리뷰 by.jieuninus
오늘자 뉴발란스 런칭 파티 아이유 기사사진 존예쁨보스


목소리

예헤 ㅠㅠ ㅠ ㅠㅜ ㅜ퓨ㅜ ㅜ 저 구관덕캐 보고싶을 때마다 이거 듣는데 넘 조와요 아이유 목소리 짱조아....( ._.)
분홍신 너무 조아요... 아이유 목소리 조아..٩(ˊᗜˋ*)و ㄱ근데 구관캐... 지금도..생각나면 구관캐가 아니라..관캐..아닌가요...? (흐릿

봄사랑벚꽃말고 는 가사나 뭐 어쩌구 보다는 아이유 목소리 좋아서 자꾸 듣게 된다?
하긴 나 어렷을대 드림하이 개많이 봣어 내가 원하고~ 니가 원(하면 꿈구는 대로 다~~ 이뤄질거야~~ 우리를 위한 스마트폰~~ 윗ㅇ유우우 (드림하이속 아이유가 씨엠송불럿지만 목소리 도둑맞은 씨에프 노래입니다)
아이유 톤만 쌈빡하니 괜찮고 나머지 아저씨들 아 예고편만봐도 넘 지겨움ㅡㅡ 난 이션균 목소리 넘 시러,..
나 그거 생각낫어 아이유 살빼고 목소리 훔친애 앞에서 씨엠송 부르면서 점점 뚠뚠뚠하면서 가까워지던거
카카오게임 할 때도 아이유 목소리 나오잖아 진짜 고막여친임...
정승환 눈사람 후렴 부분 들을때마다 너무 익숙하고 분명 아이유 목소리로 들은 적 있는거 같아서 뭐지... 했는데 예전에 아이유 인스타에서 들었었네ㅋㅋㅋㅋ
진짜...아이유 목소리 이렇게까지 예쁠일인가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iuiseul516

'이지안입니다' 소개하는 낮고 건조한 목소리와 딱 떨어지는 단정한 발음 참 지안이 그 자체네. '잘 사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 되기 쉬워..' 비로소 망울진 눈이 춥고 시리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아파, 얼마나 내가 더 무너져야 해 이건 아니야 그럴 리 없단 말이야 더 선명해진 얼굴 그 목소리가 다시 귓가에 -아이유, obliviate
아이유 목소리랑 잘 어울리는 노래
와..나의 아저씨 광고 봤는데 아이유 목소리 쩐당
나의 아저씨 예고편 보는데 아이유 약간 중저음 목소리 넘 좋은데 ......?


이지은

만들어봤는데 폰 배경 크기에 맞을 지 모르겠네요ㅠㅠ! 혹시 저장해서 해보실 분들은 적용해보시고 크기 맞는지 알려주세요!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배경화면 #배사
나의 아이유, 나의 이지은, 나의 이지안 💋

꽃보다도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진ㅉㅏ 세상 사랑스럽다ㅠㅠㅠ ❣️ #스틴 #보정 #아이유 #이지은 #러블리
[gif]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해수|이지은 (아이유) 움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달연 #해수 #이지은 #아이유
(나의 아저씨) 첫 번째 티저 대공개! 이선균X이지은(아이유) 부터 아저씨 삼형제의 케미를 한 눈에! #tvN #수목드라마 #나의아저씨
'잘 사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 되기 쉬워' #아이유 #이지은
와....아이유때문에 나의 아저씨 봐야겠다...하이라이트만봐도...이지은 짱이다 역시


보정

V앱 #아이유 정규 4집 앨범 발매 홍보 영상 보정이미지 공유 (5) 여러분ㅠㅠㅠㅠㅠ 10개월 전 징니를 봐주세여ㅠㅠㅠ 완전 애깅이야... 똑단발 #스틴 #캡쳐 #보정 #애깅이ㅠㅠㅠㅠ #똑단발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ymhiu0516

아이유 이달의소녀 츄 한혜리 보정 보정 저장시 해주세요:)


아저씨

아이유 너무 짠하고 너무 가슴 애린다 진짜 나의 아저씨 잘 됐으면 좋겠어 진짜진짜 돈도 많이 벌고 전성기 또 맞자 진짜 잘 돼라
아니 방금 나의 아저씨 트레일러봤는데 왜 아이유만 나오는건 아저씨 죽였을 것 같은데 이선균이 나온건 개그 발랄 힘내자 인생 같은 분위기냐 설마 같은 이름에 다른 장르로 2개가 나오는건가요 아이유는 즐거워하는 아저씨를 없애버리는건가요
ㅋㅋㅋ #나의아저씨 #아이유 #맥심
케이블 TV로 나의 아저씨 본방 시청, 케이블..tv vod로 나의아저씨 재방 보면 생활이 곧 아이유. . .
아이유 이선균 주연 (나의 아저씨) 보는 사람 탐라에 있으면 블락합니다 진심임
난 아이유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거든. 아이유 노래도 난. 하지만 나의 아저씨의 아이유는 좋아하게 될거같아. 아이유의 인생캐 느낌?적인 느낌? _동생은아이유를 엄청좋아하지.쳇


파티

2018.03.15 데이즈드코리아 뉴발 아이코닉 574 환영파티 #아이유 폰찍 By 오스칼 p.s 손 귀요미 뿜뿜😍😍
18.03.15 데이즈드 x 뉴발 아이코닉574 그레이 파티 아이유 직찍 preview By. 지누 수고하셨으요 😆😆👍
180315 데이즈드 코리아 뉴발 아이코닉 574 환영파티 금만나 끝 춤부분 움짤 폰찍 By 오스칼 #아이유


밤편지

180311 FC안양 개막전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밤편지 , 아이유) #아스트로 #ASTRO #진진 #JINJIN #지누 #고마워 offclAST
아이유 잊어야 한다는 마음이랑 밤편지 뮤비 보면 눈물난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음 흑흑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그치만 아이유 컨셉은 철저히 한남 대상이야 복숭아에 '어린 마음에 하는 말이 아냐/ 꼭 너랑 결혼할래' 같은 가사를 써넣지 않나, 제제는 대놓고 소아를 성적 대상화하고, 밤편지 같은 곡도 전형적인 '그 시절 우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Easy_KD

만약에 걸려서 테러당하면 내가 아이유 밤편지 불러줄게!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 005 - 180305 ]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밤편지 - 아이유 »
나는냐 아이유밤편지 이제야 듣는샐암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드랑이, 모른 척 해주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때 앞머리만 감고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른 척 해줘라"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여자들의 비밀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땐 앞머리만 감기도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IU_video


광고

아이유님 현재 광고 10개로 여돌 여배우 합쳐서 원탑이심 ㄷㄷㄷ
특정 남돌 좋아하는 여자가 많을까 아이유 호감인 여자가 많을까 남자들의 호감도는 또 얼마나 더 많이 차이가 날까 모델 멀쩡히 잘 활동하고 있는 광고에 그만 좀 들이대 광고주가 바보도 아니고
아 진심 유튜브 그날엔 광고 진짜 존나 싫다 아이유한텐 아무 악감정 없지만 진짜.. 속삭이듯이 말하는 거 내가 쩝쩝충 싫어하는 거랑 같은 결로 듣기싫음
아이유 그날엔이 컵케잌인가 구거 보내주는거 보구 너무 좋겠다ㅠㅠ했는데 광고사에서 모델 챙겨주는거 넘ㅋㅋㅋ큐ㅜㅠㅠ그거 같이 사진찍어서 해시태그 단 울묭도 너무 기엽구... 나 오늘 한끼도 못머것는데 배불러 명수야....
너무....깜짝 놀라고 이게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아이유 엄청 좋아하는데 너무 미안함ㅁ과 동시애 광고 부숴버리고십ㅂ어,,,(뒷계기서얘기해
와 나 방금 아이유 그날엔 광고 처음 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사람

아이유님께 사과문 전하지마세요 연예인과 팬 사이에서의 관계를 떠나서 사람대사람으로 생각좀해보세요 그렇게 믿어왔던 자신의 팬이 저런 만행을 하는걸 알게되면 사람이 어떻겠습니까 제발 생각좀하세요 어른이. 님은 아이유님께 상처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jerry_419

참고 뭔데요 절 어떻게 생각하길래 아이유 본명 정도는 아는 사람이거든요 저
집에 돌아오는 길에 이거 보고 와 '아이유는 사랑이다' 하면서 사람 없는 틈에 찍고 기분 좋았는데 ㅋㅋㅋ
아이유 몇억 스밍을 했든 상을 어디서 몇개를 받았든 연간 몇위를 했든 너무 기사도 안나고 당연시 되는거 환멸임 마치 김연아가 금메달 따도 사람들이 노력은 생각 안하고 “뭐 김연아니까” 하고 당연시되서 속상했다는 연아킹 말 생각남
님들아 아이유가 양손에 칼들고 희번뜩한 눈한 짤 있는사람없나요
눈사람(정승환) 작사가 아이유의 눈사람 커버ㅜㅜ
완벽한 사람은 없어 상처투성이이고 외로운 나를 봐 - 아이유, 비밀의 화원 #핸리그라피
아이유가 너무 예쁜 게 샘나서 이름 기억 안 나는 외간 모델로 홈화면 바꿨다 이 사람도 나보다 어린 나이에 성공했겠지 그치만 외국인이라서 덜 샘납니다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IU_video

아무 소리도 없는 방 그 안에 난 외톨이 어딘가 불안해 TV 소리를 키워봐도 저 사람들은 왜 웃고 있는 거야 아주 깜깜한 비나 내렸음 좋겠네 아이유-싫은 날
아이유님 보고싶어요 ㅠㅠ 내가 지금 제일 보고싶어 사람이에요 ㅠㅠㅠㅠ 너무너무 먼 사람...ㅠㅠㅠ
이제 산본점 심화반수업용 아이유케이크 이미지를 정해야하는데 배경 깔끔한 지은 얼빡샷 추천 좀 해주세요🙏 한번 정하면 당분간 그 이미지로 계속 수업하는 거라 모르는 사람이 봐도 이건 아이유구나! 하는 이미지로요😊😊
아이유 진짜 사람이 아닌 거 같음 청상계에거 한둗와서 아이돌해주시느라 고생 만으시죠퓨ㅠ ㅠㅜ ㅇ진짜 와 무릅 갈앗 다. 넘 와 황제님
아이유 일도 축하할 일이지만 저 나머지 링크된 사람들도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모바일 웹페이지 구성이 너무 세련됐다!!!
오히려 아이유를 미아때 알았고 Boo하고 마시멜로우로 컨셉 바뀌고 같은 사람인가 의심했었는데 ㅜㅜ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HEANY__

ㅋㅋㅋ마자요 무릎 가사 넘 조은ㅠㅠ아이유가 무릎 관해서 인터뷰한것두 저는 넘 조앗는데 혹시 보셧나요??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여자들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앞머리 비밀 폭로숨은 진실?


이름에게

❥︎4th Full Album『Palette』 이름에게 (Dear Name) / 아이유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 아이유, 이름에게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dndnfcnd

아이유 - 이름에게
아이유 노래는 전부 갓띵이다 그중에서 저는 이 지금이랑 모던타임즈랑 이름에게랑 선데이 좋아합니다
10. '오래 기다릴께 반드시 너를 찾을께 보이지 않도록 멀어도' 아이유, 이름에게


언니

울사촌언니한테페이브한탄하고 #FOREVER_787 왔자너그언니아이유님팬이거든
싷ㅎ발 아이유 언니ㅣ 사랑해요
그때 아이유빠수니라 언니 살 빼고 화장법 달라진 거라고 와랄롤 했었음 그때 성형 나쁜 거라 생각해서ㅋㅋ
아이유 남팬들 언니 외치기가 취미인걸까 ? ¿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skylasie

주로 언니란 말에 반응하는 아이유를 본 남자팬 "언니!!!!!!"
갤러리에 아이유언니가 부족해서 서치하러 트위터 들어옴


미아

와 아이유 미아 오랜만이다ㅠㅠ
신인가수 미아가 아이유를 열창
아이유 미아 명곡인데 아무도 몰라......흑
나 저때 아이유 조아했는데...미아 개조아햇는대......
아이유 미아 노래 너무 조아 계속 흥얼대고잇음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IU_video

저 곡이 미아였었구나 노래따로 제목따로 알고있었네 그나저나 갓이유 가창력 개쩔어 아이유 가창력이 이렇게 쩌니 내가 여자가수중에서 아이유 젤 사랑하지ㅠㅠㅠ잔잔한곡들 원래 파는애들아님 안듣는데 아이유가 부르면 들음...
신인가수 미아 아이유 열창 개웃기네


아이유

너무 어이 없어서....아이유 이짤이 필요하다
한국의 싱어송라이터 #아이유 가 미국 #뉴욕타임즈 매거진 이 선정한 “음악이 어디를 향하고 있는지 알려주는 25곡(25 Songs That Tell Us Where Music Is Going)”에 아
아이유 잔소리로 다자츄 보고 싶다. 츄야가 잔소리하는데 귓등으로도 안 듣는 다자이... 츄야아 좀 치우라고 다자이싫은데! 츄야(주먹 꽉)
아이유 가끔 화보 찍을 때 특유의 표정이 있음. 어딘가 정신이 딴데 팔려있고, 인형처럼 무해하고. 특히 나는 왼쪽 볼 때마다 소름 돋는데 너무 마네킹 같고.. 저게 대체 무슨 컨셉의 화보일까 싶고 다리는 왜 드러내
아이유 뭐든 잘돼라 행복하세요... 슬퍼도 괜찮고 힘들어도 괜찮고 늘 억지로 즐거우려 안해도괜찮구..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laputa11

아이유곡~
아 아이유 보니까 단ㅁㄹ에 앞머리 뽕차는데 머리 자르는건 진짜 오바야 왜냐면 작년에도 아이유 보고 잘랐다가 흐회했기때문,, 앞머리만 잘라야지니
왜요 왜ㅋㅋㅋㅋ 아이유 bgm이 흐르는 상큼한 분위기의 달달한 소설이었는데( ⌯ᵘ ᵕ ᵘ ⌯) 글 존잘, 그림 존잘 만능 사오님 역시 마법사세요!
태용을 끼워판 것 같다고요? 기분탓입니다.. 아이유 볼빨간사춘기 엔시티127
붐홈님은 차분해지자는 생각을 가지셨다 띵화보고 생각나서 아이유 칼들고있는 짤 트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토크할때도안끼워주고슈가맨알람영상찍을때도안끼워주고 #ProtectMyLin 우리린리니가끼려면돈내야되나차라리그렇다고해이해가안되잖아이유가뭐야우리린린이가뭐가부족해얼굴키랩실력한국어패치말해봐하나도대답못할걸
대박 말랏다 ㅜ ㅜ 아이유님 ㅜ ㅜ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tmtchr69

난 다시 태어난 것만 같아 그대를 만나고부터 그대 나의 초라한 마음을 받아준 순간부터 아이유, 비밀의 화원
아이유랑 백예린!
아포가토를 먹을 때 마다 아이유가 생각나
ㅜㅜ 안녕 나의 지안이래ㅜㅜ 오열 출처dlwlrma 아이유 인스타그램
소시 레벨 옴걸 여친 프리스틴 이엑사이디 청하 아이유 다 너무 좋아해
저때보고서 아이유 좋다 생각했고 부대내에서 최초 팬이었는데 마시멜로 처음 보고 스턴먹음
아 아이유 너모 좋아ㅠㅠㅠㅠㅠ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iuiseul516

그냥 드라마 역대급일 것 같다 진짜로 내가 아이유 팬이여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대작삘 ,, 대박났으면 좋겠다
헉 아이유님 티비엔에서 드라마 찍으셨어 저건 봐야대!!!!!
아이유는 연기말고 노래만 하지..
아이유 팔레트 괜찮을거같아요!😊
왜 태웅아 사랑이 잘 안 돼? 피부를 부비고 안아봐도? (인용 출처 아이유)
아이유라서 고맙습니다.
아이유 케이크사건 저거 뭔가 불쾌감 유발하는것같아서 알티안하겠음..ㅠㅠ 인티계정에 있음 ㅠㅠ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G_Groupgoodsong

아이유 최고 이뻐
아이유 마음 불러서 녹음해서 보냐주세여
대기중에 아이유 좋은날 따라하는 종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발랄하게 하구 표정관리하는거 넘 귀엽ㅋㅋㅋㅋㅋ 이게 벌써 8년전이라니 휴ㅅ휴
아 아이유 넘ㅁ무 조아ㅜㅜㅠ 무슨 중3인ㄴ데 노래를 저럯개 잘ㄹ함 ;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frion1981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jieuninus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IUdotcom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IUdotcom

아이유 IU 뉴발란스 목소리 이지은 보정 남자다 aikoholic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