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Posted by 마리쉐
2018. 3. 22. 07:58 카테고리 없음


로얄

[로얄 어드벤처] 2-1편: 인도네시아 로얄 고수와의 대결! #RoyalAdventure #ClashRoyal #클래시로얄 #JungJoonyoung #정준영 #チョン・ジュニョン #チョンジュニョン #조세호 #하하 #이수근 cr
[로얄 어드벤처] 2-2편 미션! 도티를 이겨라! 고수 도티와 만난 로얄 어드벤처! 각 팀에 단 한번씩 주어지는 도전 기회! 도티를 이기고 미션 카드를 가져갈 팀은 어디일까요?
[Royal Adventure] Part 1Royal Adventure, departing now #RoyalAdventure #ClashRoyal #클래시로얄 #JungJoonyoung #정준영 #チョン・ジュニョン #チョ
[#로얄어드벤처] 1편 로얄 어드벤처, 지금 출발합니다 아시아 각 국에 흩어져 있는 클래시 로얄 카드를 찾아 떠나는 모험! 3박 4일 동안 카드를 얻기 위한 기상천외한 미션들이 펼쳐집니다! 과연 어느 팀이 더 많은 카드를
CeCi 2018 3월호두 개의 심장 스캔본 UPDATE #정준영 "3월 즈음 솔로 싱글 앨범 발표, 래퍼 마이크로닷이 피처링한 러브송이에요. 곡 작업은 로얄 파일러츠의 문킴과 같이해봤어요."
도티 TV - 연예인분들과 클래시로얄 하고왔어요 힘찬 부분만 편집 #BAP #힘찬 #이수근 #조세호 #정준영 #하하 #지석진 #로얄어드벤처 #도티TV


3월

컴백/데뷔/음원공개 걸그룹/보이그룹 3월 14일 NCT2018 15일 업텐션 19일 워너원 자이언트 핑크 21일 세븐틴 부석순 22일 용준형 25일 스트레이키즈 26일 몬스타엑스 28일 동방신기 사무엘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bossgods1

가수 #정준영 #신곡 #피앙세 #3월 #29일 오후6시에 공개됩니다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정준영피앙세 #앨범 #대박기원 합니다
음원 / 음반 발매 & 컴백 예정 3월 21일 부석순 22일 용준형 25일 스트레이키즈 26일 몬스타엑스 28일 이호원 나얼 사무엘 동방신기 29일 정준영
#stylive BLOSSOM QUEENS 3월 27일 화요일 오후8시 방송 예고 🌸🌸 #정준영 #jungjoonyoung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카사블랑카#3월27일 (화)오후8시 방송예정# [V LIVE] [StyLive] BLOSSOM QUEENS & Jung Jo
#stylive BLOSSOM QUEENS 3월 27일 화요일 pm8시 준영이 만나러 가즈아~! #정준영 #V앱
맨날 탈통곡만 부르던 정준영이 웨딩컨셉앨범 “”””피앙세””””로 3월 29일 컴백합니다.. 멜론있으신 트친여러분 스밍돌려주시면 평생 충성바칩니다 원하시면 입금도해드려요


짠내투어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카사블랑카#1박2일 촬영중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카사블랑카#Casablanca #Twitch#하트 ♡♡♡♡♡♡ 받으세요~
짠내투어 in Singapore Day1/2 🎄🌴 . #정준영 #JungJoonYoung #JJY #정제원 #원 #JungJaeWon #ONE
180312 #정준영 짠내투어 입국 사과주스를 준비했는데 아아메가 마시고 싶으셨던... ㅠㅠ 사과주스가 눈치가 없었네ㅠ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카사블랑카#길리슈트#짠내투어 대만촬영중
180309 #정준영 짠내투어 출국 쓰레기 버리는 착한 어린이지요? 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180312 #정준영 짠내투어 입국 들어오자마자 팔랑팔랑
정준영 인성 ㅠ 짠내투어에서 상대방 차가 끼어들기해서 접촉사고난건데 상대방한테 알유오케이 하고 먼저물어봄 ㅠ 진짜 될성바른인성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_looking3

180309 #정준영 짠내투어 출국 소매 씹덕인 사람 나야나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카사블랑카#배그대회#퇴근길
#정준영 #jjy#jungjoonyoung#sun4fingr#드럭레스토랑#1박2일#짠내투어#프로게이머#카사블랑카#배그대회#출근길


어드벤처

[로얄 어드벤처] 2-1편 인도네시아 로얄 고수와의 대결! 1일차부터 진행되는 다이나믹한 미션들! ‘최초의 만찬’을 걸고 펼치는 고수와의 대결! 과연 그들은 만찬을 즐길 수 있을까요?


FIANCEE

[#정준영] 'Fiancee' D-9 I need you by my side 아니 주녕....왕자님이야...?‧⁺◟( ᵒ̴̶̷̥́ ·̫ ᵒ̴̶̷̣̥̀ ) #정준영_컴백 #피앙세 #Fiancee #JJY_comeback
#정준영 #정준영_피앙세 #Fiancee 2018.03.29 pm 6:00 . 영상에 삽입된 곡은.. 정준영/커버곡 - Sweety 입니당😃 준영이가 직접 기타연주를 하며 부른노래죠^^ 올만에 들어보세영~😘
ㅠㅠㅠㅜㅜ전 몰라요 다 예쁘니까 다 보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ㅠ세상 사람들 내 새꾸가 이렇게 예뻐요.....(੭ ˃̣̣̥᷄⌓˂̣̣̥᷅ )੭⁾⁾ #정준영_컴백 #피앙세 #Fiancee #JJY_comeback #정준영


입국

180312 입국 #정준영


방송

정준영씨 방송 보는데 같이 하는 놈 하나가 왤케 기모띠 기모띠 거리냐 수준 보이게
[Throwback] looking forward to #JJY new solo album! 💽💽💽💽💽💽💽💽💽 . JJY said "Hi! Noona~!" . #Repost (thx) ・・・ 방송
웅 정준영 겜방해 트위치에서 방송함 어제두햇어


출근

180308 #정준영 출근 사실 오늘이라고해도 믿겠어..
180308 #정준영 출근 :)
180315 #정준영 출근잉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bomin0824_luv

20180308 출근 #정준영


JJY

2018. 02. 21 #정준영 생일 축하해 🎂 서른.. #HappyJJYday #Happy_JonnYoung_Day
럭키가이 정준영이 설계하는 싱가포르 여행 준영투어 in 싱가포르!  3/24 (토) 밤 10시 30분 tvN ★  #정준영 #JungJoonYoung #鄭俊英 #JJY_comeback
이게 뭐라고.. 자꾸 심쿵이냣. 멋지다고 뛰는거! #정준영 #JungJoonYoung #鄭俊英 #JJY_comeback


1박2일

아진짜 1박2일 보는데 정준영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
그 1박2일에서 군산갔을때 김종민하고 정준영이 창문 너머로 얻어먹던 거기인뎈ㅋㅋ 맛은 확실히 보장합니다
ㅇㅏ.. 광양불고기 한 번 먹기 어려워라ㅠㅠ 심의도 막지 못한 식욕ㅋㅋㅋ ✔ 더 많은 그들의 이야기는 이제☞ 1박 2일 시즌3 #윤시윤 #김준호 #차태현 #김종민 #데프콘 #정준영 #1박2일

정준영 "'1박2일' 등산,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일"


로이킴

[GNCD_김지범] 로이킴, 정준영-먼지가 되어 Cover
정준영 로이킴 둘다죠아흑흐극
36. 먼지가 되어 / 정준영&로이킴 - 이거 레전드 무대로 회자되는 미션중 하난데 가사 틀렸다는게 웃김포인트 (그런데 틀렸단거 아무도 모름ㅋㅋ) 저때 정준영에 대한 내 편견 박살났으며 슈스케를 기점으로 정준영 비호감이
로이킴 정준영 백투더이공일삼 프로젝트 함 해줄 때 됐지 않냐?? 듀엣곡하나만내줘 부탁해요


준영이가

시민분이 그럼 우린 정준영 내보내달라고 하니까 자막ㅋㅋㅋ 훈훈하쟈나,, 종민형 왜 준영이가 왜요 어때서.. ㅋㅋㅋㅋ 일박 넘 조아..
근데 이젠 준영이가 비제이도 해주고 앨범도내준네 ㅎㅎ 효자가수 정준영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MomoWestwick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진심 존나 안친할듯 정준영도 개어색하개 안녕하세요 이럴것같고 ㅋㅋㅋㅋㅋ 말도 안놧을듯 아 재밋다 이런 쓸모업는 궁예..
아 이거 정준영이 했을때 진심 졸라 웃겼는대


김종민

정준영 김종민
뭐든지 할 수 있어 이제!! / 데프콘, 정준영, 김종민, 김주혁 / 근심돼지, 행4 막내, 신바, 구탱이형


앨범

정준영 앨범 대박나라❤ 정준영 앨범 대박나라❤ 정준영 앨범 대박나라❤ 정준영 앨범 대박나라❤ 정준영 앨범 대박나라❤ 정준영 앨범 대박나라❤ #탐라에_염불을_외면_이루어진다
오열.. 나 정준영 머리까눈거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이번앨범너무오져 진짜 크레이지맨됨.. 흑흑 들어줘서고머워ㅏㅏ유큐큐투튜츄ㅠㅠㅠ


출국

180309 출국 #정준영


정준영

#정준영 #홍보 [💖] 정준영 20cm 인형 누이구루미를 제작하고 통판할 예정입니다! 구매 의사가 있으시다면 팔로를 주세요~😚 알티하신 분들 중 한분에게 던킨도너츠 도넛 5개팩+아메리카노 2잔 세트 드리도록
~~일바기 막내이자 H.O.T. 팬인 팡매가 부르는 에쵸티 노래 모음 타래~~ ① Natural Born Killer #정준영 #NBK
일박이일에게 정준영이란 뭘까
정준영
뭘까 그들에게 정준영의 의사란
정준영 누가 이렇게 무방비하게 자랬지 정 준 영
이런목소리 이런표정으로 이런가사의 노래를 부르는데 어떻게 내가 이 노래 부르는 정준영을 안사랑할수있겠음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MomoWestwick

정준영 누이구루미(20cm), 이후 투표로 결정될 의상(공식 데뷔의상/사복 중 1택) 선입금 특전으로는 3개 1세트 일러스트 카드 혹은 일러스트 아크릴 액자(틴에이져, 아웃사이더, 사복)를 준비해보려 합니다. 선입
악 존나귀여워 화보잔아 화보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에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태현정준영영원해
정준영 영어에 ㅁ침...
😶😦😌 “180315 PWM 와카전 퇴근 #정준영 고생하셨슴다..✨ ”
1빅2일에서 정준영이 투지 부른 영상 보다가 갑자기 삘 꽂혀서 에쵸티 무대들 찾아봄 여전히 제일 내 심장을 때리는건 토니 어빠..ㅠ 오빠들 너무 멋있었지 그랬지.. 노래들도 새삼 좋고 특히 한참 내 최애곡이었던 환희 역시 최고다 ㅜㅜㅜㅜ
와 나 오늘 짠내 정준영 택시 안에서 영어하는 장면 백번은 돌려보고 있는 거 같음 발음도 발음인데 다가 억양이 넘나 매력적이양 ㅠㅠㅠㅜㅜ 아ㅠㅠㅜ
거기다 기사 아저씨 한테 물어볼 때 부드럽게 '보스!' 하고 말 거는거 넘나 좋다 ㅠㅠㅠㅠ 정준영 날 정말 언제까지 감탄시킬테냐 ㅠ

[정준영 사칭 관련 공지]
정준영도 트위치 방송하고 있었네 그동안
2018.03.15 #정준영 INSTA STORY 츕파춥스 같은 매 몸매🍭
180301 PWM day3, #정준영 길고 존잘이시지🤔
180315 #정준영 퇴근 프리뷰
I started reading '소유, 행복의 터전인가 굴레인가' by 권석만,김영식,이진경,정준영,황금연
[#오늘의랩몬] 어마어마한 피쳐링 무대에 오른 몬스터중에 최고♪ #랩몬스터! 정준영님과 함께 한 Special stage도 으리으리하고 멋지게 끝냈습니다!! ( ´ ▽ ` )ノ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MomoWestwick

방에다 걸어둠 희희 정준영쪼녜
아시ㅣ발 보다가 24초 정준영 표정에터짐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제발 여러분 24초에 정준영표정 봐주셈ㅠㅠㅠㅠ개웃겨
눈 깜박깜박 #정준영
소매 만지다가 깜짝ㅋㅋㅋㅋ #정준영
손 꼼지락 졸귀 우우ㅠㅠㅠㅜ #정준영
나래느나 절 받아주는거 기여어ㅋㅋ #정준영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xndnjsl

뜨거워서 못먹는건지 너무 커서 못먹는건지ㅋㅋㅋ #정준영
진짜 콩두가 제일 실수한건 정준영 영입 그자체가 실수라 생각한다. 저새끼가 진짜 프로게이머라는 타이틀 달고 있으면 최소 1~2개 메인 에서 하차해야되는 거아닌가 아무튼 쇼하는게 느껴진다.
진짜 정준영 연구대상아니냨ㅋㅋㅋㅋㅋ
지금 미쳤어 정준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책펴기 하는데 어떻게 저럴수가 있지 ㅋㅋㅋㅋㅋㅋ신발 하면 신발 좌르륵 상의 하면 상의가 좌르륵 ㅋㅋㅋㅋㅋ신내렸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착하다 역시 ㅠ 종민형이 넘나 못맞추고 있다가 고집부리니까 걍 형이 맞춘거로 하라고 ㅋㅋㅋ 이뽀이뽀
정준영 얼굴 30실화..? ㄹㅇ 와 아닌듯
슈슼뷰터 관종이라니 따밤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가수할려고 19살때 혼자 한국온 사람임 존나 말을 저따구로 해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cotter0221

그냥 정준영이 부럽다라고ㅜ말하세요~~~~
아ㅋㅋㅋㅋㅋ갑자기 생각났는데 희준이 정준일 안아줘 부른다할때ㅋㅋㅋ처음에 정준영 아마존이라고 들어서 뭔 노래지 했는데 다들 아시죠~? 해서 유명한 노랜가 했는데 안아줘였음ㅋㅋㅋㅋ
정준영한테 열폭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당장 정준영으로 프사 바꿀까요?
즐님 일단 슈퍼스타3 정준영 클립만 한번 봐보셈
ㅋㅋㅌㅋㅋㅋㅋ 트위치 배그 생방중인 목록 주르륵 보는데 정준영ㅋㅋㅋ
정준영 삘나요 인생재밋게살기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baxacat

ㅇㅌ) 일자입 할때 정준영 입꾹꾹이에 치임
현대그룹 정준영 오빠가 "정준영 만들어 놔라" 했지 ㅋㅋ...
정준영 오빠 돈~!+_+ 다 터릴뻔 했다
게임에서도, 정글에서도, 현실의 재난에서도..🌟 #정준영 이 살아남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재난가방을 보냈습니다. 귀요미 키링들과 군번줄이 뽀인트✨ 준영아 살아남자! 대회 마지막까지 화이팅! 상세 구성은 추후 업로드 예정😉 #
정준영은 슈스케에서 왜 흰후드집업이랑 헤드폰을썻을까 만약 가디건에 이어폰이었다면 이정도는 어니었을텐데 흰후드검정헤드폰이 5명될 빠순이를 10명으로 뿔려놨다 준녕아 이또한 너의 큰그림일지어다
"정준영이 나같은 남자인 줄 아는거다.."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 영입] 가수 정준영이 팀콩두 배그팀 선수로 입단하였습니다! 앞으로 기존 팀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들과 호흡을 맞춰 성장할 정준영() 선수를 향한 따뜻한 응원 부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lakim30

정준영이 이러고 다니던데...
병이에요 - 정준영 들어보세요.
정준영 왜케 귀여움?
무ㅜ야 정준영 예고편 왜저렇게 귀엽지
정준영 컴백하면 좋겠다~♡ 쭈냥이는 볼때 마다 부럽다... 실물로 보고싶다 스밍이나 돌려보자~~
현대그룹 정몽구 아들 정준영이 전동규다
정준영, 장난기만 있는 건 아니다 진지한 패션 화보 공개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lakim30

정준영너무귀여워다부숴버리겟어 어깨대
정준영이랑 불꽃놀이 보러 온 착각드는 짤
1. 정태양 잘생겨야 한다....... 정준영을 닮게 그리고 싶다... 라고 생각하며 그렸다 닮았는지는 모르겠고... 나름 잘생기게는 뽑히지 않았나 싶다 얼굴은 멀끔하게 잘생겼는데 머리는 좀 주체가 안된다는 느낌을 주고
양주 오빠 안승진이 아파트가 몇채? 2채... 현대 정몽구 아들 정준영 이었다...
내가 떠벌떠벌 다 알려 주는 놈이었다 정몽구 아들...정준영 "오빠가 만든 병원이다 ..안심해라"
150918 정준영의 심심타파 #Day6 #데이식스 #영케이 #YoungK #영현 조각같은 옆선 베일듯한 콧날 멋있쪄😭💜
'우결' 정준영 황당발언 "와인은 복분자로 만드는것"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bts_bighit

정동하-정준영 '정정부라더스 의리샷' 공개, "훈훈하네"
정준영 아디다스 나이키
저...저 혹시 정준영도 불편하신가요???
여름이란 여름은. 죄다. 정준영이. 미화시키고있어요. 이러다간.여름에갇히겠어.
ㅗㅜㅑ 아뇨ㅠㅠㅠ 남돌 그룹ㅂ이ㅇ요 ! 정준영ㅇ 저도 조아해오!
네 긍데 저는 이 계정으로 방탄랑 정준영 얘기를 제일 많이해서 ㅠㅠㅠㅠ 저 팔로우 해두시면 쓸모업으실거예욬ㅋㅋㅋ퓨ㅠㅠㅠ 빅쓰는 엄청 오래전에 좋아했다가... 지금은 나왔지만 아직도 좋아하는,,, 그런 사람이에요,,, (구구절절)
힝꼬.....정준영....돈아껴야해...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wlfwnqhssmd170

정준영 몇살이지요ㅠㅠㅠ 서른 실화냐
정준영 구냥 너가 체거야...그래
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톤에 가장 잘 맞는 노래가 정준영 응급실임...^^
우와ㅋㅋㅋㅋㅋ 신기해 옛날에 정준영도 자기 밴가 팔에 그런 긴 하얀 털 난다고 이거 자기 행운의 표식 같은 거라고 막 인터뷰에서 자랑하다가 그러다 그거 뽑혔던 거 생각남ㅋㅋㅋ 유니콘 같이 상서로운 증표?같은 건가보당!!🦄
어쩌면 우린 아무런 조건도 없이 사랑만 했어야 했나 봐 /정준영, 공감
정준영 목소리...하
아 ㅆㅂ존나웃겨누가챗창에 까비뭔뜻이냬 정준영:까칠하고비겁하다에용ㅋ 김기열:어 까치비둘기아님?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xndnjsl

뭔가 어느 가정집에서 정준영이 기타치는동안 옆에앉아서 베이스하나 주워서 딩딩거리다가 "소질이 있구만!" 하고 정준영이 가르쳐주는 꿈을 꾸었다. 베이스 좋아하긴 하는데 정준영...?
진짜 한번만 더 계폭하면 빡빡이 해야겠다.. 이것두 병이에욧...(With. 정준영)
대세 록커 뭉쳤다, 정준영 정동하 의리투샷
주주두준ㅇ 영ㅈ아 줒ㄴ ㅂ줁영아 정준영 준영준영미친씨밢미핑
아.. 눈물이 난다 정준영 너무 사랑해서 미친 ㅡ
이개. 사랑이아니라면 멀까? 정준영,. 너땜애 내가 돈벌어야갯단 생각을 해. .
파혼당하니? 신부가바람나서 혼자우니?(깊은불신 아무도 정준영의 웨딩컨셉 믿지않는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nironiroring

정말 정준영 이번엔 사랑노래지 (눈물)
씨제이...... 정준영 소속사도 씨제이였는데.............
정준영너무귀여워..
암튼 정준영 신곡 '나와 너' 많이 사랑해 주새오...💓
앗ㅅ 아니에여! 저도 이제 봤는걸ㄴ요ㄱㅋㄱㅋㅋ!! 전 정준영 좋아해요(*´﹃`*)슈스케때 한번보고 좋다고 생각하곤 있ㅅ었는데 고딩때 다시 입덕해버린..(아련) 여안님은 어떤 연예인 좋ㅅ아하시나요??😀
좋아하는 노래 • 빅뱅,정준영,웅님, 트로이 노래 좋아해요 요즘 팝송 많이 들어열ㄹ🎵
'나 열일하고 있어'이런 느낌의 정준영을 좋아해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cotter0221

정준영양반 되게 조용조용하게 뒤에서 티 안나게 챙겨주고 계속 불안한 사람 있으면 쳐다보고 생색 안내면서 도와주는거같아서 괜찮아보임,,,,, 새삼달리보게됨
도 이렇게 보니까 정준영 닮은 것 같은 이유 무엇이야
정준영.. 준영아...이번엔 드디어 탈통곡이 아닌 관통곡을 부르는구나....친구가 웬일이냐고 그러네....탈통곡 전문맨 정준영 벗어나자...
아 근데 여행가서 '나 잘 있어'이런 느낌의 정준영도 좋아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kyoungmiRyu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with_jjy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with_jjy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xndnjsl

정준영 로얄 3월 짠내투어 어드벤처 FIANCEE 카드를 nironiro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