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Posted by 마리쉐
2018. 3. 23. 02:43 카테고리 없음


소나기

오늘 합정에서 십센치공연있었는데 소나기첫소절불러줌ㅠㅠ 오늘노래나왔다고 많이 들어달라했는데 많이들 들어줬음좋겠따,,, #소나기_용준형
[서울경제][신곡배달] '봄 적시는 감성 이별송' 용준형, '소나기'로 솔로 컴백(Feat. 권정열) (출처 서울경제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소나기
YONG JUNHYUNG DIGITAL SINGLE `소나기(Sudden Shower)` Promotion Schedule Plan - 배경화면 ver. 5분 남짓 안되는 시간으로 나를 흠뻑 젖게 하겠지, 소나기처럼
용준형(YONG JUNHYUNG) - 소나기 (Feat. 10cm) Teaser ; 배경화면 ver.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YONGJUNHYUNG #10cm #권정
장난치지마시고 정말로 소나기 스밍하시는 분들 한 번씩만 부탁드려요ㅠㅠ 디싱에 솔로라 불안해하고있는 저를 안심시켜주세요🙏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난다 소나기 대박났다 이미 대박났지 뭐😌 보고싶었고 듣고싶었다 정말! 고마워 감사해🙏 용준형 하고 싶은 음악 오래해줘❤️ #용준형
용준형(YONG JUNHYUNG) - 소나기 (Feat. 10cm)☔️☔️☔️ 🌟0322 6PM🌟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Junhyung #소나기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3/23 00시 #용준형 #소나기 멜론 7위 (🔼3) 지니 4위 (🔼3) 벅스 1위 (🔼1) 👍 엠넷 1위 (🔼1) 👍 네이버뮤직 8위 (🔼3) 👏👏👏👏👏
소나기 7위 미친 거 아닌가 와 진짜 와 상상도 못했어 10위로 만족할려고 했는데 .....
엠넷 1위ㅜㅜㅠㅠㅠㅜㅠㅠ 소나기 계속 1위길만 걷자❣ #소나기_용준형
이 영광스러운 모습을 박제합니다 #소나기 #용준형 1위 ❤️❤️❤️❤️❤️🔥🔥🔥🔥🔥🔥🔥🔥🔥
💡3월 23일 ‘소나기’ 00시 차트 멜론 7위 3⬆️ 지니 4위 3⬆️ 벅스 1위 1⬆️💜 엠넷 1위 1⬆️💜 네이버뮤직 8위 3⬆️ 🔥발매 첫 날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밤 계속 달려주세요🔥
헐 벅스랑 엠넷 1위 찍었어.. #소나기
3월 23일 ☔ #소나기 ☔ 00시 차트 벅스 1위 (🔺️1)🥇 엠넷 1위 (🔺️1)🥇 지니 4위 (🔺️3) 멜론 7위 (🔺️3) 네이버뮤직 8위 (🔺️3) #용준형 #소나기 #소나기_용준형

아지금너무행복한데어떡하지 #소나기 열두시차트엠넷벅스일위
진짜 날씨새기덜 눈치있으면 내일 소나기 주라,,,
날씨야소나기좀;;;;;;;;;;;;😤
하 엠넥 벅스 1위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리뷰 보다가 울컥한 리뷰.. 😭 대중이 인정하고 대중에게 믿고듣는 노래를 항상 선사하는 핱랕 ㅠㅠ..💜
준형 'sudden shower' 배경화면 - 저장시알티 #요뜨_배경화면 #준형 #용준형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하이라이트
와 소나기 대박이다ㅠㅠㅠㅠ 준형오빠 오빠는 진짜 자부심가져도 됩니다👍👍 우리 다음날이 더 중요한거 아시죠? 아침까지 순위 유지해야해요-!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highlight_012

💜☔️💜 - 멋대로 날 찾아와서 모든걸 다 적시고 내 마음도 짙어져 널 원할 때쯤에, #용준형_0322_소나기 #용준형 #소나기
💜☔️💜 - 보랏빛 새벽 #용준형_0322_소나기
[INFO] 용준형 (Yong Junhyung), 소나기 (Sudden Shower), 하이라이트 (Highlight) and 양요섭 (Yang Yoseob) are now trending on MelOn's real-time
딩고 어서 준형과 정열님을 불러주세요 #소나기_용준형 제발
💡3월 22일(목) 저녁 8시 총공 안내 ‘소나기’ 멜론 다운로드 / 지니 다운과 횟수권 스밍 같이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너무 잘생겨서 마음 아파8ㅅ8 한소절 들었지만 노래 너무 좋구여 소나기 대박나자💕 #용준형 #준형 #소나기 #오후여섯시_용준형의소나기
180323 소나기 엠넷 벅스 1위 차트 속 순위가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듣고 있다는 것을 인정 받게되는 숫자를 내 두눈으로 보게 된 지금 이 순간의 벅차오름을 오랜시간 기억할게요💕 준형아 보고있지? 난 듣고있어

기습으로 낸 디지털 싱글임에도 불구하구 팬들도 스밍 너무 잘해주고 있고 노래도 좋은 평 받고 있어서 행복💜 기대보다 너무 잘해주고 있는 #소나기 자리 깔고 눕자💪💪💪 #소나기_용준형
비가 오는 날엔 + 소나기 = 장마연금 돈방석에 앉자
🐉) 03월 22일 오후6시에 하이라이트 용준형의 디지털싱글 소나기 가 발표됩니다!!! ☔☔☔☔☔ 03/22시 오후10시에 알티해주신분들중 한분을 뽑아 배라 파인트아이스크림 보내드려🐉 타팬도 가능🙆 22일 소나기노래 많
☔️용준형 음원 발매기념 &스밍이벤트☔️ 노랫말로 랩으로 담백하게 하고 싶은 말을 전하는, 본인만의 시선으로 촉촉한 봄비처럼 마음을 건드려서 울컥하게 만드는 #소나기_용준형 가수로서 묵묵히 그리고 변함없이
준형오빠 노래를 이제야 들었는데 너무 좋대 소나기 대박났으면 좋겠어....😭😭😭
방송 끝나고 소나기 뮤비도 좀 틀어주고 해줬으면 좋겠는데 이건 너무 바라는 거겠죠 ?ㅠㅠ
대신 소나기 듣는걸루~~ 약속!!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세상모든게변하더라도너만은그대로있어줘 #소나기_용준형 널사랑해언제까지나
소나기🌧 사람들이 엉어ㅓㅇ우ㅠㅠㅜ하니까 피식웃고 '그럼 해.' 하는거 너무좋다... (+가사 생각하려고 눈 도륵도륵) 아직 이 노래 모르시는 분들, 권선생님께서 얼른 노래 들으랍니다! ---)180322 AND
멋대로 찾아와서 내 모든걸 다 적시고☔️ - 저장시알티 #요뜨_배경화면 #준형 #용준형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하이라이트
180322 용스타그램💜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준형 #소나기_용준형
#용준형_0322_소나기 [용준형 소나기 대박기원 이벤트 ]-1 💡대놓고 라이트 인증 스밍이벤트💡 🌧️당발 3월 21일 23시 🌧️스밍횟수인증 받아요 (조금세게받아요) 🌧️상품 베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용준
#소나기_용준형 발매 기념 이벤트 입니다. (제 탐라 타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 ok) #하이라이트 #용준형 입니다. 참여 대상 - 모든분들 환영합니다 참여 방법 - 만하세요 참여 기간 - 22일 6P
야 이럴거면 소나기 뮤비 틀어줘 ~~~~~

와 근데 소나기 미쳤다..ㅠㅠㅠ 순위 계속오름!!!!역시 용피디!!!!!!!❤❤❤❤❤❤❤❤❤
#용준형_소나기 9시순위 멜론 15위 4⬆️ 엠넷 4위 3⬆️ 네이버뮤직 20위 3⬆️ 지니 12위 4⬆️ 벅스 3위 1⬆️ 쭉쭉 올라가자 ~!~!~!~!!!
#소나기_용준형 1시 멜론 6위 !!!!!!!!! 쭉쭉 올라가자 아쟈 ❤️ 좋은노래 만드느라 수고했어 용피디
준형오빠의 #소나기 랑 요섭오빠의 #네가없는곳 이 내가 스밍 돌리고 있는 음원차트에서 꾸준하게 오르고 있다는게 행복햄
소나기 6위 ㅠㅠㅠㅠ😭😍
3/23 01시 #용준형 #소나기 멜론 6위 (🔼1) 지니 2위 (🔼2) 벅스 1위 (-) 👍 엠넷 1위 (-) 👍 네이버뮤직 4위 (🔼4)
) #소나기_용준형 스밍 이벤트 오빠 노래가 너무 좋아 고막이 멜팅해버린 기광박람회가 여는 스밍이벤뚜!☔️ 참여방법알티+ 1분 이상 #소나기_용준형 스밍 또는 개별곡 다운로드 캡쳐 + #기광박람회소나기이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180323 소나기 순위 모음 주녕.. 내 눈에서 흐르는게 무엇인지 아니..? 눈물이 아닌.. 빗물이야..🌧☔️💜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그와증에 소나기 쭉쭉 올라간다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좋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부터 이벤트 시작입니다 !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 입니다!! 중복 응모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뮤비에 상대 배우분 26살이세요.. 띠동갑 아님ㅠㅠ
이번에 라이트분들도 열스하시는듯👏 요섭오빠 네없곳도 멜론 10업했어요!!! 동네사람들~~~~모두 소나기하세요~~ 용준형님의 랩과 권정열님의 음색이면 말 다하지않았나여
✔ 3/23 ☔소나기☔ 01시 차트순위 ✔ 멜론 6위 (1🔺) ✔ 벅스 1위 (➖)👍 ✔ 엠넷 1위 (➖)👍 ✔ 지니 2위 (2🔺) ✔ 네이버뮤직 4위 (4🔺) 🐉 아 진짜 행복하다 살맛난다 #용준형 #소나기_용준
참여합니다! #소나기_용준형

는 이벤트참여) 🎊소나기 홍보🎊 소나기 멜론에서 1위하면 원하는 치킨 브랜드로 한마리 보내드려요! *타팬도 참여가능 *추후 당첨자는 소나기 다운로드 인증!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용준형 #하이라이트 #1
실트1위네요제눈이잘못된건줄으허어엉 #소나기_용준형 우리진입순위도높게들어갑시당화이레엥
용준형 솔로 '소나기' 1시차트 순위 #소나기_용준형
180323 용스타그램💜 사랑해요 형 💜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준형 #소나기_용준형
라이트 여러분 ㅠㅠㅠㅠㅠㅠ 지니는 다음 시간대 음원 순위 5분정도 미리 뜨는데 소나기 지니 1위예요 ㅠㅠㅠㅠㅠ 아 최고다 용피디 최고 ㅠㅠㅠㅠㅠㅠ 권정열님도 최고 ㅠㅠ💜 #용준형 #소나기 #십센치 #권정열
이게무슨일이야준형아 #소나기 지니까지일위했어눈물나
3/23 02시 #용준형 #소나기 멜론 7위 (🔽1) 지니 1위 (🔼1) 👍 벅스 1위 (-) 👍 엠넷 1위 (-) 👍 네이버뮤직 1위 (🔼3) 👍 와우!!!!!!! 👏👏👏👏👏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23일 엠넷 #소나기_용준형 #하이파이브_스밍
💡3월 23일 ‘소나기’ 02시 차트 멜론 7위 1⬇️ 지니 1위 1⬆️💜 벅스 1위 🌟 엠넷 1위 🌟 네이버뮤직 1위 3⬆️💜 🔥발매 첫 날 매우 중요합니다 새벽에도 계속 달려주세요 스밍은 잘때도 풀스밍 부탁드려요🔥
멜론만 1위하면 되는데 #소나기_용준형 지금이라도 쭉쭉 올라가자!!!!!!!!
180323 소나기 1위 모음 엠넷 1위 지니 1위 네이버뮤직 1위 벅스 1위 준형아 보고있지? 🌧☔️💜 #소나기_용준형 #소나기 #용준형 #준형 #하이라이트
2시 차트 #소나기 순위 멜론 7위 (🔽1) 엠넷 1위 (-) 지니 1위 (🔼1) 벅스 1위 (-) 네이버뮤직 1위 (🔼3) 💜 멜 론 제 외 전 체 1 위 💜 💜 새 벽 에 도 힘 내 요 💜 💜 아 침 차 트 잡
[VIDEO]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Junhyung '소나기' MV Making
지니! 벅스! 엠넷! 네뮤! 1위👏 #용준형 #권정열 #소나기

나는 딱히 가사를 들으면서 노래를 듣는스타일은아닌데 용준형노래는 가사를 곱씹어보게됨... 가사만읽어보기도하고 암튼 소나기최고임
우산으로 들어보는 오늘의 순위☔ #소나기_용준형 꾸시야~!
저도 보고오는 길인데 제...영상인가요...??🙊ㅋㅋㅋㅋㅋㅋ 언제나처럼 트위터에만 올렸는데...태그도 안했는데...프로 서치러시군요! 그런의미에서 다들 권정열 합시다!.! 소나기도 다들 들었겠지만 한번씩 더 듣구..
그대들이 최고야 내겐. #하이라이트 #Highlight #소나기 #용준형 용피디 감성이 나와 가까워 정말 새삼 고맙다 마구 가라앉지만은 않았던 어릴 때와 닮았어
이쁘다 내 가수. 아무나 이들과 비교하지 말고 갖다 붙이지 말아줘 신경질 나니까 #하이라이트 #HIGHLIGHT #소나기 #용준형
#소나기_용준형 나이써!! 눈물나네요
멜론 제외 전 차트 1위! #소나기_용준형 축하해 준형아 그리고 사랑해!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하이라이트

기광아ㅠㅠㅠㅠ 너무 감사해요😭 정말 정말 사랑해용😭😭❤️❤️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20180128 마지막 콘서트 수고 했어요❤️ #이기광 #하이라이트 #highlight #one
20180128 종콘 Preview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leegikwang #one #이기광 #이기광솔로대박
20180127 솔로 콘서트 Preview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leegikwang #one #whatyoulike_이기광 #이기광솔로대박
이번에도 친구 와 같이 쌀화환 준비 했어용❤️ 3일 동안 고마워용❤️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20171222 용~~~ #HighlightCelebrateDay2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종콘 #HIGHLIGHT #용준형
20171221 Preview AJ❤️ Santa 광구🎅🏼 #하이라이트첫콘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20171221 Preview Santa 두두 🎅🏼 #하이라이트첫콘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20171021 건대 팬사인회 기광이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LEEGIKWANG
20171021 건대 팬사인회 준형이 #하이라이트 #HIGHLIGHT #용준형 #YONGJUNHYUNG
20171021 건대 팬사인회 두두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YOONDUJUN
20171020 코엑스 팬사인회 두두❤️ #하이라이트 #HIGHLIGHT #윤두준 #YOONDUJUN
20171020 고엑스 팬사인회 기광이❤️ #HIGHLIGHT #하이라이트 #이기광 #LEEGIKWANG
[OSEN][공식입장] 은혁X이기광, JTBC4 새예능 ‘더댄서’ 출연 ‘댄스 디렉터’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더댄서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180223✨ 신촌팬싸 😚😚😚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네가없은곳 #YANGYOSEOP #HIGHLIGHT #白
170401 용산팬싸 엔딩멘트 진짜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기가요 온다고 손든 팬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부르는 멤버 마이크 다 off시키는ㅋㅋㅋㅋㅋㅋ 드가자~~~~~ #두준 #기광 #동운 #하이라이트 #얼굴찌푸
티켓 꽂이 나눔 합니다! 장소는 팬밋 당일에 알려드릴께요 (거기가봐야 앍듯해서...) 디자인은 어어 공지 참조하였으며, 멤버 이름앞뒤 겹치는 부분에 같게 했고, 뒤에 멘트도 어어 공지 참조, 멘트 가운데는 하이라이트 앤 라이
[엑스포츠뉴스][종합] 첫방 '우주를줄게', 귀호강·여운 선물하는 신선한 예능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우주를줄게
십센치 헬프도 좋아해주시고 인터뷰에서도 언급해주시고 십센치 단독공연도 와주시고 십센치 위해 곡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하이라이트 #용준형 #십센치 #10cm #권정열 #소나기👍🏻👍🏻👍🏻
해피투게더 요섭X기광 노래방 등장 cut 귀여우우ㅜㅜㅜㅜㅜㅜㅜㅜ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
그래서 담주에 우래들 무슨 노래부르나요ㅠㅠㅠㅠㅠㅠ 하이라이트 너무멋있어.....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대체 난 이해를 못하겠음 아이돌판에서 목소리, 음악성, 노래실력 하면 하이라이트인데,,,... 왜 저렇게 가만히 냅두냐고....
웅웅ㅋㅋㅋㅋㅋㅋ하이라이트노래 기대했는데 다음주....ㅠㅠ
실력으로 절대 지지않는 하이라이트니까 해피투게더님 다음주 분량 빵빵하게 채워주세요🙏 그나저나 곧 1시차트 심장이 두준두준하다...♥
어어야 하이라이트 다섯명 재잘재잘 뿜뿜 할 수 있는 리얼리티 하나 가즈아〰 널리고 널린 예능들은 우리 멤버들 매력 하나 펼칠 기회 조차도 주지 않는다. 서러워😭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존잼이었엌ㅋㅋㅋㅋ 근데 담주 일등퇴근아닌가..ㅠㅠㅠ #하이라이트 #해피투게더 #양요섭 #이기광 #HIGHLIGHT #선물
✨180310✨ 김포팬싸 봐! 선물 받았어! 강아지🐶 #양요섭 #요섭 #하이라이트 #네가없은곳 #YANGYOSEOP #HIGHLIGHT #白
하이라이트는 고급병풍이아닙니다 😀😀😀😀😀😀😀😀😀😀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OSEN] '해피투게더' 워너원부터 하이라이트까지 최강자 왕중왕전 시작 [종합]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이기광 #해피투게더
15위 아시아미남순위 18위 하이라이트
양요섭의 노래교실 사실 다비치분들이 2절을 준비 못하셨는데 랜덤으로 2절 걸려서 음 알려주는 배려요정 요섭찌 #하이라이트 #양요섭 #이기광
하이라이트 가수입니다만.......얼굴만 작고 잘생긴거 아닌데요......이야기할것이 그것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뽕 뿜뿜 연예인병 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꼰다리 한 번 쳐주면 되지욬ㅋㅋㅋㅋㅋㅋㅋ 경솔했던 요섭씨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JBJ #제이비제이 #TAEMIN #태민 #TWICE #트와이스 #HIGHLIGHT #하이라이트 *답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해주세요 :)
[FULL] 180321 I Will Give You The Universe 우주를 줄게 - EP 1 (Dongwoon) #우주를줄게 #하이라이트 #손동운 #동운 #Dongwoon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헤럴드POP] 첫방 '우주를줄게' 최고의 별지기들이 모였다 '감성 돋는 조합' (출처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하이라이트 #Highlight #손동운 #우주를줄게
#요섭 어라운드 어스 인스타그램 업로드 사진 배경화면 양요섭 귀여움 모르는 사람들이랑은 밥 안 먹음. (복작 복작) (시끌 벅적) (웅성 웅성) 영원히 밥 혼자 안 먹어도 될 듯 #하이라이트 #Highlig
180310 #음악중심 #양요섭 나의 별, 나의 우주, 나의 자랑 그 어떤, 좋은 수식어를 붙여도 아깝지 않은 내 가수👼 수고했어, 白요섭. #하이라이트 #Highlight #양요섭 #白 #백 #네가없는곳


용준형

진짜 팬이어서가 아니라 용준형이라는 사람의 감성과 가사는 절대 아무도 못 따라 감. 이건 진짜 인정해야한다. 용준형 가사집 내잖아? 타팬까지 산다고.... 근자감이 아니라 확신임.
20171020 코엑스 팬사인회 준형이 ❤️ #HIGHLIGHT #하이라이트 #용준형 #YONGJUNHYUNG
아 비눗방울 + 용준형은 뭐다? 심장에 해롭다...
[안내] 용준형 디지털싱글 소나기(Feat. 10cm)` 스페셜 페이지 수정 안내 각 페이지에 수정된 단독 컨텐츠를 확인하시고, 용준형의 `소나기(Feat. 10cm)`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shout_jh

내가 사랑하는 용준형 저음으로 달리는 랩, 리듬 멜로디 타는 랩, 그리고 자신만의 음색으로 부르는 노래까지 다 있다 종합선물세트를 받았다..
💜☔️💜 - 이내 떠나가 버렸던 네가 아직 그리워 그 때 조금 더 젖게 내버려 둘 걸, #용준형_0322_소나기
💜☔️💜 - 소나기 #용준형_0322_소나기
용주녕의 소나기에 맞을 준비 완료 #소나기_용준형 우산도 준비 완료! 감성젖을 준비 완료!
뽀실뽀실 뽀짝뽀짝 #용준형
아, 조금 늦었다! 준형아 1위 축하해❤️ 1위가수 용준형 🌧☔️💜
이번 기회로 용준형이란 사람이 얼마나 능력있는 프로듀서,작사가,가수인지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됬으면 좋겠다 혼자알기 아깝자나!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acekingjoker_

온전히 용준형 이름 석 자가 저기 저 순위에 올라있는 게 너무 벅차단 말이에요 😭😭
점점 오르는 순위가 보이는 차트에, 조금 더 윗쪽에 위치한 네 음악에 함께 해줬으면 좋겠다. 용준형의 음악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늘 응원하는 팬들도 있지만, 네 음악의 빠져 더 깊이 스며들게 된 사람들도 있을꺼라고 나는 생각해
✔ 3/23 ☔소나기☔ 02시 차트순위 ✔ 멜론 7위 (1🔻) ✔ 벅스 1위 (➖)👍 ✔ 엠넷 1위 (➖)👍 ✔ 지니 1위 (1🔺)👍 ✔ 네이버뮤직 1위 (3🔺)👍 🐉 멜론 잡아봅시다 용준형의 목소리를 다같이 응원해
용준형 새 신곡 듣는데 눈물난다


양요섭

180323 해피투게더 양요섭 이기광 난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만형 감사.. 이왕이면 우리 소푸 노래 실력 더 많은 사람이 알아주게 뽐낼 기회 여러번 주세요. 정말 오롯이 양요섭의 목소리 하나만을 내보낼 수 있는 그런 방송을 바랍니다🙏
양요섭 가수왕인데요 노래 개잘하는데요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_slowithim

양요섭 예능 너무 잘해!!!!!!!!!!
양요섭 사랑둥이다 진짜
180323 해피투게더 양요섭 이기광 당당하게 센터 입성ㅋㅋㅋㅋ연예인병잼ㅋㅋㅋㅋㅋㅋㅋㅋ경솔한 요서비 아제미 기광이ㅋㅋㅋㅋㅋㅋ역시 꿀잼 귀요미들╰(*´︶`*)╯♡
진짜 양요섭 예능존잘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322 해피투게더 양요섭 이기광 지난번 카페인으로 1위하고 가족도 팬들도 의심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닌뒈 아닌뒈 좀 놀랐을 뿐이지 사람 심은거 아닌뒈😏😏
양요섭 따봉백만개~~! 최고다👍👍
양요섭 선생님의 노래교실🎤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sunshineGK

180322 해피투게더 양요섭 이기광 구원투수 양요정의 노래교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주거ㅋㅋㅋㅋㅋ큐ㅠㅠㅜㅠㅠㅠ센스쟁이😎
양요섭의 노래교실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요섭의 노래교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또 양요섭이 해냅니다.. 원키 쁠3을..
양요정의 노래교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모 센스있곸ㅋㅋㅋㅋㅋㅋㅋ 너모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요섭 진짴ㅋㅋㅋㅋㅋㅋ #요섭 #양요섭
[CLIP] 양요섭 - 위로 (Short ver) 어어를 대신해 뮤비를 만들어보았다.
180322 해피투게더 양요섭 이기광 ㅋㅋㅋㅋㅋㅋ매 토크마다 재밌게 살리는 방송쟁이들😘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JirimKwan

🎼양요정의 노래교실🎼 수강신청 일등하꼬얌 아니. .저렇게 자상한 슨생님이 어딨냐규ㅠㅠ 어딘가~~~ 빛나고~~~ ㅠㅜㅠㅠㅠ이부분넘좋아ㅠㅠㅠㅠㅠ #양요섭 #해피투게더
얼굴 크기로 씌우는 프레임도 그만해 양요섭 열굴 작은거 모든 사람 다 알고..〰 분량 잡아먹기 그만.. 굳이 언급 안해도 매번 얼굴 크기 언급하는걸로 분량 없어지는거 속상해 죽겠으니깐.. 만약 소푸랑 얼굴 크기 비교한 분이 더
2절을 준비못한 다비치분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준 양요섭! 구원투수 양요정등판! 양요섭의 노래교실!(멜로망스 원키 +3) 이럴거면 요섭이도 마이크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잘한다 우리
ㅋㅋㅋㅋㅋㅋㅋ 다리꼬깈ㅋㅋㅋㅋㅋㅋ 요섭이 기본 자세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으면 자동으롴ㅋㅋㅋㅋㅋㅋㅋ #요섭 #양요섭
다비치의 나태함 ㅋㅋㅋㅋㅋ(feat.양요섭) 양요섭 선생님 감사해요..ㅋㅋㅋㅋ 덕분에 완곡을 들었네요 🙈🙈🙈
선물 1절까지만 준비하고 멋지게 마무리 하려고 하다가... 뜻밖의 2절까지 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구간은 씐나게 부르고 모르는부분은 정말 티나죠 ㅋㅋㅋ 너무 유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양요섭님 덕분에 잘
이미,, 거지지만ㅠ 요섭이 말대로 여러분 거지말고! 부자되세요! 월요일 화이팅! 돈벌러 gogo! #요섭 #양요섭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shout_jh

해투 음악교실을 봤으니 쌤같은 요섭이도 보쟈!! 음악쌤st. 봄 햇살 같은 음악쌤 어느 학교가면 볼 수 있죠? #요섭 #양요섭 #네가없는곳
소찬휘가 인정하는 남자아이돌 TOP3 중 한 명인 양요섭! 와중에 작은 에피소드 웃김ㅋㅋㅋㅋ 요섭씨는 두상이 그렇게 작은데 어떻게 그렇게 소리를 내느냐 라고 물었다던 소찬휘님은 사실 어쩜 그렇게 머리가 작냐고 물었을 뿐
ceci 3월호 웹에 안풀린 컷들만 모아서 📸 쎄씨 선생님들 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요섭 #양요섭


Highlight

아 어떡해 ㅇㅈㅎ님 노래 너무 좋음 가사 보다가 울컥했어...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Lokid_jj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HighLight__yy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hl__89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Pasducci

Highlight 소나기 하이라이트 용준형 양요섭 엠넷 해투 highlight_03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