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Posted by 마리쉐
2018. 9. 5. 21:39 카테고리 없음


귀여워

귀여워 형들 웃게 하는 울 태형 행복비타민 사랑둥이💛💖💛💖
🐭 딱 한달차이나요 제노형이랑 🦊 나얘보다 딱한달 우유 먼저 마셨어 🐹 어우 유치해 🦊 어쩌라고 어쩌라고~! 🐬 애기같애 귀여워 👑 어쩔라고(🦊 따라하는) 15초동안에 오디오야
180902 분당 형 등에 어부바! 뒷모습도 귀여워ㅠㅠ #아이엔 #정인 #필릭스 #스키즈 #스트레이키즈
머 여기 보는 사람두 없지만, , 뽐에 형들 따라서 손 흔들흔들 하는거 영상 복습하다가 순간 넘 귀여워서 디졋다, , 나한테 움짤 없어서 직접 쪘는데.. 영상으루 딱 봤을 때 진짜 귀여웠음 ㅠ ㅠ 7 )
지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형의 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뒤로 갈 수록 더듬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준이랑 생일 한달 차이 나는거 말하던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쥔:우유를 한달 먼저 먹었어요 그래서 제가 형이에요 제노:아이고 형님 런쥔:(형님포즈)내말 안드러?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둘다 귀염뽀짝해서 귀여워 죽겠고 ㅋㅋㅋ
ㅅ현이 병아리 같다고 갑자기 손으로 새 주둥이 만들고 삐약삐약 소리 내면서 병아리 병아리! 하고 구욷이 병아리 흉내내는 쏜 보고 싶다 형 지금 귀여워 해달라고 그러는 거죠? ㅋㅋ 하며 이미 눈 반달 돼서 입꼬리 내려올 생각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gaymoya3_3

미도리이거 봐, 형. 모리사와 선배 진짜 귀엽지? 형아, 응... 미도리진짜 귀여워. 말은 좀 많지만 내 앞에서 얘기할 때 눈 반짝거리는 거 너무 귀엽고 안으면 내 품에 딱 들어와. 형그래, 그래. 네
아악 진형 너무 귀여워ㅠㅠ 아미가 많이 바쁜가ㅠㅠㅠㅠㅠ아악 너무 귀여워ㅠㅠ
그러자 우리의 눈치 꽝 턔는 - 웅^ㅁ^ 난 아직 너가 얘기 같아 귀여워^ㅁ^ 예상치 못한 반응에 굯은 당황함 -형,,형은 아직도 내가 ㅇ,,얘기 같ㅇㅏ요?
우리 도꼬 누가봐도 막내같고 형형 하는 거 귀여워 죽겠다
드디어 왔습니다...뮤비 리액션,, 이젠 여러번 돌려보는게 익숙해진 탄이들ㅋㅋㅋ특히 아이돌뮤비는 그럴만해..ㅎㅎ 오늘도 역시 서로 귀여워 못사는 이들☺️☺️ 한번 다 보고 형라인은 역시나 바로 일어서고요..ㅋㅋ끝까지


동생

님들 이거 스포는 아닌데, 써치에서 데이빗 동생 김피터네 집 정수기 직수 아니고 물통교체형임ㅋㅋㅋㅋㅋㅋㅋ
아무렇지 않은 척.. 형동생인 척.. 무심한 스킨십인 척.. 쏘쿨한형제간인 척.. 그렇지만 마지막까지 옆자리 서로 꿰차고 있는 거랑 눈빛 같은 건 못 숨기자나..

형..동생 없으시구나..(오..라는 소리를 내며) 저는 동생있는데. 아직 어리긴 하지만요. (싱긋 웃으며 답한다)
남남사이에 친구가 어디있고 형동생이 어디있어 다 형아동생하다가 여보자기하고 그러는거지 어? 다 눈맞고 입맞고 배맞고 그러다가 사고치고 그러는거야 '우리집 옥탑방에서 하숙하던 형이 한 이불 덮고자는 남편'된 썰
#오늘도솝이닷 형아미 낭낭한 융기 동생미 낭낭한 호비 💜💜💜💜💜💜
ㅋㅋㅋㅋㅋㅋㅋ이모티콘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참치랑찰떡ㅋㅋㅋㅋㅋㅋ 하.. 먼가 형들한테는 예의있는듯 없는듯 동생들한테는 상냥한듯 안 상냥한듯.. 또 다른 신비주의자인것같아요
형이 동생같아도 김깆즁이 막내미 뿜뿜하는걸
렉시 엄마, 동생들(ㅋㅋㅋ ㅋ ㅋ근데여긴이미자캐됨) 유리 부모님, 소꿉친구(존잘님), 누나형(ㅋㅋ) 라이카 딱히업는듯요 가족쯤? 아놀드 형 또 누구잇죠..ㅈㅔ가 까먹은애잇나요?
동생이랑 형이야 형이랑 동생이야 ,, 오져따 ,,,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yoonoooooh97

네. 동생 바보, 동생 팔불출 맞는데요. 형은 진짜 못된 거 아세요? 술취한 사람을 어떻게 버리고 갈 수가 있어.
동생과 형 ㅠ(이렇게 댈줄 몰랏는데) 흑흑(엎어져우나) 사랑ㅎ해 음...크리스?
자 이제 조바님 여기보이는 이친구는요 김도영(960201.본명김동영.배우 공명 동생)이구요 별명은 왕증깜찍팅커벨토끼어쩌구이며 구리시에 위치한 토평고등학교에서 부회장을 한 경력이 있으며 상당한 얼빠이고.. 목소리가좋은 트위터형
개웃기다 애들 모브. 생각해봐도 레시) 동생 에즈라)형 수영이)엄마(그리고 뺨때리고 헤어진 여친) 춘자)누나 밖에 없다고 트윗 있었는데
)MBC 전아나운서 김성주 첫째아들 김민국(bot)입니다! 누나 형들 많이 다가와주실거죠? 헤헷! 그리고 제 동생 민율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애들 모브 넘 많이 말해서 새로운게 없어요... 레시) 동생 에즈라)형 수영이)엄마(그리고 뺨때리고 헤어진 여친) 춘자)누나


사람

클로드 「그거 알아? 사실 '수고하세요'라는 말은 윗사람이 아랫사람에게 쓰는 말이래.」 휴 「수고해 클로드~」 아슈르 「수고해라.」 엔리케 「수고하십쇼, 형씨!」 클로드「」

슈돌 안 보는 사람이었는데 시하 부분만 챙겨서 본다. 봉태규 인스타의 댓글이 참 좋아서 가져와봄. “저희 가족은 시하에게 성별의 차이를 구분 지어 키우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언니여도 오빠여도 형이어도 누나여도 괜
(지성이 프로필) 만만한 사람 다 어색한 사람 해찬이 형이었으면 좋겠다
선택형 컨텐츠이고 같은 돈 내는데 해보고 싶으면 해보는거지.. 근데 같이 하는 사람도 마찬가지로 같은돈내고 하는건데 피해는 주면 안된다고 생각함. 자기 딜싸 점검해보고, 공략 보고, 금단은 아니어도 최소 확정마테는 박아야 한다고 생각함
포토샵을 조금 만질 줄 아는 둘째형을 조금 더 좋아하는 국민을 파는 사람입니다. 취향이 안맞더라두 우린 친해질 수 잇어여. 제가 책임지구 들이대겟음. 오랜 휴트로 트(위터아)싸가 된 아젼을 놀아주시져... 알티는 #무멘맞
- 어 ㅋㅋㅋ 근데 형은 되게 편해요 - ㅋㅋㅋ 내가? - 사진 보여 달라는 말도 없고 그냥 대화만 하잖아 '^' 다른 사람들은 사진부터 따지던데 - 아 ㅋㅋㅋㅋㅋ 얼굴에 자신 없는 건 아닌데 중요하단 생각을 안 해서
뽀 진짜 캡 조아하나바.... 선배로... 형으로.. 사람으로. .. 사랑으로 ㅜ
아침형 세계 만든 사람을 저주해 내일 5시에 일어나야 하는 사람ㅜ 아니 내가 경기에서 서울로 출근하는 것도 아닌데 같은 도신데ㅜㅁㅜ엉엉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Asade_R

마주 앉은 두 사람. 민윤 국 손 잡고는 조심스럽게 반창고 붙여준다. 원래는 연고 바르는 게 제일 좋은데.. 일 할 때 방해 된다고 안 바를거라고 말 안들을 게 뻔하니까. 국 제 상처라도 되는 것마냥 표정이 잔뜩 안
도는 그게 무슨 뜻이냐며 다른 멤버를 쳐다봤고 도에게 어이없는 표정을 짓는 멤버였다. - 형이 기억 안 나요? 형이 저 사람한테 콘서트표 그것도 VIP석으로 주자면서 매니저형한테 떼쓰고 그랬잖아요. - 솔직히 우리 홍보 엄
당연한 소리지만 난 애니 보기 전까지는 포스하고 포스하고 라잇포하고 다 다른 사람인줄 알았음 맨날 붙어서 나오길래 삼형젠줄 알았찌
와 정말 배그는 형들이랑 해야 할수있는듯..... 나를 캐리해줄 사람이 필요해... 아니면 손떨리고 심장떨려거 못함 메이플이랑 롤이나 해야지
우부순 [이형제] ~드라마 보는중~ 우질투는 부질없어. 사귀지도 않으면서 다른사람을 만나면 왜 화낼까? 챤형도 슩가니형이랑 사귀는건 아닌데 슩가니형이 슩녕이형이랑 같이 있으면 화나잖아요~ 우죽인다 건슩녕...
슈스 백설기형 뉴스 나오면 저 사람 아는 사람이라고 자랑해야지
형, 뒤에 타. 데려다 줄게 (...) 형때문에 선스틱도 샀어 (짜증) 형 미안한데; 나 이륜알러지 있어; 진자웃긴게보고싶은데나는안웃긴사람이라조곰슬프지만철벽치는즘면버거싶ㄴ다

아스트로가 노래방을 간다면 노래부르는사람 문빈,엠제이 호흥해주는사람 진진 폰보고있는사람 윤산하 가사쓰고있는사람 라키 잠든사람 차은우 잠시후 소리지르면서 노래 부르는사람 문빈,엠제이 귀막고 호흥해주는 사람 진진 폰보다가 효
오늘 제일 부러운 사람... 김아렘형... 백허그라니...
나는 생판 모르는 사람들 앞에서 부르는 게 더 설레일 것 같은데. 약간... 새로운 세계 같은 느낌이 있잖아. 근데 형이 그렇다는데 뭐. 나 완전 기대하고 갈 거야. 영상도 찍어야지.
슬빵 유대위 형이랑 라이프 조회장이랑 같은 사람이라고????....미친 말도안돼
꼭 영영 떠나서 돌아오지 않을 사람처럼. 국 그런 모습 멍하게 보고 서 있어.. 그러다 이내 주저 앉아서 엉엉 운다. 꼭 묻고 싶은 말이 있었는데..차마 그 말을 못 꺼내겠어서. 몇 번이고 망설였거든. 설마, 형


머리

형한테 장난 걸었다가 ㅋㅋㅋㅋㅋㅋ 한 대 맞고 형한테 부채 보여주려다가 머리띠 씌이고 그대로 모델 워킹으로 같이 어깨동무 하고 가는 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어깨에 머리 살포시 기대기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yssysi

잘난 척 하지마 언제까지 우리 위에 군림할 셈이냐. 은밀기동도, 형군도 지금의 우두머리는 나야! [BLEACH 154]
'ㅂ' 누구한테우리집개샴푸냄새나는데? 'ㅂ' (킁킁) 크허헣 δoδ 왜 머리 이상한 냄새나는 것처럼 형 그래여어? 지금 카메라 찍고있는데에↗︎↗︎
아 ㅠ 형이 카트 끌고 꼼이 옆에 서서 물건 뒷면 다 꼼꼼히 읽어보면 형 얼른 가자 흫민아~ 하는 거 상상했는데 그것만으로도 좋아서 머리 깼다 근데 이것보다 더 하면 어떡하지
형원이 머리쓸어넘기는 타래...심장붙잡고올려야지...후하
흑발 곱슬머리 얇은 겉쌍꺼풀 예쁜 웃음 갈매기형? 눈썹 ... 정말 소나무적인 취향들만 쓸어모아봤당 #이_해시를_보는순간_취향외치기
아, 내 말은... 형 머리에 장식한 꽃이 데이지인줄 알았어. (폰을 뒤적뒤적) 데이지는 봄에 피는구나. 그럼 지금은 못 보려나. (갸우뚱) 그나저나 데이지를 좋아하는 이유가 특별히 있는 거야?
😍웆찬(우디)😍 지후니형아 머리에 완전 밀착한 인간 모찌

이와쨩 사고로 머리 다쳐서 하루동안 잠시 기억 다 잃고 초등학생 시절 이와이즈미 정신으로 돌아간 거 보고싶다. 오이카와가 울면서 병실 들어갔을땐 "형은 누구세요? 토오루 닮았다.." 이러겠지. 이미 오이카와는 의
이.... 진혼에 보라색머리 브릿지........애 누구 닮았다 하고 계속 보고 있었는데,.... 돈까스형 닮지 않았나??.....
[#슈퍼TV2 | 12회 #스포일러] #어린왕자의_소원#예성이_형_내_머리_만지면서_노래해줘! (a.k.a 녹색지대) 려욱이의 나머지 소원이 궁금하다면, 오늘 저녁 8시 슈퍼TV2 본방사수! #슈퍼주니어 #SUPER
휘 우는게 또 예뻐서 멈칫하다가 눈물 닦아주고 토닥토닥ㄱ해주고,, 형 얘기는 형 입에서 나오는 거 아니면 안 믿어요, 하고 확실히 말 하고 머리 쓰담쓰담,, 타이밍이라서 꼭 안아주고 토닥토닥해주고 어떻게 미워해요, 이렇게 예쁜데.
아니 제형이 머리 넘넘 최고잖아....?ㅠㅠㅠㅠㅠㅠ


수학

님들 수학 20번 즈음에 나오는 ㄱㄴㄷ 합답형 찍을때요 ㄱ은 웬만하면 정답이니까 ㄱㄴ ㄱㄷ ㄱㄴㄷ중에서찍으세요 ㄴ은 잘만하면 풀리고 ㄷ이 보통 젤어려우니까 ㄴ도 함 풀어보시고 to. 모의고사에 아직 익숙지 않은 고등학생
수학 가형 나형으로 드립치신거 정말 아주 칭찬해 ㄹㅇ 친구랑 보면서 오랜만에 끅끅거리며 웃었다ㅋㅋㅋㅋㅋ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post_92

헐 수학 단답형 15로 찍었는데 맞았음ㅅ ㅂ
악 미친 나 수학 서술형 찍었는데 맞았어 재미나 사랑해 너 생일로 찍었어
이번엔 망했어요 그래도 저 수학 서술형 또 찍어서 맞춤
아 트타에서 아침에 모의고사 실트 들어갔다가 수학 21번쯤인가 나오는 문제 ㄱ ㄴ ㄷ 형 ㄱ은 대부분 답이고 ㄴ과 ㄷ뭐라고 적인 것을 봤는데 5번 ㄱㄴㄷ 찍었고 맞아서 기뻤다.


슈하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캐푸 키 1.7 혈액형 A형 발 사이즈 :270 좋아하는 것 :슈하 싫어하는 것 :캐푸 취미 :슈하랑전화 애인 슈하 지금 심정슈하 너무 기엽다 진짜ㅏㅠㅜㅜ 특징 슈하좋아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작성_한다 닉네임 :캐푸 키 1.7 혈액형 A형 발 사이즈 :270 좋아하는 것 :슈하 싫어하는 것 :캐푸 취미 :슈하랑전화 애인 슈하 지금 심정슈하 너무 기엽다


좋아해요

이 샌애긔 매일매일 버릇처럼 형 좋아해요. 형 좋아해요. 하는 앤데 그래서 더 차하견이 선뜻 못 받아준거조. oO(쟤 저거 진심인가) 이런 마음으로 킥킥 근데 이쟤환 진심 아녔던 적 한 번도 없꼬

맘은 날로 복잡해져가구 '형 좋아해요.' 말하는 저 얼굴을 어느 순간부터 저도 좋아하게 됐던 거 같은데. 그래서 걔랑 있으면 손에 땀이 차고 입이 바싹바싹 마르는데. 그걸 또 말로는 못 하는 차슨배.
맘은 날로 복잡해져가구 '형 좋아해요.' 말하는 저 얼굴을 어느 순간부터 저도 좋아하게 됐던 거 같은데. 그래서 걔랑 있으면 손에 땀이 차고 입이 바싹바싹 마르는데. 그걸 또 말로는 못 하는
이 샌애긔 매일매일 버릇처럼 형 좋아해요. 형 좋아해요. 하는 앤데 그래서 더 차하견이 선뜻 못 받아준거조. oO(쟤 저거 진심인가) 이런 마음으로 킥킥 근데 이쟤환 진심 아녔던 적 한 번도
ㅡ 가져. 너 꽃 좋아한다며. ㅡ ...하나는 형 드릴게요. 저는 형 좋아해요. 짐읹이가 자기 좋아하는 거 알고 일부러 계속 못되게 굴고 자기 포기하게 만드려는 쓰레기 윥긔.. 그리고 그런 윥긔 엄청 좋아해서 포기도
"나도요, 나도 형 좋아해요. 언젠지는 모르겠는데 항상 형보면 떨리고 어제 하루 빠졌다고 막 보고싶었던거 말이죠?" 라고하며 킥킥대는 믽귺를 쳐다보던 훉이 나즈막히 말했다. "안 안아줄꺼야?" 그에 믽귺는 ji훉의 어께를 살포시잡고 훉을 안았다.


잔뜩

진영 언젠가 술에 잔뜩 취해 들어온 다니엘형이 갑자기 성운이형을 붙잡고 "우리 성운이형... 이렇게 작아서...ㅠㅠ 이러다 땅에 콕하고 박혀버리면 어떡하노 으엉허엉ㅠㅠㅠㅠ"라며 오열했을 때 성운이형의 표정이
백퍼 형 지금 삐졌음 쏜 아겜가서 예비남친 잔뜩 만들어오고 가까워져서 새로운 남자 주렁주렁달고 등장해서 형 혼자 내외중임 그거 아니고서야 형꼼짤이 이렇게 안뜰리x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bts_muffle

암튼 고백은 친한 형 졸업축하파티갔다가 잔뜩 취해서 온 수홍이가 불량식품에 과자에 음료수에 잔뜩 사오ㅏ가지곤 그 반지 사탕 강림 새끼 손가락에 끼워주면서 이쯤이면 고백할때 됐는데~ 안 해서 내가 먼저 하네. 하고 술냄새 폴폴 풍기면서 뽀뽀해줌서 해라
( 구석에서 잔뜩 몸을 웅크리며 벌벌 떨고 있었다. 곧 소리가 잦아들면 몸에 긴장을 풀지 못 한채 네가 준 차를 몇모금 마시며 목을 추렸다.) ...후우.. 고마워요 형-... (네 손을 꼭 잡으며 말했다.)


JAE

2018 HAPPY JAE DAY PROJECT 3 ; cup sleeve event for Jae 제형이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컵홀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세 매장 다 방문하시어 재미있는 생일투어를
//도운, 제형// 인형 분철합니다 다른 품목 대리구매 가능하고, 참여해주시는 분께는 정규2집 문라이즈 포토카드 드립니다! #day6 #데이식스 #댈구 #도운 #제형 #jae
제형이 손 보험 들자,,, 꼬옥,,, #Jae #제이 #제형
9월 15일 제형이의 생일을 맞아 Happy Jae Day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작하는 영상이지만, 함께 축하하면 더욱 뜻깊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올려요💙 제형이의 생일을 축하하며, 제형이에게 꼭


지성

180905 주간아이돌 셀프보고서 #지성 #박지성 지성이가 어색했으면 좋겠는멤버 해찬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지 형삐진다?에 마음흔들렸던 지성팍ㅋㅋㅋㅋㅋㅋ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dddol_2

러러랑 제노형이랑도😇 #NCT_DREAM #WE_GO_UP #지성 #모찌성 #천러 #제노
(혼자 LA 스케줄 간 지성, 해 사진 올리며) 지성해찬이형이 LA에도 있네요 해찬너가 걱정돼서 형이 따라갔다 항상 사랑한다
일위하고 무대내려와서도 진주 와르르 흘리던 그날의 지성 아 죄송해요 아 지챠 안 울려고 했는데 아지챠하.... 웅얼거리면서 할 말 다 하는 것도 형들이 한 번씩 챙겨주는 것도 너무너무너무ㅜㅜㅜ
180616 상암 켜줘 팬싸인회 #윤지성 #하성운 #wannaone ☁️ 형! 여기보고 ✌️해줘요 🐧 ✌️브이✌️ ☁️ 비누방울발사~헤헿헿


사진

2. 38세 남성 김모씨(국가정보자원관리원 광주센터 조리사)휴대폰 배터리 모양의 위장형 카메라를 탈의실에 설치▶️1년간 동영상•사진 불법촬영 심지어 이곳은 청사 전체가 국가중요시설로 지정돼 전자기기 반입이 일부
내가 올려야 할 사진을 진형이먼저어우어아으아오어어어아우아ㅏㅇ어 #꾹이생일ㅊㅋ #JIMIN
두상 얼굴형 눈 코 입 귀 턱선,,, 어느하나 내 취향저격 안되는 곳 없다.. 무대 사진 올라오는 중인데 오늘은 이 사진들이 젤 좋네ㅠ ㅠㅜ 힝구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dareyorikitto

‼️핀버튼 수량조사합니다 ..‼️ 도안은 아래 사진 참고 해주시구 겉에 어두운 부분은 핀버튼 뒤로 말리는 ? 부분입니당 .. 가격은 수량 많아질수록 내려가는 .. 2500~1500 사이로 생각 중입니다 .. 제형 스
오늘따라 더 꿀잼🍯이었던 #슈퍼TV2! 려욱 덕후인 형들의 서프라이즈로 넘나 행복했던 막냉이🎊 오늘 11회에서 공개됐던 려욱이 고화질 사진을 들고 왔어요! #막둥이의_귀환 (feat. 큰형들의 노동) #웰컴_백_진짜_막
ㅋㅋㅋㅋㅋㅋㅋ벡화 풍경사진은 잘 찍는데 인물사진 진짜 못 찍어요 얘 경성버전도 풍경화나 사군자는 잘 그리는데 인물화 젬병인... 못 찍었다고 모라니가 타박하면 아 형은 언제 뭘 해도 예뻐요 함서 애교나 부리겠지...
싸이월드할때 톄ㅇ형의 이런 남사친미 뿜뿜하는 얼짱시대에 출연할법한 딸기딸기 핑크핑크 모자모자한 사진을 알았다면 삼십일년동안 닥치고 눈물흘리면서 대문사진해놨을거라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본다;;;;;
헐 형 쌍수하자마자 사진 보내줘요☆


그것도

민연기 박짐 과외형인데 여름에 자꾸 반바지입고와서 박짐 미치는거 보고싶다고..후덥지근한 방에서 선풍기 돌아가고 책상에 같이 앉아서 들여다보는데 땀 차서 자꾸 고쳐앉는 형 하얀 허벅지 살도 없는데 그것도 허벅지라고 앉을때마다
모의고사 가, 나형 보니까 되게 적응 안된다 나때 수능은 A,B형이였어서.. 그것도 딱 두번만 그러고 그 다음해부터 다시 가 나형으로 바꼈다며.. 따흐흑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genamaybe

형 꼼이랑 같이 마트 가고 싶어서 열심히하는척 하다가 일부러 져서 어쩔 수없이 가는 척하는 거 보이네요 꼼은 그것도 모르고 형이랑 같이 가서 좋다 헤헤 하고 있을듯
아니 머글들 개빡치네 순늬가 군대 안간다했냐고 내년초에 간다잖아 사업 벌린거 정리하면서 형들한테 허락맡았다잖아 그러면서 솔로하고 그런다잖아 어? 그것도 한번 얘기한것도 아니고 몇번씩이나 얘기했는데 난리냐 개빡치네


왜케

🐰 즴읺이 형이 이번 콘서트를 위해서 여기까지만 말할께요 목소리가 왜케 좋냐 ㅠㅠ 저래놓고 둘이서 배 만지고 난리가 났다 아주
🐹 석진이 형!! 석진이 형 안돼여헣허 🐹 석진이 형 우리 라면이에요!! 🐹 석진이 형!! 으아 석진이 형!! 나 이거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연예계물(?)에 왜케 꽂혔지.. 비밀형제 찍는 백챈 보고싶어 첫만남 이후 인서트된 인터뷰에서 진짜.. 저 진짜 어떡해요? 형 너무 좋아요.. 으아악)ㅅ( 하면서 무릎에 올려뒀던 베개에 얼굴 파묻는 뱩 보고싶다 (코디
마끄가 왜케 쟤현이 좋아하는지 알겟음 정쟤현이 개인기도 찾아주고.. 마끄한테 관심이 많아 쟤현이가ㅋㅋㅋ정쟤현 안 그래 보여도 좀 무심한 면이 있는데 마끄한테는 항상 친절한듯 본인의 형 에티튜드인지 뭔지
눕기전에 형얼굴 한번 본건데 왜케 장난칠것같은지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mxwhswhg

지송이 해찬형 왜케조아해.,,,


마크

마크 셀프보고서 이름:이마크(Mark Lee) 별명:갈매기,노잼 키,몸무게:175cm,60kg 혈액형:A형 시력:렌즈통=-2.50 형제자매:막내 결혼여부:미혼 나의수식어:애봉이,갈매기,프로-데뷔러 버릇/습관다리떨기,입술
런쥔이 성인되면 자기를 책임져야한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마크형보니 별거없네 싶었대 존나웃겨
20살 심오했는데 마크형보니 술만마셨지 별거없네ㅋㅋㅋ
마크 팔씨름 져놓고 재민이가 마크형 이것보다 쎘던 것 같은데.. 하니까 아냐아냐 또 지면 이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쥔이 성년에 대한 걱정이 있는 듯 "책임져야 되는 게 .. 나를 스스로 .." 라고 말햇지만 마크 형 보면서 별거 없네 생각이 들어요 술만 마셨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
170205 형 라스가 덴마크의 오스카상인 로버트상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것을 축하하는 매즈 미켈슨. 귀여운 50대 형제💗 #MadsMikkelsen #LarsMikkelsen #RobertAwards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WinkCollector

런쥔이가 생각하는 엔시티드림 마크- 배울점도 많고 의지가 되지만 가끔 뭔가 허술한 형(웃음) 제노- 엄청 멋있고 재미없음(웃음) 해찬- 입을 열기만해도 웃긴 친구 재민-숙소 밥메이트(웃음) 천러- 농구.우유.피부.귀여운애 지
나 근데 진짜 이마크 왜 좋아하지(이유없음) 민형아 사랑해
마크형 눈썹이.. 갈매기라서..
-형, 내가 마크 강아지를 죽였다고 얘기 했나? -마크는 강아지를 안 키워. -키운다니까?!


슈퍼TV2

[#슈퍼TV2 l 12회 예고] 형들을 눈물짓게 한 려욱이의 편지! 는.. 미션 카드? #슈퍼주니어 #XtvN #i돌아이어티 '#슈퍼TV2'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방송 #SUPERJUNIOR #슈퍼TV #Super


얼굴

얼굴형 아주 똑 떨어져 매끈매끈
"단, (범죄와의 전쟁)에서 최형배 얼굴에 흉터 설정이 있었는데, 상처가 없어도 그 남자를 충분히 거친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다고 거부한 적은 있어요."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nct0701ty

소아님이 저 조와햐주신다니 저는 씹덕사로 실신합니다😍😍 시호집코는 보정좀 해보고 올려볼게요~~!! 근데 얼굴이 동글동글해서 캐릭터랑 안어울려요ㅠㅠ 애들왤케 다 얼굴 계란형인가ㅠㅠ😭😭
애비게일 보면 볼 수록 대칭형 얼굴이라 그게 섬뜩함. 일부러 조명이라던가 연출로 인공미 부각시킨거 같달까.... 꾸며낸듯한 섬뜩함과 상냥함?
예전엔 형 얼굴 보는 것 뿐인데도 턱이 그렇게 뻐근했는데, 이젠 형 턱이 뻐근할 거라 생각하니 조금 웃음이 나와, 하하.
진차 한 번만 정우성 얼굴로 태어나서 그래그래 내가 니 맘 다 안다 인생은 불공평하지 하지만 이르케 태어난 걸 어떡하니 나도 니 맘 안다 자 실컷 봐라 그래 사는 게 힘들지 인생은 몰까 힘든 일 있으면 형한테 얘기해
채형원 얼굴 이세상 미모 아님
오빠 예쁜 눈이 찰떡이야......ㅜㅜ 나는 생눈이 제일 좋아..ㅠㅠㅠㅠㅠㅠ안경은 평소에만 써주세요ㅠㅠㅠㅠ 방송에서까지 안돼....얼굴형이랑 안어울려여..ㅠㅠㅠ 륵흑...ㅎ.ㅡ그그


드림

드림의 인준이는요 길림 요정으로 태어나 링가링가 커버댄스하고 나비소녀 노래 영상 찍다가 엑소형들 따라 에셈 비공연생 됐는데 어깡인 거 숨기고 순소로 데뷔했어요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lovelyliz_0424

드림 애들 제노 엠씨보는 뒤에서 숨었다 튀어나왔다 하는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직장에 놀러와서 일하는 형이 넘 신기한 꼬맹이들같어ㅋㅋㅋ
(램프's 드림) * 전체적인 비이입형 성장 연인드림 * 겹최애 전부 ○ * 나루토 드림 외 모든 겹드림 ○ * 자살, 고문, 감금, 고어, 사망소재 등의 트리거 요소 주의 * 드림 지적 받지 않습니다.
미치루두 드림인 건 맞는데 모라구 해야할까 어렵다 이입형 드림... 🤔


게임

180905 #하다방 #정일훈 #일훈 우리 게임 소리강~.. 형, 너무 작지 아나?.. 아닝.. 왜 이러징ㅇ?.. 아잇 게임 소리가 너무 자강.. 어트케 해야 댈꺼 가튼뎅.. 이거ㅓ 지굼.. 게임 소리가 너무 자가..
게임 진 팀 바닥에서 자는건데 침대팀 간이침대 하나 남는다니까 세호한명 올라올수 있는 기회 줄게 재중나는 땅바닥에서 잘게요 (의리 선호(음..) 태환재중이형 따라가야죠 당연히 (의리 선호그러면은 모..
구냥 보급형? 내가 게임두 안하고 딱히 하는 거 없어서 폰카 좋구 용량 적당하면 그외에는 무상관
게임 잘 모르는데 재밌다 ㅋㅋㅋㅋㅋㅋ 후니가 형형하는거 좋음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931103sz

이게 안맞는다고? 아니라고? 도망간다고? 새혼 게임 스타일 의문형인듯ㅋㅋㅋㅋ
FPS 장르 안하는 저에게 모바일 게임을 추천해주실분.. 뭐 양산형을 추천해주시는 분들은 없겠지만.. 잼있는거..ㅠ


몬스타엑스

20180830 소리바다어워즈 몬스타엑스 형원 #소리바다베스트케이뮤직어워즈 #형원 #MONSTA_X
*몬스타엑스 The code 앨범 팔아요 (상태 양호) 10000원 배송비 2000원 포스터포함 ☞ 포카 형원 ☞ 유닛포카 형원셔누 ☞ 폴라로이드 기현
형원아 몬스타엑스 애교담당하자
내가 가려고 정리하는 몬스타엑스 덕후투어 1. 참이맛감자탕 강남점 감자탕이 먹고싶던 혀누가 팬싸인회 끝나고 간 곳 강남서 술먹고 뼈해장국 먹으러 자주 갔던 곳인데 감자탕은 안먹어봄.. 형원이도 맛나다고 했으


뒤로

컴컨트롤 보고 싶다. 둘 다 좋긴 한데 욵이 핓한테 해주는 게 보고 싶네. 핓 반쯤 세워놓고 의자에 앉게 한 다음 뒤로 팔 묶어놓는 욵. 핓이 당황해서 욵이 형, 하면 ☁️ 녜라, 내가 좋은 거 배워왔는데 하고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chamsub_is_real

졍국 잠시만여... 하고 감독한테 고개 꾸벅 하고 즴 따라간다 무대 뒤로 가서 즴 눈치 보면서 우물쭈물 하고 있는데 야. 너 정신 안차릴래? 서늘한 눈빛으로 쳐다보면서 형이 처음 내뱉은 말이 저거야ㅠ - 너 때문에 몇 명


맨날

🐰 왜 맨날 형만 마싯는 거 먹는데여 저두 쩜 나눠줄 수는 잇는 거자나여 맨날 혼자만 머그니까 조아여? 난 아직 애기여서 먹구 시픙 게 마니 잇는 거지 마니 먹는 게 아니라구여 형아는 저보다 더 크명서 양보두 몰라여?
둘이 데이트 하다가도 어지러워서 휘청거리고 식은땀 흐르는 순에 맨날 석은 걱정스럽게 쳐다보고 데이트 하지도 못하고 순 집에 데려다주고 옆에서 간호하는게 대부분이야. " 미안해.. 오늘도 " " 데이트가 문제에요? 형 아픈게 더 문제죠. "
뭐 찾다가 국이 먹여주는 석지니 엄청 많아가지궄ㅋㅋㅋㅋㅋ둘이서 맨날 투닥투닥 칭구같아도 역시 형은 형이다(🐰웅냠)


본보야지 최고 난장판시트콤 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 화장실간 사이에 숨은곳 부터 형 따라가다가 신발 벗겨진것까지 웃겨죽어
우유를 한달 먼저 먹었어요 그래서 제가 형이에요 ㅎㅎ 아이고 형님 (·⌒L⌒) 내말 안드러 ~?
범아 형 말 또 안듣지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1hoZvn9R9uSlbNH

채형원의 시간은 이상하게 간다 #형원
우유먼저먹었어요 🦊 그래서 제가 형이예요 👑 아이구 형님 둘이 티카티카ㄱㅇㅇ
와아~✨ 은효님두 B형이군요!✨⭐ 짱 신기해요~!♥💕💗✨⭐
국 우리 마지막으로 뭐 윙크 한번이라도 하까여 윤 윙크를 왜 해요 국 하고 싶어서여 윤 아 하세요 국 헣 슈가 형 윙크 보고 싶대요 (윙크 해줌 그리고 자기도 함) 국이 너무 조아햌ㅋㅋㅋㅋ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Geranium0309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ph2032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VRyeon_KV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SVTMGJH0326

형 귀여워 동생 사람 머리 수학 사진 formaple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