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Posted by 마리쉐
2018. 9. 8. 08:33 카테고리 없음


대박

대박 그럼 바루 건대로 넘어가두대요? 쪼꼼 걸리긴하듸만
모야 월드몰에 치과있어 대박
헉 대박 역싀 수란님이세요((? 둘ㅇ 넘 기엽고 예뿌다,,, 셜리님은 귀여우면 조아
대박 랑콤 피부 색 측정해서 즉석파데 만드는거 확장되구있대 ㅜㅜ 아직 미국에두 24매장밖에 없지만 한국에도 들어와줬음 좋겠다 ㅜㅠㅠ
대박 화원님꺼 내가 첫표야
대박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칭구추가해떠요!!!!! 대박대박 레벨 머에요 완전 멋져요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106112WD

악❗️❗️❗️‼️‼️💥🔥☄️☄️🔥☄️☄️💥❗️❗️ 방금 허묵 목소리가 귀에서 들렸어요 으악악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찬녈 얼굴 빨개져서 암말두 못하면 흘리듯 귀엽네요 할거가타요 ㅜㅜㅜㅜㅠㅠㅠㅠ 교수님 아악
대박마싯게따
대박 안갈래(
하나 대박치니까 방송국마다 ㅋㅋㅋ 만들더라고용ㅋㅋㄱ
대박 귀여워 ㅜㅠ
와 대박 🤦🏻‍♀️🤦🏻‍♀️🤦🏻‍♀️🤦🏻‍♀️
ㅇ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 대박이다

대박 전구님 흑발해
나예님 댕댕이 대박 기요미 ㅜㅜㅜㅜ


진쟈

아놔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가버리면 어케만나 진쟈 슬푸다 휴우우
진쟈 상처댜(((((( 빨리 귀걸이샵 차리자
김꾸더 진자 개나뻐 어케 아무렇지않게ㅔ 저런말을 휴 진쟈 나뻐
그윽몬데ㅔ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큐ㅠㅠㅠㅜ 진쟈 거짓말 안치구 언니 넘 안보여서 힝구 했었따구
진쟈 온몸 다 데일뻔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3301997_

나 진쟈 이런옷에 미쳤어 ㅠ
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진쟈 일하다가 듣구 소리업ㅂ는 비명 질러써요 ㅠㅠㅠㅠㅠㅠㅠ항상 다정한 히어님덕에 넘 행복해용... 죠은 기억 안고 올게요 ㅠㅠㅠㅠ
진쟈 이달소 홀릭,,,,
진쟈 모든 옷과 립 색을 소화하는 선미,,
어차피 복구먀직ㄱ해두 고데기해야한다는데 진쟈 슬푸다,,,,,,,,,,,,
진쟈 너무해ㅐ


귀여워

귀여워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아 혲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챔에서 수능보다더 사랑이란잔인해 하기전에 썸데이! 오예! 부분 라이브한거가타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이거도 진짜 넘 귀여워...... 쩰 큰 차뇨가 매달리는데 아무렇지도않은 솜김이들.......
아진자졸라기엽다ㅜㅜ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패널들 다 점수 보겠다고 뒤돌아있는데 둘만 앞에 보고 입 가리고 얼굴 가리고 있어 귀여워미쳐ㅜㅜ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저 멀리서 뛰어와가지구 배켜니형~~~~ 형 말해주쎄요오 하는거 넘 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대답해주는 배켜니도 귀여워ㅜㅜ
백현이 게임방송 끝나고 머리 퐁실퐁실 헝클어져있는 거 넘 귀엽고 귀여워........ 모아보니까 백만배 더 귀여워••••💧
아미치겠다어캐너무귀여워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악 진짜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해바가리 안시들게 꼳지킬ㄹ케ㅠㅠㅠㅠㅠㅠㅠㅠ진쩌로 안녕!!!!!!!!!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kyoongmaz56

귀여워김꾸떵


진자

저거 진자 김밍석 개발려
아 칭구들아 이 영상 봐조야한다 배결도열벡으로 봐조라 삼각 진자 안보는데 떠오르는게 그것뿐이댜 아 어케보여줘야하지 개쩌는데
와 진자 개신나게따 갈때 나도 껴조
님이랑 바야대 진자 ㅜ ㅜ ㅜ ㅜㅠㅠㅠ
나 진자 새벽마다 게동 달리는데 본계로 온 트칭구들 참아조서 고마울뿐,,,((
이달소 파트바꾸기 다들 봐조요 진자 넘웃겨


아놔

아놔ㅏ농담이여써ㅓ미아내 엄마계좌로해서만들라고(((((((((
아놔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 울고있서욬ㅋㅋㅋㅋ
아놔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640개,,
아놔 화원님 친구추가 눌러야하는데 아이디만 보고 호에에ㅔ 멋지댜! 하구 뒤로감 ㅋㅋㅋㅌㅌㅌㅋㅋ쿠ㅜㅜㅜㅜ 염탐수준 아닌지,,
아놔 ㅜ ㅜ넘 극단적이락우
아놔 ㅋㅋㅋㅋㅋㅋ탐라 머야 갑분새 갑분클,,,
아놔 동백님인줄 모르고 모야 저런 계정인ㄴ 사람이 있었나? ??¿ 하고있었서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mowomszsz

아놔ㅏ ㅋ ㅋㅋㅋㅋ 머핀먹우면서 뛰어나오다가 목맥혀서 머핀이 위까지(?) 내려갈때동안 가슴부여잡으면서옴 ㅜㅜㅜㅜㅠㅠ
아놔ㅏ 탈색모에 꼬 복구매직 꼭 해야할까? 그냥 매직할수는없을까?(


백현

~%$ 홍보할 기회 % 남은 날은 단 하루!! 초☆특급★지각홍보_chance! %^※ 8월 31일 6PM 백현 로꼬 YOUNG 발매! T없ol맑은ㅇrㅇl、그리고 zl존법사도 R고 있는 이 ㅅ
백현 ..문창과라해도 체교과라해도 실음과라해도 다 잘어울려. 어떡할거야.
로꼬x백현 - Young 6시 최초공개!! 많이많이들어주세요!👍🏻 떨린다아아아!! 20분 전!
180902 인천스카이페스티벌 #백현 ㅠㅠㅠ활력소야🤣🤣 지쨔루... 파워 엔딩보는거 넘나 신선한 일이야...🙌🏻 인천만세
180902 인천스카이페스티벌 #백현 #BAEKHYUN 작년 잠실생각나규 막 그러네...넘 잘생겨서 눈물나네....😿

* 콘파이 후기 * 백현X로꼬 YOUNG(영)이랑 아주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그러니깐 영 들으면서 먹어보세YOUNG. (진짜로;;)
키스 해달라구요 ?? 어떻게 해조요 으응~??'ㅅ' 17.11.25 백현 인스타 라이브중
저번에 머리파편도 그렇고 이런 거 진짜 바로바로 생각해내는 백현이 너무 신기해 진짜 천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 백현아악,,,,,,,
백현 온리전 fearless B' 19. 05. 11. SAT


시우민

[📸] 150815 잠실 매번 느끼는거지만.. 민석.. 운동복 입으면 스포츠만화에 나오는 미소년 주인공같아ㅠㅠ 우리 민석 시구 한번 더 시켜주라⚾ #EXO #EXO_CBX #엑소 #시우민 #김민석 #XIUMIN #シウミン
180902 인천스카이페스티벌 전야 #김민석 #시우민 #XIUMIN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106112WD

180902 인천스카이페스티벌 #시우민 #XIUMIN 검정 모자도,, 하와이안셔츠도,, 그의 미모를 덮을 순 없다 ㅠ
180902 스카이페스티벌 파워 시우민 민석이 하트 총알맞고선 제대로 못찍은듯🙈🙈💙💙💙💙
이 기사도 좋아요 눌러주세요🙆 엑소 #시우민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멤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 (출처 디지털타임스 | 네이버 TV연예) #XIUMIN
슬로건을 머리에 놓고 모자를 쓰고 싶은 시우민과 그런 시우민을 돕는 첸 귀여움이 과합니다( •̥Θ•̥ )


한국

60초 후 연애합니다💕 러브앤프로듀서! ASMR 음성 콘텐츠 [너의 곁에] PV 당신만을 위한 달콤한 속삭임💕 들어볼까요? 지금 당장? [한국 성우진] 이택언 (CV. 정재헌) 백기 (CV. 엄상현) 허묵 (CV
요즘 트위터에 주구장창 프로모션 뜨는 모바일데바데 제5인격의 한국 퍼블리싱 회사는 과거 일러스트레이터에게 '페미니즘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해달라' 요구했다가 거절당하자 교체한 전력이 있는 x.d글로벌
"한국 여자들은 좀 더 이기적으로 돼야 해. 된장이니 뭐니 신경 쓰지마." 김동완은 과거 '희생자' 역할을 떠맡는 여성들의 삶에 대한 생각을 풀어놓은 적이 있고, 최근엔 처절하게 상품화된 아이돌 그룹의 현재를

여자 선수들 금메달 딴건 왤케 조용하냐구.. 정보경 선수-유도 금메달 성기라 선수-주짓수(아시안겜에서 첫 정식종목됐음) 오연지 선수-복싱(한국 여자 복싱 최초 금메달)
한국 여자복싱 오연지 선수 아시안게임 최초로 금메달 땄다 여태 남녀 통틀어 아무도 못 땄었대


엄마가

엄마가 이거보고 거북이 산책이녜 ㅜ
안뇨 다들 신난 분위기여서 뒤로 빠졌서요 엄마가 놀래가지구 대신 가주셔써요 헤헤
아 월~금 학교다니면서 월~금알바하는데 엄마가 주말에도 일좀하라해서 건강 또 개조질ㄹ것같다,,,,,
아쏴ㅏ 오빠랑 엄마가 타르트사죠따~~~~
아 .,,, 엄마가 나한테 집안일시켰지,,,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Dyobonbon


기분

180818 여의도 팬싸 그 옆에 달은 마치 피자처럼 몇 조각 없을 때도 있고 그 조각들을 모아 맞출 땐 꼭 너와 함께 있을 때처럼 기분 좋아져 나에겐 너가 세상이야 (🎧SURAN-Calling in Love)
ㅜㅠㅠㅠㅜㅜ너무 너무 예쁜 고양이 닮았다구 해주시닉가 넘 기분 좋구...... 행버카네요 ...(눈물쥴쥴
기분 조아요~!(물론 예쁘게나온사진만 봄,,
기분 안좋으면 입맛 없어지는거 진짜 족같네 위 아파죽겠는데


친구

남친에게 집착, 감금 당했던 친구는 결국 데이트 폭력가해자랑 결혼을 한다. 수도없이 말렸고 남친과 싸워줬고 이건 아니라며 말했지만 소용없었다. 결국 10월에 결혼 할 예정이라며 알려왔다. 난, 네 결혼식에 가지 않을거
유일한 내 친구 물,,,
첫친구 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친구 두명이다 !!!! 언니까지 합쳐서,,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suran__

친구가 나 나고은 닮았대 땡큐^^**
아 애슐리 가고파 친구 안가준대 너무행 ㅜ
친구 늦게와서 버스하나 보냈는데 다음버스가 20분 남았을때 나의 심정,, 학꾜 열시까진디
내가 스나잡았을때 혼자남으면 좀 떨어서 권총으로 다 잡아가지구 같이하던 친구들이 권총잡는게 젤 무섭다했썼지,,,,,,, 집컴 고장나가지구 강제로 접었지만 ㅜ
친구가 밍서기가 입은 빨간패딩이랑 글씨써있는거 사면 후회할거라ㅏ해서 바로 기본으로 보기,,,,


어떻게든

어떻게ㅔ든 되게찌(((( 구름이도 여기잇어서 안돼ㅐ(((( 귀걸이샵 어떻게든ㄴ 되겟지ㅣ 쉬댕ㅇ
ㅜ 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 물 맞아서 삐진 키스미와 조금 미안한 소스케 그리고 어떻게든 달래려고 지꺼 크레페도 주는 린과 관심없어서 가려는 하루를 붙잡으면서 키스미를 위로하는 마코토가 포인트(그냥 다 맘에듬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suran__

더워 죽는 줄 알았지만 어떻게든 잘 보냈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윳타군 바쁘진 않아?-?


징경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경님넘귀
헐 징경님 생일선물 미리 저걸로 줘야겠다
징경님이 섀도팔레트 알티했다 저건 가지고싶다는뜻 오케오케
징경님 이름 디게 폰으로 키우는 펫같댜ㅑ,,,,, 배부름,,,,ㅠㅠㅠ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끕끅
징경님 생일 커미션 얼마인가요 뚜란 생일 커미션 내가 나에게 주는 선물 !
징경님 저 뜻으로 받아들이셨다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9256_708

이유 있서요!!!! 징경님의 시간과 노동을 사능겁니댜
뚜란 눈물만 흘린댜,,,,,, 징경님에게 돈을 버내야게따,,,
징경님이 그리는 트친이 아이돌이라면 한번만 당첨되버고싶다


모야

모야 나땜에 본계왔냗우((아님
근데 그 모야 배그하는사람들ㄹ끼리는 알거아냐 스킨두 튀구,, 그래서 저러케 겜 하면 몰려들수도있서가지구 ,,, 막 아 배켜니 실력가지구 뻥치네~ 이런말 나오면 죽어((


허묵

럽프듀 확률 조작 정리 1. 30기락 50택언 90허묵 110백기 대부분의 유저들이 이 순서대로 뽑고있음 2. 무뽑/단챠 기만X 업뎃 대기탄 사람이 그렇게 많은데 단챠, 10연챠 쓰알 0명 3. 리세계 1200연차 이벤
허묵 존나 다정하네...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0506_am

허묵이 얘기 다 들어주고 도와주고 다정하게 대하지만 뭔가 휘둘리는건 찬녈일것같구ㅜㅜㅜㅜㅜㅠㅠㅠ 당황해서 놀란표정 지으면 웃으면서 놀랐냐구하게쬬 ㅠ??? 뭔가 장난이라는 말은 안ㄴ할거가타요 진정한 직진남(((
첨에 허묵 보고 머야 성격 왜이래 이러다가 에피소드 하는순간 개 다정맨됨.. 미친거아니야~ !


교수님

교수님 여기라면서요
교수님 이게 수업이라고.................
가기실타,,,,,,, 교수님 날 버려죠....


타르트

초밥 타르트 먹구시퍼 연어초밥ㅂ 롤초밥 과일타르트 ㅜㅜ
연어초밥이랑 타르트 ㅠㅠ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lelo0612

타르트 개봉식~~
타르트집 따까리되거싶다 타르트 먹을수만있다묜
오키 나 근데 자몽타르트는 쫌 머거버려따


금메달

야구 금메달~!~!~!
금메달류ㅠㅠㅠㅠㅠㅠㅜ추카해용 ㅠㅠㅠㅠㅠㅠ


꾸금계

꾸금계.. 나도 만들까 개 야한트윗만 쓰기 마치 다른사람인것처럼((
이 플로우 사랑스럽다 나도 끼고싶어 꾸금계 필요필요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Dodoism_

게동을 보고 배결됴를 생각하고 울고있는 나 보여주고싳은데 알티할수없어 꾸금계 가져올까
진짜 볼꼴 못볼꼴 다 알티하는 꾸금계 만들껀디 올사람있나유 사실 알티하고싶은 게덩 하나 있어서그래ㅐ,,,허으윽
꾸금계고 백꽁하고 챤른도 쫌 하니까 올사람만 오세용
꾸금계인데 올사람 팔로주세용 욕망의 계정


사진

전구님 사진 뚜란이가 찍어준고다요 키키키키
댑박 사진 완전 특징 다있네ㅔ
나에게도 꿈이 있다면 날아가는 꿈이 있다면 /so far away_Agust D(feat.SURAN) ✔멋진 사진은 비욘드잇( )님 감사합니다☺ #미밤캘리 #SoFarAway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doggo_ne

사진 크롭된게 완벽하게돼써요
뒷모습 찍은 영상 사진 다 삽니다
나고은 예쁘게나온사진만 알티하기(
아니? 유너사 유너사진을 누가 도려가버렷읍니다(웃음


머리

앞머리 픽서로 산 거였는데 제이숲에서 새로 나온 헤어스프레이 개쩐다 진짜 앞머리 신경 많이 써서 앞머리 픽서들 엄청 찾아다녔는데 이게 개쩌는 것 같아... 밈들 이거 사요ㅜㅜㅜ 무슨 탈모방지 그런 기능도 잇대 흑흑 자
탐라 붙임머리 하신분들ㄹ 혹시 서울이라면 추천해주실만한곳 있을까용?.?
잘생겼지만 머리 궁금해~~~~~!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suran__

나 머리감아따 되돌릴ㄹ수업으삼ㅁ ((
마쟈 금발로 나왔다능건 컴백할때 저 머리색이 아니라능거
아 앞머리 고데기 개잘됐능데 나오자마자 죽기 있냐구
김예삐가 자다가 내 머리 발로 찼서ㅓㅜㅜ 거의 때린거가타 넘 아퍼
배켜니 머리 저렇게 되어있는거 이해되는게ㅔ 나 서든 팡인이였을때 진짜 머리띠 사와서 앞머리 다 올리고 뒷머리 질끈 묶고함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큐ㅠㅠㅠ 그리고 게임 스무시간하기(
아나 나 붙임머리할때 탈색해가지구 복구먀직해야햐나바 ㅜ ㅜ매직안하면안대나? 팔십오바쓰
매직안하먼 머리중간에 삼각김밥생기잖아((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wonuwonu7


SURAN

아 이럴수가 2시 약속인데 수업 지금끝날거가타
머라구....ㅜ.ㅜ
교도소물 내기모마 져서 그림
한싀간,,,,?
녜!!!!!!!! 예!!
다시보는 왕은님 탄신일♡ 메이킹 귀여움 몽땅 다 왕은이꺼'v' #왕은이2주년
(양심x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DODBBONG

원득이 도대체 무슨 일을 벌인겨!!! 원금... 달포당... 상환... 원득... 악독한 사채업자랑 관련 있는 문서 같다 😭 팔푼이 원득이 ㅠㅠㅠㅠㅠ #백일의낭군님 #도경수
끝장이ㅣ다 내년안에 탈덕해야해((((존나
헤어지구 가야지ㅣ((((개존나(((( 아냐 귀걸이샵열구싶다(
황제 필요업서 배켜니가 짱이다 엄지는 배켜니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kcanari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pridesuran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bxmomentmoa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tell__Ur_wish

SURAN 대박 진쟈 귀여워 진자 아놔 친구 k1mkka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