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Posted by 마리쉐
2018. 10. 18. 22:57 카테고리 없음


레이디

(스타 이즈 본)이랑 넷플리스 오리지널인 다큐 (레이디 가가:155cm의 도발) 같이 보면 좋은 것 같다. 다큐에서 그려지는 팝스타 가가의 삶이 (스타 이즈 본) 속 잭슨과 앨리의 삶에 분산되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
스타이즈본 봤는데 왜 열광하는지 또 어느 부분이 실망스럽다는지도 이해가 되나, 나는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의 매력, 연기는 압도적이었다고 생각한다. 약간 매끄럽지 못한 디렉팅이나 각본이 좀 아쉽지만 긴 여운을 주는 영화임은 분명하다.
스타이즈본 봤는데 왜 열광하는지 또 어느 부분이 실망스럽다는지도 이해가 되나, 나는 레이디 가가와 브래들리 쿠퍼의 매력, 연기는 압도적이었다고 생각한다. 약간 매끄럽지 못한 디렉팅이나 각본이 좀 아쉽지만 긴 여운을 주는 영화임
스타이즈본 레이디 가가는 너무 매력적으로 나오지만 그동안의 음악 영화들에 비하면 많이 떨어짐 진부한 스토리. 노래들이 좋긴한데 딱히 기억나지 않는 ost. 레이디 가가의 멋진 노래 실력과 감독이자 남자 주인공의 아름다운 눈동자만이 기억에 남음
스타이즈본 레이디 가가는 너무 매력적으로 나오지만 그동안의 음악 영화들에 비하면 많이 떨어짐 진부한 스토리. 노래들이 좋긴한데 딱히 기억나지 않는 ost. 레이디 가가의 멋진 노래 실력과 감독이자 남자 주인공의 아름다운 눈동자만
스타 이즈 본은 브래들리 쿠퍼의 레이디 가가 팬질 영화 같기도 하고.
와 보고싶은 영화가 너무 많아 퍼스트맨-이건 아이맥스캠으로 찍어서 스타이즈본-레이디가가 좋아함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잘찍었대서 브라운관비율의 향수 퍼스트맨 빼고 다 금방 내려갈거 같네 힘들;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khanad99639514

스타이즈본 영화보다 레이디가가 곡들만 홀려서 나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디가가를 안조아하난 사람이 어딧갯어요 근데 영화짤들이 너무 조아서 스타이즈본 보고싶른데 여행 다녀오면 우리동네는 이미 내렸을거 같음🤦‍♀️
아 스타이즈본이 그 레이디가가 나오는 영화였구나..! 내일 볼까
브래들리 쿠퍼의 감독 데뷔작이자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첫 영화 주연작 (스타 이즈 본). [씨네21] (스타 이즈 본)과 세편의 (스타탄생) 오리지널도 리메이크작도 변함없이 관객의 마음을 훔치는 이유는 |
스타이즈본이라는 영화를 봤는데요 재미는 있었고 비긴어게인+라라랜드 느낌 잔뜩이지만 마지막은 )) 충격 (( 으로 끝난... 그리고 레이디가가 너무 최고! 였고..
스타 이즈 본레이디 가가의, 레이디 가가에 의한, 레이디 가가를 위한 영화 shallow 미쳤다ㅠㅠㅠㅠㅠ
레아님 스타이즈본 보고 오셨군요! 저도 엊그제 보고 나오면서 플레이리스트에 shallow랑 I'll never love again 바로 추가한 ㅋㅋㅋㅋ 정말 레이디 가가 목소리만을 빛내주는 영화같아서 좋았어요😭

감동적인 영화관람🌹🌺😘 스타이즈본 A star is born 브래들리 구퍼와 레이디가가의 열창에 황홀하면서도 진한 여운을 남겨준다 스타는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다는 것을 ㅡㅡㅡ
영화 스타이즈본 CGV에서 ~ 브레들리쿠퍼와 레이디가가 주연의 노래와 사랑이야기 .. 눈물난다 가을에 보면 좋은 영화
최근 개봉한 영화 ‘스타 이즈 본’이 레이디가가가 출연한 그 영화구나
(스타 이즈 본) 줄거리야 그냥 스타탄생 올드한 것...레이디 가가 기막히게 노래하니 화사한 음악 영화 한편 보고 나온다는 느낌으로 굿.
엄마랑 영화보고 들어왓다~~ 스타이즈본 ㅠ 근데 내가 생각한거랑 좀 방향성이 달랐고..? 레이디 가가는 매력적이고 노래를 참 잘했다.... 가가 노래 뽕차니까 가가 노래 들어야쥬ㅣ
(스타 이즈 본). 극장을 나오고 나서도 이렇게 마음이 진정되지 않는 영화 오랜만이다. 브래들리 쿠퍼와 레이디 가가, 그리고 음악. 이 세 존재만으로 충만한 음악영화. 이 작품을 보고 나면 왜 레이디 가가가 위대한 뮤지션인
ㅇㅓ제 스타이즈본 봣는데......... 내용은 둘째치고 음악 주제로 한 영화 영화관에서 보니까 넘 조왓다ㅠㅜ ㅠㅜ 흐흑 비긴어게인을 영화관에서 봣어야 햇눈데, ,, 내용은 나쁘진 않았지만 레이디가가 없었으면 안될 영화였고 여주인공이 보살임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_calkit

스타 이즈 본 보고왔는데 개인적으로 올해 본 영화중에 제일 인상깊었다 레이디가가가 이렇게 노래를 잘하고 이렇게 연기를 잘했었나.. 브래들리 쿠퍼는 거의 캐릭터랑 한몸처럼 느껴졌다 연기를 한다기보다는 다큐로 느껴질만큼.. 무엇보다 OST들이 백미
오늘 본 (스타 이즈 본) 통신사 포인트로 본 거고 그 포인트 이제 올해 사용량 다 쓴셈이라 살짝 예매취소할까 고민했는데 취소 안하길 정말 잘했다. 레이디 가가를 극장 스크린으로 본다는 것 만으로도 값어치 한 영화였다
스타이즈본 광고에 나오는 shallow 부르는 레이디가가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계속 돌려듣기하고잇어,,,, 진짜 영화도 안 봤ㄴ는데,,
19번째영화 스타이즈본 ㅡ 레이디 가가가 가가 가수네 ㅡ 주연이 죽으면 용서 못해 별4.5개
스타 이즈 본 재미있을까 레이디 가가가 나온다는 거 말고는 평범한 영화일 것 같긴 한데
스타 이즈 본 보세요...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을 맡았고... 끝내주게 연기도 합니다.레이디가가도 나오고요... 고막 호강 하는 영화.......ㅠㅜ 찐한 여운을 안겨주는 바로 그 영화....... 보고오신다면 스
스타 이즈 본 후유증이 넘모 크네... 영화 사운드트랙 말고도 레이디 가가의 모든 앨범을 다운 받고 싶어지는 엄청난 후유증이다

친구랑 영화 스타이즈본 봤는데 너무 슬펐어😭 브래들리쿠퍼랑 레이디가가 연기 대박
오늘 밍기가 본 영화는 스타이즈본 여주인공은 레이디가가...!
스타 이즈 본 네이버 한줄평 중... - 스타 이즈 본 기왕이면 MX관 가서 보세요!!! 레이디가가 노래 듣는 것 만으로도 가치있는 영화.... 무대 조명 연출 인상적..
며칠째 열두시간이상 회사에 있다보니 환장할거 같아서 야근 후 영화’스타이즈본’ 관람. 두가지 느낀점,, 브래들리쿠퍼가 이렇게 노래를 잘했던가?(암만봐도 가수전적이 있을거 같은데) 레이디가가가 연기를 이렇게 잘할수있나?
스타이즈본 레이디 가가 노래는 극장에서 듣고싶은데 영화는 안땡겨🤔


가가

스타이즈본은 가가 보컬 듣는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영화긴한데 그 이상 뭐 볼건 없는듯 브래들리 예쁜 눈 정도 ?
스타이즈본 봣는데 제목이랑 영화내용이랑 안어울리고 남주여주 연기는 진짜쩔지만 마초뽕이 가득해서 브쿠랑 가가 아니엇으면 중간애나왓을듯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TNpapu

크으 스타이즈본 거의 가가 입덕영화 아닌가요,,,!!?? 음악천재에 얼굴천재,,연기천재이기까지하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디스렌이 좋아하는 가가 님 영화 찍으셨네. 스타이즈본 보러가야지!
스타이즈본 아오...... 비긴어게인은 노래라도 좋았지 이상하게 영화가 낡은 느낌이었는데 네번째 리메이크 실화냐 가가 연기 호평이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실화냐
스타 이즈 본 감상: 스토리는 뻔하디뻔뻔하고 각본은 일반대학생 레벨이며 관객들은 가가만 보고 가야 하는 영화인데 그 가가가 별 가가답지 않았다.
영화 보면 스타이즈본 보고싶어요❗️❕ㅠ ㅠ 가가님 나오는 영화...!
4.스타이즈본:슈퍼스타(?)잭슨이 무명인 앨리와 사랑에 빠지면서 같이 투어다니고 앨리가 유명해지며 두 사람의 감정의 변화를 볼 수 있었다. 무엇보다도 영화내내 귀호강ㅠㅠ 가가 노래 잘부르는거야 알고있었지만 브래들리 쿠퍼도 진짜 잘부른다 ost구매각~
스타이즈본가가는 앨리를 연기하는 게 아니라 가가 본인이 나온 듯. 캐릭터 케미도 갈등 연출도 너무나 건조해서 다른 의미로 가을 영화스러웠다. 그래도 브래들리 쿠퍼 컨트리락 증맬 잘 어울리고 듀엣 받쳐주는 가가도 좋았음.

스타이즈본? 레이다가가한테 사랑에 빠질수밖에 없는 영화...
밍기 스타이즈본은 봣을까..가가주연인데영화 조터라....😊 밍기생각부터 낫어,,.
스타이즈본은 브래들리쿠퍼 이름만 적어놓고 가가언니가 만든 영화. 누군가의 의식의 흐름을 벤치마킹한듯 거침없는 전개. 한명의 위대한 스타가 탄생하여 사람들의 기억속에 영원히 남게 되는 그 과정을 고스란히 눌러담은, 장편소설의 요약본 같은 필름.
(스타 이즈 본) 봤는데 갑자기 분위기 오러셀 되는 핸드헬드에서 멈칫했다. 설마 했지만 예상보다 더 브래들리 쿠퍼의 영화였고(분량 문제는 아닌) 가가는 뭘 얻을 수 있지..
스타이즈본 볼 거지만서도... 영화 홍보를 가가 화장을 지우니 노래가 들린다 이런 식으로 하면 보고 싶어요 안보고 싶어요...??? 기사 쓴 사람 가가 노래 들어보긴 했니?? 진짜 짜증난다
스타이즈본 영화 좋다구 호평 자자하던데! 가가 짱팬 밍기랑 칭구 덕질 같이 해주는 쩨알이랑 야무딱지게 잘 쉬는 모습 넘 흐뭇한 거 ㅋㅋㅋㅋ
스타이즈본 보고왔는데ㅋㅋㅋ 스토리전개는 완전 빈약한데 노래가 다했음ㅋㅋㅋㅋㅋㅋㅋ 가가 혼자 영화 멱살잡고 끌고감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tailorcontents


브래들리

스타이즈본 초반은 좋은노래나오고 브래들리쿠퍼가 멋있게나와서 참 좋았는데 후반으로가면갈수록 피가마르는영화였다
어제 오늘 영화를 여섯 개나 봤는데 제일 기억나는게 제일 먼저 본 스타이즈본이라니... ㅜ하진짜 브래들리 쿠퍼 이 천재야...... 어떻게 스타탄생을 다시 만질 생각을 햇지..... 당신.. 연출도 연기도 심지어 노래도 최고야...
블포 입금 대기 타면서 스타이즈본 노래 듣기ㅜㅜ 뻔한 스토리를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영화다 방금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만 한 게 아니라 노래도 만들었대서 놀랬다
스타이즈본 보고 왔는데 아 그냥 그 영화가 영원히 했으면 둘이 사랑하는거 평생 봤으면 싶었다. 브래들리 쿠퍼 가만 안도 진짜......


베놈

영화 보고 마음에 들면 바로 프사 바꾸는 나. 저번주는 베놈이였고 이번주는 스타이즈본. 다음주는 퍼스트맨 아니면 핫 썸머 나이츠겠지.
베놈 스타이즈본 퍼스트맨 그랜드부다페스트호텔 #신비_영화
내일 잠 푹 자고 보러갈 영화 3편..... 스타 이즈 본....베놈....미쓰백.....넘 많다...

최근에 본 영화두개평이 몬가 베놈:액션히어로 영화인줄 알았는데 로맨스?! 스타이즈본:음악영화인줄알았는데 로맨스?!
아 지금 스타 이즈 본 ost 듣는데 영화장면 생각나서 오열 중인데 영화 상영관이며 상영시간 더 줄이면 나 진짜 운다 10월 9일날 개봉했다고😭 베놈 상영시간 우리 5개만 줘라😭
10월 영화 베놈 곰돌이푸다시만나행복해 스타이즈본 퍼스트맨 핫썸머나이츠 크레이지리치아시안 보헤미안랩소디 벽속에숨은마법시계
이따가 집으로 가면 영화관에서 스타이즈본 볼까 베놈 볼까 미쓰백 볼까. . . 4천원할인권이 하나밖에 없고 영화표 비싸서 다 못보는게 진짜 ㅠㅜ
이번주에 볼영화 미쓰백 퍼스트맨 베놈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스타이즈본
오늘 스타이즈본과 베놈 둘다 봤당 스타이즈본은 내가 너무현실주의자인가...보는 내내 아니 어떻게 저런 행동을하지/아무렇지않게 받아들이지? 이런 느낌이었고 음악은 너무좋았 베놈은 영화자체가 굉장히무난했던것같고 기대를 안해서그런가 재미있게봤다
영화 개봉작 선호도 1.로데오 카우보이 2.맥퀸 3.너는 여기에 없었다 4.린 온 피트 5.체실 비치에서 6.스타 이즈 본 7.바틀 로켓 8.어느 가족 9.베놈 10.죄 많은 소녀 11.살아남은 아이 12.파이널 포트레이트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sungheelovem

아아.. 영화볼꺼 많다.. 스타이즈본.. 베놈..미쓰백..
오늘 전시관 갔다가 미쓰백이나 베놈. . 스타이즈본 둘중하나보고 낼 조조로 남은거보고 스케줄봐서 또 볼수있음 봐야지 요즘영화 너무 암울한데 내가 혼자 보러가면 나름 평타치는듯?
🎬못 본 영화 & 볼 영화🎬 ⚪베놈 ⚪핫썸머나이츠 ⚪스타이즈본 ⚪뷰티풀 보이 ⚪보이 이레이즈드 ⚪크리안 ⚪벽속에 숨은 마법시계 ⚪신동사2
영화 개봉작 선호도 1.뉴욕 라이브러리에서 2.로데오 카우보이 3.맥퀸 4.너는 여기에 없었다 5.린 온 피트 6.체실 비치에서 7.스타 이즈 본 8.바틀 로켓 9.어느 가족 10.베놈 11.죄 많은 소녀 12.살아남은 아이
봐야할 영화 -스타이즈본 -베놈 -미쓰백 -핫썸머나이트(이름 맞나...) -테넌트 나오는 영화... 아 개많아
오늘 영화 두편 몰아서 봤단 스타이즈본이랑 베놈!!!!! 둘 다 넘 재밌게 봤다 키키킼
집에 들어오니 나가기가 시렄ㅋㅋ 영화는 내일 봐야겠땈ㅋㅋㅋ😂😂😂 어제 새벽에 들어와서 거의 살아있는 시체 상태라... 낼이랑 모레는 꼭 퇴근길에 베놈하고 스타이즈본 하나씩 각개격파 해야짘😇😇😇ㅋㅋㅋ

열일하고 칼퇴해야지... 오늘은 끝나고 우체국 들른 다음에... 영화 꼭 보기ㅋㅋ 어제 넘 피곤해서 일찍부터 뻗었는데... 오늘은 시간 보니까 베놈 보고 내일 퇴근하면서는 스타이즈본 보면 되것다구 히히
내가 볼 곧 개봉할/한 영화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신동사2 -스타 이즈 본 -핫썸나 -베놈(아직도 안봄,,
네네 토요일껀데 퍼스트맨-스타이즈본-베놈 요렇게 하더라구요 ㅋㅋㅋ 진짜 개봉영화 챙겨보기도 힘들어줍니다 ㅋㅋㅋ
지금 보고싶은 영화 미쓰백 스타이즈본 베놈 곰돌이푸 보헤미안랩소디


미쓰백

10월에 봐야하는 영화 스타 이즈 본(현재상영중) 미쓰백(10월 11일) 퍼스트 맨(10월 18일) 핫 썸머 나이츠(10월 18일)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10월 25일) 보헤미안 랩소디(10월 31일) 벽 속에 숨은 마법
미쓰백, 스타 이즈 본, 퍼스트맨, 보헤미안 랩소디 제가 볼 영화 리스트입니다 ㅋㅋㅋㅋ
한지민이 돌아왔다 '미쓰백', 가을엔 음악 영화지 '스타 이즈 본', 뉴욕 도서관을 영화관에서 '뉴욕 라이브러리' #볼게_너무_많아 #선택_장애_오겠어요 #이번_주말은_극장_나들이_가볼까요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B_01026

10월의 볼 예정/볼까 고민중인 영화: 💐미쓰백 💐에브리데이 🤔리즈와 파랑새 🤔스타이즈본
영화보러가려다가 시간이 애매해서ㅜㅜ 걍 책들고 까페옴. 미쓰백이랑 스타이즈본 보고싶은데... 어쩜 다 이래..
10/14(일) 상영일정 1회차(10:30) 미쓰백 2회차(12:25) 파이널 포트레이트 (종영) 3회차(14:15) [서교수의 영화읽기] 스타 이즈 본 (돌비 애트모스) 4회차(17:55) 서치 (종영) #명필름아
오늘은 영화보는 날! 스타이즈본은 대학로, 미쓰백은 수유에서💕 그래서 지금 영화 끝나고 문어가든 어제 갔는데 또 갈까 말까 행복한 고민중🤩
볼 영화 곰돌이푸 리즈와파랑새 스타이즈본 미쓰백
필름 클럽 듣고싶은데 내가 본 영화 아니면 안듣는 타입이라 못듣고있음 개로워... 나 스타 이즈 본이랑 미쓰백 언제 보러가 ㅠㅠㅠ


퍼스트맨

이번달 봐야할 영화스타 이즈 본, 퍼스트맨,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Vvegge

시험끝나고 할거 영화보기(곰돌이 푸,퍼스트맨,스타이즈본) 이케아가기 이태원가기 지인결혼식가기 코노가기 그리고 이 모든 걸 나 혼자서 할 생각
영화 퍼스트맨...... -ㅅ-)bbbb 지구인은 어째서 손발 다 합해도 엄지가 넷뿐인 것이냐... 엄지척을 열개쯤 날려야겠단 말이다. 블랙팬서부터 스타이즈본까지 올해도 잼난 영화들이 많았지만 최후의 승자는 나사... (읭?


음악

(스타이즈본) 보고 왔는데 내가 봤던 음악 영화들 중에서 인물들 감정을 잘 표현한 영화라고 느꼈다. 여기 나오는 인물들 표정연기도 한몫함. 근데 스토리 부분에서는 아쉬운 부분 많았다ㅠ
딜매쓰 음악영화 찌거조................ 스타이즈본.........라라랜드.................응? (ㅈㄴ
올해 음악영화 양강으로 꼽히는 [스타 이즈 본]과 [보헤미안 랩소디]가 골든 글로브상은 뮤지컬/코미디가 아닌 드라마에 도전할 계획입니다. 워너와 폭스가 아카데미를 노리기 위해 일부러 수상 가능성 낮은 곳에 지원하려
브쿱필모는 더셰프랑 가오갤 조이.. 머 이런거 밖에 본적 없는데 캐릭터가 다 비슷해 글고 공통적으로 여캐들이랑 케미가 1도없음 스타이즈본은 로맨스음악영화인데도 여캐랑 케미가 심각하게 없어서 너무 보기힘들었음
스타이즈본 거른다. 연출 잘 된거 같은데 음악영화는 음악이 후지면 보기시름.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akiden3

왠만한 음악영화 노래만좋으면 별 3개이상쥬는데 스타이즈본은 안돼겟셈
스타이즈본, 그냥 음악영화인 줄 알았는데 사랑영화였네. 내내 눈물 꾹 참고 보다가 남편이 옆에서 오열하길래 나까지 눈물 대잔치. ㅠㅠㅠㅠ
[스타 이즈 본]을 보고 나니 역시 난 감성이 메말랐다는 결론. 음악도 훌륭하고, 줄거리도 단순 명확해서 집중하기 좋은 영화인데 "노래는 좋았는데, 느낌이 없음" 이었음. 이건 아무래도 영화의 문제가 아니라 내 감성이 메마른 거시여...
아쉬운 이 가을에 음악영화들을 많이 볼수 있어서 참 좋다; 이달말에 개봉하는 보헤미안 랩소디 도 몹시 기다려진다; 꼭 꼭 극장에서 봐야한다; 그사이에 스타 이즈 본 을 극장서 한번더 볼수 있음 더좋을텐데....;
스타이즈본을 보고난 후 유독 여운이 길게 남았던 이유는 영화의 음악적 메세지가 방탄의 메세지와 비슷해서였을까 멤버들도 한번쯤은 봤으면 좋겠다 🌝 넘넘 좋은 영화니까 🎥
병원갓다가 혼영하기로 나자신과의 약속을햇으..스타이즈본 볼거ㅇㅑ..내 인생에 음악영화란 비긴어게인바께 업섯는데 두번째는 너로정헷다
영화 스타 이즈 본에 대한 엄마의 평가는 베리굿! 줄거리를 이미 다 들었지만 중간중간 음악이 워낙 좋다고 하니 보고싶다.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ggumehee

원래 음악영화 자체를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그 유명하다던 라라랜드 등등 많은 영화들을 안본채인데 이 영화를 본 이후로 음악영화 많이 찾게될것같음,,연출이며 특히 노래가 너무 좋아서ㅠㅠ여운 오래 남을듯,,스타이즈본 더 흥해라,, ,,


보헤미안

이번달 무슨 달인가 보고싶은 영화 잇달아 개봉함.. 1. 핫썸머나이츠 2. 호밀밭의 반항아 3. 크레이지리치아시안 4. 보헤미안랩소디 + 곰돌이푸랑 스타이즈본 n차 + 포토티켓이랑 포스터 쟁여오기.
스타이즈 본, 보헤미안 랩소디, 미스백 영화 다 볼 수 있을까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 물론 스타이즈 본은 토욜날 보러가게 되었다고 한다. ^ㅅ^


SHALLOW

스타이즈본 내가 본 로맨스 영화중에 가장 큰 울림이 있는 영화였다 너무ㅠ좋아 Shallow 라는 노래가 젤 기억에 남았는데 앨리가 잭슨의 속마음을 꿰뚫고 이해하는 노래여서 그런듯
스타이즈본 후기 (약스포) . . . . 좋았으나 한 없이 우울해지는 영화 아름답게 시작했으나 파괴적으로 달려가는 예술가연인의 이야기 노래가 다 좋았던 건 아니지만 좋은 노래들이 있다 특히 shallow 처음 부르는 장면은 눈물
스타이즈본 영화에서 나온 shallow 노래 좋아요
스타이즈본 다이어리에 후기 쓰고 싶다... 진짜.....,, 내가 느낀 걸 좀 정리하고 싶어ㅜ 영화보는 내내 너무 현실감 느껴져서.,,,. 뭐라는거야ㅜㅜㅜ 어쨌든 shallow 넘 좋다...,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_sooooya


노래가

스타 이즈 본은 써니의 커밍순에서 강추였을 거다. 김교수의 영화의 발견이었다면 아마 1976년작을 다뤘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무엇보다 확실한 건 이영음 시즌4가 방송되면 그들의 노래가 블링블링 사운드트랙에서 나올 거란 점이다...


극장에서

노래도 환상적이지만....심플한 스토리가 이렇게 울릴줄은 몰랐다. 추가할 것도 덜어낼 것도 없는 영화였음. 스타 이즈 본 이 영화라면 극장에서 3번은 볼 수 있을 것 같다.
매년 10월에 영화를 가장 적게 보는데 15일동안 극장에서 3편 관람. 오늘은 미스백 내일은 스타 이즈 본 수요일은 킨:더 비기닝 예정
앉아있으실 만 하실 것 같으시다면 스타이즈본은 극장에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름 노래 영화기도 하고🤔


내내

(스포주의) 스타이즈본보고난뒤 드는 첫 생각은 아버지에 대한 결핍에 대항하지 못한 남성을 시대에 맞춘 결말이라고 해야하나 영화내내 시종일관 잭이 앨런에게 아버지를 따라 괴롭히지않을까 함부러 대하지않을까 걱정을 했
스타 이즈 본 보고 다른건 모르겠고 스타트 부분 기타 조율 소리에 락페 뽕 맞아서 영화 보는 내내 '락페 가고싶다'는 생각함..
스타이즈본 후기는 영화가 내내 판타지일거면 끝까지 판타지로 두지 찝찝한 여운만 남았다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go_simple


보고왔는데

어 스타이즈 본이라는 영화를 보고왔는데 뮤지션 얘기를 담아서 그런지 공감되는 부분이 많았다..기범이가 항상 말하는 무대를 못떠나겠다는 그 말이 무슨 말인지 너무 느껴지는 그런 영화이기도하고...
스타이즈본 오늘 보고왔는데 완전히 여배우 악세사리 취급하는 영화라서 진짜 재수없었다 제목도 스타 이즈 본인데, 그 스타인 여캐릭터에 대한 서사가 없음. 오히려 보조역할인 남캐릭터 서사는 너무 많이 부여해서 주인공이 헷갈릴 정도.
오늘 스타이즈본 보고왔는데 마지막 노래 가사가...너무 내 마음같아서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 그리고 동시에 웃음도 나고.. 생각하고싶지않아서 무작정 영화를 보러간건데 너무 내마음같아서 ...너는 나에게 너무나도 특별했다


눈물

스타 이즈 본 봤고 라라랜드류의 머 그런걸까..? 둘이 언제 헤어질까..? 이러면서 보다가 정말 눈물로 뒤통수 빡 때리는 느낌이었음 근래에 이렇게 눈물 한두줄기 말고 주륵주륵 내리는 영화 오랜만인듯
스타이즈본으로 왔으면 영화 성적도 지금보단 좋았을걸요 ㅜㅜㅜㅜㅜㅜ 진짜 눈물만 나는... 찰스야 한국좀 와줘 제발 부탁이다..
유투브로 스타이즈본 무한 반복 몇몇 노래에서는 그리고 나오는 장면들을 보니 눈물이 울컥 나올것 같다. 나도 내가 이 영화에 이렇게나 빠질줄 몰랐지- 투박한 러브스토리인데 왜이러나 정말
스타이즈본 영화가 끝나고 아무도 일어나지 않았다 여운이 길어 영화관에 앉아 엔딩크레딧을 보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잭슨이 조금만 더 행복한 사람이었더라면 어땠을까?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yoonmin_realLUV

아침부터 스타이즈본 보고 눈물 줄줄 흘렸다. 지금 시기에 보길 잘 한 영화. 브쿱 사랑합니다...
스타이즈본 한줄 평 -라비앙로즈때 나는 이미 눈물 사실 영화 정보 1도 없이 봐서 마지막에 못일어남


보고싶은

보고싶은 영화모음스타이즈본 닐 암스트롱 고슬링 니콜라스 홀트 샐린저


노래를

영화 스타 이즈 본 A STAR IS BORN “나를 알아봐 준 당신께 영원한 사랑 노래를 전합니다!” _잭과 앨리 #인생영화 #스타이즈본_리얼리뷰 #감성충전 #스타이즈본_강추리뷰


로맨스

스타 이즈 본... 보다가 어쩔 수 없이 나와서 후반부는 못봤지만 지겨워서 죽기 직전이었습니다... 일단 기대했던 거랑 아예 장르가 달랐다 난 앨리의 가수 데뷔와 활동 위주의 스토리를 생각했는데 냅다 로맨스 영화였고


썸머

봐야할 영화 스타 이즈 본 퍼스트 맨 핫 썸머 나이츠 호밀밭의 반항아 사랑, 스무살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10월 영화 너는 여기에 없었다 스타 이즈 본 타샤 튜더 뉴욕 라이브러리에서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핫 썸머 나이츠 (10.18~) 집의 시간들 (10.25~)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DespiteETH


스토리

스타이즈본이 원작이 있는 영화니까 스토리 감안하고 보면 영상미도 진짜 잘 빠졌는데 쿠퍼 더 열심히 살아라
스타이즈본.. 실로 오랜만에 가슴이 먹먹한 영화 한편을 봤다. 사랑을 믿지 않는 나에게 저런 사랑이 찾아온다면.. OST도 맘에 들었고 무엇보다 스토리와 주옥같은 대사가 맘에 들었다. 그래 일부 장면에서는 우리 애들
ㅋㅋㅋㅋㅋ 진짜 환장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막 스타이즈본 보고 나오는데 커플 냄저 하는 말이 영화 스토리가 기승전금주냐고 ㅋㅋㅋㅋ 미친거 아냐??


영화 스타 이즈 본

어제 스타이즈본을 보고 느낀게 있다. 영화에서 남주는 앞길 창창했다가 뒤로갈수록 막장으로 사는 인물로 그려지는데....... "인간쓰레기" (특히 여주에게 있어) 가 되어가는 모습을 그렸다고 하는데도 절대로 여주한테 손찌검
스타이즈본은 인터스텔라보단 좋은영화같아보인다
스타 이즈 본 특히 여성 캐릭터 다루는 과정에선 공감능력이 제로일 정도라 좀 충격받았다 그냥 여성 소거법이 아닐까? 할 정도로 ... 여성 캐릭터에겐 엄마도 같은 성별의 친구도 같은 성별을 가진 대사있는 동료도 없다 ; 대신
오랜만에 너무 좋은 영화를 봤네!!! 스타 이즈 본. A Star is Born, 2018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bikebabo

인간적으로 어?? 딜마스 스타이즈본 같은 영화 하나 내줘야하는거 아니냐?????
스타 이즈 본 스포없는 한줄후기 초중반부때문에 100번 다시보고싶지만 계속 한숨참으려고 입막는 영화
스타이즈본 오슷 넘 슬프다ㅜ영화장면 생각나서 자꾸 안습...ㅠㅠ
스타이즈본 딱히 추천하고싶은 영화는 아니지만,,,노래는 들어주면 어떨가요
스타 이즈 본에 그렉 그룬버그랑 론 리프킨 옹 나오는 거 너무 좋다. 브쿱이랑 앨리어스 같이 나온 인연으로 이 영화까지. 알렉 볼드윈도 그렇고 좀 깨알같은 역에는 아는 분 총동원.
스타이즈본 봤는데 라라랜드 처음봤을때 들었던 그 감정을 맞아버려서 엄청 울었음 내가 왜 울었는지 모르는데 지금까지도 심장이 울컥함ㅠ ㅠ ㅠㅠ 찾았다 내 취향의 영화
아 스타이즈본 원작 있는 영화였구나,,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ssom_buri

스타이즈본 보고 술집가서 두시간동안 영화 얘기하고 여운 못잊어서 또 술먹긔
스타이즈본 보고 계속 기분 거시기한중 머리에 꽃핀영화나 봤어야하는데
스타이즈 본 1937 / 1954 / 1976 / 2018 총 5개가 되는구나 I just wanted to take another look at you (( 요게 5개의 영화에 모두 등장하는 중심대사인듯
스타 이즈 본.... 노래만 남은 극지뢰영화....
〈스타 이즈 본〉. 뻔한 걸 넘어서 비슷한 작품을 곧장 수 개는 댈 수 있을 만큼 가히 역사적인 수준의 줄거리인데, 이 영화가 1937년 원작 영화의 (심지어 세 번째) 리메이크라는 점을 생각해 보면야 오히려 이쪽이 그 작품들의
스타이즈본 영화에서 글라스톤베리 잭슨메인 공연 중에 한국어 깃발 보인거 같은데.... 이문덕.. 진짜 글라스토에사 촬영한건가
아 진짜 스타 이즈 본 존나 영화 시작하기 전까지 비판적인 기색이었는데 영화 시작하고 첫 노래 나오자마자 뒤에 어떤 장면이 나와도 크레딧까지 버틸 힘을 얻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그 힘이 대단하다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knowyouAR

집에 스타이즈본 앨범 왔어 영화는 토요일에 보고와여지
스타이즈본 3차 본 결과 개인적으로 내가 라이브장에 와있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메가박스 MX관이 진짜 최고 넘사벽이었고 영화 속 장면 그 순간순간의 일상소음 생활소리에 귀기울이면서 몰입해서 영화를 보고 싶다고 한다면 CGV 좌석 수 적은 작은 관
뮤지컬 원작 영화 [인 더 하이츠] 주인공 '우스나비' 역에 [스타 이즈 본] 앤서니 라모스 확정. 원작자 린 마누엘 미란다와는 [해밀턴]에서 함께 공연한 인연이 있습니다. 존 M. 추 감독 작품. 2020년 6월
우앙 저도 영화보러 왔어요! 서치도 재밌었고 오늘은 스타이즈본 보러왔읍니다!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t_choi_125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IAdoreUuuu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aribugi_jr0608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jiminejamie

영화 스타 이즈 본 레이디 가가 브래들리 베놈 미쓰백 극장에서 Ben_Knight_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