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게임'

Posted by 마리쉐
2015. 12. 11. 13:35 ALL

mnmnmn_6
내가 플래시게임 뭘 해봤었지
aikozy
택틱스가 아니라 택틱이구나 감히 이 시대 최고의 플래시게임이라 말 할 수 있음
luvmiro
ssola__C 고양이키우깈 좀 커서 아르피엘 맞나 마법학교 하기 전에는 나 막 플래시 게임이랑 동요 보구 그랬는데
deadlanguage0
웬만한 게임은 최고사양으로 돌아가는 동생 컴퓨터로 내가 하는 것... 플래시게임...
deadlanguage0
Lichtstreif_ 아... 안돼..!! 제겐 여우 같은 스팀과 토끼 같은 플래시게임이 있어요!! 바둥바둥
be__lucky
8__8Dasom 그니까 어릴때는 플래시게임 진짜 재밌는거 만았는데 또 하고싶다
three_lines3
소울체이서 후기 퀄리티가 플래시게임 같아요 어떡하죠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seouwha
373Kotori_0320 럽라 플래시게임이애오
Setsuna__S2
아 슈벌,...플래시게임에 정신팔려있다가 한명 터끼는거 못잡았어 ㅅㅄㅄㅅㅄㅂ
NNR_491
컴퓨터실가서 아이작하구싶다 플래시게임이라두 조하
961204_
Sang_it_SM 플래시 게임 링크 백업!
New_Hapian
게임하니까 생각난다.. 예전에 하던 플래시게임이었는데 청록색 배경에 츱츱해 보이는 곳에서 흰 의사가운 입은 주황머리? 단발? 여자애가 주인공이고 흰색 알같은 걸 여러개 옮기는 게임이었는데 다시 찾아보니 안 보임...
zhcmdbzl
예전에 인터넷으로 하던 타로 플래시게임을 못찾겠다.. 타로 시작할때 나오는 노래가 넘 취향이였는데..
Aster_xing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플래시 게임은 Escape From 26...그래픽은 둘째치고 소소하게 모으고 조작하고 그런게 마음에 든다

pp_flash
Rieul_nim 사실.. 사실 저도 겨우겨우 사전 돌리면서 알아먹고 있어요.. 소근소근 플래시게임 번역이라도 하고싶은 마음이에요!
L0n2inG
깡같은게임은 어떻게 만드는걸까 플래시로 만드는걸까
Phanette_duck
이 사악한 플래시게임.. 정신 차리니까 이 시간이야
cirides
January_cyp 헉 저 플래시게임하다 늦게봐버렸어요...! 저 이거 검은색 하얀색으로 쓴다음 하얀 부분 색지정해서 지운 거에요! 눌러야 보이는 부분은 투명하게!><
dlwjddus1717
3_bi_suya 와앜예전에했던 플래시게임삘나는 친구분 진짜귀여우셬
HAGI_OD
서든 그거 플래시게임 아니냐
megaminonamida
Takoyaki_501JFW 너 나랑 플래시게임 해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yeu_yu
억시발 회사 똥컴 그래픽.... 이거..깔면 그래픽카드 녹을꺼같은데...플래시게임이나 하면서 포폴 구상이나해야지
Miniberry_kr
제 플래시게임 인생의 반을 Gemcraft가 해먹었습니다 시발
0110capricorn1
아 진짜 요즘 플래시 게임들 기괴하고 예쁜 거 많이 나와서 나 어릴 때도 이런 걸 접할 기회가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하면서 아쉽고 막
sagua_sagua
cucumber9182 도검 설치형 게임 아니에요플래시게임처럼 인터넷창으로 하시면 되는데?!
ul_000
ain_ssul 는 검색해서 공략보는중..플래시게임인데 재밌다 해봐 급추천
Kyaoong7
so5it 플래시게임? 어케만드냐
so5it
기말끝나고 슌 옷입히기 플래시게임 만들어야지기본옷 레이지옷 카이바옷 등등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UnlightWoonight
cheppu_viva 컴게임이긴 한데 네이버 소셜앱스 이용하는 거라 플래시? 게임처럼 아무것도 다운 안 받아도 돼서 그건 좋아요!
2_East
richku_ma UI가 너무.......... 2000년초기 플래시게임이어서......... 관두기로했어요.. 우와... 동물농장하는ㄱ느낌..........
1221jwy
timote96 나 이거 알아 공튀기기라는 플래시 게임이야
animer__
옛날 플래시게임 가튼거에서 몇번 해봤는데 멍청해서 잘 하진 못한다..
hiroyuki2538
아 옛날 플래시 게임좀 해보겟다는데 이놈의 쓰레기 ie는 맨날 팅기고 플래시 파일은 저장도 안되고
whiteskein
TV에서 프랑스 은화 사건 방영하기에브금 삼고 있는데 가짜 로마네 콩티 깨뜨리는 장면 소리만 들어도 통쾌한 게, 빌딩 하나 세워두고 창 깨뜨리는 플래시 게임 같은 거 있으면 최고 쾌감이겠다.
ericjparkee
오늘 부터는 플래시로 AS 3.0 시작! 죽기전 플래시로 해보고 싶은것이 3개가 있는데 하나는 애니 엔딩이나 오프닝이나 보컬로이드 PV같은걸 그대로 한번 카피 해보는거고 하나는 직접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길게 만들어 보는거고 마지막은 게임을 만드는것!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Valentine_shiva
hatter365 이거 그냥 플래시게임 ? 그런류애오!
gugssu_
Deulle_M 익플창으로 플래시겜하니까 그걸 날려버리긴하던데 ㅅㅂ 게임창은 아예 못만지는거같아여 애들 던져서 붙을수있는창만 던질걸여?
dmdwl9170
아 오랜만에 플래시 게임해야지
KimBustard
GNJ_your 하 감사합니다 오늘 탐라에 쭌님이 계셔준 덕에 최애 플래시애니/게임 다할겁니다.....
KimBustard
GNJ_your 1편까진 추억에 잠겨서 다시 플레이하는데 지장없지만 뒤로 갈수록ㄱ...아윽ㄹㅈㅂㅂ큐퓨푸 이래놓고 오늘 다시 할 예정 전 그 이후로 나온 플래시게임들도 넘 조아했어요 햄깡이님 플래시..."마 지 최 고 "...
185x162
그거잇다 초딩때한건데 플래시게임이라구해야하나 외국ㄱ겜인가한국겜인가 왠 에일리언 애벌래? 유충? 같은걸로 돌아다니는거...초반에 호수에서 고양이 죽이고 집안으로 들가면 주방에서 식칼로 아줌마 목따고 애들도 죽 ㅅㅂㅅㅂㅅㅂㅅㅂ근데이걸왜기억하구잇지😂😂😂😂😂
KimBustard
GNJ_your 아 미친ㄴ 그거...그부분 ㅁ생각만해도 맘이...심ㅁ장...심장이 아파요... 진짜 인생플래시게임 아ㅏ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kenma_sleep
oikawa_heaven 좋아해. 플래시 게임도 좋아해.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게임도…게임은, 웬만해서는 다 좋아. …아, …그치만 레이싱이나 슈팅은 약간 주저하게 될지도…. 특히, 파티플 해야 하는 거….
popn_g59
초딩때 고문게임이라고 사람한명묶인채로나와서 자유자재로 죽이는게임이였는데 그게 목숨수치가있어서 심한데미지받으면 죽는 플래시겜이였는데 그거로 누가 가장 끔찍하게 고문한채로 살리는가 이런거로 내기했었음 지금생각하면 그때부터 싹수가 노란것같은
pp_flash
To_U_Ren 플래시게임 위주로 사다보니 그렇게까지 큰 타격은 없는 것 같지만.. 누적단위를 보니 아. ...아아...
yoonmin__
KDR_SGL 뭐하냐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이나 감옥탈출 같은 플래시게임
Jagalgoon
존나 큰 고통을 겪었다 스타도 안돌아가는 병원컴을 부여잡고 광광 울다가 결국 내가 찾아간건 노라라 플래시 게임
quilto1234
이거 칸코레를 우익이라고 까는 사람인 건가??? 애니 퀄리티나 원작 게임이 플래시 기반이라든지 하는 부분을 까는게 아니라...
rla_3675
플래시게임을 하는데 뭔가 스토리가 있음은 분명한데음 중국어라 알아들을수가없당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FLAC_akira
야 러브라이브 플래시게임이 스쿠페스보다 더 낫네
jobcho_hawa
seouwha 플래시 게임 주소도 주라!
seouwha
FLAC_akira 러브라이브 플래시게임이에요!
PRES2O
저거 완전 플래시게임 실사판 아니냐
sniper_foot9
sniper_foot9 네모가 주인공이고 죽으면 티비가 터지면서 티비에서 피가 나오는데.. 이 플래시 게임 아시는분.. 제가 진짜 초반에 너무 무서워서 꺼버렸어요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싶은데..
l_akir
내가 예전에 만들었던 플래시 게임 파일을 이젠 찾아 볼 수가 없어
dhkxkfktp
_Sharinel 저거 플래시게임으로 있는거에요. 우미랑 카드게임 하는거라고...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Seoul_Raining
yeonjun_42 이불 위에 덮고 저거관련 플래시 게임도 있었는데 기억나나요?
B_angjang
B_angjang 게임은 주로 온라인게임 1개에 플래시게임을 가미. 플래시게임의 장르는 주로 방탈출이나, 어드벤처나 약간의 퍼즐게임도 좋아하는편. 휴대기기게임은 보통 하나만 주구장창 깰때까지 한다. 잔인해도 즐기긴 하는편
life_f_mine
플래시 게임 하고있으니 남동생이 그렇게 할 짓이 없냐고 했
kirsta6826
lite209 아닠ㄲ플래시게임 같은데서 데슬이 도트를 썼는데 쓰러졌을때 도트를 써가지곸
ecila_n12
타임어택모드에서 승리의 앨리스. 딱히 스토리나 그런건없고 플래시게임같이 단순함. 결과창이 귀여움 무한모드에서는 가능한 오래버티면됨.. 버섯에 집이 점령 ? 당해서 좌절하는 앨리스도 귀욤
inlinejm
Eunha__su 폰으로 플래시게임 돌릴수있는 브라우저에요!!! 제가 컴 접속을 못해서...
indiegamethebot
Super Meat Boy - 유명한 인디 팀인 TEAM MEAT에서 제작한 플랫포머로. 플래시 게임 MEAT BOY가 진화한 플랫포머 게임. 난이도는 높습니다. 아니 극헬. IG_Bot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usagigi915
예전 과제 리메이크해서 포폴그리는 중 외계인테마카페의 옷갈아입히기 플래시게임이었던 ...
sht06224
게임 추천해주세요오오 넥슨같이 cpu같은거크게 필요한거말구.......플래시게임으로! 간단하게 다운해서 할수있는게임도 좋아요!! 모바일도! 할게임이 없어요....무료면 좋아요_ :3_
YUJAENIM
warriorback 크~ 형님 플래시 써서 베인 화살 늦게 맞고 맞기 직전에 위험한 게임 터져서 사는 계산 오지구요~
polarhare525
Lu_let_s 음... 예전에 상상력 게임이란 이름으로 많이 유행했던 플래시게임 재미있게 하셨으면 충분히 괜찮을 거예요!
cjm8026
XioN_AltamA 아는 동생이랑 2인용 플래시게임했어요
cjm8026
아 플래시게임 너무재밌어
TOZ57KAIST
과제하려고 OS X로 넘어와놓고선 츠이타와 플래시게임만 했네 멍청하다 TOZ57KAIST

플래시 게임, 플래시, 게임, 플래시게임, 같은, 진짜, 제가, 내가, 이런, 이거, 예전에

GwonSeon_GM
four_Chef 말 그대로 플래시게임중에 방탈출게임같은걸 실제로 만드러 놓은듯요
kimlonde
이런 존만한 플래시게임하나에 우익이니 아니니 따지고드니 안피곤하신가들..? 이깟 플래시게임 쪼가리가 님들 역사인식에 영향을 미칠정도로 머단한게임이면 그냥 하던거접고 제대로된 역사책이나 좀 읽으시는게 올바른 역사인식과 좀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길일듯…
tomo_ryo_
왜 플래시가 터지조.. 로리책 뉴게임 삿소
royhwang12
오메가 퀸텟 너무 불친절한 게임이당. 넵튠도 그랬지만 스텟이 뭐 올려주는지 제대로 알려주질 않아. 대충 예상은 가지만... 플래시 이펙트 보면서 필드 행동순서 신경쓰는건 이제 알겠지만 속성순서 맞추는거랑 하모닉스 노리는건 대체 어떻게 해야하지!
dotory0804
Closers_Railgun 하스피탈스톤이라고 플래시 게임이....
Eueeeeeeeek_F
mediumpebble26 원래 플래시게임이었는데 스팀으로 낼건가바요오
_OvOE
dalgaezzi ㅁㅈ 이런 상상력게임? 먼가 몽환적인 플래시겜 예전에 많했는데.
Lightly_Cloud
A__Bels 그냥 플래시게임이나 해야겠따....
MADCAT135
플래시 게임이랑 3D게임이랑 똑같냐? 어떻게 짭 소리를 들을수 있는거임?
hsm324710
뭔가..플래시게임 같은데.. 비타게임이다..
_perotina
워쉽한테 미안하잖아. 플래시 게임 따위한테...
Ryuck_6
ente_fu 저 김씨 아니거든요 너무하시네 흑ㄱ흑것보더 먼가 플래시게임풍같잖아욬
Deep_Shine
NewB_eaT RheaStrike ㄴㄴ 이제 html로도 플래시처럼 퍅퍅 샥샥 되는 게임 만들 수 있잖아요 저 게임 만들 아이디어 하나 있어서 그걸로 만들건데
FNS_ReSET
Starry_Rio 요즘같은 시대에 플래시 게임이라니 참...
co_meling
솔직히 플래시게임들 보면서 아 존나 못만들었네했는데 만들라니까 식겁하겠네
darsojs_nys
방금 제가 어떤 아이피 조작도 없이 서울 서초구에서 실시한 방법임을 보증할 수 있습니다. DMM 자체의 포인트 결제이므로 함컬, 도검난무, 시로프로, 총소녀 등 산하 모든 플래시 카드 게임에 적용 가능.
exterminationDK
강대리 플래시야겜하는데 뭘해도 캐릭터가 만족을못하고 게이지만 슬금슬금내려가서 자꾸 게임오버당하고있으니까 옆에서 안절부절 흘끔거리던장백기가 어휴 줘보세요하고 뺏어가서 여기서 이렇게 만지고 여러번만져줘야죠 띡하고 끝내면 어떡해요 봐요 젖었죠 젖기전에 하면
MADCAT135
그리고 플래시게임 극혐함
_Kangkim_
cozy7453 웹 플래시 게임 loved입니다! 생각을 아주 많이 하게 되는 게임이었어요.
youtuna
아 칸코레가 플래시게임이었군...
indiegamethebot
Super Meat Boy - 유명한 인디 팀인 TEAM MEAT에서 제작한 플랫포머로. 플래시 게임 MEAT BOY가 진화한 플랫포머 게임. 난이도는 높습니다. 아니 극헬. IG_Bot
hiYDS
Ouranos_kr 많다.. 난 채팅이랑, 플래시 게임, 애니 땜에 밤새고 그랬었는데
mulkuk0
아니... 내가 진정 해온 것은 플래시 게임이 아니라... 게임 제작이다. 감각은 어디든 따라다니겠지.
mulkuk0
- 게임 제작에 관한 감각을 키워왔어요. 지금까진 플래시같은 걸로 배워왔고 C언어 같은 전문적인 건 모르지만, 만약 게임 감각이 좋은 제가 전문 지식까지 배우게 된다면.. 게임 지식과 전문 지식을... 해서, 네..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GATTOMOTTO
제가 고전게임 하나를 30분째 못열고있어서 그런데요 액티브엑스+어도브플래시 강제하는 이환경은 정말지옥이야
kopomkoring
VVVV 진짜 플래시 게임이야? 너무 잘 만들었다
Jgrape2002
apple3203 뭐 고전 주전ㅈㄷ같은 데있었던 플래시 게임을 한다던가
bellscir1
그러고보니 계속 시리즈 나오는 스틱맨 플래시게임에서 이번엔 프레디 나오던데
RheaStrike
역시 대박 게임과 고급기술 ? 따윈 관계가 없는 법이다. 나보고 언리얼로 라스트 오브 어스2 만들래 플래시로 칸코레2 만들래 하면 당연 칸코레2 만들지. 물론 플래시 대신 HTML5로 만들고 성우 꼬시고 싶다......
_somesing
Sharu_the_kiwi 근데 진짜 1.플래시 불가 2.폰을 usb처럼 못 씀 3.아이튠즈 빡침 4.게임에서 iOS 업뎃이 늦는 경우 있음 이거 제외하면 나머지는... 나머지는 아이폰이 개짱임....
_somesing
Sharu_the_kiwi 막 언라나 도검 같은 게임 폰으로 못 돌리고... 하파캠 홈페이지 같은 경우도 플래시라 아무것도 안 뜸... 광고는 걍 이미지로 해서 결국 뜨더라
cjswofkdls1
하나 더, 게임 좋아하고 엑셀이나 플래시 그런거를 할 줄 안다고 들어오는거 아닙니다 그런거 생각하고 오면 여러분을 반겨줄건 C, C++, C, Java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니까요. 전공에_대한_오해을_풀어보자
winterstrawberr
이런 플래시 탈출 게임도 한동안 열심히 했었는데 막 시간 째깍째깍 가서 부지런히 탈출하고 나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10분 35초를 낭비하셨군요!! 이런 메시지 나오고 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