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Posted by 마리쉐
2016. 2. 5. 21:34 ALL

cheeseduck_
****716_5D ****i_H 랑야방ㄱ 같이 파조라..아무도 영업에 안넘어와ㅠㅠㅠ
brandon_lyb
****aein 앗 루루님 안녕하세요!! ㅁ* 9 반갑습니다!!! 헤헤 제가 아직 랑야방 초반부를 느릿느릿 달리고 있어서 굼벵이지만...ㅠㄴㅠ 잘부탁드려요!!! uu* 9
YH_0716_5D
****seduck_ ****i_H 요새 엑소 파느라 바빠 ㅎㅎ.... 랑야방은 다음에 볼게^^
wls_3389
다들 랑야방 보시느라 바쁘신건가ㅋㅋㅋㅋㅋㅋ
lightme_0725
친구와의 장르 맞교환...으로 연휴 동안 랑야방을 못해도 반은 볼 생각이고 벌써 2화까지 봤는데
lu_daein
****lel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쌀님 저 매일 쌀님이 랑야방 새로 보시는 거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uk_u
****s_de_chine 와 랑야방으로 연극 만들면 대박일 거 같아요. 뮤지컬 잃어버린 얼굴 느낌으로 예왕을 중심에 둔 극 하나 만들면... 통장을 바칠 것 같네요ㅠㅠㅠㅠ 예왕의 부자유와 예왕이 되고싶었던 것 갖고싶었던 것ㅠㅠㅠㅠㅠ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uung9

From Twitter

dagan_35
울 엄마 랑야방 개 열씨미 봄 비류가 누구라고 나한테 설명해줌
dagan_35
튜요미가 나에게 랑야방을 영업했는데 어째서인지 엄마가 열혈 시청자가 되어 있다.
rcbboy0527
사실 랑야방 4화 23화 40화 43화 54화 볼때도 맘으로 수백번 모니터 뿌쉇다
shppsh
이 허무함을 쿠키 영상으로 일단 달램ㅠㅠ 랑야방은 약간 그거 같다 메리해리엔딩 ....?ㅠㅠ
ab_originej
랑야방 덕톡하게요? 알겠어 나 열심히 보고 갈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coon0531
랑야방!!! 야광봉을 흔든다
Ang_74_
종주님만세ㅔㅔㅔ 덕질의 시작은 모작아니덩가. 랑야방만세

208_pins
왕카이가 왜저렇게 빵터졌는지만 알고싶다.. 그리고 랑야방촬영일화?그런거 모아논건데 마지막에 곽건화가 각혈하는장면이랑 종주님각혈하는 장면 비교하는건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pdng
랑야방보세요♡ 꾸준글
shppsh
****anp1 흑흑 일주일간의 즐겁고 슬픈 여정이었습니다ㅠㅠㅠㅠ 길었지만 진짜 재밌더라구요 랑야방 왜 열풍을 몰고왔는지 넘 이해 잘 된ㅠㅠㅠ 나중에 정발되면 원작이라는 소설로도 보고싶어욧
allmurke
요즘 랑야방 파고 있어요. 혹시 랑야방 파시는 분들 중 교류하고 싶으신 분은 ****dogam 입니다... 헤헤헤... 린매 짜응 린신 짜응
morami_no
랑야방49회뷰토 끝까지 방영해쥬길래 보려고햇눈데 설날에 1화부터 재방한다한다.. 재방 몇 번 하는 거야
kimking1013
랑야방보면서 항상 생각하눈건데... 그럴리가 없어! 하눈부분... "불가능!" 이라고 말하고 잇는건가...? 부크능..!! 너무 불가능으로 들렼ㅋㅋㅋㅋㅋㅋㅋ욱곀ㅋㅋㅋㅋㅋㅋ
chattycoyote
****y_haru 관리 편한 한복의 꿈... 오늘도 꿔봅니다ㅠㅠ 전 한복에 치마뽕 너무 좋아하는데 생활한복은 뽕이 없어서 취향에서 너무 벗어나는 것… 큭…ㅜㅜ 저 사실 랑야방에 나오는 정왕 전하 옷 모티프 가디건 하나 질러뒀는데 넘 두근거려요 ?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uung9

From Twitter

DUCKWHOthe71RIN
으아 랑ㅑ방 49회 대박이구나 이제 20분인데 쫄깃해서 온몸이 쪼그라들 것 같다
yoinarang
쿵푸팬더 보면서도 랑야방 생각나는 건 당연한거죠?
muung9
난 정매보다는 경염임수나 임수경염이 조와... 랑야방 흐름이 두사람의 사이의 감정선을 거의 잘라먹고 결말도 슬펐기 때문에 찬란했던 시대의 애들이야기가 좋다구... 엉엉
shppsh
랑야방 다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o11
사실 살짝 여윳돈이 있어서 한국 갈까 말까 하고 있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패드 프로가 넘 가지고 싶어졌다.., 랑야방온리냐 아이패드 프로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ttycoyote
****ucku 독해파여도 어휘를 외우지 못하면 말짱 황인 것을요ㅠㅠㅠㅠㅠㅠ 어휘 외우는 시간에 문장 구조 핥는 게 더 좋은 모순덩어리입니다 흑흑ㅠㅠ 랑야방 원작소설 어서 한국 시장에 소개되면 좋겠어요ㅠㅠ 그 전에 일상 열심히 살아둬야 하지만요!!
cocoon0531
랑야방49화 두번째로 보는데 너무 예쁘다ㅐㅓᆞ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nonongcn

From Twitter

carboNo_non
헉 그럼... 랑야방 ost 부른거 진짜 맞나?? 들으면서 긴가민가 하긴했는데..
ddajahaoo
빨리 집가서 랑야방봐야하는데..
sherlocked19
****m_mieum 제 친구는 랑야방 온리전에 종주님 옷을 입고 가고 싶은데... 키가 작아서 옷이 끌린다고 슬퍼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KyeYoungChon
랑야방 후반부 보는데 배우들 연기 지림.
mew_catbunny
****j320 별자리 목걸이를 공구하신 건 미휴님이 아니십니다 ㅠㅠ 그리고 성함은 트위터에 쓰시는 것은 삼가해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별자리 제품을 제작과 판매하는 것은 버니캣 공방입니다. 넣으셨다고 하신 것은 랑야방 반지 제작하시는 미휴님이시구요
zita_daren
여러분, 이 대륙판 랑야방을 지금 알라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알라딘 굿즈도 함께 손에 넣을 수 있는 기회!!! ㅎㅎ
monducku
****tycoyote 언어 익히다보면 확실히 청해파랑 독해파로 나뉘더라구요ㅋㅋㅋ전 오히려 외국어는 글을 너무 못읽고 못 외워서 독해하시는 분들이 참 멋져보이고 부러워요ㅠ_ㅠ 그래도 중국어의 문을 열어준 랑야방에 이 영광을 돌립니다222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04LeeGH_

From Twitter

jingwangpretzel
키링 같은 거 필요한데... 랑야방 굿즈 없나..
1111whdbs
아니 랑야방하겠네..
anothermy0404
으하하하하 어제 근동따거 고화질영상 다운완료!!!랑야방보다보면 메일다보내졌겠지ㅎㅎㅎㅎ
mieum_mieum
****locked19 ㅋㅋㅋㅋㅋㅋㅋㅋ랑야방 전체 팬덤에 그런 민폐를 끼칠 수는 없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intorun20
요새 탐라 80% 차지하고 있는 랑야방을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랑야방에 빠지면 세계 1위 인구수의 중국팬덤이 함께 해주는 거잖아? 쩐다....우주메이져....
sherlocked19
****m_mieum 랑야방 온리전에 하고 가시면?!
dollysheep_xoxo
랑야방 먼저 본 영향이 크긴 했는데 안 봤어도 성대 팠을거같음 그냥 내취향임ㅠㅠ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uung9

From Twitter

kick_s2
****hermy0404 ****_DDD ****cle4865 랑야방 보세오오오오!!!!!!!!!!!!!!!
soooooosil
예왕은 정말 뜻밖의 덕통사고였다. 랑야방으로 몇번을 치인거냐...
sjdrnl22
ㅁㅊ 애져네서 랑야방 1,2화 보는데 난 정왕보고 딱 수네 이러는데 렁구:야 역시 메인공 나:
chattycoyote
****ucku 맞아요 일단 한자가 문자로 보인다는 데에서 나이스인 것 같아요. 이걸 나이스라고 생각하게 해준 랑야방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ㅜㅜ 캬 저는 한국어도 잘 못 들어서 청해 잘 하시는 분들 부럽더라구요ㅠㅠ 그냥 집중력이 꽝인 것 같지만요ㅠㅠ
kimking1013
****_dar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짙님이셧섴ㅋㄷㅋㅋㄷㅋㄷㅋ 실은 어제 짙님랑야방계정관음햇던 1인
maerang0920
****whdbs 아... 이미 팔로 드려놓고서 할 이야기는 못 되지만ㅠㅠㅠ 제가 막 잡담이 많아서 매우 시끄러울 수 있어서 미리 양해를ㅠㅠㅠㅠㅠ 랑야방 재방을 보면서 평소처럼 떠들려다 보니 괜히 죄송스러워서 ...ㅠㅠㅠㅠ
cochroid
#랑야방 조금 본 감상화 .. 어장의 기록 ..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iracle4865

From Twitter

YH_0716_5D
여러분 랑야방 보면 안뒈? •ू ༎ຶ۝༎ຶ`•ू ੭ु⁾⁾
tiaokan
좋았어 지금 랑야방→위장자→현대물로 넘어오기 딱 좋은 거 아님?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혁군씨의 방해 공작에도 민도누님 미모가 이렇게 열일하시는데 연하남과의 사랑 그런 거 안됨???ㅜㅜㅜㅜ
_eatingismylife
****_s2 제가 쓴 멘션인데...... ? 저도 랑야방을 일케일케 파서 절케절케 될 줄은 꿈에도 몰라써요.....
jamae_S2_YUTO
이때껏 몽 통령이 몽님+통령인줄 알았는데 랑야방에 나오는 얘였구나.........
gay_taku
너구리랑야방바라
odoroddaren
****enny ㅋㅋㅋ랑야방 입덕이 늦어서..아직 혼자 구독 위주로 놀다가 좋음을 참지 못하고 폭발했던거랔ㅋㅋㅋ좀 이성을 놓고 썼어서 좀 부끄러워요...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langyabangshou
****whdbs 연기 존잘이 모인 랑야방을 파다 보니 존잘님들이 다 모이셔서 전 덩실덩실 춤을 춥니다.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hajimanupjyo

From Twitter

1111whdbs
근데 너무 귀여운 게 랑야방 덕후분들 존잘이라는 표현 대신에 따따라고 하시는 거야... 난 첨에 따따가 뭐지?;; 이랬는데 알고나니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ck_s2
나 진짜 랑야방 보기 시작했을때만해도 이렇게 덕질하게 될줄 몰라쓴데...
J_mshine
뭐얔ㅋㅋㅋㅋㅋ 랑야방 NG영상 TV로 나왘ㅋㅋㅋㅋㅋㅋㅋ 중화티비 매우 신난 것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저는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CHOMIHYOUN
랑야방-정왕,종주 / 1월 중순 쯤 컬러 하다가 포토샵 애러나서 날아갔던 걸 선만 겨우 살렸다가 찔끔찔끔 완성. 정왕 그릴때랑 아성 그릴때 얼굴이 다르다. 왜지; 그릴때 마음이 뭔가 좀 달라서 그런가ㅋㅋㅋ
Fromm_Q
****whdbs 갸악 작약님 넘나 빠르신것..☆ 저두 팔로드릴게요!! 요쪽은 랑야방계로 새로판 계정이라 매우 썰렁하지만 ㅠㅠ 작약님과 즐거운 랑야방 덕질하고싶어요>< /
hajimanupjyo
아저거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어 하지 너 아이패드 샀어? 하면 미친사람처럼 패드 열고 랑야방볼래???랑야방??? 하는 나같음
mokdo0704
랑야방 넘재밋어 위장자 넘기다려지는것...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wotingnide

From Twitter

YH_0716_5D
****_908 ****chuya 언니도 랑야방 봐야지
kk_10108
예외 : 랑야방압력밥솥들의 증기배출
chefyj
헠 준서님도 랑야방 파시나버
redcomet_0079
알리바바 랑야방찍음?
Jino_KK
미친 랑야방 21화 보는데 존잼
MoppetKr
****a_yes3 이거보고 삘받아서 랑야방 다시 정주행 중이에요ㅜㅜㅜㅜㅜ예황언니…넘나…넘나 좋네여
lybpenny
****omV ****rrydd ****er2_5d 네 ^▽^9 얼른 들어가셔서 랑야방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ㄱ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rcbboy0527

From Twitter

mikachuya
****716_5D 응 닥터후랑 슈내랑 랑야방 보려구
Elvan__eggmong
랑야방 은근 잼있네?
icunafm
헐...빨리 먹고 집에 가야지 랑야방 봐야지 ㄷㄷㄷ
YH_0716_5D
****chuya 아앗.........286일뒤에 랑야방 보자
buf_duf
****lower_haeba 헉ㄱ..좋아 랑야방을 짤 두개로 홍보했다...!!
1111whdbs
****athelove 아이구 아니어요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직 랑야방 신입입니다 ;ㅅ;//
saiker0_0
걍 올라갈때 데이터쓰던지 아님 64기가니까랑야방 다 넣어가던지 해야지....외장하드는 들고갈까...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delusion_box

From Twitter

YH_0716_5D
열어분 랑야방 가치볼래?
YH_0716_5D
****chuy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블아 랑야방볼레?
odile_25
사촌들에게 랑야방을 강제시청 시킨다...
Hadrian246
랑야방 동쪽에서 온 그림자 11
adrian2457
랑야방 동쪽에서 온 그림자 11 두편 업뎃! 다음편은 화욜까진 어렵지 않을까 싶고요.... 드디어 재회하긴 했는데 ...... 드라마의 속도전을 배워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satuki_yami
랑야방 윗세대들 왤케 사랑꾼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
hwiru14
연휴니까.. 나두 랑야방 2차 완주하고 시푼데.... 친척동생들.. 제사... ㅜㅜ...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int0922

From Twitter

parkkari
신기하다 컴터앞에 앉으면 연성의욕이 조금씩 사라져가 랑야방을 튼다
meringue_r
****d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야방에서 당한 복수를 확실히 해주시는 것...!! 심지어 전 지인이 말해주기 전까지 명루명대가 친형제인줄 알았습니다... 넘나 충격
Parklawgic
랑야방 총 54화, 나흘 반만에 떼고 뿌듯해했더니.. 이게 평균이었던거야..
Cielinto08
오늘은 조금 늦을 수도... 왜냐하면 제가 도저히 멈출 수 없어 랑야방을 다 봤습니다...
ruriruri4
빨리 재우고 랑야방 달려야지!
pppapu_
탐라 전체가 랑야방 영업을 하는 늑김ㅋㅋㅋㅋ ㅋ ㅋ
recluse_07
****juno 저녁은 료칸에서 가이세키에 스테이크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랑야방으로 마무리하면 완벽한데 ㅜㅜㅜㅜ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33vuu

From Twitter

rcbboy0527
엑소좋아하는 친구한테 랑야방영업 성공했다 흐뭇 오뢰얼굴이 큰몫함
rrenn_99
아 나보다 랑야방 늦게보는사람의 탐라중계 진짜 최고 우주핵잼임
emotional_ATM
아....... 랑야방 넣어놓은 유스비 안가져왔어......ㅅ;;; 하이큐만 가져왔네
_atticM
아...랑야방보는데 드디어 정왕이 눈새탈출함ㅋㅋㅋ ㅋ ㅋ ㅋ 고구마2189101개
BOMCS_LR
주변상황이 심상치 않은게 이번 연휴엔 랑야방을 정주행해야하는건가...
yorcor100
러프는 즐거워~~ #랑야방 #매장소
SteelGay
****ing1013 으으.... 킹님 랑야방에 빠지는 김에 뽐뿌 넣고 싶은 이 맘. ㅋㅋㅋㅋㅋㅋ 비류몽지 넘 좋아요. ㅜㅜ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iracle4865

From Twitter

kimking1013
****lGay 아악 짙님ㅋㅋㅋㅋㅋㄷㅋㄷㅋㅋ 흐흡 랑야방 존잘님 너무 많은것입니다... ㅁ부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
GWADANG_COMMU
****uii3 신청서 쓰고 시그널 보고 랑야방 정주행하고... ?
meringue_r
****di 시대배경 자체가 슬프니까여 흑흑 랑야방은 매장소가 먼치킨인데다가 결국 복수에 성공하는 스토리였지만 전장사는 개인이 해결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니 ㅠㅠㅠㅠ 맘 단디 잡고 보세여 오디님 ㅠㅠㅠㅠㅠㅠ
oh_gd_oh
****1 ****818_good 이분들이ㅋㅋㅋㅋㅋ 오빠 프사 걸고 서로 영업하고 계셔ㅋㅋㅋㅋㅋㅋ ...엘시님 랑야방에 나오는 서브남주 생일이 8월 18일인데... 운명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orangekuma
지금 확인하니 9화째였다... 요새 운동하는데 랑야방 한편 보면 300칼로리 거리 걷는동안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고있어서 살도빼고 신나는 그런 느낌 ???
1n521
****d_oh ****818_good 이거 한국에서 리메이크 한다는 그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되면 봐야겠네료 ㅋㅋㅋ 엘시님 랑야방 보세요!!!! 대작입니다!!! 영업
Licloe_
랑야방 네이버에서 다운받을수있자나?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langyabangshou

From Twitter

meringue_r
****di ㅠㅠㅠㅠㅠㅠ 전 랑야방 보면서는 많이 안 울었는데 ㅠㅠㅠㅠ 전장사 보면서 오열했어여 ㅠㅠㅠㅠㅠㅠㅠ 넘 슬프던 ㅠㅠㅠㅠ
33vuu
****on_1 ㅠㅠㅠ흐흐 랑야방 재밌게 봐주시고 같이 놀아주세요...♡♡♡♡♡
sayrcc
랑야방 덕질 하고시펑 😂
dianahsh
****buriyom 엇 아 아니야 걍 삽질한거얌 ㅠ0ㅠ 랑야방은 이제 1화봤는데ㅋㅋㅋㅋ 아직 쵱컾없음ㅋㅋㅋㅋ큐ㅠㅠㅠㅠ ㅠ
YH_0716_5D
나 저분한테 랑야방 다 보시구 친구해달라고 멘션보낼렸다가 생각해보니 웬 처음보는 사람이 이런멘션 보내면 나는 블락할것같아서 관뒀다.
Abnet_0_0
랑야방 사람은 많이나오는데 먼내용인지모르겠다
GJ_1004
이때다 랑야방 보시고 꼴떼종주도 파주세요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cochroid

From Twitter

MoppetKr
돈많아서 보고싶은 중드 바로바로 자막으로 보고싶다… 랑야방 투어도 가고싶다…
orangekuma
거시기 그... 랑야방 너무재밌다... 7화째... 룸메가 너는 10화가 넘어가면 손을 떼지 못할거라고 예언했는데 참말로 그럴거같고......
YH_0716_5D
엥 오늘부터 9일까지 중화티비에서 13회씩 랑야방 해주지 않나요??????
alice9ml
빠른 취직을 해야하는 이유: 3월 찰그시 행사 3월 루성 행사 되는순간비행기표구매 5월 랑야방 행사
ssssaun
퇴근!! 아싸!!!!! 시그날보고 랑야방봐야지~~
twosky_
****locked19 ****hermy0404 네 ㅋㅋㅋㅋ 제가 원래 영상덕후쪽이라 빠질하며 늘 ㅋㅋ 구비해둔게 따로 방에 티비랑 딥디 기계 기본ㅋㅋㅋ 이거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서 밤새가며 랑야방ㅋㅋㅋ 늦게보고도 iptv다시 보기로 달림 ㅋ
160118_
****18_ 랑야방. 오타내지마..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Ang_74_

From Twitter

187cmx179cm
랑야방계정이랑 티하계정이랑 본계 보면 무슨 싸이코패스같네....동일인물의 계정이 아니다...
sherlocked19
****hermy0404 ****ky_ ㅠㅠ TV가 있는데도 왜 행복할 수 없어 ㅠㅠ 가족들에게 랑야방 위장자 영업이 시급합니다.
222_jamjamjam
****m29 괜차나욬ㅋㅋㅋㅋ 저 랑야방 결말도 친구한테 ~~~게 되는 거 아냐? 라고 농담 쳣ㅅ다가 친구 얼굴이 굳는 거 보고 느낌스포 당해서 괜찬ㅎ아욬ㅋㅋㅋㅋ
222_jamjamjam
아 랑야방 뽕이 찬다~~~ 사실 본진각은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드라마 한창 볼 때라 뽕이~~~~
chokosong22
****kEh 아 랑야방 이야기는 했나보군..곧 위장자 보시겠군여
dearmisss
Rt 헐 저 아직 랑야방 못봐서 미는 커플 없었는데 이걸로 일단 비류몽지 밉니다
Licloe_
안녕 저 방금 린매에 치여버렸는데요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랑야방 어디서보죠 다급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kick_s2

From Twitter

chokosong22
****kEh 컹 ㅋㅋㅋ시무룩 랑야방 안보셨나욤...
YH_0716_5D
요근래 내 대화패턴 나 : ~인가요? 트친분들 : 네네 맞아여 그거예요 나 : 뫄뫄님 랑야방 볼래요? 트친분들 : 트친분들 몇몇은 답멘을 해주시지 않고 당연함 몇몇분은 나중에 볼게요^^ 라고 답해주신다... 그래도 다들 천사같은 분들이야....
Lipton_1
****u ****u 원래는 스포가 두려우면 읽으면 안 되는 건데ㅋㅋㅋ 세오니님 글 읽고 싶어서 못 참고 읽어버렸어요!>_< 랑야방으로 탐라 술렁일 때 생각하면 좀 늦은 편인데 일케 상냥하게 말씀해주시다니 으앙 감사해요!ㅠㅜㅜ 아직 엄청 초반인데도
NeuE_2
****spi_untale 겁나많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컴에뭘 안깔아놔서 용량은 넉넉해 괜찮았어!!! 쫌따 언니나가면 랑야방 볼꺼야..
222_jamjamjam
랑야방 추천한 친구 붙들고 스포 걱정 없이 마구 난리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mee33
진짜 저런 느낌일 것 같은 비류몽짘ㅋㅋㅋ뭔가 랑야방 커플링연성 첨 보는 것 같다
NeuE_2
****spi_untale 랑야방 54화인가 56화인가 까지 있는데 트친이 자비를 베풀어줘서 15화까지만 일단보라고해줌ㅋㅋㅋㅋㅋㅋㅋ어제밤에 퇴근하고 잘때까지 랑야방전편 60기가 겨우 다 다운받았다..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tiaokan

From Twitter

222_jamjamjam
****jamjamjam 아니 봐도 조은데 난 책도 읽고 싶엉 랑야방 땜시롱 읽던 책이랑 다 미루고 짬시간에 랑야방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foretdhiver
중국어 필요성을 못느꼈는데, 랑야방 파면서 중국어를 할 줄 알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따 ㅠ0 ㅠ 해피해피! 이걸위해 중국에서 살다왔나보다 ㅠㅠㅠ 근데 이럴줄알았으면 좀더 오래잇을껄! 랑야방방영을 현지에서 보고싶었는데!!
222_jamjamjam
ㄴㅏ한텐 시간이 업ㅅ다... 연휴에 작업하면서 랑야방을 끝장낼 것... 더이상 지하철에서 드라마는 시럿 ㅠㅠㅠㅠㅠㅠ
JYJ_3045
랑야방 소서류ㅜㅜㅠ출판 ㅜㅠㅠㅠ해줘라ㅠㅠ판권 ㅠㅜㅜㅠ사달라ㅜㅜㅜㅠㅜㅠㅠ
jyj_maegle
밤새야 될거 가튼데 랑야방을 다시 봐야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일화부터 다시 볼거야
yh20520
ㅋㅋㅋㅋㅋㅋ랑야방 NG장면 봤는뎈ㅋㅋㅋㅋ종주님이 약먹고 너무 쓴 나머지 대사를 잊어먹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진짜 약은 아니었겠지만..ㅋㅋㅋ읔 귀여워
NeuE_2
****spi_untale 앗 둘 다임ㅋㅋㅋㅋㅋㅋㅋ언니 때문도 그렇고 컴도 자꾸 뻑나서 뭐 하기 싫어지고....글고 컴 켠다고 해도 봐야할것도 잇음 랑야방 보기로해써...내가 자꾸 영업해서 트친이 언텔 진엔딩실황을 다 봐줬거든:3...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CHOMIHYOUN

From Twitter

siu_bannu
일요근무 때문에 랑야방 못 봐 너무 슬프다 흐어엉 종주님... 군주님... 정왕폐하...
Yang_Rt_bat
위장자 다 보면 북평무전사가 다음 드라마가 될 것....북평무전사로 왕카이가 랑야방 캐스팅되었다고 하기도 하고....ㅜㅜㅜㅜㅜ 최중석-밍타이 이 관계성이....
hakari1909
랑야방 보고나서 창천이나 신삼국 다시 보면 느낌이 다르겠지?
222_jamjamjam
누, 누가............. 나랑 랑야방 얘기 좀..... 아 근데 스포라서 ㅠㅠㅠㅠㅠㅠㅠ 힝
kimking1013
헉 존잘님이 랑야방으류ㅠㅠㅠㅜㅠㅠㅠㅜ 털석
buf_duf
****lower_haeba 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 보세여 소근ㄴ...
jjuuuu__ovo
앗ㅅ시 정왕 피규어래서 랑야방 정왕인줄 알고 심쿵햇는데 정령왕 엘퀴네스....?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yorcor100

From Twitter

gchgwrld
그래서 경예 생일날 계속되는 악수 괴로웠다 저게 녕국후 스타일이라고??? 랑야방 시청의 최대 위기였음 감옥+유배씬으로 겨우 회복할 수 있었던
33vuu
****on_1 너무 기뻐요!! 랑야방이 모두를 통합시켜주고 있는 것 같아서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정왕에 대해 적는 건 늘 넘나... 외로워서 좋아요ㅠㅠㅠㅠ 랑야방 다 보시면 저와 덕토크 해주세요ㅠㅠ!!!!!
KIMHIBISCUS
오뢰가 비류 걔지 졍구기보다 더 어리고 랑야방 안 봤지만 탐라에서 쭈어들은건 많음
33vuu
****on_1 헉 정말요ㅠㅠ 엉엉 띄엄띄엄 스포를 하게 되네요 ㅠㅠㅠㅠㅠ 랑야방은 드라마 자체의 전개가 너무 좋아서 au를 해도 드라마 안에서 하게 돼요ㅠㅠㅠㅠㅠㅠ 끄앙 달과자님이 읽어주셨다니까 부끄럽구 기분 좋구 그렇습니다 랑야방 보고 계신다는
NEWBokchimom
나.. 랑야방 타임슬립은 좀 입금하고 사고 싶어여 으헝
WH_boki
조만간 랑야방계정을 ㅋㅋㅋㅋ
KIMHIBISCUS
양덕질할 때 돌덕질 권하던 분께서 돌덕질을 하고 있는 나에게 랑야방 영업을 시전하고 계신다 근데 그거 알아 난 직접 기어들어가서 치이는 인간이라 파라고 할 땐 안 파잔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anothermy0404

From Twitter

recluse_07
숙소에 들어와 온천하고 랑야방 보려 했더니 해외는 VOD 가 안되는구나. 슬프다.
anjrkEh
랑야방 좋아하나 봄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중국어 얘기ㅋㅋㅋㅋㅋㅋㄲㅋ
O_deokoo
****rema 헉 ㅠㅠㅠㅠ 준서님의 랑야방 아트라니 ㅠㅠ 감격... 말잇못 ㅠㅠㅠㅠ 넘나 뻐렁치는 거십니다 ㅠㅠㅠㅠ 흑흑 어쩜 ㅠㅠ 사랑함미다 준서님 미리 메리 설이에요//
222_jamjamjam
헐!!!!!!!! 헐!!!!!!!!!!!!!!! 헐!!!!!!!!!!!!!!!!!!!!!! 방금 랑야방 44화 다음이야기를 봄
Yang_Rt_bat
설날 연휴 끝물에 위장자+랑야방 DVD사고 위장자, 랑야방, 북평무전사 책들도 다 지를 예정....
zkskfp
****ona 안녕하세요소나님^^ 전부터 랑야방 연성보고있었는데 너무 좋아서 팔로드리고갑니다 ^^ 요즘 위장자에까지 빠져있어요 잘부탁드립니당^^
jjan_0
낼부터 중화티비에서 랑야방 해주는거 맞나...? 0 !!!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zongzhunim

From Twitter

Ogolkye
랑야방 오늘자 엔지영상 봤는디 날아오는 화살 검으로 쳐내는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찍었구낰ㅋㅋ개개형 졸귀
walchloe
내 랑야방 잘 본거 같다 이 영광을 콩링에게
anothermy0404
아빠방에있는 조카용으로 만들어둔 외장하드엔 위장자랑 랑야방밖에없으니.....위장자 스타트!!!!!tv두대라 중화티비신청할려고해도 뭐가뭔지 신청도못하겠다...내일 올레 고객센터할려나ㅠㅠ
Giselelim
블대인의 랑야방외전 매장소외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무리가 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zongzhunim
****zhunim #희설랑야 #刘涛 예황군주의 눈으로 보는 랑야방 "#호가 는 매장소 역에 딱 맞았어요. 랑야방이 유행한 건 호가의 존재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JYJ_3045
랑야방소설 한국에 번역출판 쿠다사이ㅠㅠㅠㅠㅠㅠㅠ책 사고싶다ㅠㅜㅠㅠㅠㅜㅠㅠ
sweetbis
정왕덴샤 울망울망... #랑야방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sweetbis

From Twitter

Yellowpuffy_ilo
존잘님이 랑야방 보셨어..ㅁ.
hajimanupjyo
그래서 그냥 랑야방 보라고 했다
saypeacenlove
랑야방 예왕 소경환을 그려보았습니다.
208_pins
랑야방 정모는 금릉역에서..
miracle4865
어제 몽지형 인텁에 이어 오늘은 예황군주 인텁이..! 종주님 덴샤 인텁도 뜨려나. #랑야방
FF14_Hanerich
랑야방 보면서 불,번개 크리스탈, 빨간색 염료, 2등급 암흑물질 200-400개씩은 캔듯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 집돌아가서 체력남으면 랑야방 보믄서 또 캐야지
Y_jue
컷콜사진정리가 더딘 이유는 랑야방때문인데.....리스닝이 당연히 안되기때문에.....😂😂😂😂멀티태스커와 시각장애인을 위해 더빙해주세요....#랑야방더빙소취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saypeacenlove

From Twitter

H_sueun
랑야방 재밌었음~예전의 나였다면 매장소 공으로 약속된 가시밭길에 뛰어들었을 것 같지만 지금은 입에 넣어주는대로 받아먹는 정매가 달다 브로맨스 빼고 봐도 얘기 자체가 넘 재밌어서 훅훅 봤음 부모님 오시면 보여드려야지!
langyabangshou
랑야방 공계정 열일 응원합니다
hakari1909
****nism 듀공님 랑야방 몇화 보고계세요!
90NAC
할 일 Ideals: 이력서 제출/포트폴리오/배포전 원고/좋은 음주/고기 섭취/영업스킬 강화를 위한 연습과 독서/충분한 잠/시간이 남으면 넷플릭스 또는 랑야방 정주행 Reality: 의학 소설 정주행/충분한 게임/과식/부족한 잠
xo_chen0921
오늘은 연성 좀 할까했는데 랑야방 보다 잘듯
YH_0716_5D
****_front ****_908 아재님이랑 저랑 하이큐 판다구 그러니까 부러운가봐요 셋이 만나게 되면 제가 랑야방 유에스비 드릴ㄹ게여 아재님:???
Y_jue
****er0908 랑야방더빙판을 기다려봐여....♡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Y_jue

From Twitter

sucredernier
오늘은 ㅁ님 댁에서 신탐으로 달릴 것입니다.. 내일부터는 중화티비에서 해주는 랑야방을.. 하드한 일정..
Uri9821
학원에서 치라이 배웠다. 단어 따라읽다가 터졌다. 샘이 왜 웃었냐 물었다. 들마에서 황제가 맨날 치라이바 라고 말한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집에 와서 랑야방 틀었는데 경염이가 심추 ?한테 치라이바라고 말했다. 오늘 배운거 복습 잘~했다.
XoXoJoooo
랑야방 투어 사람 다 차서 가긴 가는구나. 참덕질과 무인 및 여러가지 일정 혼동 속에 이걸 갈 생각으로 계속 주시하고 있었는데 놓쳤고. 위장자 투어는 안하나. 하면 간다.
NEWBokchimom
타임슬립은 언제나 눈물나는 소재이지만 랑야방을 타임슬립에 싸서 먹어보니 저세상 중의적😇 드라마틱.. 일단 비류는 쑤거거는 좋아하지만 임수형은 별로 안 좋아할 것 같다 쑤거거가 임수만 보면 슬퍼해서
wondersuga
****0309 저 오늘 랑야방 시작함여..... 핵존잼...
QyfhdQyfhd
랑야방 영어 제목 간지폭발ㄷ;
im_the_evol
아 미친 준ㅅㅓ님 랑야방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_ssumza

From Twitter

ppierr_m
****rema 헉 존잘님...! 최근에 랑야방 재밌게 보고있는데 존잘님 그림으로 이렇게 또 보다니 넘나 행복합니다 😭💕 팔로만 하고 따로 인사드리진 못했었는데 그림 잘 보고갑니다😳👍
Andrea0323_
****M710 ?? 웅어님 중화요리 먹으러가요~~ 랑야방 얘기안해도 웅어님이랑 가면 재밌어요 ㅋㅋ
Andrea0323_
중화요리먹으면서 랑야방 덕톡하고싶어 😊😭
kimtomhardy
****rema ㅋㅋㅋㅋ네네!!! 3월에여 ㅋㅋㅋ부지런히 보시고 나면 위장자가 뙇! 수트가 뙇!!!! ㅋㅋㅋㅋ준서님과 같은 장르 팔때마다 너무 조아서 트위스트 추는 저니까 ㅠㅠㅠ엉엉 랑야방 남은 에피 잼게 보셔요ㅠㅠ
NEWBokchimom
나 어제부터 랑야방 2차도 읽기 시작했는데 인생망 개암드립 나올 때마다 너무 웃겨ㅜㅜ 왕년의 삐엘소설의 밀빛 피부만큼 우스운 개암색 눈동자ㅜㅜ 아 언니들ㅋㅋㅋㅋㅋㅋㅋㅋ 앵슷하게 잘 썼는데 왜 개암을 놓지 못하요
tbyben
트위터를 모르던 시절을 포함하여 평생 ... 2차가 처음이라 그런데 랑야방/위장자는 퍽 소스도 생산도 풍부한 것 같다. 그러니 트위터는 검색을 돌려내라...
I9930309
이거 다시 보고 랑야방 도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talktoaboutB

From Twitter

oh_gd_oh
****egyul 으악ㅋㅋㅋㅋㅋ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오늘부터 제가 한번 중국어를 공부해보겠습니다...!!! 랑야방을 켠다
D_on_the_brigde
****ohoshii 아니ㅋㅋㅋ 정왕이 랑야방에서 왕이되려고하는 왕자 ? 들중하나고 금릉이 그 나라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
Kath_317
<랑야방 권력의 기록> 매장소 x 정왕 스페셜 영상 공개! 출처 : 랑야방 : 권력의 기록 | 네이버 TV캐스트 ㅋㅋㅋㅋ 브금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킄.... 엑기스
Yang_Rt_bat
****ddu ****_Rt_bat 넼ㅋㅋㅋ중국에서는 위장자-랑야방순으로 방영해서 각인효과로 루성→각주정왕이 흥했다고 하더라구욬ㅋㅋㅋ한국에서는 랑야방→위장자 순이니ㅋㅋ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닼ㅋㅋㅋㅋㅋㅋ
rument_ms
****GO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랑야방으로.... ㅋㅋㅋㅋ
nirvana8382
****ooosil 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저도 반갑습니다 같이 랑야방얘기 자주해요m
W_orolof
랑야방 2차계 따로 파는 게 편할 거 같은데 정말 소비만 할 거라 또 굳이 파긴 귀찮고 애매한 것.... 그냥 탐라 민나상들이 모두 랑야방을 봐줘서 본계를 랑야방계로 쓸 수 있었음 좋겠다. 블락각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siroyooki

From Twitter

amjuck
친구가 랑야방 넘 재밌게 봐줘서 기쁜ㅋㅋㅋㅋㅋ
SAN_GO_
****nt_ms 랑야방으로....................................
Yang_Rt_bat
****ddu ****_Rt_bat 앗 아니요ㅋㅋ루성은 위장자라고 랑야방이랑 다른 드라마의 커플링이에요ㅋㅋ 근데 랑야방과 위장자 배우진이 같아서... 랑야방의 정왕 왕카이 가 위장자에서는 명성 아성 , 린신 근동 이 위장자에서는 명루라서 루성이요😉
YH_0716_5D
****_front 후욱ㄱ후욱 랑야방 하이큐 가치봐여!!!!!!! 야광봉
jjan_0
랑야방....
712_tamia
#랑야방 우런니 영상 떴다 도와줘요 중화티비... ****tv
rument_ms
그래요... 멘션 주실 분 없지만...ㅎㅎㅎㅎ 랑야방으로..? #멘션_온_커플링으로_낼_생각없는_동인지_한문단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cocoon0531

From Twitter

ajae_front
****716_5D ㅋㅋㅋㅋㅋㅋ아휴 볼게 너무 많네요;; 사실 지금두 랑야방 너무 궁금한 것.. 으윽 윽.... 하이큐는 일단 카게히나 뽕을 더 채우겟습니다
Ang_74_
랑야방 헤어나올수없군
minstral707
랑야방 개존잼
_5dwma
****ngboring ㅋㅋㄱㅋㅋㅋㄱㄱ 역시 영자막은 무리에요 흑흑 한달동안 랑야방 파면서 기다려야겠읍니다ㅜㅠㅜㅜㅠ 아 진짜 안 귀여운 곳이 없어요;;; 매 짤이 씹덕인ㅠㅜㅜㅠ;;;; 근데 저 장면 대체 뭐죸ㄱㅋㄱㄱㅋㄱ 넘나 궁금해 미칠거같습니닼ㅋㄱ
Lipton_1
****u 랑야방 아직 몇화 보지 못해 경염보단 정왕이 익숙해서 열심히 매치시키며 읽었어요ㅎㅎ 자진 네타 안 당하려고 처음끝만 읽고 중간은 훌훌 뛰어넘는 우스꽝스런 독서를 했는데^_ㅠ 그래도 마냥 좋네요! 감정이 절절히 흘러넘쳐서 읽는 맘이 아려요ㅠ
Yang_Rt_bat
****ddu ㅋㅋㅋㅋ빌리빌리나 웨이보에 중화티비의 랑야방 편집동영상 반응도 재미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3월 16일에 하는 위장자 루성온리전에도 한국어 통역사도 지원해주고....😉
_versace35
난 녕국후 아재가 키 작은 땅꼬마인 줄 알았더니 호가 왕카이랑 비슷하구나 ㄲㄲㄲ #녕국후 #랑야방 #琅琊榜 #사옥 #사오기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emrldn

From Twitter

letters_Ss
****ers_Ss 3황자, 책사들, 장군들, 육부대신, 현경사까지 해서 대충 스물대엿 명쯤 될 거 같은데 지금 고민인 건 제대로 랑야방 세계관으로 해서 운남왕부를 너어야하나 그것이다
xmdlddu
랑야방 파는 한국인이 많긴많은모양...
soooooosil
****ana8382 안녕하세요 꿍우연님 랑야방 파신다는 소문을 듣고 왔습ㄴ... 꺼져 랑야방을 같이 파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돌직구
kick_s2
내일 랑야방 종일 재방하는 날 아닌가.. 흠.. 부모님께 1화부터 보여드릴 절호의 기회인데 보려하실지가 의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
_ssumza
****jinie 오 랑야방 많이 봤습니까? 이 짤 예쁘지요<홀린듯 저장함
talktoaboutB
랑야방 36화에 예왕이 바친 이 기암석 치즈케이크인가 빵인가 갑자기 빵이 왜나오지 라고 생각함
siroyooki
오마이갓 준서님이 랑야방 연성을!!!!!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grayestblue

From Twitter

cocoon0531
랑야방 설명이.. 왕위를 위해 사활을 걸다니!!!!!!! 남자들의 집념과 우우우우우정?!!!!!
33vuu
랑야방 정매 네임버스글 <표식>
ducksubuk
랑야방...랑야방 ㅜㅜㅜㅜㅜ
alphathelove
와 준서님 랑야방 그리시잔아 정매로 넘어오시면 좋겟다
zongzhunim
****hine 트위터에서만도 후거 관련 자료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걸 보면 확실히 한국에도 팬이 많아진게 느껴져요. 이제 랑야방 일본 방영하면 일본 팬들도 늘어나겠죠ㅎㅎ이러다가 한중일과 영미권도 덕질로 대동단결하는 그 날이 올 것만 같아요!😄
RMaO_OaMB
준서님의 랑야방...연성이라니 너무 좋아 오열
onedream25
조조조조조조존잘님 랑야방 파시는,......?????????// 눈을의심함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wodeshouhu

From Twitter

loki_duckhu1
그래서 연예인 덕질도 넘 힘듬.. 칼같이 구분하는건 히들이랑 로다주랑 햄시기정도..? 그외는 가끔 얼굴 헷갈림 ... 으으 랑야방 보면서 깨달았는데 예왕 정왕 종주 린신 경예 예진 다 옷이랑 키로 구분하지 얼굴만 쭉 늘여놓은거 보면 누가누군지 몰라
alphathelove
랑야각도 현대에 있었으면 좋겠다 딱 랑야각의 현대버전을 운영하고 있는 노각주와 린신. 첩보기관처럼 전세계의 정보를 모으고 지식장사를 하지만 정부소속 아니고 집안 대대로 해온 가업인거. 타임지선정 100인 이런것처럼 매년 랑야방순위도 발표함
9norahs
근데 랑야방에 ㅗㅅ들 옷감 재질 너무 좋아보여 만지고십다..
duckomg
헉 랑야방 그려주셨어
gensumyo
존잘님이 랑야방까지 엉엉엉엉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eelGay
****rema 헙. 준서님이 랑야방을...!!! 정왕전하 넘나 멋지십니다. ㅜㅜ 으으. 종주님도 푸른 빛이 너무 잘 어울리시구요. 준서님의 동양풍 아트는 또 처음인 듯한 느낌인데, 정말 너무 멋집니다. 덴샤 의상도 디테일하고 빛나고 멋져요. ㅜㅜ
Yuheare
핰 준서님도 랑야방에....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flM1FGIQpsIZQla

From Twitter

ingkko_
존잘님이...랑야방 그려좄어... ☺️ 🔫
ztvaa
랑야방 잼써여,,,,?? 나도 볼까
ddajahaoo
연휴동안 랑야방 다 봐야징
rlarnfl98
랑야방보면 오빠랑 날리날리? 막 알게되는ㅋㅋㅋ
jiangzuomeng_
랑야방 위장자 합동전😭😭😭😭😭😭😭😭😭😭😭😭😭😭😭😭😭😭😭😭😭😭😭
9norahs
아 도다미가 랑야방 연성해주ㅠㅓㅆ으면 졸겠다 야 빨리 다 ㅂㅘ ㅠㅠ
alphathelove
난 임수랑 매장소 한 사람으로 해석하고 있으며 매장소쪽을 성장한 인격으로 봐서 매장소가 된 쪽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환생도 매장소모습인걸로.. 랑야방 인물 전원 현대에 환생한거 보고싶군 양나라시절보단 좀 더 평화로운 모습이겠지 그리고 전원 기억있음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tsuyo_dung_

From Twitter

RR_yeoback
난 아직도 랑야방의 제목이 왜 랑야방인지 모른다 킹메이커 종주님이라던가 매장소의 사랑만들기가 좀더 적절하지 않았을까
letters_Ss
님들 저 랑야방 기반커 낼겁니다...아니 이미 랑야방이 아니라 그냥 동양황실 파벌대립이지만...황자들끼리 책사랑 육부대신 얻으려고 머리싸움 하는 커뮤입니다...현경사 수장 맡아주실 스탭 구해요.... 인생망함
RDjr_is_mine
랑야방 잼따
jiangzuomeng_
위장자 랑야방 합동전...가고싶다
heagom
****THEJUNE 준준도 랑야방 시작하는거여?ㅋㅋㅋㅋㅋ
im_the_evol
랑야방은 사람 이름이 아닙니다...




랑야방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AhdAhdcandy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eteoritte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chiclix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ysy02star

랑야방 위장자 종주님 정왕 매장소 사실 탐라 같다 드라마 보기 파는 miracle4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