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6. 22:03 ALL

pano_1108
****gju 저는 미샤님 히메챵의 기모노 소매가 되고싶습니다ㅏ
00zoo11
미샤블러셔 애플치크예쁘던데 ㅠㅠㅠㅠㅠㅠㅠㅠ
noneedid
****tokiPants 미샤 스머지 프루프 아이브로우인가 그것도 그리기 편하고 4D 마스카라도 가격치고는 괜찮은편임
pano_1108
****gju 미샤님 히메챵이랑 나즈린챵 이쁘던데~~
_GintokiPants
****edid 미샤 아이브로우 괜찮은 것 같더라 저렴한 건 확실히 그만큼 너무 안 좋은 것 같음
noneedid
****tokiPants 나도 별로라 잘 안감ㅋㅋㅋ 화장품은 갠적으로 올리브영쪽 브랜드나 미샤가 좋음
floraflamme
악 미샤님너무잘그려진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나중에외주라도맡기고싶다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nevaz_d

From Twitter

00zoo11
****enta_Cyan 무려"촉촉" 흥분해서 엄마꼬셔셔 지를라고했는데 아쉽게도 사지못하고 미샤듀이루즈 샀지요 데저트코랄 개씹존예
mang_show2
미라콘에서 수월 에레가 미샤랑 눈 마주치는 일이 없는 웃음
_jswd
미샤 프리미엄 붙은 화장솜 좋다.
_heese_ake
ㅜㅜㅠㅜㅜ미샤ㅠㅠ !!! 미샤ㅜ ㅜ눈ㄴㄴㄴㄴ 미샤!!!! ' ㅠㅠㅠㅠㅠ 미쳤어 미쳤어ㅠㅠㅠ!!!! 미샤ㅠ ''!!
britanna44
****ing_00 미샤 한물감 ㅎㅎ
esterr1123
****ii_sum 맞아요 맞아요 이거 좋아요..! 그런데 제가 지금 저기 저 미샤 더 스타일 쓰는데 립톤 쓰다가 더 스타일 쓰니까 입술 좀비같아요.. 아 근데 저거 향이 좀 종이비누 같아요 쟌
bv___vd
로비톰슨이 장난치는거 재밌어.. 미샤한테 dad라고 놀리거나 cas와 cass의 차이로 놀리는거

esterr1123
1. 월영 미샤 더 스타일 듀이 키스 립밤 유자향.
bv___vd
미샤에게 파란 옷 박제... 😇
rlawngml947
미샤 매직쿠션이랑 모이스쳐랑 뭐가다른지 모르겠다 알려주실분구함...
DDONG_XD
오늘 모르고 마스카라픽서를 오른쪽에만 발랐는데 울었다가 왼쪽얼굴이 뭉개졌름..박살이남.... 여러분... 개쩌는 미샤마스카라픽서쓰에요.. 콧물줄줄흘리면서 울어도 완전한 고정력을 자랑합니다...
SJ__BB
어떤 한 남자가 친구에게 어디냐고 물었는데 미샤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스하라곸ㅋㅋㅋ카톡한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ㅋㅋㅋ미샨데 ㅋㅋㅋㅋㅋㅋㅋㅋ미스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mophila_RV
미샤 라인콜라보한거 살까 ... 넘 귀엽자나 ㅠㅠㅠㅠ
pakapoca
미샤에서 파는 라인 곰돌이 캐릭터 쿠션은 정말 잘 지른 거 같다...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asheekitmac1313

From Twitter

dudco403
거믄색으로 염색하는데 ㅁㅣㅅㅑ 염색약 너무 적어서 안쪽에는 염색약 바르지도 못하고 끝났다
pritty_hilkki
****ya_a 너무감사하고사랑해요 우리유리님도 이번한해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잘부탁!드려요!!! *´艸`* *´艸`* 찬이와 미샤입니다! 설명
alti9558
미샤님 안주거요 여기서 잠들면 몰ㄹ...
log_nono
미샤님 쭉지마...
crispygang
****justnow 피치피치해서 스킵이라면 바비브라운 토스트..... 하지만 현실은 지금 미샤 치아바타 쓰고 있고요?
idianica
****acid_tablet 아 이거 그건가? 미샤 콜라보? 나도 실물 한번쯤 보고 싶었는데 금방 품절이라고 해서 그냥 포기했었어ㅋㅋㅋ큐ㅠㅠㅠ
nabom01
미샤 직원 존나ㅣㅏ싸가지없움 흑흑흐흑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dodongpow

From Twitter

kyj1819192
****mongbi00 맞아 미샤꺼 가격대비 짱이얌
wildenblumen
그치맘 미샤는 좀 연해서 이걸로 쉐딩 넣긴 좀 힘들도 에뛰드로 미간 쉐딩 넣긴 편함
floraflamme
****gju 미샤님!!!!!최고존잘엉엉 토끼쨩표정너무좋아요응에에엥게엑 ㅜㅜㅜㅜㅜㅜㅜㅜㅜ
__IITK
****hun412 이것도 엿시나 바르미샤브에서...체인점인지는모륵겟네요흑흑
2630221
****n_Misha 미샤님! 믜나믜에요 믜나믜!
SYO__002
내가 이걸 미샤 인장으로 쓰려고 얼마나 묵혔는지.... 드뎌 쓴다 햐.....
wildenblumen
****yoRe ㅠㅠㅠㅠ 맞아요 뭉치는거 그켬...!!! 글고 몬가 송충이처럼 진해져버리더라구여.... 브로우는 이것저것 여러군데 써보고 있었는데 미샤로 정착할까 싶어요 ㅋㅋ 매번 깎는게 일일듯 합미다...😂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dodongpow

From Twitter

wildenblumen
****yoRe 헉 마자여!!!! 갠적으로 갈색 자체도 밝게 나와서 첨에 썼었는데 솔직히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다 치우고 미샤가 그 저렴인것 같아여 저 베이스 끝나면 유분이 좀 있어서 눈썹 항상 노세범으로 눌리고 그리는데 얘는 그럴 필요가 없더라구용
753_562_4106
****1006_honey 가까운 미샤를 찾아 주세요
gangae_ntm
내가 우울해하구있으니까 엄마가 미안하다구 미샤 살사레드사줫다...ㅋ..ㅋㅋ
wildenblumen
미샤 스머지프루프 우드 아이브로우 위 흑갈색 밑 갈색
__IITK
****kskdy 바르미샤브머그러왓답니다 여긴 샐러드바가 넘 조아요 마싯습니다 흑흑
__IITK
****G1014 꽃개님 지금이 몇신데 아직두 저녁안드셔써요?! 여긴 바르미샤브랍니다 후후
itzme_NANDE
미샤 살사레드랑 더샘 쌉초보다 훨씬 비슷.. 싱기하군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quetal_317

From Twitter

32b60f7439ad49d
****og222 이름을 모르니 간판이 MISS랑 ha로 보일수도 있는데... 사람들 중 misha 라고 해야 미샤로 아는 사람이 있어서... 저렇게 적혀있다면 잘못 알 가능성도 있는데 왜저리 욕하는거조...
SYSY_0207
****soo920313 미샤 래스팅 머시기.. 그거 칭구가 쓰는데 레드판쵸? 이뿌
Sirozuki
이거 구분하기 귀찮으니 강함/약함 으로 할게요. 강함: 현석, 샨, 리안, 청일, 루아, 리코, 수철, 하얀, 미샤, 셸 약함: 성철, 사랑, 텍스, 틱, 덴, 하늘 #자캐들을_멘탈_내구도가_강한_순으로_나열해본다
FT_ouo_1237
****x153 헉 미샤 이쁘죠 졸라 이뻐요 좋아해요!!!!!!!!!!!111 미샤 정말 사실 미라에서 노래 파트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나인에서 자기 의지대로 많이 노래해줘서 좋았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soeonye
미샤님한테 반격당함
Little_Radish_
3 미샤 매직쿠션 21호/ 케이스없이 리필만 2개드려요/ 리필에 퍼프가 안들어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제조일 151221
bledog222
우린 미샤 이름을 아니까 그렇지만 저걸 미쓰하라 읽었다고 엄청나게 욕하던데 그게 그리 욕쳐먹을 일이었나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kan01223

From Twitter

AHU2514
이번에 미샤세일 언제하지 긁적
bamlem14
****oooot71 나 이쪽 미샤 브라운 품절되서 코니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브라운 갖고싶다ㅠㅠㅠㅠ
Nitta_Minami
****n_Misha 미나미에겐 얌전해지는 갓미샤의 승리~!
Nitta_Minami
****n_Misha 똥라림 인성 쓰레기에용 대인배 갓미샤 찬양
TSU_CONG
색조는 미샤가 잘뽑는듯 작년 4월쯤에 섀도 리녈하더니 라인 오짐
Eric_Blake_
누구던 상관 없어. 뭣하면 같이 가기라도 할까, 미샤. 응?
Nitta_Minami
****n_Misha 갓미샤에게 홀딱 반한 믜나믜!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jjks85952

From Twitter

Nitta_Minami
****n_Misha 갓미샤의 화려한 관절기에 맥을 못추는 똥라림
_Shin_Misha
****a_Minami 미나미를 걸고 싸우는 갓라림과 똥미샤
_Shin_Misha
****e_Forest 해..해주면 미샤가 조아합니다
soeonye
****n_Misha 미샤님 님 너무 멋져 여자가 봐도 반하겠어 너무 잘생겼고 그리고 랩도 잘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해 그게 바로 퍼펙트 그게 바로 인생의 진리지
Rya_Luna
****n_Misha 존잘미샤님..!
soeonye
****n_Misha 미샤님 너무 잘그림
H_akaru
미샤라인이후로 안사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에뛰드...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chocojoayohehe

From Twitter

Cai11ou23
미샤님 미카 '사랑'함...
UZUKI_THE_LOVE
허어어어억 미샤님 우즈키가
j_a_48
미샤 죽었어.....?
ucmiomm_
미샤 쿠션 나랑 너무 잘 맞아.....
j_a_48
미샤 존나 왓더헬ㅋㅋㅋㅋㅋㅋㅋ
aaaaaaaaaa1123
어제 급해서 더페샵에서 젤싸길래 암거나 샀다. 미샤가 잇었음 2d를 샀을텐데 정신없어서. 후기보니까 번짐 많다는데 미샤2d보단 덜 번짐. 바를때 좀 힘들다는거 말곤. 이삼천원대에 고정력 기대하긴 좀 그렇지
yourkitty_algye
자기님이 비둘기 피해서 무사히 미샤가게해주ㅛㅔ요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cuporee

From Twitter

MCollinsbotkr
Q: 당신은 왜 그에게 웨스트 West 라고 했죠? 미샤 아들 M: 모르겠어요.
2seoung
****egil 미샤용이엽?음 아마도 괜찮지않을까..한번 꺼내써보는걸 추천합니다 중꿔가발 가끔 이상한게마니와서..
yourside_jk
****t13th 흐앙 미샤가따오까 ㅠㅠ 안대는데 2월은 절제해야해,,
ssruy_
샐리쿠션 찰떡☺️👍 오늘 미샤 초록색 선크림만 바르고 출근해서 오픈한다음에 샐리쿠션 챱챱 했는데 광도 차르르 돌고 넘나 좋은😂 따뜻해지기 전까지는 잘 쓸것같다 헤헤
aeln0212
선물받은것중 제일 기대되었던 미샤 립펜슬 색은 존좋인데 입술에 바르니 각질부각 조금 있네욥 워낙 매트해서 그런듯ㅎㅎㅎ색은 진짜 이쁜 벽돌컬러♡
Hyunwo0on
****QO 그 에피에서 미샤 죽는게 넘 불쌍했어요 ㅠㅠㅠ
RINEL0526
나오늘 ㅂ:ㄹ생각없이 미샤갔는데 라인 다 들어왔대서 마스카라게또...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prasha0719

From Twitter

cdopto
미샤 콜린스 진짜 내 취향인 것 얼굴이 넘나.... 넘나... 넘나...
cdopto
****SPN 심장이 아파요 미샤.. ㅠ ㅠ ㅠㅠ ㅠㅠ
cdopto
아 진짜 너무 이쁘다 미샤
apple88_04
와 미샤😦배수빈, 이진욱이랑 많이 비슷하구나😮외모, 스타일, 분위기가ㅋㅋㅋㅋㅋㅌ따뜻하고 애잔한 느낌...에 똘끼까지...
channini0412
****09210115 그미샤에서 라인이랑콜라보한거ㅠㅠ
monday_meetu
미샤 쿠션두 살래
dmitry_CBA
드미트리.미샤. 드미트리. ....미샤. 이쪽이 좀 더 좋다고 생각한 건 언제부터일까.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jileejileene

From Twitter

yulrory
미샤 존예
JJiSoon13
****dn ****iji1009 더블웨어저렴이 미샤래디언스쓰셈
center_1128
****nche_cc 아 저는 숏컷이다가 기르는중이라 잔머리랑 층진머리가 너무 지저분하거든요 ㅠㅠ 숏컷일때부터 왁스 젤 스프레이 다 써봤는데 고정력이 강한거 쓰면 진짜 머리 잘 빠지더라구요 고정력은 똥망이어도 미샤젤이 제일 머리가 안빠지긴하구요
jamgyul2
미샤를 털었지~~~~
rlaaledmadb
****eB7_ 네네 미샤꺼예오!!!!!!! 라인이랑 콜라보한건데 .... 진심 패키지다 다 귀여워요...ㅜㅜ
center_1128
****nche_cc 아진짜요? 저는 너무 생머리라 고데 하고 갸스비 젤이나 미샤젤 + 헤어스프레이 하는데 자기전에 감아만 주면 괜찮더라구요 ㅠㅠ 잔머리 픽서도 나쁘지 않아요!
apple88_04
미샤 움딸 보고잇으니 시간 가는지 모르겟다...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laavien_rose

From Twitter

AppleB7_
****ledmadb 헉 미샤거인가요 곰돌이 귀여웟!!
apttlqozus5648
종인이 닮은 미샤쿠션 샀음ㅎㅎ
ssruy_
✨화장기록✨ 알바할때 귀찮아서 대강대강 하는 화장 그런데 오늘 뷰러 안가지고와서 마스카라 못했다😭우울.. 섀도 위,아래 : 미샤M 듀이 글로시 아이즈 오렌지페코 아라 : 에뛰드 프루프 10 애쉬브라운
nyjd0921
****oongee_92 미샤 시그너쳐 에센스쿠션!!!
DNWlNCHESTER_
미샤? 젠슨? 네 원고에 나오는 이름은 왜 다 그따위냐?
HeeYun_hojub
****aryunho .... 미샤 유노키th 로 합시다 <-👄 #HappyBirthdayYunho #HappyYunhoDay #유노윤호생일축하해 #정윤호생일축하해 #ユノお誕生日 #정윤호사랑해 #유노윤호
yulrory
미샤는 일리야에게 옷의 중요성을 항상 들었으니까 안에 하내스를 잉ㅂ었겠지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Rute75_L

From Twitter

DK_luv_zn
아 누가 미ㅅㅑ 립라이너 존좋이래 그려지지도 않고 완전 뻑뻑해 씨 뚜ㅣ가서 다시 삼
yulrory
그리고 미샤갸 보고싶다
joara9295
미샤포디를 제외하고 어느정도의 롱래쉬와 선명도는 다들 기본깔고 1.좀더 컬 유지를 하고싶다->가벼웠으면 좋겠다 마죠마죠 /볼륨있었음 좋겠다 에스티로더 2.짱짱한 롱래쉬에 몰빵하고싶다 로레알 3.가벼운 데일리or언더 미샤
shown45
미샤 평타 11+ 4D 미샤 스킬 11+ 6D
joara9295
울버린같닼ㅋㅋㅋ 내가 잘쓰고다니는 마스카라 4대장 왼쪽부터 마죠마죠 래쉬킹, 로레알 더블 익스텐션, 에스티로더 썸추어스 익스트림, 미샤 포디
shown45
근데 지금 미샤는 딱 정글러 수준인거 같음.
mochalovesU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아이섀도.... 졸귀탱ㅠㅠㅠ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_gnthphms_

From Twitter

jangyu235
미샤 4D마스카라 존좋입니다 눈에 기름이 많아서 이것마저도 번지지만 다른거 바르다가 다시 이거에 손이감 3D는 컬링이고 4D는 볼륨이라는데 그냥 컬링 괜찮고 롱롱 꽤 괜찮음 가루떨어짐도 적고
ul_sungkyu
브라운 쿠션 샀ㄷㅏ!!!!!!!!! 부천에서 집가는길에 미샤있길래 들러봤더니 있더라ㅜㅜ구ㄹ리미샤뻐ㅌ킹..부천에서 겟또하고 갑니다 행복합니다ㅜㅠㅠㅠ
Thibi_ellevKbot
12시! 밥먹자! 미샤! 엄마가 밥먹으래!
rain__goods
RT plz 미샤 빨간 비비 21호 운미포 0.8에 팔아요 가격 조정 가능하구요 한 번도 안 썼구, 포장지랑 박스도 그대로 있어요 편하게 멘션주세요~
Qr_lolo
캐스 새미 미샤 제럿
SILLLLLL_03
저기 동영상 미샤가 말을 빠르게하는부분은 거의 못알아듣고 리차드 나오고나서부턴 알아들을수있었다 엉엉
dahong2ya
2016.02.04. 블러셔에 포인트 준 핑크 메이크업 아멜리 올댓누드로 정리해준 눈두덩이에 에뛰드 카페라떼 우유많이 하나만 바르고 클리오 펜라이너 킬 브라운으로 살짝 처지게 아이라인 샤샥! 언더엔 물고기 아이라인 모양이 되도록 미샤 애플 시나몬으로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_gnthphms_

From Twitter

mr_machosquare
****er_Yeon 으앙 감사합니다! 제가 지금 쓰는게 미샤매직쿠션인데 히히 키스미 아이라이너 메모해두겠읍니다 감사합니다...♡
Writer_Yeon
****achosquare 키스미 아이라이너! 지워지지 않습니다! 쿠션은 미샤 매직쿠션이 싸고 질 좋아요.
mr_machosquare
튀터분들 혹시 아이라이너나 쿠션 좋은거 아시나요? 아부지가 면세점에서 사다주신다는데 저는 토니모리나 미샤같은거 이외엔 써본적이....
hky0530
****yoonji99 배방미샤에 재고많음
dkfrpp_femi
미샤 원더우먼 쿠션 가을에 샀었는데 너무 개 거지같아서 버려야겠다 레브론...레브론 파운데이션을 사자
sh00nxx412
****_cb 엥 옶던데ㅠㅠㅠ 미샤랑 네이처랑 토니모리밖에 안보였는데 흑흑
hky0530
****_1106 헐ㄹ...ㅜㅠㅠㅠㅠ미샤 ㅂㄷㅂㄷ...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kimmess850

From Twitter

kiweeyang
집에아무도없어서 급하게불러봄 데노 미샤고백곡
Mesha_hiller
RT 안녕하세요!! 써니힐 팬 힐러/HILLER 미뉴→미샤 닉변 입니다♥♥♥♥ 써니힐 팬 모두 팔로우 대 환영입니다! 단 언팔하실분은 신청 ㄴㄴ
gyefockyeajeong
아이리무버는...미샤가 최고지...
19950705owo
****ISKEN 미샤4D.....
twr100
zzzㅋㅋㅋㅋㅋ샤트너의 미샤사랑이란
Eric_Blake_
미샤, 시끄러워. 뒈졌는데 뭔 명성이야?
okcri
내컴에서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왜 몸은 미샤 빨강비비21호고 얼굴은 더페이스샵 21호 화사한베이지냐?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Yuilu_

From Twitter

mortz00
미샤 어떤 억지를 써서라도 긴머리로 그리려고 했었던 이유가...단발미샤 예쁘게 그리기 너무 힘들어서그랫서...
gyul_S2_lichi
자꾸 맥브러쉬 저렴이로 미샤브러쉬 소개하는데 두개 비교도 안 되고 저렴이로서도 핵구리니까 저리 치웠으면 좋겠다
kimmess850
이미 부계는 프사도 저장면으로 해놨다 저장면 미샤가 너무 말도안되게 예뻐섴ㅋㅋㅋㅋㅋㅋㅋ
sungduck226
미샤 마룬엠버
whatdoyouwant84
****kout__pixel 걔 아무거나 싼거 고르느라 미샤꺼 쓰고 있으면 안되는데 걱정이네... 아련
asheekitmac1313
★섀도우 공용기 호환 정보글★ 1. 어퓨 2구/어퓨 6구 공용기, 미샤 8구 공용기←미샤, 토니모리, 어퓨, 삐아, 홀리카 홀리카 섀도우가 들어갑니다. 2. 미샤 4구엔 미샤 섀도우만 들어갑니다. 3. 어퓨 열일해줘서 고맙다!ㅠㅠb ★어퓨2구최고★
zhejrslsl
****rslsl 앰플은 더샘과 미샤 두개를 사용해요 클렌징 후에 그날 얼굴상태를 거울로 보고 바를지 말지 고민해요ㅋㅋ바른다면 뭘 바를건지 고민합니당ㅋㅋ매일바르진않아요!! 피부컨디션이 좋으면 패스합니당ㅋㅋ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cosmebox_bot

From Twitter

Vergil_Angelo_b
미샤누나 기억엔 아주 조금밖에 없는데...무척 따뜻했던 것 같아. 한번 더 볼 수 있으면 좋겠다.
by_fOL
나도 화장품 시장눈여겨봤었는데.. 근데 그때는 내가아는거라곤 미샤밖에 몰라서 에이블씨앤씨 밖에 몰랐어.. 내가 아모레를 알았더라면..
Dalnim_HJ
미샤 그 말린장미색 그거괜찮니 사고싶은ㄷ니ㅣ
minsweet39
****sant_mill 미샤입니다~!
kkyuu__db
리 나도 리무버 둘다 에뛰드 쓸때 저랬지 아련 지금은 미샤랑 어퓨꺼 번갈아가며 대량 주문해서 쓰고있음 0ㅅ0 똑 떨어질때쯤 할인하는 쪽으로 주문 ㅋㅋㅋㅋ
hogudoku
아 진짜 미샤 루시랑 미샤 캐스랑 떡쳐라 제발 야 이 ㅁㅊ
by_fOL
****INKSB ㄴㄴ 미샤 에튜드 같은곳은 학생이 타겟이라서 저가제품 이니스프리는 대학생타겟 헤라나 아이오페가 30대이상 이건비싸고 설화수인가 이게 50대였나 이게젤비쌈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tpgns2x0

From Twitter

zhejrslsl
****rslsl 2차로 폼클렌징을 쓰는데 폼클렌징도 자기피부에 맞는걸 써야한다는걸 깨달았져..퍼펙트휩 유명하대서 썼다가 트러블폭탄을 맞았던..ㅎ..발효제품이 제 피부엔 잘맞더라고요 지금은 미샤발효클렌징폼 쓰는데 굿👍🏻 네이쳐클렌징폼도 잘맞았음
goatismehhh
어퓨 진자 왜 뜨는지 모르겠다 ㅁ나 미샤제품 쓰는것두 아이라니너 하나밖네 읍ㄱ믄데
Dalnim_HJ
난... 삐아-에뛰드리퀴드-토니모리백젤-미샤-키스미
castiel0702
와중에 미샤 눈알요정ㅋㅋ미샤도 눈 엄청 새파랗던데 예쁜 파란빛임
castiel0702
알티한 미샤 움짤 꾸망이 음써서 힘들다ㅠ
dasom85
미샤 쿠션이 아마 11600워
DropYan
****gju 저야말로 잘부탁드립니다ㅜㅜㅠㅠㅠ미샤님 쵝오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tnrnrfkfk

From Twitter

therealkakka
****f71a6c7c495 앙대.. 미샤는 웬만하면 같이사자ㅋㅋㅋㅋ 나 립밤 하나만 사면 되는데 배송비가..
EVERYxBTS
****weet39 마스카라 끊은지 ? 오래됐는데 미샤덕에 다시 마스카라를 ... 패키지 넘 귀여워서 진짜ㅠㅠ 꺼내쓸때마다 귀여워지는거같아서...는 마음만...느낌만....👻
DropYan
****gju 헉 미샤님이라면 언제든 환영이에요!!헤헤헿 제가 말을잘못해서 민폐될수도있지만....
Lime_Story
소개할게여! 마라님 사촌 미샤구지사마입니다
minsweet39
****in_ 웅 미샤 m 매직 쿠션!
borry8526
****gju 아이고 미샤님 이런 천사같은 멘트로 절 힐링해주시다니ㅠㅜㅠㅠㅜ 플랑쨩이랑 미샤님덕분에 벌써 반이상 파괴당한것같아요💪😊💪
hky0530
****grina1203 그님간여ㅠㅠㅠㅠㅠㅠㅠ미샤 컬러하나는 진짜 잘 뽑아요ㅠㅠㅠㅠㅠㅠ허니애플? 그거 ㄹ 핵예...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11_sa_w

From Twitter

ryangrina1203
****530 미샤....후.. 립제품 너므 이쁜것 같씀다.. 저만 그런가여.. 색들이 하나같이 다 제 취향 흡.. 어쩜 저런색을 뽑을 수 있는지 대단해여
dasom85
미샤는 세일 진짜 안 하네 흑
hky0530
****grina1203 큐ㅠㅠㅠㅠ미샤랑 에뛰드 ㄹ 통장도둑... 사실 그저께 미샤에서 립스틱이랑 마스카라 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또 미샤 들렀다가 충동구매핳 뻔 했다죠
dasom85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 진짜 장난없다구
dasom85
이번설연휴에 반드시 무조건사야하는것 미샤 샐리쿠션 토니모리 립톤겟잇틴트 다이소 뷰러 앞머리 롤
heeyo_com
****_com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샤가 ㅍㅅW ... 하트꾹꾹 하는거 생각하니 넘나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eyo_com
****_comm 미샤가 ㅍㅅW한 얼굴로 하트쳐서 맨날 주는거 받고싶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hky0530

From Twitter

kkyuu__db
씻고나와서 문득 화장대를 봤더니 스킨케어 제품이 전부 제각각임 ㅋㅋㅋㅋㅋ 이즈앤트리/프럼네이처/미샤/싸이닉/더페이스샵/마몽드 ㅋㅋㅋㅋㅋㅋㅋ
tnrnrfkfk
지성 오브 지성 피부라 매트한 파데만 쓰는데 내 인생 첫 파데는 미샤 래디언스 파데....
seojanggum
****gju 그쪽은 경험치가 절대로 배신하지 않아요 ๑•̀ㅂ•́ و✧ 미샤님 화이팅 ㅠㅠ
Are_xox
난 로드샵 의인화 괜찮은것같은데.. 여자들의 마음을 잘 아는 이탈리아 남성같은 멀끔한 중년 미샤 농촌 소년 청년 들 네이처 이니스프리 공주님풍을 좋아하는 에뛰드 꿈이 있고 노력하며 열정이 있지만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는 더페이스샵
dasom85
미샤 샐리 팩트 넌 내 거야 겟츄
sesilia_laurant
이러다가 나 진짜 미샤미셸 판다...ㅋㅋㅋㅋㅋ
Hi_Q_K
미샤 모른다는게 이렇게 욕먹을짓인가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kiweeyang

From Twitter

Are_xox
****o_ 로드샵 의인화에 치여라 미샤미샤
heeyo_com
미샤 : 뭔지 모를 약병, 잉크가 없는 볼펜, 담배케이스, 지우개 가루가 모여있는 휴지. 나단 : 예쁘게 접혀진 ㅋㅋ 영수증, 홍차 티백, 물티슈, 뭔가 잔뜩 적었다 펜으로 문질러 지운 메모 설주 : 겔포스, 위장약 봉투, 지나간 스케쥴표.
hky0530
미샤 쿠션 좋나요ㅠㅜㅠ곰탱이 사고싶은데
zhejrslsl
핸드크림은 네이처릴리를 꾸준히 쓰고있고 아베다는 최근에 쓰기시작했는데 허브향 진짜좋아여!! 허브향덕후 네이처릴리는 향 진한데 머리아픈향 아니라 좋아요 향지속력이 거~의 향수급ㅋㅋ 네일오일 미샤꺼 핵추천👏🏻
ryosifuji
****g_ 미샤꺼가 싸고좋짘ㅋㅋㅋㅋㅋㅋㅋㅋ
Nocco_cco
위메프에 미샤 라인콜라보 판다 ㅁ
hyeng_
****ifuji 상황보구.. 안되는거먼 미샤꺼 지를거야ㅅ" !!!!!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mochalovesU

From Twitter

monday_meetu
매트한거는 루나꺼 살까 생각중이라 굳이 미샤꺼 안써도..
cosmebox_bot
지난 미샤 라인 프렌즈 대란때 건진 아이들. 특히 주목할 아이템은 저 개구리가 그려진 핸드크림이에요! 청포도 사탕.딱 그 냄새 남. 부담없이 바르기에 딱좋은 적당한 질감의 핸드크림.파우치에도 쏙-들어감.
MCollinsbotkr
Sweet Dreams, 주말엔 쉬는 사람들도 있지만, 주말에 일하는 너희들...힘내! Cheer Up! 이라고 미샤킹께서 응원해주시겠다! 하!하!하!
cosmebox_bot
요즘 감탄하며 쓰는 미샤 코니팔레트. 토끼모양 그림도 귀엽고 맨왼쪽 진한 갈색인듯한 색깔이 실제로 톤다운 된 팥죽핑크에 푸른기가 도는 오묘한 오팔펄이라 존예-
kimjy3401
쿠션 다 쓴줄알고 미샤랑 라인이랑 콜라보 한거에 리필 2개에 본품 1개 주니까 끼양♡ 하고 사왔더니 아직 남았음
JekiMin0524
****usebi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그게 궁금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연...미샤♡미샤♡ 에레브♡에레브♡ 이거 어케나올지 넘나 궁금한...☆☆☆
ISigma21
브라운 미샤 핸드크림 냄새 참 좋다 화이트 코튼 향이 이렇게나 좋았나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joara9295

From Twitter

ywgonjoo
미샼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ㄱ미쓰핰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아배아팤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ㅋㅋㅋㅋㅋㅋㅋㅋㅅㅋㅅㅋㅅㅋㅋㅅㄱ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ㅌㅌㅌㅌㅌㅌㅌㄱㅌㄱㄱㅌ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
walrusebi
나인콘 보고 싶다 ㅠ0ㅠ 그... 그 유투브에 블루레이랑 디비디 홍보 영상 보는데 미샤 머리 왜 짧아졌지 0?!
941004301_0321
****r_2mh ????미샤꺼살라햇는데 안조아?
BLISS__BOBB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및친ㅋㅌㅋㅋㅋㅋㅋ어떤사람이 친구랑 카톡하는뎈ㅋㅋㅋ 너 어디야 -나 미쓰하 앞 그게뭔데 알고보니 미샤 앞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ㅣ밬ㅋㅋㅋㅋㅋ MISSHA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2JH
이니스프리 어퓨 마몽드 미샤
__TR43GE
****salt__ 어휴 미샤 머리가 참 참... 굉장하내오!!! 파마가 잘 먹ㄱ혓어요 어느 집에서 하셧ㅆ는지... 넘
Yuilu_
****se_trick 저 대신 미샤가ㅎ슴만지세요 ?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ahneeni

From Twitter

_dear_2mh
****04301_0321 미샤매직쿠션안좋아여
heeyo_com
#연인이_하트_이모티콘만을_문자로_보냈다면_자캐는 미샤 : 전화해서 나도 사랑해. 해준다 나단 : 수업중인가 같이 하트를 보낸다 설주 : 수업중인가2 핸드폰 잡고 한바퀴 구른다음 하트 같이 보내줌... ㅋㅋㅋ
SHKU_Orion
미샤를 처음 봤을때는 에레프와 너무 닮아서 깜짝 놀랐어.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사실 난 미샤가 남자인줄 알았어. 어어, 물론 이게 농담이야. 내 맘 알지? 웃음
seulbongs
미샤 라인 콜라보ㅋㅋ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
hogudoku
미샤루시랑 미샤캐스 떡쳐라... ㅁㅊ
heeyo_com
미샤 : 눈 가늘게 휘어서 웃음 잘 잤어? 다시 쪽 나단 : 더 자요. 배 토닥토닥 설주 : ....?? 아, 아하하.. 깼어? 부끄러워짐 머쓱 자기 얼굴 막 문지름....
kookie_kook0901
****am_0613 안되지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늘 시내 나갔다가 미샤에서 런 나오길래 듣다가 끝나고 가려는데 그 옆 스킨푸드에서 고엽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MayHub

From Twitter

kimmess850
진짜 디오 존나 최고벤츠남.... 미샤는 너무 사랑꾼이라 저 노선 그대로 갔다면 위험했을수도 있지않을까... 뭐 꼭 신체의 위험만 위험이 아니지만 암튼 저렇게 좋은 친구가 생겨서 얼마나 다행인지 미샤맘 입장에서 정말 너무 고맙고 막 흐으흐그흑흐그륵
hogudoku
루시퍼!!!!엑스!!!!!마키-나아아아ㅏ!!!!! 아 진짜 미샤 루시 너무 좋다고 제길 미샤아아ㅏ...흐읔읔읔..... 샘 저 한심하다는 표정 왜 간만에 보는 것 같지
apffh0686
****n_cos 앗 미샤꺼도 좋나보네여! 역시 키스미는 이름값하는 느낌!!ㅌㅋㅋㅋ
aissibaldackche
미샤보고 미쓰학ㅌㅋㅋㄱㄱㄱㄱㅋ돌았나 진짴ㄷㄱㄷㄱㄱㅋㅋㅋㅋㄱㄱㄱㄱㄱㄲㄱㄱㄱ
hogudoku
미샤ver 루시 너무좋아여.... 아미친 싯발 내심장....
Su_0204
****31015 끄으래애 미샤 생일쿠폰 있는데 3만원 이상 써야 만원 할인해즁다고 하네 ㅅ...
_0821hyun
미샤,,,,,,,브라운,,,,,,,,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jamgyul2

From Twitter

MoOntPink
미샤 더 스타일 틴티드 젤리 립스 해피 핑크 괜찮은가여,,?
sorin_cos
****h0686 저는 붓펜 미샤거랑 키스미거 쓰는데 잘 안번지고 좋아욤!! 제품명 기억안나는데 미샤거 잉크처럼 까맣게 그려져서 좋긴한데 좀 굵고 브라운은 키스미가 좋았어요..!
020309a
****1015 더페 내구성이 안ㄴ좋나보군..아니면 미샤 아이브로우중에 슈에무라 저렴이 있다길래 그거랑 케익 사려고!!
_0821hyun
미샤 콜라보 개쩌는데 난 왜 못사지ㅠ 내브라운ㄴ...ㅠㅠ
iktwqp052w
미샤, 카자흐스탄 9·10호점 동시 오픈
yulrory
오...오늘안에 미샤 얼굴이라도 다 그릴수있게 제발 체찍질해줄..실시간으로..혼내줄 미샤....ㅂㄷㅂㄷ..
heeyo_com
****_comm 둥기둥기 ㅅㅜ 미샤가 꼭 안아준대...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ghkdus2314

From Twitter

wendy_0_2_2_1
****l_81 아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쓰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샤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_0204
****31015 아 아리따움이 아니라 미샤네.. 시그너처 듀이루즈 임다
3507cash
****ree 제작진은 뭐하나!!! 제이랑 제니를 둘 다 벗겨라!!!! 미샤도 벗겨라!!
sh_a_0412
****918100 교촌이랑 네네 비슷한데 있고..베라 있던거 없어졌다가 반도 앞에 다시 생겼구....그쪽에 미샤 잇츠스킨 이니스프리 네이처 에뛰드가 줄을 서있고 그 옆에 밥버거....
SYO__002
라피: 절대노력 가비: 절대재능 미샤: 재능+노력 메디: 재능+노력 시안: 재능>노력 준: 재능<노력 승원: 재능<노력 경원: 노력 #자캐를_재능파와_노력파로_분류해보자
Qr_lolo
쓸것도 없네 미샤내아내...
nicht_gemeint_
베이스: 처음이니까 가볍게 쿠션파데나 비비 아이라인: 눈 중간부터 끝에만 살짝 섀도우: 더페 토스트로 음영+핑크빛 펄 습식섀도우만 살짝 뷰러로 집고 마스카라는 VDL워터밤 립: 아마도 가볍게 핑크코랄이나 피치코랄 블러셔: 미샤 애플칙 눈썹 살짝 정리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aaaaaaaaaa1123

From Twitter

xo_pang
미샤….비땨……..
silentpeanut
그래도 이정도면 저가 화장품중에서도 나름 괜찮다 했던것들 썬크림: 어퓨 파운데이션: 미샤 컨실러: 더페★ 섀도우: ★에뛰드★ 아이라이너: ♥♥삐아♥♥ 아이리무버: 스킨푸드★ 새로 샀는데 좋음 네일: 모디
owt33
****Renarde 아나 미샤오빠 진자 잘생것어요 루즈를 거칠게 밀치며
O_itismine
****ismine 근데 최고 반전은 미샤에게 섭이 아닌 돔 역할을 가르쳐준게 디오라는거 아님? 완전 반대라고 생각했는데.. 디오 더 매력캐 되어씀ㅜ
MlleRenarde
****3 미샤 "못생김대왕" 루즈니아 《사랑해》
O_itismine
뱅커 맨 처음 에피의 후기에 이런 말을 남겼던 기억이 있다. '호의와 사랑은 결국 같은 지점에서 시작된다'고. 미샤를 향한 디오의 '호의'와 일리야의 '사랑'은 같은 지점에서 시작한 것이다. 물론, 너무나도 다른 방향으로 흘러갔지만.
eunbi_D
흠...흠흠.. 미샤 곰돌이 살까 아님 이니스프리가서 살까 고민이야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Little_Radish_

From Twitter

O_itismine
이번주 모멘텀 : 디오가 건네는 말이 이전의 일리야의 말과 겹쳐진다. 비슷하나, 다른 방식으로 미샤를 변화시키는 말들. 관계를 통제하거나, 통제받거나. 기꺼이 스스로를 무너뜨리거나 끝까지 자신을 지키거나.
owt33
****Renarde 아 유ㅐㅅ그래요 제 덕캐님이네듀ㅠㅠㅠㅠㅠㅠㅠ미샤 "개사랑해"ㅠㅠㅠ
yulrory
가장 매력적인 케릭터는 미샤 가장 괴롭히고싶은것도 미샤 가장 사랑스러운것도 미샤
xo_pang
사실 내 금발세훈 사진 폴더 이름이 사샤다…근데…미하일이래…미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apple_99
미샤..앞머리...가끔내려죠...,;;;;
O_itismine
다른 덕질하느라 모멘텀 후기 남기는 걸 잊어버렸어.. 배은망덕한 나같은 더쿠는 혼나야해! 미샤나 디오가 채찍을 들고 달려와주면 좋겠다
xo_pang
비땨..미샤를 책임져죠…..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owo_mato

From Twitter

xo_pang
비땨와 미샤가 행복해지면 안되는걸까…?? 사샤는 코스땨랑 즐겁게 사는 거 같던데...
MlleRenarde
****3 그것도 쫌 아닌거가타요 미샤보단 루즈죠!!!
Yuilu_
미샤 너무 잘생겼다.
owt33
****Renarde ㅠㅠㅠㅠㅠㅠㅠ밀님 안 기엽다구... 후우 미샤다 기여운걸로해요
lin891627
아니 어떤사람잌ㅋㅋㅋㅋㅋ 화장품가게 MISSHA 미샤 보고 미쓰하 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bstmf819
미샤 넘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미샤랑 꽃잎이라니ㅜㅜㅜㅜ
060830_0624
****yeol1991 저거 미샤 저거 좋아용???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jMEIvFGL0ouGOEY

From Twitter

Park_teria119
****sm 미탸가....처음에 미샤랑 같이 용병일을 시작한건... 딱히 뭔가 이유가 있어서는 아니라... 미탸:미샤, 나랑 같이 갈래? 미샤: 싫어 미탸: 하지만 억지로 데리고 왔다 이런 과정이라...
nabom01
쿠션ㄴ 헤라 살까 미샤 살ㄹ까 더페ㅓ 살까아아아악 힘들다 집ㅂ가고싶다 흑흘
dodongpow
미샤 하나 갖고싶다 엄마 사줘
sesilia_laurant
****lia_laurant 미샤는 산책하면서 곁에 나는 나비한테 그냥 넋두리하듯이 한탄하는데 미셸한테는 나한테 신경 끄라면서 떽떽대는데 이 온도차가 열받겠지. 니가 좋아하는 그 나비가 나란다 왜 말을 못해. 누님..
sesilia_laurant
****lia_laurant 그러다가 미샤가 달을 좋아하니까 달밤에 자주 산책 나가는데 미셸도 나비인 모습으로 종종 소년들 찾아 밤거리를 헤매니까 둘이 자주 마주...치고..미샤는 그 나비가 보고 싶어서 자주 나가는데 미셸은 만나면 틱틱대고..
sesilia_laurant
...시...시....ㅂ....잠깐만... 미셸은 신의 권속도 엿먹이는 강인함을 가진 미샤가 마음에 들어서 + 얘 이용해서 여신급 권속을 손에 넣고 싶어서 접근하는데 미샤는 미셸이 범상치 않은 사람임을 알고 미라 엿먹이려고 서로 이용해먹는 관ㄱ..
sesilia_laurant
아 뭐지... 나 망님 드릴 베보에레썰 쑤다가 뜬금없이 달밤에 이끌리는 나비 뭐 이런거 생각나서 미샤미셸...이....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britanna44

From Twitter

MCollinsbotkr
*미샤의 특별한 기술에 대한 이야기* 젠슨: EMT 증명서? emergency medical technician: 응급 의료 기술자
dodongpow
내가 흑발 존나 조아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미샤두 이쁘지만 역시 크으 흑발이지 미샤 염색하는거에여...?? 아님 나이들어서 어두운머리카락 나오는거..?
Rgye_public
****8177 라네즈 파운데이션 미샤 섀도우 더페 립퀴드 파데 그 뭐더라 견미리팩트 사두고 아직안써봤어여
dodongpow
예 좌측을 보시면 젠슨 제럿 미샤고 우측을 보시면 딘 샘 카스티엘을 볼 수있슺니다
hyeilbopp
****_324 그럴ㄹ라구...😃😃 저번에 산 미샤 그것두 아직 안 섰눈댕
Yuilu_
****43GE ㅋㅋㅋ으앙.릴리님 슬프시겠다...미샤는 겁나 찰칵찰칵 잘올리는데...:0 리차드도 나쁘지않은편이구요




미샤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LSONG_NH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urmangel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apple88_04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esterr1123

미샤 쿠션 콜라보 에뛰드 라인 어퓨 라인프렌즈 섀도우 쓰는데 마스카라 이니스프리 OH_Ju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