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Posted by 마리쉐
2016. 2. 9. 15:02 ALL

MY_own_freeWell
아, 진짜 요즘 미친것 같다. 운동 쉰지 일주일 째. 물론 한국 들어 가면 스피닝이랑 필라테스 시작할 건데, 불안해. 근데 조깅 하긴 싫다.
PINKJIN__234
****b_105 ㅋㅋㅋㅋㅋㅋ스피닝 안해도 할것이닼ㅋㅋㅋㅋ 아냐 나도 되게 게을게을해..ㅋㅋㅋ 누워있는 시간이 굉장히 많앜ㅋㅋㅋ
rj_ib_105
****JIN__234 ㅋㄱㅋㅋㄱㅋ 일부러 못알아보게썼는데 다시쓰는건 알아볼수있게 써쏘 스피닝...?????? 으음...!!! 동공지진 하자...하자...스피닝한번에 야한얘기한번 꼭 해죠... ??
PINKJIN__234
****b_105 이거였네..가치 스피닝하자..이거 개존잼이야..
Dr_pinocho
근데 정말 응급실에 스피닝이나 크로스핏 하다가 실려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
funxjjh
줄조도 스피닝 나가네요
zzo_obb
올 스피닝이나가고시픔ㅋ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guswjd978
****e_ 스피닝하기전에 몸 충분히 풀어주세요~!!! 무리하지 마시고요. 스피닝 2틀째에 동생이 병원에 입원했던 기억이..ㅠㅠ
03100312_2
****shi__0 평일에는 스피닝이랑 복근, 다리 운동 중심으로 하고 휴일에는 런닝 1시간이랑 전체적으로 운동해! 요즘은 30일 첼린지라고 해서 스쿼트, 푸쉬업, 크런치랑 플랭크 하고 있어!
mk__0607
동상이몽에 스피닝 하는데에 노래 섹시러브 나온당
gto109
스피닝 바이크 2ㄱㅈ 은 비추 2012년 구입한 제품 부품 없어 수리불가
gto109
한달 사용후 새로 구입한 스피닝바이크 사용기 적어 야지 현재 까지 느낌 은 대박 좋은데
kongk1031
Hyper drive 이거 스피닝 할때 틀면 운동 잘 되겠다 👀👍
Sengdidadi
스피닝더뮤직 #MiracleSeyoungDay 앤유 돈~~쓰탑

OYO_LENG
크로스진 신곡 감상: 스피닝 할 때 틀어주면 신나고 좋겠네...... 끗....입니다...
Porori1007
격렬하게 쉬지 않고 빠른 템포로 스피닝 1시간 타고 샤워하고 자고 싶다.🚲 이사가면 거실에 스피닝 자전거 좋은 걸로 하나 사서 둬야지...😁
Bicycle_krBot
자전거이야기 푸쉬업, 바벨, 플랭크또는 하이퍼 익스텐션, PT체조 8번과 12번 ! , 줄넘기, 레그컬, 레그 프레스, 스쿼트, 데드리프트, 스피닝사이클, 런닝, 수영은 자전거 탈때 도움이 됩니다. #Bicycle_S
tnqls7780
****sdd 스피닝하는줄 개힘들어따 사실 내동생이 다 움직여줬음../^^
toqurdmlsksk
지금은 음중 보는데 김새론 보니까 스피닝쌤 생각나구 존똑 민재?는 여진구인줄 알았내.. 김새론 개이쁘내..
sul_2duck
사루 스피닝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s_TKR
그리고 생각없이 스피닝휠 틀자마자 와파가 끊겼어... 글도 못쓰겠어 감시당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악😂
homofatal
****irls2 지금 남친 제가보기에 벽장 아니면 디나이얼임 취향 하나는 확고하게 박복한년임,,,,, 남친이랑 같이 스피닝 클래스 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요가 한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도 봣는ㄷㅔ 게이다가 터져벌임,,,
56112_L
스피닝 다녀보신분 🤔?
a_day_of_INFJ
오 INFJ ㅋㅋ 스피닝타는거 나랑 맞는건가 그럼 ㅎㅁㅎ
LaTwojj134
****_ser 그거 그거아니에요 ?? 스피닝 !
ng_sshot
스피닝 때애애앤스!
akccom_julietwo
다음주부터 스피닝 2시간하는널은 사촌동생우로부토 피신한거라고 생각좀
MINDUCK_K
****_901 스피닝하세여

amac_97
스피닝 노래 자꾸 생각ㄱ난다
HanSeul3349
****30613 지금도먹고있다....ㅎㅎㅎㅎㅎㅎ학원포기하고 스피닝계속다녀야하는건가..
max130613
****eul3349 ㅁㅊ....나도.....지금스피닝학원때문에못나가고있는데 뱃살이 안그래도 많은거 더늘어씀. .ㅋㅋㄱ;;
today_sikdan
****y_sikdan 운동 스피닝 40분
INCHAA14
****kfo44 아우 스피닝 빡세보이던데..
INCHAA14
****kfo44 스피닝 타는거 전 알고있습니당
noname_9294
****e412 하.... 계속 이것만 생각나고ㅠㅠ 스피닝인데 둘이 넘 비슷해서 헷갈렸네여 깜찍 머리콩⭐️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gto109

From Twitter

berrys_bubble
****me_9294 스피닝!!!!
dmswjd59
****bIn 스피닝ㅋㅋㅋㅋㅋ와 힘들엇겟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스피닝 하게???
_yeAbIn
****jd59 오 벌써 출발해써?ㅎㅎㅎ아 나 오늘 퇴근하구 스피닝 무료 체험하고 왔는데 다리에 힘이 다 빠져쎀ㅋㅋㅋ큐ㅠㅠㅠ
masarangchan
믿고 듣는 스피닝탑뮤직이 되어버려♥
LamourJUN
****lovable 스피닝이.. 어.. 16일이니까.. 근데 사실 피치야, 언제 출국하는지 안 알려줬어. 털썩
LamourJUN
****lovable 미안해, 미안해. 아..... 아, 스피닝데이가 16일이었어.....
MilkCaramel_0
2달만에 스피닝 한다고 완전 신나 있었는데 취소함 😭😭😭 계속 발등 아파서 정형외과 갔더니 허리 때문에 신경통이라고 ㅠㅠ 잉잉 설 연휴 끝나고 전문 병원 가야지..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boy_sunkissed

From Twitter

whale_n_vapor
수금 스피닝쌤 개노잼
15ggomting
****929 ㅠㅠ ㅠ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 ㅠㅠㅠㅠ겐님, spinnin session ㅣ라고 ㅠㅠ ㅠ 스피닝 ㄹ ㅔ코드에서 라디오 ? 로 올려 놓은 ㄱ ㅓ 있는데 노래 찾아 듣기 힘들 ㄸ ㅐ 하나씩 들으면 넘 나 좋은 것,,
goal0918
스피닝 업ㅁ청 힘들다...
whale_n_vapor
시그널 5화 보고 싶은데 스피닝도 타고 싶고 ㅜㅜㅜ
pichiss19
한시간스피닝하구오쟈...
HanSeul3349
스피닝 끊었다고 살이 또 이렇게찔줄이야; 줄어야지진짜이건아니다
hotttpot
집에 간다아아 오늘 스피닝 안가도 운동 다한걸루...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BTSandIMMA

From Twitter

lingu0909
스피닝가고싶다
confusedCS
****forsissy 운동부족님께. 저는 헬스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스피닝도 하고요. 사실 시작한지 몇 달 안되서 지방이들이랑 못 헤어졌습니다. 안타까운 일이지요. -핼스초짜 미완성신체 드림-
D___rug
여친님이 알티하신 거 우리 헬스장 스피닝 선생님 닮았어오 동공흔들 수요일에 나오는 분.......
KatyCho
웨이트만 한시간 반을 해서 유산소할 의욕이 없다 스피닝타고싶은데 바이크가 꽉차서... 유산소가 젤재미없서
rane__b
****____ 설 지나고 스피닝 다니려구욬ㅋㅋㅋㅋ친구가 그거 했는데 ... 장난 아니더라구요... 오우 근데 운동끝나고 기어서 나올 정도로 강도가ㅋㅋㅋㅋㅋㅋ
winnerannie
어제 스피닝 수업시간에는 첫곡 시작되자마자 사래가 걸려서 난감했다. 너무 열정적인 분위기에 휩쓸려 안 멈추고 계속 기침하다가 다 끝나고 물 마심;;;
zizi0624
****t0819 너도 스피닝 시작핸니.. ㄷㄷ 엄청난 칼로리 소모라던뎅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today_sikdan

From Twitter

plantyuka
뭐지 설연휴라서 오늘 스피닝 타는 사람이 별로 없는건가
qwert0819
스피닝하는데 노래가 너무 신나서 계속 쵸키쵸키와아 쵸키쵸키 와와하면서 다녔는데 알고보니 슈주노래여따 쵸키쵸키가 아니라 촉이 와 였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ngu0909
스피닝 26회차 * 옆자리 아저씨가 중년의 멋있음을 일깨워주기에... * 당신의 의지가 충만해진다.
masarangchan
스피닝탑뮤직에서 일하고싶습네다 업무는 케비니분유타주기
KEDOKE_
어제부터 스피닝 사이클 돌리는데 땀이 안 남 큰일이다...
DANA_0617
코믹스보면 엔도가 카게야마에게 다가오지 못하도록 키도가 스피닝컷을 날리는 장면이 있어. 하아 이런 카게키도도 넘 좋은 걸♥
rojen241
암 스피닝 스피닝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krstaljunq

From Twitter

MilkCaramel_0
****kfo44 ****bbossal 플라이 휠! 뭔가 같은 자전거인데 같은 시간을 해도 스피닝은 지겹지 않고 진짜 운동하는 느낌 ㅎㅎ
yangbbossal
****kfo44 ****Caramel_0 그렇디.ㅋㅋㅋ역싀 차이가 있다면 스피닝은 바퀴랑 페달이랑 같이 돌아서 안움직여도 한동안 다리가 움직이고 반동도 받으니까 서서 막 운동 하는거지 ㅋㅋㅋ
rlaekfo44
****Caramel_0 ****bbossal 스피닝때처럼 땀이 막 분수터지듯 나진 않네여.. ㅜㅠㅠ
today_sikdan
****y_sikdan 빠른걸음 30분 마클50+써킷 2세트 실내자전거5 10분 스피닝 40분 허리일으키기20x4
rojen241
스피닝 암스피닝 스피닝
dyurancel
스피닝 휠 들으면 들을 수록 노래 젤 잘부르는거 이나바고 귀여운게 타케료임.ㅋㅋ
love_dyo_
****oo0_0 김지 나 스피닝하구와쏘 8ㅅ8 할수이써김지..내가기도할게꼭...8ㅅ8 넘을수있어...!!!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ng_sshot

From Twitter

oh_peng
스피닝 하기 30분 전인데 왜 이렇게 배불러. 하다 토하겠다.
peachpig0929
****yren 왕코가 뭔 일일객원 멤버야 뭔 놈인줄알고 이러면 레이가 스피닝휠PV를 틀고 젼나
imchanmul
M에게 올해는 몸 좀 만들고 싶어.라고 던졌다가 헬스장 선정방법과 각종 PT, 댄스류와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의 운동효과와 헬스복까지 삼십 분여 얌전 수강;;; 곁에 트레이너가 있으니 좋긴 한데 결론은 더 정신사나워졌음. ㅎㅎ
jobduckoo
내친구는 ㅋㅋㅋㅋㅋㅋㅋ 운동 꾸준히 안한 상태로 스피닝하다 허벅지 근육 파열돼서 간수치가 뽝 올라가는 바람에 일주일 입원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nwoo_chi
****720 ****oo_chi 나 gx 라고 스피닝하고 줌바 같은거 헬스는 질림 근력운동하니까 진짜 근육만 생겨서 걱정임ㅜㅜ
SALGUKSOO
****Caramel_0 ㅠㅜㅜㅠㅠㅜ 스피닝.. 고통..하지만 다 타고나면또 즐겁고 ㅠㅠ 첨에 탓는데 제 저질체력에 충격ㅠㅠ전 한 6개월 탓엇어요 지금은 안타는데 다시타면 진짜 힘들거같애요
MilkCaramel_0
****riangom 밥 열씨미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하하하 ~ 잘먹기 위해 스피닝 하고 온 기분 ㅋㅋㅋ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ng_sshot

From Twitter

MilkCaramel_0
****riangom 아 두달만에 스피닝 하니까 힘들어요 ㅠㅠ
rlaekfo44
****Caramel_0 ㅋㅋ언니도 원래 스피닝타여???
RailranoCream
스피닝인가 냥파스인가 뭔가 도전해봄
MilkCaramel_0
스피닝 하고 올께요
Buccmm
아 헬스가야대 스피닝..
tatsulan
스피닝 휠 -토마리 신노스케, 시지마 고우, 체이서 우리들의 맹세 -HOT 킹 게이너 오버 -후쿠야마 요시키 #최근_들은_노래_3곡을_말해보자
akccom_julietwo
일ㄹ찍일어나서 오전에 스피닝하러가야한다.죽고싶다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fkevinsmother

From Twitter

sojiro0207
****021 나빴어...... ㅋㅋ 근데 헬스도 다녀봤지만 진짜 독하게 마음먹지않으면 지루해서 못하겠더라... 가서 엄청 대충하고오고 ㅋㅋㅋ 피티 받는거 아님 엄청 지루할듯 ㅋㅋㅋ 요즘 그래도 단체피티나 스피닝 딸려있는데도 많으니 알아봐봐 ㅋㅋㅋ
sojiro0207
****021 스피닝해 스피닝!!!ㅋㅋㅋㅋ
_yoon48
즐거운 스피닝 들으며 자고싶은데 잠이 안와 이틀만 출근하면 프리라고!!!!!! 백수파워!
nothing_on_xxx
나 스피닝 하루 하고 진짜 죽을 뻔 했는데
hello_bambee
****_shine 헉..저는 스피닝 했ㅅ어여ㅓ....!! 지금 ㅓ....한...2ㅈ주...2주 반 됐는데 정말...장난 아닙니다.....
hello_bambee
개처럼 굶고 스피닝한 보람이 있다 이겁니다^^...ㅋㅌㅌㅌㅋㅌㅋㅋ 막상 얼굴은 거의 안빠짐
LG_aban_bot
받아라, 스피닝 드릴 펀치!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coba4551

From Twitter

smgooood
****5890 스피닝은 힙업만드는데 짱인듯.오리궁딩될듯요.
Buccmm
****na__ ****60 님들아 스피닝하실?
Buccmm
****na__ ****60 스피닝하자!
my14banana
****5890 스피닝을 추천해요 ㅎ
wjdxowjdxo
****5890 살 빼는건 무조건 달리기예요. 스피닝도 효과 좋구요. 기구는 근육 키울거 아니면 안하시는게... 그리고 지주님 같은 예쁜 분들은 강사가 알아서 와서 잘 가르쳐 줍니다. ^^
DOBONG_
오늘 스피닝 스트레칭곡이 콜미베이비여서 운동전에 숨이 멎어 죽을뻔했다
joun5890
****ul23 //스피닝이 뭐에요....?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_yoon48

From Twitter

today_sikdan
****y_sikdan 운동 빨리걷기 30분 마클60+써킷 2세트 실내자전거5 20분 허벅지 웨이트 조금 스피닝 40분 허리일으키기 15회x4
baby88yuki
오늘 스피닝에서 처음으로 블락비 노래 나옴 🐝🐝🐝🐝 스피닝 도중에 응원구호 외치고싶었음ㅋㅋㅋ
geuraeseomuh
스피닝 진짜 조온나 힘듦.. 저거 두 타임 하고 헬스하면.. 그냥 온 몸의 기력이 다 쇠하는 기분. 집에 오면 아무것도 못하고 넉다운 됨.
saeri730
2분후면 또 스피닝을 하겠지 메리초코 소화가 안돼 다신 먹나봐라
duexba
횡문근융해증이라는 무시무시한단어를 본 후로 체육관에서 스피닝 광고를 볼때마다 흰눈을 뜨며 도망치는데...
duexba
스피닝은 왜 그렇게 위험한걸까 앉아서 페달밟는거다보니 힘들어도 계속하게 되어서 그런것인가...
ui9413
ㅋ..ㅋㅋㅋㅋㅋㅋ 스피닝 하러갔는데 오늘 쉬는날..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today_sikdan

From Twitter

dangerousshop
리 제가 작년에 몸져누운게 바로 저 케이스...스피닝 수업 들어보겠다고 시도했다가 첫날 바로 횡문근융해증 와서....그걸로 3주 고생한 거 생각하면 지금도 피눈물 ㅠㅠㅠㅠ 파주까지 운전해서 출퇴근하는데 벌벌 떨리는 다리로 페달 밟으면서 ㅠㅠㅠ
mabicat
오늘의 퇴근 후 스케줄 1.퇴근길에 옛날핫도그를 사먹는다. 2.강동원을 본다 3.영화끝나면 부지런히 택시타고 가서 9시 스피닝수업을 듣는다. 4.운동하고 집에 들어가면서 콩나물과 대파를 사간다.
jewelskater
2016-02-03동계체전3일차ㅣ여대A SPㅣ스피닝계의 떠오르는 피트니스 강사는 아니고 반가운 얼굴 스케이터 박연준. 더블구성과 더블구성에 스핀은 레벨을 내려놓고 연기를 즐겼다. 역시 잘탄다.
jwjdnk
****tpot 스피닝 존잼 나두 가티 다닐랭
Youu_ggj
****_97 스피닝이랑 같이한다고 죽는줄알앗자냣아아앙
Youu_ggj
****_97 아아아야이아 나운동 가기싫어서 누워있다 스피닝만갈래오늘은♥
cokeslave
사실 이쯤되면 스피닝전용으로 가든지 아니면 자전거 스마트 로라를 들이는게 나은게 아닐까 싶긴 하지만 ...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today_sikdan

From Twitter

HWACHE_k
내일모레부터 2주간 밥은 회사밥만 5시 이후 금식 헬스 1시간씩 스피닝 제외
hotttpot
****nk 하걱 파이팅 나도 오늘부터 다시 스피닝닝...
_aprilnd
오우. 스피닝 환불하고 선택한 GX !! 오늘은 스쿼트랑 런지? 린지? 하고 플랭크 자세같은 걸 배웠는데, 여기까지는 너무 좋았다. 잘 선택한듯 ㅎㅎ 내일은 얼마나 힘들지 모르지만 너무 좋았다 ㅋㅋ 오래하자 이번만큼은 ㅋㅋ
freshu35
스피닝등록하고 자막만들러 가야지
whatdoyouwant84
적은시간동안 격하게해서 살 많이 빠진다 <<이거 유행할때 여초 다이어트 게시판같은데서 스피닝이나 비슷한 수준으로 격한거하다가 병원 실려간 애들 간간히 글 올라옴...
jiyoka
아 스피닝 진찌 존잼이얔ㅋㅋㅋㅋㅋ할 때마다 새롭네!
jinny_326
RT rhabdomyolysis는 위험하지. 그니까 평소에 조금씩 운동 해놔야함. 마라톤 준비하다 온 환자들 꽤 있었음. 마라톤.스피닝.크로스핏 등등...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Queenellebeauty

From Twitter

jum1440
****440 으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아ㅏㅏ악!!!!!!!!!!!! 괜찮아...... 빼면 될꺼야...... 스피닝 한달 추가요....
my_arakita
아 나도 전 병원 환자한명이 다이어트할거라고 스피닝 등록해서 첫날부터 오버워크하다 횡문근용해증 발생해서 응급실 실려갔다 온 얘기들었는데..진짜 운동하러 가는것도 차근차근 스텝업하면서 운동시키는 트레이너가 있는데로 가야됨..
hoticelatteplz
75마넌... 스피닝..... 비러머글...
bbul_n
****ingtome_nnn 나 11월에 스피닝 5번인가 나가고 3키로 빠진 거 처묵처묵 해도 다시 안 찌더라 '-'
bbul_n
****ingtome_nnn 스피닝ㅋㅎ
deepriver_1
히잉...운동은 다 싫고 스피닝밖에 재밌는게 없어서 또 하려구 알아보던 중인데
julia_hart8
****da_RN 저 신장내과에 근무했었는데 진심 스피닝하다 rhabdomyolysis 온 젊은 여자환자들 많이 입원했어요 ㅠ 폴리꽂고 fluid 300cc/hr로...ㅜ 다행히 다들 금방 나아서 퇴원했는데 투석이라니 ㅠ 안타깝네요 ㅠㅠ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today_sikdan

From Twitter

gyeongreedan_
이틀동안 스피닝 두타임 뛰고 잠 4시간바깨 못잤는데 말똥말똥해👀
s__j93
****610 손목 발목 허리... 같은 관절은 다 쑤셩..그래서 운동시작하려구.. 지금은 걍 스쿼트같은거 조금씩하는중이구.. 발목나으면 헬스다니겡..아니면 스피닝
mandarinnyang
이번 포미닛 노래도 헬스장에서 엄청 흘러나오겠네. 스피닝 프로그램 나와도 재미있을 듯. 근데 울 헬스장에는 스피닝 수업이 없다. 가끔 생각날 때가 있긴 한데 허리가 버틸지 모르겠어서 덜덜... 걍 저는 복부, 허리 강화 운동이나 열심히 하겠습니다.ㅠㅠ
Hi_croco_mimi
****meAY 스피닝처럼 격한운동 처음 한사람들이 많이오더라.
0816_choi
****667 ㅋㅋㅋ당연하짘ㅋㅋㅋ아까 티비에서 방탄 퓨마 광고 봄ㅋㅋㅋㅋㅋ존나 멋지더라 ㅅ 엄마가 그거보고 어?! 저거 스피닝할때 나오는 노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E_DYE_DY
스피닝하면거 존나 멈에드는노래 나올때마다 제목물어보고싶음 얼굴에철판없다ㅠㅠ
ewha1886
****un506 필라테스4시끝나닉까 시내도착하면 4시 20분쯤? 스피닝은 8시10분부터니까 시내에서 7시 30에 출발하면대여

스피닝 운동 2세트 노래 끝나고 40분 집에 사실 헬스장 가야지 병원 baby88yuki

From Twitter

03100312_2
오늘 스피닝 세탕 뛰엇다!
4rangB
이 비루한 몸뚱이로 스피닝 50분을 완주 한다면 그게 기적이지. 1/3쯤은 앉아서 헥헥 대는데도 끝나고 나면 온 몸에 기력은 물론 혼까지 빠져 나간것 같은 느낌. ㅠㅠ 아오 근력! 근력을 키워야 하는데!!!
BTSandIMMA
스피닝 신곡 #RUN 저번엔 페달링만 했었는데 이젠 안무 생겨따ㅠㅠ 넘나 행복ㅠㅠ 근데 안무가 갱장히 바쁨ㅎ 속도도 은근 빠르더라그여...
03100312_2
오늘 결국 ㅅ피닝 세탕뜀....강사쌤이 무릎이 아프신지....맨날 15곡 하시던분이...음...9곡만 하심
03100312_2
****ga ...........파일 늦는닼ㅋㅋㅋ나 스피닝 세번 뛰겤ㅋㅋㅋㅋ
today_sikdan
****y_sikdan 빠른걸음30분 5분간격 스피드조절 +천천히 걸음 10분 웜업 버피20,마클40 +써킷 2세트 실내자전거 lv5 10분 허벅지 웨이트 3종 2세트 스피닝 40분 허리일으키기 조금
boy_sunkissed
ㅠ퓨ㅠ 오늘 개힘들어서 스피닝 거의 앉아서 탔는데 한 시간 내내 일어나서 탔었어야 했다.....ㅠ
juber2539
그나저나 기어 조절을 할줄알게되니까 스피닝 편해졌다 분하다..... 도짓짓을하다니
kaine_sserrue_
여러분 스피닝이 존잼이에여 살뺄때는 스피닝하세여
coloresstaste
스피닝하기 30분전에 소세지먹었더니 토할거 같군 이넘의 식욕 그웨에이이이
03100312_2
일단 두번째 스피닝 뛰고 삼탕은 할지말지 결정하쟈...근데 삼탕하면 집에 11시 넘어서 갈거 가타ㅠ
gto109
스피닝 바이크 ㅠ ㅠ
03100312_2
오늘 스피닝 세탕 뛸까.....안힘듬... 은 내일이 졸업
sun82267
헬스장에서 잠시 앉아 쉬고있었는데 뒤에 스피닝 하는 데라서 유리로 되어있었다. 아무생각없이 덕질용 계정으로 10분간 막간 덕질을 했다. 근데 내 뒤를 쳐다보고지나가길래 뒤를 돌아보니 스피닝 쌤이 유리창에 붙어서 나를 내려다보고 있었당.. 내인생가장소름
baby88yuki
쉰다 오늘 스피닝 갈거다 내일 스피닝 레알
Queenellebeauty
★퀴넬르 2월 무료 세미나★ 뉴욕스피닝왁싱, 젤네일아트 디자인, 스피드 속눈썹연장기술 무료세미나가 2월 24일 수요일!! 하루에! 몰아몰아 진행됩니다^^
baby88yuki
스피닝 오늘 가기시름 존귀차나
D___rug
오늘 스피닝 여자쌤인데 왜 수요일 쌤이랑 월금쌤 둘 다 있지 ㅁ ㅁㅓ지 왜지 월금쌤이랑 눈 마주치고 존나 놀람
03100312_2
이제 저는 운동을 하러갑니다...스피닝 두 탕 뛰면 한 10시넘어서 집 가겟군
JuhyeL
레포트 내일까진데 완성 못 했으.... 오늘 결국 치과도 못 가고 스피닝도 못 간다. 으흐흐. 게으른 자여.
ciaxdd
간만에 스피닝 가야지 ㅜㅜ
AliceLee26
오늘 일단 완료 - #1일1팩 🎭 #영어스터디 🎒 #스피닝 🚴 이제 내일의 일은 내일로 미루자.
pichiss19
어제스피닝하다가 박앗는디멍들엇어..흑흑
youbabodaok
키158다리이정도면짧은건가?ㅋ ㅋ요즘 스피닝중.. 엉덩이탄력을위해 뽜이야👊🏻
ming_note
****t_cm ㅋㅋㅋㅋㅋ런닝머신 조금 뛰고는 얼굴 빨개져서 헥헥 대고.... 스피닝 기구랑 덜덜이 제일 좋아하는 하연이... ?
KatyCho
요가수업듣고 셀프로 스피닝타고 집에가는길..배고파...아까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ㅗ
sahui444
후... 스피닝이 이제 허벅지가 괜찮아 지니 발목이 아프구나. ㅠ 이것도 이번주 지나면 괜찮아 지겠지..?!
213Lee
2월.. 운동을 시작하다. 스피닝 수업 첫날 ㅋ 다리에 힘이 풀렸다 :
glblfitwrldwide
거울에 눈이 내린다~~ . . #점점더 #커져라 #궁딩이 #얍 #헬스장 #힙업운동 #거울셀카 #fitness #스피닝 #exercise #헬스타그램 #빠샤빠샤 by minvely_s22
HWACHE_k
****yoon_ 흐헝어엉 저두우우우 스피닝 슝슝슝슐 5년후 버전입니다!!! 기본할걸 후회하고있어여😭😭
Ahan_u
****roo 살빼야되서 스피닝 다니구있었는데 개학때무네..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이타치가 강한이유는 탈주했기때문이니 유스쿠님도 이타치의 기운을받아 탈주하시는겁니다!!
DOBONG_
아미친 스피닝 끝나고 이제 인스타봄ㅠㅠㅠㅠㅠ 세훈이 똥꼬발랄ㅠㅠㅠㅠㅠㅠㅠ
today_sikdan
****y_sikdan 스피닝최고다 스피닝짱잼이다 스피닝 존나존나 신난다... 이걸 왜 이제알았지... 다만 혈뇨주의
today_sikdan
****y_sikdan 운동 빠른걸음 5분간격 스피드변화 웜업 점프버피15,마클40,플랭크40 +써킷 2세트 스피닝 40~50분 로터리토르소 20
ksy4511
후 헬스넘나힘들다 스피닝쥬금
ckdtjqsl
****jqsl 집에가야하는데 다리힘풀려서 못움직이겠어서 못가는중 다이어트할려면 스피닝 강추 하면서 내가먹었던거 다죽이고 싶은 기분임
ckdtjqsl
공포영화에서 다리풀려서 못도망치는거보고 답답해 죽겠다 라고생각했는데 나도겪어보니 계단도 내려갈수없다... 스피닝 이케 힘들줄이야... 한번하면 밥생각이 없어짐 걍토할거같음
girasung7
운동은 힌드료 힝드로 ㅠ.ㅠ 스피닝 강사들 너무... 신경쓰게해 ㅠㅜ 나에게 관심꺼주시떼... 무서오요..
HeroRCM
아 농담 아니고 스피닝 과거에 에 자주 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loves777
스피닝 토나와 웩
juber2539
오늘 도짓코짓함 ㅜㅜ 스피닝 타는데 평소보다 넘 다리가 무거워서 동작도 못따라하고 헉헉대는데 수업 다 끝나서야 스피닝자전거에도 기어가 있다는 걸 알았다........ 옆자리 여자애가 날 한심하게 봤을거라구우 ㅜㅜ
osgood_ramberg
엇 집가다 스피닝 센터 찾음 0 여기도 이런게 있을 줄이야?ㅋㅋㅋㅋ 혼자 운동하기 심심한데 다닐까
619B_MMMst
아 밥 안먹고 스피닝 두시간 타면 죽겠지..
All_of_CHEN
스피닝 일곱신줄알았눈데 아니어따 ㅜ
baby88yuki
오늘 너무 많이 먹어써 이러고 쫌이따가 스피닝 가서 폭풍운동하겟지 정말 건강한 돼지가 될건가보당 ㅋㅋㅋㅋ
JuhyeL
얼렁 스피닝 등록하고 집 가서 화장 지우고 사둔 책 읽어야지.
hera209
****aa 헬스장 뿐 아니라 스피닝, 핫요가,수영등 여러곳에 돈을 뿌리고 다녔지 하하하하
paepys
****ys 스피닝 들으니까 씐나 ><
mijunggg
****_neriS2 ****n2 오늘도 아침에 스피닝을 가따와씁니다....! 헤헤
hseulw_jj
내일 스피닝한 지 한달째이니 인바디하러 가야겠다...공포의 인바디 매일 스쿼트하고 스피닝도 빡시게했는데 하체근력 1도 변화없으면 울꺼양😂
_aprilnd
며칠전 스피닝 등록하고 기대에 찼건만. 하루하고 환불. 수수료랑 엄청나지만 늦을수록 손해니ㅋㅋ 오우~ 까불지않겠읍니다.
edeilene
****da_2 ㅎㅎㅎ 저 스피닝 수업할때 강사가 이거 보는 사람 손 들어 보라고.. 제가 손 들었더니 무지 기뻐했던 ㅋㅋ 스마트한 사람만 보는거라고 농담하고요.
marron_fs
ㄱㅋㅋㅋㅋ오늘부터 운동으로 스피닝 바이크하는뎈ㅋㅋㅋㄱ넘 힘들어서 쥬글것같은데 난 지금 토도랑 산악포인트를 따러가고있다고 자기암시걸면서 50분을 견뎠다
MDKei
****gunzo 그렇게 무리하게 스피닝 하다가 근융해증 생겨서 병원오는 사람들이 종종있다고 합니다;;;;
plantyuka
오늘 스피닝 수강 명단?에 빈자리가 왤케 많지 개학시즌이라 그런가
enqn_k
운동가기 졸라 귀찮네 근육통때문레 크로스핏은 글렀고 스피닝...아 귀찮
bungsubang
****ki_95 믿고듣는 스피닝
All_of_CHEN
아 나 오늘부터 스피닝 가는데 떨린당 ㅅ,, 첨하는건데... 으으 오늘 좀 일찍가서 인바디도해보고 다 해바야지... 킂
ha__waii
****wz 저는 가서 근력운동 죰 하다가 gx수업 들어요'! 스피닝이나 필라테스 요가 이런거하고 1시간정도? 런닝머신뛰고해요!
TAEN_trudy13
내일부터 스피닝해야지....아침 10시반부터밖에없다니....넘나슬프구....8ㅅ8 일어날수있겠지.....
hello_bambee
****_S 맞아오!!!!!! 그래서 전ㄴ 요새 합니다 스피닝....건넌다...요단강...
akiid17
배켠 스피닝 강사 했으면 인기 강사 됐을 거 같다.
yysmyangel
****71 그치..이러다간 진짜 일찍 죽겠어ㅠㅠ 온몸이 너무 뻐근하다 흑흑 방댄은 오히려 혼자가 나은듯.. 아 ㅠㅠ안타깝구먼.......😢 아님 다른거라둥ㅋㅋㅋ 내친구는 스피닝 엄청 열심히함
zeronoth00
아 스피닝 타고싶다 ㅠㅠ
sh_alfy216
요즘 침맞으면서 붓기 많이 빠진거같애서 좋다!원래 다리가 진짜 코끼리였는데 막 한쪽이 더 두껍고 그랬는데 침맞으니깐 붓기빠지면서 다리가 좀 슬림해져써....는 아직도 두꺼움.....내가 스피닝하면서 허벅지를 너무 찌워놨어....
Charcoal_Grey39
배우고 싶은 운동에 발레랑 주짓수가 있었지. 어차피 운동은 길게 하질 못해서 짧게만 했었는데.. 헬스, 스피닝, 요가, 권투 해봤는데 다 한두달정도만 한듯.
SnowParticle
이런식으로 커코스 있기 몇일전에 터뜨리는 건 힐러리측에서도 예상하고 있었다는 듯. 일부러 주말을 끼고 터뜨린 것은 뉴스 사이클을 최대한 늘려보겠다는 건데.. 너무 스피닝 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과연 Stick할까?
Derbar_
스키 근육통이 아직 안풀렷는데 스피닝 타러 가도 되나 갈등.... 괜히 근육통 더 심해지는건 싫은뎅
dyurancel
진지하게다시들으니 역시 스피닝휠 이나유가 가장잘부르는...느낌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