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찢어 다리 건강 위해 자세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3:03 ALL

1ofhaters
나는 오늘 그저 칼퇴해서 7시에 복싱 8시에 필라테스 갔다가 집에서 좀 쉬다 프로듀스101을 자는 게 소원인 사람인데
naemsae_365
돈모으면 하고싶은일 -정신과가기 -필라테스나 요가 발레같은거 배우기 -예쁜옷사기
sapgreen1014
카이로프랙틱받고 도수치료 받고 운동치료하고 재활 필라테스 받았는데 허리가 더 아파ㅠㅠ 아오 죽겠네ㅠㅠ
cas__25
오늘 필라테스를 갈까 말까... 했는데 가긴 가야 하는구나 옷들 챙겨와야 하는데 ㅠㅠ 아 덕질하구 싶어... 내 새끼들 보고 싶다고 ㅠㅠㅠㅠ
dangerousshop
어제 네시간도 채 못자고 출근해서 마감 막바지 작업 해치우고 필라테스 수업까지 들었는데 설날 폭식한거 없애자며 암창 빡센 플랭크를 계속 시켜서...오늘 아침의 나는 신체부자유자.....삭신이 아파....
thdyd0512
오늘 필라테스 가지요
Theora6
으악 오늘 필라테스 완전 빡시다.. 기분 좋게 비가 내려서 걸어서 집에 가볼까 했지만 다리가 내 맘대로 움직여지질 않아 셔틀 탑승.. 후.. 씻고 언넝 집 밖으로 나오자.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nottinbutaig

From Twitter

xxharxx_
필라테스 다뇨야지...근데 나 진짜일본가는거 맞는걸까.....2월 넘바쁜디..
tt08324
진심 운동부족의 한계를 느낀다 한시간정도만 필라테스가튼거 하고시푼데 나가기 귀찬음
elisia696
ㄴㅏ는 모모이 언니처럼 앞을 읽는 능력이 없으니 포기하기로 햇따. 필라테스나 하자.
1234643
내안의 나이츠는... 아라시랑 이즈미가 나이스바디다.. ?? 아라시는 쭉쭉뻗어있는 선이 좀 멋지게예쁜..? 몸관리한다고 필라테스할거같음 ?? 그리고 뼈 좀 통뼈는아니지만 단단하게 굵은편일거같다..
mu9gle
****cal 필라테스 샘이 남자분이면 남자분들도 종종하시긴하던데... ㅜ
mu9gle
****cal 필라테스가 보통 퇴근시간하고 맞지않나여?? 핰 잼겠당
unfreeze_you
ㅋㅋㅋㅋㅋㅋ필라테스하는 구마적 형님 보는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눈을 못뗌이기는 한데 ㅋㅋㅋㅋㅋㅋㅋ

indipence
아그러고보니예전에도이랬던거같은...집가서필라테스하자....
la_vie__
****m1115 나이 들수록 근력, 유연성 운동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가까운 곳에 요가원이나 필라테스가 있는지 찾아보세요.
breathin980324
****Rab 맞아요 ㅜㅜㅜㅜ 저도 작년에 헬스 필라테스 두 개 했었는데 진짜 요가 계통 다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근데 필라 너무 비싸서.... 헬스장 찾아봤는데 아마 안 가겠죠
heeyeonpark
****0110 저도 간신히... 치과 다녀왔는데 헬스장이 그 근처라서요.. 걍 오기 뭐해서 운동했죠 ㅎㅎ 요샌 필라테스 배워볼까하고 기웃대고있어요
j_ggabi
아오 몸이 찌부둥해서 내일 운동갈까 했는데 하필 프로그램이 빡센 필라테스랑 아쉬탕가 밖에 없는 금욜... 나 왜 대자연이냐... 8ㅅ8 운동가고싶어
ljam0226
필라테스요가하면 힘들까
ninedoglu
히나타 필라테스 해줘.. 요가링 사용해서.. 히나타 몸선 최고 이쁘니까 보기만해도 행복할 것 같아ㅠㅅㅠ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chicken_bat
필라테스 처음 해봤는데 이거 아무래도 피티가 더 효율적일거 같은데...?
H_ino718
****yHee8 넷!!필라테스 하는데!! 온몸이 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phia_cje
오늘은 발목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침, 저녁 요가/필라테스 두 타임 거뜬히~^^
dhtidwpfflwp
필라테스배우고싶지만너무비싸...
melanie_kyon
내 머리카락은 타고 나서 잘 상하지도 않고 잘라버리면 되는 거라 생각해서 그닥 돈 들이고 싶지 않은데 자꾸 권유를 해서 갈 마음이 사라지는 와중에 필라테스는 그렇게 자주 가면서 미용실 올 시간 없냐고 그러니까 진짜 그만 다녀야 겠다는 다짐이 막.
here_rooo
아침. 시리얼,우유 간식. 3시15분홍차, 초콜릿3조각 점심. 잡곡밥, 전, 굴1점, 시금치, 고사리나물, 디카페인믹스커피. 오후간식. 운동전아메리카노. 3시.필라테스 저녁. 떡만두국. 조금씩천천히먹기 간식은조금만더신중히고르기 물 많이 마시기
saerom07
****ok 필라테스

_SN0803
저녁도 만들어 먹어야 하니 9시 필라테스 수업으로 하고 8시에 운동가야징
britania_0
****dwpfflwp 전 헬스는 꾸준히 하고 있고 필라테스 한지는 1년정도 됐어요. 날씨풀리면 러닝 추가할 예정입니다
nokcha12
****thy_jja ****toki ****ds1bkf ****zwie ****a00 필라테스 요가요?? 기계를 보니 고무인간처럼 막 쫙쫙 늘릴 듯.
DollOrange
****iel_TW 오오오오 자세교정과 군살제거라니! 이거슨! 나에게 꼭 필요한 그것!! 필라테스 꼭 해야지! 는 다음달에; 이번달은 왠지 묘하게 바쁜듯 ㅠㅠ
Cassiel_TW
****Orange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자세교정&군살제거 라인 잡는데는 필라테스 최고!! 나도 5월엔 꼭 등록해야지.ㅠㅠㅠㅠ
DollOrange
****iel_TW 헐 필라테스 할거야! 요가 할거야! 이참에 살도 뺀다!! 세상에 결혼하고 야밤에 음주와 야식으로 7kg이 불었을줄은... 체중계 올라갔다가 대 쇼크.
DARIM_0
****thy_jja 필라테스가 핼스 피티보다 비싸긴 하드라구요;;;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Zombies_Ahead_2
<막간의 광고> 저승은 이미 유닥터의 댄스에 매료되었다! -저승 필라테스 학원-
so_se_so
명절 끝나고 배부른 몸으로 필라테스하니까 뒤질 것 같다.....>->0
pazonee
****i000 그러면 요가나 필라테스가... 일단 지금 컴인지 폰인지는 모르지만, 병원이야기했으니까 폰이겠구나, 지금당장 허리피는게 우선ㅋㅋ
LaCuNa___
맞다 오늘부터 다시 필라테스💪🏻
doranroad
이제 3월되면 필라테스 수강해야겠다 몸에 어쩜 탄력이 이리 없을수가 ㅋㅋ
melanie_kyon
오늘은 모닝 필라테스.
yeollio_69
****ybunny_y ****ak____ 마쟈 필라테스는 어때요?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yeollio_69
****ybunny_y ****ak____ 제 후배도 요가랑 필라테스로 몸매보정한다고 하더락우요 ㅋㅌㅊㅋ ㅌ ㅊㅋㅊ..조아 일단 뺴고보자..!
only_c21b04x99
****doo_xox 필라테스
amaite_
****cat 저희 학원 선생님 한 분도 너무 무서워요 후덜덜... 동네에 요가나 필라테스 학원은 없나요? 견학 할 수 있던뎅!
shrdyd_88
어우 몇달만에 필라테스했더니 배떼지가 아주.....땡겨쥬굼
demical
필라테스점 아는 사람 없냐
demical
필라테스 가격 개비싸네;;
thedelweiss
3월부터 필라테스 다시 시작. 자세를 다시금 다잡아야지.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colewayssmile

From Twitter

0329_hsykth
****flysy 필라테스 도 신체의 응어리 를 단련 운동 어려울 것 입니다 만, 몸에 좋은 운동 네요^^ 운동 은 몸에도 마음에도 좋은 것이니까 즐겁게 하는 것이 제일 군요^^
gf09876
필라테스인가ㅏ.. 를 펠ㄹ라 색스로 봣다 ㅋ ㅋ ㅋ
Racun_Park
****uji9883 아 네. 필라테스나 요가쪽 좋아요. 지금 폼롤러 사셨는데 나중에 라크로스볼도 써보세용.
sayhoney22
****lanteYOU 핫요가말고 필라테스나 요가엽!!ㅎㅅㅎ🌟
tacoikon
맞춤식 운동 들어가서 인기운동 복사 들어가서 표준 눌러서 내려보먄 필라테스 세트 있음 이거 개쩔어요ㅋㅋㅋㅋㅋㅋㅋ하다가 죽을뻔
finger5555
옥택연 필라테스 배우는것만 하는게 아닌가?? 뭔 협회장을 만나고 다니냐ㅋ 옥캣파티때 가족으로 뒤에서 구경하던 사람이 협회장이었나 그랬던거 같은디...
xox929
즐겁고 고통스러운 필라테스 끝. 배고파요. 밥 쥬세여.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KRDSP

From Twitter

mu9gle
****cal 아니면 헬스장에 GX프로그램으로 필라테스나 요가 있는지 알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염~
demical
필라테스나 배워볼까...헬스 딱히 재미가 없어
melanie_kyon
이번 달 목표가 매일 필라테스 스튜디오 가는 건데 오늘까지 하루도 안 빠졌다.
melanie_kyon
오늘도 필라테스 갈 수 있다.
xxx_eee_nnn_eee
살 빼고 몸매 가꾸는 데엔 필라테스, 요가, 수영, 케틀벨, ... 글로만 배운 운동들 ;;;_-. 내일부터 또 운동 가야하는군.
avocado_gang
****aulait 고통스럽다고요!! 😱😱 마루 필라테스는 뭔가요… 전 요가 몇 달 다녀보긴 했는데 저만 혼자 부들부들 떨고 있더라고요 명상시간엔 잠들구욬ㅋㅋㅋㅋㅋㅋ ㅠㅠㅋㅋㅋㅋㅋㅋㅋ
chataulait
****ado_gang 필라테스가 유난히 고통스럽긴 하더라고요. 마루 필라테스 한 달 하다가 때려쳤는데;; 요가도 못지 않네요... 기구 필라테스 정말 힘들다는데 그만큼 몸은 좋아질 거라고 봅니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glblfitwrldwide

From Twitter

avocado_gang
****aulait ㅠㅠㅠㅠㅠㅠ 역시 필라테스인가요? ㅠㅠㅠㅠ 돈주고 호통듣기 무서운 저… ㅋㅋㅋㅋㅋ
avocado_gang
추나가 좋을까 기구필라테스 1:1이 좋을까 고민하고 있다… 음…
avocado_gang
기구필라테스 여기 어떨까… 👀👀
shrdyd_88
좀따가 필라테스30분만해야지..
for_isadora
엄마의 늙지않는 정신과 미모를 위해 이번 설, 엄마에게 주2~3회 필라테스를 하는 삶을 영업하고왔다. 난 웨째서 엄마를 닮지않은 것인가.. 요즘 눈가가 건조하고 얼굴이 푸석해..
melanie_kyon
화요일 필라테스 내용도 너무 좋고 선생님이랑 궁합도 잘 맞는 편인데 이걸로 스트레스 받아서 안 가게 될까봐 걱정된다.
melanie_kyon
화요일 필라테스 선생님이 만날 때마다 식단을 나한테 검사 받는 루틴이 생겼는데 이상한 상황이다.
DARIM_0
필라테스로 뻣뻣한 몸이 좀 풀리면 나도 피티 받아볼까나....
kjmjr0816
필라테스 배우고 싶다
soonimmaya
필라테스 처음 해 봤는데 고문이구만. 코어 강화 되기도 전에 허리 끊어질라...
wannabetomorrow
****nteafra1015 흑 저희집 사람들이 다 존말천지라 그래여... 요가든 발레든 필라테스든 해서 몸라인 정돈하라는 고나리까지 바듬....
Onlyone_SH
****vv ㅋㅋㅋ 스쿼트 5일차인데 살과 전혀 관련이 없다.. 필라테스 젛아?
2vvevv
****one_SH 나도 다이어트중인데 망한것... 다음주부터 필라테스 빡세게 해야지
youtheloving
****o_ingyeo 짐은 모르겠고 필라테스 스튜디오는 그렇게 해요!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The_Style_Swag

From Twitter

higher142
다시 불어도 배우고 싶고 그림도 배우고싶다. 그리고 망가진 몸을 위해 필라테스도 배우고싶은데.. 야근때문에 내 피같은 돈 버려질까봐 선뜻 나서지도 못해.
cookiencroquis
사실 여유가 되면 탭댄스를 다시 배우고 싶은데... 현실적으로는 지금 하고 있는거 영어+중국어+필라테스 를 제대로 소화나 하면 다행일듯ㅋㅋㅋ 음악섬<도 재건하고 싶은데 그건 그림 재활로 대체하자...:Q
whitenoise5678
오늘 요가 넘 빡세서 클라스 잘못 들어간 줄 알았다... 그래도 좋긴 좋았어. 나는 짐은 못 다니는 성격이라 앞으로도 요가, 필라테스나 해야지.
amaite_
****nflare 어깨는 확실히 잘 풀리는 듯. 필라테스도 좋다는데 난 기본체력이 없어서 요가 중에서도 젤 쉬운 것만 하고 있엉
MY_own_freeWell
아, 진짜 요즘 미친것 같다. 운동 쉰지 일주일 째. 물론 한국 들어 가면 스피닝이랑 필라테스 시작할 건데, 불안해. 근데 조깅 하긴 싫다.
dancer1017
3월부터는 댄스,필라테스 수업이 더 늘어난다. 시드니에서도 나의 일복은 줄지가 않는구나ㅋㅋㅋㅋㅋ
SIENI27
내일은 필라테스 등록하러 가는 날!!!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melanie_kyon
****ghee1023 어떤 방식의 필라테스를 얼마나 어떻게 다니느냐에 따라서 비용이 천차만별이에요...검색해보시는게 빠를 거 같네요:
Ironman_bot_kr
당신도 노인네치곤 팔팔하잖아. 비결이 뭐야? 필라테스?
Shining_suily
****htr_ 필라테스 해보고 싶은데 그게..저희집에서 버스타고 20분 가야 있는...ㅠㅠㅠㅠ아니지 이런말 하면 안돼. 가야해..해야해.... 혼잣말포텐
Mdnghtr_
****ing_suily 그 무릎 안좋으시면 더 신중하게 고르셔야할거같은ㅜㅜㅜ전 필라테스도 하는데 약간 물리치료 느낌이고 괜찮더라구요 수업 시작 전에 어디어디가 안좋다 미리 말해야하지만...
Mdnghtr_
****ing_suily 으아아 냥냥이님도 요가...필라테스...!!
WANGDANBAL
****DANBAL 9-3. 골반이랑 목디스크 좀 나아지면 주짓수 다시 하고 싶다... 하지만 이젠 잘 못하면 뼈가 나가요.. 그럼 큰일나... 그래서 걍 필라테스나 인생 운동 삼으면서 살래요... 런닝이나 뛰고 날씨 풀리면 공원 가서 보드나 타야지
TheGabbyGums
중국 한국 관광홍보 촬영 아로마힐링요가♡ #카르마힐링센터 #요가 #필라테스 #발레 #줌바댄스 #happynewyear #요가스타그램 #아로마힐링 #manyoga #yoga #pilates #ballet #…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APcecile

From Twitter

kyunghee1023
****nie_kyon 안녕하세요! 혹시 일본이신거 같은데 일본은 필라테스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궁금해서요...!
kimking1013
몸 아플때 거기서 배운 스트레칭들 하고나면 좀 덜 아픈기분ㅠㅜ 99 혼자서라도 그런거 해보는게 좋을가나 유투브에 있는 필라테스는 초심자가 할수 없는 너무나도 빡신것들 뿐이랄지..
kimking1013
여튼 그랬어서 몸이 찌뿌뚱하거나 뻐근하게 아프면 필라테스가 항상 생각남ㅠㅜ 남은 어떨지 몰라도 나한텐 진짜 잘맞았는데.. 건강해지는 느낌이어따 몸무게는 같은데 몸매도 달라지는 효과를 잠깐 봣엇는데.. 쥬륵,, 주변에 필라테스 학원 많앗음 좋겟어ㅠㅜ
kimking1013
필라테스가 ㅁ몸에 좋긴 한거같다... 필라테스할때는 알배긴아픔밖에 없엇눈데ㅠㅠ0ㅠ,, 우에엥 뭔가 개운한 아픔이라 좋았어...근데 필라테스 거기 분위기가 싫어서 가기 싫음.. 우우 거긴 아줌마들 친목회나 마찬가지;
BetweenFingers
4년전 헬스에서 시작해서 마라톤 이라기보단 조깅 , 복싱, 필라테스, 그리고 지금은 헬스와 필라 병행 중. 누가보면 나 운동 디게 잘하는 줄 알거야. 근데 운동 하다보니 운동하는 몸과 그렇지 않은 몸을 구별하는 눈을 갖게 되었다.
Laplacescher
****o2 그리구 동생이 집에서 빈둥거린다고 헬스라도 가래서 필라테스도 좀 다녀서! 날씬하게...
JYJ_G
****onee 필라테스 해야겠어요 ㅋㅋㅋ 6개월에 50만원정도긴 한데 원랜 피티받으려고 했었으니까 ㅠㅠ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swity__o

From Twitter

anssonee
****G 필라테스가 비싸긴한데 좋긴해여ㅜ 여유되시묜 하면 조아용~!!
melanie_kyon
필라테스 진짜 적성에 잘 맞는 거 같다.
JYJ_G
****theynew 필라테스할깡
paspastaa
이번달은 자세 잡으려고 요가/필라테스 병행하고 안정되면 웨이트까지하는걸로 올해 플랜 잡자
melanie_kyon
오모테산도에 들려서 베이글 사고 필라테스 가야지.
melanie_kyon
우리 동네 필라테스 스튜디오 월요일 선생님이 바꼈는데 너무 안 맞아서 월요일은 추가비용을 내서라도 다른 스튜디오로 운동하러 갈 거다.
forcepilates
Creativity는 창조성이다. 창조성은 갑자기 다른것이 생기는 것이 아니다. 침대를 운동기구로 만들어버리는 조셉필라테스의 캐딜락과 같은 창조성이 필요하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Laplacescher
****_et 난 담주부텅... 필라테스라도...
superb_right
다이어트를 하려면 필라테스를 합시다 짱힘듭니다..어차피 웬만한 클라스에서는 웜업때 필라테스 시키긴하지만
Laplacescher
****eace00 근데 필라테스 뭐하는거지...? 무식
_alpacadoldol_
****eace00 흠 쫌 더 고민해봐야갰군 ㅠ 아님 필라테스 갈까 했어 조만간 요가 매트를 하나 살까 고민하고 잇엇지...
Laplacescher
****eace00 그래서 집에 가면 필라테스 알아보기로 함!!
Laplacescher
필라테스... 나 요가 다녀야징
2vvevv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많이 먹고 필라테스 개열심히 해야디
K_ssul0921
필라테스와 헬스권을 끊어주고 일억을 주면서 살을 좀 빼야지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연습이란 신체와 정신을 바른 자세와 움직임의 법으로 통제하여 나쁜 신체와 정신의 습관을 제거하여 신체변화가 분명히 되기까지 연습을 계속하는 것이다.
Jin_boorook
****JIN__2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 멘션때문에 그럴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글 너머로 필라테스하는 곰인형이 막 아른아른..
PINKJIN__234
****boorook 심지어 제 목소리도 아니곸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 이제 막 제 글 보시는데 곰인형 필라테스 시키는 제모습만 상상하시는거 아니냐몈ㅋㅋㅋ
tingzi32
****lhong ㅋㅋ 홍기 왜 이거 항상 실패해?🙈🙈🙈🙈🙈😜😜😜세뱃돈 좀 줘 😘 요새 필라테스 갈까 ?예쁜 선생님 찾았어?😂😂새해 후에 우리 같이 운동하러갈래.홍기 응원하기 위해 체력도 필요하거든 😁
Becoming_J_S
****u_log 언니 나는 필라테스! 필라테스하구 싶어여! 자세교정도 하구 근육운동도 좀 할겸! 자세 교정하면 160될지도 몰라크킄
PINKJIN__234
****boorook 저 진짜 장난끼 심해욬ㅋㅋㅋㅋ 엄청 심해가지고 막 동생 곰인형 필라테스 자세로 침대위에 물구나무 세워두고 출근하고 그럼...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hk2rk2
하필 살좀 빼야겠다고 마음먹은 순간 필라테스 강제휴강이라니... 뭘 해야하는가.. 혼자 집에서 웨이트라도 해야하는 것인가
forcepilates
이책을 읽고 있습니다. 이 책은 2년전에 척추측만을 고치기 위해 필라테스를 배우러 왔던 한 청소년이 준 책입니다.
inthety309
****ety309 4. 잘하는 운동이라.. 운동 사실 안해서 못하는 편인데 피구는 잘피해서 좋아하는 편이고 가끔 하는건 필라테스?
Vodre_Bean
설 연휴 때 못 한다고 금욜에 필라테스 평소보다 빡세게 했더니 근육통이 오래간당 8ㅅ8 근데 진짜 개인으로 하길 잘했지. 너무 못 해서 그룹으로 했으면 진도 전혀 못 따라 갔을거얌👉👈 여튼 오랫동안 아팠던데가 나아지는 게 느껴져서 좋긴 하다~
MinA___U
필라테스와 플라잉요가를 했는데 뚱뚱한 몸에도 불구하고 라인이 정리된 느낌이다. 물론 나만 느끼는 느낌이지만.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이번주는.....
jobduckoo
12. 건강 얘기로 돌아와서 오빠가 운동부족이라고 혼내기도 했고 더는 안될 것 같아서 필라테스 등록했어요 개인 레슨인데 선생님이랑 잘 맞았으면 좋겠어요 8ㅁ8
melanie_kyon
오랜만에 필라테스 하다가 죽을 뻔.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tingzi32

From Twitter

LustyWitch
****e_BW_Dream 이렇게 생각하시는 바가 많으셨으면서 왜 제겐 한 마디도 않으셨던 거예요...? 후후, 식단도 바꾸고... 필라테스 구성도 바꾸었을 텐데.
Jagabi_
ㅜ ㅜㅜㅜ ㅜ ㅜㅜㅜ 필라테스 근데 아직도 끊을지 말지 고민돼ㅐ죽겎네ㅋㅋㅋㅋㅋㅋ 대학 들어가고도 잘 다닐 자신이 읍ㄱ다
DARIM_0
사월아!! 그리고 그 계단으로 넘어갈때!!! 그거 너무 쉬운거였잖니!!! 오히려 그렇게 매달리기가 더 어려워보인다? 응?...+___+;; 우리 사월이 언니랑 같이 필라테스 하면서 근력 좀 키워볼까?..+___+;;
parks0820
치아 재교정을 받고 코수술을 하고 턱끝필러를 맞으면 나는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을까? 살을 빼서 스키니를 입고 필라테스와 요가를 통해 몸선을 정리한다면, 나는 과연 외항사 승무원이 되어 행복할 수 있을까. 그런것들만 충족된다면 나는 기쁠까?
Inki_00
펄러레스 가 뭔가 했더니 필라테스였다🙂
2vvevv
밥 두공기 머것다 필라테스 일주일 한거 다 날라갓다 ㅎ
Jagabi_
친구랑 필라테스 끊을지도 머르겠가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TheGabbyGums

From Twitter

le_concombre
****nflare 필라테스 강추합니다. 어깨 살렸어요 ㅎㅎㅎ
baek_hyun_love
난 고등학교 때 담배피고 술마시는 건 이해해도, 애들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괴롭히던 양아치들이 지금 장애학교에서 애들 돌보고 필라테스 강사 한다는 소식 들으면 치가 떨린다. 피해자는 학교도 못나오는데 퇴학 당할 때 웃으면서 나가던 년들은 잊지 못함
wooyeon724
다음 브이앱 주제가 필라테스 한다는데 벌써부터 노잼기운이 온다
melanie_kyon
필라테스를 무리해서 한 건지 낮잠을 잘못 잔 건지 허리가 아프다.
Ophelia_ovo
****_500ml 새해 복도 거기로 처드세요 쉬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사실 여러 운동 생각해뒀는데 기초체력도 훨씬 표준미달이라 스트레칭 위주의... 쉬운 요가부터 시작해서... 목표는 필라테스로 크게 잡앗읍니다 겁나
hk2rk2
학교일때문에 필라테스 시간 바꿔야되는데 다른반 다 차서 24일까지 못나감.. 흑흑..
JINkjy
****odingo 참 어제는 필라테스하는데..배에 힘만 주면 허리가 넘 아픈거라..말이 필라테스지 스트레칭만 해 ㅎㅎ 허리가 부실하니까 별로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Zombies_Ahead_2

From Twitter

psyche_ca
와 정말 통통통통 걷는다.... 오빠 필라테스해요...?
zure84
더 랍스터 봤다.지구에서 한아뿐같은 글을 읽고 이런 영활 보다니 필라테스 하고나서 폭음한 기분이군 ...
haru_ryu0307
그냥 미친척하고 '등산'이나 '필라테스'나 뭐 이런 교양을 들어볼까 했을때 "그래 지금 아니면 언제 이런걸 듣겠어" / "미칯 아무리 그래도 이건 아닌갘" 의 자아분열이 일어난다
rlaekfo44
****in_sis 으어... 올해는 필라테스를 배워볼수 있도록 돈을 벌어야겠... ㅠㅠ흐잉
noname_9294
****ExxHUN 전 근육도 태워야해서 ㅠㅠ 알아보고 좀 다니다가 근육 넘 붙으면 필라테스 알아봐여겠어요!!
benyhetty
필라테스를 다시 시작하고 두번째 강습받은 날. 몇달만에 시작한 건데도 뻐근하구나.....또 하다 보면 점점 좋아지겠지. 이젠 쉬는 일 없이 계속 할 수 있으니까.
chorogirang
****lydasuri ㅋㅋ오늘 다수리 요가갓는데 필라테스 선생님이 고관절이 좋다구 칭찬해주셨어요 이렇게 고관절 좋은회원 첨이라구 그랫습니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unfreeze_you

From Twitter

jynirage
****son_una 저도 어제 살살 하기 싫은걸 억지로 가서 필라테스 하고오니 막상 잘했다는 생각이...ㅎㅎ
zksk92
****14 귀찮으시더라도 철분제나 비타민씨 같이 복용해보시구 저는 필라테스 하구 나서 확실히 많이 좋아졌어요! 😊
jeonjugram
- 밥도먹었으니 얼른집에가자!!! 허리아프다...😔 오늘못한 복근.힙.내일 다해장~🤗 #필라테스#플라잉#피트니스#휘트니스#요가# #개인레슨#1:1#운동#전주여자#복근#운동하는여자# #셀피#여자복근#데일리…
asdgh378
****_bb 좋아요좋아요오👍🏻 요즘은 정통요가 하나만 하는게 아니라. 플라잉 핫요가 필라테스 다같이 하는데가 많아서 재밌게 댕길수있는것 같아용 ㅅ꺄
laimnamu
****Cl_2014 골반은 수영이나 필라테스가 잡을수있어. 평소 다리꼬고앉는다면 반대로 꼬고앉아봐
1ofhaters
운동: -복싱 줄넘기 6R 셰도우 4R 미트 3R 샌드백 4R 복근 30x3 스트레칭 -발레필라테스 50분
melanie_kyon
회사 안 가고 필라테스 가니까 집중력 진짜 짱이다.
melanie_kyon
회사 쉬는 날 필라테스 가면 내가 평일에 제정신이 아닌데 퇴근하고 필라테스 가서 힘들게 운동하는 거라는 걸 새삼 깨닫는다.
mandooxiumika
울엄니 원래 화목금 기구 필라테스 하시는데 담달부터 월수 율동 필라테스 하신다. 나seki 죽자. 하루 10분도 안 걷고 앉았다. ㅠㅠ 성인병 내가 먼저 걸릴듯...
humor__ist
새벽에 일어나서 필라테스나 격한 수업 하나 듣고, 넓은 탈의실에서 다같이 훌러덩 벗은채로 출근 준비하는 재미가 있다. 길게 공들여 메이크업 하는 사람들 매일 보다보니까 나도 눈 화장을 시도해보고 싶어짐. 선크림 바르는게 다인데, 아이라인 그려볼까 싶다
g_hamster
****i500 세심한 후기 감사합니다.^^ 저도 나이 탓에 온몸에 근력이 골고루 ? 떨어져서 필라테스에 관심이 가더군요. 가까운 짐에 전화해서 상담 했을 때도 그랬지만 역시 비용이;;;;;,,
lapistool
아니 필라테스가 무슨 무술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ofhaters
엄마에게 살찜을 들키지 않기 위한 마지막 발악으로 복싱과 필라테스 조지러 간다
tyg04126
****ms 흑흑.. 대신오늘원래필라테스가는날이라자습1부만하는운명적인날이라일찍집가.. 그래봤자8시20분에마치는거지만ㅠㅠ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tacoikon

From Twitter

ram_theriver
흠...... 그냥 이사가서 필라테스나 계속 할까 ㅎㅎㅎㅎ
swity__o
****tama 필라테스너무웃기다곸ㄱㄱ ㄱ ㄱ ㅋ ㄱ ㄱㄱㄱㄱㄱ ㄱㄱㄱㅋ 후..오뉴님이제 주무기 가방이다 마음에안들면 찡박힌부분으로 아주구냥...^-^ 퍽석
oon_tama
****ta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저기에도 박을 찡 대량구매 해둬야겠다 엽서도;;; 필라테스하면서 다 치고 다녀야지^^* 충공깽
cindi500
****mster 필라테스 다녀왔어요~ㅎ 일단, 선생님이 이쁩니다ㅋ 헬스PT 받을때처럼 1대1로 해주시는데, 첨엔 매트운동부터 갈켜줘요 좀힘듬;; 헬스보다 더 세심하고 섬세하게, 무리하지않고 작은근육 하나하나 운동시켜줘요~ㅎ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오유선. 이미선선생님의 정통필라테스수업을 통해 당신의 몸을 깨워보실라우.
hodu_goh
필라테스알아보러와따
swity__o
크...청새졸업사진다시봐도멋있따...;; 멈추지않는 필라테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mRlpYrkNlBDyVz0

From Twitter

APcecile
롱리다 따라서 낭니도 필라테스 배운데용!
ohsecretlove
나의 필라테스 레슨 선생님이 남자다. 4년동안 선생님이 세 번 바뀌었는데 모두 남자여따.. 필라테스 하는 남자들은 몸이 우락부락하지 않고 체조선수처럼 날렵하게 생겨따.. 그래도 인위적으로 만든 몸보다 춤추면서 자연스레 만들어진 몸이 더 예쁜 듯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에서는 신체교정정통필라테스교사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kjyeon85
요만큼도 운동을 못하는 날이 이어지면서, 운동에 대해 고민시작. 1-Pt를 다시 끊어서 이번에야말로 트레이너의 노하우를... 플러스 케틀벨 동작 다시. 2-새로운거에 도전 발레 . 혹은 필라테스로 턴 1일경우 홀로 운동할수있는 최적의 장소를 찾아야함
DARIM_0
****t331188 엄마랑 같이 하면 좋을듯요! 근데 필라테스가 자세 교정을 많이 해줘요~ 일단 따님은 자세교정과 라인 정리하면 좋을듯요!^^
DARIM_0
****t331188 네네~ 메이크업 하고 네일도 받으면서 머리카락 기르고 운동하면 달라지겠단 격려 많이해주세요~ 언니 제가 해보니 여성에겐 요가나 필라테스가 참 좋아요!!
forcepilates
수기요법으로는 신체교정안됩니다. 일시적입니다. 신체교정은 틀어진 신체를 스스로 관찰하고 주체적으로 바른 방법을 통해서 수련을 통해 서서서히 되는 것입니다. 바른 방법이 포스필라테스에 있습니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avocado_gang

From Twitter

MN_inwoo
****08888 굿모닝😊오빠 늦게까지 일하셨나봐요?😭피곤하실텐데…지금 푹 주무시고있겠죠?😌오늘도 날씨좋고 기분도 좋고!!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필라테스가있는날!!운동도 열심히해야지💪그럼 발레단 갔다올게요😊💪오빠도 오늘하루 좋은하루 보내세요~~~😄❤️
orijjang
****ong 필라테스 쪼아유!!!!
fuss_deuce
필라테스 치아미백
cosme_unny
****ckTora ****r_pyrexia 헐 저도 1년 정도 피티 받았얶어요 ㅋㅋㅋ 그리거 필라테스 6개월 크로스핏 3개월 하고... 배우긴 더럽게 오래 배웠는데..... 다시 살이 찌네요........
cosme_unny
****r_pyrexia ****ckTora 오앙 좋습니다 저는 집에서 필라테스+케틀벨 운동 할 예정이예요 나가서 좀 뛰어야하는데 넘 추워서... 정 안되면 헬스 등록 하려구요 진짜 심각해서 진짜 진짜 정말 빼야합니당 ㅜㅜ
BdeBleu
크로스핏 보다 필라테스 하세여 녀러분 우리의 속근육이 얼마나 보잘것 없이 약한 줄 알 수 있어염 ... 허벅지 안쪽 하복부쪽 척추랑 엉덩이 운동 세달만 해주면 ..... 남친 남편이 좋아서 자지러져요
Purun_ghost
존나.............필라테스학원에 저런선생님있으면 그학원의 atm이되겠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cheleesb

From Twitter

Purun_ghost
필라테스하는 승연쨩...
hwa_moran117
리멤버 이번화는 리뷰를 구구절절 적기엔 너무 화가나기 때문에 그냥 사고의 전환이나해서 남규만 요가매트에 앉아서 필라테스 하는거나 생각하자
DARIM_0
아참! 오늘 필라테스 원장님이 하체길다고 해주셨는데...그래서 더 허술하다고😂 네...제가 어깨도 넓고...하체도 깁니다....그만큼 배도 나왔;;;;
DARIM_0
담주에 필라테스 가서 식단 어떻게 할지 물어봐야지...밀가루 끊으라고 하면 꼬집어야지...-_-;;
Naeuniz
낭니 언냐 롱 언니 따라서 필라테스 하나 봄
d0ehpn
필라테슨데 런지도 하고 플랭크도 하고 약간 이거 필라테스 맞나 의문이 듬 해병대캠프 같은데
d0ehpn
오늘 필라테스 무릎에 줄 같은 거 끼우고 런지했는데 저 무슨 개다리춤 한바탕 추고 옴
in_april0107
새해라고 2년만에 다시 필라테스와 미술학원 취미반 등록함... 난 한달씩 끊으면 분명 한달만가고 말것이기에;; 둘다 6개월치 등록 카드를 쫙 긁어주셨다. 내가아는 나는 끈기는 약해도 돈아까운건 알더라고...👉👈
cochroid
****d 오노 그대신 살 많이 빠져요 저도 필라테스 하고싶네요 ㅜㅜ 시간이 없어요 ㅜ ㅜㅜ
qqrid
건강과 몸과 내 젊은과 체력을 위해 필라테스를 시작했다... 난 요가처럼 정적인 운동인줄 알았다....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오유선선생님의 그룹수업. 일대일레슨 수련생을 받습니다
sasamomhk
****momhk 요가하며 발톱을 봤는데 살짝 푸른빛이 돈다 혈액순환 문제일까 주3회 필라테스나 요가를 다니면 안 할 때와 몸무게는 1도 차이 없고 코어가 단단해지고 허벅지가 좀 두꺼워지는 느낌
d0ehpn
오늘 필라테스 하체 집중 했다 미칠 것 같음 다리 힘 다 풀려서 앉은뱅이 됨.. 오랜만이네 이런 느낌 이소라와 클라우디아 쉬퍼로 단련된 몸이라 생각했는데
fuckspoilerfuck
필라테스는 내가 생각한 것보다 오백배는 더 힘든 운동이었습니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Purun_ghost

From Twitter

kthsy_0329
****flysy 승연 양, 승마 와 필라테스 의 운동으로 몸 관리 를 하고 있습니까?오랜만에 운동 을하고있는 모습이 보고 싶습니다^^ 셀카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새로운 운동 을 시작하면 가르쳐주세요^^ 감기 조심 하고 몸 을 따뜻하게 쉬세요^o^
DARIM_0
필라테스 시작 목적은 몸의 균형과 라인을 정리하고 싶단 것이었는데...부작용으로 식욕이 좋아지면서...라인 잡힌 건강하고 균형감있는 돼지가 되게 생겼 ㅠㅠㅠㅠ 이거 아니라구요😲😰
StellarLHE
#나는어디에 #어디에 움직이고싶다 운동하고싶다!!!!!으어어어어어어 요가필라테스피티등산수영
shocole_911007
****007 필라테스의 코치하는 친구들이 니콜쨩의 발레 스트레치 보고니콜 대단하네라고 말하더라^^ 유연성이 없다고 하기 힘든 게.. 니콜쨩는 정말 추구하고 멋있어 *´ω`* 나도 뭔가 매우 멋있게 되고 싶어!!! ≧▽≦
garam8661
필라테스 죽일것!!
The_Style_Swag
#필라테스#소메틱 #운동#movement#발끝포인!! #공부#재활 #재미#즐거움 #일상#소통#오늘#NBA #설날 연휴 시작#다이어트는 다음 생에 #다리찢기#유연성 . . 제대로 안와서 교수님께 혼남 나머지#…
thedelweiss
젊음의 반은 자세인것 같아. 자세 자세. 3월에 동네에 필라테스 스튜디오 생겼으면.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StellarLHE

From Twitter

lassseeee
****eeeng 운동을 해야한다는데… 코어운동… 필라테스… 트위터는 왜 운동이 아니죠 이게 운동이었다면 제 체격은 지금 키작은 크라우스 급이었을 것
imchanmul
M에게 올해는 몸 좀 만들고 싶어.라고 던졌다가 헬스장 선정방법과 각종 PT, 댄스류와 요가, 필라테스, 스피닝의 운동효과와 헬스복까지 삼십 분여 얌전 수강;;; 곁에 트레이너가 있으니 좋긴 한데 결론은 더 정신사나워졌음. ㅎㅎ
_EunSun_
건축직원이랑 매일 얼굴보고 틈내서 수다떨고, 필라테스끝나고 강남맛집 찾아다니는 생활이 흡사 고등학생때 같다. 히히
orangecolorr
필라테스3일째.. 다리 후덜덜 & 털썩 지경 😇😂ㅠ.ㅠ
LaPetitPomme
****march 근처에 필라테스 없으려나요.. 해보고 싶다 필라테스
nhatranginsta
#selfie #셀카 #셀스타그램 #휴가 #비키니 #나트랑 #아나만다라리조트 #다시가댜 다들 운동하기 전에 비포 사진 올리돈데 헿 난 지난달 사진으로 비포 필라테스 시작할거닷 몸짱 될테야 아뵤 운동합시다 …
peche_22
새로운 것을 하기에 거쳐야하는 당연한 과정일거야ㅎㅎ지금은 마음이 넘나 지치니까 필라테스도 빠지고 잠시 삐뚫어지고 다시 오자!그 땐 분명 더 단단해져 있겠지ㅎㅎ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vigorstrength

From Twitter

glblfitwrldwide
Jellfish Chair, 디자인x피트니스 체어 2016. 대한민국 상륙🏊 #젤리피쉬체어 #젤리피쉬 #디자인 #피트니스 #의자 #사진 #선팔 #맞팔 #인친 #인테리어 #육아 #필라테스 #요가 #데일리 #하…
itsnotmyfish
10. 만난지는 얼마 안됐지만 굉장한 친화력을 가지싱 것 같다... 나도 분발해서 얼른 친해지고 싶고 막...구래오😂 필라테스를 시작하신다는 말 듣고 나도 진지하게 필라테스를 고민해보았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oon_tama
****ette_0o ㅋㅋㅋㅋㅋㅋㅋ표본자료가 제손밖에 없구요...!! 눈물 ㅋㅋㅋㅋㅋ올빽은 내가 별로안조아하고 그리기 어렵기때문에 적절히 타협했디..!!ㅋㅋㅋㅋㅋ칭찬에 오뉴는 춤.을.춘.다. 필라테스기긱-
summerinafter
****_mansion 저도 필라테스하면서 굽은 등 폈는데 의도적으로 제가 부끄러운마음에 구부린것도있고 그냥 무거워서 그런것도 있을꺼라며 ㅎㅎ 하지만 가슴이 커서 당당하진 않았던건 확실하네요
cpsqpsl0421
****YUN_A 오~혹시 필라테스알아
I__cherishyou
****loomy 사실은 나도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거 끊어서 다니고 싶기는 해요. 체형교정 같은 것도 받고 싶고 .... 자세가 너무 안 좋아서.
morningstar_jd
****spoo921 누나랑 필라테스도 받고 pt도 하자!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jobduckoo
오늘 필라테스 등록하고 왔는데 목적이 뭐냐길래 목허리 디스크 통증완화 x3을 외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이라고 작게 중얼거리시곤 통증완화에 별표 치심
_PERLE
헬스, 크로스핏 같은 우롹부롹환 운동말고 요가,필라테스,수영 같은게 짱인거같다.
_PERLE
요가, 필라테스 같은거 배우고 싶다. 자세교정과 심신단련이 필요하다.
maystilla
과유불급 이라고...요가와 필라테스를 병행하는데 요가중 난이도 높은 동작을 무리하게 하다 허리통증이...당분간 쉬며 물리치료 해야할 상황..ㅜㅜ뭐든 적당한것이 좋은 것이다...
1010_hello
낮잠자고 여유롭게 밥먹다 필라테스 시간 늦었다 앙대
melanie_kyon
오늘도 필라테스 갈 수 있는 상태다.
vigorstrength
필라테스퀸 설연휴 공지입니당♡♡ 즐거운 #설날 #연휴 되세요♡ #울산#울산필라테스#삼산동#달동#필라테스#필라테스퀸#울산운동#pilates#pilatesfit#fitness#기구필라테스#개인필라테스#다이어트…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orcepilates

From Twitter

gaori_fate
****nder_baem 요.. 요가!!!! 디뮈 요가 강습 비디오!!!!!!!!! 헉 너무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스트레치~요가~필라테스 하는 영령 합작 누가 안 열어주시려나요ㅠㅠㅠ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로고
_freesouled
님들 저 필라테스 시작함. 살면서 가장 용감한 결정인 듯
ezpilates4u
아니! 먹어도 살이 찌고 오히려 지방을 태우는 음식이 이다고요? #다이어트 #지방을태우는음식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필라테스 #이지필라테스
Hk_film
요가 수욜은 필라테스였다. 넘 힘들어서 라면 먹으러 왔다.
oook2011
****ng_ 응 아직 멀었대 걱정말라 그러더라구. 회전근쪽이 약해져서 그런것 같애 거기 운동하면 나아져 이건 필라테스에서 운동하다 발견
not_a_sweetie
오늘 필라테스 샘이 나 중둔근이 아주 약하다고 한다. 허리통증과 한발로 설때 무릎이 모이거나 중심 못잡고 그러는게 중둔근 탓이 크다고. 근육량만 많지 하나씩 모든 근육에 문제가 있음이 차례로 드러난다. 짜증...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rom Twitter

forcepilates
로리타선생님자택에서 그라니언 미국필라테스티처생일사진입니다.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지도자교육은 이 책을 교재로 하여 PMA 인정교사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forcepilates
포스필라테스김포한강점이 오픈했습니다.
lowdownon
어제 회식 했는데 중간에 빠져나와서 요가학원 필라테스 갔다
Bust_09
요가나 필라테스나 이런건 좀 미디엄서포트 정도가 좋고, 나머지 뜀뛰기나 뭐 펌프를 할 적에도 하이서포트가 낫다능. 가슴인대보호엔 최적.
nottinbutaig
. Im here🙌🙌🙌 in San Francisco . #운동하는여자#룰루레몬#샌프란시스코#인스타운동#헬스타그램#지름신강림#쇼핑#필라테스#다이어트#피트니스#운스타그램#일상#행복#diet#lululemon#…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From Twitter

jobduckoo
필라테스 끊고 여름쯤 사야지 핏빗 그리고 오빠한테 운동항다고 할거야 나쁜 사람 ?




필라테스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

필라테스 요가 운동 발레 관심있는분들은 배너보시고 찢어 필요한 참가해보세요 다리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