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4:53 ALL

minseokahungung
믹엑믹 덕밍아웃ㄱㄱㅋㅋㅋㅋㅋ
_O9_O9
믹엑믹 모얔ㅋ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dimsum0420
님들 믹엑믹 항공점퍼 꼭 사세요 와 미친 내가 입어 본 항공점퍼 중에 제일 질 좋은 듯 아니 저 가격에!!!!!!!! ㄱㅓㅂ나 두껍고 디자인도 예쁘고 핏도 예쁨 말도 안 돼; 몰라 그냥 믹엑ㅁㄱ 사랑해요
luckystar_0506
rt ㅋㅋㅋㅋ믹엑믹 머얔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넼ㅋㅋㅋㅋ 트위터 담당자 일 열심히 하네~~ 조만간 옷사러 가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
ofxiuuuu_0326
앞으로 옷은 믹엑믹에서,,,,,
ofxiuuuu_0326
믹엑믹 존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Xiumaniac
민석이? 믹엑믹 너도 시우민 좋아해요?ㅋㅋㅋㅋㅋㅋ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BTS_dhsfl

From Twitter

GoNG_1_000
오늘 용산에서 카메라를 매고 믹엑믹종이가방을 들고있는 키작은 아이를 보신다면 그건바로 저일것.....😂
roopretelchamxo
믹스엑스믹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믹엑믹 트윗지기 위아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exo_hero4you4
믹엑믹 트위터 관리분 에리신가,,! 동공지진
b_love_56
믹엑믹 서치 개빡시게 하나봐
HG__T_T
ㅋㅋㅋㅋㅋㅋㅋ믹엑믹ㅋㅋㅋㅋㅋㅋㅋ
K__blue90
아 믹엑믹 때문에 새벽에 엄청 웃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이것 만두것,,,
NARI___2xo
믹엑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gh0748
사고시ㅃ엏던 볼캡은 안사고 믹엑믹에서 옷ㅅ이랑 양말 질러따 헤헤 신난당...헤...헤ㅣ...,. ..
sehun_s_duckhoo
****mix_seoul 헉 좋아요...*^^* 믹엑믹 좋네요 아주,,,*^^* 단골각입니다만
sehun_s_duckhoo
****mix_seoul 이걸 보고 믹엑믹을 팔로우 했둠니다 ^^*
saebyeok_91
믹엑믹 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_rae212
찡찡거렸더니 믹엑믹에서 멘션왔다.. 근데 어뜨케 나 진짜 오만팔천원 공중분해 되는줄 알고 완전 놀랬단 말이야 ㅠㅠㅠㅠ
mangte_v
믹엑믹 저거 보면서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뎈ㅋㅋ
wn00315
나 고척돔 팬미팅 갈 때 믹엑믹에서 산 항공점퍼 입고 갔었는데^w^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florigen_

From Twitter

rljiyong
RT nuu_exo: RT K__blue90: ㅋㅋㅋㅋㅋ믹엑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AIDO_SUHO
어랜만에 아이쇼핑해야지 우선 믹엑믹부텈ㅋㅋㅋㅋㅋㅋㅋㅋ
wn00315
헉 이 옷 믹엑믹꺼였어?
KAIDO_SUHO
****lue90 미팈ㅋㅋㅋㅋㅋㅋ믹엑믹ㅋㅋㅋㅋㅋㅋ
Lovelyz_0320
아아아아 믹엑믹 그 우지니트? 그거 이쁘던데 살까ㅏㅏㅏㅏㅏ 진짜 이쁘긴 하던데..
K__blue90
ㅋㅋㅋㅋㅋ믹엑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oshin_Chu
핑크니트 사고싶은골,,,, 그 믹엑믹 웆이 니트,,,,,,,

songsroeum
ㄷ 믹엑믹
___DEFEAT
아 믹엑믹 제때 올라낭
sugright1005
****n_effect_1 ㅋㅋㅋㅋㅋ진짜 저거랑 믹엑믹 테니스스커트 머스타드 색빼고 다른색 깔별로 사고싶어여 제가 이런말하면 살때까지 집착은 멈추지 않는데 십알ㄹ....
sugright1005
****n_effect_1 .....살을 어서 빼든지 해야지 제가 지금부터 사는 모든옷들은 박시한것을 빼고 모두 살을 뺀후에 입을것들이에여 ^,,,,,,물론 믹엑믹에서 파는 무지테니스스커트두여 ^,,,,,
HYELINFAN_
****oonuna 엄마가 나보고 믹엑믹에서 바지입어보고 바지사래;
K__blue90
헉 시우민 이거 입어줬으면 믹엑믹 ,,,,
seoddongkku
릠 우리 네온문이랑 미미도넛가보면 안댐ㄴ까..? 믹엑믹이나... ****라뽀 ****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K__blue90

From Twitter

K__blue90
****506com 믹엑믹,,,
green_effect_1
****ight1005 헉 믹엑믹에 봄컬러두 나왓서여?
sugright1005
****n_effect_1 믹엑믹에 깔별로 다있서여...함가보세여....근데 너무 비싼데 ^,,,,,또 겁나 예뻐여 ^,,,,,지름신 강림하셨슴미다
head__bb
믹엑믹에 슬기 니트 풀렸네,,, 사고싶은데 고민된다
BAEKHYUNDAMBI
****8027 뒷담까다 들킨기분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엑믹조아해오
BAEKHYUNDAMBI
****mix_seoul ****8027 헉 믹엑믹이 찾아와따 ,,,👀 저거 슬기니트 너무 이뻐여,,
BAEKHYUNDAMBI
****8027 아 맞아 전체적으로 믹엑믹이 이쁜데 좀 비쌈,,ㅠ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wn00315

From Twitter

sebaek_S2
믹엑믹한테 멘션이 왓ㅅ다 후힝힝
cnu_eatgogi
****bbang82 믹엑믹!
SUGARBOY506
믹엑믹 맨투맨 대체 어디에 있는거야
florigen_
믹엑믹의 프로포션... 포인트를 딱딱 집어서 잘 하는듯
veritas_1226
****code921 육걸 믹엑믹
BTS_dhsfl
믹엑믹 너 나 통장털이범이지? 알아 이 망할놈
avril210
믹엑믹 배송어떤가,,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Xiumaniac

From Twitter

sebaek_S2
****6 블랙ㄱ업 믹엑믹 원더플레이스 더데이즈 미쳐라
CSBR_o3o
****essed_adult 헉ㄱ저도 믹엑믹 옷 짱조와하는ㄴ데!!!! 여캐들 진자..테니스스커트... 흘금...
wowwhg
옷사야되는데 쇼핑몰어디가좋즤....믹엑믹은 같은제품인데 비싸게파는거같고...
dazedly_LVLZ
믹엑믹 447 데님 스커트랑 모먼트 폴라 니트는 언제 재입고될까... 직멘 보내고 싶지만 그럴 용기는 없다....
nomercy141205
****01_ 믹엑믹이랑 무신사
bbongn
믹엑믹 승관이 삥꾸 맨투맨 대체 어디서 삽니까.!.!.!.!,!...찾기 넘 힘들다 지훈이 니트도 살 건데,,,
sugright1005
****023 그럼 우리 서로 믹엑믹 옷입구있겠네여 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이다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K__blue90

From Twitter

sugright1005
****023 오 떡밈 저와함께 믹엑믹에 더쿠가 되어봐요 뾰로롱
sugright1005
님들ㄹ 믹엑믹 틔터 관리하는사람 누구에옄ㅋㅋㅋㅋ징ㅊ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우 기여웤ㅋㅋㅋㅋ
Melody_haebin
****mix_seoul 뭐...이거뭐여요...헉💘 앞으로도 예쁜옷 많이 파라주세염!!!! 믹엑믹 많이 애용할게융💫
sugright1005
****_0614 저저 믹엑믹에서 신상 나온거 있나 보구잇슴미다...
bokhuiheo
나 진짜 믹엑믹 10덕인데 오늘 트윗 와서 진심으로 놀랐음 휴 😌
jhjqmdl
****dy_haebin 마리쉬 믹엑믹 ? ㅋ알겟쨔
Melody_haebin
****mdl 난 마리쉬랑믹엑믹젤좋아함...진짜...다내스타일...존좋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hgh0748

From Twitter

Melody_haebin
****mdl 마리쉬.믹엑믹.더데이즈.라라봉.유니크바니.육육걸즈
Melody_haebin
****srhkd1122 믹엑믹.더데즈.유니크바니.라라봉.육육걸즈
bokhuiheo
****mix_seoul 헐 믹엑믹이다 아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피겨여왕 맨투맨 입은 영상 보고 반가워서............ 😚
action01287
믹엑믹 예쁜 니트 겁나 많아..... 지갑을 본다 오열한다
_JMnet
****_0613 낰ㅋㅋㅋㅋㅋㅋㅋㅋ믹엑믹에서 옷결제하구 어제 점심에 몇만원쓰고 미쳤지 이제 남은돈으로 가온가야지... ?
mtphr95
곧 갈 거예요 믹엑믹 홍대점... 제발 갈 거예요... 젭...알... Please... 이래놓고 3월 모고 끝나고 나서야 가는 건 아닐지😂 에이 설마ㅠㅠ
mtphr95
****mix_seoul 진짜 믹엑믹 옷 너무 예뻐요 완전 제 취향이고ㅠㅠ 정말 이제라도 만나 다행이에요...☆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rljiyong

From Twitter

mtphr95
****le_w_ 헉 네 저 시작을 망설여서 그렇지 치대는 거 잘해요! 앞으로 멘션 많이 보낼게요😁!! 우현이 맨투맨 덕에 믹엑믹을 알게 된ㅎㅎ 으아 박시함ㅠㅠ 안타까워요ㅠㅠ 그래도 뜨왈님은 예쁘시니까 어울리는 옷 잘 찾을 수 있을 거예요!
mtphr95
****le_w_ 맞아요 믹엑믹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 의문이에요...ㅠㅠ 뜨왈님 항상 지켜보고만 있었는데 멘션 주시다니ㅠㅠ 매일 망설였거든요... 오늘은! 이러면서도 정작 뜨왈님 보이면 망설여져서ㅠㅠ
etoile_w_
****r95 믹엑믹 옷 쪼녜에여... 사고 싶은 거 넘 많아여...
bokhuiheo
려욱 어빠 믹엑믹 옷 입으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toile_w_
우햔이가 입은 믹엑믹 옷 사고싶다만 사이즈가 너무 클까봐 무서워서 못 사겠음... 하 뭐든 소화 못 하는 내 몸매 반성해라... 나도 박시하게 입고 싶다 십라...
sugright1005
****wk07 왜냐면 밍님이 믹엑믹이 있능 홍대에 앞에 밍님이 살고계시기 때무니져
sugright1005
****1128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애 들어가야함미다...............이쁜옷을 잡으려면 믹엑믹에 들어가야해여.......글애서 링링밈 저랑 가시는검미까? 우슴우슴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wn00315

From Twitter

sugright1005
슙포전에서 살거 다 사구 볼 분들 다 보면 믹엑믹 홍대점이나 갔다와볼까......가보고싶다...저랑 믹엑믹 오프라인매장 가보실분ㄴ...구함미다.....
171717_s
아 맞다 오늘 친구랑 만났는데 둘 다 믹엑믹 니트 입음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 다 지훈이나 찬이 색은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gright1005
****gi 하 믹엑믹 짱이져... 찬양 저 치마 징챠루 넘나 이쁨미다... 자살하구시퍼...넘우 이뻐......둘다 사구시퍼여........흑
2young0
믹엑믹에서 색 들어 간 옷 안 살 거임... 무채색만 살 거야.....
sugright1005
****gi 흫 믹엑믹은 비싸긴 해두 옷들이 질도 조쿠 해가지그여 흑ㄱ...육걸은 그렇개 많이 사는편은 아닝데 가끔씩 보다보면 이쁜옷들이 많져..
sugright1005
****gi 져 져거 샀어여 눙물바다 끄흑흑흑흑 ㅠㅠㅠㅠㅠ믹엑믹 넘우 이쁨미다 ㅠㅠㅠㅠ 져 슙포전에서 입고갈거 거기서 살거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챠 인생쇼핑몰 ㅠㅠㅠㅠㅠ
sugright1005
****inda 그 믹엑믹에서 만오천원에 파능거 있능데여 셉틴에 웆이라는 아이가 입었던 검미다...팬미팅때...보고 꽂혀서 샀어여 흫 가격 싸서 기대 안했능데 이쁨미다....두깨도 그르케 안얇구 ㅠㅠㅠㅠㅠㅠㅠㅠ믹엑믹 팬될뻔해싸여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sebaek_S2

From Twitter

etoile_w_
****mix_seoul 엌ㅋㅋㅋ 서치하셨구나 믹엑믹 옷 넘 예쁜데 아쉬운 건 에이라인 원피스는 조금 적은 거 같더라고요 저같이 골반과 허리가 따로 노는 사람을 위해 에이라인 예쁜 원피스들도 많이 들여주세요...♡ 사실 그 원피스 넘 미련 남는...
aries_mingyu
아...믹엑믹 배송메시지란에 목요일까지 부탁한다고 쓸걸...ㅠㅠ
hyeon_s_coups
****ON_S_MOM 에이 믹엑믹은ㅠㅜㅜ 너무여리여리한 스몰사이즈만팔자나욧ㅜㅜ 전 꿀꿀이라서 그런게 어울리지않습니당
JIHOON_S_MOM
****n_s_coups 마자여 대학가면 옷걱정....분기마다 사야하고... 괜차나여 우리에겐 믹엑믹이 이뜸ㅋㅋㅋㅋㅋ
etoile_w_
****G_NH 믹엑믹 옷 예쁘더라 사실 거기서 사고 싶은 원피스 있었는데 에이치 라인이라 포기하고 반할라에서 비슷한데 에이라인인 원피스 삼
LSONG_NH
****le_w_ 아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받으면 후기좀.....믹엑믹에서 살까 에이인에서 살까 고민인데 둘다 비쨤




믹엑믹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sugright1005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

믹엑믹 맨투맨 니트 완전 거예요 넘우 시우민 입고 살을 거기서 항공점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