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16:37 ALL

YEONxPASTEL
****M_NY 이쁘면 다 언니지..! 쯔위는 언니야ㅠㅠㅠㅠㅠ
mi_molove
****210 ****ono 난 이미삼ㅋㅋㅋ 근데 쯔위가 아니라 모모
yuha_0702
아 진짜 ts오이카와상은 쯔위를 닮았을거야 진짜 내가 아는 연예인중에 제일 이쁜게 쯔위같애...
Asante_Napenda
핑카 2장 남았다... 긴머리 쯔위 멜빵바지? 나연이ㅠㅠㅠㅠㅠ 도와주세요ㅠㅠㅠㅠㅠ
once_1511121
****MTV 쯔위 #더쇼 #TWICE 8
Itsskdy
쯔위 너무 사랑스럽다
BZGLKY_
막찍어도 예쁘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쯔위는 동갑인데 왜저래 혼자 예뻐 ㅠㅠㅠㅠ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BANGTWICE79

From Twitter

bap_baby_120127
****MV 쯔위 넘나 이쁜것
wls0ssy
트와이스 쯔위랑 세븐틴 조슈아는 그룹 내에서 같은 포지션인가? 그냥 각자 무대에서 둘이 나오는 부분이 비슷해서.
jumpupmju
****MV 쯔위 다현 완전 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
Asante_Napenda
****te_Napenda 끌어올리기~ 핑크포카 없는 것 5개 중에 유자매랑 케이크 모모는 구했어요! 긴머리 쯔위/모자 사나/멜빵바지 나연 남았습니다 도와주세요ㅠㅠㅠㅠ
akel_blackfoot
영문을 몰겠는데 쯔위는 사과 왜한거..?
cogepiu83
언젠가는 내셔널리즘 색채가 있는 예능에 일본 멤버랑 쯔위 부르던가 아니면 다른 팀 중국멤버에 트와 미사모쯔 중 한명 섭외해서 괜히 국가간 신경전으로 몰지 않을까 걱정이다..최근에 황안사태때문에 당분간은 안하겠지만서도...👹
Enamel_meii
나만 트와이스 미나 쯔위 구별 잘 안되나.......ㅜㅜ ....

3dawater_rv
쯔위 양갈래 세상에서 제일 안 어울림
3dawater_rv
쯔위 시장에서 채연이 옷 고른거 단호하게 버릴때부터 이미 유잼의 기운
happytech7
****MTV #더쇼 너무나도예쁜 #TWICE 쯔위하트
7better
****ru3 ****iz 쯔위 보구싶 8ㅅ8ㅜㅠㅜㅠㅠㅠ
twice0905
쯔위 이쁜 사진
once_1511121
쯔위 ****MTV #더쇼 #TWICE 8
vhzkvhzkvhzzk
비누방울 미나랑 교환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거 : 유닛키드 3종류 다 레드 - 사나 나연 채영 핑크 - 지효 모모 채영 쯔위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twice_rora

From Twitter

nitenite9988
Tzuyu Tzuyu Tzuyu!!!!😍 쯔위야 사랑합니다 ❣
ruawo12
홍진영 쯔위 모모 고준희 BJ이설
ruawo12
홍진영이나 쯔위 모모 거미 가수
1__gam
****zon 아 쯔위 존.나 이쁨 진.심........매존이 말하는 나나과 "나도 좋아해",,,,,쯔위의 두얼굴짤,,,,그게ㅐ 너무 이쁨<-?
2maezon
****am 아존나귀여움..그리고쯔위존나이쁨<
2maezon
아니쯔위존나이쁘다..내취향이야..
D_Nobless_F
****sy123 쯔위요!

once_1511121
****MTV #더쇼 #TWICE 쯔위 7
_hogu_L
쯔이앞에서 아이고 쯔사장~~~~~하면 진심 세상 창피 다올듯 트와이스 쯔위는 아무것도 몰라요....
Bingo_0914
****EXRO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쯔위 웃었어요?
TWICEXROY
****o_0914 제친구가 쯔위야 언니랑 마트가자 포즈까지 시전해줘서 제 한을 풀어줬음
jg_aweebit
****EXROY ㅋㅋㅋㅋㅋㅋㅋㅋㅋ쯔위미모가 잘못했넹ㅛ
Bingo_0914
쯔위 얼굴은 좀 실제로 보면 뇌 리셋될거 같긴하다
TWICEXROY
****weebit 저도 시뮬레이션 해봐도 그거 진짜 와 실물앞에서 있으면 진자 호구된다니까요,,, 저도 질문할거 다 생각해갔는데 진짜 쯔위 앞에 서는순간 머릿속 하얘짐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tzuyu_dotcom

From Twitter

SeRam617
****u_L 저 영등포 팬싸 갔는데 첫번째가 쯔위라서 정신 놓고있다가 나연이 모모 지나고 그냥 정신줄 놓고 네번째 다현이한테 의도하지도 않았는데 언니 아어아 아니 미안해요 내가 언니야ㅜㅠㅠㅠㅠㅠ 이러고왔습니다
SeRam617
****vision_ary ㄴㄴ 예능캠프에서 쯔위 팥빙수 먹는거
SeRam617
그 파트 바꿔추는거ㅋㅋㅋㅋ쯔위가 지효했을때ㅋㅋㅋㅋㅋ "느껴지게~" 이부분 ㄹ 머리칼 확 넘어가는거 쯔위 지효랑 똑같이 함 일부러ㅋㅋㅋㅋㅋㅋ디테일 짱 살아있음 내새낔ㅋㅋㅋㅋㅋ지효언니 관찰 많이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SeRam617
쯔위 발림포인트: 세상 혼자 잘살것같이 마이웨이 차분 성숙하게 생겨서 맨날 언니들한테 잉잉 나느응ㅠ^ㅠ 나도 ㅠ^ㅠ 파워앵김 매달 받아먹음 찔러봄 건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ngyuk_0118
쯔위... 쯔위야ㅠㅠㅠㅠㅠ
jan_myon
****61229 네에 아마두? 8홀 화이트 유광 인데 엘소드화보에서 쯔위랑 나연님이 신었던거랑 확실히 똑같은것같아여
delta_trap
home alone 'ㅁ' / #TZUYU #TWICE #쯔위 #트와이스 #쯔홀로집에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Allfam_hb

From Twitter

undersoul_
쯔위 얼마나 압도적이엇으면...
se_0x0_na
****ster 트와이스.. 여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아하게 진짜 너무좋아요 저 진짜 막 밤에 뮤비보면서 혼자 눈물흘릴뻔한.. 너무예뻐서...ㅠㅠㅠㅠㅠㅠ 모모 쯔위 너무좋아요ㅠㅠㅠㅠ 마리텔에서 모모 족발먹는거 진짜 존귀였는데ㅠㅠㅠㅠ
envister
****x0_na ㅠㅠㅠ아 그리고 저 트와이스 모모랑 쯔위도 좋아요..... 하 너무 예뻐요 부애애애
TWICEXROY
쯔위 생축볼 ? 받으시고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덕질합시다 ?? ****te_Napenda
hangyulhere
전설의 쯔위 먹방샷
NM_jacker
****ari_Sweat 쯔위다현채영
dyodong
****staynight 주희.. . .ㅜ 쯔위 이번에 아 으 어 응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cp_idols

From Twitter

once_1511121
****MTV #더쇼 쯔위 #TWICE 7
dallijat
****te_Napenda 저 채영 쯔위 있어요!
twpocasam
****808 멜빵나연 애기쯔위 얼마에요??
505mono
태국버전 쯔위 포토카드
clean_bh56
****90x99 쯔위?랑 그 아내의유혹 점 찍은여자랑 섞어논것처럼 샌겨따 이뻐
tzuyu_dotcom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구매한다... 태국 앨범... 이쁘다... 쯔위...😄
Jounalist_umji
저거는 다시봐돜ㅋㅋㅋㅋ쯔위가 엄청 당황한다는걸 느낄수이씀ㅋㅋㅋㅋㅋㅋㅋ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980528mine

From Twitter

tzuyu_dotcom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주세요... 폴라...😭😭😭😭
uvegottasoul
트와이스에서 좋은 멤버는 나연, 쯔위, 지효, 미나 끝!!!
TWICE_TzuyuChou
우리는 쯔위 Fighting ~🙆🙆🙆🙆 #TWICE #tzuyu #트와이스 #쯔위
2whys1
폴더털이 울 급식단~ 맛난 급식 먹고 무럭무럭 자라거랏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 #TWICE #DAHYUN #CHAEYOUNG #TZUYU
undersoul_
다현이가 쯔위 언니라는게 더 커엽다 쯔위 막내파워 쩔어요...
TWICE_MYMINA
****uich 고마워요 우리 쯔위 베이비 💕💕
soonbaes
****rrrshigh hangulnya 쯔위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AM_iny

From Twitter

nye20000
****gewh0 ㅈ쯔위한테 한 걸 생각해보면 뭐.. 흐릿 전 이제 딱 정떨어졌어요....
undersoul_
쯔위도 그러네
TheMysteriousty
쯔위야 보고싶다~~ ㅠㅜ
jinhancoffee
****ia 코난이 쯔위 관련한 질문들로만 쇼를 채웠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undersoul_
쯔위 그냥보면 진짜 완전이 삐쩍 꼬랏는데 그 옆에 있는 나연이가 더 말라보인단 말이지
oncetwice9
****a5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구리... 4쯔위라니 대단한 곳이엇어
AM_iny
? 이거 악세사리 협찬 광고 ? 쯔위 미모 광고인줄..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2whys1

From Twitter

cmfmcm
대만 양안정책협회는 "젊은 유권자 134만 명이 투표장으로 가거나 표심을 바꾼 것으로 조사됐다."고 했다. 개표 방송 내내 대만 방송들은 쯔위가 '최소 2% 이사의 표를 움직였다' 대만 정치판에 폭탄을 투하했다'고 보도했다. -한겨레21 2월
TWICE_MYMINA
****uich 쯔위 안녕! 팔로우백 주세요? 😆
1101_yjy
****ung 내 첫 오프이자 마지막이 머슬퀸이야.... 정연이랑 채영이랑 쯔위랑 미나밖에 못봄ㅠㅠ 일상이 방해ㅠㅠ
woo_ghditghdlt
트둥이들은 지효빼고 노래연습 더 해야겠더라..프로듀스애들은 그래도 자기파트 소화하는애들 좀 되네.. 개취로 비쥬얼은 트둥이들이 쟤네보다 더 좋음 미나나연쯔위 저기서는 정채은인가 정채연인가 걔가 제일 이쁜듯.
holictzuyu
****a0922 이거 인스타에 # 치고 트와이스나 쯔위 치면 나올걸요.
123sana__
****weebit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쯔위랑 챙이랑 다현이는 이러고노는 미성년자들
pink_monster_hi
블비방아 다시한 번 더 말하지만 쯔위는 나같이 더럽게 생기지 않았단다 한 번 더 쯔위닮았다고 하면 눈앞에다가 방연시 이어폰 끼운채로 10번 틀어주고 블레이즈 50번 틀어줄테다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TWICE_TzuyuChou

From Twitter

tweetzuyu
RT tzuyu_dotcom: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엘프..? 머리카락 귀 뒤로 넘기는거 너무 좋아
980528mine
어제 떡밥 사실이었던듯. 지금 새 앨범 준비중이고 그 과정을 틋티비3로 찍고있ㄴ믄 것 같아여 쯔위 마이크 달고있음 머으머으링 의 혈액형은 과연 무엇인가.. 두근두근
cp_idols
쯔위훔ㅊㅕ가서 내방에 세워놓고싶다;;;;;;; 유플광고찍엇구나..
Allfam_hb
****TS 제발 와주세요 배우님덜 🚨이유비🚨🚨변요한🚨 🚨유승호🚨🚨이성경🚨 트와이스 🚨쯔위🚨🚨정연🚨 🚨다현🚨🚨채영🚨 러블리즈 🚨수정🚨미주🚨 몬엑 🚨형원🚨민혁🚨 jkkkadl
tzuyu_dotcom
#쯔위 #TZUYU #트와이스 #TWICE 엘프..? 머리카락 귀 뒤로 넘기는거 너무 좋아😊
undersoul_
쯔위가 동생이란게 제일 매력적이야 언니할때 매럭터져요..
Lvlyz_Yein
****E_TZC 정말요?? 다행이네 쯔위야~~ ㅎㅎㅎㅎ 준비했어 쯔위야 암튼 벌써 끝났어..ㅋㅋ 아 근대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쯔위야!!!~^ㅁ^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tzuyu_dotcom

From Twitter

pinkngreen002
****sowon_ 늦어서 죄송해요 < 수지 정수 류수 이나 쏜나 보미 세휘 미주 지애 지연 진솔 나연 사나 쯔위 채연 예림 승완 파니 소정 유주 영지 희연 솔지 > 더 드릴까요?
saheung
****e_rora 쯔위는 내가구제해줄사람이있당ㅜ 괜히미안하네ㅜㅋㅋㅋ
twice_rora
****ung 쯔위랑 교환하실래여
donghyufk
****an iya kan 쯔위 : jjeuwi=juwi:
BANGTWICE79
내 생각에는 네가 잘 생긴 남자인데. 😊 - 쯔위
BANGTWICE79
HEY BOY ❤ - 쯔위
yetiyeti64
"쯔위?? 사건.." 보고도 답이 안 나오나? 단순하게 대만애가 대만 깃발 흔들었다고 사과하고 뭐하고..체재 경쟁이 이 사건 혹은 현상의 지렛대였다. 대만은 판정패 한 거다. 그럼 북한하고 체재 경쟁? 이미 끝났잖아? 대남 적화통일? 북한이 소화 못함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505mono

From Twitter

1G1G1
****cielo2 넹 국적이 중국이에요 약간 쯔위닮음!
_NO__RA__
나연이 비타민에 뽀뽀해서 쯔위한테 준거 너무 스윗해.... 진짜 개좋다
BANGTWICE79
사랑해줘. - 쯔위
hehehehe_90
쯔위를 보고 무릎통증이 낳았습니다
BANGTWICE79
나 네마음 안에 있는 적이 있어? - 쯔위
kkangg_jy
쯔위 정연 빼고 모름
holictzuyu
****a0922 이쁘다...우리 쯔위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hangyulhere

From Twitter

TWICE_INY
****e_tzx Morning 쯔위, Have a Nayeon day ~ ㅋㅋㅋ




쯔위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delta_trap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JiJi_YJ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BZGLKY_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twice0905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nitenite9988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jingyuk_0118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TWICEXROY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tzuyu_dotcom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pink_monster_hi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BANGTWICE79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BANGTWICE79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BANGTWICE79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stoodotcom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

쯔위 트와이스 사나 아육대 사쯔 채영 모모 비하인드 더쇼 나연 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