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Posted by 마리쉐
2016. 2. 12. 22:18 ALL

bobohu_o3o
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박가을 유연정 응씨카이 주결경 최유정 내 101!!! 드디어 오늘이다 도키도키🙊💕
Leemonkey_H
모야 김주나 전소미 벌써 왔네
miss_BabyKiki
일어나자마자 든 생각=헐 오늘 101하는날이당 처음에는겁나욕했는데 요즘은.. 주나야 ㅠㅠ!!!! 김주나!!!!ㅠㅠㅠ 세정아ㅠㅠㅠㅠ내가너아낀다ㅠㅠㅠㅠ 소미야ㅜㅜ우럭우럭우럭 난절대여덕에서벗어날수엄써 ㅅa
Angelic________
****jb 오오오오 그럼 좋지 ㅋㅋㅋㅋ 최유정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김주나해주면 안돼? ㅠㅠ
mungmoong_
근데 김주나 예쁨
hxxxju
****2_ 아 유연정잘불러요김주나랑
melocat46
D-2!!! 투표하세요!!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윤서형 #이해인 #최은비 #허찬미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haneulsky0413

From Twitter

sol241552
****aoo 그그그.... 유연정인가..!! 목소리도 되게 예쁘구 깔끔해요ㅠㅠㅠ 그리고 그 목소리 되게 허스키하고 그 김주나.. 솔로로 데뷔하면 좋을 거 같아여ㅠㅠㅠㅠㅠ
monkai_94
****93D 전 사실 저 셋에 김주나 말고 이름얼굴도 쟐 모르지만 대충 카메라에 비춰진 인상들은 다듣ㄹ... 별루였어요.. 키큰 애들 팀? 말구요..☆
_kookmom
김주나 잘됐으면 좋겠다ㅠㅠ꼭 아이돌 아니더라도ㅠㅠ
monkai_94
****__88 전 사실 김주나?도 노래 잘해서 좋아욤,, 그렇게 한 네다섯명 말곤 이름도 모르지만 얼굴캡은 이셋 ㅠㅠㅠ
imkaiyanxoxo
응 씨 카이 소미 주결경 강예빈 김주나 김소혜 김세정 김다니 모두다 대뷔 할수있다면 좋겠어요
32owo23
****onjiu 김주나
princessdd1027
프로듀스 101 즐겁게 챙겨보고 있는데,중국 연습생 두명~주결정~응씨카이~ 다 너무 이쁜거야~순위도 좋고ㅎㅎ한국 연습생 김세정 제일 좋은데!노래 잘하고 성격도 좋아보여.그 다음 김주나 좋은데 노래 실력 정말 대박..

KRNIM
101명이라 안적어두면 까먹을 것 같아서 관심가는 애들 적어놔야지. 판타지오 - 김도연, 젤리피쉬 - 김세정, 플레디스 - 주결경, 스타쉽 - 유연정, 뮤직K - 김주나, M&H - 김청하
duejr0820
그렇게 실력파 1년치 그룹 만들고 싶으면 방송하지 말고 그냥 오디오로만 뽑으라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안예슬 김주나 데뷔각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INQ0X
2월 11일 선발: 강예빈 김세정 김소혜 유수아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in: 강예빈 유수아 정은우 정채연 out: 김다니 김민경 김주나 윤채경
kr_pape
유연정 주결경 김주나 김소혜 김민지 허찬미 전소미 강시라 또 누구 있지...? ^q^ 노래 잘 해서 혹은 그저 이뻐서ㅋㅋ 특히 소혜야 넌 아무것도 못해도 돼 듣고 있지?ㅋㅋ 이 방송 보면 소녀 혹은 여자 얼굴 타입의 다양성 연구하기 좋은 듯
11of101
아 김주나 조아해 다만 너를 위해서 12위로 하쟈
Dodam0506
김주나 노래부르는데 박1봄같다....ㅠㅠ잘하닏ㆍ
Seutibeu
기희현,정채연,김다니,한혜리,박시연,김소혜,강미나,최요정,해영,응씨카이,김주나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101_peach

From Twitter

official_bnooco
****e21451673 ****dks740 개인적으로 춤만 잘 추는 것보다 김주나처럼 춤 못 춰도 노래 잘 부르는 게 훨씬 좋ㅎ음
1G1G1
오늘의 투표는 강미나 기희현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아리요시리사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정은우 허찬미 전소미는 딱히 내가안찍어도 존나잘나가기때문에 별로 찍고싶지않았으나 찍을만한 사람이 없어서 그냥 소미 찍었다
_9ni9
****dog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난 일케 투표했는데 무대로 기억에 남는 건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김세정 최유정은 방송으론 아직 못봤으닠ㅋㅋㅋ
batterifnt
****lim99 유연정 김세정 김주나? 허찬미도 노래 잘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목컨디션이 안좋다더라 프듀101 다만세 1조 쳐서 봐바 연정갓...
BY4BH
프듀 3화보고 하루종일 걸그룹 데뷔곡들 존나부른다.. 김주나 노래 개자뤠
7056_1bun
****gii 1.김소혜 2.김주나
not8u8
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김서경 김세정 김주나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서경이 애가 너무 착하고 예뽀ㅜㅜ.....

DCdspline
****orrr 김주나 김나영 김다니도 뽑아주세요
UGDM_______
김주나 정주나
p4ssam
최유정 김세정 전소연 김주나 강미나 전소미 개졓아,, 언니,, 제텅장을 받으새오,,
p4ssam
헐 실검에 김주나 떴어!!! 주나언니!!!헐!!!!!
IFNT_V_0711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강미나 허샘 프로듀스에나오는얘들얘네이름밖에모르겠.....
kyungsoo0118
허찬미 김주나 안들어가면 좋겠다
xiu_0326_xiu
강미나 강시원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개인 김윤지 김주나 박가을 유연정 응씨카이 주결경 오늘 투표 박제..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melocat46

From Twitter

jo_ohsam
****lr901 나는 강미나님 김주나님 주결경님 응원중...
jo_ohsam
김주나님도 너무 잘하는데 투표에서ㅜ밀려서 아쉽다
jh990222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전소연 강미나 김주나 박시연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감히 최고의 조합이라 생각합니다만
p4ssam
진짜 김세정 넘나 좋아... 김세정이랑 최유정이랑 전소연이랑 김주나
LGK_0330
김연경 김도연 김세정 김주나 박시연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명음 모르겠다... 일단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고정 ㅠㅠ
Yena4pril
프로듀스101 목록 조시윤 윤채경 유연정 박해영 강경원 김소혜 김다니 박하이 이해인 김주나 권은빈
rlawlsdk1202
난 김주나7세도아니고 쿰척도아니고 끔찍이도아니야 지.나.깜.찍.이.라.고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mtnnews

From Twitter

RINQ0X
2월 10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김주나 윤채경 out: 권은빈 정은우
_9ni9
배윤정이 김주나 채찍질하는거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_peach
2월7일~2월 9일 마이돌 증가율 탑30 1위 #유연정 2위 #김주나 3위 #방준희 4위 #최유정 5위 #강시라 나는 이렇게 정리충이 되어가고,, #프로듀스101 #Produce101
soondae_0718
김주나 노래 잘한당
MERCIMINE
김주나 ㅕㄹ심히 해서 죠타
_9ni9
오늘도 어제와 똑같이 투표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ㅅ...
mugimugi7777
목소리가 좋아❤ 김주나 화이팅!!! #프로듀스101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idol_world

From Twitter

HAGIMA_ZOM
그리고 기희연 예뻐, 김민지 퍼포먼스 무대에서 카리스마 쩔어 씹덕, 김주나 노래 잘하고 멘탈이 강함심, 최유정 픽미업 센터 귀요미, 김소혜 나온김에 뭐 좀 하다가라 ㅠㅠㅠ, 유연정 노래 잘하대...
HAGIMA_ZOM
우선 내가 밀고 있는 애들은 젤리피쉬 3인방, 허찬미, 기희연, 김민지, 김주나, 최유정, 김소혜, 유연정이 되겠다
CRAZY1MIND
김주나 왜 인기 많지
0_0T_T3_3
소미 투소연 김주나
Moominjiae
정채연 거르고 김주나 가자는 분들은 컨셉이겠죠..?
Ramutwt
****0823 음 김주나 박민지?
KeumGang_Mt
으음 김주나 목소리 씨엘같아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mugimugi7777

From Twitter

jo_ohsam
프로듀스원오원 보면서 강미나님이랑 김주나님이 제일 좋음....
gowls4292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렇게는 정해진것 같고 유연정 김주나 박소연 권은빈 임나영 강예빈 이렇게 좀 애매..? 1 2 3 회 진짜 몇번이나 봐도 얼굴은 알겠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남ㅠ.. 플레디스 단발도 잘됬으면 결론 박소연데뷔하자
luhan_stem
****hyun_ 저는 2조 좋더라요 ㅋㅋ유연정? 진짜 잘하더라구 그래서 몇번 돌려봤다는 ㅋㅋㅋ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김주나 유연정 좋아합니다 ㅋㅋㅋ 더 눈에 띄는 애들이 있었는데 얼굴매치가 안되서ㅠㅠㅠㅠ
OH_eunsol
****your2mo 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OH_eunsol
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yeombyung
****ma_ ****L_p 저는 그 임나영양 웃게만든 정은우랑 김주나 폭풍댄스때 ㅋㅋㅋㅋ 뿅갔어여 넘 예쁘구 해맑아용 ㅠㅠㅠㅠ💘
ggong_1
****yj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김주나 허찬미 느그혜 느그전 기희연 김나영 각인데 ㅋㅋ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melocat46

From Twitter

EomHongsick
김주나 그 김수현 이복 동생으로 언플한 애...얘 프로듀스101 왜 나왔짘ㅋㅋㅋㅋㅋㅋ전혀 걸그룹이 아닌데
_9ni9
이름순으로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청하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조시윤 최유정 일케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2x1003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최유정 김주나 나머지는 흠 ㅅ
rlillyy
김주나팀 박가을 잘한다 ㅅ 춤잘츈당
32owo23
김주나노래진짲개잘해ㅠ
Bhind_B
안****ㅅㅗ****ㅠ****ㅜ****ㅗ**** 세상제일 노취향 리스트
RoRa017
김주나 보컬 최강이네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idol_world

From Twitter

wanna_gum
김주나조
TFMTFMTFM
김주나 성격 좋은 거 같앙
AlwayS2_you
#프로듀스101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허찬미 응씨카이 정채연 기희현 김주나 김청하 주결경 진짜 화이팅 😂😂😭😭💕💕 방청 보러가서 응원해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seoyulhee
프듀 김주나 노래 넘나잘한다 파워 싸이다
__84888890
주결경 예쁘고 김주나 잘하는 듯
7056_1bun
김주나 넘 꼴뵈싫
AlwayS2_you
원오원 투표 까먹지 말자 니가 투표해야 할 사람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허찬미 응씨카이 정채연 기희현 김주나 김청하 주결경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newstown1

From Twitter

my_alps
****arless_ 24? 근데 김주나 쟤가 술 사진 걸린애야? 한 서른 가튼디
hotel_gecko
프로듀스 101에서 괜찮다 싶은 연습생들 더 보고 싶다 기준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김도연 김주나 윤채경 정도 이 라인이 탑 일레븐에 전부 어울리지는 않는다 ㅎㅎ 그래도 좋아
NoSana_NoLife
김주나 표 왤케 많음 ㄷㄷ
__roukan
강시원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박하이 안예슬 유연정 윤채경 응 씨 카이 조시윤 주결경 !
got7o917
****o917 그 외 호감들 최유정 김주나 전소연 기희현 강시원 -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임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 이쁨
jjong_920921
****ongdaiS2 ㅠㅠㅠㅠㅠㅠ프로듀서 보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연경이랑 김주나!
kimjongdaiS2
연경이 노래 듣는데 귀가 뻥뚫리는거같다 ㅎㅎㅎ 갠적으로 걸그룹이고 모고간에 목소리만 들었을때 가수로 데뷔해서 음원 듣고싶은사람 연경이랑 김주나 안예슬ㅋㅋㅋ 노래 잘하는사람 넘 져아ㅠㅠㅠ 근데 세정이는 얼굴도 완젼이쁘구 노래도 잘해 그래서 넘 져아,,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jeonxsomii

From Twitter

yeombyung
글고 3화 다시 보다보니 김주나 성격 좋은거 같당.. 사실 콩깍지쓰고 본건 나니까는 .... 그래도.. 아이돌보다는... 에일리처럼 했으면 좋겠는....
ctrlxmars
김세정 최유정 전소연 박소연 유연정 응씨카이 안예슬 김윤지 권은빈 김주나 박세희 부러 맞춘 것도 아닌데 딱 열한명이넼ㅋㅋㅋㅋㅋ
luj58691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 강미나 박시연 김주나 주결경 이해인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최은빈 유연정 김나영 응 씨 카이 김소혜 'ㅅ'
kimreal4
은우는 진짜 플디에서 개조당한거아님? 원래 보컬 김주나st이지않앗냨ㅋㅋ
idol_world
프로듀스 101 2조 - FIRE 박소연 로엔 , 김주나 뮤직K , 김민지 케이코닉 ,김시현 개인연습생 ,박가을 애
da3t7pay
<#프로듀스 101 3회> 김소혜 김세정 주결경 김주나 임나영 김태하 안유미 남수진 김청하 이수민 박소연 여러분들을 응원해요~! ^^
KKKKYUUUU
김주나 넘나 젛지....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1stJUNA

From Twitter

sucre_creme0309
프로듀스101 보면 최유정이랑 김세정이랑 김주나밖에 안보임....와....2ne1곡 부르는데 김주나 쩌네
jo_ohsam
김주나님 좀 많이 나오ㅓㅆ으면....
Jelly_1226
제일 안타까운애 : 김주나
Jelly_1226
와 진짜 김주나 어떡해 노래존나잘하는데ㅜㅜ
tosungkim
어제 프로듀스101 보고 뽑는 멤버 싹바뀜.. 늘 채울 애들이 없어서 고민했는데 어제거 이후론 뺄 애가 없어서 고민듕.. 강미나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김연경 박가을 박소연 유연정 응씨카이 정채연 주결경
haneulsky0413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김도연 한혜리 강미나 김소희 김주나 유연정 전소연 데뷔했으면 ❤ 이거 매일 엠넷이랑 마이돌도 투표하고 있는 중😉 프로듀스101 화이팅💪 3차공연 저 뽑아주세요 🙌💕
ech3558
최유정 허찬미 전소미 김주나 김다니 김세정 강미나 전소연 또 누구 뽑았었지...?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1stJUNA

From Twitter

bbuyo9579
김주나 노래 존잘러수듄
sjw070283828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응시카이 허찬미 전소미 ...누구 뽑지
ba_sa_sak
김세정♡주결경♡김소혜♡응씨카이♡김주나♡이수민♡김소희♡최유정♡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sonata960615
박소연 로엔 , 김주나 뮤직K , 김민지 케이코닉 ,김시현 개인연습생 ,박가을 애스토리 유연정 스타쉽 매일매일 투표!
sonata960615
예쁜것도 아이돌의 능력이지만 무대를 씹어먹는 매력도 무시 못하는것. 그런의미에서 김주나랑 박가을 유연정을 밀어본다...
time_revisited
김주나 크 목소리 오지네
ducwitter
확실히 김주나 만큼 보컬은 없다 걸그룹 할거면 투애니원 같은 그룹을 해야 할것 같음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Gonnyonga

From Twitter

201552004sh
전소연인가 걔는 대체 왜.... 하긴 그렇게 따지면 김다니 김주나 허찬미는 뭐......... 할말않 다들 넘나 관대한 것 ㅅ
empty52156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김주나 주결경
150730_K
노래는 김주나 김세정 스타쉽 둘 이러케 네 명이 젤 잘하는듯?
thehottest_pink
김주나 노래 잘하긴 한다 걸그룹 하려고 나온거 같진 않지만
Taeha_98
전소미 김태하 김세정 유연정 심채은 주결경 조시윤 강미나 김소희 김주나 최유정 데뷔하자!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프로듀스101
lubitz2019
단순탑으로 놓은 애들 중에 주결경 김주나 전소연은 내 스타일이 아니니 빼고.... 전소미.... 안예슬?.... 랩은 모르겠다
lubitz2019
****tz2019 단순히 각 탑으로만 따지면 주결경 김주나 전소연 김청하 강미나/최유정 정도 될거같고.. 멀티는 김세정 리드보컬은 유연정 깔끔한 서브보컬 잘 모르겠고 음색깡패는.. 박시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tuna_nuna
김주나 노래 참 잘한당
wanna_gum
김주나 보컬 개쩌네
militarydogg
****tarydogg 난 너무 머글 입장으로 보는 거라 노래 잘 부르는 애들만 눈에 들어온다 김주나 유연정,,, 노래 못 부르면 정 떨어져,,,
yoursjul1557
****eemocom 아.... 가끔 비춰진 어머니들이 있었죠....핳하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개인표만 100표 넘게 받았던 김주나? 그분이 대단한 것 같아요
HOOK_1204
****ka_j 롱쟌 아까 너가찾던사람 김주나팀마자? 박소연 김시현 김민지 박가을중에 얼굴바바 지금재방 보는중이라 좀있으면 무대도나오긴할건데 방금이름다봐서!
KKKKYUUUU
김주나 노래 진짜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mooooozzi
아이돌은 가수가 맞는데 가수는 아이돌이 아닌것같음 프듀101 하는 애들즁에 좀 잘못 찾아온 애들도 있는것같음 김주나같은 애들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allright_xiu
기희현 김청하 김주나 죠음 김청하 춤 미쳣사
nynyzzz
3회차 변동 기반 예상 데뷔 라인업 =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다니 기희현 최유정 전소연 김도연 김소혜 응씨카이 김주나
adorable_1210
김주나 그래도 노래 잘하던데
getrin0823
김주나 노래 오져버리는데
adorable_1210
김주나 왜???
2A4bowan
기희현 김다니 김주나 김청하 박소연 전소미 전소연 정채연 허찬미 주결경 윤채경 11명 너무 많아ㅠㅠ
1stJUNA
3회 #뮤직K #김주나 #PRODUCE101 2NE1의 Fire 메인보컬 맡은 우리 주나💕 현장 1000명 중 137분이 주나를 뽑아주셨습니다👏 우리 주나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사랑해주나야💋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b_t_r_1
오늘자 투표 : 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김세정 김주나 김청하 유연정 응씨카이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peunseo
이번주 나의 101 투표 라인업-★ 전소연 박소연 김청하 김주나 박시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유연정 응씨카이 최유정 세정이랑 소미는 사이좋게 안하는걸로...ㅎ 적고보니까 철저한 성과주의다......ㅋㅋㅋㅋ 서가대 투표용 계정 만들어논걸 여따쓰네
1stJUNA
3회 #뮤직K #김주나 #PRODUCE101 1회때 76등, 2회 24등, 3회 20등 ☝4등상승☝ 오늘도 노력하는 모습 보여줘서 고마워. 늘 응원할게 ♡ 💖사랑해 주나야💖
xiumile
난 기희현 젤 좋아 그리고 김청하 김주나 좋음 걔로엔도 노래잘부르던데.. 근데 이프로그램의 취지는 그냥 완벽한 여돌 육성인건가..?
kiss_taeng
****lGray 뮺케를봐서라도 ? 김주나...?
seun__GRI
님들 프로듀스 101 보세여 다 예뻐서 눈 호강 함,,, 주결경 존나 예브다 김수현 한혜리 다 예브다 유연정 김주나ㅠ노래 개잘해 다만세 보구 소름ㅜ유연정 고음 미쳤 ㅓ
sjw070283828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기희현? 연 ? 김주나 김다니 전소미 ... 누구 투표하지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NGHLML
응씨카이 박시연 정해림 서혜린 최유정 김세정 안예슬 김주나 강미나 김나영 김서경 유연정 박해영 열한명 넘어부려쓰~ ㅠ
parkyoshin
오늘은 유연정이랑 김주나랑 김소희 박가을 정채연 김청하 투표할거얐
Kwan_____
****254123 ****jb 김주나
yeombyung
근데 님들 김주나 상위권 이해가십니까 저만 납득이 안가는건가여 진짜ㅠ
KatyCho
다들 예쁜데 오늘 젤기억에 남는건 김주나 목소리밖에 없어..역시 가수는 노랜가봐
2A4bowan
전소미 김다니 기희현 주결경 허찬미 김주나
not8u8
김주나 별로 정 안가는데 열심히 해서 밉게 안보여8ㅅ8....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luvflour
난 김주나 별루......11명 걸그룹아니라고 생각했는댕
Gonnyonga
김주나 하세요
Luvshuahong_SVT
와 솔직히 김주나 투표 저정도 받을만했다 춤도 많이늘고 짱잘했어..
lets_SEJEONG
김주나 목소리 들으면서 우리집 안방까지 소름돋ㄷㄷㄷㄷ 이러고 있었는데 점수.. 우는거 내가 괜히 맴찢ㅠㅠㅠ 수고해써
NGHLML
김주나 ㅠ ㅠ ㅠ
zeewooz
김주나양 압도적이네. . ..
mu9gle
김주나 첫방때보다 살 존나많이 빠짐ㅋㅋㅋㅋ 얼굴 개쪼끄매졌어 ㅌㅋㅋ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2110hewn
와 김주나 대박
Real_DuckT_T
이야 김주나 캐리ㄷㄷ 넘좋아
CRXMELO
ㄹ 김주나 라이브 개쩔어서 소름 돋을 정도니까 투표 많이 받을만 함
wlgns1802
와 김주나ㄷㄷㄷㄷㄷ
venteen13
김주나님 대단하시네....아이구
J_Raon
김주나 대박
HyuN__929
와 김주나압도적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seojuck
김주나 왜?
ongsemi569
와 김주나 표 숫자봐....와...
LUCKYMOON_GS
와 김주나 투표 ㄷ
JeOn_IGOT7
김주나 표수 장난아니야 미쳤나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01122
김주나 표봐ㄷㄷㄷㄷㄷ
mu9gle
역시 김주나 ㅅㅌㅊ 버스기사
luvflour
오 김주나...득표봐...울겠다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2_imn
와 김주나 쩐다
hjm66741
와김주나
CRXMELO
김주나 ㄷㄷ 햇네
iamyeoduk
아 김주나 김ㅅ현으로 어그로끈건만 아니면 뽑을텐데...
MMAZEE_
김주나대박진짜
kiss_taeng
오 김주나...
bible0108
김주나팀 검은머리 ㄴㄱ야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주결경 최유정 강미나 프로듀스101 전소미 허찬미 2조 김소혜

From Twitter

charlie_930202
김주나 쩐다
sucandy27
김주나 좋아해여....
JeOn_IGOT7
와 김주나 보컬 괜찮구나
shinnning_stars
김주나 노래는 진짜 잘한다
forzhou
와 김주나 음색 크
CRXMELO
김주나 노래 진짜 지렷어
Nieoni_catsby
김주나 말고 음...
VitamiN0425
김주나 데뷔 박봄비주얼인데
sunsoomiso_n
김주나....에휴
MIMI_950501
김소혜 김주나 인간극장 그만 찍었으면 좋겠는 마음...
jo_ohsam
오늘 풀방송으로 처음 봤는데 김주나님 너무 좋아벌임...
ys_min_135
아니 김주나 그사람이 김수현이복동생이지?
jo_ohsam
김주나님 확실히 잘하신다...
CRXMELO
근데 김주나 존나 라이브 개지려ㅛ음
MMAZEE_
김주나진짜 기대된다
CRXMELO
김주나 나오는뎅
JeOn_IGOT7
김주나 이번 곡 기대하고 본다 ㅅ
CRXMELO
현장 갓을 때 김주나 춤 못 춘다느 느낌 못 느꼈는데
sejungakgaero
김주나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
sejungakgaero
김주나 진짜 제발 솔로
me01122
김주나 소울보소ㄷㄷㄷㄷ
sucandy27
그리구 김주나...? 그분 덕질할 자신도있다
starysj0116
근데 진짜 김주나님은 아무리 봐도 솔로....가 잘어울리는데.....
JeOn_IGOT7
김주나 난 처음부터 노래 잘하는지도 모르겠던데 음이 축축 처졌다고
wginseng
김주나 평가영상 아주 개판임ㅋㅋ
simba120809
헐김주나
wwwluvcom
헐.... 김주나....
619LeanDreamer
****pd101 김청하, 김주나 하고 젤리피쉬여자들ㅋ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