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00:47 ALL

hyunhee0821
김세정.김도연.김다니.전소미.최유정 이렇게 그룹해라ㅋㅋ
g_rainspell
라차타 김도연 김다니 보고 가세요
nuclearhyun
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정채연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최유정 툽완료 ✌
marionettte
김다니 이름 왤캐 익숙하지 얘 어디 나왔었나??
Dodam0506
****luv_love 김다니 ㅋㅋ인맥인듯
gkvnsla
****ILXIX 저... 열한명 다 잇사요 ! 기희현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이해인 주결경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일케 열한명 밀어요 ㅋㅋㅋㅋㅋㅋ 헤헤
MoryBread
김다니 뮤비며 드라마단역이며 다했어요 이제 노래만 하면 되는데 11명에 김다니좀 개간절함 김다니 데뷔팬인데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sofysuni

From Twitter

GO3OTL
김다니 예쁨
Play_Rec
전소미, 김다니, 김세정은 무조건 될 거 같다.
fakkd1036
김다니87....*
euikk
김다니가 87표밖에 안된다니
y_zzt
아 존나궁금한데 씻팔 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ryBread
라차타는 김다니가 다했어요 김다니 데뷔하자
shy_melodies
김다니 진짜 표정너무좋은데 ㅋㅋ

ohrora0408
나 지금 너무 화나는데?뭘 보라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다니 노래 진짜 최악
EXID_Think
사실상 김다니vs김도연
IFNT_V_0711
전소미 기희현 주결경 정채연 허찬미 김다니 김세정 최유정 데 뷔 소 취 ! !
gt5984
김다니 실력 별론데....
g_rainspell
라차타 1조 다니 하세요 김다니 하세요
not8u8
김다니 예쁜데 노래가 아쉬워 라차타1조에서 다니밖에 안보임8ㅅ8 2조는 김도연 도연이 독보적으로 예쁘다ㅠㅠ 투표해야지 도여니..
citrushyunee56
성혜민 김도연 김다니 잘했다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MelizaStar1

From Twitter

g_rainspell
김다니 이겨주세요ㅠㅠㅠㅠ
94dencha61
김다니랑 김도연 넘 예쁘네
shy_melodies
김다니가 표 쓸어갈거같은데
Lilly__EE
아 김다니 어디서봤다 했는데 그 티A라 그 뭔노래덜라 슬픔에빠진내두눈을ㄹ봐 ~~ 하는 그 노래 뮤비에서 잡혀서 막 우리같은데에서 마법쏘던애아냐?
minsya0710
엠넷일부로그러는거지???김다니노래다짜루구..
yuduk0122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마지막 투표완료😶
g_rainspell
김다니.....

pugle_
ㅋ 김다니 ㅋ ㅋㅋ ㅋ ㅋ
glskxk0829
****sgag 헐 2조 걔 결ㄹ국 빠졌네,,,, 금데 김다니 진짜 설리같다,...
pugle_
ㅋ 김다니 ㅋ 예전보다 나은거같아ㅋ
Illest_K
함수 1조는 김민정이 참 잘하는데 파트가 메인보컬이 많아서 황세영이 많이 나온다. 편집때문일지도..김다니는 거의 안보이네.
WOO_sooni
1조는 김다니 2조는 김도연밖에 안보인다....
Yena4pril
김다니 얼굴 존나 열일... ㄹ 크리스탈 데뷔초 같았음
concocon982
****ocon982 아니 김다니분 넘 예쁜데...?? 쩐다... 근데 김세정분 언제 나와....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alwayshere_0

From Twitter

hanybm
김다니 너 11명 안에 들어가라.... 채연이랑 기형 빠지구
LuvYa_SKY
김다니 리얼 옛날 수정언니 닮았다 나만그렇게느끼는건가
APcecile
****6ong 김다니!다니해줘ㅋㅋ
se_hwaaa
김다니도 진짜이뻐 다리길이봐
g_rainspell
김다니 김다니 다니 다니ㅠㅠㅠㅠㅠ
g_rainspell
김다니 개 예뻐
elu___0_0_
김다니정수정삘난다ㄷㄷ 존예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S_12_5

From Twitter

5duck_o0o
김다니예쁘긴예쁜데
girasung7
김다니 쟤는 외적으론 참 괜찮고 팔다리 쭉쮸기 근데 노래 심각해보이는데?
euikk
김다니 어딜 가든 응원하고 싶다
1990_ddemi
라차타 1조는 김다니!!
6_13Hz
김다니 진짜 노래만 좀 더 잘하면 제발
nasom0309
김다니 이진희 노래 진짜 답없다
e_dongsik
김다니 박신혜느낌도 남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kimfdnee

From Twitter

ducwitter
프로듀스101 보는데 김다니가 어디서 봤지 했는데 학교2013 나왔고 티아라에 평균연령 낮추려고 영입했다가 말많아져 빠진 그 아이 아닌가!!!! 소름이다
newk0245
>>김다니핵존예<<
fairy_hyunee
김다니이쁘닷
got7o917
김민정 귀여워ㅋㅋㅋ 김다니는 크리스탈 느낌 난다
yeombyung
영상 찾아본 사람만 아는 김다니의 존못.. 방송에서는 다 짜르구 잘하는 부분 ? 만 보야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표 유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가 왜 에이야 진짜 ㅋㅋㅋㅋ 얼탱방구쇼하네
NojamLife_
김다니...ㅌㅋㅋㅋㅋ
hfkang1
김다니 진짜 노래 못 부른다..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dani_991223

From Twitter

DOCHU_
김다니다리길이넘나비현실직인데...?0?
_c_lean_
아 김다니 너무 예뻐 ㅠㅁㅠ
jong_bin_
김다니 예뿌다,,,
poetreecamel
아 확실히 김다니가 예쁘다
B_fearless_
김다니이뻐 ... 정면클로즈업은안이뻐...
almondice0
헉 김다니님 왜케 예쁘셔
_SAYEAH
김다니도 이뽀....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sundayforest

From Twitter

e_dongsik
김다니 인정
dang_gu_ni
김다니 어디서 마니 본거같애
xo_408
김다니 실력 별로라든데
isopropyl0218
김다니가...이쁘긴하네 크리스탈같다;; 그리고 민정인가 얘 노래 괜찮은거같은데
citrushyunee56
와 김다니 혼자 다해...
L0vebean
김다니는 약간 더 도도한게 어울릴듯
g_rainspell
1조 김다니 김민정 응원합니다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elb8HuQAVYdeWVw

From Twitter

getrin0823
김다니VS김도연
dyvnq
헉 김다니 저 시절 수정이 느낌 남
yooooulove
확실히 김다니 키가 쭉쭉 뻗어서 돋보인다
MAK_CHANG_XD
오 김다니 예쁨
oneandonly114
김다니 라차타 때 정수정 느낌남;
yr_hhh
김다니예쁘다
OOH_O412
아 옙버 김다니..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_19981216

From Twitter

shy_melodies
아 김다니 개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rMH_FromMH
김다니 우리엄마친구딸 닮음
euikk
와 김다니 그냥 데뷔해도 될듯
Thori_Dal
****leavemej 김다니?
960610_S2
김다니 이진희 노래 개심각하다
KOOK_twt_
김다니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인데..
LUCID_46
김다니약간 정수정느낌나 청순하니예쁘다눈썹도진하구ㅠㅠ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dani_991223

From Twitter

minsya0710
김다니는너무못함..
hodoo_JD
김다니 예전부터 카메라 의식 존나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HyuN__929
김다니 ㅈㄴ예쁘다..
045692B
김다니가 젤 잘어울린다
yeombyung
심사들 진짜 김다니랑 친목하지마
qulssong
김다니는 무대할수록 표 까잖아
joyeusete19
어 김다니 개이쁘네 ㅋㅋㅋ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melocat46

From Twitter

araya0607
김다니가센터?
euikk
김다니 엄청나네
g_rainspell
하...김다니 걸크러쉬
94dencha61
와 김다니 다리 길이봐 혼자 산다 세상,,
getrin0823
김다니 다리 긴거봐
never_530
김다니 몇조..?
alllim_3
와 김다니네조 김다니없는 네명 너무 못한다... 가희쌤 화났다...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diastagram

From Twitter

g_rainspell
김다니 이겨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
Dodam0506
나 김다니 순위높은게 이해안가......그냥 정아님?... 잘하는애들 휠씬 많은데.....
g_rainspell
1조 이겨주세요ㅠㅠㅠㅠ라차타하면 김다니
flackpurple
라차타 하면 김다니가 정수정 역할 하는 건가..
pugle_
김다니 하는거나 보자 ㅋ
mu9gle
김다니 피지컬 ㄷ ㄷ
J_1141221
아직도 김다니가 왜 A등급인지 이해가 안된단말이지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Vv_xlz8

From Twitter

newk0245
>>김다니존나예쁨<<
yeombyung
김다니 ......... 너 진짜 아니야.... ㅠㅠ
NojamLife_
김다니 넘 밀어줘 못하는데
sundayforest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김나영 유연정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강미나 정은우 김소혜
g_rainspell
김다니!!!!!!
hyuneevely_
김다니 직캠 봤는데 장난 아냐 진짜....조올라 못해
shy_melodies
김다니!!!!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kimfdnee

From Twitter

hiHynuwoo
김다니 ㅈㄴ 정수정 데뷔 초 닮았구요
v_o_d_k_a_
드디어! 김세정 김소혜 김다니 김도연이!
shy_melodies
캬 김다니랑 갓세넝 볼수있다이네
k_94_s
****_9412 아맞ㄷㅏ...ㅋㅋㅋㅋㅋ나 뭐 지금 다 섞였나봄ㅋㅋㅋㅋㅋ김다니가 라차타다
whS200
김세정 최유정 한혜리 김도연 유연정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주결경 조시윤 강미나 이정도로 데뷔했으면 조켓
gkstmd9705
****MN___ 좀이따가 ㅋㅋㅋ몰라...김다니보려고 라차타 기다리는데
Sori_yujung
나두조심스레프로듀스데뷔예상11명뽑아볼까여.. 1.최유정 당연히! 2.전소미 3.김세정 4.기희현 5.주결경 6.강미나 7.정채연 8.김다니 9.김도연 10.정은우 11.음..고민되지만..김나영?허찬미?이두분중한명일듯..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Renha0727

From Twitter

the_redgill
김다니가 걔아닌가 티아라 들어가려다 사건터져서 못들어간애
F_Luth2r
김다니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박소연 박해영 유연정 응 씨 카이 전소미 최유정 황수연!
osloganshare
정은우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김다니 김세정 또 누구있을까요
shy_melodies
김다니 좋은데
g_rainspell
김다니 김도연 라차타 무대화장 예쁘다
oneandonly114
김다니 센터일바엔 김도연이..
d__zzle
헉 방금 누구지 김다니인가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YJ_JM

From Twitter

salty_0215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다니 김세정 김소혜 아리요시리사 유연정 윤채경 정해림 투펴함 ㅎ
shy_melodies
김다니 보여줘
seraphic_bang
****_haneul1123 ****_pum1123 솔직히 김다니 순위넘높아....
MyWishSowon1207
님덜 김다니는 다이아 아니지 안ㄹ음? 뭘자꾸 다이아래
withB_506
****_0506 ****U_BH 저 전소미 김다니 최유정 김세정 김소혜 ㅜㅜ
yoonrim1
****rim1 #한혜리 스타제국 #응씨카이 초록뱅주나 #박소연 CUBE #김다니 MBK
Jeong_Deo_Koo
김다니는 누가 투표하는거냐 외퀴들 영향이 그렇게커?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idol_world

From Twitter

dagu_Fapple
프로듀스101 김다니 춤잘추는거 ㅈ하는부분인데 노래는 개별로;;고로 프로듀스 11명데뷔할때 백댄서를 하는게 답
L_Rabbie
#PRODUCE101 내 투표현황 :: 강경원 강시라 강예빈 김다니 니와 시오리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이윤서 전소연 주결경
kissooss
민석이-기희현, 준면이-정채연, 이씽이-주결경, 종대-김세정, 종인이-김다니, 백현이-전소미, 찬열이-권은빈, 세훈이-최유정, 경수-정은우 이런식으로 패러디하면 대박칠텐대!!! 절대 이을려는게 아니고 엑소 애들이 이 소녀들 역할해주면 좋겠네요.
950616_
김다니하세요ㅠㅜ
elb8HuQAVYdeWVw
#프로듀스101 mbk 패밀리 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대뷔하자! 프로듀스 101 진짜 ㄹ 꿀잼
_88_04
프듀 내새끼들 투표해주셈ㅠ ㅠ ㅠ 💛 주결경 박시연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
tina313402
나진ㅁ짜 궁금해서 그런데 나쁜 의도가 아니라.. 김다니랑 한혜리 매력이 뭐져ㅕ 내가 걔네한텐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트친들 중에 얘네 좋아하는 사람 없나ㅏ여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gfriendgghuhu

From Twitter

melocat46
D-2!!! 투표하세요!!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윤서형 #이해인 #최은비 #허찬미 #프로듀스101 #PRODUCE101
diastagram
©produce101_official 프로듀스101 | 설맞이 명랑 체육대회 비하인드컷 . . ... #정채연 #JungChaeyeon #김다니 #KimDani #프로듀스101 #PRODUCE101
uvegottasoul
오늘의 투표는 김다니/김도연/김세정/김청하/유연정/이수민/임나영/전소미/주결경/최유정/허찬미
peng_48
프듀 내가 원하는 멤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주결경 윤서형 김다니 권은빈
juheonjiu
****ngbanja 김다니가 누구여ㅑ......?
hyuneevely_
와 진짜 김다니 개못해;;; 편집 어케 해줄까...ㄹ 넘 못 해........
Vv_xlz8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넘 예쁘다,,, 오늘 일기장에 쓰구자야지,,,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lysifnt

From Twitter

ritippo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김도연 강미나 최유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권은빈 김청하 김다니 기희현 한혜리 이수현 윤채경
Bearjellybasser
****_jya_nim 김다니인가 겁나 못하는애 잘하는부분만 교묘하게 편집해서 등급올려줬다는데
t_ara0729
#프로듀스101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허찬미 정은우 안예슬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주결경 강미나 화이팅!
MXdongbanja
****onjiu +김다니 !!!
ur_not_my_onni
기히현 김다니 너무 조와하지만 기획사 넘 구린것,,,
imkaiyanxoxo
응 씨 카이 소미 주결경 강예빈 김주나 김소혜 김세정 김다니 모두다 대뷔 할수있다면 좋겠어요
kimfdnee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프로듀스 101 MBK부터 김다니 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yuduk0122

From Twitter

_llllOl
내가 생각하는 프로듀스 11명은 정채연 김세정 김나영 김다니 김도연 주결경 김청하 기희현 전소미 정은우 권은빈! 정채연 꼭 데뷔하자ㅜㅜ
kimfdnee
안녕하세요! 저는 김다니 프로두스 101 입니다✨ —; known as egiv
v_o_d_k_a_
김소혜 임나영 김세정 김도연 김다니 스티쉽에 예리친구 케이코닉회사의 아이들은 무조건 투표함
kkoa36
****fkdns 김다니는왜여?
BeHi_U
****URS_0126 김다니를 위한 프로
BeHi_U
김다니는 왜케 촌스러울까
somi_vote
김다니 존나 라차타에서 부르는부분이 없구여... 소혜야... 왜 가사를 처음부터 개사하니...?? ^^ 정말 응원하지만 응원하고싶지 않다... 소혜야...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ddaenik

From Twitter

g_rainspell
정채연 김다니 기희현 김세정 박시연 주결경 한혜리
Renha0727
북프로듀스 101 11명 라인업 2 5.김시현 개인연습생 6.김시현 7.김소희 8.김다니
shcooooo
나랑 프로듀스101 같이 좋아해줄사아아아람!!!!! 기희현 김세정 정채연 김다니 김소혜 같이 좋아해줄사아아아아아아아아람!!!!!!!!!!
humminn
프로듀스101 팀배틀 직캠 플레이 김세정 325756 전소미 282500 최유정 245526 김소혜 192756 허찬미 85801 김다니 84300 유연정 81741 정채연 76198 리사 58738 김도연 48520 정은우 43062
yeombyung
김다니 진짜 못해 춤도 못춰 목석같애
DCdspline
김다니아까 8만넘어갓는데
RINQ0X
2월 11일 선발: 강예빈 김세정 김소혜 유수아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in: 강예빈 유수아 정은우 정채연 out: 김다니 김민경 김주나 윤채경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90NAC
그래도 찬미는 \소_녀_시_대/ 데뷔조였었다는 모델링소스 때문에 실수 후에 저렇게 편집까지 받는거지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은 까이지도 않아ㅋㅋㅋㅋㅋ
inlimbo6
김세정 강미나 김다니 전소미 주결경 기희현 김나영 허찬미 최유정 김도연 였다가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기희현 주결경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였다가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이르케.. ㅋㅋㅋㅋㅋㅋ 점점 간결화
Seutibeu
기희현,정채연,김다니,한혜리,박시연,김소혜,강미나,최요정,해영,응씨카이,김주나
official_bnooco
****e21451673 ****dks740 김다니는 인성보다는 실ㅕㄱ이 부족한 듯 노래만 잘 하면 될 것 같은데 본인이 잘놋한 것보다 편파판정 때무네
YJ_JM
오늘도 한다 투표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주결경 #박시연 #김다니 #정채연 #유연정 #전소연 #윤채경 #김세정
kdaniik
****E_MYMN 안녕 선배님 ^^ 저는 MBK 괴여운 연습생 김다니 입니다! 네~
bitwool__
****heongcho 얍스 김세정 주결경 한혜리 정채연 기희현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다니 전소연 정은우 ㄱㄱ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playgarak
****eisgunny 전 박가을 박소연 전소미 응씨카이 김세정 강미나 김다니 픽업할래요
Cliassmatrine
ปักธงล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강미나 이해인 유수아 박시연 김도연 #PRODUCE101 #프로듀스101 ชานมิ จูนา พัคโซยอน loen ควรเดเดี่ยวไปเลยยยยยย !!!!
jo_ohsam
김다니님 되게 윤선생 영어교실 광고에서 본거 같당...
zyuzizi
****estella 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이러케 다이아! 알면 ㅈㅅ
yeombyung
김다니는 보면 볼수록 무매력.. 일단 실력도 없는데 심사위원들에게 과대평가 받아서 진짜 너무 싫음.. 이번에 라차타나 픽미 영상 보니까 정말 형편없는 실력에 목석 같은데 어디가 춤선이 와따라는건지ㅠ 치타센세 미치셔써요..?
gyuer___n
네이버 티비캐스트 개인직캠 조회수 #프로듀스101 김세정 250230 전소미 179570 최유정 172475 김소혜 125759 김다니 59791 허찬미 57913 유연정 51970 정채연 49400 아리요시 리사 38925 김도연 35057
Vv_xlz8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주결경 기희현 김다니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dote0112
****nxiuxing 아..그 유명한..어쩌다 저렇게 애긔같은 애가ㅠㅠ저는 한혜리 김세정 정채연...특히 김세정채연 최애각입니다ㅠㅠㅠㅠ너무 이쁜!! 몇명 더 끼자면 김청하랑 김다니 춤선 예뻐서 좋아하구,.
EXOLXIU
프로듀스101 장근석이 탈락했으면 진짜 장근석도 후보에 넣어주라 ㅠㅠ 그리고 MBK 애들 밀어주는거 티남 김다니? 박다니? 다니 개 실력파인줄 방송보고섴ㅋㅋㅋㅋㅋ 홈페이지가서 보니까 개 별로던데 ㅎㅎ
Lvlyz_Easy
****in_930521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주결경
jojorrang
헉 김다니 이제 됐다 준비 완료 이거 하나 하는데 노래 못하는 게 보인다.. 세상에
jojorrang
김다니도 데뷔하면 화날것 같당
YIYAGI
이번에 일단 김도연 김다니 전소미 이렇게 찍어놧는데 전소미가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키가 좀 작긴 허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더 클 가능성 염두하고 .. 켁켁 ..
not8u8
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김서경 김세정 김주나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서경이 애가 너무 착하고 예뽀ㅜㅜ.....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gyuer___n
네이버 티비캐스트 개인 직캠 조회수 김세정 212264 최유정 127467 전소미 120894 김소혜 94780 김다니 46977 허찬미 44747 유연정 38436 정채연 36580 김도연 28012 아리요시 리사 24762 정은우 23287
hibi_exo_rv
근데 김다니인가 걔는 랩하는 애인가?? 에이로 승급됐는데 개인 연습영상보니깐 허찬미보다 훨 못하던데.. 도대체 ㅈㄳ은 왜 환호한거야 걔한테...?
DCdspline
****orrr 김주나 김나영 김다니도 뽑아주세요
makiS2mygoddess
아 김다니존나존나이뻐
NoSana_NoLife
****humanbeing 말다니 = 김다니
mozzi0506
****i0506 또 다만세 1조 유연정양.. 목소리 엄청 깨끗하고 이쁘다.. 이런 목소리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해.. 그 외는 김다니양, 김도연양, 이수민양, 김나영양 정도 눈에 들어왔다.. 소미양과 유정양은 아직 보류 라고할까나.. 지켜봐야지..
creamy_cici
J'aime une vidéo ****ube : "Produce 101 직캠 일대일아이컨택 | 김다니 - 1조 f x ♬ 라차타 160212 EP.4" à l'adresse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_hyodeng
ㅎㅓ찬 미김ㄷㅏ니시름;
last13555
모두까기인형이 되겠다! 김다니는 노래도 개판 춤도 그닥인데 왜 그렇게 물고빠는지 모르겠음.. 길쭉길쭉하긴 한데 절대 춤을 잘추는 건 아니라고 생각함 어머 꺅꺅 다니야 A! 이러면서 다른 애들은 노래가 안되니 F! 춤이 안되니 D! 이러는건 참..
kimmimi_
임나영 김세정 김다니 김소희 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강예빈 박시연 김도연
iamyeoduk
김다니는 예쁘긴 예쁜데 노래가 아예 안....
soonsal0607
전소연 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허찬미 다 내려가야됨 존나 짜쯩
3movic
김다니 허찬미도 ㅎㅎ
idolS2rainy
김다니 조회수가 왜저래;;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kimgipdeok
김다니 영상 보는 이유: 존못이 방송으로 어케 포장될지 궁금해서
IFNT_V_0711
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강미나 허샘 프로듀스에나오는얘들얘네이름밖에모르겠.....
paperaudio
프로듀스 101 Day-19 Vote 11: 권은빈 김다니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윤채경 유연정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gfriendgghuhu
#Produce101 #Dani #Danee #dani #danee #김다니 #다니 ㅋㅋㅋㅋㅋㅋ
Yena4pril
김다니 라1차타 넘나 궁금한... 솔직히 개인적으로 정말 주관적 생각으로 김다니 구리숙달 닮았다고 생각해서...
frypannnnn
<프듀101> 김다니 김서경 개인 김세정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sehunmom_0412_
프로듀스 11명을 꼽자면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전소연 박소연 한혜리 주결경 정은우 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이러케 데뷔했으면 조켓다아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soc06185
프듀는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이해인 한혜리 허찬미...플러스 친구들 권은빈 해피페이스김시현 한명이 좋은데 투표할때 11명 못채우시는 분들은 이 안에서 뽑아주세효
g_rainspell
김세정채연에서 추가하면 김다니 기희현
g_rainspell
mbk라인 정채연 김다니 기희현....
g_rainspell
프로듀스 101 정채연 김다니 기희현 하세요ㅠㅠㅠㅠㅠ mbk라인...
lululalamylife
프로듀스 101 보니까 젤리피쉬에 김세정이랑 블래싱 김도희랑 MBK 김다니 나 다니 데뷔한다고 기사떴을 때 예쁘다고 좋아했는데 왜 안나오나 했었음.. 티아라 소속사 개싫어ㅂㄷㅂㄷ SS이수현, M&H김청하, 레드라인 김소혜 요로케 예쁜 것 같음..
95z1230
****na0249 나느 김세정이랑 김다니랑 최유정 ㅠㅠㅠㅠㅠㅠ
Yena4pril
프로듀스101 목록 조시윤 윤채경 유연정 박해영 강경원 김소혜 김다니 박하이 이해인 김주나 권은빈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RINQ0X
2월 10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김주나 윤채경 out: 권은빈 정은우
_88_04
헉 12시 지났다 프듀 투표해주셈 💛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박시연 💛
Kwan_____
1위 최유정 2위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기희현 권은빈 김소희 김도연 김다니 강예빈 사실 이거야
b_chumji
김다니 무슨짓했더라? 그쪽에붙어서 얄밉게 굴지않았나 기억안난네 그냥 빡치던거만 기억나
Kwan_____
1위 최유정 2위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정채연 기희현 권은빈 정은우 김소희 김도연 김다니
b_chumji
나그래서 제발 김다니 데뷔좀 안했으면 해..
_88_04
투표해조 내 아가들임 ㅠ ㅠ 🐤🐤🐤 💛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박시연 💛

김다니 라차타 1조 김세정 정채연 전소미 기희현 최유정 주결경 김도연 프로듀스101

From Twitter

YJ_11_12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박시연 전소연 김다니 유연정 김나영 김도연 이수민 데뷔하자♡
S2x113
나랑 동갑이거나 어린 아이도루 자꾸 나올때마다 충격받아 일단 이진솔 부터 김다니 박시연...
Ju17st
****ntyouback 아 mbk가 코어구낰ㅋㅋㅋㅋㅋㅌㅋ 어쩐지 김다니 있드랔ㅋㅋㅋㅋㅋ 헐 코어에서... 난 기희현 좋던데 잘됐음 조케따 ㅠㅠ
AdamoRV_305
****yjoy0903 MBK화이팅..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화이팅...☆
ggong_1
김다니는 이쁘긴한데 탐라에선 인기 ㅆㅎㅌㅊ
xviimingyu
김세정 최유정 유연정 전소미 박시연 주결경 강미나 허찬미 안예슬 응씨카이 김다니 소녀들 파이팅
lysifnt
#produce101 #프로듀스101 #정채연 #주결경 데뷔하자❤❤❤ #기희현 #김다니 #전소연 #윤채경 #김세정 #전소미 #박소연 #최유정 #응씨카이 화이팅❤
woohellof
강미나 김다니 김수현 이윤서 최유빈 최유정 한혜리 김서경 김도연 김나영 임나영
alpaka0627
강시현 기희현 김다니 김세정 김수현 김윤지 오서정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yuduk0122
#프로듀스101 #PRODUCE101 투표완료😶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CUBE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RINQ0X
2월 9일 선발: 권은빈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주결경 허찬미 in: 권은빈 김다니 정은우 out: 강경원 기희현 윤채경
gkstmd9705
저거 연습생 김다니 나옴 ㅋㅋㅋㅋㅋㅋ
HIBBYEE
프로듀스 101에서 맘에드는애 : 김다니 김세정
langebro
****alllll 김다니 예쁨 님이랑 닮으신 거 같아요 늘씬하구!!
fuckalllll
****ebro 김다니가 넘조아여!! 전소미도 조쿠
alwayshere_0
RT들만 주구장창 올라올 예정💘 전소미=김세정>>>>>최유정>>강미나>>>>김다니>>>박소연=기희현=권은빈 순으로프로듀스101 아이들 애껴요 데뷔길만 걷자🌸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전소연 김다니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박시연 전소연 김다니 전소미 주결경 몰라 이제 안바꿔 이러케 뽀블거야
bitwool__
최유정 한혜리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김도연 박시연 전소연 김다니 전소미 또 누구있었지 한명
fuckalllll
김다니 사랑해!!
chmbspd
#프로듀스101 김세정/정은우/전소미/최유정/김도연/강미나/김다니/주결경/박시연/임나영/윤서형 응원합니다! 데뷔하자^_^
infiyoo77
근데 김다니 무슨 티아라들어간다고하지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yuneevely_
****ding_v 춤 추는 핏이 좋더라구,,,다리가 길쭉길쭉해서 구런가....세정이 영상 보면서 춤은 아직 부족하다고 그래놓고 김다니는 잘한것처럼 편집 오져ㅜ...
_88_04
😎 주결경 김세정 전소미 김다니 😎 투표부탁합니다💛
MelizaStar1
กรี๊สส น้องดานี่ 😻😻 RT ****ckpriest_kr: 16.01.10 프로농구 올스타전 축하공연 #프로듀스101 ****cialmbkent #김다니 공연이 끝나고 난뒤~🎤🎵🎶😘
blackpriest_kr
16.01.10 프로농구 올스타전 축하공연 #프로듀스101 ****cialmbkent #김다니 공연이 끝나고 난뒤~🎤🎵🎶😘
Thori_Dal
김다니 픽미풀버전 보니까 노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