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Posted by 마리쉐
2016. 2. 13. 12:11 ALL

lelepta
미츠타다도 좋아.. 이 남자는 원초아를 자극하는 뭔가가 있다
Yoosia_AP_
****hoa_AP_ 으음.. 그런가? 왠지 초아 말 들으니까 그렇게 생각하게 되네! 고마워! 언제 한 번 꼭 쳐볼게!!
inlinejm
아니, 초아님 내 지인밴드에 초대하려하는데 애들이 투표를 안해...
Yoosia_AP_
****hoa_AP_ 오오, 맞아. 기타 칠 때의 초아도 엄청 멋있어! 나 정말로 반할 뻔 했다니까? 그렇게 예쁜 모습으로 기타를 치다니..
woolzam
개강하고 커트하면 미용실가서 이러케 잘라주세요~ 하려고 화양연화 파트원때 지민이 머리모양 잘 나온 사진 쓸어모으고 있다. 트와이스 정연 머리도 보고 초아 머리도 봤는데 지민이 머리가 젤 이쁜것같음... 난 그 갈색머리가 참 좋았어...
Myum_91
****A333 그러게 ㅜㅜ 초아 얼굴 봐야징 ㅠㅠ
Yoosia_AP_
****hoa_AP_ 푸하하, 초아 당황했어? 초아 좀 많이 멋있는데!!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190PCH

From Twitter

Yoosia_AP_
****hoa_AP_ 10시..! 초아 어제 엄청 늦게 잔 것 같은데 되게 일찍 일어났네.. 피곤하지는 않아?
Yoosia_AP_
****hoa_AP_ 초아 좋은 아침! 초아는 오늘 일찍 일어났나봐..?
amalia_ze
박초아.. 너란 여자 정말 넘 좋다
CA_Bang_b
* 일더하기 일은 #꽃받침 빵초아 XD!!
aoa0320
****gdod_ ****zel1996 초아가 러블리즈로 이직했을수도 있지 왜 애를 기죽여요!!!!
bbangdod_
****zel1996 다음 초아시 찍으신분
amalia_ze
초아 보러 가야지.... 는 꿈

iceize0714
같디 일상 카그커 >>>>>>초아마을<<<<< 3기 뛰어요... 후앵 흑발 여캐는 세계 채고..
BOTCHI__
****i_Dream 어쩐지 내 탐라에 조녜냄새가 난다했더니 초아였어 스토킹
benny112_
****_Oop ㅠ..ㅠ걔그리기 싫어... 초아는 음..음ㅁㅁ...몇일전에 하진이 그렸으니까 우리 퉁쳐요 쵸푸님두 채휘 그려와여 ㅠ..ㅠ왜 채휘 안그려오는거야! 그려준다면서!!!웅앵
chyO_Oop
****y112_ 웅웅 다녀올게여~!! 저 없는동안 사라쨘 많이 그려놓구잇으라굿^-^ 가끔 초아도 그려죠요 ?
chyO_Oop
****y112_ ㅋㅋㅋㅋㅋㅌㅌ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 저두 이제 잘건데 양팔에 하진이랑 초아끼구 자야게따~!!!!! 양손에 꽃이네^-^*
yeanj_ogin
****6s 초아도☺️😊😊
amalia_ze
오늘자 AOA 초아 프리뷰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190PCH

From Twitter

ube_rebia_b
▶초아언니이이야~ 이비니가 많이 애껴 그니깐 힘드러어 하지마 내가있으니깐 우리곁에 비수도있쪄!ㅋㅋ
jdmy9466
하 초아가 너무 이뻐서 침대에서 엄청 뒹굴거렸다
jdmy9466
초아야 나도 줭
zoltarr0
****free 그러니까 갑자기 초아 보고싶잖아...
zoltarr0
****free 헉 박초아...
sodamms
초아-불꽃<-이거정말..너무너무 조은데..?.... 앵슷..앵슷한 ㅈ짝사랑..
sodamms
초아 불꽃 노래조아서 계속듣구잇다.. 이걸로.. 앵슷짝사랑물 그려주새오

HAM_T0
****long 오 좋아!!나 좀 깨고왔어.....물마니마놈 마시고 잘하싰나고해줭 ㅜ ㅜㅋㅋㄹㄹㄹㄹ 담쵸다담줒초아요!!!♡♡♡♡
amalia_ze
박초아 얼렁 보고싶어
tang9i
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Cotton_Mellow
****ksgek14 초아라드급 절망
minzinim030
타블렛 상태 안초아!ㅠㅠㅠㅠㅠㅠ그만둬야지...ㅠ
Fruit_Sukryu
현: ..뜬금없이 무슨 소리야.. 부끄러워함 초아: ..나도 사랑해 베시시 민혁: 에, 엥..?! 에.. 화아악 지안: 제가 더~더~더~많이 사랑해요! 꼬옥 홍련: 뭐.... ..한 번 더 말해봐 #사랑한다는_말을_들은_자캐의_반응은
iudasssul
****ARASHi_ 초아가 때려도 맞아주거 딱밤도 살살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yeanj_ogin

From Twitter

iudasssul
****ARASHi_ 초아한텐 약해
iudasssul
****ARASHi_ 절경대 애들은 대부분 힘이 셉니다... 초아는 어렵지 않게 들을듯
kimmess85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아가 피쳐링 한 프라이머리 노래고 숨기지마가 아니라 감추지마엿음
kimmess850
아 그노래 제목머죠 걸그룹 여자 혼자 솔로낸건데 뮤비 존나사차원이고 어 aoa 초아인걸로 기억하는디 검색이 안대 제목도 숨기지마인줄 알앗는데 그런노래 없네
simba120809
****a_gum ****h_ 초아님말고 민아부터 신고해
jvnsvng
****oStar 초아나 보고싶다
tirazel1996
****gdod_ 초아시언제인줄 알아요?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DIDIDIDIDIDI_i

From Twitter

graze1222
****amrona 핫 초아님 파판 올거야 *0 ?!
bbangdod_
****zel1996 초아시도 찍자
COU_dongdong
****cm__ 다음에 초아어미줘 ㅋㅋㅋㅋㅋ
kanaewjdal7
ㅋㅋㅋ모처럼인데 조금만 놀다자게 해줘요 초아아가씨 찡긋
99chirno
****8060 헤헤헤헤 제 음마는 세계 최강! 아예 맛감 초아:...제로도 볼 부드러우신걸요! 따뜻하기도 하고...헤헤. 볼을 쓰다듬는다
COU_dongdong
****sapae 승와니초아모모사나라면서 누..누구요?
99chirno
****8060 핳 십자가..! 덥석 잡는다. 십자가가 음마를 이기지 못하고 부러진다 초아:...그럼 저도? 네 볼에 손을 가져다 댄다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rHAk6LxoEa7hi8

From Twitter

99chirno
****8060 으앙아ㅏ 음마를 없앨 무기가아아 땅침 초아:..히힛, 제로, 이런거 좋아하시는거에요? 살짝 웃으며 주무르는 손을 쓰담쓰담
99chirno
****8060 핫 사실 유랑님이 날리신 총은 잔상입니다!!!! 한자루 더 무리수 초아:으, 으으음... 볼을 만지는 손 위로 제 손을 겹친다
99chirno
****8060 핳 죽이면 되는군요 머리에 총을 댄다 초아:에. ..아, 아기피부라뇨. 전 어른인걸요! 얼굴이 발갛다
Konenne
****A333 ㅁㄴㄹ초아님 무슨 소리 하시는지 모르겠는;; 청아야 너너 어서 소파 준비 못하니??? 대령 안 하고 뭐해;;
99chirno
****8060 끄아아ㅏ아ㅏ악 제 머리속의 음마들이 빠져나가기를 거부합니다 끄아아ㅏ아악 이런 못된놈들 끄앙악 ... 초아:...제로? 웃으면서 이름을 부른다
99chirno
****8060 ㄲ흐아ㅏ아ㅏ앙악 사망 .. 초아:? 웃으면서 올려다본다. 고개를 살짝 기울인다
SIN08060
****irno 으아마아아앍!!!치노님에게 음마가 물러가라!! 수많은 자캐들을 치노님 머릿속에 보냄 제로: 그대로 초아 볼 주물주물 ?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Daniel_Gene

From Twitter

99chirno
****8060 꺄앙아ㅏ아ㅏ앜 음마가 머릿속에서 안 떠나가요 갸악 ... 초아: 토닥토닥 해주는 손길에 살풋 웃으며 눈을 지그시 감는다
pinktea_pink
****fl7890 원래 그래요. 초아캣님 사랑을 하고 계시군요? ㅋ
no222661
****9095 우리 초아 아이디는 ****_pbot
pinktea_pink
****fl7890 엗 초아캣님 무슨일이에여 ㅠㅠㅠㅠ
Konenne
****A333 걔 지금 코오 자요 자는 애 건들이는거 아니랬어여;; 초아님:
mama_hee
한초아 나한테 잘해주려 하지마 비참해지니까
mama_hee
한초아 언제까지 착한적을 해야될지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99chirno

From Twitter

mama_hee
한초아 아 진짜 나 쓰레기 같네
mama_hee
한초아 그래도 좋아하니까
mama_hee
한초아 난 원래 불쌍했으니까, 원래 잘나고 멋진 사람은 내 기분 모르겠지
mama_hee
한초아 날 죽인건 나를 좋아하지 않으니까, 아무생각이 없으니까 였구나
mama_hee
한초아 사랑하는데 용서가 안되니까 사랑을 할 수 없어 하지만 모든걸 알고 있는 지금도 사랑하고 있는 내가 정말 이상한거 같잖아?
boyrugged
최애다 이런 긍정적인 생활력 넘치는 20+ 아이돌 너무 좋음 고생하는거 봐도 맘 아프지도 않고 걍 허슬러 간지 초아
99chirno
****8060 ㅋㅋㅋㅋㅋㅋㅋ음마가 머릿속에서 빠져나가지를 않네요 허허허헣허 초아: 사탕을 보며 눈을 빛낸다. 조심스럽게 받아서 입 안에서 오물오물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ngel__Valentin

From Twitter

UKI_soyeon
****i_Duck 에 드림컾 초아심연이던게.. 혼란
wanna_gum
박초아 스타일이냐 ㅋㅋ
UKI_soyeon
우비랑 심연이 이제 14일인가..??우비챤 심연이는 초아랑 우비중 뭐라고 부르나요..
Choayeo
****yieri udah saling follow dari jaman kapan :" 에이오에이의 메인 보컬 박초아 입니다~
99chirno
****8060 ㅋㅋㅋㅋㅋㅋㅋㅋ이 탐라에 저만큼 많이 품고계시는 분이 과연 있을까요!! 이거아님 초아: 빤히 올려다본다
SIN08060
****irno 허헣 저는 수십마리를 몸속에 품고있죠 나닛 제로: 놀란 초아에게 머리 토닥토닥
99chirno
****80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 음마 한마리쯤은 머릿속에 키우고 있지 않나요?! 위험 초아: 우르릉 소리에 놀란다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peachfultree

From Twitter

P_911018
해피~~~발렌타인🤗🍫저 피군홀릭은 초콜릿홀릭이라서...오늘만은 초콜릿홀릭~히힛 초콜릿 넘 초아해~세혁오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아아아아 사랑햇🙈💕꺗 #ValenToppDogg #탑독 ****PGoon
LSH_AP_
****hoa_AP_ 잘 자 초아. 좋은 꿈 꾸길.
beryl6396
초아손과 내손 엄마손으로 사이즈 계산한 결과 가죽끈 길이를 본래 치수 둘레길이에서 1센치씩 빼고 나거 메달을 끼면 얼추 맞는듯 하다 근데 ... 불안한게 배송후에 받으셔서 안맞으면 어쩌지 ㅠㅠㅠㅠㅠㅠㅠㅠ...
99chirno
****8060 앜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새로운것에 눈을 뜬다던가... 아님 초아: !! 삐용삐용! 신남
blasped_ch
****m_ryan ****Shyu ****f 뭔가 뱉듯이 초아. 라고 말하는게 한때 유행했던것같은데 기억이가 없군요
PATCHU_
****6s 초아릠 달디 단 꿈만 꾸세오 😊
harp_bora
****amron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님 나중에 온다그랬으니까 잠옷도 귀여운거 사고싶다... 철 지난 동물잠옷 이런거... 내 덩치를 귀엽게 순화시켜주는 잠옷v ㅎ-ㅎ v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FNC_FamSub

From Twitter

mugle_A
****sthetic_ ****zza ㅋㅋㅋㅋㅋㅋㅋㅋ초아 셜록 봤던가 셜록보고 하이큐 보자!!!ㅋㅋㅋㅋㅋㅋ앗 난 채니 만나기로 했었는데!초아 이번주 일요일에 모해!!!
siktwo2
초아 뮤지컬..
10004bt
****_i 초아?
aaxxwz
****wz 초아쨘 나이 며치애오?
aaxxwz
초아쨘 카와이...
choagree
****SNOW ****FANCLUB 저요! 굉장히 받고싶네요 ㅎ 초아씨가 주면 더더욱 좋구요 하하.. 즐거운 밸런타인데이가 될거같습니다 ㅎ #함께만드는밸런타인
Daniel_Gene
초아 진짜 이쁘네. >_<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riyh5229

From Twitter

NowHere_V
****ming ****y1017 근디 초아 엄제가는거랴
iudasssul
****ARASHi_ 하,,튼실한 초아의 허벅지에 부랄을 자진모리 장단으로 치고갑니다,,,
KimJjyak_
****jyak_ 그냥 초아님이 예브시다
KimJjyak_
초아인가..? 이런캐 짜고싶다... 머리색 넘 예븜
NowHere_V
****ming ****y1017 로지노에 초아가 입성성공할 확률 10퍼정도
SIL_VER_MOON
****DIDIDIDI_i ?저 설현초아정말초아에 하신거아니에요?
jisu_o_0
북적북적한 행아웃 또아!쪼아!초아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hyojungsgirl

From Twitter

SIL_VER_MOON
****DIDIDIDI_i ..설현초아정말초아..
_PpenGguin_
자캐들의 유연성하니까! 에레즈는 진짜 유연하고...초아는 뻣뻣하고...솔로 뭐죠? 유연성 먹는건가요?
baekdb
****13 초아,설현,민아 3대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aoa잖아영ㅋㅋ
BTB_Daisy
초아 고음처리 넘나 내식인부분
jcb611
****A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보초아는 어떨ㄹ까요 초아님..?
Cho_A333
****11 춘복초아 주식팝니다~~~~~
99chirno
****8060 으악 손바닥ㅋㅋㅋㅋ초아는 잎으로 펑펑 때리는거 하고싶어졌습니다 보리 타작하듯이 상대를 펑펑!ㅋㅋㅋㅋㅋ 초아: 삐용삐용을 따라해본다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newstown1

From Twitter

99chirno
****8060 삐용삐용은 너무 귀여운데욬ㅋㅋㅋㅋㅋㅋ쿠과광이라던가 그런것도 있나요?! 초아:으앙! 내구도 떨어져서 잎에 구멍남
phj040212
앜ㅋㅋ진짜 제가 AOA블랙때 부터 조았했는데 ㅠㅠ 완전 짱 ♥♥계속 조아하고 사랑할거에염 초아언니 새해복 마니 받고용~ 초아언니 짱 초아용~ 지민언니 새해복마니 받으시고 ~ 올해는 키좀 크세용~ 장난이에염^^
99chirno
****8060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귀여운데요!!ㅋㅋㅋㅋ 초아: 잎으로 방어
pazonee
맴 셀프....ㅋㅋㅋ귀엽긴한데 초아가필요
Cho_A333
****11 ****e9 춘복초아 주식팝니다~~~ 우주최강ㅁㅔ이져를 위해 같이파주실 2분구합니다
amalia_ze
박초아 보고 싶다 ㅠ
Goya_AP_
****hoa_AP_ 응,그렇죠? .....아니. ..그런걸까요. 라이브카페라는건,.. 중얼거리곤 네. 그럴게요 초아씨.
Goya_AP_
****hoa_AP_ 초아씨는 잘 가르쳐줬어요. 그보다 꾸준히 계속 챙겨준것이 더 감사한걸요?
99chirno
****80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질의 힘을 빌리면 초아도 강캐가 될 수 있는걸까요!! 아님
Shunkin94
초아씨 오래만에뵈요 ㅠㅠ 방송에안나와서얼굴이못봐요
noong_ni__
저번엔 초아가 이번엔 민아가...
EpikChEDo
****OW 천사들에게서 초코릿을 받아본적이 없어서..밸런타인데이에 예쁜 AOA 천사들이면 ㅠㅠ 초아콜릿을 받고싶어요!! 초아좋아! #함께만드는밸런타인
Portxee
****ant_O 제 앞매장에 별명이 초아인 언니 일하고잇어요 초아랑 똑같이생김
EXID_Honestly
****ato_haruto 초아로 갈아탔네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jnew0417

From Twitter

tk_zer
7. 극우2d라 3d거의 모릅니다.. 요새 배운 아이돌 aoa 초아 뿌듯
J_in_dreaming
****le_king 에핑에는 손나은 정은지 걸데는 혜리 에오에는 초아 여친은 유주 예린 은하 엄지 신비 또 한명이.....
noway_out_
스페셜무대 보고서 초아님 보컬이 진짜 독특하구나를 느꼈다...
nayeon9018
유나가 초아다음으로 잘부르는데ㅠㅠㅠ
kai__bin
님들 천칭차리 8월 말부터 10월 초아니므???????!?! 뭐지
RGBDVD
친구 피부과에 7시에 초아가 온다고 단톡방이 난리다. 으헝..
memorybed_QL
카스커뮤 천악커하구 초아마을하구 대립중 가치뛰자오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thfl0303

From Twitter

_Conan96
****HeyDay 초아지민유나가 불럿던 사뿐이랑단머 어쿠스틱을 맴크림버전으로 바꿔서 햇어요 ㅋㅋ
harp_bora
****amrona 헉 항상 상냥히 받아주시는 초아쟈마 고맙습니다 우리 존재 화이팅이다에요✌✌✌
graze1222
****amrona 감쥐 아니얌...테미얌!!! 테미 초아님 맹날 가꼬시펏떤곤뎅ㅠ
graze1222
****amrona 초아님 발렌타인 초콜릿 만드는고얌?!
fake_seulgi
하루에 네 편씩 쓰면 갓초아 여신님이랑 만나서 놀 수 있다. 이러면 ㄹ 구라안치고 맨날 네 편씩 쓸 자신있다.
chogaryang
****amrona 오옹오오옹오 핸드메이드 화이트 촤컬릿이야? 대단하쟝! 초아쨩!! 아~ '◇'
HanChoa_AP_
초아야!! 정신차려야!!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httacho

From Twitter

Live_Users_AP_
초아씨 넘 친절해요.. 꼬옥 열심히 하고있어요!
KA_HGT
초아 : 데이지가 포장지에「세계가 인정한 맛」이라고 적힌 빵을 들고「저는 이런게 정말 싫어요! 세계가 인정해도 내가 인정하지 않아!」라고 말하며 한 입 먹더니「뭐야 이거, 맛있잖아! 인정할게요. 제가 지금 인정했어!」라며 빵을 우걱우걱 먹는걸 봤어.
GangHyeon_AP_
에헤이, 초아 아가씨 감기걸린다.
tang9i
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Yoosia_AP_
****hoa_AP_ 그래, 좋아! 초아 먼저 해!
kim_sohye
****_Hoon 초아님이랑 혜정님 ㅋㅋㅋ
amalia_ze
큭... 초아야 내일 자라섬 못가 ㅠ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cumu_nana

From Twitter

Goya_AP_
****hoa_AP_ 안녕..어,초아씨 옷입었네요? 그옷.
Yoosia_AP_
****hoa_AP_ ..!! 초아야 게임하자!!
c7676s
****silovit 17 경수수니 초아입니다😆
go2002asd1
한국 및 중화권 지역까지 스파오 브랜드 모델로 EXO, AOA 발탁 국내 모델에서 제외됐던 설현과 초아, 2~3월 중으로 정식 합류
020208t
****h_Azrail 초아가아주초아
S_C_W_AP
****hoa_AP_ 그래야겠어요....! 손을 맞잡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응, 그럼 초아언니한테는 초코머핀 꼭 사줄게요!
amalia_ze
오늘도 초아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Smin98_Ria

From Twitter

ChoeSan_AP_
****hoa_AP_ 초아씨 고마워어어어!!! 왈칵
S_C_W_AP
****hoa_AP_ 그렇구나! 좋아, 이건 메모해야겠어요! 우물거리며 메모 초아언니는...초코머핀을 좋아함....발렌타인데이때 참고☆
herb336
초아의 '불꽃'도 좋은데.장혜진의 '불꽃'을 들으면 쵸아가 뭍혀버리네. 우리초아 안쓰럽당.
TVXQbbasuni
****bbasuni 심장미가 서ㄹ현꺼 금장미가 초ㅏ꺼
alllim_3
****Cardin ㅠㅠ 걸그룹은 참 힘든직업같아요..ㅠ 제작년에 크레용팝 초아언니 인터뷰 이후로 프로듀스 보고잇다보니 안타까운 ㅜㅜ
ChoeSan_AP_
****hoa_AP_ 초아씨 감기?!
ChoeSan_AP_
****a_AP_ 아이고~ 이거 초아는 항상이뻤는데 더이뻐지면 어쩌려고 그러나~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Airy_Nyan
초아가 촣아!
FF14_pusom
ㅍ퐁당님 초아만큼 귀여운 풋옴이랑 같이 아트마하자
ppu3615
RT 토비라마라면 둘에게 정말 있눈 힘껏 콩을 던질 수 있을 것 같아... 토비람:촥촥 초아아악!!! 하시람:.......감정아 깃들어있는 것 같아...착각이지?..
rodRndo
****bebe ㅂ 초아초아
zotgmlgus
****g_chae ****_JG 초아야 지미넬 유나리아 혜정리너스 민아링 설현아리 찬미티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mcmcm__
****sapae 개욱걐ㅋㅋㅋㅋ초아님커엽~~
dstrict38
이 시간에 초아님 인스타라니 믿을수없어... 뮤직방크... 초ㅏ 보장....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simba120809
초아 등판각 뜨냐?
NaMae___
저희학원 초아재급 아재입ㄴ디ㅏ 창조의 아재 원장님이십니다
APHORISM_CPP
초아 : 볶음밥을 맛있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울 : 우선 논을 준비해. 초아 : 거기부터예요?!?!
nie_snow
행아웃 신청서 생각난다 맅님: 정한봄 랑님: 지민봄 나: 초아봄
tang9i
박초아가 미치도록 보고 싶은 시간
Smin98_Ria
이 노래 오랜만에 들으니까 초아언니 목소리 넘나 시원한 것...
_Seonyul
****ud ****_sadam ㅌㅌㄱㅌㄱㅋㄱㅋㅋㅋㄱㄱㄱㅌㅋㅋㅋㅋㅌ초아ㅏ 꿈에 시루떡나온ㄴ다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Goya_AP_
****hoa_AP_ 응,초아씨 잘자요.🌘
Suhee0_0
확실히 초아언니 목소리가 없어서인지 맴순이들 노래라기엔 이번 노래가 새로운 느낌이 많이 들기는 함
Goya_AP_
****hoa_AP_ 시선집중은 안타깝지만 조금은 받는걸로해요. 옷도 예쁘고 초아씨가 잘어울릴것 같으니까.
jey0113
아끼지마 뮤비 너무 좋아 초아언니 목소리도 진짜 좋지만 뮤비ㅠㅠ 소녀 셋이서 오컬트 놀이하다가 여자애 귀신 빙의돼서 걔들이 인형놀이하고 간 것 같은 뭐래 그런 스토리 같음 중간 중간 보이는 화질 안 좋은 영상이 넘 좋다
ORAL_0607
****onn 진짜 초아 살엄청뺀듯
jey0113
초아언니 진심 졸귀다
DYO_MOM
****MOM 5초아니고 50초 ^^;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KimJjyak_

From Twitter

jey0113
글고 엘비스랑 모야 뮤비... 초아언니... 심쿵사 당했다구 함미댜... 초아언니 긴머리도 존예야ㅠ
Live_Users_AP_
초아....넘...우껴!!!!
Live_Users_AP_
후.. 초아.. 넘.. 끠여어!!!
cumu_nana
의미불명의 니샤님 프리앓이도 하셨는데 못찍었어요... 초아쉽
3096214
****jane ㄷ개ㅐ미췬 완ㄴ뎐 꼴초아냐..!? 호넴ㅁ흔 한갑ㅂ으로 한달ㄹ을버틸ㄹ수잇다...... 존나 ㅠㅠㅠㅠㅠㅠㅠㅠ슈ㅠ보랄ㄹ 금ㅁ연해!금ㅎ연해!!
jimininah
****___JM 초아-불꽃!
Yoosia_AP_
오오, 초아왕!!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choa7102
소심왕 초아님...
S_C_W_AP
****hoa_AP_ 초아언니입니다!
newssoll
근데 진짜 서려니가 보컬 실력을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게 메보 초아 핵잘부름 리보 유나 핵잘부름 서보 혜정 잘부름 메랩 지민 핵잘부름 서보 설현 잘부름 서랩서보 민아 잘부름 서랩 찬미 노상관 순서라서...매번 킬링파트밖에 못맡음ㅠ
ahttacho
초아님!!!!!
vernonS2_hayeon
****adnadk159 ****70421 너 왜 초아한테 그래; 죽을ㄹ라고 내 유일한 친구한테 찌질이라니 옥상으로 나와
jinjuok0909
삼대패왕색:현아 초아 샹크스
_flower_bee
****ic613_ 스틱님이 어제 추천해주신곡들 들으면서 잘 잤어요ㅠㅠㅠㅠ다 진짜 좋았눈데 초아노래랑 미료노래가 특히 제 맘에 쏘옥ㅠㅠ
_Conan96
****ie9_ 초아님이나오셧어야;
fender62r
****rsun 지민초아설현 돈많이벌어서 질투나욧 베이베
Leemonkey_H
설현 지민 초아 3대장 ㅈ?ㅈ ㅋㅋㅋ
simba120809
초아님은 1위
alejr_l
초아님 혼자나왔을때는 ㅓ땠더라
stereotirene
****__bb 맞아여!!!! 그래서 경리 초아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
yeanj_ogin
****6s ????초아나랑싸우자구?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ynju0543
여자얼굴안보여주는데 진심초아야?
ece8a8d6fb6b4b2
****nyul 오우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초아짱좋아함...
_Seonyul
****a8d6fb6b4b2 응 초아ㅋㅋㅋㅋㅋㅋ
ece8a8d6fb6b4b2
****nyul 첫번째초아인가..?
_Seonyul
****minhae 아니요 전 초아 언니랑... ??? 민해님ㅁ 하니 가져요 ????????
seven_myungeun
****n_myungeun 2. 프라이머리-아끼지마 이건 초아님이 부른건데 음색깡패;;사실노래 분위기가 약간 야시시하지만 들어보면 굉장히 몽환적이고 묘한분위기👍👍
yoondotory
초아냐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siktwo2
#더쇼 #AOA크림 초아치곤 너무말랏넹
siktwo2
#더쇼 #AOA크림 여자얼굴왜가리지 초아인가
OliveOlive1235
****6s 호잇호잇 초아 방가워... 수줍 ☺️
DCdspline
슈퍼스타AOA 초아 폴라로이드 팝니다 빨리연락좀주세요
SolH_22
마리텔 초아방과 다른것을 설명하시오...
c7676s
****eOlive1235 같은 17 경수올수니 초아라고합니다!🙉 잘 부탁해요😄
HV_NeedJuhee
내 잃어버린 맴로건 ㅠㅠ 초아님 멘트두 있었는데ㅠㅠ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thfl0303
오늘오늘 그림 풍년이예요!!! 초아님이 준 그림도 오늘 다 그렸고 메밀님도 라핀이 그려주고 꼬끼오님도 그려줬어요!!!
Ace93_V
****y1017 아싸 초아님 부둥 !
EXOL_RYME
****6s 초아언니라구 부르면 되져??😀
gano_hunter
****_1656 헉 안뇽!!!!! ㅋ ㅋ ㅋ헉머지 초아다
c7676s
****5621 같은 17 경수올수니 초아입니다!😸
Ace93_V
****y1017 와 !!!!!!!!! 초아님에게 누네띠네를 바치고 포옹을 얻었ㄷ ㅏ!
c7676s
****_RYME 17 경수 올수니 초아에여~ 저두 반갑습니댜💕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malia_ze

From Twitter

hill_1656
****_hunter 가노언니ㅣ 나 초아인데 기억하시남..?
pcaqueen_
꾸준글 박초아는 어디서 뭐해?
pazonee
초아님의 리즈는?
c7676s
****in22e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여! 반갑습니다😊😊
pcaqueen_
****bal 헐 ㅁㅈㅁㅈ 고양이 머리띠 쓰고 나온날 ㅠ 존예였어 울 초아님
pcaqueen_
****bal 근데 초아님 지금 보니 사뿐사뿐때 굉장히 예쁘셨네 ㄷ
Ace93_V
****y1017 그렇게 입고가면 초아님이 안아주시나요? 아님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iceize0714

From Twitter

c7676s
****Qktnd 앗 갑수니!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요😁
c7676s
****estar_0326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여! 반갑습니당🙉
RiELL_muiruell
에드워드 버츄어 헨리/아로비오/이자델/엘리/엘더 칼린 워커/위즈덤 게르트루드 칼린/아이리스 클로몬드/앤 페르디난드 워커/에단 페르디난드 워커/엘런 아론 칼린/인디케이터 나타스 ㅈ ㅊ 초아 ㅋ 코포/쿼너/칼라 ㅌ 트리아나/트루디 ㅍ 팝콘이/피안체토
c7676s
****ea 17 경수올수니 초아에요! 반가워여😆
furyharibo
다이어트하서 퀴퍼 때 초아닮은 레즈를 꼬시자
berryhyang
****i_Dream 헉 네!!! 예쁜 초아 더 예뻐지겟어여 자랑꼭해주세여🙆🙆
aoajuminee
****MTV #더쇼 #AOA크림 초아님도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P_911018

From Twitter

vip98070915
****__ 안녕하세요 쌍충과와 쌍시계를좋아하는 단항초아입니다!
YoungA_1122
****_sadam 난 왜 대만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 초아 도 못가요? ㅠㅠ
Yoosia_AP_
****hoa_AP_ 초아 안녕! 술판이야 아까부터 지켜봐쏜걸~ 시아 와써염😁
Goya_AP_
****hoa_AP_ 초아씨......... 재밌는짓을 하네요,저도 좀 보여줘요.
Goya_AP_
****hoa_AP_ 응,조금 마셨죠? 초아씨는 주변을 둘러보며 흐릿한표정
thfl0303
****io730 그런가봐..!! 내 실트친들 다들 천사야8ㅁ8 내가 좀 복받는 사람이긴하지!! 메밀,초아,꼬끼오님: 뭔헛소리지?
hyunhyun_56
****6s ****ngs2 낑깃 초아 광주살아???!?!?!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beryl6396

From Twitter

layings2
****6s 짱조아....😍 진짜 한번만나서 밥도 먹고 놀러가자 !!!!♥ 많이 좋아해 초아쓰😊😁😁
kokkio730
****0303 마잨ㅋㅋㅋㅋ 저번에 초아님이 그랬어.... 중닭이래...중닭을 어떻게 그리냐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닭 아니거든요! 꼬끼오가 중닭이라뇨!
thfl0303
****io730 오오... 그래? 크게 보면 이상한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헷 초아님이 기본 그려주셔서 가능한거였어.. 그리고 꼬끼오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지 그려주져!!
Goya_AP_
****hoa_AP_ 위를올려다보곤 응..그래서 초아씨는 술파티 참가안해요?
slasladlekd
나츠키ㅣ도 말해주네 감기 초아부나이
KA_HGT
초아「저번에 역 개찰구에서 크리스가 먼저 지나가려는데, '잔액부족합니다'하는 소리와 함께 막혔어요. 『오웩새끼ㅋㄱ 제대로 충천해놔, 밖에서 기다린다』라며 개찰구를 통과하려던 히아신스→'잔액이 부족합니다'」 고든「예상을 벗어나질않네」
baekhyuneee5_6
****6s 아 초아 너무 착해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손편지 해야겟다ㅠㅠㅠㅠ 너무너무 고마웡❤ 만나보고싶은 동생이얌ㅠㅠㅠㅠ♥♥♥ 고마웡 사당행❤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Cho_A333

From Twitter

JIJI_mon34
****dhkfl_Music 흐아아아ㅜㅜㅜ슬퍼엇,,,!!! 김종구배우님 진쟈 넘 기엽구..... 캐릭터랑 싱크로율정말 알흠다운ㅜㅜㅠ 스케쥴이 안맞으신다니 넘나슬픈것임미다ㅜㅜㅠ...강필석배우님도초아요...!!쟉고소듕한 토마쓰..
thfl0303
근데 진짜 라핀이 내 캐릭터지만 초아님이 의인화 한거는 내 캐릭터란 느낌이 안든다.. 초아님꺼 같아 ㅎㄷㄷ
thfl0303
초아님이 주신 그림으로 선따고 색칠까지 완성! 초아님.. 사랑합니다 우리 라핀이 존예ㅠㅠㅠㅠㅠ 근데 러프를 존잘님이 하셔도 존못 손에 들어가면 그 빛을 못 발하는구나... 초아님 죄송해여
Hanul_AP_
****hoa_AP_ 푸핫..! 별명이 붙어버렸네. 그럼 초아는 아쵸라고 불러버릴지도 몰라.
Hanul_AP_
****hoa_AP_ 응, 초아구나. 나도 아직 인사 안 해본 사람이 많아. 잘 부탁할께.
duck_ttb
****i_Duck 초아심연 연성해주세요^^




초아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MelonAZTalk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dstrict38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NaMae___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E_rin919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wereha123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hinahona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iudasssul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_PpenGguin_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httacho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ehakRktl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BamiPele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Angel__Valentin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72_saya_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FNC_FamSub

초아 불꽃 경수올수니 예쁜 손을 언니 싶은 설현 지민 AOA크림 엄청 FNC_FamS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