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2. 17. 21:44 ALL

**_O****ue 김주나화이팅!!
**_O****n_kr 전 주나 파입니다 김주나화이티잉!
**민 프로듀서 메가온김주나 누가 나무늘보 닮았다길래 ... 귀는 달았는데 나무늘보 귀 어떻게 생겼는지 모름
**옥지****iz 아ㅋㅋㅋ황이모ㅋ쿠ㅜ김주나 김소혜ㅜㅜ아 다 너무잘어울료...
**민 프로듀서 메가온개인적으로 김주나 스타일 좋아 퍄퍄ㅑ퍄
**밍뜨로넛****rbaeko 김주나
**밍뜨로넛****rbaeko 에에.. 김자나 김쟈나 김저나 김져나 김조나 김죠나 김주나 김쥬나 김즈나 김지나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101_peach

From Twitter

**일1아구몬뮤직K의 김주나,, 노래를 잘한다
**정시닷컴#밤이니까_솔직하게_말해보자 김주나랑 한혜리래 심쿵 씹덕사 사망 ㅂㅂ
**데이 이벤트 참여해라 체리짐김주나 ㄴㅗ래 넘 잘하는데...진짜....
**마네(雨音)****oroblrla 아 팀미션때부터네영 김주나 잘행 춤은 못추지만
**탄아이시떼루****iz 세정이소혜 뒷자리라인 김주나 최유정전소미 ㅂㅂㅂㄱ
**빛날하늘승희****0_ 근데 김주나 리얼 핵잘해써....노래하는거 짱짱이얌
**거싶음****id95 정해림 : 야망보스 학급부장. 자꾸 하려고 해서 안좋게 보는 애들도 있지만 실은 뭐든 하고자하는 의지가 강한 것. 김우정 : 선생이고 학생이고 가리는 거 없이 돌직구 날리는 애. 호불호 갈림. 김주나 : 학교가요제 매년 1등하는 애.

**ed Velvet CupcakesMi top 11 de Produce 101: 김세정, 김소혜, 강미나, 박소연, 황리유, 최유정, 정채연, 전소연, 유연정, 김형은 y 김주나 #Produce101 #Top11
**시티ㄱ김주나랑 안예슬 은 뭔가 솔로가 더어울리는것같아................ 김주나 목소리들으면 솔로 하는개.. 에일리 처럼,,ㅎ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 데뷔하자 11명 ♡ 01. 강미나 02. 김나영 03. 김세정 05. 전소미 06. 임나영 07. 권은빈 08. 김주나 09. 김소혜 10. 허찬미 11. 응씨카이
**미미김주나유도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CK PRIEST 16.02.12 프로듀스101 녹화 #출근길 #김주나 #김미소 ****cK_official ****nts 착한 순둥이들💕
**HINING LIGHT****0309 일 화에서 김주나 연습생 하는 거 보면서 몸 막 떠는?? 애가 예빈이 맞죠? 너무 귀여워요...
**잘지망생 나리님김주나 넘 좋다 내스탈이야;;;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podo_gg

From Twitter

**人 : 애인이틀 전에 올라온 주나 동영상☺️💕 스케줄도 밝게 가는 긍정 바이러스! 주나야 화이팅😘 #김주나 #프로듀스101 #뮤직K
**김주나 잘되라 !
**빅몬세아****KR ♡김세정,김소혜,♡강미나,유연정,김주나,정은우,최유정‘전소연,박소연 데뷔하자!!!~~~
**ui김주나 나올때마다 숙연 그 자체..
**ODOㅣ짤에서 김주나 봐버렸다 끠현+맂이 하면 김주나될듯;
**아리김세정 황수연 임나영 김주나 김도연 전소미 김민경 최유정 강예빈 주결경 박시연 =============================== 김세정 황수연 임나영 김주나 김도연 전소미 김민경 강예빈 박시연 김시현 박민지 로 바꼈네
**자타르트최유정 권은빈 전소연 윤채경 강미나 김세정 기희현 정채연 김주나 임나영 한혜리 김소희 유연정 ,, 데뷔해 엉엉

**병하네****ok_ 빠이어 노래를 기가막히게 하긴해ㅛ어요 그래도 걸그룹 비줠은 아닌데.. 투표자중에 가족이 있었을거라 감히 추측....... ...... 이라 하기엔 또 빠이어팀에서 김주나만큼 실력빵! 한 스타일이 없었.. 인기있는애도 딱히 없었..
**병하네****ok_ 이수민? 판타지오 친군데 잘해요... 근데 빠이어 김주나한태 밀림 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
** 여덕 댐****xxxoyage 낰ㅋㅋㅋ 갓ㅅㅓㅣ정은 베이스로 깔고 로에ㄴ에서 나온애랑 ㅋㅠ브 랩하는애랑 소ㅎㅕㅣ랑 초1유정도 좋아함ㅎㅎ 어제방송은 못봤지만 연저이랑 김주ㄴㅏ랑 박민ㅈ1도 괜찮음....헤헿헿
**까♥ 기희현 허찬미 김도연 최유정 박소연 김민지 김주나 전소연 한혜리 이수민 전소미 정채연 정은우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김소혜 박가을 김세정 강미나 ♥
**nnnnne서바이벌오디션 프로그램은 이제 좀 질린다 생각했었는데...연휴동안 엠넷에서 미친듯 해주는 프로듀스101에 완전 제대로 영업 당했다. 하!참나! 난 김세정, 김청하, 안유미, 김주나, 김민지, 이수민으로 데뷔 시켜볼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 Seo Jung세정아 언니예요!!!!!!! 김세정 김주나 전소연 내 드림팀인것 프로듀스 보면볼수록 넘나 매력적인 애들이 넘치는것ㅋㅋㅋ 4편 보고 빠진애는 판타지오 김도연.. 얘 화장하니까 엄청예쁘네
**와리파이어 진짜 김주나 음색 쩌러 저언니는 솔로야..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blackpriest_kr

From Twitter

**리스****ice326 9 김주나 노래를 잘 한다 언플하는 것 같아서 첫인상은 별로였는데 실력 보니까 아무 말도 안 나오더라 춤 엄청 못추나 나는 잘 모르겠다 노래 저 정도면 괜찮을 것 같은데
**리스강미나 김도연 김민지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유연정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전소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人 : 애인 4회 #뮤직K #김주나 #PRODUCE101 총 97명 중 4등을 한 주나!☺️💕 자랑스럽고 멋있다! 주나 화이팅!!
**신내찬뇨르****_yallu 김주나 노래잘하능데 난 걍그럼ㅋㅋ 괜츈하네요
**콘남은표는새우탕에게٩(ˊᗜˋ*)و큐브 전소연 젤리피쉬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제와피 전소미 로엔 박소연 엠앤에이치 김청하 엠비케이 정채연 뮤직케이 김주나 플레디스 임나영 주결경 레드라인 김소혜 스타쉽 유연정 초록뱀주나 응 씨 카이 판타지오 김도연 최유정
** 경 작 뇽♥세정이도이쁘고 나영이도이쁘고 김다니? 걔도예쁘고 또 음.. 소미도좋고 김주나?걔도좋고 어..또 누가좋더라
**선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황수연..내가 진짜 투표 할 줄은 몰랐는데ㅋㅋㅋㅋㅋㅋ눈에 띄고 실력도 있길래 투표해버렸다..ㅎ누구보다 세정언니 얼른 데뷔해서 노래 들려줬으면ㅜㅜ그냥 지금도 가수임ㅠ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produce_mega

From Twitter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 뽑을 거다 11명 ♡ 01. 강미나 02. 김나영 03. 김세정 04. 전소미 05. 김주나 06. 김소혜 07. 허찬미 08. 안예슬 09. 응씨카이 10. 주결경 11. 임나영
**aby Kiki김주나! 전소미! 김세정! 아아아아아아아아악!!!!!날가져!!!!!!!!!!!
**덕****e0412 헐 그럴수가있답니가..노래존못이.거길왜갔지..ㄷㄷ....김주나 노래존잘님이자나..허엉...개웃긴당...
**원****seng 김주나?
**콘****m309 엇 틀렸네 3등 스톤나영 4등 김주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영이 안 운다고 그랬으면서~?
**콘2등 황수연님 3등 김주나님 6등 소미 💕 1등 되게 뜬금없는데서 나오거나 세정이일듯.....
**병하네사실 지난주 김주나 130표 봐서 이번에도 유연정 약간 기대했는데 역시 상대가 상대니만큼 .. 다이아팬 전소미팬이 노래잘해ㅛ다고 유연정 표 줄리가.... 당연하다고는 생각해도 씁쓸ㅋ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gamsangnara

From Twitter

**병하네****eri 저도 한주내내 1조 영상 보면서 혹여나 김주나 같은 기적 있을까 했는데 없네요
**그리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정채연 정은우 최유정 김주나 전소미
**( ᐛ )주리( ᐖ )۶****_1127 ****nte_cy 주나여 김주나!!! 강미나두여!! 최유정!!!
**노대김주나정말 와지상..
**습기약간 징거st로 안예슬 김주나 허찬미가 있는데 안예슬은 대체 어떻게 한 것인지 절대 안 될 것 같았는데 턱선이며 팔다리까지 얄상하게 만들어서 무대 올라옴
** 배꼽덕김주나소녀 노래잘하는버전 리지같음 ㅋㅋㅋㅋ
******chan_7 나...나 아직ㄱ확실하게ㅔ업눈대.... 조아하는ㄴ애들ㄹ넘무만음 ㅋㅋ 김주나...?맞니...? 노래ㅐ핵잘하는ㄴ그분... 이랑 소미쨩..... 결경쨩도 조아한다능 해햇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sejungakgaero

From Twitter

**( ᐛ )주리( ᐖ )۶강미나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박가을 유연정 응씨카이 주결경 최유정 내 101!!! 드디어 오늘이다 도키도키🙊💕
**라스틴모야 김주나 전소미 벌써 왔네
**aby Kiki일어나자마자 든 생각=헐 오늘 101하는날이당 처음에는겁나욕했는데 요즘은.. 주나야 ㅠㅠ!!!! 김주나!!!!ㅠㅠㅠ 세정아ㅠㅠㅠㅠ내가너아낀다ㅠㅠㅠㅠ 소미야ㅜㅜ우럭우럭우럭 난절대여덕에서벗어날수엄써 ㅅa
**ngelic****jb 오오오오 그럼 좋지 ㅋㅋㅋㅋ 최유정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김주나해주면 안돼? ㅠㅠ
**니 없어요근데 김주나 예쁨
**주****2_ 아 유연정잘불러요김주나랑
**만고양이D-2!!! 투표하세요!! #MBK #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윤서형 #이해인 #최은비 #허찬미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sjw070283828

From Twitter

**내 솔로 쇼케 가야해 8ㅅ8 오퓨****aoo 그그그.... 유연정인가..!! 목소리도 되게 예쁘구 깔끔해요ㅠㅠㅠ 그리고 그 목소리 되게 허스키하고 그 김주나.. 솔로로 데뷔하면 좋을 거 같아여ㅠㅠㅠㅠㅠ
**답정김주나 잘됐으면 좋겠다ㅠㅠ꼭 아이돌 아니더라도ㅠㅠ
**andy Cheng응 씨 카이 소미 주결경 강예빈 김주나 김소혜 김세정 김다니 모두다 대뷔 할수있다면 좋겠어요
**동이프로듀스 101 즐겁게 챙겨보고 있는데,중국 연습생 두명~주결정~응씨카이~ 다 너무 이쁜거야~순위도 좋고ㅎㅎ한국 연습생 김세정 제일 좋은데!노래 잘하고 성격도 좋아보여.그 다음 김주나 좋은데 노래 실력 정말 대박..
**R101명이라 안적어두면 까먹을 것 같아서 관심가는 애들 적어놔야지. 판타지오 - 김도연, 젤리피쉬 - 김세정, 플레디스 - 주결경, 스타쉽 - 유연정, 뮤직K - 김주나, M&H - 김청하
**ㄹ그렇게 실력파 1년치 그룹 만들고 싶으면 방송하지 말고 그냥 오디오로만 뽑으라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안예슬 김주나 데뷔각 나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日2월 11일 선발: 강예빈 김세정 김소혜 유수아 유연정 윤서형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허찬미 in: 강예빈 유수아 정은우 정채연 out: 김다니 김민경 김주나 윤채경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1stJUNA

From Twitter

**브 (パブ)유연정 주결경 김주나 김소혜 김민지 허찬미 전소미 강시라 또 누구 있지...? ^q^ 노래 잘 해서 혹은 그저 이뻐서ㅋㅋ 특히 소혜야 넌 아무것도 못해도 돼 듣고 있지?ㅋㅋ 이 방송 보면 소녀 혹은 여자 얼굴 타입의 다양성 연구하기 좋은 듯
**ika아 김주나 조아해 다만 너를 위해서 12위로 하쟈
**현이 보러가는 도담 'ㅅ'✨김주나 노래부르는데 박1봄같다....ㅠㅠ잘하닏ㆍ
**티브기희현,정채연,김다니,한혜리,박시연,김소혜,강미나,최요정,해영,응씨카이,김주나
**릴리언트누들커뮤니티****e21451673 ****dks740 개인적으로 춤만 잘 추는 것보다 김주나처럼 춤 못 춰도 노래 잘 부르는 게 훨씬 좋ㅎ음
**자언니오늘의 투표는 강미나 기희현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아리요시리사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정은우 허찬미 전소미는 딱히 내가안찍어도 존나잘나가기때문에 별로 찍고싶지않았으나 찍을만한 사람이 없어서 그냥 소미 찍었다
** 현 빈 예 'ㅅ'♡프듀 3화보고 하루종일 걸그룹 데뷔곡들 존나부른다.. 김주나 노래 개자뤠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1stJUNA

From Twitter

**일번✨****gii 1.김소혜 2.김주나
**그리강미나 김나영 김다니 김서경 김세정 김주나 김청하 유연정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서경이 애가 너무 착하고 예뽀ㅜㅜ.....
**경화면****orrr 김주나 김나영 김다니도 뽑아주세요
**나동무김주나 정주나
**[캐럿]고래최유정 김세정 전소연 김주나 강미나 전소미 개졓아,, 언니,, 제텅장을 받으새오,,
**[캐럿]고래헐 실검에 김주나 떴어!!! 주나언니!!!헐!!!!!
**지희(막콘D)❤기희현 전소미 주결경 김세정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강미나 허샘 프로듀스에나오는얘들얘네이름밖에모르겠.....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melocat46

From Twitter

**ıųҳıų (*ノ▽ノ)~¤*강미나 강시원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개인 김윤지 김주나 박가을 유연정 응씨카이 주결경 오늘 투표 박제..
**휴일 #미나사랑단 #청하사랑단****lr901 나는 강미나님 김주나님 주결경님 응원중...
**휴일 #미나사랑단 #청하사랑단김주나님도 너무 잘하는데 투표에서ㅜ밀려서 아쉽다
**동 D-5김세정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전소연 강미나 김주나 박시연 정은우 유연정 #프로듀스101 감히 최고의 조합이라 생각합니다만
**[캐럿]고래진짜 김세정 넘나 좋아... 김세정이랑 최유정이랑 전소연이랑 김주나
**후 난희김연경 김도연 김세정 김주나 박시연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한명음 모르겠다... 일단 김도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고정 ㅠㅠ
**파인에플] Muah지경프로듀스101 목록 조시윤 윤채경 유연정 박해영 강경원 김소혜 김다니 박하이 이해인 김주나 권은빈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mtnnews

From Twitter

**나깜찍이난 김주나7세도아니고 쿰척도아니고 끔찍이도아니야 지.나.깜.찍.이.라.고
**65日2월 10일 선발: 김다니 김민경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유연정 윤서형 윤채경 전소미 주결경 허찬미 in: 김주나 윤채경 out: 권은빈 정은우
**EACH2월7일~2월 9일 마이돌 증가율 탑30 1위 #유연정 2위 #김주나 3위 #방준희 4위 #최유정 5위 #강시라 나는 이렇게 정리충이 되어가고,,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주나 노래 잘한당
**상김주나 ㅕㄹ심히 해서 죠타
**HIALEHUA목소리가 좋아❤ 김주나 화이팅!!! #프로듀스101
**지마좀그리고 기희연 예뻐, 김민지 퍼포먼스 무대에서 카리스마 쩔어 씹덕, 김주나 노래 잘하고 멘탈이 강함심, 최유정 픽미업 센터 귀요미, 김소혜 나온김에 뭐 좀 하다가라 ㅠㅠㅠ, 유연정 노래 잘하대...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idol_world

From Twitter

**지마좀우선 내가 밀고 있는 애들은 젤리피쉬 3인방, 허찬미, 기희연, 김민지, 김주나, 최유정, 김소혜, 유연정이 되겠다
**콘 가고싶은 스누(핑큥김주나 왜 인기 많지
**쿠소미 투소연 김주나
**무빈쥬정채연 거르고 김주나 가자는 분들은 컨셉이겠죠..?
**무****0823 음 김주나 박민지?
**갱산으음 김주나 목소리 씨엘같아
**휴일 #미나사랑단 #청하사랑단프로듀스원오원 보면서 강미나님이랑 김주나님이 제일 좋음....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mugimugi7777

From Twitter

**보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강미나 이렇게는 정해진것 같고 유연정 김주나 박소연 권은빈 임나영 강예빈 이렇게 좀 애매..? 1 2 3 회 진짜 몇번이나 봐도 얼굴은 알겠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남ㅠ.. 플레디스 단발도 잘됬으면 결론 박소연데뷔하자
**니언니****hyun_ 저는 2조 좋더라요 ㅋㅋ유연정? 진짜 잘하더라구 그래서 몇번 돌려봤다는 ㅋㅋㅋ 최유정 김세정 주결경 김주나 유연정 좋아합니다 ㅋㅋㅋ 더 눈에 띄는 애들이 있었는데 얼굴매치가 안되서ㅠㅠㅠㅠ
**득예와 오은솔****your2mo 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득예와 오은솔강미나 허찬미 기희현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김도연 유연정 응씨카이 이수민 전소미
**병하네****ma_ ****L_p 저는 그 임나영양 웃게만든 정은우랑 김주나 폭풍댄스때 ㅋㅋㅋㅋ 뿅갔어여 넘 예쁘구 해맑아용 ㅠㅠㅠㅠ💘
**to the 일****yj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주결경 최유정 김주나 허찬미 느그혜 느그전 기희연 김나영 각인데 ㅋㅋ




김주나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

김주나 김세정 유연정 전소미 2조 최유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프로듀스101 정채연